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지원

어쨌든 보프 김동현님 - 스피카 양지원 젤 잘되야해 이제 좀 잘돼자 제발
? 잠만 나 그 뭐냐 케배스에서 하는 유닛그거에 스피카 양지원나온다는 소식들음ㄷㄷ
스피카 양지원 - 보이프렌드 동현 리더롤로 제일 적격임 .. 캬 이거 ㄹ ㅔ알임니다 (⁎⚈᷀᷁ᴗ⚈᷀᷁⁎)
스피카는 역시 음방에서 데뷔무대를 봤다 거의 티비앞에서 살았는데 나? 데뷔곡 러시안룰렛 개명곡이니까 다들어야한다 여기 후반부에 고음 애드리브 덕분에 이슈였엇고 데뷔땐 반응이 좋았다 양지원이 메인 비주얼 멤버였고 얘가 예능을 많이 뛰었었음
그래서 스피카는 몰라도 양지원은 아는 사람 많을거같은데ㅜ 스피카 진짜 컴백한다고 하면 무대 다봤음
더유닛 양지원 기억해주세요 TheUnit jiwon #yangjiwon spica 스피카
양지원도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냥 스피카 다시 하자ㅠㅠㅠㅠㅠㅜㅠㅠㅠ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pipito0214

안녕하세요.. 탐라 더유닛 안보시는 분들 ㅎㅎ 11월 11일부터 티몬에서 투표를 하는데 큐브 연습생 이주현 스피카 양지원 핫샷 김티모테오 지한솔 투표 부탁드릴게요 ..
브랜뉴 칸토랑 스피카의 양지원 그리고 보이프렌드와 핫샷을 기억해주세요...
오늘 방송은.. 진짜 백프로 인정할만한건 양지원 밖에 없었던거 같다..ㄷㄷ 스피카는 나눠서 개별로 어딜 나가도 실력은 무조건 보장이네..ㄷㄷ
아 미친 더유닛에 스피카 양지원님 나온대서 찾았는데 눈물났러... 스피카 투나잇 아윌비데어 러시안룰렛 전부 명곡인데...
더유닛보는데 스피카 양지원씨는 정말 수퍼부트 받을만 했던 것 같다 양지원님 정말 가장빛나는 별이 되어서 세상을 밝혀줄 인재 되어주세요 타팬이지만 인정하고 응원합니다
더유닛..봐버렸어ㅜㅜ 보다가 내용이 산으로가는거 같아서 끌랬더만.. 스피카 양지원에 감동받고 핫샷 등장에 소리쳤다는..ㅜㅜ 담주 어캐 기다려~!! #더유닛 #핫샷_호정_문규 #양지원_음색조으다
더유닛에 양지원 나오네 쟤는 꼭 유명해졌으면 좋겠다 스피카 노래도 다 좋던데

‘전 스피카 멤버’ 양지원, ‘더유닛’ 출연 이후 sns에 응원의 메시지 이어져‘훈훈’:
스피카 양지원 정말 예쁘다
양지원이 근데 스피카에서 노래 젤 못불렀었는데 ,,,,, 잘하는 그룹 안에 있으니까 자동으로 잘불러졌다
다른 사람은 잘 모르겠고 더유닛 스피카 양지원은 이제 떴으면 좋겠다. 예쁘고 실력도 좋고 스피카 때도 빛을 못봐서 너무 속상했는데 이제라도 떴으면..
양지원 데뷔전에 우결에 함은정 친구로 나왔을 때 세상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스피카 잘 안돼서 안타까왔고 다시 잘 됐으면 좋겠다
양지원 영상 보는데 너무 맘아프다.. 스피카 노래들 정말 수록곡까지 챙겨 들었던 그룹이였는데 ㅠㅠㅠㅠㅠㅠ 컨셉만 투나잇처럼 잘 잡아갔으면 더 떴을텐데 너무 아쉬워
스피카 실력은 진짜 좋아서 뜨겠지 했는데 뜨지 못하고 회사의 푸쉬가 많이 부족하긴 했음 소속사 잘 만나야 한다는게 이런건가 봄 오소녀 애들중에 양지원 실력이 젤 있어보이는데 젤 안되서 안타까움 잘되길 바랐는데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xwellz7

어제 더 유닛 보는데 스피카 양지원님 나와서 노래하는데 여전히 실력은 대단하고 굉장하더라 진짜 실력이 넘쳐흐르는 그룹이었는데 그 실력을 보여줄 방송기회가 없었다는데 너무 느껴져서 슬펐음
양지원 뜬다뜬다뜬다!!!!!! #더유닛 #TheUNIT #지원 #양지원 #JiWon #스피카 #SPICA
좋은건 같이 듣고 같이 알고 싶은 마음에 쓰는 타래✨ 스피카의 Tonight을 들어보셨나요? 딴 명곡도 정말 많습니다. #스피카_명곡_타래 #좋은건_같이_들어요 #양지원 #더유닛 #스피카
오잉 근데 스피카 노래 지쨔 좋아했었는데 왜 해체한거야,,,멤버들 다 가창력 다 뿜뿜이였는데ㅠㅠ 개인적으로 양지원은 아이돌그룹 말고 걍 솔로로 나와야한다고 생각 거의 뭐 독보적인 실력,,ost 부르면 대박날텐데
🌙메인트🌙 물망초의 꽃말 "나를 기억해 주세요" 김동현, 양지원을 기억해주길🙏 프로그램 취지와 맞지 않는 N개월차 신인 및 연습생 안 파고, 보이면 블락. #더유닛 #TheUNIT #김동현 #양지원 #보이프렌드
림들 김동현 양지원 하세요 흙흙...... 둘다 실력은 뭐 말 할것도 없이 대박이고 존잘존예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유닛 #TheUNIT #동현 #김동현 #DongHyun #보이프렌드 #BOYFRIEND #지원 #양지
어제 투나잇 부르는 영상 무한 반복재생중..... 첫소절부터 반하게 만든건 언니가 처음이에요....(((앓음 #더유닛 #TheUNIT #지원 #양지원 #JiWon #스피카 #SPICA

Yes! 우리 언니 쭉쭉 올라가야지요~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가장 빛나는 별, 스피카 그리고 양지원 #yangjiwon
멜론검색 1위 8위 박제 #스피카 #양지원 진짜 역주행 제발
스포트라이트, 받을 자격이란게 필요하다면 언니는 충분해. #양지원 #스피카


더유닛

더유닛 저 여자뮤비보는데 낯익은 얼굴들이 많아서 안타깝다....휴... 스피카노래 진짜좋아했는데 참... 맘아파
?? 더유닛 그냥 하길래 잠깐봤는데 좀 13살애 나오는거보고 읭?? 했음ㅋㅋㅋ 연생왜나왘ㅋㅋ 스피카 핫샷 유키스는 이해되는데 왜나왔지 싶은애들도 많다 태민이 있길래 좀 보다 말았음
스피카 다들 잘됐으면 좋겠다ㅠㅠ 보형이 라이트하게 덕질했었는데 지금 뒤늦게 지원이 더유닛 나온거 보면서 질질 짜는중,,,, 진짜 다섯명 다 실력외모 쩌는데 아까워,.,,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Taka_Ayase

엥 더유닛에 왜 스피카 나와??.. 나 스피카 노래 개좋아했는데
더유닛에서 스피카 양지원이 지금 스피카가 해체된 시점에 스피카 노래부르니까 뭔가 맴찢당함
양지원 진짜 완벽하더라.. 잘됐으면 좋겠다 ㅠㅠ #더유닛 #양지원 #스피카 #오소녀
아니....더유닛에 나무엑터스 뭐에요??? 거기는 진짜 배우소속사이지 않아요??? 보이프렌드, 백퍼센트, 달샤벳, 스피카ㅠㅠㅠㅠㅠ이 네팀 만으로도 롬곡인데 편집도 엉망이라고요? 안보길 잘했다😭😭😭😭😭😭😭😭😭
아 더유닛에 스피카나와요........?.............


SPICA

- 스피카 / spica - b2m ent
보고싶다 스피카 ⭐︎ #SPICA #스피카 #보아 #시현 #지원 #나래 #보형

🔊 스피카 (SPICA) - LONELY 🎶
스피카(SPICA) 러시안룰렛(Russian Roulette) 웅장웅장 노래도 잘부르고 좋아 한결같은 취향
My Spica babies..어떻게 살아지? 잘 지내요? 듣고 싶어여..우리 멋진 스피카가... ㅠㅠㅠㅠㅠ 마음이 아파 ㅠㅠ
61. SPICA (스피카) - Russian Roulette (러시안 룰렛) 노래도 좋고 멤버 실력도 너무 좋고


러시안룰렛

스피카 - 러시안룰렛
나 스피카 러시안룰렛 진심 노래 나왔을때부터 오조오억번 불러서 대박 잘부름 (아님
스피카 러시안룰렛 너무 좋아...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luvMymu

헉 스피카 러시안룰렛 맞나 그거
스피카가 러시안룰렛도 췄어요?
스피카 진짜 좋아했어,. 러시안룰렛,... ⁽⁽(ཀ д ཀ)⁾⁾
아진짜ㅠㅠ레드ㅂㅂ분들꺼가 러시안룰렛노래제목 듣고도 스피카생각났는데....


투나잇

ㄴ9가 스피카 노래 얼마나 조아해ㅛ는데퓨ㅠㅠㅠㅍㅍ 투나잇 제 애창곡임
ㅜㅜㅜㅜㅜㅜㅜ스피카 진짜 좋아하는그룹이였는데 ㅜㅜㅜㅜㅜ 투나잇 진짜 노래 띵곡인데 이제 역주행해야할노래ㅜㅜㅜㅜ
스피카 노래 다 명곡인데 엉엉ㅇ엉 투나잇 나의 애창곡

내가 경연 프로 조아하는 이유는 노래-음색-스타일의 매치가 최적화되는 결과물을 볼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다. 솔직히 노래 잘하는 가수들도 자기 노래는 제대로 못 받아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리고 내가 모르는 명곡들도 알 게 되는 재미? 스피카 투나잇이
스피카 투나잇?인가 그노래 진짜 좋아했ㄴㄴ데...(가물가물((스피카 노래잘해서 조음...
어제 머 프로그램 보는데 스피카 나와셔 눈물 포옹해써ㅜㅜㅜㅜ ㅆㅂ 배달한대 진짜 스피카 개 좋고 실력 개오지는대 노래 투나잇 너무ㅜ조아
스피카 투나잇 오짐,,,, 개좋아했는데,,,
지원언니 투나잇 이백번 다시 보고 있음 근데 자꾸 다섯 스피카 투나잇이 귀에 멤돌아서 울컥한다💧💧


노래도

홀 미쿠 스피카! 노래도 짱좋고 옷도 짱이뿨요 ㅠㅠㅠ
저도 스피카노래 다 넘나 취향저격,, 외모도 노래도 다좋은데 왜안떴는지 흑ㅠㅠㅠ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luvMymu

스피카 진짜 아까운 여자 그룹ㅠㅠㅠ 노래도 좋고 잘하는데ㅠㅠㅠㅠ


그룹

스피카에 나보다 눈나 걸그룹이 있었네! 눈나!
진짜 스피카는 너무 아까운 그룹
아니 쥬얼리 출신이? 아니 스피카면 유명하진 않지만 나도 알고 있는 그룹 출신이? 아니, 길거리에서 사인 요청 한 두번쯤 받을 만한 사람들이... ?
노래 다 좋았던 그런 그룹들인데 이젠 못 봐.. 2NE1 원더걸스 소녀시대 카라 티아라 씨스타 스피카 특히 스피카 더 뜰 수 있었는데 데뷔곡부터 좋은 그룹 없는디 흑
개인적인 생각으로 스피카는 저어어어어어어엉어엉말 아까운 그룹이야
아 스피카 내가 제일 좋아했던 그룹이녔는데ㅠㅜㅜㅜㅜㅜ 스피키ㅜ재조명 받아야댜

아니 스피카... 아 뭔가 스피카는 진짜 홍보 오지게 제대로 못해서... 만약에 진짜 제대로 밀어주고 키웠으면 정말 지금 레알 걸그룹 원탑일듯. 레알 맘뮤 이전의 실력파 걸그룹. 노래 노래방가서 불러보세요 진짜 개높은데


실력은

닳아 없어지기 전에 찾아와야, 엉성하게나마 기워줄 수 있다구요. 스피카의 바느질 실력은 그리 좋지 못하니까요.


마녀

(키워드:그림자 마녀 스피카) 그 아이와 상대할 때는 거대하지만 귀여운 녀석을 견제해야해요.
(키워드:그림자 마녀 스피카) ....대체 뭐죠, 그 거대한..... 귀여운건...
ㅈ ㅏ덕질을 합시다 오랫만에 내가 이버하는 악마와 마녀 조합... 스피카도 로즈마리도 조아햇 (트레틀썻는데 결과적으로 포즈참고만 한듯)
원래 할로윈 마녀컨셉잡고있었는데 스피카 늑대인간이라니 너무 완벽하다(뇌피셜로 마녀 애완동물은 늑대인간,,


호치포치에서

너무 늦은 감이 조금 있지만.. 호치포치에서 명함받았던 스피카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Aim_re0

좀 많이 늦었지만... 호치포치에서 명함받았던 스피카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늦었습니다만... 호치포치에서 명함받은 스피카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많이 늦었습니다만, 호치포치에서 명함받았던 스피카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림다


이야기

사실 스피카랑 이야기 해본 적은 진짜 별루 없지만 스피카가 이쁘다;(덜컥
어디가 아플땐 재깍재깍 이야기하도록 해라. 스피카가 병든것처럼 우스운 이야기는 없지.
스피카 이야기 재밌겠다 하나 사야지
괜찮요 지금이으셔도됩니다(???) 은이가 말을 참 귀엽게 하죠 스피카가 되게 조곤조곤 이야기해주고 자기 이야기 해주니까 은이도 그렇게 말 할 수 있었어욧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GKpandacat

스피카랑 이야기 나누면서도 스피카가 자기 이야기나 마음을 말해주니까 은이도 거기에 공감하거나 감정 이입해보면서 자기가 하고싶은 말도 하고 나름대로의 응원도 할 수 있었죠. 이게다 스피카가 착해서 그런거에요(???


마음을

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스피카와.....킨다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봣습니다.. . ..
그리고 이거 너무 차례대로 아듀 스피카 루 경우... 너무 기여어..ㅠㅠㅠㅠㅜㅜㅜ 마음을... 더러워진 마음을 정화하자....


빛나는

알았다고요. 뻗을 테니까. 그냥 잡아주기만 해. 먼저 놓아버리지나 말아요. ...별이 될 테니까. 스피카보다 밝게 빛나는. 됐지. 그럼 된 거지.
봄철에 밝게 빛나는 목동자리의 아크투루스, 처녀자리의 스피카, 사자자리의 데네볼라를 이으면 봄철의 대삼각형이야.
ㅠㅠㅠㅠㅠ어제 멘트중에, 스피카에서보다 지금 더 나아보인다는 말에 저 진짜 소리소리 쳤어요.. 변함 없이 빛나는 별인데ㅠㅠㅠㅠ


밝은

저어, 처녀자리 가장 밝은 별, 스피카의 점성술사 샬롯 에반스입니다. 샬롯이라고 불러주시면 돼요.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krs_saryo

-..스피카. 처녀자리의 가장 밝은 별 이름. 눈이 푸른 고양이였으면 좋겠다. 스피카는 예쁜 파란색이거든. .. ..어때?
처녀자리는 12별자리중 6번째 별자리로 8월23일에서 9월22일에 태어난 인간님들이 해당됩니다. 사자자리와 천칭자리 사이에 놓여 있으며 저의 별자리에서 가장 밝은 별인 스피카를 중심으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12. 스피카 - Tonight 왜 이 노래가 안 떴는지 모르겠는 부분.... 보컬들이 시원시원하게 질러주고 분위기 있는 노래에요! 밝은 분위기의 곡인데 마냥 엄청 신나는 그런 건 아니고 제목처럼 저녁, 밤에 들으면 좋은 노래...!?


후후

후후. 그~렇구나~ 아프게 한 사람도 없는데 스피카 혼자 아팠네~☆
사실은 스피카도 스피카가 사라지지 않으면 좋겠어요...☆ 후후. 나는 욕심쟁이인걸~☆ 후후... ...그렇지만..응. 결국 언젠가는 사라져버리고 말겠죠..?.. 사라져야 할 존재인거겠죠..?
아~ 어쩜 이렇게 달콤한 울림일까요. 후후. 사랑. 사랑. 사랑ㅡ.... '사랑해요.' 당신은요? 스피카를 사랑해?☆


맞아요

마자요 맞아요~!!ㅎㅎㅎㅎ 스피카도 관계캐 둘이나 더 있다구요? 적우님이 그려주신 스피카 틴 에이예요! ㅎㅎㅎㅎㅎ 스피카랑 틴은 누나동생사이, 틴이랑 에이는 사귀는사이!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ag_app2015

ㅋㅋㅋㅋㄱㅋ 맞아요! 스피카는 스타픽시 틴은 티노 에이는 예티예요 귀엽죠!! ㅋㅋㅋㅋ 메이플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몬스터들 많아서 좋은거같아요///
네? 누가요? 아 스피카가.. 맞아요 그 애는 주것지만 아샤는 잘 지내지요(훈훈
심사순서 7300.. 맞아요 스피카원피스에요.. 직접 게임에서 커스텀하고싶어서 만든


핫샷

스피카 잘 보다가 들어갔는데도 영상 끊기지 않길래 왜 인가 했ㄷㅓ니 핫샷 나옴 흐그흐그ㅡ흑흐그흐긓 심지어 태민이 울었음 아 정말 슴 연습생부터 같이 했고 자기가 데뷔 가장 먼저 했고 그 다음 카이도 했는데 가장 마지막에 했을뿐더러
아이돌리부팅뭐시기..스피카분들 보다가 마지막에 핫샷나오는데 태민님 우신다.. 문규야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잘되자 화이팅 태종권라문 포에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피카

nex_750 스피카님이 너무 귀야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게 유행인지 내부자 제보를 받으신다는데 같이 당황해보아요 스피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starryfivespica

오늘 당신의 별은 「스피카」. 천녀궁의 알파별이자 그녀가 지닌 이삭. 희뿌연 은빛을 뽐내며 환히 빛나고 있군요. 이 이삭을 나누어 받은 당신의 하루엔 축복이 가득할 겁니다.
많은 흥미로운걸 봐왔지만 요즘처럼 스피카가 최고일 때가 없는것 같군. 머릿속 화학작용이 과연 얼마나 갈까.
흑흑... 이제 스피카님도 치킨 드시겠네요.......
후 스피카님 너무 순수해서 어떡하죠
스피카 명곡..
[ 감사합니다] TEAM speaker(팀 스피커)에서 만든 인디 쯔꾸르 게임 'SPEAKA(스피카)' 1.00버전 배포를 시작합니다! 많은 플레이 부탁드립니다♥ ▼다운 링크
스피카님이요 (?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parknarae_com

4. 스피카 테리블 블루도 포함해보는 걸로... 코토리 오시도 아닌데 왜 스피카 테리블이냐면 세리프가 길어서... 블루에서 막 스탭롤 올라오듯 세리프 파트 보여주는데 읊으면서 감정 담는 거 존잼.... 듣는 사람은 기겁맨이랑 웃음맨 둘로 나눠지더라
스피카, 이정도면 훌륭하게 다 자라지 않았나요~?
저두...어제 스피카 뉴짤로 살아갈 힘 만땅 얻어부럿는걸요...흑 스피카랑 킨다님 사랑해요......(꼭끄랑
그래 지금부터 장기를 튼튼하게 키워놔라 돈 없으면 그거라도 팔아서 꿈을 이루는 스피카 어린이가 되세요
스피카가 그 스피카가 아니겟지만 슬퍼짐,,,,,,,
스피카의 약점이라면 아주 많지. 너무 많아서 셀 수 없을 정도야~ 매력있군.
오늘의 별은 「스피카」입니다. 하지만 소녀는 천칭을 놓치고 달 뒤로 숨어버렸어요. 조심하세요. 예상치 못한 변화에 분별력을 잃지 않도록.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unlight1033

스피카는...진짜 분위기 개쩌는게 보고싶다...
그럼요 스피카님정도면 굉장한 신사죠
다들 리얼 스피카님을 못 봐서 그런 겁니다 흑흑
악 악 악 악 미쿠 넘 그리구 싶어 스피카 올 넘 예뻐부리는데 왜 인지 항번도 그린 덧 없으
스피카테리블 마스터 올콤 성공! ...근데 친구 점수 실수로 스마일 쓴 거 실화니ㅜㅜ...
스피카재 요즘 넘모 우울해보여여 화이팅하는거시에요
생일은 3월 14일! 리아넨이 집에 데려온 날을 생일로 치고 있습니다. 실제 생일은 따로 있지만 어차피 고아원 출신이니 무시... 고아원에서 지어준 이름은 에리카 레이크였지만 리아넨이 데려오면서 별덕후답게 스피카라는 이름을 새로 지어줌.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Gaod_Bakan

스피카의 힘도 나름 굉장하긴 하지만 말이야, 흐음~
아 세워놓고 스피카 보면서 마감하고 있었는데 틧터 진동 울려서 급 쓰러짐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북두칠성에서부터 아르크투루스, 스피카로 곡선을 그리옵니다. 아르크투루스, 스피카와 데네볼라로 삼각을 그리기고 하옵니다만...
4층은 진짜 못깰거같아서 스피카 열렙중
아이마이노 스피카 무쥰텐와 나이카
스피카, 스피카!
스피카님은 영악한 고먐미의 조삼모사 트릭에 넘어가신검니다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CD_1007

블랙은 길동이가 맡아주면 좋겠다. 핑크는 스피카
역시 블랙이 스피카 핑크가 아듀 실버가 길동
스피카 블루 원합ㄴ디ㅏ
헉 스피카 블루 인정합니다...
앗 스피카 블랙 너무 어울린다 특히 이름이랑
블랙-스피카 핑크-벤제노 블루-메릴 그린-린 레드-루 실버-길동 골드-피터 햐 참된다 근데 골드도 잇나
스피카님이 근처에사셨다면 운동가는건데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ag_app2015

세미님 인장에 스피카 볼때마다 모코합발날에 쵸님이 스피카 알티하고 저친구 나랑 전공이 같네^^ 하던거 생각나서 웃겨
스피카쟝 탑코더야?
스피카쟝 옆에는 다 갓고수만 있나보
그럼 스피카 30년 후 동호회 카페 닉네임은 뭘가...
스피카는 뭔가 흑염룡 넘치는 닉네임일 것 같은데
스피카 SNS 닉네임 뭐랄까... 음... 닉네임은 잘 상상이 안 가는데 헤더 문구 처녀성은 입을 열지 않는다 같은 거 쓰여있을 거 같고
스피카 SNS닉네임 막 ‘칠흑 속 사서’ 이런 거 지어두지 않을까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dokseul

스피카님 민트우동은 어때요
스피카 앞에서 닉네임(칠흑 속 사서)으로 불렀다가는 생명이 끝날 수...
스컬이 어이 칠흑속사서~ 하면 스피카는 니가! 그! 이름으로! 왜불러! 하면서 퍽퍽 때릴 것 같아요
살인(퍽) 한번(퍽) 하고(퍽) 참을 인(퍽) 세 번을(퍽) 면하겠다!!! 하면서 싸우는 스피카... 아 이 시절 닉네임도 어둠에봄꽃인가 그러면 마지막에 닉네임 불러주면서 한 대 더 때릴텐데 ㅋㅋㅋㅋㅋ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tiiell_cm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hodu_pic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Spica_Tweets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always_exhaust

스피카 양지원 더유닛 SPICA 러시안룰렛 투나잇 호치포치에서 funtube_f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