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야

오늘 오빠들 미모 최고야..😭💓
하.. 머리터는 박지훈 줜나 머싯써.. 어깨.. 얼굴.. 몸매.. 분위기.. 최고야.. 오빠.....(양심없음
오빠는 정말 최고야 , 짜릿 ⚡ 💛 💬 🎁
나한테는 항상 항상 항상 오빠가 최고야 💕💕 아니 그냥 뭐 그렇다구요 )_(
가챠 도부나서 지금 사랑하는 이에게 들으면서 울고잇음 과거네서 현재가 생겨나 어흐흑 레이지 오빠 최고야
지금 Shadow 듣고 있는데 역시 엄청난 명곡이야 🙊🙊 이렇게 좋은 곡이 어딨어 ㅠㅡㅠ 다음에 노래방가면 또 불러야지 💕 대현오빠랑 웅래오빠님 재한오빠님 😍 전부 최고야 최고 😍
이 완벽한 사람,, 모든 형용사를 써도 오빠 표현 못하거든요 주헌하다라는 형용사 만들어요 아악 넘 좋아 최고야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2_hyojung

수능 15일 남은 저는 이미 만점 받은 기분입니다...미녁오빠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오빠들 최고야


고마워요

누구 보다 항상 열심히 달려와줘서 고마워요 오빠야 우리들 위해서 항상 열심히해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이대로만 쭉 함께하자 항상 이자리에서 응원할게요🤙🏽 대현이 오빠 남은 하루 잘 보내요❣
누구 보다 항상 열심히 달려와줘서 고마워요 오빠야 우리들 위해서 항상 열심히해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이대로만 쭉 함께하자 항상 이자리에서 응원할게요🤙🏽 영재 오빠 남은 하루 잘 보내요❣
해품달 규훤오빠와 서연우의 막공 응원와준 우리 언니들과함께~!!고마워요~언니들 덕분에 더 힘내서 할 수 있었어용^^ 언니들!!다내꺼야!!ㅋㅋ
수험생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오빠 생각하면서 공부할게여ㅠㅠㅠㅠㅠㅠ 진짜 최저 맞춰야하는데ㅠㅠㅠㅠ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오빠였으면 좋겠어요 백년 지나도 힘찬이 오빠랑 정말 함께 있고 싶어요❣ 정말 많이 아끼고 오빠가 내 가수해줘서 항상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 좋은 밤 보내고 오늘 수고많았어요, 사랑해 오빠야.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오빠였으면 좋겠어요 백년 지나도 대현이 오빠랑 정말 함께 있고 싶어요❣ 정말 많이 아끼고 오빠가 내 가수해줘서 항상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 좋은 밤 보내고 오늘 수고많았어요, 사랑해 오빠야.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오빠였으면 좋겠어요 백년 지나도 영재 오빠랑 정말 함께 있고 싶어요❣ 정말 많이 아끼고 오빠가 내 가수해줘서 항상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 좋은 밤 보내고 오늘 수고많았어요, 사랑해 오빠야.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오빠였으면 좋겠어요 백년 지나도 종업이 오빠랑 정말 함께 있고 싶어요❣ 정말 많이 아끼고 오빠가 내 가수해줘서 항상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 좋은 밤 보내고 오늘 수고많았어요, 사랑해 오빠야.


고맙고

누구 보다 항상 열심히 달려와줘서 고마워요 오빠야 우리들 위해서 항상 열심히해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이대로만 쭉 함께하자 항상 이자리에서 응원할게요🤙🏽 종업이 오빠 남은 하루 잘 보내요❣


백호

171031 #뉴이스트W 팬싸인회 #백호 #강동호 ❤오빠야~ 🐯제가 오빠가 아니라서요 😥... 🐰그럼 누나야라고 하면 되잖아 🐯찌릿 🐰누~나~야 내가 진짜로 좋아하는 러브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그만그만그만
171031 조은뮤직 상암팬사인회 백호🐯 🐯 (오빠야를 해달라구...?) (뭐 해달람 또 해줘야지) 오빠야~🤗🤗내가진짜~~조아하는사라미~~생겨서~~ ✊🏻😄✊🏻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171101 서울광장 리허설 #백호 🐯💙 체대 오빠야 ㅠ.ㅠ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sanohba920320

애교 시키면 몸이 막 아프다던 동호 오빠야를 시키면 고개부터 갸우뚱 기울인다 #강동호 #백호
171031 합정 조은뮤직 팬사인회 프리뷰 #뉴이스트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오빠야를 준비하는 네 모습도 너무 좋다😇


강동호

171031 할로윈팬싸 #강동호 동호포토타임 오빠야 앙증애교 😍
#김종현 #강동호 🐯주말에 재밌는거 하신분 계세요? ❤차뽑았어요 🐯차뽑았어요? 와 축하합니다 🐢(오빠차부르기 🐯뽑았다야 가사틀렸어 🐢예🙋‍♂️↗️ 🐢예 같이 해줄 줄 알아써 솔지키 ❤다시한번만 🐢안할래여↘️ 🐯안한데요


머야

머야 티저 찌허오빠가 만들어 ?? ??
머야 오빠야 4ㅅ급인데 웰케 잘해..,,여윾시 다이아는 다르다...겜잘ㅎㅐ..
어머야 오빠;

머야 나 왜 오빠 인스타 알람 안울려 울오빠 갭차이 실화냐거ㅎㅎㅎㅎ
머야 ...... 오빠는 왜 안늙어요? 비법 알려쥬ㅓ야해 인간적으로 진짜 ㅠㅠㅠㅠ
머야 까까님 오빠라고하면 좋아해요?
오빠 머리 머야.. . 빵 아뿌지 머리 모야.. .......... 허아어어얶......


머리

바나에게 빵터진 🐥 그리곤.. 머리띠 주인인 🦊 진영오빠에게 씌워주는 착한오빠야❣ #B1A4팬싸 #B1A4 #sandeul #산들
오빠야..?맨앞..?오빠머리에 무슨일이 생긴거야...?ㅎㅎ....
몇개월만에 보는 앞머리내린 오빠야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B00BIB0

뭐야뭐야ㅠㅠㅠㅠㅠ 용국오빠 머리 자르뮤ㅠㅠㅠㅠㅠ 너무 순둥순둥해짐ㅁ 개커엽💕💕💕 넘 잘어울려버림ㅎㅎㅎㅎ
진정한 오빠는 깐 머리에 수트를 입고 콜라를 마셔줘야 완성이지 #디노
우리학교는 오빠 머리 투블럭이라고 잡아요ㅋㄱㅋㅋㅋㅋㅋ 픈옵정도 돼야 안잡을듯 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
#자캐의_하찮은_현황 사토루카츠나 가디건 개어놓으랬지; 카츠나오빠 말 무시하고 나기사랑 라인함 미야펜 주우려다 책상에 머리찧음
맞아ㅠㅠ 동오빠 어둡머리 봐야된다고ㅠㅠㅠ
아 앨범에 정신팔려서 못알아봤어 오빠 머.. 머리.. 아형 99회 100회 머리 아니네! 다듬은거야? 짧아진것 같아 ㅠㅠ 짜랬어! 그럼 예성 동해 희철 세명 다 머리 자른거네! 🙈🙉👏👏🙌🙌👍


수고많았어요

171031 A-JAX ROMEO "See you again" Preview 3🍌 우리 오빠야 일본 방방곡곡 수고많았어요💕 #에이젝스 #윤영 #ユニヨン


남은

[#은빈] 오늘 승연언니랑 같이 홍석오빠가 출연하는 (내게 남은 사랑을)시사회에 다녀왔어요! 정말 감동적인 영화였는데!!다들 건강 꼭 챙기시구 건강검진 정기적으로 해보셔야돼요!아프다구 참지말구!!!!오늘도 빈타민💛이건 가장늦은
오늘 남은것은 1.장수원의 깔끔한 존잘력 2.장수원의 귀야움 3.장수원의 화이트 소화력 4.나의 인장 5.오빠나도감자미역국잘먹어요 뿐이다 흥


행복한

171025 W CONCE YONGGUK 방용국 ❤ 오늘 공연 재밌었지ㅋㅋㅋ 오빠야랑 행복한 추억하나더😘


사람

님들 저 쭈야 라는 별명 존나 귀야워서 졸라 사랑하는데요.......... 애도 알고 알페스 안하는 사람들도 귀엽다고 쓰는데 알페스에서는 서방이나 애칭으로도 이제 쓰지 맙시다....ㅠ..오빠가 복숭아향 페로몬 나는 사
오빠야 내가 지인 짜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죽어버릴것만 같!아서 얘기를 한다
171029 Shangri-La in 밴쿠버 ‘오빠야’ 프리뷰😍 #김원식 #라비 #Ravi #빅스 #VIXX 오빠야..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ㅠㅠ🤣 우리 원식 오빠 세제귀ㅠㅠㅠㅠㅠㅠ🤣
한명 빼고 찍은 단체사진 굳이굳이 공트에 올릴건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시태그는 윤엄마 달아놓고 ㅋㅋㅋ 게다가 졸업한 사람 학교 갔다고 해시태그 달면 어련히 팬들이 아~ 오빠 학교갔구나~할거같아???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lovelyYH_0115

호시🌌 오빠는 세상에서 젤 소중한 사람이야 오빠를 닮은 예쁜 말만 듣고 멋진 것만 보기💫 젤 사랑해 ❣ 무슨일이 있어도 평생 캐럿할꺼야
민규야, 내 가수가 이렇게 멋진 사람이라는 게 이렇게 멋진 사람이 내 가수라는 게 오빠라는 사람을 좋아하고 행복해할 수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해 함께하는 시간이 계속될수록 오빠로 인해 내가 더 소중한 사람이 되는 것 같아서 매 순간이 꿈만 같아 사랑해
미친사람인줄 알겠죠 ㅠㅠ 아니야 미치지 않았어 ㅠㅠ 이제 5분정도 후면 수겸오빠 보네요! 아아메를 마시며 포카칩과 함께 보겠어요 ㅎㅎㅎ
사람 영화고르는 취향ㅋㅋㅋ 참 한결같고 ㅋㅋㅋㅋㅋ 두야오빠 바보같은것도 한결같다
오빠야~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흥얼흥얼)
오빠는 당신 입에 그렇게 오르내릴 사람이 아니야
민혅 길에서 어떤 사람이 종혅이한테 '오빠, 혼자야?' 하며 작업을 걸고 있길래 종혅이를 뒤에서 끌어안고 배에 손을 올리면서 '아니, 셋이야.' 했다가 나중에 엄청 맞았다.

나 진짜 환장하겠는게 내 오빠가 내가 거른 놈들이랑 젤 친함 끼리끼리가 진리에 바른생활 이미지로 잡고 갔는데 왜 그거랑 거리가 먼 놈들이랑 친한데 왜 사람 돌아버리게 그래서 나 지금 오빠 바뀔 위기야 오빠
중지야 우리오빠는 니 입에 오르내릴사람이 아니야
그냥 내가 입양하는 건 어떨까. 하고 생각함. 하지만 금새 생각을 접어둠. 파리야에게 난데없이 오빠를 만들어주는 건 간단한 일이 아닐 뿐더러, 자신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이 단순히 귀엽고 좋다는 이유로 그 아이의 인생을 책임지는 건 너무 무책임한 거였음
내일 바로 킷캣사먹어야죠!!! 오빠같은 사람이 줄일은 없으니 제가 사먹겠습니다😂😂 영화 너무 설레잖아요!!!!!
큐ㅠㅠㅠㅠㅠ 오빠 난 성공한 사람인가봐ㅠㅠㅠㅠ후ㅜㅠㅠㅠㅠ먹구 있다가 라며넉어야지ㅠㅠㅠ
와근데우리오빠동안인거세상사람들알아줘야돼...거의열살차이나는역인데너무잘맞다고...
랑야방 거기 옷 진짜 개 쩔더라 쿠라모치 입어줘라... 오빠 내가 나랑 결혼을 해달래 뭘 해달래 거기 옷 입고 사와무라랑 결혼 좀 해달라고 왜 그걸 하나 못해줘 뭐 결혼은 이미 했다고 그렇구나 왜 난 초대를 안했어 이 사람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frost_glace


싶어요

하지메 「우~, 그래도 딱 한번만 여동생이랑 남동생의 목소리를 듣고싶어요. 『여보세요? 오빠야~, 무슨일이야? 응, 잘 지내고 있지...♪』」 나즈나 「아하하. 하지메칭, 역시 가족한테는 존댓말이 아니구나. 조금


멋진

앗 랑님 ㅜㅇ ㅜ 감사합니다ㅠㅠ💖흑흑 그치만 랑님댁에는 저희집보다 더 멋진오빠야들이 더 넘쳐나는갈료..👉🏻👈🏻😳💕💕💕
오늘도 멋진 멋진 오빠야
에엣 랑님 무슨소리시조ㅠㅠㅠㅠ 저두 랑님댁 멋진 오빠야들 보면 심장이 완전 아프규ㅠㅠ륵흑 저는 마음도 교류라고 생각합니닷👀👀💕💕👉🏻👈🏻 랑님께서 매번 마음주셔서 얼마나 기쁜지몰라요ㅜㅜㅜ흑흑 감사해요 천사님😍💗💕


귀여워

네배오빠 너무 귀엽잔어 아니 어떻게 해ㅐ요 미쳣다 오졋다리 안보이니가ㅠㅠㅠㅠㅠㅠ ㅠ(오열) ㅠㅠㅠㅠ 뭘로 불러줘야되나 고민하는 ㅂ네베 너무 귀엽고 어떡하면 좋냐 ㅋㅋ ㅋ ㅋ ㅋㅋ 뭔가 분장햇을 거라는 짐작은 햇군요 아 너무귀여워 어떡해지구부순다
사랑해 사랑해 이말로는 부족해 사랑스러워 넌 나의 오빠야 너무 귀여워 넌 나의 오빠야 정말 요리보고 조리봐도 어쩜 넌 깨물고만싶어 꼬집고만 싶어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ㄱ완ㅓ전 귀여워 근데 내가 15분더해서 금요일날 오빠안심심하게한거야!

징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땐 너무 멋있어서 오빠고 저럴땐 너무 귀여워서 애기야..그리고 요럴땐 또 넘 치명적이어서 애기오빠야(???) 언능 컴백으로 뮤출 옷으로 소매 빵빵 준냥이 모먼트 잔뜩 보이길...빌고 빕니다...👏😭😭😭
와 프리뷰 이제야 봤는데 하루하루 리즈지만 오늘은 너무 신인데? 금발베레모준면 말 다 한 거 아니야? 시우민 너무 데뷔초 얼굴이잖아 아니 나이는 왜 나만 먹어요 오빠 변백현은 뭔데 미칠듯이 귀여워 아 진짜 내가 죽어요 내가 ,;
와 프리뷰 이제야 봤는데 하루하루 리즈지만 오늘은 너무 신인데? 금발베레모준면 말 다 한 거 아니야? 시우민 너무 데뷔초 얼굴이잖아 아니 나이는 왜 나만 먹어요 오빠 변백현은 뭔데 미칠듯이 귀여워 아 진짜 내가 죽


앞으로도

꺄(۶* ‘ꆚ’)۶”♡새식구를 축하드립니닷♪(*´∀`)잘생긴 가을과 겨울 사이에 나타나신 오빠야군욧꒰°´ᐡ`°͙꒱잘생긴 오빠야의 모습 앞으로도 잔뜩 보여주세요(۶* ‘ꆚ’)۶”


오빠야

오빠야 군대 입대식 갔는데 임시완봤다 ㅜㅜㅜ와 진짜 연예인이구나 얼굴작고 피부짱좋아 대박이다진짜 싸인도 해줬다ㅜㅜ친절해🤗 사진 자르고 다시올렸어요 !! ㅠㅠ 전에 올린사진 공유하지 말아주시고 이 사진은 공유하셔도돼요!!
네... 오빠는 오징어 말린거 뜯다가 이 부러졋자나.. 그게 아닌게 어디야(댗 조아... 흑..... 제발 40대에는 이가 무사하게 해주새요...
액소팬횐님덜,, 비록 타의에 의해 횐비는 못내고 잇지만서두,,ㅎ,, 액소라는 공책에 역사를 쓰기위헤선 에리라는 펜이 있어야헌다고,, 오빠가 말햇엇답니다,,, 우리 같이 한줄 더 써보는거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seongwookr

오빠 괜찮아(토닥토닥 약 먹고 따뚯한데 한숨 푹 자면 내일 나아져있을꺼야 오빠 감기 빨리 나았으면 좋겠당...ㅠㅠㅠ
171029 GMP 출국 패피야😍😍😍 오빠 전신 최고로 짜릿해💥 #세븐틴 #Seventeen #승관 #Seungkwan
수언 등장했을때 옛날 복학생오빠인줄알았잖아...근데 뒷모습은 또 괜찮아...그래..얼굴 너무 뚜토끼적이라 그거보느라 바빳어..그럼 된거야..바로 작업복입어서 또 잊혀졌어..그래..그럼된거야
우리ㅠ멜뮤가ㅜ멜뮤가ㅠㅜㅠ 삼만표 가까이 차이난다구요ㅠㅜ 우리 멜뮤ㅠㅜ 진짜 이건 돈도 안드니까 꼭 해주세요..! 제바류ㅠ우리 오빠들한테 상 줘야죠..!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상받으라고 하면 노양심ㅡ.#BTS_VOTE
현웅오빠 안녕 👋🏻 오빠야아 ㅇㅏㅏ나 지금진짜오빠아이타이데스😓😓😓💕3일 빨리빨리 😭😭 ( fanart 🐻 board편지 ) 다음에도!! 세진아니아니~~현웅오빠 선물이에용!!(미안ㅋㅋㅋ)
171101 평창 G-100 포즈가오빠야😭😭😭😭 #백현 #BAEKHYUN
ㅇㅌ. 뭐야 오빠 또 찍었어?!?!!! 흐앙 깐릭에 니트 개죠아아아ㅏㅏㅏ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SummerHeaven_JR

171031 무보정의 동한이 사알짝만 손보고 올립니다 동한아 너는 오빠야,, 풀네임 김동한오빠 #김동한 #제비제 #JBj #동한 #호두왕자님
ㅋ ㅋ ㅋ ㅋㅋ ㅋ 나중에 폰 켰는데 카톡 알람 다 오빠인거 아니야?ㅋㅋㅋㅋ
윤님이 저랑 데이트해주시는거죠!!!!!! 이번엔 조립할 바디 없져요...ㅎ.....🤤 바로 인놀해요 오빠야들 투샷도 찍구 엉엉😭😭😭💕💕💕💕
오늘 오빠야들 미모 실화냐? 오지고 지리고 렛잇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써..톡 읽을게.. 톡하고 싶구나ㅏ..그래.. 읽을게 미아네 오빠야..(시무룩ㄱ
졸귀탱 산들오빠 이 장면은 어우야 태양을 지대로 봤다며 괴로워하는 모습
안에 씨디랑 사진이랑 포카가 예쁜 이유는 오빠들 미모가 열일해서야 역시 열일 안한 커버는 오바야...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SOONJEONG_

우리 력 오빠 착해라- ( 당신과 눈을 맞추고 배시시 웃어 ) 바쁜 건 어쩔 수 없죠-..대신 무리하지는 마셔야 돼요! 바쁜 일 다 끝내고 오면 오빠 힘내라고 제가 꼬옥 안아줄게요!
오빠 귀여운거 짱 조아하는구나....햄토리 좋아하던데 ㄱ피규어 하나 사줘야겠슴
오빠야
🐇 그래서 오빠야가 찌후니 쪼꼬빵을 안사주꼬에요???
두습기(?) 오빠야(´ε` )♥
🗣야 선호오빠 잘생겨따.. 🐥오빠 아니에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븐 오빠 이름 천국가는이름인거야-?...!!(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hongdae727

오 오빠가 미대다니는데 물어봐야겠어요!!! 드디어 쓸모가 있꾼요..!! 감사합니다 샘👍👍👍
171031 원아시아 폐막식 #마스크 #MASC #김지훈 #이륙 오빠야!!!
예전 구오빠 때도 느꼈는데 엘ㄹ트 옷 안 예쁘고 사진 못 찍고 보정도 별로야
진짜....캐럿들 다 죽어야 줄껀가봐여.....오빠 얼굴은 죽어서 보겠습니다😂
꽃송이* 영운오빠야~♥
홍지수,,, 지수야,,, 지수오빠,,, 슈아야,,, 슈야오빠ㅠㅠㅠ 슈아ㅠㅠ 슈아약!!!! 조슈아!!!!! 헝ㅇ ㅠㅠㅠㅠ 헝지슈 ㅠㅠㅠ 홍지수야ㅑ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홍지슈!!!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채연폴링포지수 #자트
요괴는 나보다 다 오빠야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KOOKstargram

애기오빠야 .............
💖🐰 KOOK 0️⃣9️⃣:0️⃣1️⃣ TIME 🍪💖 전자매가 제일 좋아하는 꾹시 꾹탐➰💗 오늘은 토끼오빠 시리즈야 넘 귀엽찌 ,,,, 다음 시리즈는 더 귀여울테니까 기대해조🎵
저 내일 생일임다 11월2일... 멜론언니... 생일선물로 티켓팅 성공하게 해줘 젭알 선에매때 실패했당 마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흑.......투표열씸히 하구 오빠들 상받는거보면서 아미밤 겁나게 흔들고싶단 마뤼야 ㅜㅜㅜㅜㅜㅜㅜㅜ
옆모습봐 존잘아니냐 진짜 콧대랑 와씨 오빠 개쪼러 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시우민오빠 사랑해!!!!!!!!!!!! 오빠야!!!!! 오빠28살!!!!?!!!!!!!
[=❤] 오빠야 투고를 도와주실 분을 모십니다!! 보컬&믹싱:퓨요 일러스트:공석 영상:공석 디자인:공석 관심 있으시면 디엠으로 작업물2~3개 부탁드려요!!아래영상의 그림은 404님이 그려주셨어요!
#BTS_VOTE_1101 외랑둥이들한테! 새벽반분들한테! 힘이 될수 있도록...! 오빠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투표 꼭 하셔야 해요!!!
얌캄 없어진다니 우울한 와중에 예전 아임히얼 생각이 나네ㅠㅠㅠ거기 누가 차로 들이받아서 유리 깨먹었을때 어머님 속상해하시던게 엊그제같은데ㅠㅠㅠ 근데 그와중에 나만 늙었어ㅠㅠㅠ오빠들은 그대로야😭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wmun_23

뭐야..오빠 그렁그렁...8ㅅ8... 입은 예쁘게 웃는데 눈은 그렁그렁하잖아... #비투비 #이민혁 #민혁
아니 파티야! (벌떡) 토르 우리 싹다 불러모아서 파티를 하자구! 가죽옷이 잘어울리는 언니오빠 다 모아서!!! (털썩)
171022 #MXM #임영민 오빠야!!! #김동현 กดบัตรไปดู #MXMFANMEETINGINBKK กันนนนนนน #ยองดง
어제 겜 하는 오빠들 넘 귀여어쌈 . . 🎀 💕 오늘 좀비 달방 또 바야지 💭 • •
엄마와 오빠의 살찜이 눈에 보여서 급심각 시험끝나고 오빠랑 엄마 둘다 데리고 운동시켜야겠음...
(모래시계 OST) 우우우우~우 누나들은 다 알지 아이고 우리 누나들 다 손드시네 ㅋㅋㅋㅋㅋ아니야오빠나도 알아.... 171029 하이라이트 신촌 팬싸
누나야 하는 동호 1. 러브들은 오빠가 아니라며 거부 2. 민기가 누나야로 하라고 대안 제시 3. 일단 하다가 현타옴 4. 정말 죽어버릴거 같다는 동호 5. 그 전에 먼저 죽은 나 😄(-(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kdh_climax

종현아 잘생기면 다 오빠야
은광오빠....목동 cgv에 영화보러왔다는 목격담이 있구나아- 야무지게 싸인도 잘 해주었구나 ‘현생 화이팅!ㅋㅋ💗’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오빠 맞지? 레게야 지금..?
타마리퀘야 명곡 많죠..........오빠 하나미즈키 한 번 더 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왜이렇게 시컴둥이야 ..나 하얀남자 조아하는데 .. 시컴둥이할거면 ㅂㅅ n처럼 태워줘 떽띠하게
그리고 막말로 내가 내 돈 주고 팬싸 가서 내가 오빠 기분 살피고 내가 오빠 눈치 봐야 하는 곳 여기 밖에 없다••
강산이 진자 애깅이예요 ㅠㅠㅠㅠ 우쮸쮸 2살 많다고 다들 강산오빠강산오빠하는데 저게 무슨 오빠야 강산애기ㅠㅠㅠㅠ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koobaby0331

빠순은 ~~ ㅠㅠ 그들이 가진 모든 역할에서 그렇듯 오빠가 대상이고 1등이기 위한 모든 미션을 완수해내지만 그걸 다 완성해도 세대교체니 뭐니 하는 압박에 시달리며 스트레스를 받아야 한다~~ ㅠㅠ
[LJ] 우리 좋은것만 보고 좋은것만 들어요! 누가뭐래도 나한테만큼은 오빠야가 젤 최고에요♥♥
앤드류오빠는 퀴즈 천재야..!
나는 레이, 리이의 오빠지. 하지만 의남매야.
초멘죄송 :) 대구 못오시나요ㅠㅠ 대구오셔서 오빠들도 보고 맛있는것도 드시고가셔야하는데ㅠㅠ
171031 여보셔 은광오빠 엉덩이 들썩들썩 귀여미야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
;;;;중지오빠야;;;;;왜그르냐;;;;;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NyongAYA

어머 권오빠 레게야???????
ㅎㅎ 이쁘당!! 오빠야 보고싶다 우리언제볼까ㅠㅠㅠ
진짜 호곶 정말 레알 진짜루 지뢰예요 ㅠㅠ 오빠들 탐 잡을 때는 그렇다고 쳐도 평소에도 누구야 누구야 이러는 거 조금 보기 그래요 써방 하는 건 어차피 못 보니까 상관 없는데 그래서 앞으로 써방 없이 호곶은 블블 할게요
)) ("동우야 생일축하해" 알티 이벵) 곧 돌아오는 둘째 동우오빠 생일을 맞이해서 조그만 이벵하나 열까해요 이벵 참여는 알티해주시면 되시구요! 당발은 11월 22일 밤 동우시에 할게요! 물품은 제가 제작한 전차스랑
지, 지팡이야 힘내...! 에, 에벤오빠 죽으면 안돼요..! (왈칵) D100
과질을 달라ㅠㅠㅠㅠㅠ진짜 내년 오빠 생일엔 캠코더 사줘야겠어요ㅠㅠㅠㅠ(사심을 채운다)
내일 운동 다녀와서 미용실 갔다가 화장품 사고 코팩도 좀 하고...귀찮지만 움직여야 한다니 와 벌써 이번주가 오빠 결혼식이야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ScienceOfOrange

소소한 일상의 우당탕탕 동거 백도. 도 모처럼 청소했는데 외출했다 돌아온 백 현관부터 침대까지 옷 주르륵 벗어놔서 빠직. -야 변뱩 옷 뭐냐? -아 그거~? 우리 영수 나 찾아오는 길 쉬우라고~오빠가 어렸을때 헨젤과 그레
야... 진짜 팬카페 공지 안 읽고 뭐하는 거지? 아무리 군 오빠 호칭 붙이는 게 불편하다고 해도 엄연한 규칙이고 그 안에서 룰인데 무작정 불편하다 빼액 자기가 편한대로 형섭아 의웅아... 다들 덕질 원투데이하시나봐요..
...자리 구린데...오빠..999야 오빠..
오빠 비율 무슨일이야 아니 셔츠는 왜케 파였어
아진짜 동현오빠 너무 졸귀야! 마지막에 거길 들어가는거 진짜 졸귀
민혁오빠가 뭐 ?????????? 일본어를 모르겟단 말야 번역 제대로 좀 ㅜㅜ
❤ 오빠야해주세요!!! 🐯 오빠가 아니라서.. 그 와중에 진짜 코앞까지 종현이 다가와서 심장터짐 ㅜ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_l_o_v_e_l_y_2

영재 오빠는 복근 1개 만들기를 실천 중인데 현황이 궁금해요~ 좀 더 기다려봐야 아는 건가요? #GOT7_TMI
아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돌 년북 보고 싶다 6년차 배우 황ㅁ현X6년차 아이돌 김ㅈ현으로 비밀연애시절 둘 다 절정의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디스*치로 황 열애설이 난 거ㅠ 황 팬들 뭐야뭐야 하면서 우리 오빠가 연애라니ㅠㅠㅠ 하는데 그 다음 날
마스크 끼구 다녀야겠다.... 오빠두 조심해서 먹어 ........ 그냥 먹다가 .... 나처럼 ... (말잇못 #유진짱짱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__eul_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LOL_Litter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I66F8V8ECZQHcAH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strong150514

오빠야 최고야 고마워요 고맙고 백호 강동호 사람 striker05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