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겼다

잘생겼다는 말도 부족함 그냥 앞으로 박효신하다라고 부르자 ;;; 박효신 겁나 박효신하네
영화 최대 스포 합니다 . . . . . 박효신 진짜 핵존잘 얼굴로 영화 다 끝냈음 진짜 연기 그거보다 백배 천배 못해도 괜찮을 얼굴이야 진짜 음악 빼면 잘생겼다는 말 하나로 영화 소개 가능 진짜 이게 음악영화인지 남주 얼굴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그 날개짓에 박효신 잘생겼다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00_kyorel

무슨 뜻인가, 이 낡은 노래는? 이 노래가 그 시절부터 줄곧 내 가슴을 꿰뚫으며 불타고 있다. 천사들은 그것을 기쁨이라 부르고 악마들은 고통이라 칭한다. 인간들이 말하기를, 그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잘생겼다 박효신
어쩌다 걷다가 힘이 들 때 날 일으켜주던 박효신 잘생겼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어떻게 찾아냈지 난 떨려 완벽하게 끝낸 줄 알았어 내가 안경을 두고 온 걸까 왜 안경이 안 보일까 내 주머니에 있었어 근데 박효신 잘생겼다
다스 뮤지컬 "박효신 잘생겼다"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 잘생겼다」 Story of handsome Parkyo (제보)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only_1201

박효신 잘생겼다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개씹덕,,,,나 앞으로 괄호체만 ㅈㄴ 쓴다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이 잘생겼다고!
나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kyoatree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이 푸르고 사과는 빨갛고 비행기는 빠르며 박효신은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 곳엔 아직도 박효신 잘생겼다
ㅃㅃㅂ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이 시대 저항의 아이콘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음...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ㅋㅋㅋㅋㅋㅋ존나웃김 이거 아이유 박효신 nct127 수준 아녘ㅋㅋㅋ
티 안나게 좋아한다고 얘기하는 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티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유,박효신 그리고...nct 127 이거같음
존나 그거 같음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 127
이거 약간 그거 같다 가수 누구좋아해?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
음..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박효신 아이유 NCT 127 생각나지만 배우는 좀 괜찮은 거 같아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soap_0529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 127?
아이유 악뮤 박효신 .. 그리구 음 NCT 127?
저 시리즈 중에 앤시티127이 제일 웃겨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127 이요
저는 악동뮤지션 박효신 엔시티드림 아이유 좋아해요
나좋아하는 연예인 ? 으음.. 박효신이랑 아이유..? 아 엑소랑 엔시티도 좋아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127 급으로 웃김
약간 저거 그거 같다 너는 가수 누구 좋아해? 나는... 아이유... 박효신...... NCT 127...

무슨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127도 아니고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일이칠
흠 박효신 아이유 악뮤 그리고 유희왕?
. 저거 약간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127 같은 느낌인데
무슨 가수 좋아하냐고 해서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127”이라고 하고싶었으나 쫄아서 그건 못하고 엔시티랑 레드벨벳 좋아한다고 솔직히 말함.... 그랬더니 ㅣ아 되게 최근에도 오셨겠네요!”라고 하심...엔시티를 아시다니 역시 방송국 분이시네요 하하
A 나는 요즘 아이유가 좋아 B 난 아이유 박효신 nct127 A :
음 연예인 누구 좋아하냐고? 음 나는 연예인 그렇게 많이 좋아하는건 아니고 그냥 아이유 정정 박효신 좋아해 ㅎㅎ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Gaemers0302

약간....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본진 이런 느낌을 노렷스니다,,,후후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아 요새 형셦으웅도 괜찮던데~


정재일

뭐튼, 나도 거기 있었다는 흔적 정도... #뷰티풀투모로우 #박효신 #정재일 #블럭뮤비 #무대인사 #171026 글럽대표님, 이젠 딥디입니다!!
정재일 그런 사운드들은 제가 집에서 뚝딱뚝딱 쪼꼼 만들었어요 박효신 으흐흐, 뚝딱뚝딱- 너무 좋아요 (나도 너무 좋아요. . .... )
- 박효신 X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상영관 안내 - 2017.10.26 CGV 🍿 - #Gloveent #글러브 #Parkhyoshin #박효신 #Jungjaeil #정재일 #Beautiful
뷰투 예고 53초 버전! #박효신 #정재일 #Beautiful_Tomorrow " 나를 보는 낯설지만 따뜻한 눈빛들이, 보이지 않는 것을 찾으려고만 하던 나를 자유롭게 했다. "
- 박효신 &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Trailer - BEAUTIFUL TOMORROW - 2017.10.26 CGV 🍿 - #Gloveent #글러브 #Parkhyoshin #박효신 #Jungjae

박효신의 다른 작업들 정재일의 다른 작업들 다 너무 사랑하지만 둘이 함께한 작품들 너무... 너무너무 너무 너무 아주아주 빈틈없이 내 취향이라서 행보카네 요 즘
박효신 오늘 뿌잉뿌잉 안 해줬잖아요, 이따가 들려주실 거죠? 정재일 안 돼요 ,, 토할 것 같애 ...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티풀 투모로우=정규 7집 메이킹+뮤직비디오+박효신&정재일 영상화보+영화
내가 더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박효신ㅠㅠㅠㅠㅠㅠㅠ 정재일ㅠㅠㅠㅠㅠㅠㅠ 글러브ㅠㅠㅠㅠㅠㅠㅠ
인간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섬세하며 파워풀한 목소리를 가진 박효신은 음과 음 사이의 숨소리 마저 아름답다. ★ ★ ★ ★ #뷰티풀투모로우 #BeautifulTomorrow #박효신 #정재일 #에드가킨테로 #영화 #영화
- 박효신 X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MD 판매 안내 - 씨네샵 오픈 2017년 10월 26일 씨네샵 판매점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여의도, 인천, 천안펜타포트,대전, 울산삼산 - 2017.1
박효신 청취자분들한테 인기 많은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정재일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happier100per

~ 꿈콘 리마인드 ~ 박효신이 소개하는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대장🌲💛 앤딩 크레딧 올라갈때 의상:박효신 정재일 에서 넘너무 놀랬따,, 역시 패피 째일 × 신 ~! 😙😚😍
세미막콘 멘트12 박효신 재일 씨와 같이 쿠바를 다녀왔어요. 쿠바 소개 좀 해 주세요. 정재일 ......(로딩중) 박효신 생소하실 분들께 소개 좀.. 정재일 ...일단..가는 길이..굉장히 고되고..힘
- 박효신 &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 BEAUTIFUL TOMORROW - 2017.10 CGV 🍿 - #Gloveent #글러브 #Parkhyoshin #박효신 #Jungjaeil #정재일 #B
나 영화2번째볼때 엔딩크레딧 더 집중해서 봤는데 맞앗어 꿈 written by 정재일 원래 박효신써져야되는데..
아악 여러분 뷰투 영화등급신청 올라왔단 소식입니다아아아악 주연 박효신 정재일, 조연 에드가 라F엘!!!!!!!!!!!!!!!!!!!!!!!
ㅋㅋㅋ나는 마지막에 크레딧 올라갈때 의상에 박효신 정재일 서져있눈거보고 완젘 귀여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kyokyo_91

지난 26일 개봉 당일 무대인사에 나선 박효신과 정재일은 “음악이 영상과 함께 하면서 새로운 생명력이 생기는 걸 경험했다”며 “음악이 새롭게 들리는 감동을 여러분에게도 느끼게 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박효신 진ㅉ자 너모 사랑ㅅ되는게.....정재일 겁나챙겨주는 그..그게..와..ㅁㅇ천사야...정재일도 천사야..둘다 수해보여..어떻게 사람이 글케착해..(여기 못된사람하나..


뷰티풀투모로우

171026 뷰투 무인 CGV왕십리 1회차 #박효신 #BeautifulTomorrow #뷰티풀투모로우
171026 뷰투 무인 CGV용산 1회차 #박효신 #BeautifulTomorrow #뷰티풀투모로우
그림자는 길어지고...가 갑자기떠오르는ㅋㅋㅋ 그림자만봐도 밤톨같은 재일씨🌰 #뷰티풀투모로우 #박효신
171026 뷰투 무인 CGV영등포 1회차 #박효신 #BeautifulTomorrow #뷰티풀투모로우
그녀의 선택은 언제나 옳다 👍👍#박효신 #뷰티풀투모로우 #beautiful_tomorrow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jalsaengkim_

이곳에 나 있다~^^#뷰티풀투모로우 #박효신#대장나무#왕십리cgv
171026 영등포 CGV 1회차 무대인사 프리뷰 고화질은 이번주에는 틀려먹었으므로 올리는 맛보기💕 #박효신 #대장 #뷰티풀투모로우 #preview
뷰티풀투모로우 박효신 엠디 못구하신분 연락주세요대리구매해드려용
바람이 미쳤네. 캐나다 다녀오면 내릴까봐 570계단 후유증으로 절룩이며 부지런히 약속 만들어 이관 저관 클리어. 볼때 마다 에? 여기는 편집이 다른가?ㅋ 이러면서😆 #뷰티풀투모로우 #박효신
아아ㅏㅠㅠㅠㅠ오늘 대전 단관 짱이였습니다.... 엄청 많이 울었어요 이걸 어떻게 한번 보고 끝내는지ㅠㅠㅠ 진짜 얼른 홍대가야해ㅐ.. #박효신 #뷰티풀투모로우
홍대 씨지비 박효신관!!! 넘나이뿌다..음향도 괜춘!!! 박효신 음악영화 뷰티풀투모로우 보세옄ㅋㅋㅋㄱ
171029 [kyostagram] - 대장드 사랑한데이~ 🤦🏻‍♂️(감격) #뷰티풀투모로우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Se_Hwarang

오늘은 암욜프렌드 도입부 방파제위에서 오늘이지나고~에서 살짝 웃는 부분에서 반했읍니다.. (박효신 영화 뷰티풀투모로우 중)
애 써준 분들에 감사앤 뿌듯해 하며~ 기록기록☺️ 사운드 때문에 아무래도 마지막은 다시 여의도로 고고해야 할거 같은데 마감이 걸리네. 시간을 쪼개 보자! 포티 제외 포토바이꽉ㅋ #박효신 #뷰티풀투모로우
171029 [IG Update.official] - 🌳 대장드 사랑한데이~ 🤦🏻‍♂️(감격) #뷰티풀투모로우 Captain, I Love You~🤦🏻‍♂(effervescence) #박효신 
와 사운드에스관에서 수없이 영화들 봤지만 별다른거 못느꼈는데 박효신 뷰티풀투모로우 이건 다르다 음향 진짜빵빵해..악기하나하나가 다들림 특히 홈은 사운드엑스로 안본다면 세상안타까움이다 세상을 다가진느낌ㅠㅜ벅차서 눈물터짐


관객

박효신 성함이? 관객 ㅇㅇㅇ입니다 박효신 어? ㅇㅇㅇ 몇 번 들어본 이름인데 관객 박난사 운영자입니다^___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세미막콘 멘트10 박효신 굉장히 떨려요. 그렇게 안 보이죠? 관객 네~ 박효신 그럼요. 제가 가수 생활을 십..몇 년이죠? 16년? 17년? 관객 17년~ 박효신 이젠 세고 싶지 않아요. 17년째 하
오늘 기억나는 십덕멘트7 박효신 (스탠딩 마이크) 이거 좀 치울게요. 이걸 치워야 의자가 올라와요. (의자 올라옴) 관객들 오오오~~~ 박효신 얘가(의자) 공연 몇 번 해보더니 똘똘해져가꼬.. ㅠㅠㅠㅠ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ADS2EV

막콘 인터뷰1 박효신 전공이? 관객 프랑스어요 박효신 옿...제가 빠리를 한 번 가봤거든요? 소개 좀 해 주세요, 프랑스어로 관객 저 아직 프랑스에 못 가봤는뎈ㅋ 박효신 그럼 곧 가시겠네요? 관객 :
막콘 인터뷰5 관객 4n살입니다 박효신 누나네, 누나! 자녀는 있으신지? 관객 네, 둘 있어요 박효신 지금..그럼 어떻게 하고 오셨어요? 관객 지들 아빠하고 잘 먹고 있겠죠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미막콘 멘트13 박효신 아직도 제가 옛날 목소리의..그... 관객 ㅋㅋㅋ ㅋ ㅋㅋㅋ 박효신 사실 저도 답답해요. 모르겠어요, 제가 왜 그럴까요. 어...어떻게 하다 보니까, 다 고칠 건 고치고 나이가 한
박효신 그 부분에서 조금 차이가 있는 거니까요. 그래서..쪼꼼 이해를 해 주시고. 팬 여러분들이 지금 목소리, 언제적 목소리 이렇게 나눠 주시더라고요ㅋㅋㅋ 관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막콘 인터뷰2 박효신 머리 왜 그러고 있는 거예요? 관객 (앞머리구루뿌) 오늘 비 때문에 앞머리가 다 풀려서... 박효신 아 그래섴ㅋㅋ공연 보는데 하고 있는 거예요?ㅋㅋㅋㅋ거기에 저 팔찌(빝라) 끼면 더 멋
박효신 아니면 마흔 정도 됐을 때 첫 앨범이 나왔음 참 좋았...겠죠 관객 ㅋ ㅋㅋㅋㅋㅋㅋ 박효신 그러면 여러분들께 혼란을 주진 않았을 것 같은데ㅋㅋㅋ모르겠어요, 어렸을 땐 누군가 '효신아! 넌 이렇게 부르는


뷰투

아 제가 아직 사운드 엑스관 후기를 안적었구뇨 존ㄴ아 ,, 아직 사운드 엑스 관에서 뷰투를 보시지 않았다면 뷰투의 모든것을 제대로 느낀거시 아님니다 희바,,여기서 보시면 ㄹㅇ 귀르가즘과 막혔던 귀가 박효신음성으로 뻥 뚫리는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immuggle_

내가 뷰투 보면서 운 이유는 일단 너무 다 벅차고 박효신이 힘들어 보이는 것도 있고 너무 행복해보여서 눈물났음
박효신 7집 가사 진짜 너무너무 예쁘다 봐도봐도 너무 예쁘다 그러고보니까 7집 나온지도 벌써 일년이 넘었고ㅠㅠ 뷰투 보면서 새삼 7집의 소중함을 다시 느끼는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대 화요일 뷰투 왜안뜨냐 나도 박효신관 갈 거라고
아니 모... 뷰투에서 나온 풀을 박효신이 봤다던가.. 그런얘기겠지...?
이쯤되면 궁금해서라도 박효신관에서 뷰투 보고 포티 뽑으실듯
저 내일 홍대 9층 박효신관에서 4시10분 뷰투보는데힣힣힣
아 박효신 보고싶다ㅠㅠ 이제더이상 뷰투 예매한게 없다니.. 퇴근하고 오빠를 못보다니ㅠㅠㅠ 왜 나는 매일 야근이냐ㅠㅠㅠㅠ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only_parkyoshin


대장

덕질 본능...💕 대장 영화 보러 와서 윙깅이 포토티켓 하나 더 뽑아써여 #박효신 #beautiful_tomorrow
아 박효신도 대장이라고 부르는구나
내가 얼마나 박효신 갈발이 보고싶냐면 내 갤러리 파일 하나가 통째로 대장나무 갈발사진으로 채워져있어..갈발최고
저는 흔히 말하는 4대장중에 이수)김범수)박효신)나얼순으로 좋음
그리고 막 입막고 봄 ㅠㅜㅜㅠ 잴찡이랑 대장 왜케 귀어운거냐고 ㅠㅠㅠ 글고 박효신몸이 한 몫했음
아미쳤닼ㅋㅋㅋㅋㅋㅋ 대장드사랑핸데잌ㅋㅋㅋ미쳤다와 미친박효신 괄호체 실화냐곸ㅋㅋ어디서배웠어저건ㅋㅋㅋ
대장드 사랑한데이~ ㅠㅠㅠㅠㅠㅠ와 미친다 ㅠㅠㅠㅠ 박효신 진짜 어카면 좋을까 도랏 너무 좋아 으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kyotime8191

🌳 대장드 사랑한데이~ 🤦🏻‍♂️(감격) -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전인별에 대장이서치할때마다 느끼는데 박효신 트위터했었으면 전 살아있지않을거임ㅇㅇ
모두 우리 대장님의 아름다움을 봐주세요 엉엉 그리고 화장품 광고를 찍어달란 말야 😂 #박효신 #바쿄신 #대장나무 #대장님 #ParkHyoshin #Captaintree #대장님_화장품광고_소원 아 기원이란 말이 있었네.
아 미쳣음 ㅠㅜㅜㅜㅠ 여기에 박효신을 왜넣어요 ㅠㅠㅜㅠㅠㅠ 아 불쌍한 대장...
아 존나웃겨 박효신 콘 듣는데 대장이 게스트로 나온 옥주현한테 청혼하니까 누가 존나 크게 안돼 하고 소리질럿음 옥 팬석 보면서 눈치보느라 대사 못 친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ㅁㅋㅋㅌㅋㅋㅋ
박효신..? 누군ㄴ가 탐라에 언급한다 스쳐 지나가서 누군지 못 봣지만 대장님 사랑해주세요 탐라 그럼 이만
20161202 팬텀퇴근길 초콜렛이랑 편지전달♡ 뒤에나무님 편지못주실뻔한거 다같이 대장외치는 나무들ㅋㅋ 그모습에 대장 개죽웃음^^♡ #박효신 #뮤지컬팬텀 #퇴근길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dkdls0417

[창간29주년 대학생 의식조사-인물 선호도] #박효신 #역시 #대장 #2017년 #대박
악 대장드 사랑한데이 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ㅡ 싯팔 박효신 전래 기여워~!~!~! 아 진ㅈㅏ ㅠㅠㅜㅜ
구구절절 설명 다 필요없고 '박효신' 세 글자면 되는거 아닌가.. 우리 대장 영화보면서 힐링하세요💙
크으으으으 박효신ㅠㅠㅠㅠㅠ대장ㅠㅠㅠㅠㅠ
나 왜 이 광고에서 박효신이 느껴지지~분명 본거 같은데 효신~화질 좋은 이 TV로 바꿔야하나~ㅋ#박효신#대장나무


홍대

넘무 예쁘죠 홍대 cgv 박효신관임다
하아..하악.. 홍대CGV 9층 박효신관입니다.....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WmentFan

홍대에 갈 이유가 생겼네... 박효신관... 티켓에도 박효신관으로 적혀있나 와 진짜 간지나겠다
171029 뷰티풀 투모로우 CGV 홍대 9층 6관. 박효신관
가지도 못할 홍대 화요일 박효신관 예매하다!! 박효신관 찍힌 포토티켓이 갖고 싶었다.
기억해 언니 내일 홍대 4시10분 박효신관에서 무미
홍대 씨집 9층 박효신관으로 오세요 ㅠㅠㅠㅠ


사랑한데이

님들아 박효신인별 눈팅중이다..(사랑한데이)
아니존나 박효신 눈팅중이니까 다들 날뛰어봐(사랑한데이)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ShallweKYO

10/29 코쿄몽 성덕된 날, 덕계못 탈출한 날, 박효신한테 사랑한데이 소리 들은 날


야생화

성진이 미모 실화? 바늘화? 박효신 야생화? 흩어져 날아가는 거 각? ㅇ 존나 각
라디오에서 박효신-야생화 나와서 가사 곱씹으며 들어보는데 내용 히카와자매에 대입하면 너무 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 박효신, 야생화
박효신 (야생화는) 히트를 치고 싶고, 그런 욕심이 있어서 만든 노래가 아니고, 어...뷰리풀 투모로우도 그래요. 진짜! 박효신 ...왜요? 모지? 왜요, 왜요? 자막에 '욕심'이라고 나왔어요?
맞아 오늘 노래방 가서 야생화 틀었는데 하필 야생화 뮤비를 틀어준거임. 솔직히 확 내지르려고 튼건데 박효신 미친잘생김 감상하다 껐음
박효신 예쁜것좀 봐주세요 야생화 뮤비인줄 알았더니 스페셜영상이었음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ShallweKYO

박효신 야생화! 저는 울고싶을 때? 들어요
리에님께서 야생화 올리신거 보고 박효신님 콘서트갔던 기억이 되살아났다... 진짜 최고였는데ㅠㅠ 야생화 부를 때는 진짜 숨죽이고 듣는다는게 뭔지 알겠더라 괜히 갓효신이라고 하는게 아니라니까...
아니 난 야생화 나오고 바로 박효신(( 알았는데 왜 입덕안함??????? 도대체 왜 ㅠㅜㅜㅜ
15.박효신 야생화 음악 좀 한다 노래 좀 좋아한다 하면 모를수가 없는곡....박효신은 키큰데 잘생기고 노래 오질나게 잘함 현실사기캐임.... 마지막 후렴 고음지르고 나서 감정이 터쟈나오는 부분은 박효신아니면 전율같은걸 느끼기힘들더라 나는


박효신

박효신 이렇게 다른 사람이 셀카 찍어주면 개 잘생겼는데 본인이 찍으면 대유잼되는거 전나 웃김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ParkAnonym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TheTasteOfJings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jamsil_water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moment2shine

박효신 잘생겼다 아이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관객 콘서트 happier100p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