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완전 대에박~!!👍기대되요 기대된다! 😂😂😂 보고싶다!!!워너원!! 하성운☁~😍💖💖💖💖💖
인증요정❤ 박우진... ❤😍❤😍 우진이가 실제로 받았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행복❤ 잘어울린다 박참새 ❤❤❤ 171012 워너원 박우진 마닐라 출국 #박우진목걸이#커스텀메이드
1022 워너원 부산 원아페♡ 박!!지!!훈!!!!! 캠찍다가 귀여워서 떨굴뻔했다ㅋㅋㅋㅋㅋㅋ 지후나ㅠㅠㅠㅠ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171022 BOF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개막식 #박지훈 #워너원 ╭┈┈┈┈╯   ╰┈┈┈╮  ╰┳┳╯    ╰┳┳╯ 박        대 지         바     ╰┈┈╯
앳스타일 워너원 현장촬영 스케치 #박지훈 cut 박훈지 얼굴 무슨 일이야...?


마음에

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다가와요.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kihuiok

박 원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나의 사랑이 언제나 샘솟아서 당신의 마음에 모두 담아낼 줄 알았는데 날 담아두는 너의 마음이 그렇게 작을 줄 몰라서 나의 사랑이 모두 쏟아져 버렸어요
나의 사랑이 언제나 샘솟아서 당신의 마음에 모두 담아낼 줄 알았는데 날 담아두는 너의 마음이 그렇게 작을 줄 몰라서 나의 사랑이 모두 쏟아져 버렸어요 박원,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좋아하지

너의 눈빛에 나의 맘은 금이 가고 너의 말투에 내 맘은 와장창 다 박살 나고 너를 미워하고 지워내도 혼자 끝내는 오늘까지도 넌 너무 예쁘구나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박원
박원-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엄총 조아효...!!


LIFE

박원 - All of my life 기대돼...(╥╯^╰╥)
나 좀 유행하는 노래 뒤늦게 듣는 편이라 박원 all of my life 이제야 듣는데 뭔가 내 구 여친이 나한테 하는 말 같다
안녕하세요!은기원입니다:) 저희가 이번에는 박원 - All of my life를 커버해보았습니다! 많은 공유와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좋은 모습들로 보답하겠습니다! Vocal by 이기원, 홍은기 Piano &

박원-All of my life 요즘 듣고있는데 지금 내 기분같다 ㅎ,,
all of my life 내가 힘이 들 때 you are all of my life 네가 날 채웠는데  /all of my life - 박원


박이사

변사원과 박이사(w.잰이)의 오세훈이야. 처음이라 많이 어색한데 그래도 올 거지? 조금 장난끼 많지만 그게 내 매력 아닐까 싶은데 많이 다가와.
연애만 빼고 다 능숙한 박이사 X 연애만 잘하는 허당 변사원 무뚝뚝한 박이사님 호감있는 변사원한테 관심 끄는 방법을 몰라서 괜히 일 더주고 야근시키는데 뱩현은 그것도 모르고 챤녈 원망했음. 그러다가 어찌어찌 사귀기 시작


디엠

) 그레이박시자켓 공구합니다! 공구가는 택배비 포함 40000원입니다 공구 문의는 디엠 주세요 :D (같이 코디 된 레이어드 남방도 공구 진행중입니다!)
👉🏻폼 미작성 이ㅇ률님 맹ㅈ수님 서ㅈ혜님 박ㅇ아님 신ㅎ정님 남ㅇ우님 원ㅈ수님 👉🏻계좌 오류 박ㅅ희님 정ㄱ지님 정ㅎ진님 👉🏻예금주 오류 이ㅊ미님 폼 재작성 혹은 디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소한잼공방 대박쎄박 영롱한 하트샹들리에 칭구에요💖💫💖 요 친구 달랑일때마다 빛 반사되어서 뇸 예뻐요ㅠㅠ 무게감이 있어서 귀찌변경은 어렵구 무니켈 큐빅침 세팅이랍니다! 가격은 13000원이구 구매 및 문의는 디엠 주세욥😍💖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Tae982


1박2일

국내여행 꿀팁. 2인 이상이면 ‘사랑여행KTX묶음’으로 반값에 KTX를 탈 수 있어요. 단 아침일찍, 저녁늦은 편만 이용 가능. 전 이걸로 부산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 거의 만 이틀을 즐기고 왔습니다. 서울-부산 KTX
금수원 1박2일 압수수색 성과 없이 끝나..현장 철수
rt 다른거 다 빼고 찌는 안꾸몄을때도 1박2일 미모원탑 맞았음(구 머글 시청자의 시점) 그러나 이제 관리까지 더 많이하시니 ....💛 원래 잘난사람이 작정하고 가꾸고 관리하면 뭐 그것은 넘을수가 없는 거시다


부산

pt_0072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개막 박우진 )박참새건( 나눔 ✨ + 팔로우 + 팬인증 (택1, 캡쳐불가) 수량 약 300-400장 ✨ 박우진 파이널 문투 프리패스 ✨ 교환 및 문의는 DM #원아페 #원아페나눔 #개막식


나눔

Rt plz 윙즈 파이널콘 나눔 #스메랄도꾹투명부채 나눔 공지 💐 + 팬 인증 박리치(vsu_S2) 다원(love020811) 김팔코(Kim_pal_ko) 와 함께 나눔합니다! ✔맞나눔 4인 중 아무에게나


마음이

팀원 챙기는 마음이 각별한 은둔 고수 박디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짜 모가 이렇게 귀여워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원

[HQ] 171015 당산TCC 대박중박소박시박이도인정하는각 이다원 미모 실화냐?다큐냐?맨큐냐? 오지고지리고렛잇고 오졌다리오졌따쿵쿵따리쿵쿵따 #다원 #이다원 #SF9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DAWON

일단 예상보다도 더 통합할시 단순 시너지는 젤 큰건 맞긴한데 호남파 특히 박천정 (사실 나머지 호남중진들은 중도보수고 지지율만 높으면 아무 얘기 안합니다 이 셋이 문제지)과 유의원과의 관계설정이 참... 고민되네요
12월도 역시 수현재와 아트원 붙박이 신세겠군 후후 ❣
미국에서도 인기없는 트럼프가 한국에 와서 3박4일 자주면 나라체면이 서는거냐! 원 개소리야! 사대주의에 완전 쩔은 놈이네~~
떡볶이 안먹는데 분식집 사장님 박 보러 떡볶이집 가는 민 보고싶다 떡볶이 얼마에여 삼천오배건이에요~ 많이 드릴게요 (드럽게비싸네 드릴까요? 조금 주셔도 되니까 500원어치만 파시죠
알수록 매력적인 꽃차, 파아람 티하우스 국내에서 보기 드문 꽃차 전문점이다. 오랫동안 한국 차 교육원을 운영했던 박미정 대표가 하나하나 직접 만든 꽃차들은 자세히 들여다보면 정교한 공예품처럼 보일 정도로 그 모양과 색이 아름답
넌 오늘보다 내일 날 더 사랑한대 난 내일보다 오늘 더 사랑할 텐데 (박원-노력)
지금 사랑하고 있다면 아름다운 사랑을 해요 질투는 많이 나지만 그래도 행복하면 좋겠어 / 박원, 그렇게 있어줘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dailygram_

안이 근데 진자 최근 스샷에 녹밈 아니면 몽라 아니몬 길원 데일리박에업어
10. 박원 - 끝까지 갈래요 같이 갈 사람을 찾아요 나와 끝까지 갈래요
시 험 대 박 합 격 기 원 🦄💜 ㅠㅠㅠㅠㅠㅠㅠ 잘 치고 오세운 !!
이 명 박 전 대 통 령 도 특 검 해 서 구 속 하 고 그 의 꼬 봉 시 끼 이 시 형 마 약 쟁 이 은 마 약 병 동 에 강 제 입 원 시 키 고 척 패 버 러 지 새 끼 들 전부 곤 장 2백 때 려 서 정 신 차 리 게 해 야 한 다
얼마전 컬2쇼에 올라온 사연인데 너무 웃겨서ㅋ 오늘하루도 고생하신 이웃님덜과 공유합니다. 작성자 사랑의박대리 사연제목 회식 후 사라진 전사원을 찾습니다 #국민저장소 #국민연성
이게 다원님이 예쁘다고 하셨던 승정님 쿠로다원이군요ㅠ와 진짜악!!! 다원아씨 넘 예쁜 미모의 아가씨구요♡ 쿠로오 진짜 댑박 세꾸시하네요...선남선녀는 이럴 때 쓰는 것이야.,,
핫 세듀님! 잘 다녀왔어요ㅠㅜㅠㅜ!! 금욜 저녁부터 부대원들하고 숙소잡아서 2박 3일동안 아주 미친듯이 놀아제껴서 저 지금.. 쇠약(강)+과중력...

박원 노래 왜이렇게 죄다 슬픈겨...(훌쩍
나도 왔다 원라인 박테 마테. 이사할때 쓸려고 시키긴 했는데 아까워서 못 쓸것같다
보스 캐릭 저는 차ㅅ원,박ㅅ웅... 두분 생각하고있어용.. 하지만 상상은 자유... ☺️
우리은행 남기명 수석부행장과 박원춘 전(前) 우리은행 노조위원장의 자녀가 부친의 재임기간 우리은행에 입행한 사실은 가장 큰 논란거리 중 하나다. 남기명 부행장의 아들은 지난 2014년 1월, 박 전 위원장의 딸은 지
🙇‍♀️💕 안녕하세요 탐라의 수메러분들❗11월 10일~12일 2박 3일동안 함께 수메 술게임 및 덕톡하실 초대담당자님 한분을 모십니다!(성인여성에 한함) 술을 못드신다면 혼합음료를 제조해드려요🥂 숙박비용 53,350원 외에
경찰관은 민노총에 얻어맞고, 서울시는 민노총에 돈 주고 민노총이 박원숭의 경호원 아니냐 그것 뿐이냐 전교조에도 돈 주면서 어버이 연합이 돈 조금 협찬 받으면 벌때같이 달겨들어 감방에 보낸다 민주,민노가 들어간 단체가 나라의
#히로아카_더빙영상 시가라키(cv. 이경태 성우님) 쿠로기리(cv. 이재범 성우님) 기란(cv. 박요한 성우님) 다비(cv. 정주원 성우님) 토가(cv. 강은애 성우님)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vm_dew

연수원에서 만난 김쌤이랑 박쌤 보고싶다 우연히 같은학교 발령남. 둘다 초임담임 맡았음. 참고로 짐읹이 수학쌤임 “수학이랑 화학 썸타는거 머박이지않냐” ”쌤!내일 저녁에 영어쌤이랑 화학쌤 저녁먹으러 간대요 솔직히 이거 그냥
5. 또한 현대중공업노동조합의 경우 2004년 9월 민주노총에서 제명된 단체다. 당시 현대중공업은 하청업체 노동자 박일수(50)씨 분신사태 해결과정에서 민주노조 기풍을 해쳤다는 이유로 금속연맹 대의원대회에서 제명당한 바 있다.
어쩌다 박원 노래에 빠져브럿지
알티하새요 내가 하루 세 끼와 버스비 외에 1000원 이상 쓰는 걸 5번씩 넘어 갈 때 마다 한 분씩 뽑아서 오천원 박아두릴게요. 현재 몸무게 52→목표 45 기간은 2월 코믹스튜(토)까지 이대로면 원래 입던 옷들이 작아져
11. 주성치&오맹달 콤비의 참맛을 알려줌 💆‍♂️ 주성치 영화 대여료가 100원에 7박8일 이랔ㅋㅋㅋㅋ 매니 빌려봤었다 👍👍👍👍 주성치 개그 너므 좋음
♪30년 전통♪ ☆원조☆페페표★ 게장!! 매.진.임.박. ♡전 상담원 통화중♡
박원 노력도 비슷한 거 같아요 슬퍼

대ㅐ박 책 꽂아만 놔도 심장 세근네근할 것 같아ㅏ요!!!!! 내용이 생각난다는ㄴ겉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자꾸 이렇게 원이 앓다가 조만간 사게 될 것 같은데 안심이 되네요 (????
#곁메모 요즘 박원에 푹 빠져버렸다. 큰일. 역시 나는 금사빠다.
엉엉우ㅠㅠㅠ눈흫 원선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심지어 태웠어ㅠㅜㅜㅜ((머리개쎄게박음 티이야 맛있게 먹어야지!
부를 때마다, 부르지 않겠다 다짐할 때마다 떠오를 그 사랑을 꾹꾹 누르고 있겠지 그걸 보는 박원을 잘 아는 어쩌면 잘 안다고 착각하고 있을 몇몇 그리고 나는 그 노래에 담긴 슬픔이 오늘은 저번보다 깊은지 가늠하고 있을거라는 사실이 더 슬프네
맙소사. ((노력)) 들을 때마다 박원 나쁜놈, 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사람 편에 서서 만든 노래였다니. 박원님 미안해요. 오해했네.. 그나저나 원님, 곡 소개 참 담백하게 잘 쓰셨네요...
(재)박찬호장학재단이 주최하고 경기 고양시가 후원하는 ‘2017 고양시박찬호 유소년야구캠프’가 오는 28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고양시 NH인재원(일산동구 설문동)에서 열린다.
데파페페가 뭔지 모르는 배우자에게 같이 가자고 했다. 같이 안간다고 하면 박원 콘서트(언제 하는지 모름) 랑 이거랑 둘중에 하나 고르라고 할 셈이었는데 순순히 간다고 했다 ㅋㅋㅋ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y1522892

◸ ☘︎ 박 채영 11 원 02 일 1997 년 Type 🅐 (*'▽'*) ⒷⓁⒶⒸⓀⓅⒾⓃⓀ ⊳⊶⊷⊶⊷⊶⊷⊶⊷⊲
내 배우자는 박원 노래를 왜케 시러하지? 싸우면 집안 쩌렁쩌렁하게 틀어놔야지
박원 노래만 들으면 우울해진다 근데 좋아서 끊을수가없어
8-1. 핑클 최애는 전 민박집 사장님! 브아걸 최애는...ㄴr르샤. 아 ㅁi료도 넘조은데 ㅠ 힝구... ㅅi스타 최애 hyo린. 투ㅇH니원 최애 박bom. 원걸 최애 U빈. 소시 최애 써ㄴi. 샤이ㄴi는... 미노가 젤 웃긴 거 같애(?)
박원 노래좀 크게 해줘봐요,, 멜론 꺼진줄 알았네
'제국의 위안부' 박유화, 2심 벌금 1천만 원 법원 "허위 사실로 명예훼손" 1심 무죄 파기 피해자 평가 저하 고의성 인정 ---더뉴스21---
헐 데박데박 빨리 났ㅅ네여ㅠㅠㅠㅠㅠㅠ이제 진쟈 자유의 몸ㅁ이시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시끝난 고삼........얼마 없는 긴 방학이닉가 원없이 노셔용ㅠㅠㅠㅜㅜㅜㅠㅠ딱 컴백 맞춰서 합격ㄱ하셔서 다행ㅜㅜㅠㅠㅠ

박대리 학식 돈가스 다음에 철판닭갈비 맥여라 1인분에 3000원 닭보다 채소가 더 많은
아앗.네ㅋㅋㅋ일단 조용히 딜미터기찍어뒀고 집가서 차단박을려고요😆😉...힐밀릴것도 없는게 탱피줄어들때까지 기다리고 있었고 원딜러두명이였어서 힐할 것도 없었어요
박원 지엠엪에서 올옵마랖 부르다말고 후드 뒤집어썼다고 버르장머리 없다고 생각하지마세요. 저한텐 아직 너무 어려운 노래라서 이러는거 짇짜 휴...
헐? 박원 원모어찬스였어???? 원모어찬스 널생각해 엄청 좋아했었는뎅
아 동전 포함 2000원 대 박쓰...
츄리닝 차림 좋다 후드끈 하나가 실종되어도 좋다 -박원 한정
1박에 15000원이구요! 2박에 30000이에요 ㅎㅁㅎ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__nearby__

무성사ㅏ형 코스어분 만나면 뭔가 원 박으로 나가 운기조식을 해보거라 찍어보고싶ㄱ고
김성진 박정선 전승주 요코 태치원 도성우 엽 이해문 김윤주 이명현 송진옥 여해화 악마 권계열 영원 신춘범 서은 화수 윤명호 염훼적 청연 희 석형도 임지솔 손소리 이양 상사화
박교사 나와 l원 박교사 나와ㅡㅡ
뒤따라온 팀원들이 말렸음에도 불구하고 저 혼자 주도한 일이니, 팀원들은 아량을 베풀어 용서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꾸박
박원목소리 너무 맴찢이다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_hoonvely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genyong05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ppubs_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__nearby__

박원 워너원 마음에 박지훈 좋아하지 LIFE 언제나 imaginehy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