티스토리 뷰


뉴스쇼

"조윤선 수석이나 현기환 수석 말고도 모든 수석실에 한 달에 500만 원씩 돈이 갔다는 보도가 있어요." 31일 김현정 뉴스쇼, 조응천의원 그냥 자유당 놈들은 모두 악당이다. 이들에게는 '민족 조국 이념' 이
오늘 김현정 뉴스쇼에 여명숙이 게임계 적폐라고한 당사자가 출연, 여명숙이 도대체 왜 국감장에서 허위사실 유포했는지 그 동기가 밝혀짐 (여명숙을 비판한적 있다는 공통점😱) 여명숙은 인터뷰를 거절함.
김현정 뉴스쇼 들으면서 열받았네. 진짜 임신중단은 무조건 여성들의 신체적 자유와 안전 중심으로 접근해야지 그 외의 방식으로 논하면 다 틀린 결론으로 나아간다.
[홍팀] 잠시 후 7시33분, CBS라디오(FM 98.1MHz) "김현정의 뉴스쇼"에 홍익표 의원이 출연합니다.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왜 대답안해줌?ㅠ 김현정 뉴스쇼 인터뷰 요청도 거부하고..😞
17.11.01 ㅣ김현정의뉴스쇼 [ 하이라이트 ] 이재만 안봉근, 국정원 특활비 매달 받아 / 내가 게임농단 주범?,
"조윤선 수석이나 현기환 수석 말고도 모든 수석실에 한 달에 500만 원씩 돈이 갔다는 보도가 있어요." 31일 김현정 뉴스쇼, 조응천의원 그냥 자유당 놈들은 모두 악당이다. 이들에게는 '민족 조국 이념' 이런거 없다. 오로지 보수pay 뿐이다.

김현정 뉴스쇼 달에 국정원의 돈이 수석실에 정동기 I_BONA_U


국정원의

추명호는 국정원의 우병우다 ㅡ조응천(김현정의 뉴스쑈.오늘 아침)
◆조응천) 추명호 (국익정보)국장은 국정원의 우병우예요. 경우에 따라서는 원장도 무력화시키고 청와대 문고리 혹은 우병우와 직거래를 한 사람입니다. ◇김현정) 이 사람을 그렇게까지 신임했던 사람은요?...


양현종

◇ 김현정) 단점은 없습니까, 김기태 감독은? ◆ 양현종) 단점이요? 단점은 마이크를 잡으시면... 원래 말씀을 평소에 잘하시는데 약간 얼음 상태가 되셔서요.
◇김현정) 지난해 일본에서도 스카우트 제안이 왔었잖아요. 이제는 외국 생각도 해볼 수 있는 상황인가요? ◆ 양현종) 좋은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하겠지만 제 머릿속 가장 첫 번째는 기아이기 때문에. ◇...


정동기

◆ 노영희) 그렇다면 제3자가 이명박이냐 아니냐 이게 사실 문제였었는데 다음 날 대검찰청 정동기 차장.이분 이름 기억하십시오. ◇ 김현정) 정동기. ◆ 노영희) 정동기 차장이 곧바로 도곡동 땅은 이명박 후보의 소유라는 증거가 없다 이렇게 말했죠.


도곡동

"머릿속에다가 삼각형을 하나 그려보세요. 그 중간에 다스가 있습니다. 왼쪽에 도곡동 땅 의혹이 있고 오른쪽에 BBK 주가조작 사건 의혹이 있습니다. 이 3개가 다 연결이 된다는 얘기군요" (김현정 앵커)...


김현정

나 김현정 사랑하고 김현정도 그거 알아^^

가수 김현정 - 짧은사랑, 우연히(우연이) TKBN 트로트방송 뉴스타가요쇼 11회 2017년 정다이구민대축제:
◇ 김현정) 꼭 병마와 싸워 이기셔서 지금 그 목소리, 그 웃음소리 들려주셔야 돼요, 계속. ◆ 이용마) 알겠습니다. 저 일단 쌍둥이 아들 둘을 위해서라도 끝까지 버텨볼 생각 하고 있어요. 어떻게...
평창해피(줄이면 큰일남) 이면 어떠냐 김현정 존너 이뻐서 광대 비죽비죽 올라감 넘 입브다ㅜ
앗 너 누구올순이더라 ㄱ...김현정올순!!!!! 겸꿍이는 날 너무 좋아해〰💜 #현졍이의_자트
김현정 새삼 진자 무민이다
김현정ㅇㅇㅇㅇ
배수지 김세정 신보라 정채연 이주은 박시연 김태연 김지연 김현정 정예린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현정 뉴스쇼 달에 국정원의 돈이 수석실에 정동기 gomango111

김현정 귀욤...
김현정 빵묵짤만 보면울어
사복입은 김현정이 머리 쓸어넘기는 순간 내 심장도 쓸려나감 ㅜㅜㅜㅜㅜㅜㅜ
이미 리한님 쥬크박스에 들어가잇지않을까싶으면서 아주 예전 노래라 흑흑 김현정의 태양에너지 갑자기 ㅜㅠㅜ 생각나가지구ㅠㅠㅜㅜㅠㅜ 조아여조아여ㅜㅠㅜㅍ
김현정 귀여훠ㅜㅜㅜ
크흡 김현정 존나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어쩜좋지;ㅋㅋ
근데 진짜 김설아 너무좋고 너무 사랑해버린다 큰일이야 사랑해서 사랑이 큰일인가? 모르겟지만 내가 김현정 사랑하는건 큰일이야

흑흡흑흐윽김현정 너무조아 사랑해 ㅜㅜ
아 십 큰일 갑자기 김현정 왜케 또 조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큰일이다 내 앞으로의 삶에 김현정이 얼마나 있을지 감도안잡혀
ー kim hyunjung▪김현정 [94.12.24 - wjsn]
김현정 너무 예뻐서 우짜지...;;
김현정 - kim hyeon jeong  seola♡  ʕwjsnʔ 12/24/1994
김현정 2-5-1 수업을 잘 들어야합니다!
이제부터 장담할때 검지손가락 콕 해야댐. 그렇게 정햇다. 왜나면 김현정 존나 귀여워서.

김현정 뉴스쇼 달에 국정원의 돈이 수석실에 정동기 stonetaem

ㅝ라고 설마 웹드 김현정?
안돼... 안돼 김현정... 아 안봤는ㄷ 벌써 마음아파
???? 김현정 뭐 해요??




김현정 뉴스쇼 달에 국정원의 돈이 수석실에 정동기 seolatic

김현정 뉴스쇼 달에 국정원의 돈이 수석실에 정동기 seolgeoji_94

김현정 뉴스쇼 달에 국정원의 돈이 수석실에 정동기 chittxphonz

김현정 뉴스쇼 달에 국정원의 돈이 수석실에 정동기 siff_kr

김현정 뉴스쇼 달에 국정원의 돈이 수석실에 정동기 inmalram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