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하

"ㅡ 만들어진 존재, 라고 해서 와닿는 말을 해줘야 할 이유는 없지. 와닿는 말을 할 이유가 있나?" "딱히, 없지. 그래ㅡ.. 그럼 있던 정도 떨어졌으니 끝맺음이 지어졌네. ㅡ 그럼 바이, 바이. 이세하."
서큐 세하
나타랑세하 세라복 🦋
세하즈 바캉스 :D 🍹
세하 생일 당일에 그릴려고 했는ㄷㅔ 갓 드랍 당한 러프
이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지고 너의 곁으로~♪ (세하 )
모찌세하나 보고 가세요......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민트님 세하 = ★마법소년★
마법소년 세하야!! 모두를 학살하겠어!☆
옛날 공파탄이 마공이었던 시절 마공세하가 이걸 썼다지...
금전유리, 물공슬비, 물공테인, 하브제이,마공제이,마공세하 (- 알면 초기유저
세하너무 좋다.....충성충성..
제이가 약을 먹는것에 대해 일정량없이 먹는다고 하는데 세하가 검은양팀 동아리실 들어와있는데 제이가 약 먹고 있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앉아서 게임하는데 약을 과자먹듯이 하는 제이보고 왜 계속먹냐 물어보고 지식없이 그냥 몸 좋아지라고 먹는거다라는 말 듣고
말하는 세하가 보인다. 안좋은 음식 크기나 양만큼 약을 먹는다는 제이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아무말써봄

아 진짜 세하 괴롭히고싶다 이벤트 기간인데 게임기 뺏고싶다
제이세하 주시오 제세맨...
세하 공중콤에 이펙구경. 묵직한 한방 제이 전성기유지하면서 쉴새없이 연속공격. 펀치맛 듣기 위해 테인 마창설치(+에인헤야르 설치순서 기억하기). 화려한 이펙 볼프 엘리고스,벨리알사용스킬과 개인스킬 사용해서 한번에 여러공격쓰기
이렇게 오래 그릴게 아녔는데 어느순간부터ㅋ ㅋ ㅋ ㅋㅋㅋ서큐버스 세하😈🤗🤗
캐붕주의)))) 수작부리는 세하...........세하나타 언제까지 삽질할래...................분명 쌍방인데...........
이거 잘못쓴건데 차원종 (G타워에서 나오는 잡몹처럼 바닥에 함정설치함) 세하 (아저씨 발 비켜요 를 한번에 말했다) 제이 (세하가 발 비키라고 한거구나라고 들었다) 슬비 (세하가 아저씨한테 욕한거아냐라고 착각했다)
포샵 응답없음 / 컴퓨터 블루스크린 대면 츄라이.....(죽어감 세하쟝....플루쟝...(돈없는 팬이 열심히 응원한다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보정필터 갓인데 갓인건 쓰자 레드님.....세하얼굴 95퍼에 추가 필터,보정으로 5퍼 들어가자나
세하얼굴 무시하는것인가(퍽퍽퍽
님 세하만 짜르고 올리기있기없기?(철컥)
아니야!! 분명 저 왼쪽에 세하랩소디 에이타입을 입고 있었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하쟝!!
세하한테 망뭉망뭉거리며 뛰어오는 멍큡세 보고싶다 큡세 멍뭉멍뭉!!(호다닥 세하 0ㅁ0
매운음식으로 유명한 집앞에서 매운냄새때문에 벌써부터 눈물콧물 나오는 제이하고 엄청 기대된다는 반짝거림의 눈을 가진 세하를 멀리서 봤으면 좋겠다.

한 두걸음만 하면 맞닿을 거리로 벌려놓고, 제이는 스스로 손목수갑을 풀수 있게 만들고 세하는 팔다리만 움직일수 있지 몸은 제이를 정면으로 볼수밖에 없게 만들고 세하한테 약주사. 버틸까 버티지 못하고 올까
제이냥 세하냥💛💙 세하 눈 이상해서 고치고 재업합니다ㅠㅠㅠㅠㅠㅠ
모찌세하는 준비중이야!!
제이세하를 불러봤다
예전도 지금도 계속 보고싶단 말 많이 했는데 제이는 지키지 못한게 많은데 상처만 많다며 자기손 수치스럽다 그러는데 세하는 진짜 별거 아니란 표정으로 그래요? 난 아저씨 손이 좋은데, 라는 아무렇지 않은 한마디에 제이의 마음
아침에 일어나 아직 꿀잠자는 냥세하한테 부비부비하면서 버드키스로 짧게 쪽쪽 하는데 냐아냐아거리는게 귀여워 오늘도 회사지각하는 제이보고싶다
초코 파르페 먹으러 간 세하보고싶다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아니요;;; 제 스샷이라 그러는 건데요;; 남들은 당연히 세하 100퍼 빳다죠
구속복 구글에서 찾으면서 엄청난 존잘님들 연성 봤는데 제이세하 독방에 넣어놓고 세하한테 약 넣어서 어떻게 행동하나 실험하기
제이하고 세하 연애하면 그건 1번은 커녕 손도 안잡을듯
모찌세하 귀엽죠? 제가 그리면 이상함
제이세하......기습..뽀))ㅃ)........💞 둘다 심장콩닥거리는 연애 보고 싶다....∠(ᐛ」∠)_
제이세하랍시고 그렸지만 제이가 제이같지가 않아 미안하다.. "기어오르지 마라 인간" "거의 기계지만.."
서큐버스랬나 인큐버스랬나 기억이 안난다 세하쟝


빅스

161110 명동 팬사인회 #택운 #레오 #빅스 #The_Closer #Kratos 오늘의 그림지옥.....
161018 부산 더쇼 다 타버린 검은 내 천국이여 그 슬픔을 먹고 자라난 사랑이여 #차학연 #빅스 #엔 #VIXX #Kratos #The_Closer
161111 코엑스 팬사인회 #VIXX #HONGBIN #The_Closer #빅스 #홍빈 여기 사람이 쓰러졌어요.
161111 코엑스 팬사인회 #VIXX #HONGBIN #The_Closer #빅스 #홍빈 11월11일 레드콩구삼 레전드 날
161031 크라토스 쇼케이스 갭신갭왕👑 ❤ #차학연 #빅스 #엔 #VIXX #The_Closer #Kratos
161105 인천팬싸 노네둘도 넘나 귀여운것!! (feat.조카님) ( ) #빅스 #vixx #Kratos #The_Closer
161106 용산 팬사인회 프리뷰 #빅스 #VIXX #N #엔 #차학연 #레오 #정택운 #Kratos #The_Closer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161105 인천팬싸 쉽게 맘을 못정하는 왕님~ 5번님❤에 맘이 사르르~4번님🙆에도 맘이 사르르~2번님의 급한손하트에도 은혜를..( ) #빅스 #VIXX #K
161103 #빅스 #엠카운트다운 #The_Closer #학연 #택운 찰떡같은 구공
161105 인천 팬사인회 엄마는 외계인 과자닮은 학연이😂😂 그거 까맣고 동그랗지??ㅋㅋㅋㅋㅋㅋㅋ #차학연 #엔 #빅스 #VIXX #The_Closer #인더하이츠
161113 #빅스 #Milky_Way 뮤직비디오 이벤트 #레오 #택운 앞모습은 안보여도 멋지니깐 ㅇㅅㅇ;; 운아 잘자!!!좋은꿈꿔♥ #The_Closer #VIXX


볼프

볼프강과 검은책 2인방 서번트&메이드
볼프강x볼프강 원래 키차이 안나게 그려야 정상이지만 우짜다보니 돌아다니던 이메레스 부분참고 했어요
볼프하고 제이 리시버 베타 애매한거 라도 좋으니까 주라...... 4단계진입하는데 아무것도 못먹은게 말이 되냐고..

볼프로 엘리고스 소환스킬하고 벨리알 소환스킬, 개인 스킬 쓰면 한번에 3명이 여러번 때려서 좋음. 사념을 소환해 공격하는 사서라는 컨셉이라 이런 방식은 좋은데 문제는 이게 어디는 가능하고 어디는 불가능하다가 힘들뿐이지
와 ㅁㅊ 볼프 헤어 갓....
낙엽모아서 고구마 구워먹는 볼프재리보고싶다...할로윈 농장마이룸 커스텀 나오는데 난 그런거 말고 땅과 하늘과 낙엽으로 잠자는 친환경침대하고 군고마터하고 동양풍느껴지는 연못같은거 생겼으면 좋겠다고😭😭
볼프 무비영상 볼때 사념에 조종된 여자가 헬기장 공격할때 볼프는 싹 피하는거 보고 '오오....근데 재리느?'했는데 아무도 안찾더라.....재리 어디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
재리는 딱 볼프전용(이라 쓰니까 묘하다) 관리요원인가. 볼프가 사냥터지기 2소대에 있는 아이들의 선생님같은 포지션인데 애들이 볼프보단 재리 좋아하면 좋겠다(볼프 내가 다 가르치는데 쟤가 다 먹네(뾰로통
1. 미니볼프 쟤(볼프), 어제 💩싸고 물 안내렸어 볼프 ㅇ ㅑ
볼프로 이거...ㅋㅋㅋㅋㅋ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어떤분이 리퀘박스에 농장에서 농사하는 볼프 그려주세요 했는데 볼프 몸빼바지 잘 어울릴거같아...
미니볼프 나오면 볼프하고 미니볼프 서로서로 티격태격 잘 싸울거같아 미니재리가 체격상으로 밀리니까 미니책에 있는 종이 뜯어다가 볼프가 한 짓들 널리널리 퍼뜨릴거같다..아님 맨날 재리한테 가서 고자질하기
2. (미니볼프가 볼프가 한 나쁜짓들 종이에 한가득 써서 날려버림) 볼프 야!!!!!!!!!!!!!!!!!!!!!!!!!!
볼프사네보이스에 태블릿 pc달라는 고 있는데 볼프 재리가 들고다니는 태블릿 가지고 싶어서 뒤에서 뺏어갈 타이밍을 볼거같다(재리 맨날들고다님)


VIXX

#선__빈보정 VIXX_The Closer 저장시 =알티


제이

제이 훈련결전기는 물공인데 수습결전기는 마공이라서 2년이상 지나서 물공으로 바꿔줬는데 제이는 패치때마다 하브,물공,마공중 누가 사라지냐에 대해 팝콘뜯었는데
제이 물공으로 고친뒤에 없뎃이었던걸로 아는데

경악해서 그게 더 몸을 안좋게 하는거에요!!!!하면서 엄청 화내기 시작하고 제이도 이런 모습 처음봐서 꼬리말듯 죄인처럼 응...하고 속죄모드(?)로 들어갔으면...세하가 화가라앉고 아저씨 약 사서 먹을 때 주의사항이나 약에 들어있는 종이 확인하고
온천갔는데 제이가 자꾸 아구구 ~시원타~~~해서 테인이가 아저씨 정말 아저씨같아요(?)해서 상터받는 제이()
그리고 미니제이는 각성이야
제이 특요패치전까진 전성기 버프 무한유지가 가능했는데 현실적으로 보면 플레이어는 버프유지지, 제이입장에선 임무에서 계속 쥐어짜듯이 전성기를 쓰는거잖아. 지금 돌때 쓰는것만으로도 죽겠는데 0ㅡ0
약 먹는건 캐릭특수스킬에도 있어서 쉬도때도 없이 약복용을해야 위상력이 돌아오는것에 대해 제이가 전성기시절엔 서지수만큼은 아니지만 독보적으로 강했다 / 약없이는 꺼내기는 커녕 유지도 못함
지금 밸런스 기준도 레비아라고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 하피 나타 고쳐라
closer 뮤비 느낌의 제리아 보고싶어짐... 같이 계속 있다가 결국 제이드는 에덴으로 떠나고 토리는 헤메다가 다시 돌아오잖아 그런 느낌이 비슷하고 그래 사실 저 뮤비에서 스킨십이 너무 달달해서 제리아랑 너무 어울린다 그렇다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클로저

171021 #클로저 #closer #GC부산 #GCbusan (재업)
2년 지나니 확실하게 알겟슴 클로저는 갔어 다시 오지 않아
171021 #오버워치 #에이펙스 결승전 #GC부산 #Hooreg #Closer #후렉 #클로저 선수 #OVERWATCH #APEX #GC_BUSAN
171021_하 완벽한 투샷이잖아 이건.....👬 #gcbusan #gc부산 #gc_busan #클로저 #closer #정원식 #후렉 #hooreg #이동은
171021 APEX S4 결승 GC부산 #GCBUSAN #gc부산 #하고픈 #Hagopeun #클로저 #Closer #후렉 #Hooreg 어깨동무 돈-독 👍🏻
171021 APEX S4 결승 GC부산 #GCBUSAN #gc부산 #클로저 #Closer 힐러는 버-스 충이 아닙니다-! ^.^
태어나서 첨으로 피시방가서 첨으로 클저했어요 ㅠㅜ))느ㅡ물 주르륵 첫보상으로 고냥미 귀를 받았으ㅠ #클로저스 #CLOSERS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170821 APEX 시즌4 16강 5회 GC Busan Closer(클로저)
171021 APEX 시즌4 결승 GC Busan Closer(클로저)


사람

이시간에 위로가 필요한 사람 또 있넹~:)
한국사람들 졸라웃김 ㅋㅋㅋㅋㅋ 개가 사람물어죽인 사건 나오니까 모든 견주 싸잡아서 사람잡아먹는개라고 견주든 개한테든 손가락질하면서 정작 여성 성폭행+살인사건 4729104819개 잇어도 한냄들 모든남자가 그런거
이블위딘이나 바이오하자드, 사일런트 힐보면 제작한사람들 정말 이런쪽에 대해선 징그럽거나 죽음이라는 주제로 이렇게 표현할수있다는게 부러워
지옥에서 뜨끈하게 지내고 있는 사람이다...
저 앙증맞은 손은 대체 누구의 손이지요. 귀여워서 쓰려져 우는 사람 있습니다;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중간에 프로듀서 햐다인이 "처녀성에 대한 신격화" "강한 여자가 되어가는 것에 대한 두려움" 이라고 설명하는데서 헐 넘나 날카로움. 했는데 생각해 보니... 저런 아이돌 산업에서 가장 날카로운 사람들은 프로듀서들이었다는 것
난 우디 앨런 옷 어떻게 입는지까지는 모르지만 사람들 말로는 주드 로 옷도 딱 자기처럼 입혀놨다는데ㅋㅋㅋ 노인네 미쳐가지고 주드 로로 오너캐질을 하려는 거요....
정말 멍청하다는 말로 밖에 설명이 안 된다. 분위기 파악, 사람 성향 파악 절대 못하고 보이는 게 전부인 줄 아는 부류.
성인용 콘텐츠를 성인이 즐기는 데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그 안에서만 즐겨야 하는 것을 밖으로 자꾸 끄집어내는 건 문제다. 어디서 뭘 하면 안 되는지 구분을 못하는 사람은 생각보다 훨씬 많다.
애인이랑 내가 가고 싶은데 한 번, 네가 가고 싶은데 한 번 돌아가며 여행하면 좋겠다. 계획도 예약도 번갈아 하고, 따라 가는 사람은 토달기 없기.
"제가 생각하고 있는 사람은 다른사람 이랍니다."
님 지금 영업당해서 큡세세로 넘어간 사람을 놀리는거아냐....;-;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영업한 사람 나 아님 나
사람들 추측으로는 류라고 하는데 머리스타일이 달라..
그 디스크맨(이름몰라) 걔 쓰랭 얻으려고 보석 15개 준 사람 나야나..
저에오❤️계속 소통할사람 선괄해주세농❣️
우디앨런처럼 가족 내 성폭행 전과가 있는 사람이 언제까지나 이렇게 활발히 활동하고 좋은 배우들 캐스팅 할 수 있다는 거 정말 싫어요....:(
이틀전 제주의 공장에서 네팔 이주노동자가 목숨을 끊었다는데 어디에도 기사가 없다 사람이 죽었다는데.. 목메이게 기다리는 가족들이 있을텐데. 그도 고용허가제라는 족쇄끊고 한달음에 달려가 뜨거운 눈물쏟으며 오래도록 부둥켜안고
겨울철엔 스파이더맨 같은 사람이 됩시다. 문 좀 닫고 다니란 얘기입니다.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이거 다 데이트폭력 인데 여자친구 데이트 하다 때리는 것만 데이트 폭력인줄 아는 사람많음
죠샤1 지호 너무 대단한 사람
샤 데뷔작인 무대에서 (샤는 뒤에 무용수) 주연 발레리나가 무대조명사고로 다쳐버림 그래서 대체 무용수로 누가 좋을까하다가 공연제작사 눈에 띈 사람이 샤. 얼굴도 작고 춤 선도 예쁘니까 당연히 눈에 띄였겠지. 그래서 그 날 딱 하루만 주연으로 무대에 섬
근데 그날 딱 밈이 보러 왔던거지. 밈은 잘나가는 젊은 사업가고 엔터테이너 산업쪽으로도 발을 들이려고 탐색하고 있던 중에 샤를 발견해 사람 보는 안목이 꽤 탁월한 밈은 쟤는 무조건 뜬다 싶어서 제작사 대표랑 컨텍을 해서 샤를 만나러 감


대체

내 하드에서 대체 뭐가 나온거야
근데 closer 가사는 진짜 진짜 대체 뭔 말인지 몰겠다...
내가 이 말을 대체 몇번을 해야해 진짜 이 그림 프사하는 분 보셨으면 저한테 말씀 좀 부탁드립니다. 제가 인혜한테 돈내고 받은 커미션이구요 제 창작 오너캐입니다. 이 글보시면 당장 내리시길바랍니다. 기분 진짜 안 좋습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공홈 관리자 대체 어떤 생각으로..


00

올림픽 100일 전 공연인데 평창 올림픽 티켓이 있어야 응모가 가능하다고 한다.
🍬가차계 PM 01:00 ~ PM 04:00 closer!
대학생 2학년 5명이 모여 만든 착시 퍼즐 게임 괴도 앙팡이 장르 급상승 2위까지 기록을 세웠습니다(저번주에,,) 흙흑 주말에는 하루 500다운까지.. 기념으루 rt1명 티라미수설빙 드려요 영상은 갓 나온 트레일러에요 저희
1. 100점
아니 다른건 다 100점 맞아봤는데 수학만 없다니까...?? 나 겁나 극단적 문과임 과학도 엄마가 과학쌤이라 겨우 하는거고...... 화학이랑 유전은 엄마 없었으면 나는 망했어
대신 아침에 죽어있습니다. 낮에 일어날때 자괴감 쩔어어ㅓㅓㅓ :00000000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제 탐라에 살인귀가있어요 ;000
인쇄에 사용될 먹글자는 포토샵에서 300dpi로 절대 작업하지 마세요. 인쇄 망합니다 검정과 흰색으로 이루어진 즉 단색이미지를 포토샵에서 작업한다면 해상도를 1200dpi로 설정하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청도양꼬치. 무한리필 12000원. 양을 멸종시킬 기세로 먹는 중. 잡내 적고 맛있다. 짜사이도 맛있음. 양꼬치, 양갈비살, 소꼬치, 삼겹살, 오돌뼈 무한리필. 새우도 인당 3마리까지 먹을수있음.


동생

일 안하고 트위터만 할거야, 동생?
카페인 과다 섭취야, 동생.
차원종을 없애고 오는 동안만 휴식하고 다시 일 하는거야, 동생? 알았지?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도 챙기고, 동생.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시드동생 비셔스 얻으면 이북에서 시드의 동생사랑을 볼수 있습니다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싶은데, 무슨 말을 할건지는 알 거라고 생각해 동생.


오마이걸

CLOSER 작곡가님들의 만남! 영광입니다♡ We met the writer of our song CLOSER in KCON LA #오마이걸 #아린 #OMG_YewonC #OHMYGIRL #ARIN #アリン
오마이걸 좋아하는 일개더쿠 (캡쳐:DEARMYFAIRY_HJ) 맞팔 요청시 멘션 주세요~ ☆요뎡이 시는 3시 27분☆ #자동트윗
오마이걸 - CLOSER
#aprilgirls 151025 제주 ✈ 김포 도착 #OHMYGIRL #오마이걸 #CLOSER #비니 #아린
151025 제주도 출국 #오마이걸 #비니 #Binnie 날 완벽하게 내가 살아가게 나를 웃게 하는 단 하나의 이유 그대가 있다는 것🐰💕 #CLOSER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그림

나 선생님!! 제 그림이 이상해요 선생님 원래 니 그림은 이상했단다 나 그렇구나!!
그림 잘그리고싶다..
아 진짜 되게 무색 무미하게 감독이 거의 개입을 안 하는 식으로 진행되다가 마지막에 정말... 그렇게 개입 안 하는데도 그 그림 자체가 너무 괴로워서 정말로... 오랜만에 계속 지켜보고 있기가 구역질 날 정도였다... 아.
지금 그림그리는 거 마음에 안드는게 1.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음 2. 선이 매끄럽지않음 3. 색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 4. 눈위치와 옷주름 5. 단순화 6. 분위기 구도 7. 그만 알아보자
쿠론님 류 최고다(내 그림 찢음
와 님들 씹오지는거 발견함 티셔츠에 그림 넣고 싶을때 도안뽑아서 선크림 바르고 1분-) 다리미질 -) 도안 옮겨붙으면 위에 손수건 같은거 얹고 한번 더 다리미질하면 끝임 심지어 이틀만 지나면 빨아도 괜찮대여 이제 비싸게
그림그려욧(회피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losers_lon

점점 그림을 못그리는거같지만 우쭈먼지는 오늘도 데굴데굴


아이돌

아... (도쿄 아이돌스) 라는 다큐멘터리 보고 싶어서 넷플 다시 보는 거나 마찬가진데 아 진짜... 아... 너무... 에케비 시대 이후의 일본 여자 아이돌 조금이라도 관심 있으셨던 분들 강추입니다 넘 그동안 쎄-했던 거
후반 까지도 어떻게 그냥저냥 아 저런갑다 하고 볼만한데... 후반부에 열살짜리 여자애들 아이돌 그룹이 나올 때 정말... 눈을 뽑고 싶었습니다... 해외 제작 다큐멘터리라 담을 수 있는 부분인 것 같다...
48 그룹 같은 "스토리 만들어내기" 중심의 아이돌 산업에 한번 빠져들면 처음에는 객관성을 갖고 보다가도 나도 모르게 객관성을 잃고 빨려드는데, 그럴 때마다 한번씩 뭔가 소름끼치고 싸했던 것이 뭐였는지 좀 알 수 있었음 그
넷플릭스의 신작 업데이트 중 최고 문제작. 미야케 쿄고 감독이 10대 아이돌소녀와 삼촌팬덤의 깊은 바닥까지 카메라를 들이댄 다큐멘터리 (도쿄 아이돌스) 선댄스 참가작품.
도쿄 아이돌스를 정말 힘내서 기어이 끝까지 보고나면 그 감상이란
암튼 일본 아이돌 산업 전반 문화 컨텐츠 전반에서 느껴지는 어떤 퇴행의 징후 같은 것에 대해서 좀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게 비단 일본만의 문제는 아니지만... 아 암튼 여러 생각이 나네요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UN_closer


싶어서

집 근처 카페가 거의 도서관이라 저기가 일과 공부가 잘 되는 명소인가 싶어서 가봤는데 음악 소리가 너무 크고 와이파이는 잘 안잡히고 뒤에 앉은 남자가 너무 신명나게 딸꾹질을 해서 그냥 집에 와서 잤다. 다음 집에는 꼭 테이블 놓아야지.
그냥 여자들이랑 자는 내용도 아니고 모델이나 여배우들과 자는 40대 남자 이야기라고. 뭔 말을 하고 싶어서ㅋㅋㅋ 엘르 패닝은 설정상 15세 우디 앨런이 찍는 은교ㅋㅋㅋ
"네. 기분을 좀 내고싶어서 변화를 줬었어요."


느낌

벽난로있는 집에 살아본적도 없지만서두 약간 그런느낌이네여 담요 덮고 모락모락 코코아마시믄서 흔들의자 앉아서 이마에 뽀뽀받는 느낌
허물만 남은 곤충이 된 것 같아. 손가락질 당하는 느낌... ... 지울수가 없어.
I like it when we get closer when it gets risky 네가 손을 꽉 잡아야 시작된 느낌
다큐보면서 자꾸 자기 시선 막 강요하면서 자 이걸 봐! 이걸 보라고! 막 이러면서 내 목덜미 잡고 머리 쳐박는 거 같은 느낌 정말 싫어하는데 그런 게 하나도 없어서 지루함. 근데 마지막에 정신이 번쩍 나고 등줄기에 소름이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UN_closer

6. 교복 사진이 없다.... 그냥 일반 흰블라우스에 버건디 넥타이 회색 치마 조끼에 검은색 부직포 자켓임 ....... 촌스러운 옛날 정장 느낌


Closer

개귀여워아이ㅏ애어아아아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cs_hod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kyhasdf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hamel0910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seyo_gc

Closer 세하 빅스 볼프 VIXX 제이 GCBUSAN Yuro_closer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