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땡큐

อัลบั้ม #WDSW ของ #EPIKHIGH มีเพลงไตเติ้ล 2 เพลง - 연애소설 Feat. 아이유 - 빈차 Feat. 오혁 มีเพลงเรต +19 ด้วย 1 เพลง - 노땡큐 Feat. 미
EPIK HIGH - 노땡큐 (Feat. MINO, 사이먼 도미닉, 더콰이엇) 中
에픽하이 (EPIK HIGH)- 노땡큐 (Feat. MINO, 사이먼 도미닉, 더콰이엇) 들어보세요 #송민호
노땡큐 듣고 싶다 사이먼... 도미... 닉... 곡을 찢... 어버렸다...
이번 에픽하이 앨범 수록곡중 노땡큐 개쩌네 더콰이엇의 훅에 감탄하다가 송민호의 벌스 듣고 괜찮네 하다가 사이먼 도미닉의 벌스에 함성을 질렀음 그러니까 쌈디형 앨범좀 내주세요
에픽 하이 (EPIK HIGH) - 노땡큐 (Feat. MINO, 사이먼 도미닉, 더콰이엇)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De fato é bem parecida a voz haha
이 노래가사 좀 더럽다. 동고를 긁으라니... #에픽하이 #노땡큐 #송민호 #사이먼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노땡큐 더콰이엇 에픽하이 MINO EPIK 5급 0126__jj

노땡큐 (Feat. MINO, 사이먼 도미닉, 더콰이엇) No Thank You (Ft. The Quiett, Simon Dominic & Song Min-Ho) #EPIKHIGH #wevedonesomethingwonderful


더콰이엇

여기에서 실트 총공을 한다고 해서 온전히 에픽하이, 더콰이엇, 송민호, 사이먼 도미닉, 그 외 참여자분들(이하 노땡쓰팀)에게 정확하고 명확한 우리의 뜻이 전달될거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더콰이엇이랑 사이먼도미닉 좋아하셩


에픽하이

이번 에픽하이 앨범 지리고 사이먼도미닉 래핑 예전마냥 다 부수고 다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그 분들이 싫어하면 흥한다는 공식이 딱이네


MINO

"motherfucker만 써도 이젠 혐이라 하는 시대" - MINO "틈만 나면 한 눈 팔아, 나는 5급 장애죠" "니 오빠 똥꼬나 더 긁어줘라" - 사이먼 도미닉 본인이 쓴 가사가 아니라고 비판을 피해갈 수 없습
타블로랑 미쓰라는 뭐 예전부터 하던 그 스타일 그대로 갔으니까 그냥 ㅇㅇ 하고 듣겠고, 더 콰이엇이야 훅만 툭툭 하고 가서 말을 못하겠는데, 가장 눈에 띄게 랩한 MINO라는 사람이랑 사이먼 도미닉은 음한국 힙합을 너무 오랜만에 들은 건지.


송민호

기사를 보니 문제가 된 부분이 송민호랑 사이먼 도미닉 부분이라는데 지들 노래도 아니고 남의 노래에서 깽판을 치네요. 특히 송민호는 저번에도 문제 일으켰는데 왜 또 이러는지......


싸이먼

싸이먼 ~ ~ ~ 싸이ㅁ먼 도미닉 ~ ~ ~ ㅆ사이먼 디오엠 ~ ~ 아이~ 엔아이씨 오오 ~ ~ ~


짐왕님

아 짐왕님 이러시믄 안돼여... 저까지 사이먼 사이먼 도미닉의 늪에
짐왕님 300일 너무 축하드려요! ! ! 3000일 되실때까지 옆에서 열심히 응원할게요! ! 시험 잘보세요 (사이먼~사이먼도미닉🎶


5급

여러분...사이먼 도미닉은 진짜로 5급 장애라고 합니다..


디오엠

사이먼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디오엠아씨오오 ( 이노래 첨 나왓을땨 친구들이랑 사위 뭔 사위 뭔 소리니 ~ 하면서 놀앗는데...
사이만 사이먼 도미닉 사이만 디오엠 어쩌구


SIMON

171024 AFsTV 프릭스 스크림 + 일본 프로게이머(enty) 오늘 쿠로님이 부른 노래 모음 1. 휘성-안되나요 2. simon dominic-사이먼 도미닉 3. 요들송(!!)

사이먼 도미닉 노땡큐 더콰이엇 에픽하이 MINO EPIK 5급 youaremymilktea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도미닉
사이먼도미닉 들을려고 컴켯는데 틧터에 뽝 떠서 유튜브 들어갈 필요가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짜 친구가 친 드립들은 간혹 생각나서 날 힘들게함 예를들면 도미랑 닉이 떨어져있는 가진을 주고 사이먼도미닉이라구 말한다던가 아니면 카드캡터체리가 조아하는 음식은 게찜이겠지유~라던가
사이먼~ 사이먼도미닉~
사이먼도미닉 얼굴보고 랩보고 좋아했었던 과거의 나를 청산하려 한다.... 사이먼 도미닉 볼려고 부산을 갔었던 나... 김해를 갔었던 나... 서울을 갔었던 나...... 그만해라 진짜 삼디야
아 셤 30분남아서 교내 까페에서 공부하는데 사이먼도미닉 노래 나와서 집중안돼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진짜 저도 자꾸 속으로 사이먼 사이먼 도미닉 이러고있었어요 ㅋ ㅋ ㅋ 지금은 잔잔한고나오ㄱㅋ ㅋ ㅋ ㅋㅋ




사이먼 도미닉 노땡큐 더콰이엇 에픽하이 MINO EPIK 5급 hye6535

사이먼 도미닉 노땡큐 더콰이엇 에픽하이 MINO EPIK 5급 jaygkpop

사이먼 도미닉 노땡큐 더콰이엇 에픽하이 MINO EPIK 5급 brdgnews

사이먼 도미닉 노땡큐 더콰이엇 에픽하이 MINO EPIK 5급 stillalive1022

사이먼 도미닉 노땡큐 더콰이엇 에픽하이 MINO EPIK 5급 DC_EN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