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핑크

[#에이핑크] 2017 KBO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애국가 제창을 하게 된 자랑스러운 믕디😎 잠시후 6시 20분 KBS 2TV에서 #은지 의 애국가 제창하는 모습을 함께 확인해요👀 #APINK #정은지 #우리핑크_우
17.03.07 호남대OT () #Apink #에이핑크 #은지 #정은지 #eunji
171030 한국시리즈 5차전 믕 애국가 제창 🇰🇷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
#에이핑크 #박초롱 #정은지 #젠가놀이 은지가 성공하니 초롱이 보고 잘가라고ㅋㅋ때마침 노래 가사가 그냥 두 눈 감고 나 서있을게 먼저 가ㅋㅋ노래 따라부르며 초롱이 보고 빠이빠이 하시는 은지 그러나 초롱이 승리하고 은지가
# 마마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 에이핑크 투표 해주세요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 솔로-정은지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4위인데 3위까지 올라가면 [+투표인증] 해주신 분 중에 기프티콘
171030 한국시리즈 애국가 정은지 프리뷰 - 자랑스러운 우리 아티스트님🙊 #정은지 #jeongeunji #apink #에이핑크
171030 한국시리즈 애국가(?) 출근 정은지 프리뷰 - 오랜만이야 믕.. #정은지 #jeongeunji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APej930923

[#에이핑크] 10/28 (토) 진행되는 부천 시민음악회에 정은지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정은지양의 상태는 많이 나아졌지만 무대에 오르기 적절치 못한 것으로 판단되어 참석하지 못합니다. 많은 PANDA
170916 정은지()상암 DVD팬싸인회 #에이핑크 #정은지
171031 instagram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eunji 정장믕😗😗
171007 #APINK #에이핑크 - 대만 기자회 (직찍+직캠) #BoMi #ChoRong #EunJi #HaYoung #NaEun #NamJoo #김남주 #박초롱 #손나은 #오하영 #윤보미 #정은지
171008 Pink Up 아시아투어 - 타이페이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JeongEunji
#에이핑크 #박초롱 #정은지 #젠가놀이 믕아 까불지 말자ㅋㅋㅋ 노래 부르며 먼저가 라며 신나게 놀리다가 까불다 벌받음...ㅋㅋㅋ(심지어 저 가사도 본인 .믕지 파트)ㅋㅋㅋㅋㅋ (그와중이 열심인 롱리다)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에이핑크 영원히사랑래영원히함께해영원히우리는 에이핑크 이걸 미친듯이 크게외치고싶다 빨리 .. 단콘가고싶다

6. 원래 에이핑크 정은지가 내 이상형인데 지금은 귀엽구 예쁘구 춤 잘 추구 노래 잘 부르는 애인 님이 이상형
170916 Pink Party DVD 발매 상암 팬사인회 Part.2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초롱 () #정은지 #은지 () 나머지 사진은
#잘생긴여자_뱀파이어제보 👿 뱀파이어 제보 👉🏻 에이핑크 정은지
170714 뮤뱅 출근 에이핑크 정은지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EUNJI
171022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bof 개막식 정은지 직찍 업로드 (26pic) - 너무 보고픈 믕😘 #정은지 #jeongeunji #에이핑크 #apink #은지쓰 #원아페 #아프지말자믕
[HQ] 170923 홍콩 아시아투어 Pink UP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JEONGEUNJI #은지 #EUNJI
171022 BOF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UP Load💫 . . #에이핑크 #정은지 #BOF #원아페 #업로드 #은지야_아프지마 #플랜에이_은지_아프잖아_책임져 #부천에서_예쁘게_찍어줄게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KStarHK

170923 에이핑크 Asia Tour Pink UP in Hong Kong P2 #에이핑크 #Apink #은지 #정은지 #EunJi () ()
붐파럽 의상 조녜 💛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아프지마요..ㅜㅜ 빨리 나으세요 울믕지야!! #박초롱 #정은지 #에이핑크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 #ArtistEunjiDay #정은지_생일축하해 25번째 생일을 축하해! 오늘 하루만큼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됐음 좋겠어!
#APink#Eunji#에이핑크 ; #정은지
익명제보 👉🏻 에이핑크 정은지
[pre✨] 171001 코뮤페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역시 노래할 때 은지짱 쵝오시다😍👍


APINK

171030 KBO 한국시리즈 5차전 #정은지 #APINK
한국시리즈 5차전 시구자는 배우 유연석. 애국가는 Apink 정은지.
171001 에이핑크 은지 코리아뮤직페스티벌 HD포토 P1 #KMF #에이핑크 #Apink #은지 #정은지 #EunJi
jung eun-ji [정은지] ↳ apink


EUNJI

27일 런닝맨 예고 #정은지 #은지 #Eunji 부분
✿ 정은지 ㅡ Jeong Eunji
⇢ Jung Eunji & Seo Inguk (서인국&정은지) | All For You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Doraemeong0419


한국시리즈

한국시리즈 5차전 정은지 애국가
171030 2017 KBO 한국시리즈 5차전 #정은지() #퇴근 #ᴘʀᴇᴠɪᴇᴡ
[171030 한국시리즈 5차전 출근 정은지() 프리뷰] 믕아 애국가 기대된다😆
171030 2017 KBO 한국시리즈 5차전 애국가🇰🇷 제창 정은지() ᴘʀᴇᴠɪᴇᴡ✨


성격

정은지씨는 보면 늘 좋아하는 선배언니가 생각난다. 성격이 너무 비슷하셔요. 경상도의 화목한 (하지만 가부장적인) 집의 맏딸이던 그 언니. 암튼 그래서 은지씨는 나에게 많이 호감입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쪼끔 봤는데 정은지 너무 최고다 성격 짱짱 굿ㅠ
ㄹㅇ 정은지 성격 대박적이야


JUNG

Name Jung Eun Ji (정은지); born Jung Hye Rim (정혜림)


정규

정규 2집 핑크메모리 화이트 (포카 없음) 4천원 정은지 미니 1집 드림 (포카 없음) 3천원 ✔포스터 정규 2집 핑크메모리 레드 2천원 정규 2집 핑크메모리 화이트 1천원 ✔디비디 핑크 아일랜드 콘서트 (포카 보미,손거울) 2만 5천원


상암

170916 정은지() 상암 DVD팬싸인회 Part.1


드라마

꿈이 현실이 되는 드라마 그거슨 언터처블ㅠㅠㅠㅠㅠㅠ 진경 정은지 하고 천국가세요 제발
아침에 등교하다가 우리 집 옆동에서 드라마 촬영하길래 혹시나하고 유심히 봤는데 정은지 였음ㅠㅠ 방해될까봐 저 멀리 건너편 보도블럭에서 구경함 끝까지 보고싶었는데 망할 학교때메 그냥 왔음ㅜ 멀리서 봤는데도 진심 예뻤다😭 언터처블
스틸컷 뜬거 보면서 등교하다가 옆 봤는데 드라마 촬영하고 있어서 1차로 넘 놀랬고 그 드라마가 언터처블이라 2차로 더 놀랬고 거기에 정은지 있어서 3차로 놀랬다


기대된다

드디어❣️ #서이라 #검사님🎓 #멋있어요 #기대된다 11월 24일 ᴊᴛʙᴄ 첫방송📺 [Oh!쎈 컷] “출세의욕 가득 검사”..‘#언터처블#정은지, 사진 첫공개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getitk


서이라

오픈카에 한손운전 세상에 정은지랑 서이라랑 까리함대결하면 누가이길까요
난 아직까진 정은지인데 방송하고 바뀔지도 모르겠다....아흑 서이라 개까리해진짜ㅠ


정은지

#정은지 어두운 차안에서 폰으로 불켜서 인사해주는 믕ㅠㅠ
#정은지 폰카라 음질이 안좋다ㅠ 그래도 목소리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ㅠㅠㅠ
171030 잠실야구장 퇴근길 정은지( ) 프리뷰
#정은지 믕조심히 가고 차 조심하고 알았지? ㅠㅠㅠㅠ스윗해
#노래추천_릴레이 밤뱌언니에게 받았지요 정은지 - 소녀의 소년 뉴이스트 - Daybreak 다음바통은 세 분에게 토쓰할게요 ٩(ˊᗜˋ*)و

정은지, '응사' '그겨울' 이어 '트로트' 주연까지 왔다
정은지 웃는거...... 심쿵.....💋
새삼 정은지 앞머리로 실트 올랐던 날 생각난다...넘 예뻐서 진짜
정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지 실검14위
정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언니 많이 취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걸음이 힘겨울 때도 우린 늘 함께니까 171031 | 정은지 - 마니또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PureDJ0919

정은지 수트 오진다ㅜㅜ
오른쪽 정은지 술먹고 한 싸인이랰ㅋㅋㅋㅋㅋㅋ
정은지 부치
정은지 얼마나마신곀ㅋ
정은지도 그렇고 잘웃는사람좋아하는구만
정은지 연기 얼마만이야 입체적인 인물은 또 얼마만인거야ㅜ
으악 너무 좋아 정은지

170706 신촌 팬사인회 #에이핑크 #정은지
님들 내가 이거 너무 쩔어서 영상까지 가져왔어 정은지의 "조심해. 잘못하면 혀 짤린다."를 들어주세요.....
나두 애인님 처음 뵀을 때 푸사 해야지 정은지 님 요즘 복권 광고하시던데 사는 동안 돈 많이 버시고 행복하세요
#노래추천_릴레이 🍏🍎( 님께 받음)🍎🍏 비투비 - 꿈에 존박 - 이게 아닌데 데이식스-그렇더라고요 폴킴-좋은 사람 정은지-마니또
나는 여자한테 관심없는 사람인가 의심을 했었데요 그간 스쳐갔던 연애썰이누 정은지 쫒아다닌(?)다고 아 얘도 여자를 좋아하는게 맞구나 라고 결론내렸데요 세상에 그런데 연애감정이랑 팬인거랑 다른거 알면서 그런거 같은데 놀리려고 일부러 그랬으려나요?(?)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정은지에 "제자리로 돌아가" 경고
정은지 존나착하다..ㅠㅠ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inginging012

밥먹으면서 티비보는데 정은지 넘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머시써....ㅠㅜㅜㅜㅜㅜㅜㅜ
헐 님들 나 은밀하게위대하게보고 정은지 덕통당했어
정은지님 진짜 너무 좋다!!!!!! 진짜 내 워너비야 성격 좋구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잘하고 의리 넘치고 거기에 또 완전 이쁘셔ㅠㅁㅠ
정은지 너무 매력이따ㅠㅠㅠ 착하구 ㅇ예쁘고
와도랏다 정은지대박
정은지 노래 잘한다~
정은지 앞머리,,,넘예뻐..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walterhaha

실트에 정은지 앞머리 있길래 들어갔는디 우리 믕언니 앞머리 만들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녜스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트에 정은지앞머리 있어서머지하고봤는데 헐 대박 은지언니원래이쁜거알고있었지만 앞머리내리니까 더이뻐ㅜㅜㅜㅜㅜ 언니 앞으로 쭉 앞머리로,,♡
누가 좋아해, 더? 내가, 더? 그런건 나 중요치 않은걸 나 손내밀면 그 손 안 놓을 자신 있다면 영원히 그 손을 놓지 않을게 너를 너무 너무 좋아해 사실 난 이미 너를 사랑해 * 양요섭 & 정은지 - Love Day
가장 큰 하늘이 있잖아 그대가 내 하늘이잖아 후회 없는 삶들 가난했던 추억 난 행복했다 오빠야 약해지지마 빗속을 걸어도 난 감사하니깐 오빠야 어디를 가야 당신의 마음처럼 살 수 있을까 * 정은지 - 하늘바라기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wkahd0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eunji_affinity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apinkLUVALWAYS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8ighth_note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EUNJI 한국시리즈 5차전 JUNG getit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