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영고

홍진영고진영고 사랑한다 안한다 사랑한다 안한다 홍진영고 진영고 산다는건 좋은거래요 오늘도 내일도 힘내세요
우리 홍진영고 진영고 나왔네 밧데리 충전을 먹는것으로 홍 진영고 진영고
산다는건 신나는거래요 홍진영고 진영고 처럼 저리 좋을까 생기가 활활 넘치네
산다는건 참좋은거래요 오늘도 내일도 노래 열심히 즐겁게 부르고 사람들 행복하게 해주세요 홍진영고 진영고 짱
홍진영고 진영고 세상을 살면서 인간으로 왔으니 인간 이하에 삶은 살면 안됩니다 명심 하시오
까불이 홍진영고 진영고 까불 까불
삼바홍 하지말고 트로트 홍진영고 진영고 하자 알았제 사랑에 밧데리 충전 완빵하고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wikitree

요즘 음악을 많이 들어야 하는디 프로 야구 기아 응원 하느라 정신이 없네 홍진영고 진영고 노래도 많이 들어 주게
홍진영고 진영고 트로트 해야지 삼바나하고 있으니 춥지
기아 우승했다 홍진영고 홍진영고 진영고


HONG

#홍진영 Hong Jin Young「Mom's cake 청주오믈렛」 CF
[4K] 171029 홍진영 직캠 (Hong Jin-Young) - 따르릉 나눔대축제(서울시청광장)/Fancam By 쵸리(Chori):
[4K] 171029 홍진영 직캠 (Hong Jin-Young) - 사랑의 배터리 나눔대축제(서울시청광장)/Fancam By 쵸리(Chori):
[4K] 171029 홍진영 직캠 (Hong Jin-Young) - 엄지 척 나눔대축제(서울시청광장)/Fancam By 쵸리(Chori):


연예인

제작년인가 홍진영 왔는데 내 인생에서 연예인 처음본날이었슴;
살면서연예인 1번봣어요 홍진영
학교에 홍진영왔는데 개이쁘다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이네
아 그리고 오는길에 자기 연예인 봤다고 자랑도 했닼ㅋㅋㅋㅋㅋㅋㅋ 시청 지나가는데 생각 났는지 차타고 오다가 자기 연예인 봤다고 홍진영분 행사하시더라곸ㅋㅋㅋㅋㅋ 이렇게 우연히 연예인 본거 넘 오랜만이라고 그랬나? 무튼 신났는지 엄청 방방대며 말함ㅋㅋㅋㅋ
아 그리고 오는길에 자기 연예인 봤다고 자랑도 했닼ㅋㅋㅋㅋㅋㅋㅋ 시청 지나가는데 생각 났는지 차타고 오다가 자기 연예인 봤다고 홍진영분 행사하시더라곸ㅋㅋㅋㅋㅋ 이렇게 우연히 연예인 본거 넘 오랜만이라고 그랬나? 무튼 신났는지
시청쯤 지나가고 있었나... 자기 연옝니봤다고 홍진영씨께서 행사하고 계셨는데 차에서 지나가다가 봤다고 밖에서 연예인본거 진짜 오랜만이라고 했다 ㅋㅋ


학교에

오늘 홍진영 온다는데 지금쯤 학교에 왔으려나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MYLIGHT0406

맞아 오늘 옆 대학교에 홍진영 왓어 야자때 소리 다 들림.. 그 집가는 길 바로 옆 지나가는 운동장에 있었어
10월 31일날 울 학교에 홍진영 온당 헤헿 사실 예전에도 홍진영 무대 직접 봤는데 요번에 또온다니..


직캠

홍진영직캠보며 유타 쏠로 맛보기


위키미키

오늘 화성시 홍진영 하이라이트 위키미키? 온댓는데 아마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바로 그날이 왔다! 화성에서 빛난 화합, 함께하는 경기도민! #제28회_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10월27일(금)~30일(월)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외 #개막식_공연_기대하세요 #위키미키 #하이


청주오믈렛

#홍진영 #청주오믈렛 아넘기엽고여 오믈렛이랑지녕 넘나 찰떡인부분


하긴

ㅋㅋㅋ헐........ 하긴 너무ㅜ널널하긴 해룤 ㅋㅋ ㅋ보고 ㅋㅋ 약간 이거 홍진영거 맞나 싶을 정도로 ㅋㅋ

병원 갈 시간도 없어서,,😳 하긴 3일간 가평-청주-서울을 집에서 왕복으로 다녀왔으니 멀쩡하면 이상하지,,, 친구들이 홍진영 스케쥴이냐고ㅋㅋㅋㅋ


하느라

5. 홍진영은 시야가 넓은 사람이다. 다들 자기몫 하느라 전전긍긍할 때 주위사람 기분파악하고 쳐진 사람 끌어올리고 누가 혼나면 달려가 분위기전환하고 미운 역도 기꺼이 맡고. 그러다 제 차례 되면 더할 나위 없는 프로로 돌변.


홍진영

어떻게든 선명하게 만들어 보겠다고 도전했으나 결국 포기.. 그래 하현우가 귀여우니 괜찮아.. 계속봐도 귀엽네.. 14초의 마법사같으니라고.. . #국카스텐 #하현우 #수상한가수 출처 홍진영님 인스타그램
진짜 험한 말 섞어서 넘 예쁨 내 손으로 다 못 담았을 뿐... #홍진영 #임실치즈축제
이 언니 진짜 미모 최고존엄... #홍진영 #임실치즈축제
허ㅓㄱ언니이ㅣㅣ이이이ㅣㅇㅇ이ㅣ이ㅣ이ㅣ이뿐꿀벌ㅇ이우어ㅓ아ㅏ어아ㅜ아ㅡ우 ㅠ ㅠ ㅠ ㅠ ㅠ #홍진영
두번째 순서 홍진영님 네 이 분이 두번째라 좀 당황했어요 뭐 시작하자마자 엔딩하려고? 하는 생각에 그만... 그러나 명불허전 행사의 여왕님 저도 모르게 하라는대로 했고요 워밍업 제대로 시켜주셨습니다 공연부스터 홍진영님 사랑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sunm_on

아니 진짜 홍진영언니 대다난 존재같았음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음원공개 故 김광석 하모니
나 누가보면 홍진영님 팬인줄아게써 ㅜㅜㅜ나 왜저랬냐 후회된다
축제왔는데 홍진영이야...는 개미똥꼬만큼 보여
라붐이랑 브레이브걸스 홍진영 +3이라고뜸 ㅋㅋ
헐 세상 이거 움짤 말도 안되게 예쁘다 와... 홍진영 너무 예쁘지ㅠㅠㅠㅠㅠ 입꼬리 귀여워 어뜩해ㅠㅠㅠㅠㅠㅠ
홍진영님은 그렇게 금암동부터 위문열차까지 다 털고가셨다••

미친 홍진영 그라운드냐
홍진영도 이쁘고
홍진영존나이쁘다
홍진영 왔는데 뒷모습만 잔뜩찍고!! 근데 이뻐 또 모히또♡
대구엪씨 마지막 홈경기 초청가수 홍진영인데 못가는군 흠흠;;
퇴근 하는구만 ㅠㅠ큐큨 고생햇어 홍진영 ㅠㅠ 조심히 들어가길 쿸 ㅋㅋ ㅋ ㅋ
홍진영 내일 세탕이네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chtvn

홍진영 우리학교와서 무슨 노래부르고 갔을까... . . .
snl보는데 홍진영 연기 못해서 너무웃기닼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각
한번~ 요로케? 두번 따블따블 홍진영S 풀어조라~!~!~~!!!
홍진영두!
삼바 홍보다 홍진영고 진영고로 해라 홍진영고 진영고 짱
n_N_o_0 그거 설마 홍진영님이 들으신건 아니겠짚?????? 그거 들으셨음 속상하실텐데ㅠㅜ 역시 한ㄴ남은.. 믿고 거릅니다..

홍진영님아름다워
도끼 롤스로이스 타고 다니면 개간지; 홍진영이 벤츠타고 다니면 김치냐고 댓글달림 ㅋㅋㅋㅋㅋ
님들 오져 나 봉사에 에이프릴이랑 홍진영 옴
씹 하 개 덥다,,홍진영 노래 진짜 잘 부르고 진짜 예쁘고 심각함
홍진영 웃는거 너무 예쁘다..
홍진영이쁨 아무튼 이쁨 뭔일이 있어도 이쁨
홍진영언니 너무이쁘다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sunm_on

(updated on March 14, 2017) — j_chaeyeoni홍진영선배님과 그대는 꽃,달,술 녹음중🎶 #김연자선생님 #홍진영선배님 #다이아 #그대는꽃달술
김해 축제에도 홍진영 오는거 같던데
여기 홍진영 왔음
헝ㅠㅠ홍진영님 너무 이쁘ㅠㅠ
헐 세상에 진짜 너무옙브자나ㅜ 홍진영 헐 ㅠ
홍진영님도 진짜 이뿌심
홍진영누나보고싶어요 많이보고싶어요 진짜로보고싶어요 사인받고싶어요 사진도 찍고 싶어요 홍진영누나 힘내세요 화이팅 사랑해요

정! 용! 화! 너어~♡👆👆 (홍진영ver.)
오늘 피크닉 무대 *기대해도좋은날 *판타스틱듀엣가요제 -솔라소찬휘 Tears -문별체리필터 낭만고양이 -휘인홍진영 사랑의배터리 -화사나미 빙글빙글
제26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일시 11월 3일 (금) 17시 장소 서천종합운동장 #틴탑, 홍진영, 모모랜드, 박상민, 배일호, 김혜연
홍진영 킬라그램 에릭남 에이프릴까지 앎
금요일에 고등어 축제 가서 홍진영하고 장미여관을 봤다.
예..뭐..어디 홍진영씨 앞에서 그 말씀 해보세요. 행사로 몇 억씩 버시는 분인데
지금이라도 홍진영 보러 뛸까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tansansoda123

홍진영 85,유누윤호 86인데 왜 옵하냐?😒
나재민과 유타가 사이 조앗던 이유,, 바로 남궁민과 홍진영이 우결을 했었기때문에
주아돌 홍진영도 나왔었구나 ㅋㅋㅋㅋ
홍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 내쫓았대ㅋㅋㅋㅋㅋ
아ㅠㅠ 홍진영 달의 그림자 듣다보면 전에 에단이랑 연이 저승사자썰 생각나서 찌통 오지게 온다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ㅠ 그림만 잘 그리면 PV만들어서 이노래 넣어주고 십따....
남궁민 홍진영 우결 다시 보고싶다
홍진영인가요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SoNG_ppeu

정읍에서 본 홍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홍진영진짜 예쁘다..
홍진영.... 블락해버릴거야.......
오늘 바람 너무 많이 부는데ㅜㅜ쿠쿠쿠 근데 오늘 너무 이쁘다 홍진영
그저 신난 어린이야ㅠ 근데 이사진에서 티아라 다비치 씨야 홍진영 다 보여
왜 벤이 젤 커버쩌나했더니 ㅇㅡㅇ 이선희랑 발성울림이 제일 비슷함. 다른 노래도 들어봤는데 원래 벤스타일이 이선희랑 비슷한 거 였음 ㅇㅇ 커버 중 제일 별로였던 건 홍진영 이수영이였고 벤 다음 괜찮은 커버는 태연 소향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msgugu2

홍진영님의 엄지엄지척 어때요 주제가••
조카애기(10살?)가 엄지척 춘다길래 셉틴 엄지척인줄알고.....놀랏는ㄷ...ㅔ...홍진영 엄지척ㅇ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퇴근보고 다같이 활동끝 응아애아ㅏ앙야ㅑㅑㅇ야ㅑㅇ 하고서 홍진영 엄지척 edm버전 듣고 더 신나졌음
Virgo's top 7 artists this week소향 (52), Daniela Mercury (11), 홍진영 (8), Park Sang-Chul (6), Sechskies (6), 김태우 (5), Gummy (4) #jotafm
정준영하고홍진영하고사귀는꿈꿨따....
홍진영은 천명중에 두명이 싫어하는데 홍진영백댄서는 천팔백명중 한명도 싫어하지 않는구나
남궁민에 서운 "그래 나 홍진영이다"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Ryu_Pray

눈나 홍진영! 부타케요!
홍진영 싸인씨디 팝니다 #홍진영 #싸인씨디 #앨범 #홍진영싸인씨디 #홍진영앨범
오늘 뭔가 엄청 홍진영이 보고싶네ㅜㅜ
언슬 2에 홍진영 넘 조아햇던 성격이며 사람자체를
언슬2 홍진영 입덕할 뻔 했다...ㅠㅜ
마음이 아프지만 또다른 귀중한 생명을 위해 말씀드릴게요. 살아있으면 반드시 좋은 날이 와요. 산다는 건. 홍진영씨의 노랫말처럼 산다는 건 참 좋은 거래요.
울엄맠ㅋㅋㅋㅋㅋ아침부터 약속 잇다길래 저나해도 안받앗길래 모지 햇눈데 지금 저나와서 주위에 왜이러케 시끄럽냐니까 홍진영 보러갓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ㅊㅌㅋㅋㅋ존귀탱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jungcheayoen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_foreverjy__01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ShadingMidnight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smile_wA_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smile_wA_

홍진영 진영고 HONG CHORI 서울시청광장 연예인 봤다고 smile_wA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