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럴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그럴수도 있지 멀 글케 혼낸다니 살다보면 글수있어요
아니 사람이 살다보면 심장 한번쯤은 터지고 그럴수도 있죠! 괜찮아요!! 그것 정도는 과감하게 이겨낼 수 있서여 ^^
ㅋㅋㅋㄱㄱㄱ갠찬습니다 .. .사람이 살다보면그럴수도잇지 그럴땐 걍 오렌지톡톡트로피카나하기
거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요
ㅎㅎ 살다보면 그럴수도 잇디 뭐 ㅋㅋㅋ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왜 애 기를죽여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chalotte_step

아침부터 띠용이네요 증말... 늦는거야 뭐 살다보면 진짜 어쩔수 없이 그럴수도 있다구 생각하지만 늦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손책:하하 주유, 미안! 주유:(꾸욱참기)...주군 반성이란건 아시나요? 손책:뭐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주유:(참을인)후... 손책:자, 무술 수련하러 가자! 주유:(분조장)
머...살다보면...공연도 놓치고 그럴수도 잇는거죠....어차피 지금까지 많이 놓쳣으니까 한번 더 놓친다고 큰일은 안날거애요....^^
헤헤 사람이 살다보면 뭐 그럴수도 있는거져!!
고양이가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살다보면 그럴수도이쪼
"운이 나쁘긴 했지만 전쟁터에서 살다보면 얼마든지 그럴수도 있지. 내 드워프 친구가 만들어준 훌륭한 기계 의수가 제 역할을 잘하니까 문제 없어. 활잡이가 팔을 잃은건 좀 웃기긴 하지만, 내 멋진 꼬리가 잘린 것보다는 낫잖아?"

살다보면 학점 망하고 그럴수도 있는거져 (긍정적
아니!! 그럴수도 있지 사람이 살다보면 오타도 있고! 그런거지!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머..
ㅋㅋㅋㅋㅋㅋㅋㅋ고당밈,, 괜찮아요 살다보면 그럴수도있죠!!! 아암튼 수능끝나고 꼭 볼건데 그때 저랑 같이 덕질해주셔야해욥
글씨를 잘 읽어보고 결제를 해야하는데,, 마음이 급해ㅓ 그만,, 헤헤,, 모,, 살다보면 그럴수도 이쬬!!!! 희희 😅😅
이럿게까지 전공에서 막장으로 살아본 적 없는데......휴.....살다보면 그럴수도 있는거겠지
하하 맞아요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긴 뭐가 있어요! ! !! !!!!!!!(책상 쾅! !!!!!)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bisexualhona

엥 괜찮아요~~ 살다보면 그럴수도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사람이살다보면 그럴수도잇느거죵^~^
헤에~ 왠지 알 것도 같다! 둘은 가족인거야? (아냐가...살다보면 그럴수도 좀 있다는표정..)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그치 시비야 인생 뭐 자음 바뀐다고 크게 달라지진 않아 시비야 그치 대답해
?????? (아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너 원래 계획 없이 살잖아!(?????))
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 ㄱㅊ아요 살다보면 쫌 그럴수도잇죠☺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구.....

내가모아뒀던 돈을 더보태서 좋은집으로 신혼집을할까 잠시 혹했었는데 수중에 현금은있어야겠다싶었다. 전세금을 올려달라그럴수도있고 살다보면 생각치도않은 목돈이나갈일도있으니 꾹참고 이사한 전세집.
그럴....그럴수도잇는거죵...사람이살다보면 ...개인적인사정때뭉에티켓팅못할수도잇고그런거잔아용 .. ......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모) O o °.
ㅋ ㅋ ㅋ저두 ㅋㅋ ㅋ 아냐 살다보면 그럴수도잇죠
그럴수도 있지. 살다보면 괜한 화풀이 대상이 되는 날도 있지. 억울하다고 같이 욕하며 싸우지 않은 건 잘한 일. 뒤끝이 좋지 않을 것 같은 인연은 어김없이 그렇게 되는구나.
응!! 안아픈게 제일이야.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나도 늦은것 같아! (하핳)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요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jsen_0531

그럴수도 있지요.. 살다보면 기마민족 되고 그러는거에요
겉옷이 아니라고 아무도 가르쳐주지않앗다... 커플링 달기도 쪼금 미묘하군(ㅋㅋㅋ) 너무 딴짓하고싶어서.. 그렷음 살다보면참 그럴수도잇죠...


일도

살다보면 나쁜 일도 있기 마련이다. 그러니 너무 신경쓰지마.
살다보면 고런일도 있는거얌 나도 흑역사의 대명사인걸? ㅋㅎ
살다보면 이런 저런 일도 다 겪고 그런거지~! 난 아직 17살밖에 안 됐지만.
살다보면 그런일도 있는거죠!
내 기준으로 남을 판단하지 말라는 글을어디서봤다 진짜 기억에남지만 살다보면 숨쉬는것 만큼 당연한 일도 그렇게 내 기준으로 판단하고 비판하게되는 일은 항상 있다 그냥 좋고나쁘다를 떠나서 인식하고 안하려고한다면 더 좋은 환경을 만들수 있지않을까

"살다보면 기쁜 일도 있고, 슬픈 일도 있을테지. 적어도 지금의 나는 너와 함께하는 사실만으로 행복해." - 정한결
후후, 살다보면 그런 일도 있는 게 아니겠어요? 처음 본 사이여도 깊은 얘기를 나눌 수 있는 그런 사람을 만나기도 하죠. 제가 에단 씨에게 그런 사람이었나요? (여전히 눈웃음을 띈 채로)
어쩌다 그 촬영을 했는지는 모르겠어요. 어떻게 정육점 복장을 하고 온몸에 고기를 두르게 되었는지도 모르겠고요. 우리들 눈을 보면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는 표정이지요. 살다보면 그런 일도 있는 겁니다.
세상을 살다보면 다 이런 일도 있는거겠지 하고 넘어가면 자기만 손해다.
남겨진 건명영인은 갑자기 사라진 소보에 놀라고, 꿈인가 생각했다가도 애가 며칠 지내면서 난리법석 해놓은거 그대로인걸 보면 절대 아니란 결론을ㅋㅋㅋㅋ 살다보면 이런 일도 이찌... 하고 걍 넘길둡. 그러면서 영인도 소보씨처럼 웃어봐, 이렇게 ^ㅁ^ 하고
남겨진 건명영인은 갑자기 사라진 소보에 놀라고, 꿈인가 생각했다가도 애가 며칠 지내면서 난리법석 해놓은거 그대로인걸 보면 절대 아니란 결론을ㅋㅋㅋㅋ 살다보면 이런 일도 이찌... 하고 걍 넘길둡. 그러면서 영인도 소보씨처럼
살다보면 속상한 일도 있을거다. 싫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을테지. 그래도 넌 계속 살아가야 한다. 네가 살아온 시간은 네가 앞으로 살아갈 시간의 일부에 불과하니까. 태양과 바다의 교실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Violet_Hydrange

꽤 오래전 일이라서 이제는 좋았던 일도 싫었던 일도 대부분 다 잊었다. 그것이 바로 이사의 좋은 점이다. 많은 것을 잊을 수 있다는 것. 같은 곳에 계속 살다보면 잊고 싶어도 잊을 수 없는 일들이 점점 쌓여간다. (쿨하고 와일드한 백일몽)
휴우가.. 어머,... 히나타양. 살다보면 이런일도 있는걸까? 재미있겠네 당신. 이쪽이야말로 잘부탁해, 히나타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다보면 양말이 변기통에 빠지는 일도 있는거죠..! 헿헤ㅔ ㅋㅋㅋㅋ
살다보면 이런 일도 있고 저런 일도 있다 한 가지 일로 너무 상심하지 마라 인생, 많은 수 있는 것 같으나 딱 두 수밖에 없다 이런 수 하나 저런 수 하나 그 뿐이다 머물지 마라 그 아픈 상처에
살다보면, 가끔은 기적같은 일도 일어나는 법이야
그렇게 됐네요, 살다보면 더러운 일도 겪고 그러는 거죠
괜찮아 정말 괜찮아, 사람이 살다보면 힘든 일도 있고 남한테 기대고 싶어지는 것도 당연한거니까..괜찮아..

하하하 사람이 살다보면 저런 일도 있는거죠 하하하하하하


사람

사람이 살다보면 좀 허술한 면도 있구 그런거지 머
아니야..!! 살다보면 큰 소리도 낼 수도 있지..정말 걱정된 거였잖아?(원래대로 돌아와서 파닥거리며) 그런데, 착한 사람은 이름이 뭐야? 나는 치포야!!!!
아 사람이 좀 살다보면 기절할수도 있죠!!(기절까지는 아니지만 그랫던 사람)
(사람이 살다보면 깜찍할수도 있고 깜찍힐수도있고...)(응! 머리가 나빠도 꼭 기억할게!)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도 좀 할 수 있는 법이죠. 신경쓰지 마요.
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땐 그럼 안 되겠지? 그치만 살다보면 게임도 버릴 수 있을 정도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길지도 모르지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garr_FF14

사람이 살다보면 눈치 없을수도 있죠 거 참
살다보면 오만한 똑똑한 사람은 흔하고 천진할 정도로 겸손하며 똑똑한 사람은 드물다.
ㅇ에헤이 괜찮아요 사람ㅁ이 살다보면 욕도 좀 하고 그러고 사는ㄴ거지 머~~!~!~!~!~!!
아힠 뭐 그럴 수도 잇숴 사람이 살다보면은~ 이런 일 저런일 다 있지 머(아무말
꽃님 살려주세요 제가 뭘 잘못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살려주세요 사람이 살다보면 멘션 2개를 보내기도 하고 그러지 않겠나요? 봐주세요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ㅠㅠ 사람이 살다보면 가끔 기여울 수도 있는거잖아.... 계정은 팟냐....?
살다보면 어차피 사람은 한 번쯤 죽어... 그게 기요틴이라면 진귀한 경험이 되겠지...

사사사사람이 살다보면 손가락방향도 틀리고그러는것임
아니 뭐 사람이 살다보면 기억못하고 올렸던거 또 올리고 그러는거죠 뭐
살다보면 귀찮음도 감수하고 싶을 때가 있으니까요. (당신을 따라 고개를 갸웃이고는) 후후, 당신은 제가 도울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 같아보이니까요. 단지 그 뿐이에요.
좀..살다보면.. 알고싶지않은 것까지 알게될때가 많은데 이게 사물대상이 아니라 사람대상인경우 너무망연자실하다
뭐...사람이 살다보면 메이저장르 한 열개는 잡고 사는 법이죠.......(?)
살다보면 기회가 오지 않을까요...? 4편에서 엽문이 어떻게 그려지는지에 따라서 또 재미있는 것도 가능하고 할지도 모릅니다. 수군거리는 아랫집 사람들 보며 얼굴 붉히는 엽문의 허리를 감싸안는 파트너라던가! ㅋㅋ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 한 번쯤 할 수 있으나 실수 한 번이면 다시는 실수할 수 없게 되어버리는 남태령역 계단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_Choeul

살다보면 복이있다고들하시는데 그것도 사람들한테 사랑받는사람들만의얘기인가봐요 저처럼 무슨장점도 뭣도없는사람은 복도 없는거같아요 오늘 잠에들면 영원히 깨지않아줬으면좋갰어요 몸은아프지만 내가 좋아하는곳에서 평생 잠들고싶어요
갠차나요! 사람이 살다보면 스루도 하고 그러는거조!!
오잉또잉! 사람이 살다보면 한 끼 정도 까먹을 수도 있고..! 그런 거 아니게써요????
거참 사람이 살다보면 언행불일치도 일어나는 법이죠
사람이 살다보면 좀 떨ㄹ어질수도 있고
우리가 살다보면 슬픈 날도 있고 울고싶은 날도 있고 고통스러운 날도 있을텐데 내 사람 오빠는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힘든 바램이지만 내 사람은 좋은 것, 예쁜 것만 보고 들었으면 좋겠다
모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 수 도 있죠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imyour_space

살다보면 남을 흉보고 싶을때가 있어요 나랑 너무 색이 안맞는 그런 사람 누구나 있어요 단 , 3가지만 지켜주세요 내 모든걸 털어놓을수 있는 사람에게 말하세요 남이 듣지 못하도록 조심해서 말하세요 흉보는 사
사람이ㅣ머~~~~~살다보면 심장 까짓꺼하나 없슬수도 잇구~~~~~~~
살다보면 본인 입 때문에 큰일을 치르는 사람 몇몇 있는데 본인은 뭐때문인지 모르더라
하하. 이제 더듬지만 않으면 완성이네여. (짝짝짝 박수를 치고는 웃었다.) 잘했어여! 이게 좋은건 아닌데 사람이 살다보면 쪼금 뻔뻔할줄도 알아야하거든여..
사람이 살다보면 투캐도 갈길수있지
그런데 말야 살다보면 내게 중요한 사람들이 내 감정을 갉아먹을때가 있다. 직장에서. 가정에서. 그럴때 나는 아직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 그래서 사람들은 스스로를 죽이는지도 모르지. 누가 내게 갑이 나를 상처줄때의 방법좀 알려주면 좋겠다.
그런데 말야 살다보면 내게 중요한 사람들이 내 감정을 갉아먹을때가 있다. 직장에서. 가정에서. 그럴때 나는 아직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 그래서 사람들은 스스로를 죽이는지도 모르지. 누가 내게 갑이 나를 상처줄때의 방법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Tenshouin_youha

내 동기들은 내가 고통스럽다고 쉬는걸 이해못함 사람이 살다보면 진짜 하루하루가 너무 무겁고 뭘해도 죽고 싶고 힘들어서 학교 못나가는 날이 있는데
음. 수업이 있거나 공부를 하러가거나...(씁슬)(아련) 응응 도하가 살다보면 도하 안놀리는 친구도 많이 사귈수있어! 형도 눈물 많은데 친구 짱많은걸. 그리구 도하 놀리는 사람있으면 형이 이 놈! 해줄게!
기독교 교양 공부하고 있는데(시험 당일 공부하는 인성) 성경 왤케 꽉 막힌 거 같지? 아니 거 사람이 살다보면 사랑이 식을수도 있는거지요;;;
그렇죠 사람이 살다보면! 그래서 좀 기운빠진 후..중년정도에 공동체꾸리는게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여ㅋㅋㅋ그나마 젊을때보단 낫지 않을까싶은 그런..그래서 규칙과..변호사가 필요한 것 같네요..진짜 사람이 젤 힘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아니 사람이 살다보면 그그그날 당했던 일들으 기기기억이 섞여서 말을 바꿀 수도 ㅇ이이있고😭
ㅋㅋㅋㅋ 너무 놀라는거 아니애..?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 수 있는 일이야..!
오늘이 유난히 '살다보면 이런 날도 있지' 일까 아니면 원래 그렇게 아슬아슬하게 사는 사람일까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lovethemusical

사람은 살다보면 빡치게 만든다구요
아닠ㅋㅋㅋㅋㅋ남주미워하는개.보이는군요... 살아있으면 안된다구하면 나같은 사람도 이렇게 멀쩡히 잘 살아가고있는데 뭐가 문제야? 하면서 살다보면 화가나서 사람도 죽이고 인간이해선 안될짓도 하게될지도 모르지만
치세요 살다보면 사람을 쳐야할때도 있는 법이랍니다
(사람이 살다보면 혀 좀 꼬이고 하는거야)(째릿)
고생 많으셨어요... 내가 선택한 사람이라도 같이 살다보면 부딪히고 새로 규칙 만들고 합의보느라 오래 걸리는 법인데 갓 성인된 애들에게 알아서 주거 공동체 만들어 살아보라고 떠미는 것 너무 무책임하네요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할수도 있고.. 솔직히 크리티컬 한것도 내 잘못도 아닌데 눈치주는건 베베꼬인 인간 빠삐코아니면 뭐란 말임.. 안그래도 2명 분일하는거 안보이냐고..쒸익.. 오늘도 퇴사를 다짐한다..!^-^
사람이 살다보면 여기서 더 움직이고 개기면 죽을 거다라는 직감이 들 때가 있어요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todmltl14

살다보면 사람이 무책임할 수도 있고 그런거죠. (아무말)
이렇게 몇개월 살다보면 알아서 정들지 않을까...!(대체?) 괜히 단테한테 시비거는 사람한테는 히마와리가 표정 싹 굳히고 말로 오목조목하게 따져서 엿먹일거같은데 이러고나서 상대가 빡치면 단테가 히마와리 들고 튀는게 거의 몸에 밸정도로 오래 같이지내고
멘퀘 다 했으니까 갱신~ㅅ~)9 쉬운사람입니다 암때나 찔러주세여 가끔 랜매나 파티 터지면 좀 험해지지만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 수도 있는거죠(?
사람이 살다보면 빈 속에 좀 마실 수도 있지.
12시간 지났으면 낯선 곳 아닌거지 거 참 오래 사셨을 분이 깐깐하게 진짜 (인성질 시작함)(;;;;;;;;;;;;;) 사람이 살다보면 막말할 수도 있죠!
계속 옆에 있을건데 외로움을 느낄 리가 없지. ...그렇게 많은건 아니지만... 귀, 귀여울 건 또 뭐람... 사람이 좀... 살다보면 그럴 수도 있는거고...
에이 사람이 살다보면 말실수도 하고 어록도 한 권 쓰고 그런ㄱㅓ지 뭐(당당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borntodag

마자여 사람이 살다보면..못보고 지나체는게 넘 마노습니다 앞으로는 주변을 돌압ㅎ며ㅠ살겠습니다
사람이 살다보면~ 갑자기 금지된 숲에 가고싶어져서 갔다가 실종될수도있고..... 길가다 잘못 넘어질 수도 있는거죠.
현생 살다보면 정말 지쳐 이 사람들은 얼마나 많은 혐오에 무뎌지고 그를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는가에 대해.. 내가 이래서 사람 많은 곳에 가면 정신적으로 힘들가
사람이 살다보면 하루에 세 시간만 자고 그럴 수 있잖아요
우우우..우우....(울망...) 사 사람이 살다보면 사람세명죽일수도있지
오래전 딸아이에게 선물 한 파우치 지퍼가 고장이 나서 다시 새 지퍼로 교체했다. 우리네 삶도 살다보면 이처럼 해어지고 상처도 생길테지... 우리에게 생긴 상처의 치유는 바늘과 실이 아닌 사람의 마음이란걸 새삼 느끼게 되는
뭐지 그 살다보면 이 사람한텐 인생을 베팅해도 되겠다,, 하고 생각할때가 있잖아오,,, 그 때가 지금인 것 같슴다,,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blossom__10

뭐.... 사람이 살다보면 건강이 죽어서 별로 돌아가고 그럴 수 있죠..... 네....
(밥뭐시여?) 살다보면 손목이아플수도잇고... (저희애들이예븐데 손목ㄸㅏ위) 아! 향밈은 바쁘잔아요 향밈 바쁘신거 모르는사람 제탐라에업어요 (맞아맞아!)
에이, 살다보면 사고도 치고 그러는 거지 뭐. 완벽한 사람은 없어. 이 오빠도 왕년엔... (생략)
흠흠(부탁받음의 헛기침) 사람이 먹고 살다보면 투잡 좀 할 수도 있지. 그치?(?)
사람은 살다보면 가끔씩 존나 알수없는 자신감을 갖게된다
결혼을 앞둔 남성분들에게 조언 한마디! 둘이서 영화 보러 갈땐 절대 남주인공이 잘생긴 사람이 나오는 영화는 안 보는게 서로 편함. 그거 살다보면 알게됨 ㅋㅋㅋㅋ
사람이 살다보면.. 이럴 수도 있고 하는 법이죠..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BAMNIM_

사람이 살다보면 어깨가 아플수도 있지 그니까 사람 안할래
아... 왜그랬어요....ㅋㅋㅋㅋㅋ 아니야 사람 살다보면 다 그럴수 있어요. 예나밈 잘못 없다.... 내일 시험인 학교가 잘못이에요. ((급기야
네,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도 할 수 있는거지요. 괜찮습니다. :)
사람이 살다보면 키가 갑자기 자랄수도 줄어들수도 있죠
사람이 살다보면 학고도 맞아도 보고 그런거죠
형사도 살다보면 사람 때리고 싸울 수 있는 겁니다
머 사람이..살다보면 게임 폴리곤 덕질도 좀 하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17hh_wonwoo717

아니 사람이 살다보면 다 계실하고 그렇게 사는거지!! 8ㅁ8
"a" 랑 'a'랑은 다른거고,,, 뭐 좀만 다르게 쓰면 실행이 안되고,, 시이발 사람이 살다보면 쉬프트키 좀 안누를 수도 있지ㅠㅠ,,,
사람이 살다보면 동반자살도 좀 할수도 있는거지
그냥 죽을래 사람이 살다보면 한두 번 정도는 죽을 수도 있는 거잖아 그치?
사랑하는 사람과 싸우고 싶은 사람은 없을 테니까. 하지만 살다보면 다투지 않을 수도 없을 테니까. 우리는 그냥 이렇게 곧바로 서로 용서 하는 것으로 사랑을 유지하기로 합니다. 사랑을 말하다.
하긴 사람이 살다보면 고양이가 될 수도 있고 그러는 거죠
왜 또 우울하고 그래. (토닥) 사람이 살다보면... 아, 이건 벌써 말했지. 뭐, 그럴 수도 있지?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SK0424_

루 님 갠찬아요!~!~!~!~ 사람. 이 살다보면 그럴수익어뇨!~!~
ㄶㅡㄱ아 다행이네요 괜찬아요!!!! 사람이 살다보면 착각ㅎ할수도 잇는거구 ㅠㅁㅜ (꾸아아악) 안 뜬다니 다행이에요!!!!!!!!
* 사람이 살다보면 땡땡이 좀 칠 수 있는 거지. 어차피 아빠 이쪽으로 오려면 한참 걸릴 걸요.
사람이 살다보면 지각도 하고 그런거지 뭐
휴ㅅ휴ㅠㅠㅠㅠ괜찮아요 사람이 살다보면 지각도 하고 그렇죠 모
괜찮아 사람이 살다보면 이런 날도 있지😭😭😭😭😭😭😭😭😭😭😭😭😭😭😭😭😭😭😭
네, 네네네네에에엣........ ....... 나, 나쁜, 나쁜 거라고 생, 생각하지 않, 않아요. 사... 사람이, 사... 살다보면 그럴 수도, 있, 있으니.... 처, 천개... 안 드셔도 돼, 돼요... (뻘뻘)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ferit_sang

사람이 살다보면 좀 쉴수도잇죠
머 사람이 살다보면 정가 몇번씩 할 수 있져...금방이에요...나름....(해탈한자
(사람이 살다보면 꼬리하난 생긴단다)(?)
사람이 살다보면 저게 뭘 줄인건지 알수없게 됩니다
사람이 살다보면 박살도 한 번 해보는거구...
사람이 살다보면 망캐가 되기도 하는거지
아이 받을수도 있지 거 사람이 살다보면 바쁘기도 하고...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odumac_

사람이 살다보면 시험 시간표를 까먹을 수도 있고~~ 읭~~~???
뭐 사람이 인생 살다보면 앨범도 좀 많아지고 그렇잖아요?
지금 중학생들은 무조건 수학과 친해지라고 조언하고 싶다. 세상을 살다보면 계산 빠른 사람한테 휘둘리기 십상이다. 수학을 잘했던 사람은 매사 셈을 하는데 한수 위이다. [아빠마음 중학수학(이진수 저] 진심으로 추천
괜찮아유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도 하고 그러는 거지 뽀또님은 너그럽기에 이해합니다 호호호
유리는 차피 죽은 애고...미유는 음음...사람이 살다보면 죽을 수도 있는 거죠. 뭐....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수잇지안지.
아니..뭐..사람이..살다보면 그럴 수도 있고...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ramia_piano

진짜 이상한 사람 만났는데 상사님 도움으로 일단락은 되었지만 불쾌한 경험이긴 했어요. 살다보면 별 일이 다있구나 싶었습니다 ㅠㅠ 위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
안녕 샘표야,,,, 살다보면 너는 정말 오만떼만 일을 다 겪게 될 거고 큰 충격을 받는 일들도 정말 많이 생길테지만 다 괜찮아져.... 네 곁에 아무도 없는 것 같아도, 네가 그렇게 생각하는 그 순간에도 네 곁에 있어주는 사람이 분명히 있을 거야
아 왜,, 사람이 살다보면 게임하느라 하트구걸 해볼수도 있고 다 그런거야
사람이 살다보면 머리를 대충 묶었는데 존나 잘 묶이고 예쁘게 묶이고 앞머리도 되게 잘 됐는데 셀카 찍으면 죤나 못생기게 나오고 내일 아침에 묶으려 해도 다시는 안될 때가 있잖아 지금 내가 그 상태야
프밥 ,,, 한때 멀프를 먹었던 적도 있었 지만 그것은이제 못 보는 사람이되었고 그와중 여 러가지 사고의 흐 름을 거쳐...프밥은,,왼쪾이아닐까?뭐그런생각으로 바뀌어버렸답니다 사람 살다보면 여러가지 생각을 갖게 되는거야
사람이 살다보면 자기 자캐 외형도 까먹고 그럴 수도 있죠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 수 있죠 ! 그리고 강요는 아니였으니까요. 저 트윗에 투표하나 던져주세요 !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Cecil__ia

사람이 살다보면 거치형 콘솔 하나 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중고 플3을 산 후 깬 게임이 하나도 없다
사람이 살다보면... 이렇게 개쓰래기가 될수ㄱㅏ 있구나 싶고......
소심한 칭구랑도 살아봤는데 살다보면 금방 적응되요..! 학교별로 기숙사 시스템이 다르니 뭐라 말씀 못드리겠디만.. 그리고 사람 잘만나는게 복불복이랄까..(근데 제 주위에 잘못 만난 경우 한번도 못봤어요..) 밥도 같이 먹구 야식두
사람이 존나 살다보면 국어 40점 떨어지고 막 그럴때가 있으면 안돼...
사ㅅ사람이 살다보면 멘션 1400자 이상 보낼 수도 잇지
사람이 살다보면 강력계좀 다녀오고 그러는거죠
맥락없이 살다보면 실수할 때도 있지. 그래도 한다리 건너면 알 사람한테는 말조심해야지.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Hbanging_flower

사람이 살다보면 선동과 날조도 좀 하면서 사회생활 좀 하고 그런거지 넘 매정하시네... (아무말)
살다보면 만나는 사람들 중에 일곱은 관심이 없고 둘은 싫어하고 하나는 널 좋아한다하지. 하지만 널 좋아하는 하나가 된 나는, 그 하나가 둘이 되고 셋이 되었으면 해. 널 미워하는 둘이 하나가 되고 영이 되었으면 해.
살다보면 이런사람 저런사람 다 보기는 하는데.. 꽤나 가까운 사람이 그런 사람들이면 진짜 스트레스 때문에 점점 민감해지는데.. ㅠㅠ
아니ㅣ사람이 살다보면 요정을ㄹ 사자로읽고그런거죠 그쵸 (인생.....
제가 욕을 달고 사는 것이 아니라 , 그냥 살다보면 욕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무서운 사람아니고 .. (담배까지 말하면 진짜 미친새끼 취급 받겠다)
이기적인년이라는 말같은거.... 얼척도 없는게 그런말하는 사람들은 다 쓸데없는 사람들이더라. 나한테 도움한번 안주면서... 네가 더 살다보면 길을 정할꺼야. 그것만 믿어. 그리고 그 길이 좋은길이길 하고 생각하는거지.
사람이 살다보면 영면 한번쯤은 하고 살 수 있지 않을까요?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babo5996

현수야, 사람이 살다보면 그렇다. 이 자리에 오르기까지 몇 놈이 내 뒤통수를 치고, 나도 남의 뒤통수 치고, 그렇게 살다보면 말이야, 누구도 믿을 수 없는데 운명처럼 믿는 사람이 생기거든. 신뢰란 것이 금방 허물어지는 모래성인줄 뻔히 알면서.
티나? 그렇게 살다보면 가끔 후배처럼 붙어주는 사람도 생기는 거지
사람이 살다보면 밤 산책을 할 수도 있죠! (당당!) 그러는 세네르 도련님이야 말로, 너무 늦게까지 깨어계신거 아닌가요~? (안경을 살짝 고쳐쓰며 말했다!)
ㅋㅋ ㅋㅋ ㅋㅋㅋ ㅎㅓ허....세상...살다보면... 별난사람..다..만나는..법이지..글엄...(끄..덕...) 난...힐부터...열심히...안말리고해서...아무도안주그면조케따...
살다보면 저런 불행한 사람들을 피할 수 없게 된다. 내가 아무리 건강해도 부딪힌 이상 때를 안 묻힐 순 없다. 그건 너무 불쾌한 경험이고 기억에서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도 이렇게 엄하게 가끔 떠오른다.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도 할 수 있고 그런거에요 모..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실수임니다0.(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할수도있고그렇지머!!!!!!!(?)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chick_cheek


살다보면

살다보면 나이 까먹는게 최소 유치원(어린이집)~고등학교까지는 거의 대부분 나이가 정해져 있으니까 그런거 아닐가...싶음 근데 좀 아닌것도 같은데 대3 말~대4때 내가 몇살인지 헷갈리기 시작했고 정신적으로 바닥을 치기 시작한 나날이었다




살다보면 그럴수도 일도 사람 날이 때가 평생 Berlinsbear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