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경화면

#썸데이 #someday #아이유 핸드폰 배경화면 #아이유티비 #IUTV 캡처 1440 X 2560
#달의연인 #해수 #왕정 #아이유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시즌그리팅 #아이유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모던타임즈 #아이유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시즌그리팅 #아이유 #아이유_사랑해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꽃갈피 #소극장 콘서트 또 언제해줌? #아이유 #아이유_사랑해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챗셔 #스물셋 #아이유 핸드폰 배경화면 #아이유_사랑해 1440 X 2560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yunu0516

#제제 #아이유 #Zezé #아이유_사랑해 #흥미로운_듯 #씩_올라가는_입꼬리_좀_봐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챗셔 #아이유 새앨범 또 나와라ㅠㅠㅠ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섬데이콘서트 #아이유 못간게 한... #아이유_사랑해 이날 #RainDrop 이 최고였어...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핸드폰

◈ PVP, 길드전,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드래곤라자연합뉴스아이유즉석만남TV맛집아이지킴이위메프무비차트부킹학교핸드폰분실보험티플 ##드래곤라자 #게임 #드래곤
#챗셔 내가 이상한건가 트위터가 이상한건가 세장 다른게 한꺼번에 안올라가네 #아이유 #아이유_사랑해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Red_Queen #거울_나라의_앨리스 #챗셔 #그_여자 #아이유 핸드폰 배경화면 1440 X 2560 #표정이_없는_그_여자
#싫은날 #미아 #아이유 랑 기타 조합 너무좋다 #아이유_사랑해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IU

(아이유 25번째 생일 서포트 모금 안내) 예남갤에서 아이유 25번째 생일 서포트를 위한 모금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아이유 #iu #예남갤 #예쁜남자갤러리
170227 Kakaotalk Emoticon#IU who came from the stars (별에서 온 아이유)
[테마 HD] 걸그룹 다리가 내 팔뚝만한 것... #설마_33사이즈? 아이유(iu) 소녀시대(Girls' Generation) 여자친구 G-Friend Sistar (씨스타) LABOUM 라붐...
-定期 - ・HYUNA 현아 ・TWICE 트와이스 ・SISTER 싸시타 ・IU 아이유 ・BLOCKPINK 블랙핑크 ・EXID 이엑스아이디
{ #IU_Notice } 2016 #아이유 콘서트 (스물 네 걸음하나 둘 셋 넷) D-9 #IU #스물네걸음 #24STEPS
[EDIT] 2017.03.24 아이유 / IU COMING SOON () 진짜 티저 사진 기다리면서 흑백 사진 채색하고 그냥 뻘짓 ..
3100💕 IU데뷔일 3100일 10000일까정 잘부탁드려요 존예로움 길만 걷자 #아이유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instiz

#아이유 #아이유티비 #IUTV 뜬 기념 앵앵콜 #아이유_사랑해 1440 X 2560
Jungkook ft IU - Knee #loveBTS #방탄소년단 #정국 #아이유 cr:방탄소년단 정국 갤러리
160725 SONY SRS-ZR 아이유 팬사인회 #아이유 #IU
IU (아이유)*
{ #IU_Event } #카카오톡 #게임별 #아이유 가 쏜다! 스낵게임 플레이하고 아이유를 이기면 매일 모두에게 200XP와 별별선물 쏩니다! ■기간 3/15 ~ 3/28 까지 ■이벤트 상세


해수

달연 🌙 #아이유 #해수
#해수#아이유 #해수 #달의연인 1440 X 2560

#달의연인 #소해 #해수 #왕소 #자짤 #아이유 1440 X 2560 PD노트짤
아야야... #네가_와서_부딪힌거야 깨발랄 #해수 #왕소 #아이유 1440 X 2560
#달의연인 #비하인드 #아이유 #해수 #왕소 1440 X 2560 컷!
#해수 #나례 #나례#아이유 #이지은 기다릴게
#마음껏_당신만을_사랑할_수_있는 #오직_우리의_시간입니다 #아이유 #해수 수야... 1440 X 2560 #달의연인 "나와 당신, 당신과 나만 남았습니다"
#해수 아닌 #하진 #고하진 #미안해_혼자_둬서_미안해 #달의연인 #아이유 복습하기 어려워서 짤 찌기도 어려웠다ㅠㅠㅠ 울면서 작업한건 아니지만 울고 싶어...


달의연인

#고하진 #달의연인 #아이유 #하진 이 화나게한 년놈나와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instiz

#고하진 #아이유 #달의연인 #현대씬 손수건...
헐 마늘이 달의연인에 나왔네요 아이유 나온 드라마라 볼려고했는데 꼭 봐야겠다! ㅋㅋ


4월

정은지, 아이유, 공민지, 김청하.... 4월 대박 미쳐따..... 멋있는 솔로 가수들에게 치여죽는 달
4월 차트는 한달 내내 아이유가 집권할것 같다
출시예정인 음반 정보입니다. 3월 #걸스데이 4월 #아이유 #정은지 #위너 5월 #티아라 #이소라 8월 #비와이 조사하다보니 눈에 띄는 신인 아이돌이 눈에 보이는 군요 #프리스틴 #MVP
라붐 에이프릴 아이유 거의 4월컴백..
맞아 아이유는 4월 24일 컴백인데 3월 24일에 선공개한다고...

아이유 컴백 3월 24일 선공개 1 4월7일 선공개 2 4월 21일 정규 4집
아 아이유 4월 21일에 나오네 다행이다
아이유 컴백 스케줄 () 3월 24일 첫번째 선공개 (1st pre-realease song) 4월 07일 두번째 선공개 (2st pre-realease song) 4월 21일 정규 4집 (ALBUM VO
아니ㅠㅠ 아니 뭐냐구ㅠㅠ #아이유 아니 대체ㅠㅠ 3,4월에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 컴백 마니 하던데 그래두 지은이가 짱이야ㅜㅠ
밈ㅁㅁ미ㅣ미친 아이유 4월달에 컴밸ㄱ하내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WONDER_HO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아 아이유 푸르던 들으면서 마크 보니까 마음이 몽글몽글해...


챗셔

#챗셔 #스물셋 #고양이 #아이유 1440 X 2560 재업!
엉엉 트위터 이상해 트윗 두개올라가고 사진은 안올라가고 #아이유 #챗셔 뮤비 #3월_24일
마지막 이종훈에서 백퍼 아이유곡 작업인 거네...흠 그건 그렇고 음알못이지만 챗셔랑 스물넷콘 밴드 멤버들 연주 존좋 기대된닿ㅎㅎ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응 미쳤어....아이유 무릎 부르던지 입시곡 부르던지 해야겠어


김구라

김구라 말실수,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 '폭소'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newsen_t

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 아오이 소라? 아이오 소라?"
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 발음 실수 '민망'
김구라 말실수 "일본 에로배우 아이유소라 씨"
김구라 아이유 소라 말실수 폭소 '아오이 소라인데'


스물셋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아이유 - 스물셋)
❥︎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엌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녭 어젯밤은 아이유의 스물셋이였습니다ㄱㅡ 이젠 매일밤 무슨노래일지 기다려질정도...

아이유가 부릅니다 스물셋


3월

3월 24일 아이유 컴백이다 휴 우리 시기 진짜 잘 잡1았다 광광 울 뻔


24일

아이유는 24일 첫 번째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약 5주에 걸친 대규모 프리 릴리즈(PRE-RELEASE) 프로젝트를 가동, 새 음반 속 콘셉트를 미리 느낄 수 있을 만한 음악 및 티저 콘텐츠를 연이어 소개하는 등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가사

아이유에게 나는요 오빠가 좋은 걸 같은 가사 부르게한 거 너무나 슬프다
아이유님 노래가사에 멍청이 있잖아ㅋㅋ 빠심표현도하고 딱좋구만..
나 오늘 아이유 마음듣다 울었어요 당신을 향한 내 마음이랑 가사랑 너무 같아서 나 여기 살아있어요 세상이 당신을 싫어해도 나는 정말 꼭꼭 남아 당신을 사랑하고있어요
아이유 오블리비아떼 듣다보면(좋아하는 노래는 아닌데) 작사가랑 가수랑 가사 및 디렉션 엄청 신나게 맞췄을 것 같다는 생각 드네,,, 지고릴라 김이나 작사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AKAMO0516

아이유가 굉장한 이유는 15년10월20일 아이돌 가사 트렌드 기사만봐도 알수있는 부분이다. 최대한 가사의 형식은 트렌디하도록 구어체와 무거워보이지 않기위한 컨셉차용이 있었지만 아티스트로서의 주제의식은 놓지 않았다.
애초에 아이유 논란하고 한국 힙합 가사 논란이 같은 결도 아닌 것 같은데 왜 같이 언급됐는지도 모르겠고.. 선택적으로 패는 주체가 같다고 생각하는 것도 납득 안 됨..


MINI

❥︎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트와이스

한국에서는 '귀여운 컨셉'으로 둔갑시켜서 팔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젓병, 트와이스의 유치원 놀이를 보고 귀엽다고 하신분들 이 사진들 보고도 귀엽다고 하실런지...
[3/15(수) 엠뮤톡] 1시31분 시작! 오늘의 순서!에릭남&웬디/로이킴/선율&유주/지민/하이포&아이유/에이핑크/방탄소년단/트와이스/EXO/여자친구/아스트로/오마이걸/GOT7/신화/우현 다들 맛점하고 이따 보자긔
🌻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개인 순위_여자👭 1위 #러블리즈 #유지애 2위 #블랙핑크 #리사 3위 #아이유 4위 #구구단 #세정 5위 #트와이스 #모모 -)
1. 한국가수 (탈덕포함) 슈퍼주니어 더블에스오공일 씨엔블루 주니엘 에이오에이 에프티아일랜드 오원빈(오성현) 엠시그널 블랙핑크 트와이스 젝스키스 전소미 샤이니 소녀시대 아스트로 제이워크 가인 YB 아이유 크리스탈 시우민 ((기억안남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Eli__Ambrose


의미

너의 그 한 마디 말도 그 웃음도 나에겐 커다란 의미 너의 의미 (Feat. 김창완) - 아이유
이 사연의 주인공도, 익명님도, 그리고 이 라디오를 듣고 계신 분들 모두 힘들 땐 참지 말고, 쉬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이유의 너의 의미, 들려 드릴게요.
슬픔은 간이역에 코스모스로 피고 스쳐 불어온 넌 향긋한 바람 나 이제 뭉게구름 위에 성을 짓고 널 향해 창을 내리 바람 드는 창을 (아이유 - 너의 의미)


21일

헉 21일 아이유 컴밷ㄱ ....
1일...위너...21일...아이유...
근데 진짜 위2너면 2주차랑 붙어도 음방1위는 요원하지 싶은데...는 21일 아이유 정규4집😥


컴백

3/24 일 선공개곡 으로 컴백하시는 갓지은 ... 아이유님 다들 예쁘을 알아주셨으면..💛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mh21637

아이유도 곧 컴백하구ㅜ 풍년이네요
아이유가 컴백합니다
요즘 세상 돌아가는 꼴 보니 아이유의 컴백이 시급하다.. (그냥 내가 듣고싶음)
헐ㅋㅋ아이유랑 같은 날 컴백하넴
아이유도 컴백해?
아이유 우리 데뷔일에 컴백하네ㅋ
흐어이어 아이유컴백이다ㅏㅏㅏㅏㅏ 담달까지열씨미일하자...!!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95__1O13

아이유 컴백한다!
예넨이 좋을듯요 아이유랑 컴백겹쳐서


아이유

백호옹 인터뷰 ―젊은 가수와 일하니 세대 차는 없던가. "전혀. 아이유하고 하면서도 '배웠다'. 리듬 복잡하고 박자 까다로운 음악이었다. 나는 어려웠는데 음감이 뛰어나더라.
개강기념 동자신 만나고 왔다 같이 일하던 아이유 닮은 진짜진짜 이쁜 알바 분 관둔 지 삼일 됐다고 해서 너무 슬펐다
꿈에서 아이유랑 유인나랑 우리회사 유엔빌리지사는 부자 새침하고 몸매 짱좋은 여자과장님이랑 넷이 피크닉 갔고 돗자리 펴놓고 도시락 먹은 다음에 무슨 트럭 뒤에서 버너에 불올려서 뭔가 찌개같은걸 끓여먹었다 라면사리 넣어서
170314 SBS 한밤-최백호 아이유언급.LAPUTA
나 국냐 연예인 인스타 팔로잉 거의 안하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아이유 계정 팔로잉한적이있음. 어느날 탐라서 보다가 아이유 닮았길레 '오 님 아이유 닮으셨네요' 라고 댓글달았다가." 아이유에요..." "뭐지 이건" 이거 당한적있음.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xmckds110

나 국냐 연예인 인스타 팔로잉 거의 안하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아이유 계정 팔로잉한적이있음. 어느날 탐라서 보다가 아이유 닮았길레 '오 님 아이유 닮으셨네요' 라고 댓글달았다가." 아이유에요..." "뭐지 이건" 이거
아이유노래 처음불러봐ㅆ어요 헤헤 중간에 삑사리가 많지만(...)급하게 불렀으니 앙해부탁해요ㅠㅠ
헉 타임슬립해서 어린 요한 만나는 쥬다이(아이유 노래 듣는즁
저짓도 몇년지나면 좀 더 차가워 지고 경멸을 담게된다 아이유도 그럴듯
아 양희은ㄴ님 너무 조아한다 ㅠ 아이유랑 한 한낮의꿈도 한동안 지겹도록 들으면서 울엇는데ㅜ악동무지선이라니,?..??
아이유 - 싫은 날
아이유 그날엔 TVCF ver3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callilobe

나 아이유 닮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들은 아이유 노래 안찾아지네
헐 이건가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곡 분위기가 대충 아이유 모던타임즈 수록곡중 하나겠거니 했었는데 수록곡 다들어봐도 없더라구요...
아이유 분홍신과비슷한데 약간어두운풍의노래..(가인 카니발말고또 뭐있을까요? (제보 부탁합니다~~~
아이유, 테일러 스위프트와 나이비교를 하고 나서 조이스 조나단 프랑스 대세 가수 아니라구!로 끝남;;;;; 아 진짜 나무위키 정체성의 엑기스다 정말. 할 말을 잃었네.
아이유 일본데뷔
ㅋㅋㅋㅋㅋㅋㅋ어째서인지 아이유(가인?) 노래 찾는 트윗에 게이인 트친분들만 알티랑 마음찍어주고 있다~!!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p_grimgrim

#미친듯이_웃은_짤을_꺼내보자 이거 내 웃음지뢰 2 ㅋㅋㅋㅋㅋ 아이유 현실남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잔혹동화같은거용?
ㅈㅅ아이유안티랑 겸상안함
PR3SSMYNUMB3R 하루끝듣쟈 아이유 하루끝
아니 카톡 아이유 이모티콘 300초코라길래 300원인줄 알고 바로샀는데 300초코가 3000원이였어?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왠지 아이유라면 이랬을거같아 어! 카메라다 ㅎ히힣 (손흔듬)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p_grimgrim

노래 하나하나에 느낌이라는게있는데 그런 느낌으로 컨셉촬영을 해보고싶다 처음에 해보고싶은건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라는 노래의 느낌가지고 촬영을 하고싶다 아련하고 옛날생각나는 그런느낌??
난 숨을 쉬죠 (You will never know) 난 살아있어요 (Everyone fails to love) 그 사실만은 나 믿어도 되는 거겠죠 (아이유 - 잔혹동화)
매니저 결혼식 축가 부르는 아이유 영상 봤는데 너무 말랐다.... 와.....
어 그러면 음 아이유 싫은날이여
담에 아이유다... 벚꽃 사랑말고겠지...
최백호님이 아이유 리듬감이 타고났다고 말씀하심
갓 아이유보자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Nakseo28

저에게는 강하늘과 이준기가 있지만 무기쟁이님이 올리시는 아이유 사진볼때마다 영업당해요....ㅋㅋㅋㅋㅋ
아이우에오~해봐 아이우에오~ 아이유에요.
정말요?! 그럼 더 열심히 영업해야겠네요! 토드리님이 아이유에게 빠지신다면 감사할 따름이에요😭
롤모델은 아이유 선배님이에요. 오디션 볼 때도 아이유 선배님 노래를 불렀죠. 저도 선배님처럼 사람의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닌 가수가 되고 싶어요." (하슬) 이달의소녀? 멤버라고..
아이유 저음파트 완전 잘불러
이미 반쯤 빠졌지만 일단 저항은 해봅니다.ㅋㅋㅋㅋ아이유한테까지 빠지면 우주최강 잡덕이되요😂😂
토드리님 마음을 저격한 아이유! ㅎㅎ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tp_littledream

지금까지 아이유 최유정 김세정 아린.. 이렇게 좋아하는데 더 많이 알고싶네욤 'ㅁ'!
님 강남 아이유에서 맞는다고 하셨었나요!
아이유까지마라ㆍㆍ 효정도까지마라ㆍㆍ 고소도함부로하지마라ㆍㆍ
아이유 생일 1주일 전에 대선 하는구나
님들 아이유 목소리나 듣자
아이유 유인나 케미 미쳐
나 김연아나 아이유랑 결혼한다니까 아빠 지금 레카가 커밍아웃 한거야? 엄마 항상 하고있지 나 나도 김연아아아아 엄마 김연아의 앞 길을 망치지 마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LoveyS2iu

오늘의 노동요는 아이유님
아이유를 붙여놔서 방바닥에 누워서 바라봤을 때 매우 행복함
❥︎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나의 모든 게 전부 네 것이길 바라니 사랑한단 한 마디만 솔직히 말해 봐 부드러운 내 입술이 네 볼에 닿을 때 나만 사랑한단 말만 속삭여 줘 Darling (아이유 - 있잖아)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1theK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psc4053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iuS2cap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iuS2cap

아이유 배경화면 핸드폰 IU 해수 달의연인 말실수 Africapapuri_s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