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니엘

[#주니엘] 171020 #주니라디오 2화 청춘 선곡표 🎵10cm- 쓰담쓰담 🎵주니엘- Ready Go! 🎵커피소년-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태연- When I was young 🎵수란- 1+1=0 #JUNIE
จูเนียลจ๋วยมากกกกกกก ฮื่อออออออออ~~~~~~ 💛💖💜💚❤💙💛💖💜💙💚❤💛❤💖❤💜💙💚💙 너무 예뻐요 어어어ㅓ어어ㅓ엉 ㅠㅠㅠㅠㅠㅜㅜㅜㅠ #꽃서아 #주니엘 #Juniel #จูเนียล
[#주니엘] 매주 금요일 DJ 주니엘을 V Live (주니라디오)에서 만나보세요📻 #주니라디오 3화 주제내 생에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JUNIEL #JuniRadio
여러분의 사연을 c9entstaffc9ent.co.kr 메일로 보내주세요! 사연에 채택된 분들께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주니엘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내드립니다📷 #JUNIEL #JuniRadio
많이 들어주세요 #주니엘 #JUNIEL #혼술
라이브 수고해써욤❤ #주니엘 #혼술 #JUNIEL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 #주니엘 #JUNIEL #혼술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_babebabe

대표님 싸랑해요 파이팅~! (( #주니엘 #혼술 #JUNIEL
쌩얼로 이슬라이브 2년뒤에도 해줘욤 가고싶어.. 😭 #주니엘 #JUNIEL #혼술
언니 진짜 천사님이지..😇? 옆태👏👏 #주니엘 #혼술 #JUNIEL
요정이얌 ❣🍺 조심히 들어가고 좀 이르지만 잘자요 🌙 많이 많이 보고싶어! 서아야 사랑해 ❤ #주니엘 #JUNIEL #혼술
애깅언니😘 #주니엘 #JUNIEL #혼술
요새 밀고있다는 유행어 " 잘못됐네~!" #주니엘 #혼술 #JUNIEL
171031 혼술 라이브 #주니엘 #JUNIEL #최서아 프리뷰 서아조아 혼술조아 편지조아

171031 주니엘 혼술라이브 preview #주니엘 #JUNIEL #최서아 #혼술 #혼술라이브 #몬스터브레드
서아야 이것은 사랑이야🙈 #주니엘 #juniel
음원도 구매 모두 완료 :) 앞줄이 아니라서 당겨 직었더니 역시 폰카...ㅋㅋㅋㅋ 두 장 찍고 곧바로 폰 집어넣음ㅋㅋㅋㅋ 어차피 고퀄 사진이야 올라올테니. #주니엘(#JUNIEL) #Ordinary_things #혼술
171031 Juniel in 혼술라이브 #Juniel #주니엘 #혼술
JUNIEL「편지〔手紙〕」171031 #ショーケース TongTongTvAd7A <JUNIEL(주니엘) 'Letter'(편지) Showcase Stage (쇼케이스, Ordinary things,


혼술

아 언니 언제 앨범 나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듣고 싶단말에요...., 혼술이래 혼..술....! #juniel #Juniel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BLACKPINK [#4K #Rehearsal #DRY 리허설 #직캠]#마지막처럼 As If It’s Your Last,평창뮤직페스타 락뮤직 #지수 #제니 #로제 #리사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_babebabe

171028 평창뮤직페스타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171028 평창뮤직페스타 #BLACKPINK #JISOO #JENNIE
171028 평창뮤직페스타 박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LACKPINK #블랙핑크 #ROSÈ #로제
[171028 평창 리사 프리뷰] #BLACKPINK #블랙핑크 #LISA #리사
171028 리사 평창 뮤직 페스타 프리뷰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LISA
171028 평창 💜🍬👼 #리사 #LISA #블랙핑크 #BLACKPINK
171029 인기가요 퇴근길 프리뷰 With 달곰 아무리 바빠도, 일요일은 인기가요.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JISOO #치츄

171028 평창 뮤직페스타 💕 #BLACKPINK #블랙핑크 #로제 #Rosé #Rose
171028 평창뮤직페스타 월요일 챙이 보고 다들 힘내세용✊✊ #BLACKPINK #블랙핑크 #ROSÈ #로제
171028 평창 뮤직페스타💕 Black n White #블랙핑크 #BLACKPINK #로제 #ROSÈ #제니 #JENNIE


ROS

ROSÈ VOICE!!!!!! 로딩좀!!!!!


지수

김지수개귀엽삼 ㅠ
지수 불장난 준비 자세 취하다가 바로 마지막처럼으로 바꿨는데 챙 ㅋㅋㅋㅋㅋㅋㅋ


떠오르죠

따스하게 부는 향기로운 바람 내 두 볼에 스치면 난, 사랑했던 그대 얼굴이 떠오르죠 길가에 숨어선 이름도 모르는 들꽃이 필 때쯤엔, 기억 저 편에 감춰 둔 그대가 떠오르죠 /illa illa, Juniel #츠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squareblackpink


앨범

#UR #Ordinary_things will be released this evening and here’s the highlight medley~ 미니 앨범 많이 기대해주세요. –JUNIEL🌸
주니앨범 땡스투ㅋㅋㅋㅋㅋㅋㅋ


JUNIEL

츄보왔~~~
스웩넘쳐
또그리워한다 ㅠ #배진영 #워너원
ㅋㅋㅋㅋㅋ아 이거뭐야 토르공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컷 촬영장에서! 곧 컴백하는 #FTISLAND 형들 여기저기서 활약하는 우리 #CNBLUE #AOA 곡쓰느라 바쁜 #JUNIEL 곧 데뷔할 #NFlying 까지 날씨 제대로 봄이구나~그래도 난 겨울이 좋다.

제송해여.. 챙이 현실말투만 바조여ㅠㅠ 챙이가 다 살린 쁘앱..
곧 나옵니다아 #JUNIEL #LastCarnival
짱 잘그리셔
얘.늦는데요
어차피 안볼듯;
어차피 좌석식이잖어 굿데이 팬매랑 같으면 좋겠다
제발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BPKL3

어챂 저 모름 ㄱㅊ;
배달찡!
매일 밤 나를 너의 꿈 속에서 살게 해줘 무너져가는 널 이 시간 속에 다 지워가 울고 또 다시 또 너를 부르고 더 새벽 하얀 꽃 날 피우고 나면 순간의 사랑 속에 우리 (Merry-Go-Round - JUNIEL)
171022 BOF 🌺As if it's your last🌹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역대급으로 크게 웃게해줬네 ㅋㅋㅋㅋㅋㅋ
The Evolution of Red Velvet (레드벨벳)
편지 - JUNIEL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BPKL3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EEversun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BP970327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EEversun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lee_mayn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