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CM

2. 요즘은 볼빨간 사춘기 노래들이랑 10cm노래 많이 듣는중!볼사 blue랑 나의사춘기에게 랑 10cm의 폰서트 pet 노래 존좋!!
10cm 폰서트 노래좋아욤 한번씩 들어보세여
타이틀곡인 '#폰서트' 가사와 멜로디가 심쿵거리게 하는 '#pet' 등 전곡이 고퀄인 #십센치(=#10cm)의 4집 앨범 '4.0' 벗뜨! 사실 권정열은 더 이상 정규 앨범을 내지 않을 생각이었다고?
오늘 갑자기 10cm 폰서트에 꽂혔다
,..모든 노래..... 요즘은 폰서트 (10cm 노래)
10cm 폰서트 노래가 너무 재밌다 ㅋㅋㅋ
10cm 폰서트 노래 넘 좋다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yyuii_iiuyy

님들 10cm-폰서트 들어보셈 개좋음 ㅇㅇ
헐 대박...10cm가 부른 폰서트 노래 넘 좋다..!! 난 왜 이 노래를 이제서야 들은거지ㅜㅜ 암튼 노래 존좋..💕
10cm - 폰서트
10cm - 폰서트 별로 안 뜬 이유 1도 모르겠다 #오늘은_이노래를_들어보자 #와웨의_데일리_뮤직
요즘듣는노래 핫펠트(예은)- 새 신발 SF9-여전히 이뻐 1415- I Am Blue 10cm- 폰서트,pet, Hotel room, lsland 백예린- November song , As I am
☆우리말노래작업곡☆ 정진우 - 집에있을게 백예린 - As I am 윌콕스 - 별침대 옥상 박혜경,롱디 - NERD GIRL 지코 - She's baby 10cm - 폰서트 롱디 - Q&A
11. 요즘 듣는 노래 최근에 10cm 노래에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연습하게 되면서 많이 듣고 있습니다. 스토커, Help, Pet, 폰서트 등등이요. 최근 앨범의 곡들의 멜로디가 좋아서 다시 빠지게 되었습니다.

10cm 폰서트 문문 비행운 박원 all of my life
아라가 추천해준 10cm 폰서트 지금 듣고있는데 ㅠㅠ 엄청 좋아.. 자주 들어야겠다..!
나중에 희석이 데뷔하면 팬서비스로 브이앱에서 10cm의 폰서트 불러주면 세상편한자리에 누워 커피,팝콘,아무거나 다 먹으면서 들어줄수있는데
자캐들 중 핀포 93즈 (소율 안나 석춘 문하) 10cm 폰서트 커버하면 조컸다
요즘에 부르고 싶고 연습하고 싶은곡이 있는대 10cm에 폰서트라는 노래가 있어요 하지만 음도 높고 나중에 연인한태 불러주고싶은노래지만 연인이 없네요..
오늘 선희님 10cm노래 개빡살 냇는데 암튼 다들 들어봐야댐 특히 폰서트
10cm 폰서트 어떤가요?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walla_t16

종대가 10cm 폰서트 불러줬으면 좋겠다
니가 너무 설레 잠 못 들게 만들거야 지금이야 크게 소리 질러줘 / 10cm - 폰서트
여러분 10cm-폰서트 들어보세요 짱좋.....이미 알고계셨다면 어쩔수없궁
🎬모션그래픽스 중간고사 '개인프로필' 모델 HYEJIN LEE BGM 10CM-폰서트 촬영&편집 RE2I 고쳐야 할 점 💥트라이포드 사용하기 💥스토리보드 작성 후 촬영하기
[📷] 2017.09.01 6PM 옹기종기 모여 10cm - Phonecert (폰서트) MV를 감상하던 허니스트 멤버들☺ #허니스트 #HONEYST #LIKEYOU #반하겠어 😍
루비님 오랜만이에여❗️ 10cm의 help랑 폰서트 되게 좋더라구요 루비님도 한번 들어보세용🙌
2. 좋아하는 노래라 하면..으음 요즘은 10cm 폰서트를 제일 많이 들어요!

10cm의 폰서트 들으면서 스바안즈로 망상하고 있다 싱글싱글.... 귀여워


십센치

십센치 노래중에 폰서트랑 아일랜드랑 별자리가 너무 좋아(그냥 다 좋은거
담엔 십센치 폰서트 불러야징
우울해지니까... 십센치 폰서트를 듣장
십센치 폰서트 졸어이없는게 세상에서 제일 편한옷을 청자가 어케 구하냔말임
아 근데 엄청 오래했다 십센치는 삼십분간 폰서트를 불렀을까요 안불렀을까요...?ㅌㅌㅌㅌㅋㅋㅋㅋ
십센치 폰서트 노래너무조아욥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5szsz5

십센치 폰서트요!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프같은 노래 부탁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십센치 헬프같은 노래 ㅠㅠㅠㅠㅠ 아니 종대가 막 펫같은 노래나 폰서트 하면.. 와 나 죽어도 됨?
십센치님 노래 진짜 많이듣는데 봄이좋냐는 물론이고 .. 폰서트 ,스토커 진짜조아합니당 .... 도깨비 오스트도 조아함
오직 너를 웃게 하기 위한 코너~~~~~ 십센치 폰서트 듣고 연성하자 다들,, ,(나는 노동요로쓰므,,,,)


허니스트

하루에 공연이 두개라닛!! 몸은 녹초지만 너무 행복😍 허니스트 사랑해요💕철민이표 폰서트에 귀가 녹았..... #허니스트 #HONEYST #반하겠어
나 이분 너무 좋아해 폰서트 뮤비때 존잘이라 애들한테 이 분 미모 헐랭방구라고 말하고 다녔었는데 허니스트셨어 나 무대할때 얼굴이 자체발광하는 줄 알았자나,,,ㅋ
폰서트 MV 영상에 철민오빠 진짜 너무 멋있어 커버해주세요 ㅋㅋㅋ 허니스트 보고싶다


PET

8.좋아하는노래 나의 사춘기에게 독 Lit 폰서트 Help Pet Citizen eraesed Believer 워럽형 시차 랩바다라하리 Tired


노래를

뒷북일진 모르겠지만 ‘좋니’라던지 ‘폰서트’랑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묘하니..(?) 조크든요..!
폰서트로 수짐 보고 싶어 한 여름 밤에 누운 박이랑 자신이 박을 위해 만든 노래를 들려주는 민으로
오랜만에 노래를 올린다!! 10센치 폰서트 1절!!


불러줘

아니 샘들아 저랑 #황민현_폰서트_불러줘 외춰줘요 .. 파란 부분 악개임
와 황미녀 밤편지 ㅠㅠㅠㅠㅠㅠㅠ 민연민연 하고 웁니다,, 폰서트 도 불러줘여 하는데ㅔ...
폰서트.. 워너원에서는 윤지성 김재환 황민현이!! 젭제에서는 노태현 김동한 김용국이!!! 레인즈에서는 이기원 주원탁 홍은기가!!! 불러줘라 불러줘 그날 내 사망 날이다ㅠㅠㅠ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Four_river

폰서트 불러줘요
종대야 폰서트도 불러줘 !
종대야 폰서트 한번만.. 불러줘..


부르고

ㅋㅋㅋㅋㅋ나 방금 폰서트 부르고 목쉼ㅋㅋㅋ
혼자 8곡 부르고 간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겟다 밤편지 그렇게 사랑은 Valenti 폰서트 스물다섯 스물하나 청춘예찬 새
폰서트 부르고싶다
잠들지 못할때 걸어주는 전화가 너무도 다정해 내가 폰서트를 불러달라 했을때 내심 부르고싶었다며,내가 그렇게 말해줘서 너무 고맙다며 불러주는 목소리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난 정말 너를, 정말 엄청 많이 좋아하나봐 의식의 어떤 가장 깊은 곳에서부터


스토커

폰서트랑 스토커부름 ;^; 꼭 들어주세요😳💞💞
폰서트 리버스 굿나잇 스토커 헬프 펫 노래 다 갓띵곡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


듣다가

쿱른 좀더 해보자 폰서트 듣다가 우쿱이 생각났기 때문이다
씹썐취 폰서트,, 태태가 부르면 넘 잘어울릴것같구 펫은 꾹이가 부르면 넘 잘어울릴것가틈,,.,, 오늘 하루종일 공부하면서 듣다가 태랑 국이 불러주는 상상해서 공부 하나도 안함
폰서트 듣다가 너무 좋아서 자기 전에 대화하고 노래불러주는 카카하나 연성하려고 했는데 집오니까 연성의욕 뚝 떨어짐 ㄹㅇ 구라처럼 떨어짐 오늘도 연성할 필요는 굳이 느끼지 못하겠다


10센치

요즘 문문에 또 꽂혀서 물감 비행운 디왈리 무한반복중이에요 10센치 폰서트도 이번에 노래 좋더라...
저 10센치 헬프랑 폰서트 존나 잘부름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whg910


언젠가

핰 폰서트도 좋은데 언젠가 제발 굿나잇도 불러주라,,😭😭
진짜 만약에 언젠가 애인이 생긴다면 밤에 문자 하다가 대뜸 전화해서 폰서트 불러주고 싶다
허억!!! 언젠가 한번 들려주세요 헤헿 웅재님버젼의 폰서트가 듣고 싶어요 히힣


노래나

노래나 들어야지...누구 저랑같이 폰서트 들어주실분


부르기

폰서트 부르기 졸라힘들다
폰서트 부를때 가성으로는 안올라가서 진성으로 부르기


전화해서

요즘 폰서트에 푹 빠졌기 때문에 뜬금없이 전화해서 콘서트 열어 주는 섀욵이 보고 싶음 #령센


폰서트

그쳐ㅋㅋㅋㅋㅋ뮤비보고 운사람ㅠㅠ우리막둥이ㅠ언제컸니😭😭😭😭 폰서트도 좋아해여 십센티노래는 그냥 다 명곡ㅠ
전 핑맨님이 불러주시는 폰서트 듣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노래 불러줄때 폰서트 꼭 불러줄거임
아 오늘 왜 폰서트 꽂혔지;;
폰서트 찾아들어본 건 첨인데 가사 진짜 기엽네... 읽다 보니까 좋아서 못 자는 즁...
폰서트 완전 내연애로망
폰서트 노래 넘귀엽군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kiimiie9419

폰서트.... 그분이 부르던게 더 좋네.......
폰서트 좋아하는데♡♡ 아넬님이 불러주시니까 더더더 좋아요♡!
같이 폰서트 듣자... 노래 좋은데..
폰서트 썰 끝나는 대로 구상해 놨던 썰 풀기 시작할게요 순서는 득표 수가 제일 많은 령센부터~! 1) 령센 2) 잰센 3) 홍센 4) 넨센
폰서트 좋댜아....)(
유준호분 넘 좋아 폰서트 개조아
폰㉦ㅓ트 해요님이 얘기하실땐 첨들어본 노래라 그러쿠나만 했었는데 다시 들어보니까 진짜 넘나 챈백노래네...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_sunhee__

누가 폰서트 불러줬으면 좋겠다
떼엑은 뒷북킹 친구가 폰서트 들어보라구 한지 예전인데 지금 듣고 오아아 하구잇다
폰서트 너무 조아~
인쪙~~~이날 폰서트 직찍 사랑함니당
폰서트 핵좋아휴ㅜㅠㅠㅜㅠ 요즘 빠져듣고잇더 초깨비가 부른것도 좋아ㅜㅠㅠ
졸면서 폰서트 듣고있다가 졸린거 이미 알고있어(부분 나오면 잠 다깨면서 앗ㅅ쉬벌어케알았대???함
그래서 정극이가 폰서트 언제 불러준대?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1280128o

아까 조아가 폰서트 불러줬는데 또듣고싶다 폰서트 넘죠아~
ㅏ 폰서트 녹음 너무 안댄당
아 폰서트도 노랴 넘 좋다 ㅠㅠㅠ 가수는 나하나고 관객은 너 하나
보쿠아카 폰서트 이건 세상에서 제일 비싼 단독 공연 가수는 나고 관객은 너 하나🎵
폰서트 노래 넘 편하고 좋아 유쾌하다구~~!~!
크...폰서트 왜이렇게 좋냐 녹음하다 혼미해지길래 쉬어가는 타임으로 찍어봤어요!(깝 주의
미쳐 오늘 호니스트 폰서트 부른대..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gtlpcommu2

와 폰서트 나도 듣고 싶다ㅠㅠㅠㅠㅠㅠ
폰서트 제발 이번주 안에 허니클라우드도 올라오길...
나 폰서트 노래 지짜 좋아하는데...하ㅠㅠㅠㅠㅠㅠ
폰서트 하는 한재호 보고 싶은데 ... 재호 노래 못할 것 같단 말이지 ... 현수야 .. 니가 하자 ...
폰서트 봤고 당분간 소원은 없다ㅜ
ㅋㅋㅋㅋㅋ 흑 . . 🤧 값진 폰서트를 얻엇ㅅㅅㅓ !
폰서트와 함께한 불꽃놀이 최고된다..♡ 버스킹이랑 불꽃놀이 보면서 알바하긴 처음이어따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SANGGYUN_S2_

폰서트 진자 기억조작곡이다
폰서트 승석ㅜㅡㅜ
이거랑 폰서트 많이 들었어요ㅠㅠ 넘무조아...
폰서트 녹음중! 피쳐링 마감 끝!
폰서트 너무 어렵다
쉽센츼 폰서트, 소싀 올나잇...👍
아쉬운건 너무 추워서 폰서트를 라이브로 못듣고옴ㅠ그건 꼭한번 듣고 싶었는데ㅠㅠ너무 너무 춥더라 우선 내손에 폰도 없었구ㅠㅠㅠ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Myou_mi

밈 제발 탱욘의 ur 탯팃서 library 수롼 오늘취하면 앙잉융 잠못드는밤비는내리고 10센취 폰서트 서잉국정응징 올포유 들어조요,,,제 풀레이리스트 붙박이,, ,,
으으음으음 'ㅅ' 폰서트 불러달라고 할겁니까?
음, 어린왕자나 하늘바라기 중에 선배가 마음에 드시는 걸로. 정 아니라면 폰서트도 괜찮습니다.
생각해보니까 폰서트도 많이 듣는다. 폰서트 맞지?
ㅁㅊ 폰서틐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아 나도 라이브 듣고싶다
제가 폰서트를 지금 처음 들어요...... 저는 야한노래 일줄알았어요 나란..... 쑤레귀
폰서트 너무 슈짐곡이야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bandal1jogak

폰서트 슈짐
อยากให้ฮันนีสท์ร้อง 선물 จังเลย 폰서트 ด้วย
꺼이꺼이ㅠㅠㅠ 도서관 나오기전에 리틀스타랑 폰서트 다시듣고 나왔어요ㅎ
폰서트 완곡했어용
세운이가 폰서트를 봤어야 하는데! 자꾸 권정열 배우려고 해! 끼가 있어(?)ㅋㅋㅋㅋㅋㅋ
폰서트 들으니 잘생긴 철민이
내가 요새 들으면 우는 노래 삼대장 폰서트 썸탈거야 어느 별에서 왔니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silkodif

폰서트 노래 넘 조아
5. 폰서트 (( 사실 몇일..전에 공연을 했는데 이곡했더니 반응이 좋아서 ㅋㅋㅋ 녹음해서 들려드리고싶어요
폰서트 노래 개 좋다
기분 좋으니껜 폰서트 듣기 ㅠ
이김에 두분 올드스쿨 나와서 가치 폰서트 불러주시면 안더ㅣㄹ까요ㅠㅠㅠㅠㅠ
#듀클 폰서트
폰서트 좋다길래 들어보고 있는뎅 진짜 좋네 오빠가 폰에 담아준 곡에도 있었어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HONEYSTofficial

핚핚 방금도 폰서트 들어따 ㅎㅎ 음색 최고싶니다
폰서트 너무 좋다
나 폰서트 전체 노래중에 많이 재생 한 곡 순위 2위 되버렷서.....
폰서트보다 펫이 더 좋던데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sungA_331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Deem_0022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songnyang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JUNMYEONI_522

폰서트 10CM 십센치 허니스트 PET 노래를 10센치 sling0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