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게츠키

-HQ *최애교 백조택 *차애교 다테공 이나리자키 이타치야마 *쿠로츠키/카게츠키/후타시라/세미시라/카와시라/카와세미/시라우시/사쿠미야/스나오사/미야카게/사쿠츠키/쿠로스구 (리버스 O) *카게츠키/후타시라/사쿠미야 기반 계정 *지뢰 없음
-HQ *최애교 백조택 *차애교 다테공 이나리자키 이타치야마 *쿠로츠키/카게츠키/후타시라/세미시라/카와시라/카와세미/시라우시/사쿠미야/스나오사/미야카게/사쿠츠키/쿠로스구 (리버스 O) *카게츠키/후타시라/사쿠미야 기반 계정 *


믿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미야는 차칸 토비오 꼬시는 것 같다 ,,, 도를 믿나요 에도 순순히 말대답해줄 것 같은 토비오를 본인 입맛대로 잘 구워삶아서 냥냠 ^^ ~~~ 미야교 믿습니다 츠-멘
믿습니다 똥미교.. 저는.. 믿습니다... 겨울이.. 겨울이 유카타.. 눈 오는날 온천하는... 겨울이......


최애교

최애교 센다 1.이츠키 2.미야모 3.세이치로 토우다이 코우야 차애교 ARC -오오타가와 요시다 키타가와 코스기 시오이리 삼애교 나미사토 -유우고 4.사키타마 -이치하라 다이치 5.비죠 -타쿠미 그외 -시미즈(무사시노)
❤️하이큐 ⭐️최애교는 세죠지만 모두 다 애정합니다 ⭐️최애캐는 스가 이와이즈미 입니다 ⭐️차애는 3학년들을 매우 애정합니다 ⭐️hl/bl 모두 취급하며 커플링은 잘 받아먹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은 카라스노 입니다! (다음은 아이나나)


미테는

" 귀여워라? 내가 말인교? 헤에... 미테는 기침허는 아를 좋아허는 타입인가.. "

미교 카게츠키 믿습니다 최애교 미테는 좋니 빼고 piyooungkwang_

" 이짝도 금요일이라 파티하는가 보구마? 미테는 무신 파티 하는교? "
" 크흠. 하모, 묵었지라. 한 두어시간 됐소! 미테는 묵었는교? "


좋니

과티괴플 수지 좋니도 좋은디 그 미교분 좋니가 갠적으로 더 좋던데
유투브에서 가수 미교씨의 좋니도 너무 좋아요~~ 가을이라 딱 발라드 감성이구만요.
윤종신 - 좋니 와 미교- 좋니 노래 둘다 들어보는중인데 둘다 진짜 잘부른다
흐허 사진 편집 잘하는 사람이 만들어주시면 더 좋겠지만 아무튼 윤종신님의 좋니랑 미교님의 좋니 답가랑 이런 느낌으로 너무 좋아서 아까부터 두개 번갈아 듣는중이야 😍😍😍😗😙😘
윤종신님이랑 미교님이랑 둘이 같이 듀엣 해주셨으면 너무 좋겠다. #좋니


교정기

읹쥬니 교정기 자꾸 혀로 미는(?) 버릇 생긴것 같아서 생각난 젠런 젠오 키스할때마다 읹쥬니 덧니 건드는게 습관이였음 거기만 뾰족하니까 느낌조아서 근데 어느날 갑자기 읹쥬니 교정한대 아쉽지만 어쩌겠어 회사가 결정한걸
4. 11월달 중반 즈음에 교정기 다시 하러 가야 하는데 위로 쫌 해조새요 ,,,,,,아니 중3 때 빼고 몇 년이나 지났는데 다시 해야 한다는 몹쓸 소리를 들었습ㅁㅣ다만 ••• 그리구 다시 제자리 돌아올 때까지 계속 해야 한대요 온제 끝날지 몬라 ,,
교정기 미어요 ㅠㅠㅠㅠ 배고파여 ㅠㅠㅠ


학교는

1117jjojjo 자희 ㅎㅏㄱ교는 그러면 ㅇㅏㄴ 걸리던데 자해님 학교는 어떤지 모르겠네요ㅠㅠ 도움이 되었다면 천만다향입미다♡
집은 해운대 주변이고 학교는 교대일 때 주 1-2회 가볍게 미술학원 다니려면 서면이 조을가요 해운대가 조을가요.. 근데 학원은 해운대 쪽이 좀 괜찮은 데 많은 거 가틈 물론 미술학원 잘 모름미다 안 다녀바서..


교오오미

이미 욕망의 맛은 보았느니라!! 외쳐랏 교오오미! 교오오미!)
교오오미

미교 카게츠키 믿습니다 최애교 미테는 좋니 빼고 Gin_Ichimaru___

백합 교오오미


빼고

앗,아앗,,총체적 북른으로 오란go교 ho스트bu적 우당탕탕이 보고싶슴미다,,, 남장여자 설정 빼고 ho스트부도 빼고 그냥 오로지 성적만으로 괘쩌는 부자학교 입학했다가 자기들끼리 쉴 동아리실 필요하다고 만든 의미없는 사교클


킁킁거린다

견주 뷔국 보고싶어.... 국이 오랜만에 날도 좋고 그래서 강아지 데리고 산책 나왔는데... 크고 검은 개가 달려와서 국이네 자근 강아지랑 서로 킁킁거린다ㅠ 칭구 사귀려나봐 (뿌듯) 하는 순간 공원 중간에서 열(렬히)교(미)한다,,,
견주 뷔국 보고싶어.... 국이 오랜만에 날도 좋고 그래서 강아지 데리고 산책 나왔는데... 크고 검은 개가 달려와서 국이네 자근 강아지랑 서로 킁킁거린다ㅠ 칭구 사귀려나봐 (뿌듯) 하는 순간 공원 중간에서 열(렬


미간을

아니. 그럴 깜냥은 안 될 것 같고, 무슨 사탕을 주는교. 얼라도 아이고. (미간을 접으며 네 말투를 흉내낸다.) 이렇게 할 줄 알았지. 크으... 연기 예술이다, 나.
(흐린 눈...) 교돼지 하거라. 돼지같은 놈..(미간을 찌푸리며 중얼거렸다.) 아저씨가 아니라니깐, 이 녀석아?!


미교

어... 교님 미아내요 본의아니게 스포를 젝아

통던 30금에 흑교린가져가네 허미
달 걀 찜 깍 두 기 김 치 콩 나 물국 밥 모 두 형 편 없 다 영 양 사 및 학 교 와 연 관 성 있 다 조 사 해 서 햄 제 육 복 음 일 미 부 대 찌 게 밥 김 치이 런 식 단 으 로 해 야
달 걀 찜 깍 두 기 김 치 콩 나 물국 밥 모 두 형 편 없 다 영 양 사 및 학 교 와 연 관 성 있 다 조 사 해 서 햄 제 육 복 음 일 미 부 대 찌 게 밥 김 치이 런 식
개 웃 교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몽상륌 편지는 이틀꼬박 밤 세서 써야하는고 아님미까 😭
아하 이거 저내요 )•( 탐라 대윾잼 상크미 교ㅛ뵤
ㅍ ㅏ프닐하시면 엄뺘이겨내교 서코갑미다
교 복 핸 즈 온 미 를 위 해 서 라 도 내 가 간 다

미교 카게츠키 믿습니다 최애교 미테는 좋니 빼고 Gin_Ichimaru___

~미~카~교~복~누~이~
한국어표기법에 맞추면 도미노 요시유키 감독/『풀메탈패닉』 지도리 가나메/『은혼』 가구라/『빙과』 지탄다 에루/『페이트제로』 에미야 기리쓰구&도사카 도키오미&고토미네 기레이/『내 여동생』 고사카 교스케&고사카 기리노&구로네코
아 님들 아직도 미교님 노래 안 들으쉰? 얼탱구탱탱감귤이다 빨리들어조라
한 판 넘 오래했고 힘두네요 미교며...
야메 혼교쿠로 별의 눈물. 교쿠로 중에서도 특급인 혼교쿠로. 우마미를 가득 느낄 수 있게 미지근한 물을 살짝 부어 호로록. 쌉쌀한 찻물 뒤 농밀한 풍미의 교쿠로양갱을 한입😄 다 마신 찻잎엔 유자초간장을 살짝 뿌려 오물오물.
ㅠㅠ교스님 닼써를 글케 달고도 예쁜 존엄미ㅣ
코카콜라맛있다 맛있으면 또먹어 척척박사님 알아맞춰주세요 딩동댕동 도시라솔파미레도 감자에싹이나서잎이나서묵찌빠 가위바위보 하나빼기 엎어라 뒤집어라 한~판 달고나/뽑기 퐁퐁/방방 전 인천에서 초중교다닌 9n년생

?? ? 코스챠는 너무 허접미 뿜뿜이어서,,, 코스챠교 만들면 분명 망할테니 존재하지 안습니다(절레절레) 캐스교는 몰라도,,,
헉..... 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아아안돼요 저는 무ㅅ겁다구요....(절렛....) 일단...내일도 힉교를가야해서...... 연성몇개만 보구 잘려구요....88 에고고 아침통학 힘내겠습미다 룰루님 쫀밤~!~~!!
읭ㄱㅣㅇ3ㆍㄱ응3ㆍㄴㄱㄴㄱ아아아ㅐ어우ㅡ미ㅜㅠㅜㅜ블락ㅂㅣ3ㅡ교ㆍ도ㆍㄱ애ㅡㄱㅇ구ㅡㅜㅜ기다렷서ㅛ 정말!!
저는...저는 멍청햇습니다.. 입덕도 햇고 이미 버닝ㅇ중이엇는데 아 나이츠 얘쁘네~~ㅎㅎ 이러교 안샀습미다 공구 탓어야하는데. . .... ..
161031 오목교 팬싸인회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오늘도 아기 까까값 벌러 떠납미다..
아,미,친ㄴ ㅋ ㅋ플 덱 걸어야 겠다 연락처에 누가 트위터 시작한다길래 들어갔더니 학ㄱ교선배야,.;
ㅋㅋㅋㄱㅋㄱㄱㄱ고럼고럼 내가 거푸미 팬이잖아😘 개굴개굴개굴교~~~

미교 카게츠키 믿습니다 최애교 미테는 좋니 빼고 dogwoRld_waLL

잉죵ㅋㅋㅋㅋㅋㅋ와우 아1미들 단체 감옥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굨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들이 투표하는게 딸리는걸 우짬ㅜ 우리도 똑같이 아니라 해도 단정짓고 그거 믿고 다니자~
강호교 답게 예선은 우습다는 듯 쉬이 점수를 따낼거야. 세터인 자신과 포지션은 다르지만 이와이즈미는 오이카와에게 처음 '동경'의 대상이 되었을거야. 경기가 모두 끝나고, 오이카와는 이와이즈미가 나올때 까지를 기다릴거야. 부원들과 헤어져 집으로 가려는
미수울,, 나두 작년에 예술학ㄱ교 입시준비했다가 떨어졌는데 열심히행!
ㅎ미곰님러ㅓ브~ ~~ ~ ~ ~ 미곰님 학ㄱ교는 두발 심하게 잡ㅂ아요ㅠ? 저희 길이는 그냥 진짜 프리인데... . 머리카락 엉덩이까지 내려ㅕ오는 애도 잇구 숏컷한 애도 잇고 막 그러는데,, .
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 ㅋ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ㅋ제가 백원교으 교주아님미까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 ㄱㄱㄱㄱㄱㅋ
하나미 부레코 단고노셋쿠 고이노보리 무사인형 고가쓰닝교 종규 지마키 가시와모치 다나바타 단자쿠 사사다케 도요노우시노히 우나기 오봉 무카이비 오쿠리비 봉오도리 아와오도리 본다나 쇼료우마 고잔노오쿠리비 하나비 하나비대회 스미다가와하나비대회 가기야 다마야
교 미 왕 윤 룡

ㅎㅐ밈 궁딩팡팡하자요 오웬교를 사이비랑 비교하다뇨. 해밈 실망입미마! 조슈아교? 그고 모예요, 내가 폭파 해야 할 교 이름이 그거랑 똑같네(폭탄주섬주섬
젠장...멘마까지있다니...그래서 지금 교스님 얼굴에 퇴폐미마저 있구나..ㅠㅠㅠㅠ흑흑 저ㅓ아..
,,!,!,!,!,!,,!,!,!,!,!!ㅇ이및미및및쵸따 어떡해 질투님 아 ㅎㄱ하학교 아니세요 아니어찌 이렇게 제게 축복을 ((((줄줄줄 아 로즈ㅡㅜㅜㅠ
진짜요???? 아니 근데 정말로 교미하던걸요 직원분의 실수인지 한쌍 같이 놓인 것 같던데;;
쿠루미와리닝교 발음 너무 기여워..
어ㅃ바...... 내가 사랑해 엉엉 아니 빨간후드 미첫나교요 싀빠 흐어어어ㅓㅇㅇ
미 학 교다님

미교 카게츠키 믿습니다 최애교 미테는 좋니 빼고 Dreamriend

" 흐흐, 그거면 충분하긋다 아인교? 미테도 은근 귀여운 구석이 있구료- "
아 헐 그래ㅆ군요 ( (머리깸 , , , ,) ) 6교시 하는날 ㅎ ㅏㄱ교끝나자마자 버스타고 젼내 달리면 6시쯤에 강남역ㄱ은 가는 데 , , ,, , (( (ㅇ ㅢ미업 슴, , ,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대 미 쳤 다 원 교 리 5 0 0 일 실 화 ? 미친 원아 너무 사랑하고 좋아하고 진짜 알님 저 원이 너무 좋아해요 그거 아시죠 저 진짜 원이 너무 좋아해서 진짜 아 진짜 너무 사랑해요. 사랑한다는 말 말고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
교ㄴ수님ㅁ 전 코스모스ㅡ미까ㅏ 넘어가주세여
박제를...당해버리신겁미다.. 저가 시간만 많은 백수였다먼 교불사마 손잡고 디저트 마시러 가는건데 8.8...흑흑이에요
히싸미랑 같은고닥교 다니개해주세요 미행하게.. ..,. .,
아니 저 인간이 저렇게 빼입고 가면 어쩌자는 거야. 유아름 발 동동 구르다 당당하게 권연빈한테로 간다. 그리고 팔짱까지 껴 권연빈 친구들 보란 듯이 - 연빈이 오빠~ 넨 얜 어디서 튀어나온 거냐..? 넨 친구들 교..복? 미..자?

교...미...
저는...미출시 식신들중엔 )))))))스사비((((((가 젤 좋아요 흐흐흐ㅡ흐흐흑 스사비 보고싶습니다...ㅠㅠㅠㅠㅠ 저도 타마모 그래서 더 좋아졌어요 ㅋㅋㅋ 스알중에도 킨교히메같은애들 넘 귀여워서 기대중이구///
합격하자마다 바로 토도로키한테 합격했다고 메세지 보낼ㅅ듯,,, 입교예정인 생도들은 군인화가 되는 과정을 거치는 가입교 기간이 있는데 토도로키는 미도리야가 합격하기도 전에 도우미 생도 신청할듯 ㅋㅌㅋㅋㅋ그렇게 가입교에서 다시 만나는 미돌야와 토도로키,,
헐 나 점집 미라클 교환으로 럭키떴음 미교돌린다
키워라. 인류들아. ㅇㅂㅇ)/ 🔥🔥🔥🔥루미루미교🔥🔥🔥🔥 🌊🌊루미른에 무극한 영광을!🌊🌊 🎵✨🎆루.미.너.스.조.아.🎆✨🎶
전 이미 미에나교를 믿고 있으니 타종교는 믿지 않는다는 뜻이었어요.
오늘중학교친구랑 널기로하서 지금 씻고 준비해야하는데 귀찬.. 수하교ㅜㄱ제도 미리하놔야하는ㄷ데 ㅠ ㅠ

미교 카게츠키 믿습니다 최애교 미테는 좋니 빼고 dead_is_land

미교언니 사랑해
아냐 미ㅣ마는..교주님이니깐
교.미.좋.아
미ㅋ ㄱㄷㅋ친ㅜㅇㄱ악ㅜㅡㅋㄷㄱㄱㄷㅋㄱㄷㄱㄱㄷㄱㄱㄱㄷㄱㄱ중학ㅜ교 증사찾았어ㅠ
토리키리노나가이오셏교와미치카메니시케~
ㅋㅋㅌㅌㅋㅋㅋㅋㅌㅋ..ㅏ12시간후이시간에 학원에서그림그리고 역시오늘도 이케시간을버리고...보꾸와...가치노나이.... 쿠루미와ㅏㅏ리니ㅣㅇ....교.....☺
허러러거ㅓ헉교ㅔ상에ㅠㅠㅠㅠㅠㅠ으어ㅏㅓ 다원님 최고에여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앗ㅅ다원님 저 꼭ㄱ태그해쥬셔야해여!!!!!!!!!!ㅠㅠㅠㅠㅠ으어어ㅓ 기대됩ㅂ미다

미교 카게츠키 믿습니다 최애교 미테는 좋니 빼고 Gin_Ichimaru___

실트 몇학년 몇반 응 우ㅜ리ㅜ학ㅜ교ㅜ3ㅜ반ㅜ이ㅜ 끝ㅜ이ㅜ라ㅜ의ㅜ미ㅜ없ㅜ어ㅜ 79회 ~졸업생~ 폐교할정도로 구린건 아닌데 3ㅜ반 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
교 류 하 고 싶 다 빠 빠 미 홍 홍 . .
아미 미ㅣ러ㅓ흐ㅏㅣㄹ;디ㅔ3ㅐ8ㅑ5ㄱ셔ㅗㅓㄹ아ㅣㄷ애ㅔ재갸셔ㅛㅗㅓ라긷재ㅔ3ㅑㅅ교ㅓㅘ
난 하드코어까진 아니지만 약간 소프트와 미들 그 사이쯤 어느정도 돔성향이나 섭성향을 가진 스위치인데 보통은 돔성향인것 같다. 보통은 텀들의 교성을 좋아하지만 난 탑들의 어쩔줄몰라하는 교성듣는걸 너무 좋아한다. 잘한다는 말도 해주면 서비스는 더 좋아지지
아 미안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너무웃ㄱ굨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봉지맞은거누좀 웃ㄱ걓.ㅎㅡㅜ풓ㅎㅁ
8. 동아리 뭐했지 중딩때 심리 관련 동아리가 젤 재밌었댜 9. 교복 어저라고..? 10. 중고교 전부 다 맛집(?이었음 11. 흠.... 누구엿드랑... 죄송합미다... 중학교 1,3학년 담임쌤 두분... 12. 고교 거의 다 13. 희망이 업음
몬가 아스포델이 이질의 결말같은 느낌이여도조았을것같아요 무한빼미교

미교 카게츠키 믿습니다 최애교 미테는 좋니 빼고 PERMANENT__RED

수우딤 새액스애 참맛,,, 디미이 끙끙 앓는 소리 낼 동안 숨소리 한 번 안 내고 집중하다가 깊은 곳 찔렀는대 높게 들리는 교성에 내내 조용하던 형 한숨 섞인 신음 내 조,,, 그리고 존나 다정해야 해 디미이 목끝까지 빨개질 정도로 뽀뽀 마니 해 조
미핀 기숙사들어가거나 고닥교시험잘보면 아이폰!(또또 가능성이 생겻다ㅇㅅㅇ!!
안녕하세요 느봄님 !! 본계로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 앞으로 본계에서 많이 교해요 !! 00)9 다시 한번 잘 부탁드림미다 !
아마미 얼굴교 들어가고싶다
안녕하세요 !!! 저는 교미소 ( ??? 맞팔해씀미댜 소통하주하고 오래봬요 ㅎㅅㅎ ❣️❣️
pockyokrye ?? 지금은 백호임? 원래 찮열애미들이 많이 썻엇음 이게 바로 세대교첸가...
무슨 몬난이에오ㅜㅜㅜㅜㅜㅜㅜ몬난이는 저랍미다 학교끗나고 눈썹휘날리며 뛰어오는ㅅ새럼 나야나,,,,,, 쌩얼로 갈거가타서 지금 베리머치 불안합미다 나쁜 학 교. . .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혜ㅔ미교 뭐에ㅔ욬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아 사실 저도 세이교 교주입니다 처음 들어보셨다구요? 왜냐면 방금 만들었기ㅣ때문이죠!
대! 물! 자! 지! 교! 미! 왕!
교 오미
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웃ㄱㄱ교
오늘 면접 연습 했는데 타고교 선생님께서 날 지목하셔서 일빠따로 하게 되었다 준비 시간 안 줬는데 문제의 질문 안중근의사의 이토 히로부미 저격과 아이에스의 차이점과 공통점을 말해 보세요 순간 당황했고......
2p동진연빈...교..미...
미디어교육 거의 주관식이라 공부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다.... (내일 미교시험^^)
뇽욷팬미에서교뉴어깨으쓱한거뭐로검색해야해...흑흑
불어쓰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껄껄껄껄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냉장고 왜그래ㅜㅜ 누나맘아파 마이먹어야해ㅜㅜㅜㅜㅜㅜㅜㅜ 오구오구 얼매나 기여우셧을교 출연진분들ㅜㅜㅜㅜ 마지막에 베옵미 깔아주면 뮤비나올것만 같쟈냐여..
11.화장수위는 뭐야..? 안할땐 아예 선크림도 겨우 바를정도로 안하고 할때는 쉐딩니고 마스카라고 블러셔교 뭐고 빠짐없이 다 합니다 12.원라 7시 40분까진데 정시러한테 그런게 어딨어 8시까지만 등겨함미다
배경화면 바꿈미다..이거 진짜 폰배경 찰떡아잉교ㅠㅠㅠㅠ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개읏ㅅ교 팡야미 퇴트 바이방~
헉 짱조씀미다...... 으악악 다른학ㄱ교는 뭘로할지 전혀 모르겟어....!!!
ㅇ교ㅑ?!?♤?♤?♤?♤?♤?♤?♤ 샛동ㅇ님 생일이셧어요????????? 헐 아 헐 ㅜ ㅠ ㅠㅠㅠㅠ 생일 축하드립미다...... 사랑합니다......... 쫀하루보내셧음 좋겠고.... 태어나쥬셔서 감사감사자....
지금은ㄴ 학ㄱ교 입ㄴㄴ미다
모닝...교..투더..미..
아앗ㅅ 팡ㅇ듀님ㅁ과의 반ㄴ모라니 넘ㅁ우 설ㄹ레는거 아닙ㅂ니까!!!! (심장ㅇ 튀어나옴ㅁ) 으어어어 저저저는ㄴ 대학ㄱ교 새싹ㄱ 르호벤ㄴ입ㅂ미다!!! 아앗ㅅ 파..팡ㅇ듀님ㅁ을ㄹ 어떻게 불러드려야 하죠..? 파, 팡ㅇ듀언니?!
차미 쩐버키러는유연앝근저교
오미교 신자님 이라 불리니 좀 쑥스럽구만
허고곡 ㅠㅠㅜ 조아요!!!! 나엘님과 우티 왕창왕창 교환하ㅏ구 싶습ㄴ미다 ㅜㅁㅜ 프리파리 코디2개하구 필요한거 코디우티 더 말씀주세용 히히 😚🌟💖
미옥 영화 예고편 첨 떴을 때부터 아 이거다 했는데ㅠㅠㅠㅠ 방금 타임라인에서 ㅈ봤어요 아스스흐교ㅡㄱ학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만 나오네요 ,,,
난ㄴ른~~~~교ㅛ미ㅣ~!!!~!!!~!파티~~!!~! 줄여서 난교파티~~!!~!!
하타님은 진심으로 교미시셔요...
미교
ㅌㅌㅌㅊㅊㅊㅌㅋㅋㅋㅌㅌㅊㅌㅋㅋㅋ마자...교...교선이니가....!..!!.!.!!!!!! (구렇게 미맥은 에프를 맞아버리고..))) 아나 이 교수님 진짜 이런말 하면 안되지만 너무 재미없고 지루해서.. ())
역시 아침인사는 미ㅣ교
땅콩이실제말투모음 : 곰 돌 아 ~ 왜 ? 어 딘 데? 미 쳤 어? 무 슨 교 복 이 야 ;;
교 수 님 미 워🔫👿👿
교 미 조 아 (벗벗
허억ㄱ......제가 교ㅛ류를 많ㅎ이 안한탓ㅅ두 있ㅅ답ㅂ미다.....앞ㅍ으로 교류더 마ㅏ이 하믄ㄴ 대죠 뭐ㅓ 헤ㅔ헤ㅔ///
초기설정하고 다른애가 별로 없어... 나구리는 원래 착한애였던 것 같은데... 왜 나르시스트가...((미간짚 착한구리랑 지금 구리랑 만나면 어... 음... 약간 지금 구리가 하는 개소리ㅣ 다 받아주고 새로운 종교를 만들어서 찬양할거 같음 구리교
아기미 꽁지양갈래 넘기여워요 어릴때부터 파릇파릇한 락스교 꿈나무
중 가면 사람미어터질것같고 막 가도 사람터질것같교 ••••
다섯번째 맘 감사함미다💕 밍 저희학교 급식으로 말할것같으면 좋을때는 좋고 안좋을때가 있는데ㅣ 당근 안좋을때갖 더 많슴다 친구 왈인데 울학ㅈ교 급식에서 식중독 머시기 걸로 뉴스떴다눼요 !~!결론 혐입니다ㅇㅇ
디오니시아...... 미스틸 기다려 내가 학ㄱ교에서 전신 파줄ㄱㅔ......
위 키 미 키 애 라 가 애 교 을 하 고 있 다공 주 병심 하 지 만 귀 여 운 애 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