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연

231. 이선희의 인연 + 이누야샤 OST 시대를 초월한 마음
이선희 인연노래 너무 좋다.. . . 이노래가 이노래였어...
이선희 노래 부르는 하난이 보고싶다.....선곡은 인연으로 부탁드립ㄴ다
다들 이선희의 인연 들어주셔용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 이선희 - 인연
약속해요 이 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보게 되는 그 날 모든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남은 길을 가리란 걸 (이선희/인연)
솔직히 열음시작할때부터 보면 막 클래식... 막 소프라노분나오시고... 이선희님 인연부르고... 그래서 와... 어쩌지했는데 분위기도 꽤 좋았던 것같고ㅠㅠ 진짜 남준쓰가 멘트하는데 내가 다 막 자랑스럽고 그냥 말진짜 잘하는구나... 싶었다 ㅠㅠㅠㅠㅜ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BBmelting

p.s. when do you plan on covering 인연 by 이선희
이생에 못다한 사랑 이생에 못한 인연 먼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말아요 이선희, 인연
나비 - 눈물도 아까워 빅마마 - 체념 이은미 - 애인있어요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보아 - 아틀란티스 소녀 이선희 - 인연 이소라 - 바람이 분다 유미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지아 - 술 한잔 해요
ㅋㅋ 카페에 이선희 인연 나오ㅓ서 ㄱㅏ같이 흥얼거림
다음곡..이선희의 인연..
와....엄마한테 웬일로 네가 가요를 듣냐고 들었다...((이선희 인연 듣고 있었음))
13. 자신있는 노래 자신있는 건 딱히 없고 애창곡은 이선희-인연, 정준영-응급실, 공감, 십센치-스토커, 뱅크-가질 수 없는 너

내 최초 엠피쓰리에 들어갔던 곡으로는 4학년 쯤 이선희의 인연, 이수영의 Grace, 페퍼톤스의 Ready,Get set,Go! .. 그러다 Do As Infinity, 이키모노가카리, 나카시마 미카 .. Yui와 오오츠카 치히로까진 오래 걸렸지
저건 분명 단소 소린데 굉장히 잘 분다 ㄷ 이선희의 인연이랑 장윤정의 초혼 연주라니
약속해요 이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 보게 되는 그날 모든 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남은 길을 가리 란걸 이선희-인연
하고픈 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먼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다신 놓지 말아요 (이선희 - 인연)
이선희 인연이요 (
동양풍같은 느낌적인 느낌(?)의 노래 좋아합니다^^ ex) 이선희 - 인연 시드 사운드 - 여래아
샘 이선희선생님 인연같은건.... 어때요......?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myonepick

허어억 그럼 가족끼리 같이 부를 수 있는 이선희의 인연은 어떤가요!!!!!!!!
힝... 그럼 어차피 못 들을 거 이선희.인연 불러주세요..
)지루박과 템포5로 바꾼 이선희 - 인연( 정남싀는?!
이선희 인연 너무 좋아
어제 이선희님의 인연 부르다가 울었다
이선희 - 인연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이선희/인연 사진은 님의 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약속해요 이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 보게 되는 그날 이선희/인연 사진은 님의 사진을 사용했습니다!
이선희님 인연 다시 듣고 왔는데, 백일몽때 생각나고 노래도 슬프고, 학연이 몸짓도 슬프던게 생각나서 혼자 흙흙... 평창올림픽에서 가수님이 노래부르는 부분이 있다면 이선희님께서 불러주셨으면 좋겠다. 우리나라에서만 듣기 아까워.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인연/이선희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께요. - 인연, 이선희
(너목보1 영상) 권미희 - 인연(of 이선희) [전도팔도를 재패한 국악가수 권미히! 소름돋는 노래실력~.!]:


만나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 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bayblue76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스가이루 꼬맹님 ( ovo6974)께서 예쁘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 되고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세운에게
노래방 가서 이선희-그중에 그대를 만나 부르고 싶다. 근데 그러면 콘서트 될거같다.....
(다중화면 영상) 테이크 - 그 중에 그대를 만나(of 이선희) [두 개그맨이 이렇게 노래를 잘한다고? 뭔가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갑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 노래가 이선희 노래인걸 오늘 처음 알음;;;;;;;;;;;
박정운; 오늘 같은 밤이면 김학래 임철우; 내가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171018 서패위 #빅스LR #정택운 #택돌프 #빅스 #레오 #더라스트키스 #LEO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그대를

이선희 ✧ lee sunhee ↳ [ 나 항상 그대를 ]


여우비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뿐이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이선희 - 여우비)
사랑을 아직 난 몰라서 더는 가까이 못가요 근데 왜 자꾸만 못난 내심장은 두근거리나요 난 당신이 자꾸만 밟혀서 그냥 갈 수도 없네요 이루어 질 수도 없는 이사랑에 내맘이 너무 아파요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 뿐이죠 여우비 - 이선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handsomegirlz

아 여우비노래왤캐좋아?! 왜지금알았어 퓨ㅠㅠㅠㅠㅠㅍ퓨ㅜㅜ 시험끝나고 이선희선생늼노래 다들어버릴거야....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이선희/여우비)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 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잠시만 아주 잠시만 여우비 - 이선희
오늘의 노래는 이선희 -여우비 입니다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여우비 - 이선희)
이선희-여우비 너무 데이다라 짝사랑하는 사소리같음....가사에 사랑을 아직 난 몰라서 이거 너무 단나잖아
잠시만 아주 잠시만 -여우비 (이선희)

이선희 - 여우비 ㅈㄴ추억이네,,,,


가수

청아하다는 말이 어울리는 가수 이선희 씨 노래들... 이 노래는 들으면 들을 수록 좋다
#잘생긴여자_단발제보 단발제보 👉🏻 가수 이선희
13. 좋아하는 가수 = 김연우, 이은미, 이선희 아이돌 노래는 잘 안 들음;;;
요즘 왜 이렇게 '분'이라는 단어 많이 쓰는지 모르겠음... 배우 김희선, 가수 이선희 이런 식으로 하면 되는 거 아닌가? 아니면 그냥 이름 쓰면 되는거잖아. 근데 왜 이름 뒤에 '분'을 붙이는거지? 진짜 이상함
음악시간두 ㄱㅊ음 무려이선희가발굴하고 싸이가 1집을선물한 가수


아름다운

뭐랄까 그 이선희언니 노래중에 아름다운강산도 남자키로 바꿨는데 내가 부르기엔 너무나도 높아서 노래부르다 웃었어.. 이거 남자키라며?하면서ㅋㅋㅋㅋ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sittingcushion

그리고 저번 설엔 둘째언니 단발로 머리길고 안경끼고있으니까 이선희닮았다고 나랑 둘이서 빰빰빠빠밤 빠바밤 빠바밤 빰빰 빰 빠바바바밤(아름다운 강산..) 이난리쳐서 둘째언니 울렸음
아름다운 강산 솔직히 이선희 독보적인데 리메이크 할거면 적어도 BMK정도는 되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음..


노래는

이선희잖아....? 대체 저런 노래는 누가 만들고 누가 부르게 한거지..? 건전가요 같은건가..?
역시 이선희 노래는 짱이죠. 어떤 상황이라도 감성에 젖을수 있는 목소리..bb


당신

유리상자-아트스타2017 Ver.4「이선희X정연지 -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展/관람일정 2017. 8. 18(금) ~ 10. 15(일)/작가와 만남 2017. 8. 24(목)pm.6


소주한잔

간만에 소주한잔 듣고싶어서 유투브에서 쳐서 보는데 히든싱어3에서 이선희가 임창정옆에서 소주한잔 불러주는 영상이 있었다.저번에 봤지만 또 보고싶어서 클릭했는데 임창정 눈물흘리는 모습 너무 가슴 찡해진다ㅠ진짜 나라도 존경하는 선배님이 불러주시는데 눈물날듯
간만에 소주한잔 듣고싶어서 유투브에서 쳐서 보는데 히든싱어3에서 이선희가 임창정옆에서 소주한잔 불러주는 영상이 있었다.저번에 봤지만 또 보고싶어서 클릭했는데 임창정 눈물흘리는 모습 너무 가슴 찡해진다ㅠ진짜 나라도 존경하

ㅠ진짜 예로 들자면 내가진짜 전부터 동경하고 너무 좋아하는 작가님이 내 작품 캐릭터 그려주는거랑 느낌비슷할듯..나도 운다..난 다리에 힘도 풀릴듯..ㅠㅠ..암튼 임창정님이랑 이선희님 소주한잔 듀엣 진짜 소름끼치고 넘 잘부름 ..
ㅠ진짜 예로 들자면 내가진짜 전부터 동경하고 너무 좋아하는 작가님이 내 작품 캐릭터 그려주는거랑 느낌비슷할듯..나도 운다..난 다리에 힘도 풀릴듯..ㅠㅠ..암튼 임창정님이랑 이선희님 소주한잔 듀엣 진짜 소름끼치고 넘 잘


목소리

이선희 목소리는 정말
이선희는 정말 이때랑 목소리가 변한 게 없구나.. 이분도 돌가면 어디 숨겨둔 게 분명해
와~ 레전드 이선희 목소리에서 백화점은 봉인가요라는 가사를 듣다니... 너무 고급지네요
어우 이선희ㅜㅜㅜㅜㅜㅜㅜㅜ 목소리 쟁반에 옥굴러가 ㅜㅜ
그와중에 이선희님 목소리 너무 청아하고 청량하고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leerin3236

이선희 목소리 진짜 미쳣다...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예쁜 목소리를 내지
맞아요 이선희씨 목소리 진짜 감미롭고...ㅜㅜㅜ 가사도 절절하고 서정적이고 예쁘고...


콘서트

이선희 노래 듣는 중. 다음에 콘서트 가보고 싶다.
선우 오늘 독서실 안 왔는데, 이선희 콘서트 간다고 일찍 갔어요. 근데 그거 누나랑 같이 가기로...
저 이선희님 콘서트 가서 주현미님 가창력에 깜짝 놀란 적 있어용


이선희

이 노래 뭐지?????????????????? 왜 이선희 님이 저렇게 진지하게 백화점에 화를 내고 있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선희씨 그와중에 노랠 너모 잘불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GoJYAH

좋은 기사는 남는다. 좋은 다큐를 소개한 좋은 기사. "온라인에서 좀비처럼 파편화된 피해 여성들 존재를 이 다큐로 아름답게 그려내고 싶다." 피해자의 슬픔을 전시하지 않겠다-(얼굴, 그 맞은편)이선희 감독
#송하영 #Songhayoung #프로미스 #fromis #움짤 #GIF 핑크기타🎸하영 "J 난 너를 못잊어~🎶 J 난 너를 사랑해~"🎵 하영맘과 하모니로 마지막밤을👩‍👧💕 (👩‍🎤J 에게-이선희) 🔗
풋풋한 이선희라니
리) 이선희씨 노래들은 알고보면 같은 음에 가사만 다른 게 아닐까.
홀린듯이 끝까지 다봤다ㅋㅋㅋㅋㅋㅋ 이선희님 너무 잘부르셬ㅋㅋㅋㅋ 쓸데없이 고퀄무대ㅋㅋㅋ
담다디 부치와 이선희 팸
이선희의 "영"을 찾아 듣겠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kimsy727450

16. 이선희 - 이뻐이뻐
이선희선생님이와중에 노래개잘하셬ㅋㅌㅌㅌㅌ
어제 알티한 이선희 영상 노래 넘 잘해서 자꾸 보게 됨
근데 저 이선희 노래 개사한 내용은 당시에 상당히 비판이 쏟아졌던 사실이긴 해요 ㅎㅎ 백화점이 진짜 연중무휴 일년내내 바겐세일을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저는약간요즘 이선희감성으로..(물어본적없음
헐 쩌내요 저는 유사 이선희 해야지
이선희가 부릅니다(운명이~라고~하죠~~ 거부~할~~수가~~~없됴~~~~)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a11_1_wanna_do

퀴어 페미니스트 애묘인이구요 이선희 케이트블란쳇 러브합니다❣ Rt 많아용 비계는
소녀의 기도 - 이선희
와중에 이선희 씨 노래 너무 좋아서 끝까지 다 들었어..
이선희는 원래 제자를 잘 두지 않는다. 첫 제자는 이승기로 많이 알려져있으나 이승기는 두 번째 제자이고, 첫 제자는 조정린이다.
이선희....너무...귀여워...
이선희 노래 잘 한다
이선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희야1!~!!!!!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hhhlll1230

J 우리가 걸었던 J 추억의 그 길을 난 이 밤도 쓸쓸히 쓸쓸히 걷고 있네 (이선희 - J에게)
맞아요 크으...가사도 정말 시적이고ㅡㅜㅜㅜㅠ 양희은이나 이상은 이선희...흑
이선희사마하고 아이유님 콜라보없나..
이선희, "아버지가 대처승큰 절에서 스님들과 살았다"
와 유튜브로 이선희씨랑 백지영씨 잊지말아요 같이 부르는거 보고 있는데 댓글에 백지영 지독한 슬픔 이선희 애절한 슬픔 이 글 공감;ㅋㅋㅋㅋㅋㅋ으아ㅏㅋㅋㅋㅋ
이선희 - J에게
이선희보다 더 이선희같은 김원주 '소름'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aj4003

노래 들을때마다 약간...눈물이 찔끔찔끔하게 되는 노래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영, 이소라, 이선희 분 노래가 그렇다.. 감정을 진짜 엄청 극대화시켰어...ㅠ.......
파풀님 저랑 좀 취향 가ㅏㅌ으신듯......(노래방가면 이수영 이선희 노래 꼭부르는 사람
나 이선희 사랑함(눈물줄줄
갑자기 이선희 노래 뽕차,, 너다 오늘의 노동요
전 이선희 노래 부르는데 말이죠 ㅋㅋㅋ
헐 전주듣고 설마했는데 진짜 이선희노래닼ㅋㅋㅋㅋㅋㅋ
헐 이선희 노래라니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vi_star1110

이노래 가사가 너무 오지는걱 같음 진짜 이선희님 노래 너무... 너무.....
진짜 갓-이선희...
이선희 바람꽃을 들으십시오 (집중 안된다는 뜻)
안녕하세요! 공원과 이선희입니다. 시민님께서 제보해주신 cctv 주변 철쭉류는 식재가능지역에 재식재를 2017.10.26일자에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원녹지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선희 씨 히든싱어 나온 거 보다가 마마무 발견햇서 ㅋㅋㅋㅋㅋㅋ 별이 빙구 웃음 때문에 1초만에 바로 지나가는데도 보였다 ... 저거 언제적이야 대뷔할 때 아닌가
이선희!!!!!! 이선희!!!
1_이선희 선생님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vi_star1110

변진섭 이선희의 뽕삘발라드 취향인 변집섭은 그대 내게 다시랑 이선희는 알고싶어요 젤 좋아함
Lee Arron 1년 전 이선희 마지막 부분 웃으면서 시작한 나를 놓지 말아요 하면서 표정싹 바뀌는데 집앞 대문 오함마로 꺠부숴버리고 비포장 도로까지 뛰어나가 와이셔츠 찢으며 울부짖었다.. 아 드립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계...도 사계인데 이선희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도 그렇고, 김건모 사랑해도 그렇고..
(feat.이선희
13. 이선희-히든싱어, 쩨알이-사촌동생영업, 성우-프듀막방
이선희 박제인형. . . . . 조명이랑 구성원만 바뀌고 선희는 그대로잖아 저날은 저 자세가 마음에 들었나봐!!
이선희 공식 홈페이지 트이타 계정 저한테 맞기실 생각 없으신지..힝... 영업 진짜진짜 잘 할 자신있는뒈ㅜㅜㅜ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ricky_mic_lim

이선희 파는 이유존나 예쁨
주말 아침부터 이선희 노래듣는데 최고다 최고... 언니 아이돌 노래 다 씹어먹어주세요....
이선희-김제동-이승기-플라이투더스카이-이국주 등 초호화 게스트
호반의 도시 춘천에서 자전거 타고 부대끼찌개 먹는다. BGM이정석 사랑하기에, 유열 이별이래, 김수철 별리, 구창모 희나리, 이선희 J에게...
진짜 이선희 노래 잘부른다.
같은 하늘 아래 그대와 함께 있다는 걸 지워질까 두려운 거죠 푸른 바다 수평선까지 걸을 수 있다면 나 그대 손 놓지 않을게 바람꽃 - 이선희
왜 벤이 젤 커버쩌나했더니 ㅇㅡㅇ 이선희랑 발성울림이 제일 비슷함. 다른 노래도 들어봤는데 원래 벤스타일이 이선희랑 비슷한 거 였음 ㅇㅇ 커버 중 제일 별로였던 건 홍진영 이수영이였고 벤 다음 괜찮은 커버는 태연 소향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all_of_mylight

아이유 약간 이선희 닮아가는듯 ? 아닌가 둘 다 좋다
이선희 - 라일락이 질 때 이 곡을 알게된 건 오래되었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매번 좋고 좋다
걸스데이 '영', 이선희도 반한 걸그룹의 깜찍함 (불후의
이선희도 한곡갑한곡갑 하던애들 네메시스 베르사유장미 한곡갑이라니까 이악물고 두곡갑이라그러네 ㅋㅋ
이선희의 갈등도 괜찮다 지금 나의 곁에 있는 사람은 누구~~~
이선희 노래 짱 잘하네,,, (갑자기 생각나서 듣고 있음
봄날에 눈부신 기억 행복을 이룬 바램 숨 멎을듯 아파했던 가슴시린 상처들 사랑아 가지마라 곁에 있자 이별아 더는 내게 오지 마라 - 사랑아, 이선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llllollow

이선희 노래가 기가 막힌 이유 ☆절대 숨 소리가 들리지 않음 써니누나 무호흡설 괜히 있는거 아님
오 ㅏ 씨 이선희 언ㄴ니 노래 진짜 작살난다 진짜 와 스발 라이브 들으면 소원이 업게까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xonjang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aidolpics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sewoonwish_0531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sona_january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당신 24_Half_Circl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