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171021 아이유 동탄 직찍2 #아이유 #IU
171021 아이유 동탄 직캠 프리뷰 #아이유 #iu
171021 아이유 동탄 프리뷰 #아이유 #IU
[A VIDEO 2] 에픽하이 - '연애소설' feat. 아이유 💔 Art by ㅈㅏㄴ (MASSMESSAGE, thinkof_jan) #연애소설 #LOVESTORY #아이유 #IU #에픽하이 #EPIKHI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IU), 밤편지
IU 아이유님 어젯밤 이야기⭐️ #아이유팬아트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lily199iu ) by jieuninus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_PuffyTea

20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sample by eyephoto #아이유 #IU #이지은
eyephotokr[2017.10.09] 아이유(lily199iu) 인천공항 입국 직찍 Blog upload by eyephoto #아이유 #이지은 #IU
to thank iu for making me smile this year ive compiled her laughs and smiles that are the most precious 고마워 지은아 🙏🏻 아이유짱! 😭💕
[IU INSTAGRAM] 오늘 오후 6시  에픽하이 연애소설 feat. 아이유 #에픽하이 #에픽하이9집 #We_ve_done_something_wonderful #고맙고_든든한_선배님들🌸
My Top 30 K-Pop Songs of the Week #14. 가을 아침 (Autumn Morning) - IU (아이유)
#2017MAMA Best Vocal Performance Female Solo current ranking 1. 밤편지 - IU (아이유) (41.7%) [4,055,202 Votes]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EXO #엑소 #IU #아이유 #BAP #비에이피 #JeongSeWoon #정세운 *답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68. 뷰댄 분위기 사랑해 #아이유 #IU #beautiful_dancer
#Nowplaying 밤편지 (Through the Night) - 아이유 (IU) (Palette)


에픽하이

에픽하이 - 연애소설(Feat.아이유) 도입부 [한정반 버전]
에픽하이 신곡 가사 잘 안들리는데 그냥 가을에 잘 어울리고 웅앵웅 듣기 행복해 특히 아이유
에픽하이 - 연애소설 (feat.아이유) 뮤비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ㅠㅠ 아무튼 음색 대박적..
아 에픽하이 입덕하면... 내 텅쟝... 넬 (탕!) 아이유 (탕!) 픽하 (탕!)
아이유 피쳐링 때문에 에픽하이 노래 안 들으면 스튜핏입니까?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jjiksea

아이유도 에픽하이도 믿듣이 되었다아
헉 그냥 제 취향이랑 맞아서 그런거에요!! 그래두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에픽하이의 연애소설이라는 노래인데 아이유도 같이 불렀어요 나중에 한번 들어보셔요;)
앗 아이유 지용이만 pk인건 아니구나 죄송합니다 차트 개혁 이후 pk 붙은 가수들 여기••• 그래도 에픽하이는 짱입니다
에픽하이 - 연애소설(Feat.아이유) 짧은 스포
오..샘숭 뮤직 업뎃된거 라디오도 들을수있넹 에픽하이랑 아이유 같이 부른거 넘조타


콘서트

임창정 선배님과 아이유씨, 김종완씨, 하동균씨, 이하이씨, 수현씨... 너무나도 고마운 분들이 저희 이번 콘서트 관객의 기쁨을 배로 만들어 드리려 함께해주신답니다. 회마다 조금씩 다른 셋리스트인만큼 서프라이즈 아닌 서프라이즈
171021 아이유()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샘플컷💃🏻 와 오늘 미쳤어.....

우와 아이유 청주에서 콘서트 해? 대박
레오루 내한 놓쳐....아이유 콘서트는 시험기간.............(그것두 집근처에서 공짜로 한거 있는데...) 케케 내한놓쳐......와우 하하하하ㅠㅠㅠㅠㅠㅠ
아이유님애교 콘서트때 한번해주실거라 믿고있습니다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 #아이유 11월11일 서울에서 #광주콘서트 #차대절 사전조사 - 45인승 - 왕복 2만원 정도 - 당일 서울-광주 콘서트끝나고 광주-서울 관심 있으신분들은 마음 눌러주세요😊 공카에도 글 남겨 놨습니다!
동생이 생일선물로 아이유 콘서트 MD사준다고함 ㅋㅋㅋㅋ ㅠ 절했음
담주에 아이유 콘서트가야해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918_516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동탄가을하늘빛콘서트
광주 아이유콘서트 안가기로 했다. 혼자 광주까지 갔다와야해서... 혼자 고기도 구워먹지만 그건 너무 쓸쓸할 거 같아...
으으 아이유 콘서트 포스터 걸려있는거 보니까 보러가고싶다ㅠ
아이유 부산에서 콘서트 한다는데 금요일 하네..😔오지 말라는곤가
170812DMZ평화콘서트 너무 아름다워서 꽃잎 활짝 펴서 언제나사랑받는아이 YOU (아이유-팔레트) #아스트로 #문빈 #날보러와요 #빈콩닥
U HK CONCE Asia World Expo 10Hall 아이유 양의 홍콩 콘서트는 아시아월드 엑스포 10홀 (패키지 B형)에서 개최됩니다. 총 객석수는 5,600석입니다. 예매


연애소설

"아이유에게 어울릴 수 있는 곡을 만들어보자고 해서 '연애소설'이라는 곡을 탄생시켰다" 처음부터 아이유를 염두에 두고 만든 곡이었다니 세상에....

연애소설에서 아이유목소리와 음색밖에 안들린다
연애소설 너무 좋아ㅠ.ㅠ 아이유 목소리 진짜 최고됨,,.°(ಗдಗ。)°.
아 아이유 신곡인가 연애소설좋네 음악틀으니까 좋다 오늘 왜이리 서럽지 싸운거 별 생각도 안나고 그냥 마냥 기분좋았는데 벼락치기해서 그런가
너 아이유 좋아한다고 하지 않았나...?! 아이유 넘.. 넘 좋아 연애소설도 너무 조아ㅠㅠㅠ 흑흑😭😭
아 이어폰 꽂고 아이유 빙의해서 연애소설 불럿더니 언니가 욕하고 감ㅋㅋㅋ


밤편지

아이유의 밤편지 함 틀어봐요......눈물 오진다
13. 노래를 잘 부르는 편이 아니라서 자신있다고는 못하겠지만 가끔 상태가 좋을때 부르는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아이유 의 밤편지 나긋나긋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것 같은 가사에 조용하고 잔잔한 멜로디가 마음에 드는 노래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Spinel_01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좋은 꿈이길 바래요 밤편지(by.아이유) #강다니엘 #강다니엘_좋아해 #강다니엘_사랑해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 밤편지
그분 짝사랑할때 ▶️트와이스-시그널 첫데이트후 ▶️볼빨간사춘기-처음부터 너와 나 고백했다가 차였을때 ▶️블랙핑크-마지막처럼, 아이유-나의 옛날 이야기 차인 기억 무뎌졌을때 ▶️아이유-밤편지 다시 데이트하고 상처받은 지금 ▶️아이유-obliviate
1. 아이유 - 밤편지 이 밤 그 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동탄

동탄여울공원 #아이유 #B컷


가을하늘빛

171021 가을하늘빛 #아이유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男관객들 환호 속 등장 '위문공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드랑이, 모른 척 해주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때 앞머리만 감고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앞머리 비밀 폭로숨은 진실?


목소리

아이유는 진짜 목소리에꿀발라놧나바
맞아요ㅠㅠ 진짜 아이유 목소리 넘 좋고ㅠㅠ
아이유 목소리 들으면 힐링되는것같아요ㅠㅠ
김창완 목소리는 좋지만 김창완과 아이유를 생각하면서 들으면 깸 😡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Spinel_01

아이유-무릎 자장가로도 좋고 무언가에 지쳐있을 때도 들으면 좋아 잔잔한 아이유 목소리 최고
꿈빛 파티시엘 (이미지가 왜 안들어갈까요) 아이유의 상큼한 목소리로 시작되는 op와 함께 1화 주인공이 처음 말하는건 "내이름은 감딸기" 라고 하는게 눈에 아직도 선해요 이것만큼은 커플링 가온딸기로 통합..
6. 아이유 - Rain Drop 제목에 맞게 가볍게 비내리는 날에 잘 어울리는 노래. 목소리랑 멜로디에서 밝은듯 하면서도 슬픔이 터지는 느낌이 동시에 드는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노래 전체적으로 가볍고 아기자기한 악기소리들이 마음에 들었다
아이유 가을 아침 멜로디 되게 단순하게 느껴지는데 그냥 예뻐 가사도 목소리도 순수해서 더 좋아
아이유는 신기한 게 피쳐링만 하면 목소리에서 핏기를 쭉 빼고 가장 차가운 소리만 사용해서 노래를 부른다...삐걱거리는 소리마저도 낼 수 있는 가장 낮은 소리로 내고...
46. '목소리' 아이유의 목소리를 연구한 결과 그녀의 목소리를 저음화하고 78% 속도를 늦추면 현빈의 목소리와 92%유사하다고 합니다. 둘을 비교해보면 얼굴 형태와 발성기관의 위치가 상당히 일치합니다.
앜ㅋㅋㅋㅋㅋㅋ 아냐 ㅠㅠㅋㅋㅋㅋㅋ 목소리 예쁘진않아.. 진성과 가성의 갭이 있는걸.. 진성은 여성스럽지않은데 가성이 아이유 노래음역대랑 맞다고해야하나..??


들으면

갑자기 뻘하게 쓰는 건데 아이유 - 좋은날만 들으면 하지말라면 하지마루요((라는 드립이 생각난다 '그런 슬픈 말은 하지 말아요~' 하는 소절을 일본어로 개사하면서 멋지게() 하지마루요를 넣어버렸지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멍을 한참이나 때리다가 잠들고 싶다.


가사

발라드 잘 안 듣는데 아이유가 가사 한 자 한 자 꾹꾹 누르듯이 부르는 이별노래는 질리도록 들을 수 있음 특히 이런엔딩은 이별에도 사랑이 느껴져서 먹먹하게 좋다
아이유 노래 가사 쓰기 with 캘리그라피 펜
진짜 멜로디에 구성에 편곡에 가사에 완벽한데 가수가 아이유야 진짜 미쳣음ㅋㅋㅋㅋ
웅님 라디오 진행,, 에픽이랑 아이유 얘기 당근 나왔고 진짜 저 중학생때 엄청 좋아한 노래 chris brown - take you down 크게 틀고 흥얼거리셔서 엄청 기뻤음 지금 들어도 가사 다 기억나서 같이 따라불렀어...흑흑 진짜 넘 추억노래
아이유 가사 쓰는 실력은 이때부터 감탄했지. (안경) 가사에서 내가 추구하고자 하는 인생관을 발견했다. "웃고 있는 그 표정 너머에 진심까지 꿰뚫어볼 순 없어요. 그저 따라서 웃으면 그만. 누가 힌트를 적어놨어도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vol_hdai

엇 이 가사의 노래 있지 않나 아이유 곡인가...?


멜론뮤직어워드

✔멜론뮤직어워드 TOP10 (~11/12) 멜론뮤직어워드 TOP10 현재 #아이유 는 12위 입니다. TOP10 상 받을 수 있게 많은 분들께서 투표 부탁드려요🙏 MAMA투표와 같이 매일매일 투표해주세요☺☺
#아이유 ✔2017 MAMA 투표 (~11/28) 🏆여자 가수상 🏆베스트 콜라보레이션상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 솔로 🏆Qoo10 올해의 노래 🏆Qoo10 올해의 가수 ✔멜론뮤직어워드 TOP10 투표 (~11/12)
2017년 12월 멜론뮤직어워드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워너원 하이라이트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태연 지코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레드벨벳 프리스틴 헤이즈 황치열 윤종신 수란 볼빨간사춘기 혁
10월 26일 현재 멜론뮤직어워드 TOP10 (40팀 전체 공개) 1위 EXO 2위 워너원 3위 BTS 4위 젝스키스 5위 하이라이트 6위 비투비 7위 WINNER 8위 TWICE 9위 마마무 10위 세븐틴 11위 레


노래를

아이유 티비 오늘 본 나레기 반성해라 제일 좋았던 부분들 아이유애나, 자신의 팬들이 불러주는 자기의 노래를 듣고있는 가수
아이유의 노래를 듣고 있다보면 가끔씩 퀴어향이 느껴질 때가 있는데 내 게이더가 맞지 않길 빔. 좋아하는 가수가 성 정체성이나 지향성 때문에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가 20여년을 넘게 힘들어보니까 다른 이들은 이런 고통을 느끼지 않았으면 한다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didwotjd3

재현인 왜 아이유 노래를 그렇게 많이 틀고 많이 추천하고 난리일까? 팬심?


마마

마마 여자가수상은 좀 탐난다 역대로 봐도 2회이상 받은가수는 이수영 보아 이효리 아이유 백지영(3회) 태연 이렇게있고 이중에 2년연속 수상은 이수영 태연 두명뿐인데 올해도 받으면 백지영과 더불어 마마 여자가수상 3회
여러분 제발 투표하세요..아이유다 아이유니까 나쯤이야라는 생각 버리세요 그렇게 쉽게 주는 상 아닙니다..2014년 마마 잊어버리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투표하시고 상 줍시다..나중에 생각해보고 투표로 이벤 열거에요..
요즘 또 빠진 아이유.마마무.현우진의 공통점은 팬에게 잘해준다는거? ㅋㅋㅋ
연말행사 시상식 대리 찍사 미리 예약받아요 멜뮤 마마 AAA 3사 가온 서가대 골디 장비 오막포+새아빠! #워너원 #레드벨벳 #뉴이스트 #프리스틴 #아스트로 #아이유 #에이핑크 #위너 #젝키 #세븐틴 #엑소 #방탄소년단
❣️❣️ 이번 마마에 아이유님이 상을 2개 이상(파퓰러 머시기같은 듣보잡상 제외) 받을시 1분께 원하시는 이모티콘1개를 대상을 받으시면 2분께 이모티콘 선물 드리겠습니다! *아이유 지뢰이신분은 제외
마마 원래 작년 연말 노래까지 포함시키는데 작년 12월에 나온 빅뱅 에라모르겠다 부터 음원뮤비 성적 우수했던 블랙핑크 위너에 지디 피쳐링 있는 아이유 팔레트에 자이언티 싸이까지 아무도 후보에도 없는거 존나 속보이고 찌질하다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dubbiwsbh

큼큼큼 #아이유완장 #구합니다 #ㅠㅠ #한정판앨범도 #구합니다.... #아이유 #마마 #투표 #해주실분 #구합니다


신곡

31. 최근 10연속 재생해서 들은 노래 프롬 좋아해, 아이유 혁오 사랑이 잘, 박효신 야생화 그레고리 포터 Lora , liqid spirit 태민 최신곡 (제목은 모름) , 혁오 위잉위잉 80’s jazz 랜덤
지난 번 했던 교카스 이벤트(너무 오래됌..) 추석 때 발주하면서 이것도 같이 발주하려는데 아이유 신곡 나온 기념 이벤트로 알티하신 분들 중 5분께 각각 두장씩 드려용😁 팔로우는 유애나이신분들만 부탁드려요❣
2017년 11월 신곡 업데이트! #금영그룹 #금영노래방 #11월신곡 #금영과좋은친구들 #일본곡 #애니송 #신곡업데이트 #신곡포스터 #젝스키스 #엑소 #방탄소년단 #아이유 #여자친구 #트와이스 #비와이 #행주 #넉살 #
홍보모델을 아이유로 해서 이뻐가지구 천년의 신곡 뮤비도 계속 보구요 ㅠㅠ
노래 하는 거 좋아해요! 목풀기 곡으로는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제일 많이 불러요. 신곡은 전혀 몰라서 항상 예전 노래나 인기차트의 팝송을 부릅니다. 신나는 곡 보다는 발라드나 알앤비를 좋아해요.


이야기

학교님이 부릅니다 아이유의 나만몰랐던이야기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haemtoli

26. 없으려고 노력하는 타입 그래도 마음 상한거나 속상한건 어쩔수없고.. 27. 아이유가 부릅니다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28. 표현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나와라 살아있니.. 29. 상황따라. 죽을만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말이 달라지겠지만 앵간하면...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사실은

미안 아마 너도 느꼈을 거야 어설프게 감추며 네 주윌 맴돌던 내 모습이 네게 많이 거슬렸다면 사과할게 사실은 지금도 할 수만 있다면 계속 부정하고 싶다 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Voice Mail-아이유)
아이유 스물셋 가나 넘 좋아 되게 공감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아이유가 저소득가정에 기부한 사실은 자랑스럽고 널리 영업해야 할 사실이지만 그 사람들 중에 아이유 팬이 있을 거라는 생각은 절대 하지 못하는건가? “돈 안 쓰면 팬도 아님”이란 말 아래서 위축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을 것이며
147. 사실은 때려치고 싶은 아이유의 표정


아이유

작년 오늘 아이유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hyejusis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1. 아이유 이런엔딩 -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아니 레알 초6인가? 그때 계정 만들고 걍 막 아이유 이런거 팔로 하다가 뭐라는지 모르겟고 걍 제미없아사 놔둿다가 통판때문에 트이따 다시하게 됐는데 개꿀잼...
아 아이유 너무 좋다
쌈마이웨이 대사 따라하는 아이유 훔!훔!😣
아이유밴드 베이시스트 결혼식에 지은이 화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목없는 신혼 파괴자 아이유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봨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여자인데 아이유가 성적으로 좋아요 어떡하죠?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tomorrow_MH

아이유 이봉재 유재석 이거 가로로도 읽어보고 세로로도 읽어보세요...!!친구가 알려줬는데 짱신기.....
#그날엔 #쇼룸파티 #그날엔쇼룸파티 #아이유 미리 동반인 구해봐요...😂.....고3 되기전에 징짱한번 뵙고싶습니다ㅠㅠㅠ....부탁드려요
아이유라서 해..햄복해요...♥
) 아이유 꽃갈피 앨범 드디어 도착한 기념 포카 무나합니당 우편비 제가 부담하구 알티수 적어도 할게여😊 한 분만 뽑아융
피처링도 완 혁오 아이유 수현 다 좋아하는 분들..
아이유 이휘재 유재석 이것도에요!
3d요...아이유 너무 예뻐ㅠㅠㅠㅠ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seolajoahea

아이유가 애라 애교로 핫하네 나도 애라애교 저거 진짜 잘하는데 .. 보여줄 수 도 없고 하🐮
아이유! 알럽유! (방금전에 아이유랑 멍뭉이 봄
아이유 넘흐 귀엽당ㅋㅋ
이거 아이유 맞는 거 같은데..? 킹마이웨이 립싱크 지리네 ㅋㅋㅋㅋㅋ
아이유 좋은날 원키로 부를래?
아이유
아이유언니 왔다ㅠㅠㅠㅠㅠㅠ 넘귀여워ㅠㅠㅠㅠㅠㅠ #유애나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dlwlrma_ar

아이유 잼잼 부르는 스가
11. 아이유데박몽글몽글수인일거같았는데 본인만의 기준이 있구 강단도 있어서 거기서 빠질듯 그냥 편안하게..지낼거같다 사랑의 감정도 있지만 약간 존경?신뢰의 감정도 커서 안정적으로 지낼듯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와 존나 귀엽다 매니저 생일 짱이네 아이유가 춤도 춰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편으로 김연아 까대는데 소시와 아이유도 종편 간단다 이를 어쩌나 좀비들 패닉이네..티아라 은정은 사극에 출연 한다는데 ㅋㅋ
헉.헙님해시태그 아이유 넣고시펏는데 누군가넣어주셧다
아이유 인스타 애교영상 혼자 정색하고 보기 놀이 하는데 한 번도 성공 못함 하아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crbmejnenjhy419

전 미술 쌤 때문에 아이유노래 한곡도 안듣는다...
내일 저녁에는 아이유가 광고하는 이슬톡톡 세캔 마셔야지! 꽤 구체적인 계획이다!!
❥ When would it be / 윤현상Duet아이유 2014.10.31
아이유 노래 넘조아 이어폰이 좋으니까 ㅅ더조아
와 아이유 에픽콘!!!!!
아이유 콘 게스트도 엄청 가고 피쳐링도 두개나 해주고 본인도 앨범 두개나 내고 올해 완전 아이유 해네!!
내가 봄웜내츄럴인가 그랰ㅋㅋ아이유랑 똑같아!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inginging012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같이 행앗 자주하고 아이유르를 외쳐대며 앙이랑 저와 같은 글친구에 그림존잘님! 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ㅇ네? 제 얘기를 들으셨다구요????ㅍ??
작년 오늘 아이유 님,, 시간 참 빠르다.. 이땐 학교 다니면서 일하고 덕질했는데.. 지금은..😂
오늘 고음 조지게 잘도ㅑㅆ다 ㄹㅇ 우리학교아이유
아이유 젖병 충격;;;;;;
아이유가 한거 세정이 하는거 보고싶다 ㅋㅋ
제일 좋게 들리는 노래는 역시 사람들 말대로 아이유 너래다 일렉 노래는 좀 아쉬워 ,,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ase628tj

아 ㅠ ㅠ ㅠ 아이유 레인드롭 너무 좋아 진짜
아이유 조아.,
가을 아침-아이유
힘을 내야지, 행복해져야지. 뒤뜰에 핀 꽃들처럼. 난 다시 꿈을 꾸게 되었어, 그대를 만나고부터 아이유, 비밀의화원 #방탄소년단 #민윤기 #슈가 님의 예쁜 사진참고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MoonLight_iu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PRST_KmK_729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lee_ji_eun__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lee_ji_eun__

아이유 IU 에픽하이 콘서트 연애소설 밤편지 가사 sky6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