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우림

'peep show' 가 'going home'으로 끝나는 지극히 자우림과 김윤아 스토리구만 싱나
161216 서뷰 보고 와서 푸른밤에 자우림 김윤아씨 나와서 꿈에 대한 얘기 나눴던 거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아있다
우오! 오늘이 김윤아님 생신이셨군아! 생신 축하드려요! 항상 자우림과 김윤아님 노래로 많은 위로를 받고 있습니다!
40. 여러분 자우림 노래 들으세요. 김윤아님 노래 들으세요. 제가 광팬 입니다. #무논리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라는 곡인데 개인적으로 보컬이신 김윤아님 목소리가 더 잘들리는듯한느낌이고 가사랑 멜로디가 넘좋아서 최애곡ㅠㅁㅠ
#장르에_상관없이_최애_5명을_대보자 김윤아 자우림 나니아연대기 아슬란 찰리와초콜릿공장 월리웡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내가 사실 팬질다운 팬질같은거 2PM이 처음이긴한데, 그 전부터 쭉 자우림 팬이라서 엄마는 나 때문에 김윤아느님 모델인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사셨고, 화장품 매장에 걸린 포스터를 떼어오셨다... 주황색 립스틱도 어울리는 사람이라니 너무 신기하다구..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sk_lee7729

★+5+최경희+곽일천+배병휴+윤전추+조희준+허삼수+김윤아(자우림)+정규재+양조위+진관희=정성호wife
김윤아는 진리입니다 윤아님 빨리 자우림 신보 내주세요
난 독특한 창법을 가진 여성보컬을 좋아하는듯... 자우림 김윤아랑 체리필터의 조유진이랑 일본에 안젤라angela 진짜 마니매니 조아함........
자우림 노래는 아는 게 별로 없어서 하나씩 다 들어봐야겠어요! 지금은 김윤아의 담 듣고 있는데 좋아요!!👍👍
어제와 같은 내용의 수업을 오늘은 뒷반에서 했다. 어쩌다가 할 수 없이 좋아하는 인물을 말해주다가 한 학생이 말하길 '김윤아? 자우림이요?? 우리 엄마가 좋아해요.' 엄마까지 나왔다..... 어머님.. 학부모총회에서 뵙고 싶네요...
윤아님 '나는 위험한 사랑을 상상한다' 폭팔적인 가창력 뽐내시며 부르시다 조명 반전되면 소름 쫘악 돋는데 이 음원 들을 때마다 콘서트 그 장면 떠오른다. 스포트라이트 비추다가 간드러지는 가사 뒤에 조명 퍼져나가는데 절경임. #자우림 #김윤아
요새 자우림 김윤아님 보컬에 꽂힘ㅎ

농담 안하고 초딩 저학년 때부터 미안해 널 미워해 를 동요로 부르고 다녔습니닼ㅋㅋㅋㅋㅋ ㅜㅜㅋㅋㅋ 노래방 가도 맨날 자우림, 김윤아씨 노래만 부르고...... 죽기전에 현장콘서트 한번가보는게 소원인
현존하는 가수 중 유일하게 우리 세대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가수는 김윤아(혹은 자우림밴드) 가 유일한거 같아
jaurim 뮤직비디오 쭉 보고있는데 나사.... 김윤아님... 으헉헉... 자우림...*
오세요 수지 자우림 김윤아가 살아요


봄날은

김윤아 - 봄날은 간다 아름다와서, 너무나 슬픈 이야기. #Rose_rain #Roren
봄마다 단골스밍하는 노래가 사람마다 다른데 그걸 가만히 보면 사람마다 봄을 어떻게 느끼는지 알 수 있게 된다. 가령, 내가 아는 지인 A씨는 드디어 봄에 말도 안되는 연애를 끝내신 적 있는데 박지윤-봄날/김윤아-봄날은간다/루시아-그런계절 단골 스밍하심
봄은 또 오고 꽃은 피고 또 피고 지고 아름다워서 너무나 슬픈 이야기 봄날은 간다 / 김윤아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solsolmi777

분위기 깨기로는 김윤아의 봄날은 간다도 만만치 않음 ^^
봄날은 간다 - 김윤아
눈을 감으면 문득 그리운 날의 기억 아직까지도 마음이 저려 오는 건 그건 아마 사람도 피고 지는 꽃처럼 아름다와서 슬프기 때문일 거야, 아마도 (김윤아, 봄날은 간다) 흔적을 남기면 이 몸이 직접 찾아갈테니 너무 놀
헉 오늘 뉴스룸 엔딩곡 김윤아의 봄날은 간다네
아 오늘 뉴스름 엔딩곡 좋다 '김윤아 - 봄날은 간다'
뉴스룸 엔딩송 ㅡ김윤아의 '봄날은 간다' 참 좋다. 영화도 다시 보고싶은...
지금 내가 노래방 가서 봄날은 간다 부르고 싶어서 이러는 거 맞음 ㅡㅡ 김윤아 아니다 ㅡㅡ


지네

11. 구름이 애써 전한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다 부질 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김윤아 - 야상곡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 김윤아, 야상곡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김윤아-야상곡


간다

김윤아 - 키리에 절망의 끝을 달려서 넘 좋다 음 하나 하나에 나의 우울 에너지가 빨려들어간다 듣고 나면 훌훌 털어버리고 편안하게 잠들 수 있을 것만 같아


부른

이적의 (고독의 의미)랑 비슷한 느낌의 한용운시, (알수없어요)였다! 안비슷한가. 다음 시간엔 김윤아가 부른 (개여울)을 같이 들으리.
김영근이 부른 word up하고 김윤아가 부른 목소리 들으새요
보이스가 끝났어... 아 나 이하나가 부른 ost 듣고 싶었는데 김윤아 말고는 다 별로여ㅛ단 말이야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goeuun719

12 무인도 알리가 부른 버젼을 좋아함 아키나가 부른 난파선도 좋고 심규선 노래 다좋고 홍연이랑 김윤아 노래도 좋아요 또 있는데 이제 못들을거 같아요 13 게임 안한지363814년됨 스팀겜만함 14 이누야샤 나는 너를......
김윤아가 부른 몇몇 곡 묘하게 민중가요스러운 정서가 배어있는 것도 같다는...(어?
그쵸...김윤아가 부른 노래도 엄청 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며칠전까ㅏ지만 해도 그것만 엄청 들엇담미다 .ㅡ흑흑 ㅠㅠ
나 노래ㅐ방에서 온 설움을 다 담아 김윤아 노래 부른다(앤님:아흐흑


HOME

1. 김윤아 - going home 아 진짜 이거 야자 끝나고 집 가면서 듣다가 울컥함 ㅠ ㅠ ... 힐링되는 노래 !
9.내가 우울할때마다 듣는 노래들이다..하도 많이 올려서 다 알 듯 +나카시마 미카-내가 죽으려고 생각 한 것은 +카가미네 렌-마법의 손 +matryoshka - sacred play secret place +김윤아-going home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지는 햇살에 마음을 맡기고 나는 너의 일을 떠올리며 수많은 생각에 슬퍼진다. 우리는 단지 내일의 일도 지금은 알 수가 없으니까 그저 너의 등을 감싸 안으며 다 잘될 거라고 말할 수밖에 /김윤아, Going home

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 우리를 기다려 주기를 새로운 태양이 떠오르기를 /김윤아, Going home
더 해줄 수 있는 일이 있을 것만 같아 초조해져 무거운 너의 어깨와 기나긴 하루하루가 안타까워 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 너에게 생기면 좋겠어 너에겐 자격이 있으니까 /김윤아, Going home
슬픈 날에는 celtic womans 버전 you raise me up이랑 김윤아 going home 듣기...


노래는

김윤아님 노래는 역시조타
3. 좋아하는 노래 듣기. 우울할때 제일 많이 듣는 노래는 콜드플레이의 미라클, 신용재의 빌려줄게, 오원더의 랜드슬라이드, 김윤아의 고잉홈, 트로이 시반의 헤븐
저 당시 앨범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은지. 당신(김윤아님)이 되게 좋아하는 여자분의 이름. 실제 인물.그 분은 본인을 잘 모를 수도 있다고 함 ㅋㅋ. 20대이고 젊고 웃는걸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지고 에너지가 있고 행복지는.
저 당시 앨범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은지. 당신(김윤아님)이 되게 좋아하는 여자분의 이름. 실제 인물.그 분은 본인을 잘 모를 수도 있다고 함 ㅋㅋ. 20대이고 젊고 웃는걸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지고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kangsoo_o


보이스

hoje tô só [보이스 OST Part 2] 김윤아 (Yuna Kim) - 목소리 (Voice)
TJ부터 예성까지! (보이스) 촬영장에서 열린 가수 선후배 모임에 김윤아, 김형규, 김호영까지 빵빵한 지원사격까지! 케미터지는 (보이스) 9~10화 비하인드 메이킹을 공개합니다~ ))
보이스도 김윤아 ost가 젤 좋은걸 안거야... 다른걸 안쓰는 것봐
아 진짜 김윤아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그대로고.. 목소리도 그대로고ㅠㅠ 정말 그 음색 넘나 좋음ㅠㅠ 그래거 보이스 ost 넘나 사랑해😍😍
ㅋ ㅋㅋ ㅋ ㅋ ㄱ ㄱ ㅋ연밈존 아기여우시 다 ㅜ 김윤아 조휴일 혁오 보이스 너무너무 개짱돼요ㅜ. ㅜ 9와 숫자들 수렴과 발산 앨범 노래들도 좋구요 ㅜ ㅜ ( 순전히 제 취향이지만.. )
보이스 김윤아 나오는 편 보는데 김윤아 빼고 다 못 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상곡

김윤아 야상곡이요!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야상곡(김윤아
김윤아님 야상곡도진짜너무좋은데
김윤아 / 야상곡
이상은의 공무도하가?와 김윤아의 야상곡을 자주듣던 때가 있었다 ...
2017 더스테이지 빅 플레저김윤아 야상곡 무대 오랜만에 봤는데 흰 정장도 긴 귀걸이도 넘 멋지고 아이고 언제나 블링블링🌟


목소리

시그널 오랫만에 다시 보는데 김윤아 목소리 너무좋아ㅜㅜ
그리고 김윤아 목소리도 최고야ㅠㅠㅠㅠㅠㅠ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jung_ej92

ㅠㅅㅜ 갠적으루 1994 버전들중에 김윤아 노래가 재일 좋앗어요 김연우도 좋앗는데.. 뭔가 김윤아 특유의 구슬픈 목소리가 너무 노래랑 잘 어울려서... 한번 들어보셔요~
김슬기 목소리 김윤아 닮지않음?
목소리-김윤아
허어억 저 밤x3 듣는데 보컬 목소리 넘 멋잇다... 글구 이쁘시다.... 김윤아님 목소리 같아요.....오오...
김윤아_목소리
4. 김윤아-사랑,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닐 마음의 사치 ;제목 외우기도 힘든 노래이기는 하지만... 이런 분위기의 노래 좋아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김윤아목소리가 다하는 노래


앨범

양희은 이소라 김윤아 오지은 같이 앨범 냈으면 좋겠다

제가 좋아하는 한국 뮤지션은 국카스텐 김윤아 넬 아이유 오혁 음색도 정말 좋아하고 라디도 옛날에 좀 좋아했음 그리고 어릴때 좋아했던 빅뱅 아직도 좋음 그리고 투애니원 보고싶다 투애니원 노래 다 좋지만 CRUSH앨범이 엄청나게 완성도 높아서 최고
마침 김윤아님 신보가 나온 때라 그 앨범을 듣고 책을 읽게된 건지도 넘 궁금했고
김윤아 유리가면 앨범 오랫만에 듣는데 너무 좋아..ㅠㅠ
김윤아 앨범 타인의고통 듣고 정신이 들었다. 맞다. 이렇게 살면 안돼.


바람에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해 그 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 김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지는

김윤아의 노래에서 위안을 느끼는 건 그런 이유같다. 누구를 애써 위로하려고 하지는 않는다. 나는 이래, 그는 그렇고, 너는 그래. 라며 서사처럼 냉정하게 풀어놓는 말들이 그냥 나를 한발짝 떨어져서 바라보는 기분이다
의사성생님 주기적으로 사랑병이 도지는데 이것의 병명은 무언가요 샘:김윤아병입니다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hyun_176

뮤즈인시티 가고싶다 노라존스 좋아하고 코린밸리래도 좋아하고 김윤아도 좋아하는데ㅜㅜ 4월에는 콜플 5월은 서재페라 더이상 갈 수가 없다 서울 갔다오면 십이십은 기본으로 깨지는데 어떡하냐


4집

김윤아 4집 안사고 뭐했냐 나
굳이 뽑아보자면 국카스텐의 노래가사 전부와 김윤아 4집 중에서도 꿈 유리의 가사인데...
아 김윤아 콘을 갈껄 그랬나 4집 듣는데 갑 후회되네
김윤아님 4집 한 번 더 듣구 씻구 자야겠다(자야겠다는 희망..


듣는데

요즘 김윤아, 꿈을 계속 듣는데 곱씹을수록 어떻게 이런 가사를 쓸 수있나 싶다.


키리에

네 ㅋㅋㅋㅋ왠지 아시는 노래일 거 같지만 혹시나해서( 김윤아-키리에 예요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sunbin_218

6. 김윤아 - 키리에
차라리 지금 이대로 눈을 감고 다시는 깨어나지 않을 수 있다면 / 불러도 불러도 너는 돌아올 수가 없네 나는 지옥에 나는 지옥에 있나봐 쉴 새 없이 가슴을 내리치는 이 고통은 어째서 나를 죽일 수 없나 -키리에, 김윤아
김윤아의 키리에!


너에게

흐르는 그 강을 따라서 가면 너에게 닿을까 언젠가는 너에게 닿을까 김윤아 - 강


김윤아

#푸른밤 #고독씨클럽 개복치 #쫑디🐡 일각고래 #나인🐬 아쉽지만 후회하지 않을 시간으로.. 다음주에도 소중한 시간 함께해요💕 #잊혀지지않는것 #존메이어 #The1975 #LanaDelRey #김광석 #이진아 #디어클라
하늘은 드넓게 푸르고 했살가득한 봄기운이 넘실대는 탄핵하기 좋은 날씨다. "이길이 끝난길에 어느 길이 맞닿아 있을지..."김윤아의 "길"노랫말이 심장을 뜨겁게한다.
기사 제목을 지금... 김형규 아내 김윤아라고... 쓴 거예요? 왜지?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han_hj071829

김윤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김윤아 씨 음성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박ㄹㅎ 파면에 2PM황찬성 뿌리 뽑혀라ㅋㅋㅋㅋㅋ 성재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윤아 하하하하하하..음성 지원 되는 것 같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윤아나대
Let me go, Let me dream 너의 품이 또 그리워서 이대로 영원히 깰 수 없어도 나는 괜찮아. 김윤아 (feat. Olltii) - Lucid Dream
이 세상에 당신이 존재하기에 저는 내일을 살아갑니다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늘 당신이 행복하시길... #김윤아 #여신님탄신일 #사랑합니댜
김윤아 씨. (할인권 1장과 교환권 2장을 내밀었다.) 아, 그리고 이거. (카트에 담긴 2m의 갈색 곰인형을 끌고 왔다. 코스모스 1송이를 안고 있다.)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yeahdam0312

난 참 좋아하는 가요가 몇곡 없는데 그중에 김윤아 봄이오면 이적 하늘을달리다 이두곡은 막좋다 그이상의 표현은 생각도 안나ㅠ
김윤아언니님 생일 축하드려용! 0시가 넘은 시각이라 차마 멘션으로 날리진 못 하겠지만..☞☜
김윤아 유리 가사가 너무 공감 가는데.
안녕하세요, 닉 보글이었던 김윤아라고 합니다.... 사실 프로필사진.. 잘못 설정해버려서.... 핳.. 그대로 쭉 사용하고 있었네요.. 다들 잘 부탁드리고 같이 즐거운 여행보내요!! (웃으며)
170310 푸른밤 종현입니다 푸른밤 진행하면서 정말 많은분들을 만나뵀잖아요. 제작진분들과 많이 이야기 했었는데 인터뷰라는건 상대방에대한 조사가 필요한거잖아요. 김윤아씨와의 프로그램진행은 정말 인상깊었던날이었어요.
내가 조금 더 나의 부족한 점이 아직 남아있구나 더 많이 남아있었던날이었던거같아요 김윤아씨의 여유로움 같은걸 보면서 많이 배워야겠다 싶었거든요.
안녕하세요 유아님! 전 보글이었던 김윤아에요~ 유아님 너무 귀여우시구.. 흐윽..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 즐거운 여행해요!!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minA_9967

[김윤아/블랙/240] 입니당!!!!
아 김윤아 감성 넘 사랑한다...
#HR 아무 생각 없이 평소와 같이 보통 사람들과 만나 웃고 말하지 밤이 되면 TV가 내 유일한 친구고 아침해가 떠오르면은 그제서야 잠이 들죠 (G.Dragon X 김윤아 - missing you)
김윤아씨 생신 축하드려욥... 사랑해욥...
김정난 김윤아 나카타니 미키
김윤아, 꿈 좋다. 글 쓰면서 들으려고 했는데 자꾸만 가사가 귀에 콕콕 박힌다.
잉스타 이상하네 탄핵 기사 사진은 안올라가고 김윤아 사진은 올라가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onewme1009

김윤아를 모욕함으로써 응징하리라
김윤아 문자 안해
사실 저거 김윤아
김윤아임
ㄴㄴ김윤아
오늘은 러뷰나 데이!!! 3월 11일엔 김윤아씨의 곡을 들읍시다
왜 김윤아님 생일인거 몰랐지... 암튼 윤느 생일 축하드리고요 앞으로도 청춘처럼 사세요 ㅠ.ㅜ)/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hyojoo912

김윤아처럼 자기 할 일 잘 하면서 동안으로 나이먹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아 ost 뭐야..... 김윤아 말고는 다 별로야...
김윤아 - 길 (signal)
상처 입고 상처 입히면서 눈물을 먹고 자라는 가시 돋친 꽃의 이름을 행복이라 부르지 유리 - 김윤아
김윤아 - 꿈
김윤아-1994년 어느 늦은 밤
어린 아이의 부모라면, 필독서예요! 라고 했던 김윤아씨의 말이 잠깐 생각났고, 그냥 이런 어른이 되고 싶다는 다짐을 또한번 새기기!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jihyun_0729

내 맘은 이리 울적한데 말할 사람이 없다  나도 가끔 활짝 웃고 싶은데 곁엔 아무도 없다  Maybe I'm missing you oh oh  Missing you(G.dragon/feat.김윤아,2012)
김윤아 김민주 사귀냐?
김윤아 꿈 좋음.
냉부해 악뮤랑 김윤아 나오는 거 보는데 너무 좋다ㅠㅠ 악뮤 노래 중에 김윤아 생각하고 만든 노래가 있구나.. 근데 엠씨들이 이상한 얘기하는 거 싫다
김윤아 이미 슈스다 ㅎㅋㅎㅋㅎㅋㅅㄱ
뭐야 김윤아냐?
평일엔 알송 방송을 틀어놓는데 내가 나가는 토요일은 내 플레이 목록을 블루투스 연결해서 틀어놓는. 어제 사장님이 '김윤아 노래좀 찾아봐'하셨다 나는 이용권이 아니라 음원 구입이라 있을지 모르겠다 했더니 약간 음원구입 자체를 이해 못하셨다.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lovelyshinsoo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아 이 길이 옳은지 다른 길로 가야 할지 가르쳐줘 내 가려진 두려움 이 길이 끝나면 다른 길이 있는지 두 발에 뒤엉킨 이 매듭 끝을 풀기엔 내 무뎌진 손이 더 아프게 조여와 - 김윤아 '길' (시그널OST)
제이는 싫은데 김윤아는 좋아
김윤아님 음악의 감성을 좋아해서 매일매일 들었는데 가사면에서 살짝은 안맞는 부분들이 많았다 나이차이 세대차이 경험의 차이 때문이겠지 그런데 이랑님 가사는 딱 우리 세대의 젊은 여자애들 이야기라 더 잘 들을 수 있어
아 김윤아님 ost에 melody 라는 가사 있는데 왜이렇게 거슬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윤아님 오늘 열일..ㅎ 어제 그 오스트 안들어서 좋아.
플레이리스트 어케된거냐 매드시티 다음에 김윤아 담이 나와 (????????????????????
김윤아님 무슨노래요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840623misun

글 구 김윤아 못 이이언 도 간혹 듣는 다
김윤아는 실패했다 은지야 가아니라 왹저야 라고했어야 했다 그랬으면 성공햇다 왹져야 왹저야
박수치지말고 고대로 김윤아치셈
김윤아 왜나대냐 그거말고 명탐정 고아해주삼
으 김윤아 길 시그널에서 나오는 타이밍이 너무 좋았어서...듣고 있자니 재한수현 뽕 차네
우리 사이엔 낮은 담이 있어 내가 하는 말이 당신에게 가 닿지 않아요 (김윤아-담)
지지않고 매일 살아남아 내일도 내일도 언젠가는 그 날이 올까 아직 어둡게 가려진 그 날 - 김윤아, 팬이야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mmks5927gmailc1

김윤아 넘조아....ㅜ.ㅜ♥
라넌큘러스 사구싶다 그리구 받고싶어 그거 뭐냐 노랗고 예쁜 김윤아 꽃 아 프리지아
ㅈㅏ우림 김윤아 체리필터 자주 부르네... 가끔 미쳐서 팝송부르는데 영어발음 구리고 심지어 가사몰라서 박자놓치기 일쑤이다
로로스 "너의 오른쪽 안구에서 난초향이 나" 김윤아 - 은지 "너의 가슴에선 풋사과 향이 나고" 두 개 자꾸 머리 속에서 겹쳐 떠올라서 짜증남.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mmks5927gmailc1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ehddnjs81118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ruca7894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Rose_rain_twt

김윤아 자우림 봄날은 지네 간다 부른 태우네 _thddmlgus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