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야나

20171012 #해피투게더 전설의 조동아리 #뉴이스트W(#NUEST_W) #JR #김종현 #백호 #강동호 이석훈과 #나야나 컬래버레이션 CUT
프듀 제작진들이 뽑은 비율 1위 신유미&이석훈이 뽑은 가장 발전한 연습생 최고 순위 4위 & 최저 순위 14위 나야나 F반 센터 핸즈온미 센터 1분 PR 조회수 6위 비주얼 센터 2위 워너원 10위로 데뷔 이
20171012 #해피투게더 전설의 조동아리 #뉴이스트W(#NUEST_W) #JR #김종현 #백호 #강동호 이석훈 #나야나 감상평 CUT (우리 동호도 예능 좀 잡아주세요~ㅎㅎㅎ)
약간 나야나 부르는 이석훈=우리 아님;;?
아 뭐야 이석훈도 나야나 못 부르잖아???
이석훈씨 나야나
#プデュ 선생님 #이석훈 ... 더 좋아하게 되었어요ㅋㅋㅋ #PRODUCE101 #프로듀스101 - #PICKME #나야나

이석훈 나야나 해피투게더 프로듀스101 백호 뉴이스트W NUESTW novsw_


해피투게더

20171012 #해피투게더 전설의 조동아리 #뉴이스트W(#NUEST_W) #JR #김종현 #백호 #강동호 프로듀스101 할때 이석훈 선배님은? CUT
🙌마네키네코 안양점 소식🙆 마네키네코 안양점에서 Kbs 해피투게더 방송 촬영을! 10월13일, 19일 방영!! 💃뉴이스트 안양점 3호실 이용!!!💃 게스트 뉴이스트, 백지영, 이석훈, 린
20171012 #해피투게더 전설의 조동아리 #뉴이스트W(#NUEST_W) #JR #김종현 #백호 #강동호 이석훈의 아내 고정픽 강동호에게 '난 네가 싫어!'라고 CUT
#이석훈 & #뉴이스트W #JR #백호 ‘내 노래를 불러줘’ 사제지간 동반 출격! 오늘 밤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해야징~🎵


프로듀스101

석훈쌤 😀 #이석훈 #석훈쌤 #LeeSeokHoon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프로듀스101 출연진 국민프로듀서 대표보아, 황민현 보컬 트레이너이석훈, 신유미, 김예현 랩 트레이너치타, 던밀스, 임영민 댄스 트레이너가희, 권재승, 노태현
170421 프로듀스101 시즌2 3회 쿤셔니스타☆ #프로듀스101 #PRODUCE101 #SG워너비 #이석훈


전설의

전설의 조동아리? 그거 하는데 이석훈 나온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응원] 이석훈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영상편지입니다 🙊 레인즈를 아껴주시고 위하시는 마음은 최고다 최고! #레인즈 #RAINZ #이석훈쌤 #사랑합니다💕
170911 오빠생각 - 선생님 이석훈과 영상통화 中 ㅋㅋㅋㅋㅋ애들 스노우 필터낀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박지훈 #황민현 #이대휘 #워너원_오빠생각 #워너원스노우
이석훈 진짜 너무 멋있다 .. 예의없는 행동은 처음에 바로 잡고 억울한거 이해해주면서 선생님 아니라 형의 입장으로 이야기 들어주고 .. 진짜 오열 백번함 ... 💦
내마음속에 저장👉🏻👈🏻 #이석훈 선생님💕ㅋㅋ
해투 노래방?에 뉴w랑 석훈쌤 나오길래 신랑한테 쟤네 프듀 나오고 이석훈이 선생님이었잖아~하니까 김수용?! 아냐 그거..


석훈쌤

이석훈쌤은 힘드셨겠지만 난 쌤이 오래 계셔서 좋으네요,,,,얼굴 보고 있으니까 좋으네요,,,(행벅

이석훈 나야나 해피투게더 프로듀스101 백호 뉴이스트W NUESTW lilyest06

생각할수록 치과 원장쌤 프듀 이석훈쌤 닮음


프듀

그 프듀2 이석훈님이랑 영화 아이캔스핔 이제훈님 넘 좋음ㅁ 말하시는거나 존ㄴ잘부분이랑 목소리 넘 스윗
용국씨 뭔가 프듀에서 만들어준 서사땜에 약간 호감 있음 ㅋㅋㅋㅋ 막 이석훈 박수치고 ㅋㅋㅋㅋㅋ


연습생

19.이석훈 연습생 A입니다.


노래가

중학교 축구부에 진학하고 싶던 정민이는 축구 연습하다가 크게 다치는 바람에 축구하는게 겁이 나서 꿈을 포기했다고 한다. 이석훈의 '오래된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눈을 뜨고 중2병이 돋기 시작해서.? 모든 노래는 나의 노래가 되어? 작곡을 배우기 시작
중학교 축구부에 진학하고 싶던 정민이는 축구 연습하다가 크게 다치는 바람에 축구하는게 겁이 나서 꿈을 포기했다고 한다. 이석훈의 '오래된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눈을 뜨고 중2병이 돋기 시작해서.? 모든 노래는 나의 노래가


이석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석훈 멕이기

이석훈님 믾백아만자같이느껴짐...
이석훈 존나 웃기다ㅜㅜ
느낌이 약간 2시쯤같아요 이제 이석훈씨 오셨어요
이석훈봤다... 연예인봤다 그래도...
#수가수 #봤었어야_하는데 이석훈이 좋은 노래 들으면 얼굴이 일그러진다는 말에 장난 검ㅋㅋ
5. 우리언니가 눈만⭐ 안경쓴 이석훈 닮았다고함
담임쌤 겨론식때 우리반애들이 노래불러주는데 악뮤 알럽유랑 이석훈 그대를사랑하는10가지이유 외워야되는데 악뮤꺼는 원래알던거라 앵간한데 이석훈거 하 첨듣는노래ㅋㅋㅋㅋㅋㅋ 겨론식은 다음준데...언제외워...

이석훈 나야나 해피투게더 프로듀스101 백호 뉴이스트W NUESTW MyloveKBS

그래서 제가 고영배랑 이석훈 좋아하잖아염...
린이 이석훈보다 나이가 많아????
너무핸 수치료학 교수님은 이석훈 닮아서 보는 거냐😡 물리학 교수님 권정렬 닮아서 귀여운뎅😡
이야 이석훈 트위터도 하네
이석훈 센세 곡을 완창했다..
#워너비돌 도안을 공개합니다. 워너비돌의 옷은 제작 가격에 따라 변경되거나 추가될 수도 있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워너비돌 가수요주사에 참여해 주세요🙋 #SG워너비 #김용준 #이석훈 #김진호
왜 사람들 다 이석훈 욕하는지 모르겠네;;; 하고싶어서 햇겠냐고;; 이석훈소속사가 씨제이인데 씨제이가 엠넷 소유하고있으니까 가서 노래부르라고 시켰겠지;; 쿤님은 음방 나가는것도 싫다고하는데 끄듀콘가서 노래부르는건

보컬 양봉꾼들이 왔다네~ 꿀에 빠진 보이스 특집🍯 #윤민수 #이석훈 #존박 #고재근 #라디오스타 내일 (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아무리생각해도 이석훈 너무 언행불일치 아니냐 15년 연말콘에서 삑사리내고 웃은사람누구~? 석훈이욤! 15년 라디오에서 가사잊어서 당황한사람누구~? 석훈이욤!16년 컬투쇼에서 가사 1절꺼부르고 웃은사람 누구~? 석훈이
프로듀스 101 만세 1조 보는데 다른사람들 다 만세하는중인데 대체 이석훈 혼자서 할렐루야 하고이씀? ? 진심 찬송가 부를때 앞에서 어르신들 저러고 계시는데
3. 좋아하는 남자배우는 최원영박해진 남자가수는 이석훈
히든싱어5 한다면 꼭듣고싶은 가수분들 -BMK(대표적으로 꽃피는봄이오면 좋아함) -이승기 -이석훈(김진호가 먼저나와서안되나) -하현우 -테이 -KCM -디셈버 멤버
첫번째 그대의 마음 나무처럼 나를 쉬게해  두번째 그대의 미소 햇살처럼 나를 밝게 비추고  세번째 그대의 손길 내가 힘들때마다 품에 안아준 그댈 사랑합니다  이석훈-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나 저거 사진 이석훈인줄알고 이해못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

이석훈 나야나 해피투게더 프로듀스101 백호 뉴이스트W NUESTW MOSS_H_129

헐 ㅁㅊ 나도 이석훈인줄
울엄마 이석훈 존나싫어함 그냥 싫어하는거 아니고 존나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 감독 "우리 영화,'캐리비안의 해적'과 비교하지마"
▲포수=강동관, 나종덕  ▲내야수=황진수, 김상호, 신본기, 오윤석, 전병우, 이재욱, 이석훈, 홍지훈  ▲외야수=정훈, 백민기, 조홍석, 임종혁, 허일
프로듀서들도 개노잼 ㅡㅡ 이석훈처럼 머라해야 재밋지
겨울고백이랑 크리스마스니까 노래 도입부 개조은데 하이라이트파트 부르는사람들이 박효신이석훈이라 목소리때매 집중이안됌
고삼 때 이석훈이 첫 단독 콘서트를 했었는데 그 때 너무 가고 싶었지만 결국 못갔던 기억이 오래도록 남아 있다.

아 맞아 그 인장 돠개 오래했었삼 이석훈 인장 ㅈㄴ 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그거 트친님한테 인장 ㅊㅊ좀 해서 한건대 맘에 들어서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
사실 컬투쇼 인장할때만 해도 멘션 많이 못 나눠봣는대 이석훈 인장하고 내가 님한테 이석훈 인장하니까 친근해진것 같다고 멘숀 주고받고 그랫음 외케 옛날일 갓냐
아 님들이 갑자기 제게 친근함을 느낀이유가 그 분위기 머박적인 슬기 인장하다 이석훈 인장으로 바꾼것도 있는데 그때 닉을 벨벳에서 신선으로 바꿨었음
ㅋㅋ사실 나는 윤용빈하면 이석훈 생각남 ㅠ 코 한 거냐고 ㅠㅠ 물어본 ㅠㅠ 거 ㅠㅠ
진짜 이석훈 웃으며 안녕 불러주는 사람 있으면 내가 평생 사랑할래
근데 이석훈목소리가 젤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석훈 나야나 해피투게더 프로듀스101 백호 뉴이스트W NUESTW 9qJQerACMoxXyWj

이석훈 나야나 해피투게더 프로듀스101 백호 뉴이스트W NUESTW sao86365

이석훈 나야나 해피투게더 프로듀스101 백호 뉴이스트W NUESTW belongs_toyou

이석훈 나야나 해피투게더 프로듀스101 백호 뉴이스트W NUESTW SJ0137

이석훈 나야나 해피투게더 프로듀스101 백호 뉴이스트W NUESTW RAINZ_Of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