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날들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김광석, 그날들
택시타고 외근가는 중인데 김광석 노래 나온다. 그날들 생각난다. 양무영씨 ㅠㅠㅠㅠㅠㅠ
김광석 노래는 기다려줘랑 그날들만 불렀다 이거 오늘 내 코인노래방 tmi 되버렸네
말하지 못하는 내 사랑은 어디쯤 있을까 소리없이 내맘 말해볼까 비맞은채로 서성이는 마음에 날 불러주오 나즈막히 말없이 그대를 보며 소리없이 걸었던날처럼 -그날들 OST (故김광석)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오늘 불명 김광석편이야 ㅠㅠㅠㅠㅠ우엥 그날들 한소절 나오니까 무영이 생각나버림.,,
불후 김광석편.그날들 보고싶어.그날들
김광석 '그날들' ... 흐흑. ㅡㅡ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artbranding831

야구 이겨서 기분 좋게 저녁 먹고 무도 없는 토요일 저녁이 계속되면서 덕분에? 불후의 명곡을 진짜 겁나 오랜만에 보는데 김광석 편에 타이밍 좋게 우리 호이 오빠 무대인데 노래가 그날들. 이 노래 참 좋아했는데 우빈이가 부르고 나서 들을 때마다...🙏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그대를 -그날들/김광석
불후의 명곡에서 김광석님 노래가 나온다 날씨가 추워지니까 그날들이 보고싶다 양무영 보고싶다 😢
만짱보고 돌아가는 택시안에서 김광석의 노래가 계속 흘러 나온다... 그날들 보고 싶네...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그대를 (김광석, 그날들)
맞아여,, 저도 그날들 이후로 김광석님 더 좋아졌구요 ㅠㅠㅠㅠㅠㅠ오늘 불명 선곡들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이라 너무 젛네요..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그날들, 김광석

아 진짜 그날들 커튼콜보고 김광석님 노랴 거의 다 듣고 이제 거의다안다ㅠㅠㅠㅠㅠㅠ 다불러붰으며뉴ㅠㅠㅠ
171028 #불후의명곡 #김광석 님편 #손호영 () 오퐈님 예고 편집분 이 가을날 넘나 잘 어울리는 #그날들 이라니 캬~~~😃 선곡 넘나 기가 막힌것👍🏻👍🏻👍🏻 다음주는 무조건 본방사수하겠슴다 힛☺️
김광석님 그날들처럼 윤종신님도 노래들로 뮤지컬하나 하셨으면 좋겠다 하면 꼭 보러 갈텐데
김광석 노래 들으니까 그날들 보고싶네


노래가

내 유튜브에 김광석 노래가 왜 있지
요새는 김광석 노래가 그렇게 좋든데... 늙은거냐 나...?
남이 부른 김광석 노래가 더 좋다.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daigang1290

'술이 한 잔 들어간 뒤'의 그의 노래 실력은 남들이 그의 레퍼토리를 부르면서 "내가 설경구 보다 두 번째로 잘해" 할 정도니까. 주로 김광석 노래, 가사가 마음에 와 닿는 노래가 주종목이다. 술 들어가면 노래 더
와.. 불후의명곡 고 김광석 님 주제로 하는데 노래가 다 뮤지컬에서 다룬 노래들 뮤지컬보고 몇달간 그 노래들만 들었는데,, ㅠㅠ 펑펑 울었던 기억도 새록새록난다
불후의 명곡에서 김광석 특집을 하고 있던데...김광석이 부른 노래가 재해석이 과연 가능하긴 한건가 싶으다.
우현아 ㅋㅋ 오늘 불명 김광석 특집인가봐, 생각해보니까 6년전 10월3일에 내가 처음 울 나무 불명 응원하러 갔을때!!! 불렀던 노래가 ‘사랑했지만’이었잖아..ㅋㅋ성열이랑 성규형
그가 사막이 되기 전에 / 내가 사막이 되지 않고 견디는 데에 / 그의 노래가 힘이 되었음을 전할 수 있었다면 / 그는 아직도 노래할까 (이희중, 사막이 되지 않기 위해 - 故김광석에게, 『참 오래 쓴 가위』)
음...더욱 와닿을거 같긴한데 저는 이제 김광석하면 이 노래가 먼저 떠올라바려요
엄빠 서른즈음에 보여드렸는데 김광석 노래가 하나 밖에 안나왔다고 슬퍼하셨다 그랬군요 저도 몰랐어요...


잊어야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내 텅빈 방문을 닫은 채로 아직도 남아 있는 너의 향기 내 텅빈 방안에 가득 한데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김광석
이렇게 홀로 누워 천정을 보니 눈앞에 글썽이는 너의 모습 잊으려 돌아 누운 내 눈가에 말없이 흐르는 이슬방울들 지나간 시간은 추억속에 묻히면 그만인것을 나는 왜 이렇게 긴긴 밤을 또 잊지 못해 새울까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김광석)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오늘자 불후의명곡 고김광석님 노래로 하던데... 우리지은이참.... 시기가... 😢😢😢😢 진짜음원나왔음좋겠다...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_리메이크음원소취 #아이유
창틈에 기다리던 새벽이 오면 어제보다 커진 내 방 안에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지나간 시간은 추억 속에 묻히면 그만인 것을 나는 왜 이렇게 긴긴 밤을 또 잊지 못해 새울까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생각해보니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는 홍반장에서 김주혁 버전을 듣고 좋아하게 됐다.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flowerroad0828

김광석-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노래는 잘 못 부르지만 가사가 너무 좋아서 불러봤습니다. 김주혁씨의 명복을 빕니다.


노래를

가수라니... 어...송골매 노래를 좋아하긴 했었다. 7,8살 때. 김광석 노래도 좋아했지. 19살 때. 내 또래들이 좋아하는 서태지나 1세대 아이돌들... 난 지금도 못가린다. 그나마 서태지 노래는 좀 안다. 노래는 좋아했으니
19. 가라앉다가 바닥이 보이지 않음을 느낀 적 한 번 있는가 너무 아파서 끝내버리고 싶었던 적 한 번 있는가 -윤 환, 김광석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소리 납니다 그거 아십니까 고양이들도 사람 목소리나 노래 취향 따지는 거 ㅇㅅㅇ) 저희집 안방마님은 고 김광석 님 목소리나 노래를 그렇게 좋아하셔서 소리 나면 이렇게 와서 응석부려요 원래 이렇게 곁에 붙어서 만져달라
노래 잘 못하는 애들이 김광석 노래를 많이 부르던데 남들이 별로라 생각한다는 걸 알아줬음 싶다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 하동균(원곡 김광석) 이 노래를 들으면 내가 노인이 된것같고 애틋하고 그래요
집에 돌아오자 티비에서 김광석의 노래를 부른다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 말기. 그립던 말들도 묻어 버리기. 못다한 사랑.'

아...불후에서 김광석님 노래를 듣다보니 섭이가 생각난다...
[#VOISPER] '불후의 명곡'이라는 멋진 무대에서 김광석 선배님의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에 행복했는데 우승까지 하게 되어 꿈만 같습니다. 이제 시작인 만큼 더욱더 성장해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는 보이
고 김광석분의 노래는 정말 눈물없이 듣기 힘들다. 그 분의 노래를 듣고 있자면 그 분이 살았던 시대에 내가 살아 숨쉰다는 느낌이 든다.
종대가 김광석 선생님의 사랑했지만을 시상식 무대에서 부르고 본인이 좋아하는 다이나믹 듀오 형들과 노래를 내고 이번에는 이은미 선생님과 함께 애인있어요를 부르게 됐구나 ㅠㅠ 종대야 앞으로도 네게 기회가 가득했으면 해 네가
알리 산들은 김광석이 생각난다. 감성있는 노래를 한다. 그 나이대의 아이돌 가수 중에서는 가장 최고라고 본다


불후의

#최승열 #불후의명곡 #그여름동물원 #홍경민 #이세준 #김광석 편 형님들 아우님들과 함께 잘 하고 왔어요 28일 본방 사수 해 주세요~!!!
헐 오늘 불후의명곡 김광석씨다 개오져미친 눈물장착해야되나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propaigelee

이번 불후의명곡 김광석이네.. 노래방 또 가고 싶다
김광석 불후의 명곡한다... 김광석 노래 너무 좋음... 가사가 너무 예뻐... 진짜....
불후의 명곡-김광석 편 곧 우리오빠 순서! 본방사수 되시는 분들 봐주세요♡
불후의 명곡 김광석 편이네 옴므 오랜만
불후의 명곡 고 김광석 씨 특집인데 우리 설구도 출연시켜 주지그랫어요?? 예??
불후의 명곡에서 김광석님 특집으로 노래 하는데 아 양무영 보고싶어ㅠㅠㅠㅠ퓨ㅠㅍㅍㅍㅍㅍ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후의명곡.. 곡들이 지난주 대비 퀄리티가 다르네.. 김광석 굿!!!

불후의 명곡에 홍경민 나온다 어제 생각나ㅋㅋㄱㅋ 유리상자 이세준이랑 다른 사람 포함해서 5명이서 기타 치면서 `김광석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부른다 이 노래 리빗님이 좋아하던데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다 따라 부르고 있는데, 시끄럽다고 신고될까 걱정되네. ㅋㅋ
171028 #불후의명곡 #김광석#그여름동물원 팀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불후의띵곡 김광석 특집...
오늘 불후의 명곡이 김광석 편이었는데, 그냥 너무 훅 들어온 가사 ㅇ.ㅇ


사랑했지만

양배우님 양무영 한번만 더 해주세여 제가 님이 부르시는 사랑했지만 듣고 울었다... 전남자친구야 고마워...비싼 뮤지컬 보여줘서...덕분에 덕질인생 최초로 우리오빠 실물도 봤어...우리오빠 라이브도 듣고...그게 김광석님 노래였고 지렸다 진짜...
매일 밤 집 가기 전 드르는 마트 세트리스트 7080 명반들이라 너무 좋다 오늘의 픽은 김광석 사랑했지만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oneday3286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 볼뿐 다가설 수 없어 지친 그대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 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사랑했지만 - 김광석)
지금 불명 김광석 특집 하는데 ‘사랑했지만’ 나오네 ㅋㅋ우현이 생각난다....벌써 6년전이야
故김광석 선생님의 '사랑했지만' 은 역시 김광석 선생님이 부르셨던게 가장 사랑했지만 답다....
저순간 김광석이란 탤런트를 사랑했지만 박살러야 쭈룩ㄱ 이런말인줄 알았어욬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멍ㅇ청
ㅋ ㅋ ㅋ ㅋ ㅋ 아니에욬 ㅋ ㅋ 저거 제목이 저케되어서.. (절레 김광석-사랑했지만 이케 해주면 좋을텐데 제목이 잘못 햇순다...


노래는

김광석 노래는 왜 죄다 좋을까요 한두 곡만 좋아도 될 걸 왜 죄다 좋은 거야 왜
김광석의 노래는 역시 김광석이 부르는 게

김광석노래는 다 좋구만.
김광석 노래는 멜로디라인 바꾸고 애드립 많이 넣고 하면 좋은 평 얻기 쉽지 않을텐데, 김광석편 왜 계속 하는 거야... 몇 번째야 불명
제발 김광석님의 노래는 기교를 부리지 않았음 한다. 그분의 노래는 기교가 아니라 담담한 듯하면서도 절절한 그 느낌이 감동을 준단 말야 ㅠㅠ
님들 저랑 같이 편지를 좋아해주세요 김광석씨 노래는 아니지만...
김광석 노래는 편곡도 각색도 아무 것도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손 대서 좋아질 확률이 로또 1등 당첨 오억번 연속으로 될 확률과 맞먹으니까..


아니었음을

그대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그대 떠나보내고 돌아와 술잔 앞에 앉으면 눈물 나누나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볼 때 눈에 흘러내리는 못다한 날들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HR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랑되어 고개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S2ook_

125.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김광석
김광석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진짜 제대로 다시한번 듣고 싶다........................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말기 그립던 말들도 묻어버리기, 못다한 사랑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 말기 그립던 말들도 묻어 버리기 못다 한 사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볼 때 눈에 흘러내리는 못다한 말들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그대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음원공개 故 김광석 하모니
언어보다 음율이 가슴을 더 울리게하네 #거리에서 알지 못하는 곳으로 가버린 그대는 마치 아무일도 없듯이 지내고 있을까? #김광석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pickHIMup0406

김광석-거리에서 그리운 그대 아름다운 모습으로 마치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내가 알지 못하는 머나 먼 그 곳으로 떠나버린 후 사랑의 슬픈 추억은 소리 없이 흩어져 이젠 그대 모습도 함께 나눈 사랑도 더딘 시간 속에 잊혀져 가요
그리운 그대 아름다운 모습으로 마치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내가 알지 못하는 머나먼 그곳으로 떠나 버린 후 ✨ 김광석, 거리에서
김재환 이착장 그대로 기타들고 김광석 노래 불러줘...


사랑은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 간다 머물러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 서른즈음에, 김광석


불명

오늘 불명 고 김광석편이야... 너무좋다
아 오늘 불명 김광석특집인가
불명 김광석 특집은 대체 몇번을 하는건지 모르겠당 노래라도 다른거 하면 몰라 매번 비슷한 선곡들이궁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h_sseii

엑 불명오늘 김광석님편이였네 23들불러주시지.....
지금 불명에서 손승연? 이 김광석 노래 부르는데 미쳤다 진짜로


사랑이

사랑이라는 이유로 하얗게 새운 많은밤들 이젠 멀어져 기억속으로 묻혀 함께나누던 우리의 많은얘기 가슴에 남아 이젠 다시 추억의 미소만 내게 남겨주네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고여도 나는너를떠날수는 없을것만같아 김광석 - 사랑이라는 이유로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노래도

ㄹ) 난 김광석 노래 하나도 모르고 김광석 노래도 안좋아했다. 아직도 왜 좋은지 모르겠다. 그냥 교회오빠 노래 같음.
다른 노래도 감성으로 부를 수 있는 게 많은데 왜 하필 김광석 노래일까요
Podoba mi się film I Can See Your Voice 4 기타도 노래도 완벽! 김광석 대회 심사위원 실력자! ′REALLY REALLY′ 170622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heymid_com

김광석 메들리 듣고싶다 재환이가 기타도 치고 노래도 부르고....고막 각막 대호강
그나저나 유승우 되게 힘들어보이더라. 멘트, 표정, 목소리, 마지막 인사 전부 되게 우울침울힘들어보였다. 노래도 요즘 점점 침울한 노래만만들더니... 안타까움 반 뭔가 김광석 유재하 떠올라서 걱정/무서움 반이다.


그는

그는 바로 김광석이었던 것입니다
필요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마이크를 잡았다. 예의 '그의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또 하루 멀어져간다... 김광석 노래로 마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진 것들에 대한 축복 김광석 그는 나를 봤을까? 힐튼을 슬프게 만든 목소리에 어쿠스틱 기타와 하모니카의 들숨 날숨에 얼어붙어있던 나를 봤을 까 사라짐으로 축복을 받은 그는 30년 뒤에도 살고있을 나를 봤을까


편지를

김광석-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난 책을 접어놓으며 창문을 열어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잊혀져간 꿈들을 다시 만나고파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잊혀져간 꿈들을 다시 만나고파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알지

추억의 김광석 길이 인기가 많다. 이 사진 나이로 봐서 그때 추억의 잘 알지 못할 것 같은 데도 잘 어울린다. 예쁘다, 정겹다. 이분들이 볼 수 있다면 한 장의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 허락 없이 올려 습니다.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funtube_fun

오빠 나 알지 그 우리 학교에서 마주쳣엇잔아...중도 앞에서 황토색 재킷 입구 기타 들고 지나갓엇잔아 김광석 노래 부르면서,,, 기억나...?


김광석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꽃이 지네 눈물같이 겨울이 훑어간 이 곳 바람만이 남은 이 곳에 꽃이 지네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김광석/꽃)
김광석의 너무깊이 생각하지마?
진ㄴ심 김광석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나 좋아하는 노랜데 나와서 소리 지름
★소문난 별다방 첫번째 잔★ 김광석 -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비스트 - I'm Sorry 정승환 - 너였다면 솔라 - 가을편지
171025 사부작 온에어 #시현 DJ의 1부 선곡 리스트 1. 로이킴 - 북두칠성 2. 프롬 - Blue night 3. 용국&시현 - the.the.the 4. 박효신 - 친구라는 건 5. 장미여관 - 어느
방금 썰전 박형준이 다스음모론에 이상호기자의 김광석 사건 탐사보도 다같이 붙임ㅋㅋㅋ 진짜 이상호 언론서 띄울때 다같이 묶어서 다스 신빙성떨주코 무덤으로 보낼 그런도군지 알고있었다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yangchang_89

김광석 조아하는 싸람 없나 주변에 ...
2017년 10월 26일 #소문난별다방 첫번째 잔 김광석-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비스트-I'm Sorry 정승환-너였다면
유재하씨랑 김광석씨는 너무 일찍 죽었어
우리엄마 김광석 좋아해
■10월 매마토 콘서트 'We Are bus King' ■ 우리가 왕이다! 우리는 버스킹 한다! 이중적 의미의 10월의 매마토 🌟 15시 교동시장과 16시 김광석 길에서 열리는데요~ 매마토 콘서트가 끝난 후에 방천
ㅋㅋㅋㅋ 그냥 넘겨주세요. 노통이 그립긴하네요. 김광석도 그립고. 이제 억울한 죽음이 없었으면 그리고
141003 Shelrock busking fancam 먼지가 되어 (original singer Kim Kwang Seok 김광석)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artbranding831

수성아트피아 기획 김광석 렉쳐 콘서트 일시10월 29일 오후 5시 장소수성아트피아 무학홀 입장료1만원 문의668-1800
김광석 길-! )ㅂ(/ 이왕 온거 있다길래 가봤다!
삼성종편 스포트라이트에서도 김광석죽음에 결정적 실마리일수 있는 두종류의 담배 dna 검사를 안한 경찰의 초동수사에 대해서 언급하던데....기레기 mbn 일개 앵커새끼가 무슨근거로 당시에는 dna 분석 기능이 없었다
김광석 메들리 틀어놓았음
김광석 노래 넘 죠앙
엄마한테 김광석 노래 추억여행 시켜주는 척 켕지컬 보러 가자구 할까
김광석 잘봤습니다. dvd수집하는 취미가 있는데 발매해주신다면 꼭 사고 싶습니다. 다이빙벨도 같이 좀 부탁드리고 싶군요.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pingpong813

2. 광야에서-김광석
김광석 노래 부르실?
김광석 유재하 이문세 양희은 이런분들 노래ㅋㅋ
저는 김광석거리에서 운동배워서요...
나는 집회는 많이 안나가는데 문제는 집회 마치고 술마시러 가면 김광석거리로 가는데 거기서 민중가요 진짜 주구장창 틀어대서 안 외울수가 없었음
김광석씨가 부릅니다 '먼지가되어'
5_고_김광석씨의_서른_즈음에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oneofakind327

김광석 노래 부르면서 우는 설구...진짜 눈물 주머니다 ㅋㅋㅋㅋㅋ
ถ้าเป็นที่แทกูจะมี 하중도 กับ 김광석거리 อ่ะค่ะ
김광석 노래 중엔 ‘먼지가 되어’와 ‘그녀가 처음 웃던 날’ 좋아한다 나머진 내 취향이 아님
김광석 노래 땡긴다 그녀의 웃는 모습은 활짝 핀 목련 꽃 같애
그게 감성도 어느정도 불러야 빠져드는데 이거 참 말하기가 거시기 하네요 ㅋ 글고 잘 부르는 사람들도 듣기 거북한 게 김광석처럼 부르려고 해요 자기 색깔대로 부르는 남자들 본 적 없어요
신해철.김광석 이 두분의 유가족들은 고인의 뜻과 대중들 사이를 야금야금 벌려 놓는 가로막이 같이 느껴진다. 참 좋은 아티스트였는데...
김광석과 함께 정말 아까운 가수 잃었다. 대중들에게 보석같은 반짝임을 던져 주고간 친구들이다.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oneofakind327

속보 서울지검, 고 김광석 외동딸 서연양 의문사 재수사 착수.. 접수된 고발사건 형사6부 배당하고 서해순 출국금지 검토중.. 경찰청도 청장 하명사건으로 조사착수
"대구에 김광석 길이 생겨서 관광객이 많이 온다고 하더라. 그게 하나의 큰 이권이랄까. 추모사업이 나라의 어떤 프로젝트로 돼서 서로 그걸 자기들이 하고 싶어 하는 거 같다. 그런 단체가 많아졌다" / 내 사는 곳 마실 코스라서 짚고 넘어가야 겠다
"대구에 김광석 길이 생겨서 관광객이 많이 온다고 하더라. 그게 하나의 큰 이권이랄까. 추모사업이 나라의 어떤 프로젝트로 돼서 서로 그걸 자기들이 하고 싶어 하는 거 같다. 그런 단체가 많아졌다" / 내 사는 곳 마실 코
김광석거리에 재밌는 거 많던데
유재하보다는김광석!!♡
김광석 노래 다 좋아... 장범줁이 부르면 더 좋음
김광석 개천재 개씹오지는각 ㅇㅈ 한 다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oneofakind327

아불띵김광석!11!!1!!
20대에 듣는 김광석님의 서른즈음에랑 30대에 듣는... 서른즈음에는 참 다른것같다....
고인 김광석 편
지창욱때메 무영이 접한뒤로 콘서트에서 혼자남은 밤 듣고 유스케 이등병 듣고ㅜㅠ김광석님 노래 넘 많이 알게되고 들었구요 좋아하면서 한편으론 슬픈 노래들 됐구여,,★💦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oneofakind327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mi_ssright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starryvoiice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vahyunp

김광석 그날들 노래가 잊어야 노래를 불후의 불명 HanaAlice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