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WILL

비눗방울이랑 오빠랑 진짜 너무 잘어울린다 ❤️ - #케이윌 #kwill #팬싸인회 #팬싸 #Nonfiction #실화 #형나잇 #hyungknight (사진을 공유해준 그녀에게 감사를 ❤️)
다들 심쿵하고가요 - #케이윌 #kwill #팬싸인회 #팬싸 #핫트렉스 #Nonfiction #실화 #형나잇 #hyungknight (사진을 공유해준 그녀에게 감사를 ❤️)
꽃형수다 꽃형수 ❤️ - #케이윌 #kwill #팬싸인회 #팬싸 #핫트렉스 #Nonfiction #실화 #형나잇 #hyungknight
비눗방울이랑 오빠랑 ❤️ 2 - #케이윌 #kwill #팬싸인회 #팬싸 #핫트렉스 #Nonfiction #실화 #형나잇 #hyungknight (사진을 공유해준 그녀에게 감사를 ❤️)
과연! 이번 케대박 피케팅 성공할 수 있을까.... 제발 하루만이라도 성공했으면 좋겠는데... 머리속에 온통 케대박뿐 ㅠㅠ -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브이라이브 #Vlive #형나잇 #hyungkni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너......((동공지진 #케이윌 #kwill #실화 #nonfiction #팬싸 #팬싸인회 #강남핫트랙스 #고조선화질
#케이윌 #KWILL#김형수 #엘포인트 #엘페이 #롯데빅플레저 #코엑스 #오디토리움 . . . . . . . . 오~ 버건디!~~ 물빠진 빨간색...ㅋㅋㅋ 아주 오랜만에..긴...무대....고생해도 행복했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whowill1230

이미 다들 봤겠지만 좋은건 자주자주 봐야하니까 ❤️ 볼빵빵 완전 귀여워어어어어 ❤️❤️ -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승리요정 #승요 #형나잇 #hyungknight (from. 오빠 짹짹이)
이제 다시 눈을 뜨면 이렇게 눈물이 나. #케이윌 #kwill #실화 #nonfiction #시간은거꾸로흐른다 #승리요정 #직관요정 #야구요정
171027 - 뮤직뱅크 / Music Bank #kwill #케이윌 #실화 #NONFICTION [4] 팬 너무 많았어요 ㅎㅎ Too much fans haha
171027 - 뮤직뱅크 / Music Bank #kwill #케이윌 #실화 #NONFICTION [1]
건배〰︎🥂💕 #kwill #케이윌
[#Kwill] #케이윌 #안녕가을 171027 #KBS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는 14번째 입니다! 🎵 본 방 사 수!! ❤️
세상에서, 아니아니 우주에서 제일 빛나는 나의 별💫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케이윌 #kwill #뮤직페스타 #직찍

[#Kwill] #케이윌 #안녕가을 171029 #SBS #인기가요 생방송! 무대는 14번째 입니다! 🎵 본 방 사 수!! ❤️
170507 홀가분페스티벌 이런사진들 하드에 묵혀뒀던거 #실화 냐? 반성하자.....😂 무려 5개월 전 오빠얌.... #케이윌 #kwill #홀가분페스티벌
170507 홀가분페스티벌 이런 컷들은 보통 마이크에 초점이 맞아서 찍사로써 참으로 곳통이라면 곳통인데 초점 살았다....😥 #케이윌 #kwill #홀가분페스티벌
170507 홀가분페스티벌 😮💕 ㄱㅇㅇ.....😭😭😭😭😭😭 #케이윌 #kwill #홀가분페스티벌
아쉽다 인기가요 막방 ㅜㅜ 옵빠 ( ) 한달동안 고생하셨어욤 👍🏻💖 뱌뱌👋🏻 #케이윌 #Kwill #실화 #인기가요
170507 홀가분페스티벌 눈감고 노래하는 어빠는 분위기도 체고고 귀여움도 체고얌!😶 보정도 마음에 든다냥~😶(쀼듯) #케이윌 #kwill #홀가분페스티벌
170507 홀가분페스티벌 보정이 어둡게 됐는데 괜찮네....🤔 뭔가 짱짱한 느낌이얌... #케이윌 #kwill #홀가분페스티벌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jvang199027

170507 홀가분페스티벌 오빠의 아름다운 미모와 시선 강탈하는 그의 손을 봐주세요... 아 뎡말....🙈 #케이윌 #kwill #홀가분페스티벌
[#KWILL] #케이윌 공식 SNS OPEN! 🎶 드디어 케이윌의 공식 트위터가 오픈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170507 홀가분페스티벌 착장 지쨔 넘 예뻤어...🐣 무대위에서 청바지 입은 오빠를 봤었지...😶 #케이윌 #kwill #홀가분페스티벌


실화

171020 더 스테이지 빅 플레저 조명도 좋았고 오빠 분량도 참 좋았고 라이브도 많이많이 들어서 좋았고 예쁜 오빠 많이많이 봐서 좋았고 오빠 날이 갈수록 미모갱신💖💖 #케이윌 #더스테이지빅플레저 #실화
6.케이윌-눈물이뚝뚝 저번에 실화소개하면서 언급잠깐햇는데 이노래진짜조아여 꼭들어봐여 케발라님 목소리끝내줘여그냥👍
1. 좋아하는 노래에픽하이 연애소설, 케이윌 실화, 시아준수 꼭 어제 ㅠㅜㅜㅜㅜㅠㅠ 2.최애 영화아이언맨3 3.좋아하는 음식와 이건 너무 많은데 연어,까르보나라 파스타,각종 고기,고기,고기,고기,육식이요
케이윌 신곡 제목이 실화였구나 ㅋㅋㅋㅋ

케이윌 실화 사비 멜로디랑 케이윌 감성 미쳤다 지나ㅉ 와 ㅁㄴㅇ링ㄴㄹ...
트친 열어분ㄴ ㅠㅠㅜㅠㅠ 케이윌 실화 불러쥬세요 8ㅁ8
케이윌 실화 치였다 ㅋㅎㅋㅎㅋㅋ ㅠㅠ
케이윌 실화냐?
케이윌 실화 1시간 반복재생 해야디 ㅎㅅㅎ..
그놈의 실화냐 때문에 이젠 그냥 실화라는 단어만나와도 웃게된다ㅋㅋㅋ결론은 케이윌 실화가 참 좋습니다
케이윌 - 실화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jvang199027

(#주간아이돌) MBC every1 개국 10주년 특집 제 3탄! 8,9,10년차 축하 사절단이 모두 뜬다! #인피니트 #하이라이트 #케이윌 까지! 이 라인업 #실화?! 오늘 저녁 6시 MBC every1 방송!
???? 케이윌 신곡 이름 실화냐???
#1일1노래추천 케이윌-실화 오늘 하루도 난 너를 빼고 나면 하나도 남는 게 없어 아무것도 없어


홀가분페스티벌

170507 홀가분페스티벌 물병 뚜껑 따는 표정이 귀여울일이야😭 #케이윌 #kwill #홀가분페스티벌
170507 홀가분페스티벌 오빠가 너무 귀여워서 좀 울어보려고 한다...😢(눙물 일발 장전) #케이윌 #kwill #홀가분페스티벌


이러지마

🔊 케이윌 (K.Will) - 이러지마 제발 🎶
비도 안 오는 유리창 너머 뿌옇게 멀어지는 너 -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 -

케이윌이 부릅니다 이러지마 제발
지금 이번달만 몇번째이러는지몰겠네- -;가뜩이나 딜싸새로익히는중에 라면딜이라 슬퍼죽겠는데 컴도 제정신이아니야..전원버튼키면 켜졌다꺼졌다 3번반복한뒤에 정상실행된다...케이윌이 부릅니다...이러지마 제발..😂😂
이러지마 제발 날 떠나지마 제에발 케이윌이 부릅니다
케이윌이 부릅니다 이러지마 제발ㄹ,,,,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양요섭- 카페인 에픽라이- up 이하이- 1,2,3,4 쥬얼리- look at me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 짤이나 쪄와야지 내가 이래선 정말ㄹ(뒷목


평창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B1A4, GOT7, 케이윌, 레드벨벳, 블랙핑크, 버즈 등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하는 JTBC 최초의! 최고의! 음악축제 '평화기원 평창 뮤직 페스타' 10월 28일(토) 저녁 6시에 평창에서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L5V2ly

평화기원 평창 뮤직페스타 오후 6시 레드벨벳 블랙핑크 GOT7 B1A4 버즈 케이윌 김영철 자이언트 핑크 박재정 휘닉스 평창 청기단 야외 공연장 국제드론스포츠대회 오전 11시 30분 구구단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축제 오
#평창 D-100 범국민 #코리안서포터즈 발대식 2017.11.01.수.16:00 #서울광장 #KBS1 #케이윌 #인순이 #거미 #레드벨벳 #비투비 #박기영 #윤미래 #타이거JK #뉴이스트 #W #김영임 #민우혁 #송유진
10월 28일 평창뮤직페스타 평화존 티켓 구합니다. #GOT7 #갓세븐 #B1A4 #블랙핑크 #레드벨벳 #케이윌 #평창뮤직페스타
171028 평창 뮤직 페스타 #케이윌 #오늘도 #미모갱신
171028 스타쉽 아티스트 스케줄 [#케이윌] ➡ 평화기원 평창 뮤직 페스타 PM 6 장소:휘닉스 평창 청기단 야외공연장 [#보이프렌드 #동현 #정민 #광민 #민우] ➡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인기가요

# 932회 인기가요 출연자 # 태민, 하이라이트, BTOB, GOT7, 케이윌, 포맨, 업텐션, 박재정, SF9, JBJ, 마스크, DK(디셈버), 골든차일드, TRCNG, IN2IT, 이예준, 혜이니X민수
#인기가요 10월 29일 출연진태민, 하이라이트, BTOB, GOT7(갓세븐), 케이윌, 포맨, 업텐션, 박재정, SF9, JBJ, 마스크, DK(디셈버), 골든차일드, TRCNG, IN2IT, 이예준, 혜이니X민수 등


뮤직뱅크

안녕 가을 ...이 노래도 좋다! 윌님도 멋있었다~멋져요 💕 #케이윌 #안녕가을 #뮤직뱅크 20171027
Podoba mi się film 뮤직뱅크 Music Bank - 안녕 가을 - 케이윌 (Hello, Autumn - K.will).20171027 w –


하이라이트

빅웃음 빅재미 그리고 파이팅 가득한 축제의 마지막! 이번주 수요일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케이윌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에이핑크 기대해주세요
26. 전설의 케이윌 성신여대축제 음향사고... 하이라이트 직전 엠알 끊겨버리니까 기다렸다는듯 애드립 난리내버린 형수갓....


10월

10월 26일 #스톡오늘티켓팅 오늘은 #연극 #밀레니엄소년단#나씽벗띠브즈 #내한공연 #가을방학 #이소라 #데이브레이크 #버즈 #케이윌 #문문 #콘서트 #단란한쫑파티 티켓팅이 있습니다.
나 10월에 케이윌 음반활동 종석이 드라마 균상이 예능 이용래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 폭발


6시

3주간 대장정 끝에 드디어 지하 3층에 방문한 초특급 축하사절단!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케이윌 #인피니트 #에이핑크)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L5V2ly


스타쉽

THE STAGE BIG PLEASURE🎤 #스타쉽 고막남친 모임🎶 #케이윌 #유승우 #마인드유 #정세운 #STARSHIP
56. 진짜 케이윌 얼굴 존잘이라고 깍지 씌워지는 무대... 살랑살랑 춤추면서 미친 가창력으로 봄이 왔다고 노래하는데 안넘어갈 사람이 어디 있어요.. 아직도 봄마다 듣는 노래이고 그래서 4집 언제 낼거야 스타쉽아 저게 3
63. 스타쉽플래닛의 눈사탕.... 스타쉽에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만 있던 시절 추억팔이... 세팀 다 외모 리즈 오졋구 홈파티 분위기 오졋구 다 예쁘구 진짜 내가 스타쉽 사랑하는 이유...
[B.F정민] 오예! 여러분 설레일준비 되셨나요♥ 예~ 야호!! 케이윌형,소유누나와 함께하는 특별 무대! 오늘 저녁에 꼭 보는거 잊지 마세요~~! 그리고 내일은 스타쉽 플래닛 총 출동! 많이 보러 와주세요!!♥


뉴이스트

【뉴파파】영스트리트 라디오를 마치고 케이윌 디제이님과 혜이니양과 함께!! ^^ #뉴이스트 #NUEST #GoodByeBye


치얼업

13. 케이윌이 커버한 치얼업... 트와이스 치얼업 맞고요... 저 제와피... 치얼업도 이렇게 부를수 있대... 너무 쩔고 다 죽여버리는 보컬이고 케이윌 보컬 태클걸 사람 없다 방금 내가 다 죽여서
- 대구 30일 - 대구 31일 - 부산 - 울산 순으로 락버전으로 넘어가는 치얼업 댄스를 모아봄! #케이윌


태민

태민 무쌍 약간 케이윌 닮았어..


케이윌

091023 태연의 친한친구 포바친 신종플루 걸렸다가 다 나아서 돌아온 케이윌을 탱구가 포옹한 이 사진들 떴을 때 부러워서 앓아누웠던 게 아직도 생생ㅋㅋㅋㅋ
케이윌행;;
볼빵빵 한 오라방 :-) #한창귀여울나이 😍😳🙊 맞잖앙 흐흐흐. #케이윌 #팬사인회
넌 여전히 사랑을 몰라 넌 너밖에 잘 몰라 꼭 말해줘야 내 맘을 알겠니 그게 아닌데 촌스럽게 내게 왜이래 내 말은 그런 뜻이 아닌데 나도 모르게 너를 울게 만들어 나도 잘 아는데              (촌스럽게 왜 이래 /케이윌)
지난 9월 21일 멜론라디오 스타DJ 녹음을 위해 케이윌 님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라디오 디제이 베테랑다운 면모를 보여주시며 즐거운 진행을, 그리고 명불허전의 라이브를 보여주신 자리였습니다:)...
케이윌 노래 들어주세요 겁나 좋아요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L5V2ly

케이윌님 요섭이를 그 작고 귀여운 아이라고 해주셨다 ㅎㅎㅎㅎㅎ
39. 케이윌의 화음... 이건 무대라기보단.. 토크중 부분인데 넘 웃기고 근데 넘 잘해서 또 감탄하는대 넘 웃기고.. 약간 내 웃음 지뢰이고....
꽃이 핀다 - 케이윌
난 솔직히 김죤댸 냐레이션 하며능 그거밖에 생각안남.. 전설의 ㅋㅔ이윌 ㄹㅏㄷㅣ오.. 박차녈 김죤대의..ㄷ..대리님...!!!!
케이윌 노래 개좋아 와 미쳤다 진짜 쌉소름돋아써..
케이윌 노래 너무좋다 ㅇ 으어어ㅓㄱ... ㅠㅠㅠ 사랑해요 케이윌ㄹ !! !!! (야광봉
뭔가 나도 멜로디 하나하나 부를때마다 감성 듬뿍들어가있는 보컬이 되고싶당 ㅠㅠ.ㅠ.. 케이윌 사랑살앙ㅇ..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ID__SIMCHUNG

나눈ㄴ.. 케이윌ㄹ.. 이 더 죠아..
앗ㅅ 글쿠망! 나눈 케이윌노래듣고있는데 뭔가 갑자기 끌려서 가구싶운데.. 집앞이 아니라서 고민된다 끕 ㅠ
킹갓감성 케이윌..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다 한번 두 번을 말해도 모자라서 케이윌-가슴이 뛴다中 (연님 커미션) 꼬물이 이오토리! #이오토리
케이윌 노래 짱높네.. ㅎㅎ.. 내려야지.. -5키.. 키킼..
1997_08_21_케이윌도 본적이 있는데 식사 하면서 직원분들이랑 음악중심이 힘들다는것에 대해서 얘기해고 있었다..(?) 사실 그런거보단 생각보다 등빨있으셔서 놀랐다.
ㅇ ㅏ ㅠㅠㅠㅠ 케이윌 진짜 사랑ㅎ..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somesomehyungsu

여러분 케이윌 연말 콘 좌석 뜨면 저에게 알려주세요😢 제가 컴맹이라 떠도 몰라요😂 도와주시면 감사합미다😭
속삭였던~🎵 속삭였던~🎵 속삭였던~🎵 아니 이렇게 센스도 남치면 어떡하지? 이 남자 어떡하지? 케대박 티켓팅은 어떡하지?? 내자리 어떡하지?? 이제 자야되는데 어떡하지? #아무말대잔치 #사랑해요 #케이윌
#명품보컬 #케이윌 #전국투어_콘서트 #서울공연 최근 2년 반만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케이윌이, [17' 케이윌 전국투어 콘서트]로 돌아온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와아아아아)❤️
수시 1차 망해서 친구 선물 그렸다 문제는 안 닮음 케이윌인거 아실려나?
【뉴파파】 케이윌의 영스트리트에 출연 중인 #뉴이스트 아론, 민현, 백호입니다!! 러브들 듣고 계시죠? ^^ #NUEST #GoodByeBye   
Day 16 " 케이윌 - 끊었던 담배 " '담배'라는 매개체로 노래를 만들어 신기했고, 듣는 순간 저도 모르게 슬퍼졌었던 노래
오늘,,출근하는데 라디오에서 케이윌 노래가 나왔다,,미신두(아무말)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174x160

역시 윌이형이 승콘이셨다 #케이윌 #승콘
13. 케이윌 선물, 아이유 있잖아(rock ver)
케이원... 케이윌... 드립칠 게 몇개 업ㄱ다
ㅇㅣ건 모야 어머 *'w'* 통장에! 집문서어ㅓㅓ~~!~!! 다 니꺼야 ㅇㅍㅇ 이 차도... 너 가져.. 대리니임 )w( 그리고....... 나도 니꺼야 ㅇㅍㅇ.. (끜끅끜끅ㄱ ㅋwㅋ) 케이윌 웃음소리 무후호하하
매일 너를 봐도 이런건 기적일까 계속된 꿈인 걸까 | 가슴이 뛴다, 케이윌
케이윌 기아팬이야?
20171020 빅플레저 #케이윌 여기도 아이컨택....... 🙊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NUESTNEWS

올해는 케이윌과 마마무🎶🎤 케이윌 실물이 낫네ㅋ
내일 뮤출가시는분들 케이윌좀찍어주세요
탐라에 갑자기 케이윌 떠서 깜짝 놀람 (우리 아이돌의) 선배님 안녕하신지
케이윌짱
진심 케이윌오빠 콘서트 케대박을 10만원이든 얼마든 티켓값 비싸게 주고 사더라도 앞자리는 꼭!! 예매함ㅋㅋㅋ
,, ¿ 마치 케이윌 너처럼... ¿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윌보고 운사람 나아니자나 왜그래 ㅎㅎㅎ(하지마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NUESTNEWS

🎶 케이윌 - 말해! 뭐해? 🎶
저거 10년도 케이윌이랑 같이 한 그 뮤어쩌구 프로였는데
내가 사랑하는 휘성 케이윌... 브로맨쇼 조합ㅠ
순간 당가나 케이윌인줄 알앗어
머리스타일링되게 케이윌같다 ㅋㅋ
8. 질문 (도고님) 좋아하는 노래 많지만 딱 두가지 정도 꼽으라면 케이윌 - bluffing, 션 레논 - dead meat 입니당
'구르미그린달빛ost 케이윌의 녹는다'라는 노래야👼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jeongsewoon_twt

팝콘같은 꽃잎이 저 높이 날아요 사랑한다 말하면 난 정말 녹아요 오늘같은 바람이 불면 하루 종일 미치겠어 그대가 아른아른거려서 케ㅇㅣ윌- 러브블러썸
꿈에 케이윌 나왔어......내가 티켓팅도 못하고 이상한 이벤트 사기 당하고 그랫는데 ㅋㅋㅋㅋ 오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 내가 그럴사람으로 보이니?하더니 회사랑 매니저한테 전화하곸ㅋㅋㅋㅋㅋ해결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욱겨 오빠보고십닼ㅋㅋㅋ
케이윌 콘서트 교환 구합니다ㅜㅠㅠ 친한언니꺼 도와줬는데 날짜를 잘못예매했어요퓨 살려주세요퓨ㅠ 나 24일 102구역 1열 무대중앙쪽 님 23일 102구역 1~2열 무대중앙쪽 딱 한자리입니다ㅠㅠ 제발 도와주세여ㅠㅠ
케이윌 안녕 가을 노래 넘흐 좋아요ㅓ 진짜 아 .. ㅡㅠ
나 오늘 케이윌 비투비 뭐 진짜많이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윌님 인스타계정도 ...있었음..💕 항상 좋은노래 잘듣고있어요!!! 케대박 갔다오고 케이윌전도사가 되버렸는데 2017 케대박도 너무기대되요!!!🙈🙊
난 가수는 케이윌이 잘불러서 좋다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Eternalsummer71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SBS #SBSfunE #정세운 #마인드유 #유승우 #케이윌 본방사수중♬ 정세운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노래와 좋은방송👍굿❤
역시 케이윌 노래 간드러지게 잘불러잉
은채학교갔다올때 백스탭치는데 사람이 진짜 너무많은거임 그래서 와 우리은채 완전 슈스다됐어~~하니깐 막 손절래절레 휘저으면서 아 나한테 왜그랩? 나이런거 창피해~ 이런말했는데 존나기여웡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뒤에 케이윌나타나서 다같이 놀램ㅋ
아ㅎ 저 악뮤 첸 케이윌 좋아해요ㅎ
악뮤 )) 첸 (( 케이윌
전 악뮤 케이윌 볼빨간사춘기 레이 좋아해요^^
하앙 저 케이윌 조아하는거 어캐알구 (ㅈㄴ다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whowill1230

과제때문에 배틀트립 덴마크편보는데 아 진짜진짜 그 시간에 이현분과 케이윌분의 맥주먹방으로 다쳐서 못먹고있는 술이 먹고싶어졌다.. 흑 슬프니까 잠이나잘래
내가 하고싶은 계연이란 뉼님이랑 노래부르다 케이윌의 이러지 마 제발 같은 관계 짜고싶어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멘마관계)
일 년이 가도 십 년이 가도 나는 똑같아 단 하루도 잊지 못한 사람 난 너여야만 해 내 사랑이 너 인데 너 없이는 안돼 니가 필요해 -네가 필요해. 케이윌
오늘 아침부터 병원가서 뼈주사 근육주사 맞고 바로 젤 친한 친구 결혼식 가서 사진도 찍고 케이윌 뮤비에서 처럼 서인국이 안재현 보낼 때처럼 ㅊ 울고 뷔페 맛 없어서 두그릇만 먹음 ㅎ 것도 설렁 담아서 .. 집와서 콰이로 영상찍엇는데 개만족스러웟삼
선수들 등장곡 응원가 죄다 케이윌 노래로 바꿔라!
케이윌 노래들으면서 도착
케이윌 선배님 감사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 멤버들 땡큐 알러뷰!!! 여러분 땡큐 알라븅!!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whowill1230

#케이윌 어느덧 마지막주ㅠㅠ아쉬움만 가득😥😢
꺅꺄야야ㅑ갸ㅑㅇ강갹케이윌곧나온다
케이윌이 이긴다 했으니 이길거임
케이윌 사마..
케이윌
케이윌 님 노래! ! ! ! ! ! !
ㅇㅎ 지금 방에서 듣고있다 ㅋㅋㅆㅋㅅㅋㅋ 뭔가 케이윌님 목소리이긴했는데,,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whowill1230

오늘 케이윌 간다그랬으니까 이길거야.. 승요님 믿어요 엉ㅇ어엉ㅠㅠ 이라인업으로 대체 어떻게 이길진 모르겠지만..
아 ㅋㅋㅋ8ㅋㅋㅋㅋㅋ 방금 밴에 케이윌 타고 가면서 인사해 줘서 멜로디들 다 인사하면서 "우와~ 케이윌이다~~!!!"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정말 수고했어요❣️정말 즐거웠어용❣️사랑해요 케이윌❣️
32. 케이윌+동현 만담은 언제나 옳다 #보이프렌드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whowill1230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bestIdolone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MoonHi00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jvang199027

케이윌 KWILL 실화 홀가분페스티벌 NONFICTION 이러지마 하이라이트 jvang1990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