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일

방백님 생일 축하해요!!!!! 😆😆😆😆😆😆💕💕💕💕🎉🎇🎊🎉🎊🎉🎊🎉🎊🎉🎊🎉🎊🎉🎆🎊🎆🎉🎊🎉🎆🎊🎆🎉🎆🎆🎇🎆🎊🎊🎆🎉🎆🎆🎊🎆🎉🎆🎊!!!!!
방백님 생일 축하드려요!!!!!!!!! 햅삐한 하루되셔요~~~!!~~~~!~!~!~!~~!!
꺅 방백님 생일 축하드려요)ㅅ( 맛난거 마니먹고 좋은하루 보내세요)ㅅ(/
핫 방백님 례푸랑 같은날 생일이셨군요 넘 좋은날이네요 늘 쿠로른을 탐라에 외쳐주셔서 행복해요ㅋㅋ 오늘 맛난거 많이드시구 행복한 생일 보내시길바랄게요! 생일축하드려요😁💕🎉🎉🎉
헉 으와아어러ㅓ오어아아오아ㅏ아아ㅏ 방백님 생일축하드려요!!! 례푸랑 같은 날...!!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되시고 맛난것도 많이 드시거 행복하세요~~~~😍😍😍🎉🎉🎉🎉🎉
방백님 생일축하드려요 🎉🎉🎉🎉🎉🎉🎉🎉🎉🎉
아닛,,,방백님이 생일이라구,,,,?!!! 방백시 생일 츄카해요~~!!!!!!!!ㅇ0ㅇ)!!!!!!!!!!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21__Mydear

아이 모야,. 방백시 생일이예요.. ? 잊고 있었는데 알게되어버렷자나~!ㅋㅋㅋㅋㅋㅋ 생일 축하해요 빰바밤ㅁ빠밤~!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좋은 날 되세요 🎉🎁🎂🍰💐🎡🎊💕
어어어아닛 방백님 생일이었나요 (기립박수 추까추카드립니다 맛있는거 마니 드시고 해피투데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아아니 헐 방백님 생일추카드려요!!!!!!!!!! 💕💕💕🎉🎉🎉🎉 팔뚝 주무르던 손 잊지못할거예요... ㅠㅠ(???????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구 맛난 것도 많이 많이 드세용 ^ㅇ^!!!!!
헉 백방님...방백님...(아직도 헷갈리네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욜롤ㄹ로한 생일 되세요~~~~~!!!!!! 빰빠!!!!!!!!!!!
우앙 방백님 생일 축하드려용!!! 💕💖💕💖💕💖👐👐👐 보쿠로아카쿠로오이쿠로리에쿠로길 걸어요~!!!!! ♥3♥ 맛난거 많이드시구 쬰 하루 보내세요!!!!!
!!!♡♡ 방백님 생일 너무너무 축하드려여!!!♡♡♡♡♡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되시고 행벅한하루되시구♡♡♡ 례푸랑 같은 생일이라니..♡,, 례푸랑..방백님..둘다.. 쿠로오.. 할짝먐냠하는 하루되길..빌어여..♡,,,,
방백님 생일 축하드려요~~~!~!~!~!!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헉 방백님 생일이신가요?! 완전완전 축하드려요~~~례푸랑 생일이 같으시잔아!! 오늘 맛난거 만이 드시구 조은하루되세용~~!!🎉🎉🎉🎉🎉🎉🎉🎉🎉🎉🎉❣️💕💞💓💗💖💕❣️💞💓💗💖💓💕💓💕💕💗💗💞❣️❣️💞
님이 례푸랑 같다고 얘기할때 까먹어야지^ㅇ^!! 했는데 이렇게 또 알게 되어버렷네요 쳇,,체엣,. ㅋㅋㅋㅋㅋㅋ 저도 방백시 생일 기념으로 늼의 앜쿨봌쿨 회지 낭독할개요~!~!! 생일선물로 낭독영상 보내드린다^ㅇ^!!
으아나아마나마아ㅏ 오늘은 방백님 생일이라니~2~ 축제를 열어야합니다
방백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가슴아픈 닉네임이 되어버리셨네요.... 😭 비타임 꼭 구하실수 있으실겁니다 기도하고 있어요!! 방백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오늘하루 가장 행복한 나날 보내시기 바라요! 👍👍
꺄아앗 방백님 생일 !!!! 축하드려요!!🎉🎉🎉🎉🎉🎉🎉 백님 그림 너무 좋구 백님이랑 같이 쿠른 덕질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 엄청 무지무지 사랑해요😍😍😍😍 오늘 맛난 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방백님!! 생일이셧군요!!! 생일축하드려요ㅠㅠㅠ!! 앞으로도 더 잘부탁드릴게요~~!
방백님ㅁ제가 모르는 사이에 언제 생일이 되신 것임~~!~!~! 오늘 하루만ㄴ은 방백님을 사랑해야지,,,,,ㅜ 생일 추카드려욧~~~~😘💘💕🔫🎊🎉🎈 오늘 밤에는 쿠로른왕국 세우는 꿈을 꾸십시오.......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21__Mydear

헉 방백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늦었지만 남은 시간도 행복하고 특별하시길 바래요!
헉 방백님 오늘 생일이시군요!!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하루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 방백님 생일!?!?!?!?!??!? 생일 넘넘 축하드려요ㅠ0ㅠ 방백님 못뵌지 너무 오래됐어요...흑흑...좋은날 보내셨길바라요🙌🙌🙌❤❤❤


샤이니

방백(Aside) - 샤이니
일단 👉샤이닝 스타 👉Dream Dream Dream 👉체크메이트 3곡 녹음했다는 거고 Dream Dream Dream 은 에프엑스 좋아해도 되나요 샤이니 방백 소녀시대 첫눈에 작곡가래
5. 샤이니 태민 방백 과 누너예 조조
샤이니 - 방백

걷잡을 수 없이 두근대는 날엔 이기적인 고백을 너에게 할 수도 있지만 근데 그 후에 우린 어쩌죠 난 그게 두려워 샤이니, 방백
나옛날에저노래듣고 개울엇는데.. 인피니트 그리움이닿는곳에 저작곡가노래가 다 심금을울려서,,, 샤이니 방백도 내 울음지뢰 😭😭😭😭
널 마주하는 날이 많아질 수록 억지로 싸맨 내 감정이 들킬까 봐 겁이 나 사실 행복한 너의 얼굴이 난 가장 힘들어 샤이니, 방백
어젯밤 내 차 '방백'이를 타고 대천으로 달렸지!! 펼쳐진 모래위 새겨보았지!! 보고싶지!! 내 가수!! #SHINee #샤이니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MOVE
지금 내 앞엔 너무 눈부신 두 사람 그리고 서툰 연길 하는 내가 있어 이런 바보 같은 날 스스로 꾸짖어 봐도 가슴은 가슴은 여전히 널 향하고 있나 봐 샤이니, 방백
날 보며 웃을 때 마다 맘 속 깊은 곳에선 심각해지는 병이 있어요 이러면 안 되는데 널 안고 싶어 느끼고 싶어 함께 꿈꾸고 싶어 (방백-샤이니)
안경원 직원분 샤이니 팬임이 분명하다. 낮에 안경 맞추러 왔을때도 샤이니 노래가 계속 나오더니 안경 찾으러 온 지금도 샤이니 노래가 나온다. 오랫만에 듣는 방백 참 좋군.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onewsun

저기 커뮤 브금은 토이 세 사람이랑 샤이니 방백 아니냐
샤이니의 방백 들으세요
갠적으로 추천 탈통곡 규현- 조용히 안녕 허각- 한사람 정승환- 너였다면 블락비- 사랑이었다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않는 그대에게 이소라-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샤이니- 방백 김나영- 바라고 바라고 조은- 좋은 사람입니다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음... 아이유 보이스 메일 / 샤이니 방백, 너와 나의 거리 / 나윤권 나였으면 이거 일단 들어주세요,,, ,, ,,, ,,,, 메이트 하루도 추천 드립니다
루비님 초면이에요 안녕하세요! 샤이니의 투명우산, 방백, 너의 노래가 되어, 재연 추천해드릴게요 :)
아직도 샤이니의 방백과 엔시티의 베비돈랔잇을 듣지 않으셨다니
#가네자캐 (오구리 100일 기념) 날 보며 웃을 때 마다 맘 속 깊은 곳에선 심각해지는 병이 있어요 이러면 안 되는데 널 안고 싶어 느끼고 싶어 함께 꿈꾸고 싶어 /샤이니-방백(Aside)中

호오 샤이니 방백 들을 때마다 가사 내용 다 스쳐지나가면서 호ㅓㄴ타 맞기
사랑했었다면-다비치 아파 아이야-양파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벡아연 방백-샤이니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면-AIMER 좋은 사람-토이
샤이니 - 방백 이것도요 .. 💛 오랜만에 들으니까 너무 좋아요
사랑했었다면-다비치 아파 아이야-양파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벡아연 방백-샤이니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면-AIMER 좋은 사람-토이 탈통곡 리스트
카페에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노래 나온당!! 여러분 샤이니 방백 들어보셔요! 노래 짱 좋아요!
샤이니의 방백도 추천드립ㄴㅣ다 ,,( 그리구 해미는 오달밈께 멱살을 잡히고 마느대)


하루

방백님도 협력해주시고 카페 오시느라 피곤하셨을텐데 주말 내 푹 쉬셨길 바래요! 저는 오늘 방백님 피드백을 받아서 행복한 하루가 될 예정입니다ᕦ(ò_óˇ)ᕤ 방백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nonocori

쪼아요 고마워요. 방백님도 좋은 하루여야해요!
원오브원, 텔미왓투두, 방백, 투명우산, 메리투더 뮤직, 뷰, 재연 은 하루에 한번씩은 꼭 듣는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근데 내가 못쓰겠어
헤헥 방백님두 오늘 따땃하게 입구 요즘 감기유행인데 아프지 마시구ㅠㅠㅠㅠ죠은 하루되셔야하고 막 맛있는거 완전 많이 드셔야합니다...ㅠㅠㅠ내일두 모레ㅔ두 매일매일 조은하루 되세욧!!!!(쯎쮸쮸아아아아압
갸아아아 제가 더 사랑해욧)(♡♡♡♡ 축하해드릴 수 있어서 좋아요ㅋㅋㅋㅋㅋㅋ방백님도 월요일 파이팅 하시고 햅삐햅삐한 하루 되세용!!!♡♡♡♡♡♡♡♡♡
갸아아악 백님ㅠㅠㅠㅠㅠ(쯉쯉 흑흑 요즘 너무 지쳐서 다른계정에서 글쓰며 재활하고 있숩니당😂😂하이큐 4기되면 돌아오려구요😂😂😂방백님두 예쁜하루되세요 사랑해여😍😍💞💞💞
우주님 요즘 탐라에도 잘안보이시더라구욤ㅠ0ㅜ!!!!! 비타민 방백님이 부족합니다 흑흑 좋은하루셨다면 오케입니다🙆🙇🙆🙇❤❤❤❤👍👍👍
방백님 생알 축하드려요!! 오늘하루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행벅한 일만 가득하세요~!~!


고백

언제쯤 너에게 가닿을까 언제쯤 목마름 없이 너에 대해 말할 수 있을까 공백 여백 고백 방백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이제니, 블랭크 하치
언제쯤 너에게 가닿을까 언제쯤 목마름 없이 너에 대해 말할 수 있을까 공백 여백 고백 방백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_이제니, 블랭크 하치
이런 방백 트윗을 자꾸 하게 되는데.. 생각보다 산뜻한 관계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저는 몰랐습니다 흑흑 저도 그거 좋아해요...(급격한 고백..
언제쯤 너에게 가닿을까 언제쯤 목마름 없이 너에 대해 말할 수 있을까 공백 여백 고백 방백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언제쯤 너에게 가닿을까. 언제쯤 목마름 없이 너에 대해 말할 수 있을까. 공백 여백 고백 방백.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공백 여백 고백 방백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이제니, 블랭크 하치
지금 마 닉네임이 공백이었다가 여백이었다가 방백이었다가 고백이 된 거니 (개오지는새끼. . . .)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wilshere_yoona

공백 여백 고백 방백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 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태양의 눈은 마흔다섯 개 내 자신을 돌이킬 수 없는 얼룩이라고 생각했던 날들로부터 아홉 시간 뒤였다
공백 여백 고백 방백.


공백

(프롤로그) (공백) (방백) (독백) (에필로그)


너에게

(사내의 포켓에서 떨어진 쪽지의 일부.) ‘ 지금부터 있을 사담은 아직껏 닿지 못한 두 사람의 방백. 어, 사실 거짓말이야. 적확한 표현으로는 너에게 닿지 않을 나의 독백이 되겠지. 우리가 몸을 실은 열차는 새카만
당잠사 이종석 병원에서 방백하는 신 왜 이렇게 좋지 이종석 목소리 조근조근,,너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


좋아요

앗 저도 나비소녀 작곡가님 좋아해서 그 류의 곡? 다 좋아해요ㅠㅠ나비소녀 너의 세상으로 방백 다 좋아요!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역시 가까운곳에 계셨다...👍 좋아요.. 그걸 스쿠님이나 방백님께 빌려드리면됩니다😊

어제 후기가 넘 안좋았는데 오늘 후기는 괜찮더라구요.. 저는 불호일까봐 걱정했는데 배우님이.. 비쥬얼부터 씹어먹어서.. 휴.. 그리고 다른 배역분들 모두 다 넘 존재감 있고 좋아요! 영화 좋았다면 방백님 이것고 치이실 듯 ㅋㅋ


맛난거

신난다 방백님이랑 맛난거 먹기...(메모 저 결국 뽐뿌에 못이겨 오늘 저녁은 고기로 먹었습니다 영업왕 방백님👍🏻(?)


되는데

날 보며 웃을 때 마다 맘 속 깊은 곳에선 심각해지는 병이 있어요 이러면 안 되는데 널 안고 싶어 느끼고 싶어 함께 꿈꾸고 싶어 항상 널 사랑해주는 그가 참 밉다가도 한 없이 부러워지곤 해요 방백-shinee
이러면 안 되는데 널 안고싶어~!♡! 방백 내가 진짜 좋아하는노래ㅠㅠ♡♡


안고

흐흑 소장만 하갯읍니다 ㅠㅠ ㅠ ㅠ 맨날 품에 안고 울거예요(주먹울음 욥 방백님 넘나 사랑 함 욥방넘사(쮸아아아아아아아압♥♥♥♥♥♥


웃을

날 보며 웃을 때 마다 마음 속 깊은 곳에선 심각해지는 병이 있어요 /황현, 방백


방백

앗 눌러따... 동네사람들 우리집에 방백 있다~~~!(쩌렁쩌렁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fpkce

하이큐 회지 원가 이하에 판매합니다 (문의는 DM) 만화+소설 아오바죠사이 앤솔로지 1만원 만화 쿠로오이 FHQ 2천원 만화 보쿠아카 비안님 언더커버 1 5천원 만화 보쿠아카 힝님 방백 4천원
방백님두 동갑이예욧?!ㅋㅋㅋ
헉 방백밈 찡구야 찡구
방배역 지나는데 눈나빠서 방백으로봄
🔪걍... 쓸말은 없구요... 테루노 잘생김 방백님 커미션 #테루오소
언제부터인가 전주부터 내 맘을 뿌셔놓는 삼대 노래 재연 방백 초록비
우울하다. 방백을 들어야겠다.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Tan_myeon

방백「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거, 뭐라고 생각해?」 미실 「귀신? 자연재해?」 한강 「술주정뱅이?」 한서영 「강석도의 '잘 있었어?' 」
오오오!! 그그거ㅓ 막 그러면 20장씩 다른거루 한번에 뽑을ㄹ수있는거죠?? 혹시 방백밈 배송은 주문 후 몇일 뒤에 오셔써요8ㅁ8..??
방백 나온드... 무대 보는 중임
방백 「야 야 비누야! 완전 대박이야. 내가 방금 전에 너네들 만나려고 오는 길에 여자한테 뭐를 따였는지 알아?」 이화범 「목?」 천빈우 「그거라면 두 번 정도 아닐까.」 방백 「」
97. ㅅF이니 방백,, 이 앨범 자체가 약간 명반 느낌인데 방백이 진짜 ,, 최고,, 최고다 방백 ,, 근데 방백(( 하면 룸메이트에서 쟦쓴이 방백 그대로 읽은 것부터 생각나서 실실쪼개게된다 ㅋㅋㅋㅋㅋ ㅠㅠ 근
조만간 방백님 교수님 암살 건당 하실듯
예, 방백과 독백을 구분하지 못한 제 잘못이죠.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winsaku0524

천빈우 「예전에 감방에서 악령을 퇴치한다는 향을 태우고 있었습니다. 그랬더니 들어오던 방백씨가 「뭐야? 이 냄새...」 하면서 도로 나가버렸습니다. 납득했죠.」
by speech 방백, 독백.
노래는 ㅅF이니의 방백 들어주세요.....(_ _
방백은 배우에겐 약속일 뿐이잖아. 등장인물이란 가정부터가 잘못되었는지도 모르지. 무대라는 걸 자각하는 등장인물이 어디있겠어. 그건 자기를 위한 기만이야. 잊혀지지 않는 기억보단 나을 것 같아. 그리움은 희석이라도 가능해.
비행기는 빨리 따지 못하신다면 값 오르죠, 😭💦 나도 빨리 1월 분 받지 않으면 🏃💦 오사카까지 꽤 시간 걸려서 도착하면 조금 천천히 하려고 합니다 ☺✨ 방백 씨도 맛있는 거 많이 먹어 주세요 😊 ✨
14. 방백
아침에 방백님멘션을받으니 ㅠㅁㅠ♡♡♡너무너무행복해요 ㅠㅠ♡♡♡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fingertiiips

윤이랑 사귀는 홋을 짝사랑하는 원이 보고싶다(방백 듣고 또 이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백서.....
백진호 「속담 거꾸로 말하기 해보자.」 미실 「어..원수를 은혜로 갚기?」 강석도 「감동적일 정도로 평화롭네.」 이이체 「방울에 고양이 목 달기.」 한강 「그거 무섭잖아요?」 창혁 「열을 들으면 하나를 안다!」 방백 「그건 그냥 창혁.」
이유는 모르겠는데 방백이라는 단어 진짜 좋아해 이유는 몰라 그냥 그 느낌이 좋아
방백님 글 쓰실 생각 없으신? ^^
흑흑 방백님 안녕하세요 귀여워해주셔서 자주 놀러갔던 기억이 납니다ㅠㅠㅠㅠㅠㅠㅠ와주셔서 감사하구 즐거운 추억이 된 것 같아 기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방백님의 모든 날들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랄게요!!!❤️❤️❤️❤️
난 또. 하긴 정말 가려고 마음 먹은 사람들은 인사할 시간도 없이 방백이나 남기고 사라지더라. 아니면 아예 언제 가는지도 모르게 그대로 사라져버리던가.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Ga_ne320

카페에서 방백 다음으로 소소만 나오는데 이거 공부하지 말라는건가
잠언 8장 15절에서 16절, 나로 말미암아 왕들이 치리하며 방백들이 공의를 세우며 나로 말미암아 재상과 존귀한 자 곧 모든 의로운 재판관들이 다스리느니라.
내가말하기를 너희는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하였으나 너희는 죄인같이 죽으며 방백의 하나 같이 엎더지리로다/시편82:1-2,6-7
ㅋㅋㅌ ㅋ ㅋ ㅋ 방백님 금지어로 맆쿨 봌쿨 제정 시급 ㅜ
+)히트업 재 초상 / 베겜 / 사이버네틱 / 아이스 킹덤 / 연무제 / 삼국지 / 방백
약간 빛동자들에게 방백이 있다면 잉피에겐 캔유스마일이 그 롤 아니었는지ㅋㅋㅋㅋ 당시에 주변에 듣는 사람 꽤 있었던
방백두 개띵곡 ...❗️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onewsun

졸라 뜬금없이 섀인희 방백에 빠짐,,,, 명곡이다,,,
방백 저에 최애곡,,,!!!
넵 ♡♡ 방백님 잘 계셨어요?
네이버에 짹관련키워드 검색하면 방백님 그림나와요
근데 방백이 뭐야 팜요
너무 혼자 독보적으로 시끄러워서 짜증나가지고 “아, 귀때기 찢어지겠네” 하니까 갑자기 살곰살곰 얘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그치만 그대 너무 시끄러웠다고 .. 무슨 독백을 방백으로 해 ㅡㅡ
방백 「오늘은 날이 꽤 더운데 뭐 시원한 거 없을까?」 천빈우 「제 시선으로는 부족합니까?」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danmi_wanna_101

헐ㄹ 방백님 괜찮으세요??
슬사 방백몽 (두둥
누군가 뒤늦게 올린 싱가폴 직캠을 발견했는데 모든 무대가 멘트까지 죄다 있어서 대박 ! 이러고 보다 방백에서 터졌다. 걍 내가 그동안 눈에 박아 온 익숙한 몸짓, 익숙한 표정의 진기가 바로 거기 그렇게 있네
따흐흑 방백님 느므쬬아여 따흑 요즘 방백님 알바하시느라 뜸해서 넘 슬퍼여 1일 10 보쿠로연성 방백님이엇눈데 크흡
헉 방백님 그림 넘 따듯해서조아 푸그은
내가... 너한테서 델꼬 온거 시작(까지만) 머릿속에 잇서. 방백 끝나면 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때되면 나 학교 다니고 공부하느라 연재 매우 매우 느려질 예정...
| 덕이를 잊은 채 살고 있으나 간헐적인 음주와 흡연, 도박으로도 해갈되지 않는 외로움. 고로 주인 잃은 방백과 독백들이 라디오 전파처럼 흘러다닐 겁니다.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TAEMin_u_u

스파이큐에서 선보일 엽서를 소개합니다 카라스노에 DOWN님( ) 네코마에 치약님( ) 아오바죠사이에 방백님( ) 후쿠로다니에 세테님( ) 께서 수고해주셨습니
조금씩 해둬요 방백님! 이럴때 조금씩 해두는 겁니다! 엔화는 정말 정은이가 개잡소리하면 바로 치솟아서 이럴때 하는겁니다!
오늘 예언 황소자리 방백
맘누른 방백님 보쿠로연성해주세요
멀뚱히 서있는 아카아시 보면서 당연한듯이 왔어? 하면서 문열어주는 쿠로오...스발...이건....이건 방백이 연성해줘야댄다....
(벤자민 방백에 얼굴을 감추고 웃겨 죽으려 함)
방백 저도 좋아하는 노래중에 하난데 간만에 다시 들어보겠네요 가사도 예쁘고 아끼는 노래인데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_play_idolmusic

방백님이 쓰고싶은 떡 소재는 뭔가요
방백님 코스하자
용기를 내요 방백~!~~!^0^ 지금당장도 늦지안핫어효오~
방백님 맘속에 저장하세요... 언제 쓸지 모르겟습니다....
방백 해주세요!
뭐 뭐라구요 스쿠님 랸나님 방백님 세분 코스하신다구요? (헐레벌떡(대문 쾅!)
저 리에프있어요..스쿠님이나 방백님 필요하시면 빌려드려요.. 쿠로오랑 아카아시도있다 제발 님들...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yu_sin_0

방백ㄱ님이 스쿠님책으로 모두에게 부러움을ㄹ 사시려하다니ㅜ 저도같이봐요
아아아아아아아ㅏㅇ안녕하세요 들개님... 저는 방백이라구 합니다... 알림창을 우연히 들어왔다가 깜짝 놀라 급히 멘션을 드리게 되었어요 ㅠ.ㅜ 팔로우 실수 아니신 거지요...? 꿈도 아닌 거지요...?
방백님 ! 안녕하셔요 !! 헉 ㅠ.ㅠ ㅎㅎㅎ 몰래 팔로드리구 호다다닥 도망왔는데 멘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움의 꼬리흔들기) 😙
(인생이 추울 때 나를 꽃으로 대해준 네가 고맙다, 고맙다... 방백적 낭독.)
나비의 방백이 너무 좋아. 마치 시간과 공간의 감옥에 갇혀있는 그 숨막히는 감각까지 참 좋다ㅠ
방백님방백님 질문이이써욜카시오에서 제곱어케구해요( xx=이거했는데 값이 달라서ㅠ
아 모닝방백 최고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991_HQ_819

갑자기 방백 듣고 싶어
앗 시베리안허스키잘생겼죠 개이야기만해요(방백) 허스키보단 사실 유하게 생겼고 냉대보단 산악지방사람이기도 한데 겨울열차때문인가어울려요(앗글고보니썰매개다)
흗흑 갓채운님... 달의 몰락 너무 좋아... 뱀파이어에 환장하는 방백응ㄴ 기절한다
주석2편 5꼭지를 각각 소논문 형식으로 다시 정리해야겠다. (방백의 놀이)는 커뮤니케이션학의 관점에서 조금 더 엄정해지고, (문화향유권)는 조금 더 쳐내서 요점을 명확히 하자. (대안출판과 정보유통)는 지나치게 주관적인 견해를 들어내야겠다.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trash_tachi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nonocori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barb_ara_7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yeonggille

방백 생일 샤이니 하루 고백 공백 이후로 To_Junmye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