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곡

임창정 신곡 남자 하니 동생이고 하니아빠랑 하니랑 하니동생이랑 셋이 똑같이생김
네이버 뮤직 걸러야 하는 이유 임창정 신곡 47위. 포맨 신곡 70위
임창정신곡 노래짱조아
?임창정 신곡나왓엇어,?zzz
임창정 신곡 좋더라 비투비 그리워하다랑
임창정신곡 계속돌려듣는데 이걸어케부르는건지 ..
오 tj 임창정 신곡 올라왔네 하러가야지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wndmssla

임창정 신곡 후기 부를만함. 그거면 됨.
이번에 임창정 신곡 쥑이네..
임창정 신곡 - 그 사람을 아나요 창정이형 사랑해요
어머 23일날 임창정님 신곡 나왔었네 그 사람을 아나요
임창정 신곡 그사람을 아나요 들어보세요ㅠㅜ 진짜 임창정은 발라드야...
임창정 신곡 노래방에서 부를만하게 만들었다길래 들어보는데 뭐지 되게 높아보이는데.....?
11. 노래는 발라드밖에 안들음 .. 목록보면 대부분 발라드이고 약간의 인디음악 & 팝송한곡이다 임창정신곡 개좋음


아나요

임창정 - 그 사람을 아나요
그 가슴에 있던 매일매일 나를 기다리던 그대와 똑같이 아파서 울어요 나 -임창정_ 그 사람을 아나요.
그토록 원망했었던 그토록 미워했었던 나를 날 다시 한 번 안아줄 수 있나요 그대 떠밀려가던 날 그 마지막까지 날 걱정했었나요 그땐 보내줘야 내가 행복할 줄 알았나요 임창정-그 사람을 아나요
171029 #시현 #김시현 의 사부작 온에어 1부 선곡 🎃👻❤ 1. backstreet boys - everybody 2. 가비앤제이 - 그만하자 3. 미스에스 - 안자고 뭐해 4. 임창정 - 그 사람을 아나요
🌙backstreet boys - everybody 🌙가비앤제이 - 그만하자 🌙미스에스 - 안자고 뭐해 🌙임창정 - 그 사람을 아나요 🌙비스트 - 주먹을 꽉 쥐고 🌙김연우 - 지금 이 순간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VIXX - hyde
☀️10월 29일☀️ 1. Backstreet Boys -Everybody (Backstreet`s Back) 2. 가비엔제이-그만하자 3. 미스에스 - 안자고 뭐해(Good Night) 4. 임창정 - 그 사람을 아나요 5. 비스트-주먹을 꽉 쥐고
아 빼먹을 수 없는 오늘의 선곡.... 제목 드립이 판치는 사부작이었다 ㅈㄴ 웃겨디져버림 가위 눌린 사연에는 하이라이트- 주먹을 꽉 쥐고 7층 창문 드나든 귀신 본 사연에는 임창정-그 사람을 아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Insane_int


노래는

주로 90년대 kpop과 jpop을 자주 듣슴당. 요즘 노래는 그냥 돈벌려고 일부러 찍어대는 느낌이 강해서 피하지만 임창정 노래는 듣습니다 ㅋㅋ 이꼬 이춰지궈 치우궈~~~우훠우어어엥~ 췀 뫈난 크테카 쿠뤼워췬 쑤으아르앙~
심지어 다음노래는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겁나 슬프네
임창정 노래 들을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이사람 노래는 뭔가 홍콩삘(?)이야. 장학우, 유덕화, 여명 이런 사람들이 머릿속에 떠오름.
이럴때 임창정 노래는 완벽해


90년대

어제 친구랑 차에서 임창정 노래를 같이 듣다가 새삼 가사가 너무 구질구질해서 웃다가 잠시 죽었다 90년대 남자가수들이 대부분 뭘 굉장히 반성하고 아련해하는 동안 김현정 소찬휘 같은 여자가수들은 미련없이 다 때려부수고
90년대 임창정 뮤비에나 나올법한 감성 땡긴다; 미사리 라이브카페 무대에 서서 흰티에 청바지 차림으로 마이크잡고 응디 살랑대면서 노래부르는 콜과 혼자 가오잡고 앉아서 그모습을 뚫어지게 쳐다보는 령 이런거 ㅎ


소주

.....임창정-소주한잔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에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소주 한 잔, 임창정
임창정 소주한잔에 대한 애증.. 춤으로 승화시키고 이제 훌훌 털어버리련다•••.
임창정이 부릅니다 소주 한판 (청아 엎어침)
대체 내 유투브에 임창정 소주 한잔이 떠나질 않는 이유가? (답단초췌때부터 비참하면 반복재생으로 틀어놨음)


아이유

임창정 선배님과 아이유씨, 김종완씨, 하동균씨, 이하이씨, 수현씨... 너무나도 고마운 분들이 저희 이번 콘서트 관객의 기쁨을 배로 만들어 드리려 함께해주신답니다. 회마다 조금씩 다른 셋리스트인만큼 서프라이즈 아닌 서프라이즈
둘째 콘때 게스트 임창정이랑 아이유 왔으면
아 존나웃겨 진짜 좋아하는 가수 뭐.. 아이유 임창정.. 그리고 NCT DREAM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kyujo_a

이 모든 사람들이 9월달에 컴백을 한다고...?.. 크러쉬 10센치 서태지 노엘 비와이 이기광 B.A.P 신혜성 소유 펜타곤 여자친구 잭키 방탄 유노윤호 최강창민 아이유 임창정 윤종신 이하이 태민 러블리즈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만취하면 집에 들어갈때까지 임창정 노래를 듣는 습관이 생겼다.
임창정 윤종신 한동근 이런 개씹한남ㅌㅊ 노래 말고 풋풋하고 청량한 데이식스 노래를 들어 얘들아


신혜성

어제 나온 인형 들어봤는데 역시 이지훈 신혜성이 최고다 신혜성 임창정도 좋고
신혜성은 지금이 너무 좋음 진짜 미성... 그래서인지 임창정이랑 부른 거 너무 별로였다 개인적으로 블락비 태일이 부른 거 좋아하는데 신혜성 태일 같이 불러줬음 좋겠다


문을

우울할때 유튜브 검색ㄱ Blowin' in the Mind - 채우리 해피나루송 - 한나루 문을 여시오 - 임창정 엄마가 집에 없을때 벌어지는 일 나는 빠리의 택시운전사 - 무키무키만만수 클레오파트라 게임 스타더스
임창정 문을 여시오 중독쩐다

뭐지 하랕 얼찌말부터 어쩔뭐 안무까지 봐온 결과 임창정과 상당히 잘 어울릴 것 같단 결과가 나옴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댄스


주량이

보이세요? 저는 인성사이코라기보단 주량이 임창정인 락강이에요
주량이 임창정은 뭣이여 쓰레기라는건가


노래방

항 리얼리티에서 노래방 가서 댄스곡 퍼레이드중에 눈치 없게 발라드 부르면 좋겠다 항이라면 임창정한동근엠씨더맥스(..) 메들리를 불러도 사랑이 이길듯^^
저랑 노래방 가시면 임창정노래 들으실수잇으셈(췌람님이 내 한국노래취향 바꿔놧어


좋아하는데

저도 임창정 하동균 아윤권 첸 좋아하는데


가수

넵, ㅎㅎ 전 ccm을 많이 듣고 있어서 가수 될지 모르지만,, 그리고 가요 노래 잘하는 김 이 박 세분 꺼 많으 들어요,, ㅎ 잘한다고 말못하지만,, 김이박 노래 좀 합니다, ㅎㅎ 임창정꺼도 ㅋㅋ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moa0516


임창정

이거 안틀어줄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 기다리고있습니다...
방패 각성, 경각심, 계좌, 임창정 저격, 재활, 재?의 일격, 피구 토스, 개러지 장벽, 고고, 기억 정도, 엉덩이 골격, 개쌔게, 엠창임 ㅎ, 어디, 두부, 충성
1. 방패 감사 2. 경각심 3. 겐지 4. 임창정 주거 5. 재활 6. 모르겠다 7. 파괴 태세 8. 귀리좀 제발 9. 고고 10. 게이 좋다 11. 어디야 12. 개쌔기 13. 이청용 ㅎ 14. 어디 15. 두부 16. 칭송
나 저번에 엄청 신기한 일 있었음,, 매번가는 동네피시방에서 노래틀고 게임했는데 배그하던 교복무리중 한명이 임창정노래나오자마자 따라부르는거임ㅋㅋㅋㅋㅋ 평소에 그런거싫어해서 노래바로바꾸는데 노래 잘부르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듣고있었따
임창정 노래 어떰
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임창정??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이득 뭔 프로지 해서 찾아봤더니 임창정팬이 중고나라에 앨범 올리고 직거래하려는데 임창정 본인이 나왔던 그 프로네ㅋㅋㅋㅋ
[#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매니저 언니가 자꾸 임창정발라드랑 에픽하이힙합 틀어서 고통받는 중
임창정 최홍만 몸조심하세요 일거에요
임창정 까짐
양아치같은 한남들(김건모, 임창정류) 좀 티비 안나왔으면 좋겠다
볼빨간사춘기&스무살 남이 될 수 있을까 임정희 진짜일 리 없어 XIA 다른 누구도 대신 못할 너 40 듣는편지 세븐틴 울고싶지않아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moa0516

칭구랑 이동준 환상의 똥꼬쇼 얘기하다가 그 아저시가 연예인 싸움 1등이라길래 우린 코웃음을 쳣구 잘은 머르지만 개싸움 계의 1등은 창정이형이라고 굳게 믿고 잇다 김창렬은 쫌 오함마 쪽인 거 같구 스트리트 파이터로선 왠지 임창정이 짱일 듯
오늘 연주한곡 임창정 - 흔한 노래 김종국 - 한남자 10cm - 애상 (원곡 쿨)
'히든싱어3' 임창정 편 도전자 김태산, 태진아편 또 도전
아참, 버들식당에서 자리선정은 직원이 해주지만 어쩌다가 우연히 내가 앉은 자리가 임창정자리였다😆
한국아직임창정듣나 .. 개소름 ...
아 임창정노래 너무좋아 핰핰
2. 김동률 이선희 한동근 임창정 노래면 뭐든 좋아하는 것 같음 요즘에는 혁오랑 엓오도..

임창정 연기에 반하셨거만
구글에 양조위 이미지검색하면 함정카드처럼 임창정사진 한개씩 나오고 ㅇ(-(....
1회 서울어워즈 긴장감 1도없는게 마치 라잌 슈스케1에서 탑텐 진출자 출석부르던 임창정
나는 ‘어떻게 되고 싶다’ 그런 생각이 없는 편이다. 나는 평생 카멜레온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어떻게 해서든 바뀌고, 뭐든 다 할 수 있는 사람. 임창정 선배님이 내가 볼 땐 카멜레온 같은 분인 것 같다
뉴쥬 같이 코노가서 오구오구의 아이스츄를 부르는 쵀찮을 지켜보는 즉연(사실 쵀찮보다 임창정뮤비를 더 열심히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은 아직 예약이고 이승철때 한 분 열창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도 좋고..임재범도 좋고,,, ,,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miexnu

사랑할거야로 목풀고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 - 버즈 시도하고 미치고 싶다 -한동근에서 목 반쯤가고 백야 - 엠씨더맥스로 완전히 간후 그곳에 멈춰서 - 임창정을 힘으로 부르고 애걸하듯 스니커즈 - 윤밴 부르고 끝 내가 왕년에 말야! 어! 그냥 다 부르고!
임창정님 뮤비에 나 중학교 선배였던 분 나오셨네
그,, 임창정 또다시사랑듣는데 작년에 이거듣다가새벽네시에울다지쳐서고록파야지해버려서,,,근데 그 멸망통이내프사야 나 행복해 근데이노래 걍 눈물지뢰임 밟으면수도꼭지
우리 옆집에는 임창정이 산다
아 나 문득 생각난건데 임창정님 뮤비에 중학교 선배였던 사람 나왔다고했잖음 근데 그 분 진짜 실물이 훨씬 나음 뮤비 보고 ....?왤케 못나왔지 이 생각 들 정도로ㅇㅇ 그러면 할라 오빠들은 실물이 얼마나 잘생긴거지;;;
숭숭랑 하이디라오 훠궈 먹음임 근데 자꾸 임창정과 린 노래가 나온다 나는 엥시리 노래라도 나올 줄 알았는데.......?
D-686 규규 - 오랜만이야 (임창정) #규현 #Kyuhyun #규현아_사랑해 #Sti11Waiting #규현아_기다릴게 #WaitingForKyuhyun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venividivici_13

님들 임창정 내가그대를 만났다는건 카는거 또다시사랑임 내가저지른사랑임?
드디어 점커로 4장 채울 수 있게 되어따~~ (그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순서대로 5기(임창정), 6기(임창정), 7기(갑부자), 8기(커피)
임창정님 노래 많이 부르시던데 러시안룰렛불러주세요
저거 임창정이랑 부른게 왜 별로였냐면 둘이 목소리가 넘 달랐구 그냥 임창정이 인형이랑 안 맞는 느낌이라 확실히 나랑 안 맞았다..,
왜 임창정 씨 노래가 이렇게 크게 들리지????? 밖인데)??????
넬의 영향을 받은 김성규 + 서은광 그자체 (아마 임창정 김범수 영향받은) +이창섭 감성
아 저 보컬들 좋아해요! 황치열 첸 임창정!!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ssochima_

원래 임창정 여드름 벅벅이었는데 갑자기 여드름 없어져서 왜 없어졌을까 하고 보니까 콩기름으로 세안 해서 그랬다고 해서 옛날에 유행한적 있었다.
임창정 노래 좋네 ㅇㅅㅇ
흥 그래봤자 새벽에 임창정짤 또가지고오실거잖아요
헐저이거이제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임창정 가만안둬 ! ) 일본도 ... 저는 사실 샤프하고 섬세하닉까요 ... ^ ^ 셰프라니 종나 간지나네요 앞으로 솊이라고 불러주세요 ^ ^
영화속의 임창정을 보면 열혈남아의 장학우가 떠오른다..
임창정은어때요
임창정이요 . .헬릭님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psm100997

주로 컴퓨터로 야구 보니까 김구라 임창정 너무 많이 봐야해서 지고 있으면 더 빡침 예전에 무슨 격투기 선수 못생긴 놈이 무좀약 광고하는 토나오는 건 이제 없어지기는 했네 대신에 김구라 면상 나와서 다시 죽이고 싶지만
프리시즌 경쟁 돌리는데 ㄹㅇ 임창정이랑 세 판 연속 만났다 개 잼썼다
조용히해라 임창정
환이 알고봤더니 임창정 광팬이구나?
[속보]류 환, 임창정 광팬
임창정 앨범 받았다
10월 지나가고 있는데... 그러고보니 임창정님과의 듀엣곡 어디가면 들을수 있는지?? 나오긴 한건지 ㅠㅠ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Lockheed_jing

임창정님ㅜㅠ
크으으으 너무 갓곡이다.. 임창정씨파트 너모 쵝오...
임창정 노래 듣는다 임창정 무시하지 마라
임창정 닮은.....((((((((. .. ?
아 이홍기가 임창정 노채 불러줫으면 ㅋㅋㅋㅋㅋㅋㅌㅋ
오빠 정말 궁금한 게 콘서트 게스트 분들은 모두 피처링진에 있었는데.. 암만해도 임창정씨는 생소해요!! (접점이 당최 생각이 안나서... 어떤 콜라보를 할지 궁금해하면서 살고 있답니다....ㅎ;;
송혜교하고 송중기 나이차이 4살밖에 차이 안나는데.. 18살 차이나는 임창정하고 여친은 머지...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idolchamp1

임창정님~? 깔깔깔깔 *^^*
오늘 8회 정도에 임창정님 봄 ㅋㅋㅋㅋㅋㅋ
임창정 노래 조아ㅏ아아
아재체는 뭐죠 임창정같이 쓰면 되나...
쩝..호흡 이수급 호흡 임창정 형님급 발성으로 갑시다
이 재능을 깨닫게 된 계기가 중딩 때 영어쌤이 뭔가 퀴즈로 누구 목소린지 맞춰보라고 엠블랙 천둥이 랩하는걸 한 3초 들려줬는데 듣고 바로 맞춘거랑 히든싱어 임창정 편에서 1라운드에 임창정 없었던거 맞춘거.....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ur_inmyburnbook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Lockheed_jing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Gaemers0302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summerlove0717

임창정 신곡 아나요 노래는 90년대 미스에스 쥐고 _028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