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엑소 혈액형은 자리 순서대로 외우는 게 젤루 쉽당....! 찬열 디오 레이 카이 A형 / 수호 AB형 / 첸 시우민 B형 / 백현 세훈 O형
김종대학교에서 종대의 세 번째 SM스테이션 곡 #ByeBabe 를 응원하기 위한 총공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폼에서 확인해주세요!🤗 #엑소 #EXO #첸 #CHEN #첸_십센치_콜라보
첸백시 데뷔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 엑소도 데뷔팬인데 첸백시도 데뷔팬이라서 정말 행복하네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첸백시 뒤에서 응원할게요💖 #첸백시 #첸 #백현 #시우민
지금 생각해보면 엑소 첸 종대가 십센치 권창렬님 하고 콜라보한게 너무 멋지고 신기한것...ㅠㅠ 그리고 1년전에 종대가 자신의 생파에서 무반주로 십센치님의 죽겠네를 부른게 생각난다 ㅠㅠ 너무 잘 불러줬지
EXO-CBX 1st Anniversary 🎉🎉🎉 언제 들어도 설레이는 엑소 첸백시 데뷔곡 "Hey, MAMA" 너무나 소중한 첸백시, 데뷔 1주년을 축하합니다💕 #EXO_CBX_1st_Anniversay #시우민 #XI
#ByeBabe_첸센치 엑소 첸과 10cm의 콜라보 넘넘 기대되고 기다립니당!!!!!!!!!! 첸센치 퐈이팅!!!!!!!두 분의 목소리로 좋은 노래 부탁해여!!!!
뉴이스트W와 엑소첸백시의 슬로건 이미지입니다. 장소와 자세한 사항은 당일에 공지 해드릴 예정입니다 :)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sheqerke

161031 첸백시 응원영상 세훈 cut. 우리 오배우님 진중한 모습으로 등장해서 조곤조곤 응원하다가 결국 엑소 막내 세후니로 봉인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구르기 세젤귀야 첸백시 화이팅! 세훈이도 화이팅!💪엑소도
사랑하는 엑소 첸백시
#ByeBabe_첸센치 흐엉어ㅓㅓ유유ㅠ어어ㅠ 벌써죽고없어ㅠㅠ 차트조지고 음원대박나따벌써ㅠㅠ 역시 새노래나올때가 젤 행복하구요ㅠ 엑소 첸 십첸치 콜라보 노래 나오는게 이렇게 행복할일?¿ 전.. 준비되써여.. 죽을준비ㅠㅠㅠ
[The ElyXiOn] 총 3일 동안 김종대학교에서 부직포 슬로건을 배부합니다! 공지에 나와있는 장소와 시간을 숙지하시어 당일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장소는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O #엑소 #CHEN #첸
첸백시 뮤비보면서 응원법 하는 엑소엘 보새요 . . 쩔어
(11월 엑소콘서트 나눔) 나눔 굿즈 공지해요 장소 등 정해지면 다시 올릴게요🙆🏻 굿즈교환 환영😍 ❄️스티커팩 (200세트~) 첸백시 네임스티커2장 시우민99 홀로그램스티커2장 + 시우민,찬열 투명포카 랜덤증정
종대 (엑소 첸 EXO CHEN) 첸센치 Byebabe 내일 티저 1 모레 티저2 그리고 디데이 뮤비 및 음원공개 이려나?? 기대

넘치는 '끼' 때문에 연습생 생활 1년도 안되서 데뷔한 아이돌 ✔ 6. 엑소 첸 백현
김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첸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십센치 ㅠㅠㅠㅠㅠ콜라보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알티하시는중 한분에게ㅠㅠㅠㅠ다이어리팩 한세트보내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엑소 첸 김종대 만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야 너의 가능성은 어디까지니ㅜㅜ 첸센치 노래 대박나고 우리 종대도 대박나자!! 엑소 첸 항상 최고다!!♡♡ #ByeBabe_첸센치 #첸센치 #첸
오늘의 1일 1첸 누가 그렇게 귀여우랬지요?????? #엑소 #첸 #EXO #CHEN
[아이돌챔프]11월 컴백이 기대되는 아이돌은? 10cm X 첸 꾸-욱 3번씩 투표하기💕 #첸 #CHEN #EXO #엑소 #ByeBabe (1일 3번 투표가능 / 앱 설치 후 투표 가능)
종대와 십센치님의 첫만남!!🙊 우리 종대 쑥스러워하는 모습 너무 사랑스럽지😭 연습실에서의 후리한 모습도 귀여워❤ #엑소 #EXO #첸 #CHEN #ByeBabe #첸_십센치_콜라보
존나 신나 인생! ! ! 그리고 오늘은 엑소 첸백시 헤이마마 음원 + 뮤비 공개 1주년입니다!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jdsrh921

#HappyHalloween #종대 엑소 첸 종대
어색해서 눈을 돌렸는데 카메라랑 직면한 엑소 첸(생일 지나서 만으로 25세)
아 엑소 첸 기몽대 귀여워 기대할게 종대야 ㅠ ㅠ
종대 웃는거 보고 손이 떨려서 몽대 누구야,, 김종대 엑소 첸 첸 첸 첸 첸 사랑스럽다
그렇게 멋있는 즁저음으로 해피 할로윈이야 하구 세상 다정하게 인사해주명 내가 심장이 멎지ㅠㅠㅠㅠㅠㅠ 우리 첸 (엑소 첸 김종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정함이런 이런거듀ㅠㅠㅠㅜㅠㅜ인사하나에도 다정함이 엄청나ㅠㅠㅜ
이것이 역대 엑소 첸의 할로윈이였는데...
#SCAN #스캔 EXO'rDIUMdot LIVE ALBUM 엑소디움 닷 라이브앨범 포토카드 photocard #CHEN #첸 #EXO #엑소 임져는 올리지않겠슴돠 ㅌㅌ

#앨범판매 #포카판매 #포토카드판매 • 엑소 늑대와 미녀 k버전2, m버전1 • 포토카드 첸, 레이 • 선제시
#앨범판매 #포카판매 #포토카드판매 • 엑소 12월의 기적 한국어 중국어 버전 각 하나씩 • 스노우볼 단체, 디오, 첸 • 선제시
엑소 카이 엑소카이 돕바 일코용 롱패딩 엘리시온 겨울 시우민 민석 수호 준면 레이 이씽 백현 첸 종대 찬열 디오 경수 종인 세훈
좋아해 이날 종대 너무 잘어울려ㅠㅠㅠ 사라내 엑소 첸💚💙❤️


1주년

할로윈이랑 딱인 첸백시💚💙❤️ 첫돌을 축하함니다😭 #1YearsWithCBX #첸백시데뷔1주년축하해 #첸백시 #CBX
170610 BSL 첸백시 데뷔 1주년 축하해요❤ #시우민 #김민석 #XIUMIN #1YearsWithCBX #첸백시1주년축하해 #TheWarEXO #KoKoBop
첸백시날 첸백시시!! #1YearsWithCBX #첸백시1주년축하해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xiumin_9903_syu

첸백시 1주년 'ㅅ'!!!!!! 그래서 첸백시 컴백 언제쯤.....
첸백시 1주년 축하해🎉💕비록 예전그림이지만,,열심히 그렸었다( ・ᴗ・̥̥̥ )ノ #EXO_CBX #첸백시 #EXO_CBX_1st_Anniversary
볼리비아팬들 첸백시 1주년 이벤트 진짜 멋있네
첸백시 1주년 축하해 😣❤ #EXO_CBX_1st_Anniversay
첸백시 1주년‼️ 이쁘니들 1주년 축하해😘😘😘 #1YearsWithCBX
💖첸백시 데뷔 1주년💖
첸백시 데뷔 1주년 기념으로 첸백시 그림 몇개만 모아봣다ㅠㅠㅠㅠ 첸백시 데뷔 1주년 축하해🎉🎉🎉🎉🎉 #EXO_CBX_1st_Anniversay #1YearsWithCBX #첸백시데뷔1주년축하해

첸백시 일주년 축하해~!!!!!!!!💕💕💕💕💕💕💕💕 #1YearsWithCBX #EXO_CBX_1st_Anniversay #첸백시데뷔1주년축하해
#EXO_CBX_1st_Anniversay #1YearsWithCBX #첸백시일주년축하해 엉엉 첸백시 데뷔가 벌써 일년전이라니 시간 참 빠르다😆😆 첸백시 데뷔 1주년 축하합니다)w(🎉🎉 🎞
#EXO_CBX_1st_Anniversay #1YearsWithCBX #첸백시일주년축하해 우리 첸백시 1주년 축하해!!!! 1년 동안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앞으로도 계속 쭉 같이 가자 (2집 확정되면 뎀주
님들 내일 첸백시 데뷔 1주년이야
EXO-CBX 1ST ANNIVERSARY - Hey, MAMA(Edit ver.) 첸백시 데뷔 1주년을 축하합니다🎉 #시우민 #XIUMIN #EXO_CBX_1st_Anniversary Full ver.
EXO-CBX 첸백시 데뷔 1주년 축하해! #HappyHalloween
시간 대박이다 오늘 첸백시 티저 1주년이래😭😭😭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xiumin_9903_syu

#1YearsWithCBX #첸백시1주년 EXO-CBX 첸백시 1주년 축하한당 ⚡️🌟❄️
첸백시 1주년 축하해!! 'ㅂ' +할로윈이라서 코스튬도 해봄 #첸백시1주년
세상을 다 뒤집어 다 쓰러질 때까지 All Night 할 때 백현이 표정 너무 스윗하고 그냥 프로+천재 아이돌. 예전에 찾은 백현이 헤이마마 직캠인데 첸백시 1주년이구 우울해가지구. . 행복영상 뿌리기 ´ㅅ`
161031 첸백시 1주년 축하축하❣️❣️ (이전 트윗 못본걸루 해주십셔...희희 잘못올려써용😂)
첸백시 1주년 💚💙❤️
오늘은야 첸백시 1주년 ^♡^
작년 10월 31일에 삼성동에서 덜덜 떨면서 봤던 첸백시 기억난다... ㅠ 근데 그 메모리카드 다 날라간 거 기억난다 ㅠㅠ... 1주년 축하해❤️❤️ 그냥 이유없이 너무 좋아하는 쪼꼬미 첸백시 출국날로,,

첸백시❤️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할게💪🏻 매순간이 언제나 최고야😍💕 #EXOCBX #1YearsWithCBX #EXO_CBX_1st_Anniversary #첸백시데뷔1주년축하해 투표 잊지마세용 #EXO ❣️
스엠아 첸백시 데뷔 1주년이라서 뭐 좀 물어볼게 할로윈 사진 어딨어???
첸백시데뷔1주년 축하해요💕💕 #백현 #EXO_CBX_1st_Anniversay
첸백시 1주년을 축하합니다 😍 💚첸💚💙백현💙 ❤시우민❤
와 첸백시 벌써 1주년이라니 .... 시간 참 빠르군 ㅠㅡㅠ 야자시간에 아이패드로 몰래 쇼케이스 보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때 CBX 몸으로 표현하는거 할때 변백현의 C 넘나 레전드엿슴... 세후니 vcr도 잊혀지지 않아...(울컥
나의사랑첸백시1주년💚💙❤️ #EXOCBX #첸백시 #첸백시1주년 #1yearswithCBX
첸백시 1주년 축하한다 !!!!! #첸백시 #1YearWithCBX #EXO_CBX_1st_Anniversay #CHEN #첸 #종대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xiumin_9903_syu

휴 투표 다하고 왔더니 첸백시 1주년 1시간 남았어! 1주년 기념으로 난 뭐하지...
나에게 처음으로 드래곤볼을 만들게 한 우리 첸백시🎃👻 1주년 축하하고 얼른 새로운 노래들도 듣고싶다 ㅎㅎ 그리고 투표도 하띵❣️💚💙❤️
첸백시 데뷔1주년 축하행
첸백시 항상 사랑해 #1YearWithCBX #첸백시1주년 #첸백시 #첸 #백현 #시우민
💕첸백시 1주년 축하 축하해/// 💕 이제 이번주에 본다 ㅠㅠㅠㅠ 얼른 보고싶어!!ㅠㅠ😫😘😭 #1YearsWithCBX
첸백시 1주년 축ㅎㅏ...사랑...L.O.V.E... 첸백시만의 느낌 너무 조으니까..사랑하니까..ㅜㅜㅜ 2집 기대합니더..^.~*
171001 코뮤페 KMF #백현 예전에 올렸던거 백혀니 위주로 크롭 첸백시 사랑하구 축하해 1주년♡♡♡♡

첸백시 1주년❤️ 카칭 카칭🕺🕺🕺🎵🎶


종대

10cm X 첸 종대 모자 👉🏻BALENCIAGA (발렌시아가) 후드 👉🏻 YEEZY (?) 긴가민가 운동화 신발 👉🏻 SUPREME X NIKE (슈프림X나이키)
트랜스포머 첸 Tell me now, It's killing me babe 파트 라이브 무대 들을 수록 너무 좋다....... 어떠한 멜로디도 깔리지 않는 상태에서 온전히 다부진 종대의 목소리만 크게 울려....ㅠㅠㅠㅠㅠ
에리감기 조심해 이쁜것들아! 종대이뿐.. 나도 이쁜것들이라 할 수 없잖아 ••(잠시 고민)•• 이쁘니~~~감기 조심행 다시봐도 스윗한 종대(EXO 첸)의 감기 조심행ㅠwㅠ
이번 첸×십센치 콜라보예고편이 개발리는 이유 1.종대동공지진과 1시간후 웃는 모먼트 2.(원래부터 권정열님 노래를)좋아해서... 3.잘모셔야겠다 얼심히 할께요 형 4.우선 둘다 반말로 하는게 좋을것같애 5.걍 둘다
종대 헤이마마 턴할 때 옷깃의 펄럭임과 동시에 느껴지는 펑키한 첸의 기운
Kim Jong Dae (김종대) was the original name of Chen (첸).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XIOon85

#첸_십센치_콜라보 #EXO #CHEN Bye Babe 종대야 응원해 *'w'*
#ByeBabe_첸센치 종대야 이번 노래두 화팅화팅❗💓💓 벌써부터 완전 기대된다;-; 11월3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십센치분과 첸 종대의 Bye babe 다들 많이 들어주세요⚡💖
#EXO_CBX_1st_Anniversay #1YearsWithCBX #첸백시일주년축하해 오늘이 가기전에 올려야겠다 싶어 열보정 해온 1년전 오늘의 과즙미 뿜뿜 종대🍋🍊 #EXO #CHEN #첸 #종대
엄청나게 ×99326000 뒷북이지만.. 색맞추고싶어요 흑흑 첸백시앨범 종대 첸앨범을 백현이 앨범으로 교환해주실분..ㅎ
종대 (첸 CHEN) ⚡️ 후드 이거 같아........
종대 로또 라이브 대박 ㅋㅋㅋ 더없이 '간절히 원하는 걸' (( 여기 음원보다 강하게 부르는거 너무 좋앜ㅋㅋㅋ 댄브 끝나고 바로 애드립 치고나오는 거 내새끼지만 진짜 잘한닼ㅋㅋㅋㅋ와씨 진짜 쩔어 ^w^)b 첸 하면 라이브
아 진짜 메이킹 영상만 봐도 너무 조아서 주것다요..😂😂😂😂😂😂 좋아요 왜 한 번 밖에 누를 수 없는건지... 집중하는 첸 종대 넘조아... 뭔들뭔들... 첸 종대 세상 최고..ㅠㅠㅠ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vivo_roman

171031 #첸 #CHEN #종대 눈써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업!!!!!!!!!!!!!!!!!!!!!!!!!!!!!!!!!!!!!!1너무 좋앆!!!!!!!!!!!!!!!!!!!!!!!!!!!!


CHEN

멜론 실시간 급상승 아티스트 첸(CHEN)
[#STATION] 첸이 오빠랑 콜라보를 왜 해 #10cm #EXO() #CHEN
멜론 아이디 많이 기부해주세요💕 주의사항 꼭 읽어주시고 아이디 만들어주세요💪💕 #CHEN #첸 #ByeBabe #첸_십센치_콜라보
여러분 세상에서 가장 스윗하고 귀여운 #첸 #CHEN 과 권정열씨의 신곡 Bye Babe가 11월 3일 오후6시에 공개가 됩니다 큽ㅠㅠ (숨길수없는 광대를 억눌러봄) 무려 직접 작사 작곡 참여까지ㅠㅠ! #ByeBabe_첸센치
161023 부산원아시아 폐막식 #EXO_CBX #XIUMIN #시우민 #CHEN #첸 #BAEKHYUN #백현 부산에서 너를 위해를 들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라니.... 정말 시간 빠르다
171031 10cm×chen 성덕 첸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죽겟어 ㅠㅠ옆에 하트 붙어있늨데 너무 사랑스럽지ㅠㅠㅠㅠㅠ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xiumin_dayz


EXO

첸백시 데뷔쇼케 정말 추웠는데 벌써 1년 전 😎 #EXO_CBX_1st_Anniversay
첸백시 데뷔 1년 축하해 🎉🎊💃💃💃 #EXO_CBX_1st_Anniversay #XIUMIN #첸백시 스탠드 마이크 다시 볼 수 있는거니?😆😁😝
171001 #XIUMIN #시우민 너무 좋아서 계속 보고싶고 자꾸 보고싶다 기다릴게요 첸백시 2집◟( ˘ ³˘)◞♡ #EXO_CBX #EXO_CBX_1st_Anniversary #1yearwithcbx
첸백시⁽⁽٩(๑˃̶͈̀ ᗨ ˂̶͈́)۶⁾⁾ #EXO_CBX_1st_Anniversary


축하해

첸백시 일주년 축하해 사랑해🍐🍐🍐💚


데뷔

데뷔1년차베우x데뷔1n년차배우로 찬첸보고싶다. 데뷔작의 대박으로 스타덤에 오른 챤과 아역시절부터 연기경력 착실히 쌓은 죤이 같은드라마 공동주연으로 동시캐스팅 된 뉴스는 일주일내내 핫토픽이였다. 대놓고 브로맨스로 언
작년 여름에 아는 동생이랑 봤던 타로 기억 난다. 걔 언니 다른 덕질 한다는데요? 나 ??? 결과 첸백시 데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bbobboyam


시우민

O형 백현, 세훈 A형 찬열, 디오, 카이, 레이 B형 시우민, 첸 AB형 수호 이걸 어케 외우고 다님 검색해야 알지
#1YearsWithCBX 나는 첸백시 활동 내내 대박 짱 행복했는데 시우민도 그랬겠지? 축하게 시오밍아ㅜㅜㅜㅜㅜㅜㅜ


백현

ㅋㅋㅋㅋㅋ아 저는,,뭐지 최애 대충 이어온게 첸 백현 웬디 케이 태연 이거든요? 해서 해찬 막 다른 거 못느꼈는데,,그 분위기가 그냥 사람 분위기가 이케 5명이랑 좀 차이가 나는듯 ㅋㅋㅋ
첸백시 헤이마마 백현이 얼마나 예뻤냐면
첸백시 하면 수트백현 빠질수없지 ❣️첸백시 일주년❣️


11월

11월 3일 6시 첸X10cm 콜라보 음원 11월 3일 6시 첸X10cm 콜라보 음원 11월 3일 6시 첸X10cm 콜라보 음원 11월 3일 6시 첸X10cm 콜라보 음원 11월 3일 6시 첸X10cm 콜라보 음원
#첸센치_대박나라 #ByeBabe_첸센치 첸센치 대박나라☆☆ 진짜 11월 3일 너무 기대된다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JM_0191


레이

⚡️만남⚡️ #첸 #레이


3일

너무너무 좋아하는 두 목소리의 만남 진짜 너무 기대됩니다😭 벌써부터 대박느낌이 풀풀#첸센치_대박나라 #ByeBabe_첸센치 얼른 3일이 왔으면🌸


디오

아 무슨 십첸티 티저 왤케 엔시티 비디오 같음 에궁 .. 또 이런 장르에 또 꽂힌 건가


최고

낰낰, 토요일에 평창 가시는 첸백시민여러분 공연장인 올림픽 플라자는 실외이며 평창의 주말 예상기온은 최고 13도, 최저 4도입니다. 추위에 떨지 않도록 따뜻하게 입으세요. 핫팩이랑 담요같은것도 챙기세요. 땀띠날 정도로
하나첸 역십자 최고 간지 충성충성충성
첸 최고 인증요정 활동은 싱포유때 무대에서 입엇던거,,
171029 PAY BABY CLIMAX #힘찬 장첸役윤계상님!!아니라 김힘찬!!!기미짜~~앙!!!! 프로라니까 어떤모습도 잘생겼다n_n💓최고의 할로윈~~~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0000_______000_


헤이마마

귀하신 첸백시님들이 헤이마마로 마마를 입에 올려주셨는데 감사한줄도 모르고 엠넷 그지같은것들이


작사

‘Bye Babe’는 어쿠스틱 기반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십센치가 작사, 작곡함은 물론, 첸도 작사에 참여해, 첸도 작사에 참여해, 첸도 작사에 참여해 첸도 작사에 참여 첸도 작사에 참 첸도 작사에 첸도 작사
아 님들 미쳤어요 첸 작사 참여했대 나 뒤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작년 이맘때 쯤엔 제가 움짤을 만드느라 바빴었군요 !ㅁ! 사랑스러워 첸백시 또 보고 싶어 ŏ̥̥̥̥םŏ̥̥̥̥ 탕탕탕 🔫
근데 오늘이 첸백시 일주년이라니... 나 작년에 첸백시 덕질 엄청 가열차게 했던 것 같은데 수능 2주전이어써 ;ㅅ; 모했던걸까
💥💥 #1yearwithcbx 💥💥 작년에그린 첸백시들
이고 작년에 길에서 지짜마니봐써 딱작년이맘쯤! 내가첸백시팬싸갈때 이거 죤대줄까 고민했었거든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2128lozeon


좋아하는 (모종의 이유로 빅쓰 친구들보다 한 칸씩 위로 서 있는) 첸백시 사진
젠이 런 끌어안고 잇는거나 마첸가즤
결벽증 뱩현×가벼운 종댸로 백첸 뱩은 중국에서 건너 온 사업가인데, 그쪽 자본 끌고 들어와서 젊은 나이에 한국 시장을 야금야금 독식했음. 점차 몸을 불려가던 뱩이 삼십대가 됐을 때, 한국 재계에서 완전히 아웃됐음. 이미
첸백시찾다가 찾음
171030 첸백시 전야제 하이라이트 영상 2 첸백시 일주년이니까아 ( ღ'ᴗ'ღ )
찬첸으로 계약 결혼하는거 보고싶다. 둘다 유명한 철학잔데 기업합병 이런 거창한 이유 있는거 아니고 그냥 결혼 자체가 너무 비합리적인 제도라고 생각해서 하는 걸루. 5년에 한번씩 만나서 계약 연장함. 원하면 계약 파기 가능.
[ plz]✨평창 드림콘서트에서 첸백시 핀버튼 나눔 합니다✨ 공지는 사진 보시고 문의는 DM또는 멘션 주세요! 사정에 따라 무산될 수도 있고 수량이 적어서 인증을 받으려고 해요! [1][2][3] 다 해주셔야 합니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pizza_bh

첸씨가 고양이고.제가 토끼..셀레메네씨가 있었던것까지도말이죠오...
십센치 x 첸 - 바이 베이베 #ByeBabe 어쿠스틱 & 허밍 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좋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잔한 첸.... 마음이 코딱지만한 첸...
티저뜬지 일주년이래... 나 너무 첸백시가 보고싶다...
너희는 자라서 첸백시가 된단다
첸의 이 날 메이크업은 리즈였다 하지만 방송에는 잘 찍히지도 않았고 방송은 전야를 내보내 주지도 않았다 나쁘다
작은 것에도 행복한 첸백시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pizza_bh

첸센치가 일위 안 하면 누가해¿ 이러케 귀여운 김체니와 나의 아이도루의 스타 십센치가 함께하는 byebabe 안 듣는 사람이 3류다 #ByeBabe_첸센치
팔멜영혼첸지는 다른건 모르겠고 씻는거 보고싶다(???) 파리하 욕실도 못들어가고 우물쭈물하다가 결국 치글러 찾아오는게 보고픔,,도저히 박사님의 몸을 씻을 자신이 없습니다...저희 서로의 몸을 닦아주면 안되겠습니까? (하고 말
첸백시 노래 업는삶,,,,필요업따
비오니까 갑자기 생각난 썰. 찬첸으로 비오면 첫번째로 본 사람에게 사랑에 빠지고 스킨십 욕구가 폭발하는 죤대. 이 증상은 하루가 지날때까지 계속됨. 역시 클리셰로 찬첸이들은 사이가 안좋음.
십첸치 벌써 1위다 내가 미래에서 봤어 #ByeBabe_첸센치
센티넬한테 버림받아서 센터에서 불쌍한 가이드로 소문난 죵댸랑 그런 죵댸의 새 센티넬로 죵댸한테 빠진 차녈로 찬첸 보고 싶다.. 다른 센티넬하고 사랑에 빠져서 가이드 죵댸가 붙잡는데도 버리고 떠나고 그 소문 센터에 퍼져서
#자캐가_잃은것이_돌아온_할로윈 첸:어머니..저는 괜찮아요. 정말이에요..좋은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저를 좋아해주는 사람도 만났어요.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moxnix88

할로윈이 가기전에 좀비 백 인간 죤으로 할로윈 백첸 뱃켠 좀비라서 할로윈 날에만 드러내놓고 데이트하는 거 보구싶었다.,.,....,,,,,
진짜 빇스 분들 보다 계단 한 칸 더올라간 거 키 포인트 ㅠ 존내 기엽다 첸백시 zZ
'-`).oO(오늘의 요정님 아저씨들 현황펠-마왕/라우-좀비/메이후-토끼/마카로니-인어/쉬림프-마법사/힐리오스-매드해터/리 챠이랑-늑대인간/하르칸디브-포세이돈/첸 리안-뱀파이어)
아유 총각 왤케 급하게 먹어 아까 남편 챙기느랴 밥을 제대로 못먹어서요 는 임신한 경스 챙긴다고 본인 밥도 설렁설렁하느랴 경스 어디간 사이에 허겁지겁 먹을거 흡입하는 죵댸로 첸디
하자 컴백 첸백시 !
그런거 보고 싶다. 찬첸으로 학교 내 슈스 찬X펜카페 회장 +홈마 종댸. "찬아!!찬아!!!여기봐!!!!!오늘도 예쁘다!! 흐아아아ㅏㅇ!! 미쳤어!! 미모 터졌어!!!" "허허 (흔들흔들)" 물론 사진촬영은 동의 하에 이루
첸 센치 파이티이이이이잉ㅇ #ByeBabe_첸센치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jjong_0921_

찬첸 개망나니 황자 챤X무희 종댸
소꿉친구 뱩현×짝사랑꾼 종댸로 백첸 뱩현과 종댸는 태어나고부터 단 한 번도 떨어져본 적 없는 친구. 바로 옆집 살아서 서로 어머니한테 이모이모 하는 사이고 친형제처럼 지냈음. 초등학교는 그렇다 치고 중학교까지 붙더니 고
정략결혼이 그저 재미있는 매사 가벼운 뱩현×까칠한 배우 종댸로 백첸
귀가 잘 안 들리는 건축학과 선배 뱩×샌애긔 죵으로 백첸.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hardboild09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sd_921_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920921mhz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thunderr_921

첸 엑소 1주년 종대 CHEN EXO 11월 Dann__x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