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디에도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이거는 노래방 애창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옆에서 엠씨더맥스 어디에도를 ㅇㅕ키로 불러,,,
아픔은 그저 나를 따라와 밤새도록 커져 버린 그리움 언제쯤 익숙해져 가나요? 많은 날들이 떠오르네요. 우리가 나눴던 날들, 애써 감추고 돌아서네요.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차가워진 눈빛을 바라보며 이별의 말을 전해 들어요. 아무 의미 없던 노래 가사가 아프게 귓가에 맴돌아요. 다시 겨울이 시작 되듯이 흩어지는 눈 사이로 그대 내 맘에 쌓여만 가네.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 주기를.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13. 딱히 그런건 없고 부르기 좋아하는노래? 는 꽃길 - 김세정 밤편지 - 아이유 Flash light - Jessi J 어디에도 - 엠씨더맥스 이바보야 - 정승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에일리 어 생각보다 많네 이정도만 써야지 ,,
Playingなう♪ 어디에도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여우귀쫑긋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jummeys

#25일_동안_25곡 10.하이라이트 어쩔 수 없지 뭐 11.젝스키스 기억해줄래, 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16.태연 들리나요 18.엠씨더맥스 어디에도 25.임재범 너를 위해
13. 노래를 잘 못부르고...18번은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2.최근 자주 듣는 노래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행주 Red sun 블락비 yesterday
어디에도(엠씨더맥스), 너였다면(정승환), 좋니(윤종신), 내일 할 일(윤종신), 잠들고싶어(슈주) 같은... 이런 노래들... 추천해주세요 ㅠㅠ 뭔 느낌인지 알 거라 믿음 노래 추천 좀,,
13. 봄이 온다면-안예은 , 어디에도-엠씨더맥스, Ugly-2ne1, because of you-kelly Clackson, Rolling in the deep-Adele 느린노래-백아연, 비와당신-럼블피쉬
옆집남자 때무네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 반복재생 강제로 듣는중인데 괴로웡 ,,


콘서트

모르겟다 엠씨더맥스 콘서트나 가야지

엠씨더맥스 콘서트요ㅜㅡㅜ 오늘 예매하는 날이였는데 벌써 매진이에요!!!
내가 친구 엠씨더맥스 콘 2인 연석 25열에서 17열로 업그레이드 시켜줬따.. 내꺼 팔레트 서울 일요일 콘서트도 17열 정도만 잡으면 좋겠다...핑..
엠씨더맥스가 연말 콘서트 씩이나 한다니
올해 ㄹㅇ 콘서트 많이 갔네 - 이수 버즈 부활 엠씨더맥스 (예정)
겨울나기 엠씨더맥스 콘서트간다ㅏㅏㅏㅏ다가나ㅏ다다가가가ㅏ나다가난ㄷ간다다ㅏ다다다
엠씨더맥스 콘서트 가실분 진짜루
엠씨더맥스 콘서트 갈사람 같이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Alsdongmin


버즈

전 버즈나 엠씨더맥스 자주들어요
오오! 버즈 좋죵! 엠씨더맥스도ㅠㅠ 넘나 좋아여!★
4. 잘하는 노래나 악기.. 교회 노래(ccm) 나 엠씨더맥스 버즈노래 잘합니다 잘하는 악기는 드럼 입니다.. 드럼 너무잼있습니다.. 제가 빠른곡이나 느린곡은 잘하긴 하는데 약간 박자 안맞을때도 있죠
흑흣흑... 얼렁 계약일 끝나서 이사가고싶다 옆집은 휘성.엠씨더맥스.버즈.임창정.박효신 등 가창력좋은 고음 남자ㅏ가수노래를 새벽에 부르질 않나....하...위층은...2시부터.......난...듣고싶지않단말이다ㅏㅏㅏ
ㅇㅌ) 응 난 별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춘기때넬 네스티요나 이런거 즐겨듣던사람 버즈 엠씨더맥스도 들음 지금은 젠~젠 그쪽 취향 ❌


이수

아니다 이수역은 이미 엠씨더맥스가 먹었군
엠씨더맥스 이수씨 성범죄자입미다.......

사실 팬미 멘트보다 이수 노래 선곡한게 넘 충격이였고 올팬이였던 저 조차 저거 너무 충격적이고 뻔뻔한거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 다른사람들이 보기엔 어떨지.. 엠씨더맥스노래 그래도 좋네 하면서 듣는사람 믿고 걸렀는데 그게 내 오빠래
엠씨더맥스 선곡이라니 얘는 이 상황의 심각성을 알긴하는걸까 아니 차라리 이수가 성관련물의일으킨걸 몰랐을거라고 생각하고싶다
이수 때문에 엠씨더맥스 콘텐츠 일절 소비 안 한지 n년차인데 그때 그대가 분다 들으면서 기분이 좀 구려지긴 하더라
이수라니!!!!!!!!!!!!!!!!!!!!!!! 엠씨더맥스 이수가 생각나네요.. (소오름


피아노

여기 피아노 너무좋아...펑크록 안그래도 사랑하는 장른ㄴ데 누가 엠씨더맥스보고 발라드 그룹이래.....
피아노 소리 나는 곡은 모름 엠씨더맥스 숨겨진 띵띵곡들은 아는데


이런거

막 엠씨더맥스 이런거....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pale_blue_note


마요

행복하지 마요 행복하려면 사랑한 날 잊어야 하잖아 가시가 박힌듯 숨쉴 때마다 눈물이 흘러와 사는게 사는것이 아니죠 사랑하지 마요 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수 없어 엠씨더맥스-행복하지마요


그대

비투비노래도좋지만 내가 좋아해서 오빠들이 불러줬음하는노래 뿅~~ 포지션-미루나무,하루 신용재-이유 엠씨더맥스-삼그대(그대그대그대/ 노을-반창꼬 윤딴딴-니가 보고싶은 밤 이정-하루만 패닉-왼손잡이 김현식-내사랑내곁에 하동균-넋두리


사람

엠씨더맥스 진짜 사람새낀가 두키를 낮췄는데 높은레까지 가네 미친
엠씨더맥스 노래 잘합니다 라이브 듣고싶은사람
문차일드 노래 개조타 ㄷㄷ 아 그 엠씨더맥스의 전신인 문차일드 말고 어떠한 의문의 그룹. 매우 칠 해진다 사람
아무래도 이 아파트에 엠씨더맥스가 미친듯이 좋은 사람 아니면 이별을 했다거나 하는 사람이 있는 거 같다... 대체 며칠째 돌아와달라느니 하는 노래만 주구장창 부르는 거야........


잠시만

그 소찬휘 tears말구 한국에선 엠씨더맥스 잠시만 안녕이라는 곡으로 리메이크되었어오!!!! ㅋㄱㅋㄱㅋ저두요ㄱㄱㄱㄱ 하이라이트부분만ㅋㅋㄱㅋㄱ

(너목보2 영상) 김윤배 - 잠시만 안녕(of 엠씨더맥스) [불멸의 명곡을 완벽히 불러낸 레전드 일반인~! 진짜


곡은

곡은 역시나 엠씨더맥스다


엠씨더맥스

엠씨더맥스 3키내려서 불러야지 목이 상함
✌엠씨더맥스 매니아✌😭😭😭😭😭
그렇군요 한다면 엠씨더맥스 할껍니다
마린님,... 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말아요 완전 연ㄴ우현 아님? 방ㅇ금불럿는데 눈물흘릴ㄹㅂ번햇어
10월 18일 수요일 오후 6시에 엠씨더맥스 대구콘 티켓팅있는데 도와주실분,,.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4__entro

엠씨더맥스 대구콘이에여 오늘 6시 티켓팅 ㅠㅠ
뮤직앤뉴 자선 바자회, 린-스윗소로우-엠씨더맥스 총출...
아까누가 탐라에서 엠ㅆㅣ더맥스님꺼 티켓팅해달라고했는데....
엠맥이 뭐냐 엠씨더맥스
7.뉴잇노래제외//스밍돌린다고 노래잘 못듣지만 전 예전부터 엠씨더맥스를 참조아해요..💕
그래 우리도 머.....이클립스 겹치긴 하네 2008년 엠씨더맥스랑.... 근데 엘리시움은 거 바로 작년껀데 음.....
와도랏다 ㅋㅋㅋㅋㅋ 엠씨더맥스노래?ㅋㅋㅋㅋ 조롱거리 또 생겼네ㅜㅜㅜㅠㅠ

엠씨더맥스 보컬이었죠 성병크 터지고 나가리 됐다가 요즘 돌아왔었나..
저기.. 선곡말인데.. 그걸 부른 가수가 성범죄자인거 조또 신경안쓴다는거 보여주는거 아니니... 난 엠씨더맥스 노래 다 삭제했는데...
엠씨더맥스 노래 그만 점 틀어!!!!!!!!!!!!!!!!!
‘해피투게더3’ 뉴이스트W 백호, 린 앞에서 엠씨더맥스 곡 선사 #플레디스_피드백해 진짜 기가 막힌 한 줄이다 환멸;
우울하니까 엠씨더맥스지 사랑한다..
그~대~ 내게오지 말~~아요 이거 엠씨더맥스노래 제목 머엿지?
??????엠씨더맥스 3명이여?????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_MozzIrene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럴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도 엠씨더맥스....
또 또 발악한다 내부데이터 스밍 엑소가 1위 ! 하지만 방탄은 순위에도 없고~ 자 다운로드는 연말차트 정리된거 볼수있는데 1위 엠씨더맥스 2위 엑소 방탄 어디로 사라졌니 신기한 마법~~ 모르면 입다물기 쉬잇!
엠씨더맥스, 15일(토) 부산을 시작으로 대도시 투어 콘
엠씨더맥스 - 소식
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불린 노래 엠씨더맥스 ㅋㅋㅋㅋㅋㅋ 한남들 정말..
엠씨더맥스 returns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ㅅ ㅠ영혼의 어긋남( 너무 공감되고 저는 엠씨더맥스요,,,,

그거 말고는 슬픈 노래, 이별 노래 밖에 몰라,, 막 엠씨더맥스 부른다!?
엠씨더맥스 7집 들으실분
하얀 밤을 모두 지새고 네게로 돌아간다 누구도 보려 하지 않은 헛된 단어들도 벅차오르는 이 마음 모두 다 너에겐 말할게 엠씨더맥스 (백야), (다시, 노래...)
내 일 아닌데 감정을 감동주는건 엠씨더맥스가 처음ㅈ이야 안팔수가없음
엠씨더맥스에 좋은노래가 꽤 많넹..
내가 만약에 사장이건 알바건 뭐건 까페 플레이리스트를 고를 수 있다면 엠씨더맥스 노래는 절대 틀지 않겠다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xmlove0326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MinasCharizard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MinasCharizard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MinasCharizard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콘서트 버즈 이수 피아노 잠시만 0604_TY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