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연

Birth NameKim Tae-yeon (김태연). Stage NameKid Leader TAEYEON (꼬꼬마 리더 태연 – ggoggoma leader Taeyeon.
170319 유스케 태연 안드로이드 배경화면2 2880×5120 #태연 #폰배경 #배경화면 #taeyeon
48. (taeyeon_union) 태연팬연합 2017 할로윈파티 뱃지 흑흑흑흑흑흑흑흑 일단 울고 시작한다 복 받으실 한 덕구님이 구해주셔서 오늘 받아보았는데 후하후하 존예 넘 예뻐벌여
태욘❄️ #태연 #TAEYEON
170924 #태연 #Taeyeon 아송페🌸 여러분 새로운 사진 스타일 좋아해요? 아니면 원래 그런 스타일 좋아해요? 댓글 남겨줘요!~
오늘은 정규1집 10주년 (2007.11.1) 태연 11:11 1주년 (2016.11.1)
#TAEYEON 인스타라이브 #태연 #서현 #수영 #소녀시대 #낙곱새 (낙지+곱창+새우) 😍😍 인증ㅋㅋ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squareblackpink

오늘 태연이.jpg #태연 #Taeyeon #テヨン #소녀시대 #SNSD #少女時代
170917 탱구 #TAEYEON #태연
TAEYEON- 뭘 좋아할지 몰라서 깔별로 다 준비해봤어😎 2018 태연이 생일까지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___________✳︎ 김 태연 / kim Taeyeon 1989. 03.09 Main vocal ___________✳︎
바닐라코 태연 배경화면 2p #태연 #taeyeon #배경화면 #wallpaper 원래 오른쪽꺼만 만들려다가 투표결과가 너무 1번에 치우쳐있길래...^^ 😂
170907 태연 인스타그램 배경화면(2) #태연 #taeyeon #배경화면 #wallpaper #탱스타그램 너무 좋다 진짜😶
170906 태연 인스타그램 배경화면(3) #태연 #taeyeon #배경화면 #wallpaper #탱스타그램 언제부턴가 짹짹이가 렉걸리기 시작했는데 내 휴대폰이 이상해진걸까 트위터가 이상해진걸까😂 마음이 심란할

170906 태연 인스타그램 배경화면 채색 ver. & 흑백 ver. #태연 #taeyeon #탱스타그램 #배경화면 #wallpaper 태여니의 힐링여행기✈
태연 싱글즈 9월호 보정&배경화면 (1) #태연 #taeyeon #배경화면 #wallpaper
태연 바닐라코 배경화면 #태연 #taeyeon #배경화면 #wallpaper #바닐라코 들고있는 화장품이 너무 거슬려서 지워버렸는데 머리카락 도장툴로 그리는거 정말 사람이 할짓이 아니고, 이런짓을 저지를때는 한
➸ 365 Days With Kim TaeYeon 【 김태연 】
Kim Taeyeon 태연
170907 태연 인스타그램 배경화면(1) #태연 #taeyeon #배경화면 #wallpaper #탱스타그램 주근깨 😀
170906 탱스타그램 배경화면(2) #태연 #taeyeon #배경화면 #wallpaper #탱스타그램 사진 찍어주시는분 제발 사양마시고 제 절을 받으세요ㅠㅜㅜ🙇‍♀️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riltaeys

태연 바닐라코 배경화면 #태연 #taeyeon #바닐라코 #배경화면 #wallpaper 김태연 완전 상큼보스😀 체리 닮았어🍒
coldn0odles taengstagramcom[INSTAGRAM VIDEO] taeyeon_ss11:11🍂 1년 전 가을🍁축하해 레브니 #일레븐일레븐 #태연 #taeyeon
170805 나의 여름🌸 #태연 #TAEYEON #티파니 #TIFFANY
170729 해피투게더 출근 태연 프리뷰 #태연 #taeyeon


INSTAGRAM

[INSTAGRAM STORY VIDEO] taeyeon_ss개쩐다리
[INSTAGRAM STORY] taeyeon_ss좋은 자극🖤 나 이 뉴건이 너무 좋다
[Instagram Update] taeyeon_ss🎃 HappyHalloween #TFU 흥많은 천사들😍🙏🏻 고마워요 우리 좋은일, 즐거운일에...

[INSTAGRAM] taeyeon_ss표정은 내기분 손톱은 내마음 립컬러는 내희망 머릿속은 내숙제 만남은 어려운것 기억은 나에게만 소중한것
[INSTAGRAM] taeyeon_ss🎃 HappyHalloween #TFU 흥많은 천사들😍🙏🏻 고마워요 우리 좋은일, 즐거운일에 많이 힘쓰고 즐기자


KIM

ㅤㅤㅤ❛ Kim Taeyeon fr. SNSD. ㅤㅤㅤㅤ#YDHI05 — #ImPlox ㅤㅤ ㅤ↬ ; adoptada.


소녀시대

소녀시대 정규1집 10주년 25분 남았당
DM me for info to maximize our vote. Our gap is 1M votes! 소녀시대 & 소원 , 우리의 끝은 먼 얘기라고 전해라 (Vote for SNSD & Taeyeon)
소녀시대 활동때부터 인연을 이어온 광고에이전시대표의 도움을받아 1인기획사 체제로 활동하기로 결정했다"며 "해당 대표는 광고에이전시를 운영하며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여러 연예인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인물로 대표를 향한 서


오너

#미현중_졸업_실화냐 #총괄이_여러분_많이_사랑해요 #냥냥이를_부르는_사나이 김심야 오너 여애였습니다 흔적 주시면 팔로우 하겠습니다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k923b

헉 안녕하세요 예쁜 선비ㅜㅜㅜ 심야오너입니다 팔로우 할게요!!
앤오님 ㅜㅜㅜㅠㅜㅜ ㅜㅜㅜㅜㅠ(오열)심야 오너 여애라고 합니다 잘부ㅌㄱ드려욤 ㅠㅠ
묘령아~ 안녕하세요 심야 오너 여애입니다 팔로우할게요!


LEAD

__________✳︎ 윤아 / YoonA 1990.05.30 Lead dancer __________✳︎
__________✳︎ 서현 / SeoHyun 1991.06.28 Lead vocal __________✳︎
___________✳︎ 티파니 / Tiffany 1989.08.01 Lead vocal __________✳︎
__________✳︎ 유리 / Yuri 1989.12.05 Lead dancer __________✳︎


DANCER

__________✳︎ 효연 / HyoYeon 1989 . 09.22 Main dancer __________✳︎


사진

할로윈 파티 사진을 할로윈 당일 날 안 올려주면 그게 무슨 소용일가,,,
와..근데 팬들도 진짜 대단;; 애들 분장한 사진 좀 더 가까이 보겠다고 이렇게 한명한명 확대해서 봐.... 사진 안 올리는거 억울은 한데 애들 얼굴을 더 자세히 보고 싶은 덕후 마음... 결론은 스엠ㅗㅗ


심야

영철쓰~~ 안녕하세요 심야 오너 여애입니다팔로우 하고갈 게여!!


티파니

누가 봐도 제일 신난 사람 티파니


마이쮸

안돼 수학쌤은 내가 조용조용 숙제 잘하고 공부 열심히 하고 가끔 마이쮸 달라고 하는 애로 알고 계실껄


이대로만

마마 투표 진짜 격차가 줄고있어!!ㅠㅠ 하루에 만표씩 줄고 있는데 이대로만 해도 일주일 있으면 충분히 1위 할 수 있어ㅠㅠ😂😂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baeryeo309


TAEYEON

171029 인기가요 퇴근 #블랙핑크 #지수 하루하루 얼굴에 휴가 없어서 어뜨케.. ⸂⸂⸜(രᴗര๑)⸝⸃⸃
우리 학교... 한 학년당 한 반,,,, 우리가 제일 많은 편인데 우리 반 11명 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
[INSTAGRAM] taeyeon_ss#sone 내가 움직이는 모든 이유인거 알지 나 더 열심히 노래할게 #tysone
알티가 비활성화 ... 쩝
2.맨날 국어쌤 따라다님 ㅠ 1학년때부터 조오ㅓ햇어요 쌤.. 그래서 맨날 4층 교뮤실 문 앞에서 애들이랑 쌤 훔쳐보다가 들키면 같이 이야기하고...후후..... 점심도 쌤이랑 같이 먹엇당 ㅎ ㅎ ㅎ
학교가 작아서 가족같고 그런 분위기지만 또 불편한건 엄청 불편해 ㅠㅠ
스엠표준시간은 도대체 한국으로부터 시차가 얼마지............................?

우리 수학쌤 짱 귀여우시다ㅠㅠㅠㅠㅠ 나도 수학쌤이랑 밥먹고 싶다
후엥 그러긴 하겟다 소문 엄청 빨리 퍼질것같아 ㅋㅋㅋㅋ...
붹 국어쌤임................... 이젠 국어를 수학이라고 읽는 부짱.........
내일이래...답없..
....내가 잘못읽은거엿음 ㅋㅋㄱㅋㄱㅋㄱㅌㄱㄱ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ㅋㅋㅋ
아니 우리 국어쌤 말구 수학쌤이 귀엽다구!!!!
그러니깐 말이야...나 난독증 잇는굯; 수학쌤한테가서 같이 밥먹작ㅎ 매달려 ㅎㅎㅎㅎㅎㅎㅎㅎ구러면 댐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baeryeo309

마쟈,,, 분명 비밀이라했는데 어느새 전교생이 다 알고 이썽 ㅠ
인정 진짜 스엠 모하는거야 답앖성..
니모가 태여니!!
나 마이쮸 달라할 때 어떻게 하는 줄 알아? 쌔앰... 저두 마이쮸....
? 방금 언니가 이거 보내줬음 타래로 읽어보새요 경찰에서 날라온 공식 메시지 입니다 : 밤에 운전을 하실 때 차 창문으로 계란이 던져졌다면, 무슨일인지 확인하기 위해 차를 멈추지마시고, 창문 워이퍼나 물뿌리는것을 작동하지도
데박; 너 트위터 탐라 한번보시면 거의 기절하실 각이얌..
그러면 교무실가서 쌤... 저랑 급식먹어요.....꼭 먹고싶어요.......... 라고 말해바 조용하게

필터에 빠진 김탱구 개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당근 ㅋㅋㅋㅋㅋ갑자기 너네학겨 넥타이가 탐난다
요즘 예능에서도 순규 애교 안시키는데(라고 해놓고 아형빼고 다하긴 했지만) 뷰티예능에서도 꼭 애교를 시켜야 함?
대체 이게 뭐야 태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첫만남때부터 짜증난다던 담임쌤,,,,,,,,,,,, 우리 담임쌤 진자 조음 거의 친구수준이야 후 호헤
예아~ 잘 부탁드림다~~~
으어어어어ㅓㅓ어엉 앤오네에에ㅔ엥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오오오ㅠㅠㅠㅠ 저도더도 잘부탁드려요오오ㅗ 흐어어어엉...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seal_0805

이거다
ㅠㅜㅜㅜㅜㅜ 달이 러버 여애..ㅜㅠ 사랑해요ㅠ
대박~~ 여자 가수상 격차 많이 늘었어요!! 그리고 댄스 퍼포먼스 격차 많이 줄고 있어요!! 150만 정도 차이 났었은디 20만이 줄었어요!! 이대로만 가면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올해의 노래는 아직 3위인데 올해의
존나 쩐다 세상의 끝에 선 아이들 느낌
두둥... 파우치는 없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네네!!!
품목별 상세 프리뷰는 내일 업로드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욧 🙋🏻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alluring_voice

후드티 사이즈별 가슴둘레랑 길이 부탁드려요!!
에코백은 없나요8ㅁ8
Check email 주세요! ^^
하나만 살거면 그가격에 배송비 더해서 입금하면되는거죠?
핀뱃지 ... 그 ... 5종핀뱃지는 통판 안하나여....워크숍탱구..ㅠ
연예인 실제 성격 그딴거 모르고 알 필요도 없으니까 카메라 앞에선 제발 위선이라도 떨었으면 좋겠다 폭력 휘두르는 시늉하면서 낄낄대는 짓을 자랑스럽게 하지 말란말야 방송도 그걸 편집도안하고 재밌다는듯이 내보내지좀 마 사람패
태풍 영향으로 후지산 정상도 씻겨짐 ㅋㅋㅋ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gdh1905

달아 사랑행 ㅠㅠㅠ
헉 저도 색상 고민중이에요..사이즈는 둘째쳐도 색............비루한 학생이라 너모 슬픈부분 후 흥...
파우치는 없나여?ㅜ
둘다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더 고민되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블랙 사자! 하면 블루가 눈에 어른거리고...흐윽
입금관련해서 디엠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ㅜ
호엑 저도요......흐흑....하나 사려고하면 나머지 하나가 더 예뻐보이는 마 법,,
앤캐 성인좀 봐주세요 사랑스럽죠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S2_TAEYEON_S2

하늘에서 딱 39000원만 떨어졌으면 좋겠습니다ㅠㅜㅠㅠㅠ이러다가 마지막날까지 결정 못할거같아서 걱정이에요ㅠㅠㅠㅠ
졸귀자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 뒷모습도 꼭 보여줘야해 태욘
아직도 남심 타령이냐 여덕은 뭐가돼
5종 핀뱃지는 통판 안하시나요 😂
끄흡 기여어 죽고 말앗잔아
171028 평창뮤직페스타 제니 #BLACKPINK #JENNIE 본지 얼마 안 됐는데 얼른 또 보고싶어 젠득😢
✓ [IG] 이 구역의 클럽녀는 나 다 #클럽녀파니#runningman#mimimi#yoona /hotsootuff /taeyeon_ss /yulyulk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GGNIHC_39

💕우리탱 여러분 고급정보 급하게 공지드립니다💕 ‘지하철 2호선 차량번호 268편 맨 끝 머리칸 2068번’ 10월 26일부터 딱 ‘한달간’ 운행 이라고 합니다
12/10전에 받아 들일 수 있어요?? 친구는 12/10후 서울에 없다고 해요😅
The Evolution of Red Velvet (레드벨벳)
안녕:) Taeyeon lg sibuk'-')/
서현은 가끔 가다 존나 말도 안 될 정도로 너무 고급미 대폭발 터트릴 때 있음, "내가 뭘 할 수 있냐고? 네가 계속 내 앞에서 기분을 언짢게한다면 네가 다니는 회사 정도 인수해서 너를 해고시켜줄 순 있어"
#MAMA_GirlsGeneration #MAMA_Taeyeon SONE화이팅👊💕
후드티는 남여 상관없나요?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DaftTaengk

림덜 투표는 하셨져? 추이 완전 오르고 있어여 ㅠㅠ 초반에 몇백만 차이났던 거에 비해서 이제 얼마 차이 안남 일주일 거르지 말고 계속하면 역전 가능해여❗❗
얘들아 나 오늘 패딩입어ㅛ심
핀뱃지 가격은 안써있어요,,,
항상응원해
#2017탱파티 벌써 3년째 매년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모든 멍멍이들의 행복을 위한 뜻깊은 자리였고 굿즈는 더~ 이뻐진 탱파티 였습니다😆
아 서주현 너무 멋있다!!멋있어
너무귀여움ㅋㅋㅋㄱㅋㅋ새끼고양이표정봐ㅜㅜㅠ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sh_exin

앤캐들아 오늘도 사랑해
올 향이 효랑 커플 넥타이 ㅋㅋㅋㅋㅋ
#2017탱파티 우선 연합님들... 사랑합니다😍 정말 넘 많이 준비하신거와 유기견들을 위해 기부된다는것에 감동받고 퀴즈이벤트도 넘 좋았어요(비록 전 투빙고에서 웬아영을 쓰지 못
몇분 늦었지만,, 해피 할로윈입니다,,,
졸귀들 진짴ㅋㅋㅋㅋㅋㅋ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SMTown_SNSD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BLACKLINE_KR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yoongbot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_rairakku

TAEYEON 태연 배경화면 WALLPAPER INSTAGRAM 탱스타그램 인스타그램 Banilaco_tim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