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17.10.21]아이유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선공개 photo by.리퍼제이 #아이유 #iu
#2017MAMA Best Vocal Performance Female Solo current ranking 1. 밤편지 - IU (아이유) (41.6%) [4,335,643 Votes]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IU), 밤편지
[GAON] 171008~171021 W42 BGM Chart #아이유 #IU #88 Meaning Of You - '너의 의미' (Feat. 김창완)
[A VIDEO 2] 에픽하이 - '연애소설' feat. 아이유 💔 Art by ㅈㅏㄴ (MASSMESSAGE, thinkof_jan) #연애소설 #LOVESTORY #아이유 #IU #에픽하이 #EPIKHI
170714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아이유 #IU #이지은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daeng516

171021 아이유 동탄 직찍2 #아이유 #IU
171021 동탄 가을 하늘빛 콘서트 part 2 by Louis #아이유 #IU
ー lee jieun - 이지은 - IU (아이유)
IU (아이유) is currently the only Artist to earns a 5 Crown Win on Gaon not once but twice with 밤편지 & 가을 아침
🦁그리핀도르!! #아이유 #iu #이지은 #팬아트 #해리포터 #그리핀도르
징쨩❤️#아이유 #iu #이지은
20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sample by eyephoto #아이유 #IU #이지은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IU #이지은
이지은 ! 아이유 ! Im IU rp~ called EUN~ Im not EUNha but jiEUN ! n im not NAENA but UAENAu


콘서트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와 방탄팬은 아니지만 동생 티켓팅하다가 겁나 빡침..인간적으로 자신들이 어느정도 유명세가 있는걸 알면 아이유처럼 전국 투어 해야 하는 거 아님??ㅋㅋㅋ서울만 콘서트 할수 있는 것도 아니고 진짜 서울/부산만 나눠도 티켓팅이 수월해
임창정 선배님과 아이유씨, 김종완씨, 하동균씨, 이하이씨, 수현씨... 너무나도 고마운 분들이 저희 이번 콘서트 관객의 기쁨을 배로 만들어 드리려 함께해주신답니다. 회마다 조금씩 다른 셋리스트인만큼 서프라이즈 아닌 서프라이즈
아이유콘서트..!! 그리고 유쩌만나러 가자
아... 그.. 그렇군요..!!! 콘서트는 아이유가 아닌 YL을 보러가는 거였나...!!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ice_0101

맞네..1주일뒤에 아이유 콘서트네...퓨ㅜㅜ
아이유 응원봉 빌려주실 분 구해요! 택배비 당연히 제가 부담하고 다시 보내드릴 때 나눔 받은거 몇 개 넣어서 보내드릴게요ㅠㅠ #아이유 #광주콘서트 #응원봉 #아이유응원봉
나아도아이유콘서트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아이유님 투어 콘서트 한대 서울에서 할 때 가야겠어
아이유 투어 콘서트 부산에서 MD 현장구매 하시는분!!!! 있으신가요오오오ㅠㅠㅠㅠ 디엠주세용!ㅠㅠ #아이유 #투어콘서트 #MD #아이유콘서트
아무리봐도 가을아침유는 넘 예쁘다 볼때마다 햄보케 완전소듕해🙈💕 #아이유 #유애나 #전차스 #비공굿 #콘서트때나눔
아이유 콘서트 가고싶다...언니...언니 들려요...?(엎어ㅈㅕ 운다

아이유 콘서트 3층 갈 만 안 갈 만...?
아이유님 다음콘서트는 제발 시험기간을 피해서해주세요...ㅜ꼭 가고싶은데 진짜 기말고사 몰려있는 주 바로 전 주말에 아이유 콘서트야 흙흙
누가봐도 암표상...진짜 기분.. #아이유 #유애나 #아이유_콘서트 #서울콘
아이유 콘서트 스탠딩 잡았는데 수행평가 때문에 못가는 꿈 꿨음 그 놈의 수행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동탄가을하늘빛콘서트


에픽하이

에픽하이 - 연애소설(Feat.아이유) 도입부 [한정반 버전]
에픽하이 - 연애소설 (feat.아이유) 뮤비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ㅠㅠ 아무튼 음색 대박적..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yebbduck

에픽하이 우산 윤하가 전부 부른 버전 있는데 그거처럼 연애소설도 아이유가 다 부른 버전 있었으면 좋겠다
앗... 마자요.. 에픽하이... 저도 좋아하는데...... 8-8)... 아이유랑 오혁만 피쳐링했어도 충분히 멋진 앨범이었을텐데...
에픽하이 앨범 이제서야 듣는데 하핫 아이유 나오는지 몰랐네 ㅋㅋ...... 씨벌
연애소설 -에픽하이 (feat. 아이유)
1. 연애편지 (feat. 아이유) - 에픽하이 요즘맨날듣는노래입니다 그냥좋습니다 제점수는 왕따봉👍👍🏻👍🏼👍🏽👍🏾👍🏿
나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 에픽하이 노래 아이유노래 빼고는 걍,, 전 앨범이 더 좋아,,
많이들으십쇼(아이유 영업을 에픽하이곡에서 한다)

에픽하이 9집 TRACKLIST & ALBUM A #아이유 #김종완 #오혁 #크러쉬 #수현 #쌈디 #송민호 #더콰이엇 #이하이 #에픽하이 #EPIKHIGH
에픽하이 엘범 아이유 이하이 오혁보다 쌈디가 제일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각몽-모노그램 빈차, 헤픈엔딩, 연애소설-에픽하이 이름에게-아이유 Can't stop, 고마워요, 아이의 노래, 사랑은 비를 타고-CNBLUE RED SUN-행주 MOVE-우원재 제가 요즘 꽂혀있는 노래에요!


연애소설

[EPIK HIGH feat. 아이유 - '연애소설 (LOVE STORY)' CONCEPT VIDEO] '연애소설' 퍼펙트올킬 기념, 컨셉비디오를 공개합니다. 큰 사랑 감사합니다.
❤98주 주제 10월 / 연애소설 (feat. 아이유) - 에픽 하이❤ 벌써 10월이 끝나가네요😁
연애소설(feat.아이유)-EPIC HIGH
연애소설 듣는데 진짜 아이유 목소리 이렇게 좋을일인가ㅜㅜㅜㅜ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BarbieDef_K

J'aime une vidéo  "EPIK HIGH feat. 아이유 - '연애소설 (LOVE STORY)' CONCEPT VIDEO" à l'adresse
"아이유에게 어울릴 수 있는 곡을 만들어보자고 해서 '연애소설'이라는 곡을 탄생시켰다" 처음부터 아이유를 염두에 두고 만든 곡이었다니 세상에....


그날엔

Plz) 그날엔 쇼룸파티 미리 동반인 구해봅니다..⭐️ 꼭 가고싶습니다 당첨자분들 연락을..🙏🏻 아이유님 보고싶습니다 (따흐흑)😭 #아이유 #그날엔 #쇼룸파티 #원해요
그날엔 동반인 구제해주실분 구합니다....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그날엔 #그날엔쇼룸파티 #아이유 #동반인 아... 그날엔 가고싶다아아아아 부탁드립니다 ㅜㅜ
# 좀 해주세요ㅠㅡㅠ제발 오랜만에 진짜 오랜만에 좀 봅시다ㅠㅠㅠㅜㅜㅜ #아이유 #그날엔쇼룸파티 #동반 사례 진짜 두둑히 해드립니다ㅜㅜㅜㅜ
#그날엔 #아이유 #쇼룸 당첨 으헠 나에게 이런 행운이 ㅎㄷㅎㄷ

아 그날엔 광탈..저 데려가주실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제발요 사례 원하시는구 거의 다 해드려요ㅠㅠㅠㅠ #그날엔 #그날엔쇼룸파티 #동반 #아이유
#그날엔 #그날엔쇼룸파티 #아이유 #동반인 오늘도 구해봅니다 한번 도와주십시오
여러분 .. 제발 불쌍한 중생을 쇼룸파티에 데려가주세요... 밥도 사드리고 그날 드시고싶으신 디저트도 사드릴게요 ㅠ ㅜ 동반인으로 데려가주세요ㅠㅠㅠㅠ #아이유 #그날엔 #쇼룸파티 #경동제약 #동반인 #아이유쇼룸파티


비밀의

비밀의 화원은 아이유랑 나랑 새로 연 가게에서 점심을 함께 먹고 지성두피용 샴푸 사러가는 곡인데예 ,,,
힘을 내야지, 행복해져야지. 뒤뜰에 핀 꽃들처럼. 난 다시 꿈을 꾸게 되었어, 그대를 만나고부터 아이유, 비밀의화원 #방탄소년단 #민윤기 #슈가 님의 예쁜 사진참고
아이유 비밀의 화원이랑 태연 솔로곡들 다 들어보세요 진짜 좋아요!
최근에 아이유가 부른 비밀의 화원에도 빠져있는데 아이유도 정말 좋아하지만 가사가 너무 마음에 든다. 우리 애인님이랑 노래방 가서 한번 부른 적 있는데 어땠으려나. 개인적으로 볼빨간 사춘기랑 아이유 노래 가사 정말 좋아해. 이번 곡들은 리메이크지만.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je55ified

요즘 아이유 노래는 비밀의 화원이 쩰 조음
아이유 비밀의 화원 듣자
요즘엔 옛날 노래랑 아이유 비밀의 화원 듣고있어여..ㅠㅠ
남친차타고밥무러가는데 라디오에 비밀의화원 원곡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 하니 남치니 왜?? 이거아이유리메이크했어이번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다니다가 차 마시러 왔는데 아이유 비밀의 정원 나오네 (우수에 젖는 곰


동탄

동탄여울공원 #아이유 #B컷


앨범

아이유 이런엔딩 히롸카 op ed 그리즐리 미생 비투비 앨범 휘인 그림자 하이라이트

) 아이유 꽃갈피 앨범 드디어 도착한 기념 포카 무나합니당 우편비 제가 부담하구 알티수 적어도 할게여😊 한 분만 뽑아융
아이유 앨범 왔더
아이유 앨범 사고 싶은데 고민 중임.. 가장 최근 앨범을 사는 게 좋겠지 싶다가도 챗셔도 사고싶고 막
유애나라 노래 추천드리고싶어서 멘션남겨봐욥 아이유 last fantasy앨범 속 노래들하고 아이유 a dremer 추천드려요!
어렸을 때 부터 아이유 님 노래는 엄청 자주 들었었는데 다시 또 들어보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헤헤..!!ヾ(´︶`*)ノ♬ 이 참에 앨범 사버릴까 생각 중이에요..!!
나 해리포터 일러스트북 마법사의 돌이랑 아이유 앨범 팔레트랑 꽃갈피 둘 지름


가을하늘빛

171021 가을하늘빛 #아이유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Ranyuis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 보면" 장동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은 급하면" 뭐길래 '솔
나는 남자다' 아이유, 부분 샴푸 폭로 "여자들은 앞머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털, 모르는 척 해줘야"


밤편지

노래틀고 자전거 타는 사람이 내옆을 지나갔는데 그 노래가 아이유의 밤편지였어 늘 그리워 그리워
#홉시 #홉나잇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아이유 -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는 내 안의 본즈스팍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writing_mogl

나 아빠 차에서 노래 듣고 있는데 뻥안치고 지금 라디오에서 아이유 밤편지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연속으로 나옴 벌 받는건가
(아이유 밤편지)모래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버릴것같아
추가함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밤편지 아이유님 짱👍


투표

╭━━━━━━━╮ ┃  ●══   ┃ ┃███████ ┃ ┃███████ ┃ ┃█ 아 맞다! █ ┃ ┃█ 마마 투표 █ ┃ ┃█ 아이유 █ ┃ ┃███████ ┃ ┃███████ ┃ ┃    ❤️
★ 2017 MAMA 온라인 투표 - #아이유 ★ 투표기한 11월 28일 23시 59분까지 투표 계정은 SNS계정으로 생성가능하며 계정당 1일 1투표 가능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링크☞
앗 조금 늦었지만 아이유 마마&멜론투표 인증해주시면 장당 200원 할인해드려요!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DoYun8v8

#아이유 ✔2017 MAMA 투표 (~11/28) 🏆여자 가수상 🏆베스트 콜라보레이션상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 솔로 🏆Qoo10 올해의 노래 🏆Qoo10 올해의 가수 ✔멜론뮤직어워드 TOP10 투표 (~11/12)
(#2017_MAMA 투표) #아이유 가 노미네이트 된 부문은 총 5부문입니다. 11월28일 23시59분까지 투표 가능하며, 1아이디 당 1일 1투표 가능하니 아이디를 최대한 많이 만들어 매일 투표해주세요!
✔멜론뮤직어워드 TOP10 (~11/12) 멜론뮤직어워드 TOP10 현재 #아이유 는 12위 입니다. TOP10 상 받을 수 있게 많은 분들께서 투표 부탁드려요🙏 MAMA투표와 같이 매일매일 투표해주세요☺☺
귀차니즘보다는 그냥 안하는사람들이 많아보이던데요;; 저래놓고 또 상못받으면 우리 아이유가 상을 못받았다고? 하면서 조작이네 이러고 투표수 보면서 아 누가투표안했냐 코스프레하겠죠뭐;;


가사

발라드 잘 안 듣는데 아이유가 가사 한 자 한 자 꾹꾹 누르듯이 부르는 이별노래는 질리도록 들을 수 있음 특히 이런엔딩은 이별에도 사랑이 느껴져서 먹먹하게 좋다
보이스메일 너무조음 아이유의 가사 너무 좋아해
이 사진 꼭 아이유with오혁의 '사랑이 잘' 중에서 어디야(넌 어디야)집이야(난 택시야) 이 부근의 가사들이 생각난다ㅏ 권태기커플임에도 서로 권태기 인정안하는 그런 썰이 보고싶..👀👀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QueeN_Deer3

같이 있으면 마음을 읽어주는 사람 그래 줄 사람 어디 없나 비가 내리면 햇살을 대신하는 사람 늘 같은 사람 어디쯤 있나 아이유 한낮의 꿈 이 가사 킬밬 각인데
아이유 비밀의 화원 가사 너무 예뻐서 운다....
뭐야 아이유 가을아침 노래 첨들어봤는데 아무리 리메이크라지만 가사 진짜 구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영상

11.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Asmr 발견해서 담 아이유가 올린 영상인데 나는 원래 액체괴물같은 거 영상 안좋아함 쩌걱쩌걱 찐뜩찐득 소리 안조아해서 안보는데 이건 다르다고 해서 들어봤더니 진짜 좋음 액체괴물인데 알갱이가 커서
아이유 코디가 무심하게 지나가면서 옷 끌어올리는 영상이 넘 웃겼는데 레히삼에도 옷 늘어지는 애가 있길래 그려봄ㅋㅋㅋ근데 유비 비지니스 스펠링 첫글자 V실화냨ㅋㅋㅋ
아이유 미운오리 이번 8월에 찍은 영상
그거 아이유님 영상 영화관에서 보는거머엿지 영상회엿나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Seira_Cos_

액괴 만지는 영상 아이유처럼 잘 찍어보고 싶은데
아이유는 어째서 그 쌈마이웨이 대사 립싱크마저도 호흡 입모양 표정까지 완벽하게 해내지,,, 그 영상 보면 아이유는 개천재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
엄마 아이유 영상보는데 말걸지말란말야 왜눈치가없어
소파에 드러누어 아이유 라이브 영상 보는 불금밤도 좋네


동반인

와 아이유 쇼룸 1인 2매 당첨됐는데 인스타 디렉 온거 실화냐,,,, 15만원에 표 사고싶다는 분도,, 진짜 죄송하지만 이미 동반인있는데... ㅠㅠㅠㅠㅠ너무 마음 아픈것.. ㅠㅠㅠㅠㅠㅠ


목소리

연애 소설 아이유 목소리 너무좋음..
그 때서야 끝낼게 내게 돌아올 지 모를 너를 꿈꾸는 그 밤을 할 말 끝 안녕 내 사랑 아이유 목소리 진짜 엉엉이다ㅠ.ㅠ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didwotjd3

탈통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보이스 메일 사랑니 ...아이유 목소리 좋다
아이유의 목소리가 목소리가.... 형용할수없습니다
아이유목소리 개꿀
장기용 내가 증말 사랑했다... 아이유 뮤비 나올 때쯤 탈빠했는데 고백부부 나오길래 ㅠ 목소리 진짜 최고댄당


사랑

남자는 물론 여자들도 사람이 아닌 것들까지 전부 반해 사랑에 빠질 만큼 그 웃음이 예뻤다나요 꼬까옷 입고 천진하게 재잘거리며 지금 핏기 없이 메마른 뺨엔 생기가 돌더래요 Oh Red Queen (아이유 - Red Queen)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나의 모든 게 전부 네 것이길 바라니 사랑한단 한 마디만 솔직히 말해 봐 부드러운 내 입술이 네 볼에 닿을 때 나만 사랑한단 말만 속삭여 줘 Darling (아이유 - 있잖아)
챗셔콘 갈때만 해도 아이유를 정말 몰랐던거 같다. 셋리스트에 제제 없을거라고 생각했고 아이유가 사과하면 어떻하지 안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했음. 아이유를 너무 몰랐던 것이다...그래서 '제가 여전히 사랑하는 곡입니다'하고 제제 부를때 개발렸음ㅋㅋㅋ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didwotjd3

아이유 너무 사랑스러워. ㅠㅠ
사랑은, 이 사랑은 완벽할 거예요  Largo, adagio 조급해 말아요  Slowly, baby slowly, very slow 느린 템포로 Oh darling 넘지 말아요  두 입술 사이 거린 아직까진 50cm  입술사이_아이유
챗셔콘 갈때만 해도 아이유를 정말 몰랐던거 같다. 셋리스트에 제제 없을거라고 생각했고 아이유가 사과하면 어떻하지 안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했음. 아이유를 너무 몰랐던 것이다...그래서 '제가 여전히 사랑하는 곡입니다'하고
아이유 혁오의..머머엿지 제목이 생각안나..암튼 그노래랑 어반자카파의 널사랑하지안아 듣다가 우럭ㄱ버렷ㅅ음
사랑이 잘!!!! 아이유 혁ㄱ오의 사랑이 잘! ! !!
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넘 웃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아 사랑해 ❤️💋 내가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유 박효신 악동뮤지션 ... 그리고 댕댕 💕
1 더하기 1은 귀요미도 주간아이돌에서 몸서리 치시던 아이유 님 작정한 애라 애교로 팬들은 씹덕사로 누웠고 주변 지인과 현실 친구들을 제외하여 치사율 99% 훙훙 나 이름 훙훙으로 개명해야겠다 너무 귀여워 사랑해 좋아해 ㅠ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ibou1223

개인적으로 아이유노래가 첫사랑 느낌이 강한거같아요! 하루끝, 너랑 나, 좋은 날, 나윤권과 듀엣한 '첫사랑이죠' 추천드려요~!~!
'사랑일까 이런게 사랑일까' . . . - 애타는 마음 - #국짜캘리 #아이유 #울랄라세션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나의 사랑 우리 이별을 고민했던 밤 아이유-첫 이별 그날 밤
아 우리 언니 너무 좋다.....엉닝ㄹㅁ;ㄴ이ㅏㅜㅜㅜㅜ언니.....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아이유 사랑해......지은언니 사랑해....8ㅅ8
왜 태웅아 사랑이 잘 안 돼? 피부를 부비고 안아봐도? (인용 출처 아이유)
아흐흑 사랑해 아이유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 나의사랑. _아이유, 첫 이별 그날 밤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firesoullove

19. 아이유 - 내 손을 잡아 갓이유 파워보컬 오져버리기~~!!~! 18번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밝은 에너지 주는 노래! 최고의사랑은 다 안본것같은데 진짜 그냥 노래가 좋아서 많이 듣는 노래에요! 알람음으로도 오래 썼습니다😆


언니

27.×××× 없음 아이유언니도 그러잖아 세상에 좋은 이별 없어요
ㅜㄹ근길에 그 기야운 언니랑 얘기하는데 언니 맘무팬이야.. 아이유 팬이야... 언니... 혹시...디나이얼이세요...? 아님...이미...그 ...껄껄...
남팬들언니!!!!!!!!!!!!! 아이유


몰랐던

25.내가 많아서 받아주는편이 좋다네 26.뒤끝더킹임 화나면 잘 안풀림 풀려도 앙금남음 나를 건드리지 않는 편이 좋다 27.좋은 이별이란건 결국 세상에 없는일이란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걸 - 아이유가 부릅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아이유

'아이유가 해주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에픽답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kim_begae

정답!아이유 너랑나
아이묭이면 아이유에서 따온거야???
아이유 제발 랩 안했으면..
아이유 광주콘이 언제더라...
ㅋ ㅌ ㅋ ㅌㅋ ㅋ ㅋㅋㅋㅋ아 미치겠어 아이유 이런 엔딩 완전 도대한같아 맨날 뒤에서 걷다가 나중에 마음 전하고 나서 몇일동안은 옆에서 걸었던 거 생각나네 진짜 애 비설만큼 큰 의미가 되어버렸다 좋아했던 것 때문만이 아니라도 그래 화려하고 소중한 친구
아이유가 했던 앱 너무 웃ㄱᆞㅓ서 죽을거겉ㅌ음.ㅋㄷㄱㄱㄷ ㅋ ㄱㅋㅋㅋㅋ
아이유밴드 베이시스트 결혼식에 지은이 화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목없는 신혼 파괴자 아이유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봨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dalbaeck_

지은님 대상받아야하는데 받으면 또 그게걸려있으니까 싱숭생숭하지만 ㄹㅇ 이번대상은 아이유..인데.. 내 덕심을막을순없다
아이유 노래 기반으로 짜는 건 어때?
이문세 노래 죠타 아이유가 불러주면 조켓다
한국도 선행스킨 내주셈 아이유 옷 말고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Coowoo8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Janeflower1220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thejiho0404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ase628tj

아이유 IU 콘서트 에픽하이 연애소설 그날엔 남자다 FT_kaia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