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날엔

171029 아이유 그날엔 팬싸인회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17.10.29 그날엔 팬사인회 아이유() 직찍 by NaDia #그날엔 #그날엔쇼룸파티 #아이유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직찍 #샘플 3장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직찍 샘플 by.배말 #IU #경동제약 #그날엔 #쇼룸파티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IU #경동제약 #그날엔 #쇼룸파티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빨X펜 우수학생 이지금씨* #IU #경동제약 #그날엔 #쇼룸파티
171029 그날엔 쇼룸 #아이유() 팬싸인회 직캠 프리뷰 by holyarrow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blackspoonIU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IU #경동제약 #그날엔 #쇼룸파티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샘플컷 by Louis #아이유 #IU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프리뷰 by jieuninus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배말 #IU #경동제약 #그날엔 #쇼룸파티
20171029 #아이유 #그날엔 쇼룸 파티 프리뷰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프리뷰 #아이유 #IU #이지은

171029 그날엔 쇼룸 #아이유() 팬싸인회 프리뷰 by holyarrow
17.10.29 그날엔 아이유() 프리뷰 by NaDia
171029 그날엔 쇼룸 파티 아이유 프리뷰 #아이유 #IU
지인이 그날엔 행사를 갔는대 원래 나도 참석하려랬는대 나 교통사고 입원치료때매 오늘 복귀해야해서 못갔는대 힘내라고 싸인 해줬다고... 아이유님... 당신의 인성은 도대체... 부대 복귀하는중에 광광 우럭따...
20171029 #아이유 #그날엔 쇼룸 파티 볼수 있게 해준것만으로..감사합니다.


IU

171021 아이유 동탄 직찍 #아이유 #IU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lily199iu ) by jieuninus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jieuninus

171021 동탄 가을 하늘빛 콘서트 part 2 by Louis #아이유 #IU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IU #이지은
20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sample by eyephoto #아이유 #IU #이지은
피아니스트 정호규의 연애소설 피아노 커버 Hokyu Chung (borilandbean) #연애소설 #에픽하이 #아이유 #피아노 #LOVESTORY #EPIKHIGH #IU #PIANO
🔊 아이유 (IU) & 슬옹 (2AM) - 잔소리 🎶
[17.10.21]아이유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선공개 photo by.리퍼제이 #아이유 #iu
바나나킥 박스때기로 사왔는데 iu 헉 다 제꺼에요? Me 네 아이유님 간식으루 사왔습니다 Iu 뭐 이렇게 많이 사왔데~ Me 히히 천천히 드세요 바나나킥 손에 드셨는지 기억이 안나네ㅜ 혹시 사진이나 영상잇으신분 굽신굽신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48. 사랑이 잘 Can't Love You Anymore - IU (아이유) Feat. Oh Hyuk (오혁)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42. 가을 아침 (Autumn Morning) - IU (아이유)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18. 밤편지 Through the Night - IU (아이유)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2. 팔레트 Palette - IU (아이유) Feat. G-DRAGON
[A VIDEO 2] 에픽하이 - '연애소설' feat. 아이유 💔 Art by ㅈㅏㄴ (MASSMESSAGE, thinkof_jan) #연애소설 #LOVESTORY #아이유 #IU #에픽하이 #EPIKHI


직찍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동탄가을하늘빛콘서트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eyephotokr


동탄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캠 샘플 by holyarrow
171021 아이유()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샘플컷💃🏻 와 오늘 미쳤어.....


샘플

171029 아이유 그날앤 샘플2 By 서울역


연애소설

에픽하이 - 연애소설(Feat.아이유) 도입부 [한정반 버전]
[EPIK HIGH feat. 아이유 - '연애소설 (LOVE STORY)' CONCEPT VIDEO] '연애소설' 퍼펙트올킬 기념, 컨셉비디오를 공개합니다. 큰 사랑 감사합니다.
연애소설 노래 너무 좋다... 아이유 파트 말 그대로 킬링 파크
"아이유에게 어울릴 수 있는 곡을 만들어보자고 해서 '연애소설'이라는 곡을 탄생시켰다" 처음부터 아이유를 염두에 두고 만든 곡이었다니 세상에....


에픽하이

에픽하이 9집 TRACKLIST & ALBUM A #아이유 #김종완 #오혁 #크러쉬 #수현 #쌈디 #송민호 #더콰이엇 #이하이 #에픽하이 #EPIKHIGH


팬싸인회

버킷리스트 1. 아이유님 팬싸인회 가기


이지은

아이유님이 아침일찍비비크림바르는재미가 있다라는말이 공항오지말라는말를 돌려한거라고 알아주세요 아이유님을 사랑하고 이지은씨를 사랑하시는분들 공출목하지말아주세요 이상 공출목알티및사진올리면 알려주는 새끼였습니다
이지은 ☆ 아이유
그런 부분이 달라요 그런데 요즘은 이런 모든 것이 조금씩 피곤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어차피 이지은과 아이유 두 모습 모두 '나'인데 굳이 구분 지으며 제 자신을 괴롭히는 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고 너무 치열하게 사는 건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기다렸다

첸 김종대 팬들의 큰 착각하고 있는게 아이유쪽 연합이라서 첸 기다렸다 가 가 3위를 하고 있는게 아니라 원래 그 정도가 첸의 화력인걸 인정을 하지 못하고 동정표와 구걸표만 구하고 선동하고 있는 꼴 안쓰럽다
콜라보부문 3위 첸 김종대 기다렸다 가 뽑는 첸의 팬들의 포기하지 않았다는 마지막 발악을 보면 누가보면 첸 기다렸다 가 음원성적이 아이유 급 으로 음원 씹어 먹는 성적인줄 알겠다 죽은 자식 부랄만진다는것이 딱 이거 아닌가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MoonLight_iu

동정표와 구걸표로도 콜라보부문 3위하고 있는 첸 기다렸다 가 쪽팔린줄 알아야 될텐데 수치를 모르고 포기하지 않았다며 꾸준한 투표를 하라고 말하는 첸 팬들이 불쌍하다 현실은 동정표와 구걸표를 받고서도 2위 아이유도 넘지 못하는 3위 인데 말이다 .


없어요

에헤이 이런식으로 발빼시면 재미없어요 . 1,2위라도 시켜주고싶은데 라면서요 1위는 백현이였고 2위가 아이유 였는데 1,2위라도 시켜주고 싶은데가 첸 2위라도 시키자 2위투표하자가 아님 뭔가요 ?
(16살 팬에게) 뭐가 되고 싶어요? 장래희망이 뭐에요? (없어요..) 없어요? 없어도 돼요! 없어도 돼요오! 차차 생길 거에요! 안 생겨도 문제 없어요! 그렇죠, 여러분? - 20170924 아이유, 아홉갈피 중


아이유

아이유밴드 베이시스트 결혼식에 지은이 화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목없는 신혼 파괴자 아이유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봨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가 찍덕 보고 생각하는...?
아이유를 웨 사랑하는가......? 이젠 모르겟다 이것은 본능이야 숨쉬고 자고 먹고 아이유사랑하는것,,,,,,, 디스이즈본능,,,,,,
이 시대 저항의 아이콘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음...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어떻게 태연 아이린 아이유 이 셋이 다 한마음으로 보라색을 사랑할수가 있지 나도 보라색 좋아하지.. 그치만 그들을 더 사랑하는데... 아니 어떻게 이 셋이 ¿!
아이유가 내 여자친구인 꿈,,,
안녕하세요 지기입니다:) 마마와 멜론 뮤직어워드에서 아이유님을 투표하였습니다! 다가오는 한 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오늘 별사탕들이 많이 우니까 아이유님이 왜우냐고 헝헝 그만울어라고 헝헝 자기도 운다고 헝헝 귀여우셨따ㅎㅎ
이거 약간 그거 같다 가수 누구좋아해?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
아이유 정말.. 누구보다 빠르게 유행을 먹고버릴 줄 아는 참선생이시다
에엥...?아이유...?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IU_cover_516

맞아 이젠 본ㄴ능이다,,, 아이유님 짱짱걸
아이유언니가 이프유 커버한거 진짜 개짱임...
우리 사이 요만큼만 더 가까이 딱 한 발짝 그만큼 더 가까이 |아이유, 하루끝
수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 아이유, 이름에게
42. 분기마다 한번씩 봐줘야하는 깜짝놀란 조정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현실 웃음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같이 셀카찍은 아이유의 오늘자 인스타...난 어제 꿈을 꾼것이던가... 그렇다면...영원히 안깨던가.. 아님 영원히 뇌속에 기억으로 심장이떨리는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것중 하나다..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언급 "여자, 신경 쓸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은" 박장대소
초커도 아이유 이후로 유행한거자나 마틸다 패션이랑 같이
아이유 콰이 중단 선언했다
할로윈맞이 뱀파이어보정🙈 갑자기 로고를 만들고 싶어졌다... #아이유 #뱀파이어 #포토샵 #보정
이 라디오는 아이유 에드시런 저스틴비버 노래만 나와
존커다.. 아이유 표정 상상돼
띠ㅣ...디용.... 아이유 이벤땜에 단차 돌린거에서 나왓ㅅ서...... 조아...¿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berry2_tart

나 자기소개표 다시보니까 개이상하게썻다 왜 3D에 체크되어있지? 내가 파는 3D라고는 김경호씨랑 마마무, 아이유 밖에 없는데요
아침 출근길에는 아이유 새 신발을 들어야 한다
집에 보관을 잘못해서 살짝 빛이 바랜 아이유 앨범이 있는데 좀 아쉽네...
생각해보면 아이유도 고등학생 내내 함께 했었던 가수
안녕하세요 몇몇 남자아이돌 팬덤 분들 저는 아이유 님 팬인데 어디 앉으면 될까요? - 저기 구석으로 들어가서 저희 공식색에 방해되지 않게 부탁드려요 네 알겠습니다 ^-^ 완전 이거네
어째서 아이유코스튬인지 몰겠어요 일단 얻긴얻음 쫌 쉴래 허헝
갑자기 아이유의 비밀의 화원노래가 넘 죠쿤ㅠ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IU_F28

아이유 거의 구보씨급 의식의 흐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윸ㅋㅋㅋㅋ진짜 너뭌ㅋㅋㅋㅋㅋ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만 덕질한다면 순덕!!! 여러 연옌들을 덕질한다면 잡덕이옵니다아
다른말인데 아이유 너랑 나 뮤비보면서 거위 좀 키우고 싶어졌어... :3c
뽀 노래방가면 노래 거의 안 부르는데 가끔 아이유 노래랑 윤하 노래 부를듯
171021 아이유 프리뷰 by.윤민후 #아이유
내가 생각해밧는대 나는 아이유처럼생긴사람이 내 영원한식인거같아,,,,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IUdotcom

5년전 오늘 아이유의 실수
첸 김종대 팬들의 화력으로는 백현은 커녕 아이유도 이길수 없으니 엑소팬들 사이에 나란히 1위2위를 시켜주자고 초반 선동질 한게 바로 수치를 모르는 첸 김종대의 팬들이 아닌가
내가 아이유 팃팅을 성공할 수 있을까요...?!
뭐지 오늘 아이유 티케팅입니까...? 하 박터지겟ㅅ군...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그리고 위에 몇번이나 손놨다는 표현을 썼지만 당연히 카카오가 손을 놨을리가 없음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칭홍보로 아이유까지 쓰고 지하철 전면광고를 몇개를 붙여놨는데... 아직은 꾸즌히 스토어 매출 20위권대 이내에 있더라 이정도면 열일하고잇어
카페에 아이유 노래 나온드아아앙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tjrlghks11

공동수상이라는 밑밥과 투표 시작 땡 치고 백현 1위 아이유 2위 첸 3위로 시작하고 굳어지려고 하니까 몇 시간만에 밑밥 깔았던 공동수상 이라는 당치도 않았던 말을 바꾸고 백현과 나란히 1위 2위라도 시켜주고 싶다고 동정표를 구걸하던것을 잊었는가
ㄹㅇ루 눈 겁나 크고 똘망똘망한거바 우리 아이유님 😭😭😭😭😭😭😭😭😭😭❤
아이유가 소아성애의 대상으로 소비됐던 맥락은 무시하고, 제제 음원을 폐기해야 한다고 비난했던 분이 윤리심판위원이시라니 흠터레스팅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쌈마이웨이 대사 따라하는 아이유 훔!훔!😣
아이유가 리메이크한 노래들의 대부분이 내가 좋아하던 노래라서 겹친느것도 신기한데 다시 주목받아서 좋고 그런데 이노래 듣거나 부르면 다들 아 아이유노래 라고 하니까 기분이상함 양희은 노래에요 ㅠ0ㅠ.. 가을아침 회사 출근쏭이라 들으면서 많이 울었는데
(기웃기웃) 정란각 거기 아이유가 무비 찍고부터 사람 짱짱 많아여... 저 없을 때도 가봤는데 사람 사진 찍기는 좋은데 인형은ㅜㅜ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tjrlghks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랑구아니랠까봐 닉값하네 느개비 탑시드도 쳐나르는주제에 도찐개찐끼리 팬덤운운하고있노ㅠㅠ암튼 악개에 버튼눌라 백현애미들 화력확인햇으니까 아이유투표하러감^^
ㅋㅋㅋㅋㅋ아이유 인스타에 댓글ㅋㅋㅋ
제 인장은 아이유샐카가 올라올때마다 바낌
아이유랑 머리 길이 비슷했는데 어제 팬싸 사진보니까 나보다 더 긴 것 같음. 관리 받아서 그런걸까
아이유노래로 잠 깨는 중... (잠옴
여러분 아이유 아이유 투표하실때 아이유를 기억해주세여 투표 해야겟다 하는 분 없으면 아이유...
매거진엠 x 아이유 236호 (토르표지)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jieuninus

21살아이유야 21살친구들아..... 세상 오래된노래균
ㅘ방금 개소름돋음 나 음악 랜덤재생 해놓는데 어쩐지 아이유 미리메리크리스마스가 생각나서 하얀눈이 내려올때면~ 하고불렀는데 딱 그노래나옴 ㄷㄷ;;
난 차라리~ 웃고있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슬픔아는~ 삐에로가 좋아~ _오늘의 노동요 아이유,,
8. 자신있는 노래 주변에서 히든싱어 나가라구 할 정도롴ㅋㅋㅋ 아이유와 음색이 비슷한 편이라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노래는 다 자신이써요!
아이유가 잠못드는밤비는내리고를 리메이크 했네. 이 노래를 처음부터 끝까지 딴짓을 하면서도 부를 수 있는 내가 대단하다. 요즘 듣는 노래들은 후렴구 따라 부르기도 힘든데.
아이유 코디가 무심하게 지나가면서 옷 끌어올리는 영상이 넘 웃겼는데 레히삼에도 옷 늘어지는 애가 있길래 그려봄ㅋㅋㅋ근데 유비 비지니스 스펠링 첫글자 V실화냨ㅋㅋㅋ
오늘 널디입고왓는데 옆에서 자꾸 ㅇㅏ이유님찾는다 난 다녤이보고 산건데😂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NaDia_0516

어제는 아이유왔다더니 뭐가맞눈걸까
아이유가 즐겨 찾는 보양식 생 간?'말도 안 돼'
갑자기 생각난건데 아이유랑 악뮤 수현이랑 서로 노래 바꿔 부르기 그런거 하면 좋겠다
투표해요 투표 마마투표~ 아이유 상타면 더 이뻐짐
아이유가 무테안경 추천해줌...좀 더 지적여보일꺼 같대ㅋㅋ
좋은날 뮤비 제대로는 처음보는데 아이유씨 진짜 예쁘다
동생이 뭐냐 보보경심?아이유랑 황자 되게 많은 고려타임리프물 볼때 내 취향하고 너무 어긋난 인소물같고 재미도 없고 그래서 안봤는데 나중에 봐야겠다..강하늘 얼굴 보러....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pudulover

아이유 마마 안 나간다고요.. ?
10월의 마지막 밤이 다가오고 있다 여러분 크리스마스 코앞에요 (쇽닥 아이유의 미리메리크리스마스 들어야지!!! 꺅!
아이유가 리메이크한 노래들의 대부분이 내가 좋아하던 노래라서 겹친느것도 신기한데 다시 주목받아서 좋고 그런데 이노래 듣거나 부르면 다들 아 아이유노래 라고 하니까 기분이상함 양희은 노래에요 ㅠ0ㅠ.. 가을아침 회사 출근쏭이라
미주에서 아이유가보였다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 밤편지
아이유랑 유인나 같은 아파트 다른 동에 산다는 거 보고 참 편안하겠다 싶었다. 좋아하는 친구랑 혹은 사랑하는 애인이랑 “가까이 살지 뭐”하고 금전적 제약에 얽매이지 않고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거 너무 행복할 듯.
발라드 잘 안 듣는데 아이유가 가사 한 자 한 자 꾹꾹 누르듯이 부르는 이별노래는 질리도록 들을 수 있음 특히 이런엔딩은 이별에도 사랑이 느껴져서 먹먹하게 좋다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imseaboy

아이유 챗셔 2주년🎉🎉
교수 들어와서 아이유 신곡 뮤비 틀어주면 제가 교수형은 한 번 다시 생각해보도록 하겠더
마자옄ㅋㅋㅋㅋㅋ심지어 가사도 다 넘 취향저격... 가인님이랑 아이유님이랑 또 먼가 햇음 좋겟어요ㅠㅠㅠ
와 존나 귀엽다 매니저 생일 짱이네 아이유가 춤도 춰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빼고 다 아이유 팬싸가 도대체 어떻게 가는거야 앨범사면 가는거 아니었어?
계인님 아이유갗다
동정표 구걸해서 받아먹고도 2위 아이유도 못이기는 엑소 첸 김종대팬 순딩이님들 수치를 아세요 더 이상 비빌 언덕도 없어서 쪽팔림도 수치심 안드나요 ? 엑소가 2위도 못하는거 쪽팔리지 않나요 ? 어디가서 쪽팔려서 말도 못할 것 같은데 . .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gRow1994

- 베스트 콜라보레이션소유-백현-아이유-오혁 (경합) - 베스트 뮤직 비디오- (경합) - 베스트 OST찬열-펀치 (49.1%) - 올해의 노래상- (경합)
마치 아이유 악뮤 박신양 그리고 NCT127 같은 느낌잉 것 같아서
아이유 애교영상 봤고 이제 시험 개망해서 교수님이랑 개인면담해도 두렵지 않은 기분 돠
나는 꽃갈피둘에서 비밀의화원이 제일 조은데 아이유는 비밀의화원 녹음할 때 가수인생에서 컨디션 제일 최악이었다고 했다 오히려 개여울이 생각보다 일찍 마무리했단 거 듣고 신기방구
'지금 이 시기에 발매를 하지 않는 것과, 제가 이곡을 작업했다는 사실 자체를 숨기는 것은 아주 다른 이야기라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말씀을 드리는 거구요 음악은 잠시도 감춰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 20170924 아이유, 아홉갈피 중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gyeooong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miyomiyory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bigdonut_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kaeruu0112

아이유 그날엔 IU 쇼룸파티 직찍 동탄 경동제약 blobybl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