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

집 뭐타고가지했는데 회사 퇴근버스 10시반 차가 있네??
회사 퇴근버스가 집앞에 딱 내려줍니다 야호~
회사 퇴근버스를 타니 옷갖부서 상사분들이 옆에있어서 신입인 소자는 고개를 들 수가 없사옵나이다...
"어 륵다야 어디야? 언니 방금 끝났는데 와! 씨! 버스 놓쳤어! 아줘씨!!!" 엓 퇴근시간 쯤 륵은 회사 근처 피방에서 엓 기다리고 있었음 겜도 금방 질려서 회사앞에 나와서 기다리던 륵은 엓 나오길래 전화 걸었더니 다급하게 버스쫓아가는 엓보며 웃음
퇴근후 열심히 뛰어서 버스탔는데 교카두고와서 다음정류장에 내려라 내려서 회사까지 다시 걸어가랏 (본인얘기2....😭
회사 탈출은 진작에 했는데 버스에서 탈출을 못하고있어 금요일이라서 일찍 퇴근 하는 사람이 많아서 이제서야 판교나옴ㅠㅠ
정신을 차리고 급하게 벨을 눌러 겨우 회사에 도착했던 것이다. - 배구할 때보다 더 심장이 뛰셨다고요? - 그렇다니까. 그 사람, 내일도 버스 탈까? 출근하는 길이었을까? 퇴근 시간도 같았으면 좋겠다. 걱정 반 기대감 반 들뜬 목소리의 보쿠토.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KDD_922

지금에 비하면 난 진짜 머글이었넹... 그것도 기억나 오랜만에 퇴근 일찍해서 집에 버스 타고 오는데 5분뒤에 옥택연이 산책하면서 페리스콮했는데 우리 회사 앞ㅡㅡ
퇴근해야하는데........ㅠㅠㅠㅠ 회사 올 땐 출근이 싫은데 막상 퇴근 할 땐 귀찮다.. 이게 다 기숙사가 앞에 잇어서겠지.. 내년부턴 나도 통근버스랑 지하철에 몸을 맡겨야 하니 칼퇴를 하겟지...
2017-10-30 셔니애모무게 60.3 아침 커피우유 점심 회사식당 저녁 김치찌개 밥 1/2공기 깻잎지 5장 계란장조림 1/2개 간식 바이오 사탕 두개 아메리카노 출근 버스 퇴근 도보 L자 다리 20분 물 x 오늘의 반성물을 마시자


1시간

이곳은 강제근무 시키고 싶으면 셔틀버스 시간을 연장 근무에 맞춰서 배치시킨다. 원하면 퇴근은 시켜주지만 교통버스도 1시간 20분 간격일 뿐더러 택시 하나도 지나다니지 않아 자가용이 없는한 탈출이 불가능하다
나 지금 심리적으로 굉장히 공포감 사장님한테 사는 곳 말해줬더니 퇴근 시간에 버스 끊겨서 걸어가야겠구나 이런 말 들어씀니다;;; 그리고 우리집은 걸어서 1시간 예이~~~
아 몇달전에 버스타고 지나가긴 했군. 날 선선한데 버스타고 다닐까 싶다가도. 편도 1시간반. 환승 4번으로 인한 배차간격으로 그것도 퇴근시간엔 2시간. 무리 무리 무리
퇴근 시간까지 1시간 남았다 서울 가는 버스에서 디지게 자야지

아하하하ㅏㅏㅎ하핳 미침 이제퇴근이야 집가면 8시 반ㅇㅖ약 거기다 이제 버스타고 다녀야해서 1시간 더 일찍 일어나야 한다니.........
퇴근 시간대엔 버스타면 안 되겠다. 40분 거리를 1시간 반 만에 왔네
퇴근버스까지 1시간 20분


20분

난 내일 국자콘이여서 기분 개조음ㅇㅅㅇ!!!퇴근후 택시로 9분!버스로 20분!성북구 만세!
딩찍 퇴근리면 모라냐 버스를 20분디다린다..
알바 퇴근 버스 8시 20분.. 버스에서 천년의 사랑이 나온다.. 뭐지
20분이나 일찍 퇴근해쓴ㄴ데 버스를 놓쳐 제시간 원래 퇴근버스시간을 타고가야하는 심정이란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metamong19

심야알바의 비참함:버스가 없다 👈퇴근후 역까지 20분 걷기맨


집에

휴학 중이고 알바를 하고 있는 중이란 걸 고려하면 출근하기 직전까지 쳐자고 휴게시간 동안 자고 알바하면서 하품하고 퇴근찍고 집에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자고 집에 돌아와서 자다가 일어나서 좀 놀다가 또 쳐 자는 일이 발생
3층사람들만 직원 아니고 1층 2층 4층사람들도 직원임 3층만 잔업 있고 2층 4층 잔업 없을때 퇴근버스 안 보내주는거 실화.....? 아니 차없는 사람들 뭐타고 집에 가라는건지...
퇴근버스 원곡보다 페북에서 조아요 몇십만 받은 그 술병들고 술집에서 노래부르신분 버전이 더 좋다 그분 친구가 조금씩 화음넣어주는거 그 화음도 개조아ㅠㅠ
내가 집에가서 이불 개고 청소기 돌릴 기력이 있을까?? 여섯시 퇴근이고 집까지 버스타고 십분임
ㅋ..ㅋ..ㅋ..ㅋ 그쳐...? ((고개들 흐읍으으윽 그래두 키작아서 넘 서러버요88 학원끗나구 버스타서집에가는ㄷㅔ 새럼들 퇴근시간이랑 겹치는바람에 사람 짱짱 만ㅎㅏ소 앞이 안보여요ㅋㅋㅌ....((
아니왜퇴근을했는대집에를못가..택시가안잡혀...버스도없서...

버스가 안와아아... 여기가 집에선 좀 떨어져있지만 나말고도 팦하는 사람 있고 어린애들 올만한 곳이 아니어서(도심) 애용하긴 하는데 퇴근시간러시 으윽
조금이라도 빨리 집에가고싶어서 버스내려서 걸어가는중 퇴근시간이라 걷는게 더빠름 성서로 들어오는 차들 끝이안보여ㅁㅊㅋㅋㅋㅋ집에가서 게임할생각하니 두근두근😶
_( :з_ )_ 헤헥 이제 퇴근버스 타서... 집에 가려면 좀 더 있어야해!! 직장이 타지역이라 히히..._( :з_ )_그래도 퇴근 후에 스컬즈 봐서 넘 기분 져아
버스에 사람이 많은데 왜 밀고 들어와 탈려고 하냐고 욕하던데 시간대를 봐라 퇴근 시간대다. 집에 고양이가 있으면 더 빨리 가고 싶다고 집에


사람

학생일 때는 퇴근 후 평일 저녁에 누군가와 약속을 잡는다는 게 어떤 의미인지 몰랐다...버스와 지하철에서 남은 에너지의 대부분을 소진하고(비 오는 날은 두 배로 빨리닳음) 잔뜩 지친 상태에서 사람을 또 만난다는 건 존
배고프다:) 김밥 다 떨어져서 못먹고 치킨 사서 와서 먹을랬는데 사람들이 퇴근을ㅊ안해 못먹고 흑흑 결국 밥 못먹고 일하다가 이제 퇴근!!!! 치킨의 유혹을 뿌리치고 버스를 탔다!!!!!
퇴근시간이라 그런가 버스에 사람이 너무 많다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kakang0916

퇴근시간이라 그런가 6시 좀넘어서 아까 버스타려고 버스문앞에 가려는데 세워줄거같이 멈추다가 걍 휭 가버림ㅠㅠ 근데 나도 사람 꽉찬 버스 타는거 싫어해서 오히려 감사합니다 엿음 ㅋㅋㅋ
지금이 퇴근시간이라서 그런가 아까보단 버스에 사람이 많내,,
에구구.. 밖에 안추워요??? ㅜㅠ 퇴근시간도 아닌데 왜케 버스에 사람이 많지.. ㅠ
퇴근시간 환승역에있는 버스 기다리는 사람들 전투력엄청나다 (본인포함)
히히 난 워크샵가서 지금 퇴근이다 금요일인데도 버스에 사람없을 때 집가지룽~
맹인안내견 진짜 대단한 게 내가 고등학생 때 하교하는 버스에 자주 타던 안내견이 있었는데 하교시간+퇴근시간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음 ㅠ 주인이 앉아있는 의자밑에 앉아있어두 사람이 많아서 자주 꼬리가 밟혔는데 단 한번도 짖지 않았다 ㅜㅜ
퇴근시간대 겹쳐서그런가요?ㅠ버스 사람많으면 짜증

아직 퇴근시간 전이라고 믿고잇고 버스에는 사람이 업슬거라고 믿고잇읍니다
왜이리 버스에 사람이 많나 했는데 퇴근시간이구나...,
오늘 퇴근버스 너무 짜증... 문도 안ㄴ열어놔서 10분을 밖에 서있고 앞사람 내리고 다음에 내리려는데 걍 출발함 완전 위험ㅁ했어...ㅠㅠ 근데 나보고 왜 멍하니 있냐고 중얼거렸음 막날이니까 참는ㄴ다... 후...
퇴근시간인가보다...버스 사람 개오져버림...
아 맞다 버스타는데 갑자기 데스파시토 나와서 놀랐어 퇴근시간이라서 사람이 많았는데 그때 나와서 사람들 다 앞쪽보고그럼
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규ㅠㅠㅠㅠㅜㅠ 학교끝나고 집가는데 퇴근시간이 겹치나봐여ㅋㅋㅋㅋㄱㅋㄱㅋ막 사람은 많고..버스는 30분 간격이고...학교 옆이 대학교라서 사람많고...흑ㄱ흑흑흑


그런가

이런 미친 이시간버스타면 항상 광주들어가서 길막히네 퇴근시간이랑 겹처서 그런가 ㅡㅡ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best_0922


8시

버스 잘타묜 8시 반쯤일수도 있어! 음.. 놀기엔 너무 짧...ㄴㅏ?😂😂 흑흑 퇴근시간 너무 애매해 짜증낭
오빠 밤되니깐 날씨가 더 추워져따 ㅜ_ㅜ💦 난 이제 일 끝나고 집가려고 버스 탔는데 버스 기달리면서 얼어 죽을뻔 해써여 🤤 ,, 원래 8시 퇴근인데 오늘 3시간 더 했어요 😭 두배로 힘들었던 하루 〰〰〰〰❗
상일동 도착하면 8시쯤 될텐데 지옥의 퇴근시간이라 버스 가는 것도 많이 없는데 터지겟지,,,,,,?
근데 태민이가 순서 마지막일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넘 촉박하지 않나요 ㅜㅜ 호메르스면 택시 안타면 쟈철이든 버스든 광안에서 내려서 한참 걸어서 내려가는데 .. 백화점 퇴근 8시니까 아마 겹칠거 같아요 😂
12시 퇴근이다가 8시퇴근하니까 버스밖 풍경 데박 어색해


일찍

헿....그레도 5~6시에 버스타러 출근하는것보단...나으실거같아요 헿헿헤...일찍출근한다해도 일찍퇴근하리라는..보장이 없는게 맘아프네요 헿헤...헤...(쥬금
ㅇ ㅏ 나 지금 구라까고 퇴근시간보다일찍버스타러왔는데 버스가안와

맨날 열한시 열두시에 기어들어가다가 간만에 일찍 가고자 퇴근 시간대에 버스탔다가 굼벵이 기어가듯 가고있다...
나 금요일날 6시퇴근이라 얘기해서 한시간일찍퇴근할까하구. 그러고버스타고가다보면 비슷하지하거나 내가더늦거나


내려서

나의 고통.. 1. 출퇴근 할 때 광화문을 꼭 지나감 2. 세상엔 내가 모르는 광화문광장행사가 너무 많음 2. 피하려면 한번에 오는 버스에서 굳이 내려서 지하철로 갈아타야 됨. 이것도 퇴근시에만 가능. 출근길엔 답이 없음
드디어 버스에서 내려서 쟈철타러와써,, 근데 왜 퇴근시간이야...? ㅠㅠㅠㅠㅠ


가요

놉 판교 테크노밸리 쪽이에여 ..그래도...버스타면 30분 안에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퇴근이 7시라는게 문제죠...
퇴근......... 하면서 고생하셨습니다~ 하고 인사했는데 선생님이 쟁반씨는 기차타고 가셔야되잖아요... 저는 버스타면 바로 가요... 고생은... 하셔서 슬퍼졌다
네ㅠㅠㅠㅜㅜ 퇴근핸서여ㅠㅠㅠㅠㅠ 이제 버스 타고 집 가요.....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Webilleny

ㅋㅋㅌㅋㅋㅋㅋㅋㅋ바나나버스인가요!! 아나 오타났는데 모르고 그냥 버냈네요 네!! 퇴근이 낳고 싶습니다!!!!!! 낳아서 퇴근할겁니자!!!!!(이거아님!)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ㅇㅣㅈ제 버스타고 집가요..... 판냥님 퇴근까지 힘내세요......^_ㅠ... !!!


금요일

왜 아직도 목요일이지 분명히 아까 탄 버스가 금요일 퇴근버스여야했는데
금요일 퇴근 시간에 버스를 타고 잠실을 가겠다
금요일 퇴근시간 버스는 못타겠다.. 신분탕선 타봐야지


한시간

오늘 쉅 휴강해서 없었는데 학생회여서 학교왔다가 셤기간이라고 칼퇴근...ㅎㅎ 좋으면서 !! 왜 한시간 있으려구 일어나서 준비하고 버스타고 왔나 싶기도ㅋㅋㅋ
토르보러 버스탔다...퇴근 길인데...개피곤ㅋ한시간 정도 걸리는 영화관간다...삼십분 가까운 곳있는데...막차가 몇 분인지 모름..걔 끊기면 답없음

평소보다 퇴근을 한시간 반 가까이 늦게했고.....오늘은 왜 버스도 없는지...... 완전 녹초....지쳤다.....
버스탈까 지하철탈까.. 퇴근 시간대라서 버스 타면 한시간 사십분 걸리는데 지하철 타면 한시간 걸림 근데 많이 걸어야함,, 난 읽을 책이 있고..


안에서

170917 살인자의 기억법 무대인사 퇴근 #설경구 버스 안에서 인사해 주는 건데 내가 정신없이 찍어서 너무 짧다ㅠㅠ
퇴근은 아까했지만 버스안에서 멀미하능중...
Zㅋㅋㅋㅋㅋㅋㅋ아 ㅁ이것때매지금 조용한 퇴근버스안에서 혼자 풉큭대고 잇잖아요
아까 퇴근 버스 안에서 힘내서 3편 봤고 또 넘나 허름해졌다...
아이고.. 퇴근버스안에서 심장아😩😩😩😩😩😩 오늘 푹잘테야.. 4일치 잠 잘테다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lymmmwoojin

그때 11개도 치킨먹다가 받아서 그대로 뱉었던 기억이 생생한데..... 퇴근후 버스안에서 13개를 보던 기분이란...


집까지

웅 나는 상암이랑 집까지 버스 두번타구.. 약두시간거리여써......... 아침에 다들 출근할때 난퇴근을 하고...다들 새벽에 나보고..아직 일하시냐곸ㅋㅋㅋㄱㅋㄱ ㅋㅋㄱㄱㄱ ...
항상응원합니다😍 1위하는 모습을 직접보려고 버스 내리자마자 집까지 뛰어와서 봤어요!!^^ 퇴근이 6시라 앞부분을 못본게 너무 아쉽네용 ㅠㅠ 최대한 본방사수할수있도록 달리겠습니다+3+


타서

12시간뒤의 나는 퇴근버스에타서 출발했겠구나
5시에 퇴근인데 48분에 나와서 하산하고 버스 바로 타서 집가서 스피디함
게다가 퇴근시간 만원버스에 타서 한강을 건너가야한다면...
나는 왜 퇴근시간에 버스타서 도로에 정채되있나.. 아직 여의도인데..7시반까지 마로니에 가야하는데 ㅜㅜ 망했네.. 여기가 도로인지 주차장인지..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luniel_kang


저녁

퇴근! 버스를 타러 갈게요~~~ ㅂㅕㅇㅎㅓㄴ이 지금 저녁 먹었어요?😊잘 챙겨 먹어야해요❤
점심도 잘 먹었고 기다리는거 힘들긴 했는데 출근 무대 퇴근까지 완벽하게 소비했고 싸볼아재덕에 버스도 편하게 탔고 저녁도 잘 먹었고 내일은 출근이고
지난 저녁, 퇴근 후에 너무 힘들어서 친한 언니에게 연락을 했다. 언니는 내게 곧장 만나자고 해줬다. 만나러가는 버스에서 자우림-샤이닝을 듣다가 눈물을 줄줄줄 쏟으며 울었다.


맨날

야 얘네 행정실 김주임님 보려고 급식비 자동이체 취소한대 그 민석쌤 대학 다닐 때 과외 제자라던데? 어쩐지 야자 끝나고 같이 가더라 와... 무슨 퇴근을 그렇게 늦게 하냐 나 맨날 아침에 같은 버스 타는데 둘이랑...?
왜 맨날!!!! 나 퇴근 하구 신호등 기다릴 때 버스 지나가냐고!!!!!!!!


지하철

그러하다... 출근은 지하철 퇴근은 버스로 할까생각중 으으
전 지하철까지만 버스타구 지하철 타구 가려구요 퇴근시간에 버스 타고 가는건 .,.. 약건 답이 없어서 ㅎㅎ..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cameu_on

갑자기 생각났는데 겨울에 이모네집 가는데 평일인거생각못해서 버스 막힘과 퇴근시간의 지옥철덕분에 힘들었는데 지하철에서 앉았는데 엉덩이가 너무 뜨뜻해서 잠들었었어ㅋㅋㄲㅋㅋ
ㅠㅠㅠㅠ 퇴근 시간 넘겨서 수정 사항 요청하지 마라 ㅠㅠ시밤 ㅠㅠㅠ 겨우 탈출했네ㅠㅇㅠ 지금 버스타면 헬이겠지... 물론 지하철도 헬이지만 ㅠㅠㅠㅠㅠ


타면

우리회산 엥간하면 정시퇴근이기 때문에 버스를 빨리타면 칼퇴임
초등부쌤이 태워주셨다 😤💕 퇴근 완전 빨랐어 버스타면 아직 도로위일텐데
나는 꼬옥 퇴근버스 타면 멀미하더라 (아직도 서울이 낯선 시골쥐라ㅋㅋㅋㅋㅋㅋ
나 오늘 퇴근버스 타면 안된다고 말해줘...
퇴근ㅠㅠ버스타면 탱스타 라이브 봐야지ㅠㅠ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cloud_if


출근

출근버스에서 좀 잤더니 살거같아욬ㅋㅋ이제 퇴근만 하면 딱인데..!!
출근하기 싫어를 외치면서 일하고 있었는데 세시 반 퇴근명령. ㅠㅠ 감사합니다. 근데 버스기사님이 브레이크를 끊어밟아서 죽을 거 같음 ㅜㅠ
어.....7시 출근..3시 퇴근.. 점심시간 없고.,. 퇴근하고 내과 갔다가.. 버스타고... 정신과 갔다가.... 오는길인데.....? 몬가 바빴소.....
출근했더니 나이트 퇴근버스 온다 부럽다 퇴근하고싶다
18일...퇴근까지 보고 집애 가면ㅋㅋㅋㅋㅋ버스 끊기는거ㅜ아녀 나..큐큐큐큐ㅠㅠㅠㅠㅠ 출근은 갈수있을지도ㅠ모르는대 퇴근으누앙댜게까..
아뇨 지금 출근하는 길이예요 힝... 막상 출근하면 퇴근만 바라봐서 버스에만 타도 미련이 사라지긴 하는데 진짜 썬님말 이천오백번 옳소입니다 저번주가 2주전 처럼 느껴지는 게 저만의 착각이 아니었어요 휴• • •
자기 오늘 출근 잘했어? 난 지금 퇴근버스지롱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kitty_120321

란님도 매일매일 좋은일만 생겼음 좋겠어요 버스도 바로바로 잘 오고 퇴근이나 출근할땐 비가 안왔음 좋겠어요
오늘 버스 카드 놓고 나온 바람에 출근도 반강제로 걸어서 출근하고 퇴근도 걸어서 하게 생겼다.


시간에

버스 이번엔 저상 아니라 다행이다 제발 퇴근시간에 저상 버스 오지 말라고
퇴근시간에 버스고른 내가 잘못이죠..(흐릿
토요일 일요일 평일 퇴근시간에 17번 보면 저게 버스야 피난열차야 이생각 다든다
아 아 이 시간에 움직이는 거 넘나 간만이라 까먹었네,,, 이 시간 퇴근 시간이라 버스 줄...ㅎ..... 언제 버스 타지...(쥬륵


퇴근버스

넘나 우리앤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절버스퇴근이라닠ㅋㅋㅋ 신박하넼ㅋㅋㅋㅋㅋ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kiki_duk

원아페에 빡쳤던게 힐링되고있어 역시 우리 멍뭉이.. 뜬금없는 열어줘도 웃기지만 역시 퇴근버스에서 뜬금없는 플래시 켜기를 당할수가 없다
버스퇴근 신박하네
저날 연차내야게따... 나 퇴근버스 종로쪽으로 지나가는데... ㅇ(-(
Wqr7iDJ3oYDj1Kv 웅 차대절버스타고퇴근햇나바😃😃😃😃 귀여워!!!!😃
퇴근버스 출구 앞 좌석에 앉아있었는데 할머니가 급정거에 놀라서 아무거나 잡으려다가 내 포니테일 머리 잡아댕겨서 강제 득음함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엔 자리가 없겠지만 그래도ㅜㅠ.. 7시 퇴근...
다섯시 이후로 퇴근버스에서 기절할 둣 하여 미리...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helenayim

퇴근시간의 버스는 역시 그렇게 빠르지않지
퇴근인 버스
ㅇㄴ잘못걸렷다 퇴근시간버스네 으악
지옥갇은 퇴근버스
퇴근버스 기다리다가 신호와서 후다다다다닥 화장실 다녀왔는데 아직 버스 안왔다 휴 다행
으 퇴근시간 버스는 너무 치열해
후후후 퇴근 버스 안이랍니다 ㅇㅂㅇ))

퇴근버스 회사 1시간 20분 집에 사람 금요일 BHD_hari

퇴근 후 만원버스 극혐이네에
이른퇴근햇는데 버스가 막 .. 12분 남앗을때 .. 세상을 죽이지않음에 하늘은 히도에게 감사해야할것이다 ,,,,
퇴근,.,.,.,.,. 버스야더빨리 ㅜㅡㅜㅠㅠㅠㅠ
퇴근각이 안서욥... 9시반은되야 마칠듯한.... 버스기다리고 집가면 10시 좀 넘지 아닐까하는..
퇴근중퇴근중 곧버스내림버스내림
개짱 진짜 퇴근버스에서 비명질렀어요
방금 편의점이었어용 퇴근버스내리고
달달한 치즈 - 좋아해 좋아 - 박재범 퇴근버스 - 이준호
위드 안테나 부산 퇴근길 ㅡ 대구에서 만나요 #페퍼톤스  #Peppertones #이장원 #신재평 #안테나 #위드안테나 #정재형 #유희열 #루시드폴 #박새별 #이진아 #정승환 #샘김 #이수정 #부산 #퇴근길 #버스
나 지금 퇴근 버스에서 혼자 질질 짜고 있다고 아 진짜 싫어 인간 멸망해 제발
나도 퇴근 후... 떨려!! 버스 뒤에 남자고딩애들이 예매해서 플미로 파는 이야기해... 망할 하지마라 꼬맹이들아 라고 하고 싶다 ㅡ!! 헐 동접 안 튕겨??? 지금 8명 다 같은 구역 놀릴지 각자 할지 고민중 ㅋㅋ
아 ㅋㅋㅋ 퇴근버스에서 현웃터질뻔 ㅋㅋ
퇴근 준비! 좌석이랑 환승 버스랑 다 빨리 왔음 좋겠다.
나는 오늘 관극을 가야하니 일거리를 가지고 퇴근! 버스에서 해야지..ㅠㅠㅠㅠ
그래서 지금 퇴근 버스를 타고 열심히 충무로역으로 가는 중,,,,
퇴근햇는데 버스가 안와 흑흑
퇴근 ㅠㅠㅠ 버스 이제야 탔다ㅠㅠㅠ
퇴근버스가 다 시체 아니면 좀비야..
약간 마마투표에 수명제잇는거가태 퇴근버스에서 투표하다가 기절했다 깨니가 내리기 전전정류장,,,
아 퇴근버스 견디기 힘들다 회식맨의 절은 냄새 ㅠ ㅠ
퇴근맨 인더 버스맨
어 야 퇴근후에 버스타는건 역시 또라이짓ㅅ 갘다 토할ㄹ거갘애...
애들 버스퇴근이라니 ㅠ ㅠ 다 따라가구 위험햇음
헤헤 퇴근~!!버스기다리는중 ㅜㅜ
저는 이준호-퇴근버스 요즘 자주 듣고있어요!! 한번 들어봐요 눈물나요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