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아이와 미녀와 야수를 볼 생각에 두근댐. 내가 그맘때 보았던 영화를 아이와 다시 보는게 내 유년과 아이가 친구가 되어 공유하는거 같아서 너무 설램.
이번에 개봉하는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와 공식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했습니다. 한국화적인 느낌의 포스터 작업인데요, 현재 여의도 CGV에서도 전시중입니다. 원작 애니메이션과 엠마 왓슨씨의 팬으로서 너무 즐거운 작업
여러분 탄핵됐으니 영화 보여드리겠습니다!CGV 영화관람표 핀번호 드리겠습니다! 엠마왓슨 주연의 미녀와 야수 봐주세요!당발은 개봉날인 16일 날입니다!
미녀와 야수 실사판오늘 월드타워 슈퍼플렉스 G 에서 관람했는데 역대급 아름다움과 화려함을 고루 갖춘 뮤지컬 영화에요. 화질 좋은 극장에서 꼭 보시길. 눈호강 제대로 합니다.
오랜만에 영화관나들이겠군.. 패트와 매트랑 미녀와 야수
속상하니까 뷔민을 보자 저 이거 미녀와 야수 포토티켓으로 뽑을 예정이랍니다 영화 많이 보니까 뷔민티켓만들어야지
영화 보고 싶다..왜 시간이 없는 것인가..ㅠㅠㅠ 로건..콩 스컬아일랜드..눈길..존윅..미녀와 야수..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Aqua3738

영화 미녀와 야수 개봉에 맞춰 나온 미녀와 야수 파자마와 파우치 수면안대 핸드폰케이스! 예쁘다..^^가격도 예쁘다^^헌트이너웨어 디즈니콜라보.
'로건(Logan)'과 '콩스컬 아일랜드', '미녀와 야수' 몽땅 보러 가고 싶다! 그냥 다음주에 '콩'과 '미녀와 야수' 둘다 개봉하지..;; #영화 #영화#영화관람 #영화덕후 #덕질
드디어 오늘!♡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주연의 (미녀와 야수)가 개봉다었숩니당 여로분~!~!~! 을매낱기다룠게요!!! 남주 여주 모두 얼굴 열일하는 이런 수퍼 울트라 스페셜 컨셉의 영화 안 붜실건ㄴ가요???!!!!!! 마
아니 왜 가려는 영화관마다 f열 다 차잇어 내일 단체로 미녀와 야수 관람하나요?
미녀와 야수.. 조조예매했는데 재밌으려나 혹평을 좀 많이 봐서 흑흑 올해 기대하던 영화 왜 다 그렇지ㅠ.ㅠ
미녀와 야수 목동 메가박스 저녁 8시 영화 예매
아아ㅏㅏ악악 미녀와 야수 저도 봐야하눈ㄴ데 그러고보니까요ㅠㅜㅠㅠㅠ(눈물줄ㄹ줄) 으윽 너무...너무 재밌는 영화들 많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플뮤직에 미녀와 야수 사운드트랙 떴는데 뭔가 화려해졌지만 곡 하나하나를 억지로 늘린 거 같이 마가 뜨고 늘어진다. 그렇다고 또 막 안좋은 건 아닌데 굳이 쓸모없는 요소들을 추가한 느낌... 아무래도 영화 본편이 똑같은 느낌일 거 같음.
애플뮤직에 미녀와 야수 사운드트랙 떴는데 뭔가 화려해졌지만 곡 하나하나를 억지로 늘린 거 같이 마가 뜨고 늘어진다. 그렇다고 또 막 안좋은 건 아닌데 굳이 쓸모없는 요소들을 추가한 느낌... 아무래도 영화 본편이 똑같은 느
오늘 퇴근하면 회사사람들과 영화다제!! 무려 성인들끼리 앉아 미녀와 야수(-)
오늘 단축한다!!! 영화보러가야지 미녀와 야수볼거야
영화보러가 미녀와 야수! 오늘 개봉이라서😆
아 오늘 16일이구나... 일 끝나고 친구랑 술마시지 말구 영화 볼까ㅠ 미녀와 야수ㅠㅠㅠㅠ😂😂 안되면 주말에 일 끝나구 혼자 보러 가야지..
미녀와 야수가 개봉했으므로 영화가 내릴때까지 동결!😎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sayu_iou

영화 미녀와 야수 예약 완료. 아이맥스 3D로!
미녀와 야수 영화 티켓 끊으니까 클리어파일 줌ㅋㅋㅋㅋ... 이거 어떻게 들고다니지..?
미녀와 야수 백번보세요 천번보세요 매일 보세요 아 ; 정말 .... 너무 아름다움.. 장면 하나하나가 진짜 아름다움 꼭 제발 제발 보세요 이건... 평생의 남을 영화입니다 진심 아... 아름답다 진짜 후우.......
미녀와 야수 봐야하는데 이번주 주말은 영화관으로 갈까 ㅋㅋ
다음 영화는 미녀와 야수다.
결론 (미녀와 야수) 영화자체는 애니보다 떨어지는데 벨이 존나 하드캐리하는 페미니즘 영화 되어버림.
앞에 20분을 놓쳤지만 미녀와 야수 봤습니다! 나이를 먹어서그런가 스토리라인을 이미 알고있어서 그런가 영화 이입을 안하고 색상 분석과 감탄만 하는 내가 있었다..직업병이란 무엇인가(쥬르륵 은은한 가운데의 화려한 색상이 참 저의 취향이었습니다 디즈니짱

미녀와 야수 진짜 너무 예쁘다 ㅠㅠㅠ 뒷사람들 너무 쉬지 않고 웃거서 집중 안되긴 했는데 울라고 쥐어짜는 영화 아니면 안 우는데 엠마왓슨 너무 벨 그자체라서 울어버리고 처음으로 함께 춤추는 모습 너무 예뻐서 울어버리고 마지막 장미잎 떨어지는 순간
동행인의 사정으로 미녀와 야수 시사회 못 가게 되었다. 흐아아아아아아앙아아앙ㅇ앙아아아아앙아아앙ㅇ 오늘 일 끝내구 보러갈까?? 왠지 나 이 영화는 개봉일에 보고파 ㅠㅠ 티비에서 광고하는데 막 두근거렸어
아 진짜 원래 미녀와 야수 좋아하는데, 이번 영화의 벨이 너무 매력캐라서 계속 이야기 안할수가 없다. 책을 읽으면서도 멋진 남자! 나도 로맨스를 하고 싶어! 이런게 아니라 책! 너무 좋아!!!! 이런 느낌이고
'개스톤' 으로 나온 '루크 에반스' 배우 며칠전 (걸 온 더 트레인) 에 나왔던 사람이어서 갭차이가 너무. ㅋㅋㅋㅋ (미녀와 야수) 에 나오는줄 몰랐네. 두 영화 다 동시에 상영하고있는데 전혀 딴 사람 같은. ㅋㅋ
20170316 미녀와 야수 뮤지컬 영화를 워낙좋아해서 보는 것은 좋았지만 원작자체가 구린지점이 너무 많아 많이 완화를 시켰음에도 보면서 계속 으음...하는 점이 있던 ...노래가 너무 좋았네요 흑흑 뮤지컬 너무좋아..
미녀와 야수 콤보 사면 틴케이스 안에 퍼즐도 있어요 완전좋아요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 만삼천원 개창렬인데 이쁘니가 살만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 엠마왓슨이 다한 영화ㅠㅠㅜㅠㅠㅠㅠㅍ
나현님 안냥🙋‍♂️ 저는 나현님 말 잘들으려구 이따 산책겸 영화 보러가요~~ 미녀와 야수 개봉했다는데 넘넘 기대되는! 그럼 오늘도 죤하루 보내요😬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20140425re

역시 믿고 보는 디즈니 미녀와 야수 원작과 똑같지만 살짝 영화만의 요소를 넣어서 원작의 부족했던걸 보안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정글북에 두곡밖에 없던 아쉬움도 날려버릴 정도로 노래도 다 나와서 만족
여러분 얼른 영화관 어플을 켜세요. 그리고 미녀와 야수를 예매를 하세요. 보세요. 그리고 또 예매를 하고. 또 보고..... 또 보고... 는 미래의 내 얘기
미녀와 야수 최고네................... 일단 무도회장 장면으로 이 영화는 볼 이유가 충분히 있고...............
이번에 개봉하는 디즈니 미녀와 야수 뮤지컬영화인가....?
(미녀와 야수) 봤다. 가사 중에 겨울 지나 봄이 오고 슬픔은 기쁨으로 변하죠 이런 가사가 있었는데 요즘같은 때에 봐서 더 좋은 영화였다. 흑흑 넘 좋았어요. 👍🏻
미녀와 야수... 역시 디즈니인.만큼 노래가 80% 엿 다 하지만 이렇게 많이 나올줄은 몰랏어... 걍.. 엠마왓슨 보려고 본 영화😇
이번주 볼 영화 미녀와 야수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오버 더 펜스 토니 에드먼...뒤에 두 개는 나중에 후기 찾아보고 나서 볼래

디즈니 실사영화에 한해서 난 내용 ((((((특유의 벅차오름 인가봐ㅋㅋㅋㅋㅋ 신데렐라도 글고 이번 미녀와 야수도 글고 넘나 좋다ㅜㅜ
미녀와 야수 본 후기영화보다 뮤지컬 보는 느낌. 무엇보다 ))엠마 왓슨(( 존나 이쁨 진심 세상의 미모 다 가져가심... 야수 기여움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보면서 애틋함도 느끼고 노래도 하나같이 다 좋음.
미녀와 야수 영화도 보고싶어 미치게씀...
미녀와 야수 영화관에서 혼자 본다..꺄꺄 아무도 없어 ㅎㅎ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차참! 미녀와 야수 아맥 상영비 칭찬해!!! 아맥에서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레터박스 없는 풀 스크린 진짜 오랜만ㅠㅠㅠㅠ
영화보러왔어 미녀와 야수
와 나 진짜 뮤지컬영화 좋아하나봐ㅋㅋㅋㅋㅋ 그것도 그렇고... 워낙 좋아하던거라서 혼자 울면서 봠ㅅ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박에서 지금 미녀와.야수보면 파일줘요ㅠㅠ 챙기세욤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april_ire

이거 무슨 영화지.... 혹시 미녀와 야수인가??
오늘 민타님이랑 같이 '미녀와 야수' 영화 보고왔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엠마왓슨을 기대하고 봤는데 이번 영화로는 헤르미온느 이미지를 벗기에는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가 아니라 많이 실망했습니다 ㅠㅜ
미녀와 야수 처음이랑 끝은 괜찮은데 중간이 너무 지루했다ㅋㅋㅋㅋ 원작 애니메이션 영화가 나은 거 같다. 어릴 때 뵈서 기억 가물가물하니까 집에 가서 다운 받아 봐야지.
아 지금 영화보러 갈가.. ... 미녀와 야수 너무 보고싶응데
디즈니 실사판 미녀와 야수. 91년판 미녀와 야수가 워낙 명작of명작이었는지라 큰 기대는 안 했는데, 딱 그만큼의 영화인 듯. CG캐릭터들은 징그럽고 개스톤은 쓸데없이 멋있어지고... 어쨌든 야수가 귀여우니까 괜찮아. (어이.)
(미녀와 야수) 줄거리야 이미 다 아는 얘기라 미리니름이랄 것도 없고... 91년판이랑 세부 내용은 조금씩 다르고 추가된 노래도 있는 듯 한데, 영화를 끝까지 보고 나와도 왕자의 얼굴이 기억 안 나는 건 똑같음. (엥?)
주말엔 미녀와 야수 영화보러 갈까👀👀

저오늘 미녀와 야수 보러갈것이고 예고편만으로도 이미 몇번 눈물 흘림... 내가 이영화를 얼마나 기다렸는뎀 내가 사랑하는 작품이 또 이렇게 열정적으로 리메이크 돼서 나온다는 사실이 벅참ㅠㅠ
조조로 (미녀와 야수) 봤는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괜찮은 엔터테인먼트 물이었다. 간만에 상업영화에서 만나는 정직한 메세지도 좋았다. 무엇보다 실제 뮤지컬에 가까운 뮤지컬 영화라는 게 인상적이었다.
헝ㅇ 너무 기대돼요 저 미녀와 야수 오리지널도 잘 모르는 사람인데 영화는 꼭 보러갈ㄹ게요 감사합니다 주말에 할게 생겼고...
우리 엄마 나 영화 n차 뛰고 그런거 이해 못하던 사람인데 미녀와 야수 보고나더니 그 마음 이해할 것 같대
콜라보 작업한 디즈니 (미녀와 야수) 한국풍 포스터가 여의도 CGV에 전시중인데요, 이렇게 전시중이라고 사진을 보내주셨네요~ 영화 개봉하면 저도 여의도 CGV에 가서 봐야겠어요 :)
어렷을 때 미녀와 야수 애니 봣을 때 왕자가 인간 돼도 안 잘생겨서 전래 실망햇잖아요 영화는 그거 2탄임
평일낮 영화관은 한산하구나아😃 미녀와 야수 오슷 나왔으려나 나중에 더빙판으로 자둘해야지 멘탈 갈리는 것만 보다가 오랜만에 동화보니까 좋댱 눈누난나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uunugr

미녀와 야수 보고 왔는데 엠마왓슨♡대체 못하는게 뭐에요ㅠㅠㅠㅠ트릴로니 교수님역하신분도 나온다고 해서 계속 찾고 있었는데 끝내 못 찾음ㅠ아 영화끝날때쯤 모두 사람으로 돌아왔을때 덤블도어 교수님역 하신분이 나오셔서 깜놀ㅋㅋ(처음엔 긴가민가했음)
세상에 영화 미녀와 야수 벨 한국어더빙 이지혜배우...(죽음
영화뷸라고!!! 미녀와 야수 ! 헤헤헤 헌자보러갈라그래찌
미녀와 야수 보고왔눈데...전 갠적으로...걍... 얼마전에 디즈니 애니로 또 봤어서 그 장면 노래들 다 뭔지 보이긴 하는데 ㅋㅋ 음 영화자체로 따지면 애니메이션의 그 화려함을 아무래도 실사로 하다보니 ㅋㅋㅋ
미녀와 야수가 동성애 영화라는 어처구니없는 크리스천투데이에 달린 댓글들ㅇㅂㅇ 난 순식간에 정신병자로 몰려보림...:) 라이언 있는 김씨가 저임미다!!
미녀와 야수 봤습니다. 원작이 완벽한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그림이 흔들리고 각본은 구멍투성이죠. 이번 영화는 후반을 커버하려고 노력한 티가 납니다.
미녀와 야수 무비 패스 카드 사고 싶은데 기간이 너무 짧다 6월 30일까지고 연장 30일 가능이라는데 나 영화 이제 그만 봐야 한다고오 포토티켓 12장도 쓸 일 없고 하아 하아

난 미녀와 야수 하면 프랑스판 영화보고 깐 것 밖에 기억이 안 나...왕자가 너무 늙었어 뱅상 카셀...
신데렐라나 잠자는 숲속의 미녀를 페미니즘으로 접근하면 많이 다른 이야기가 나옵니다. 하지만 미녀와 야수는 디즈니가 페미니즘 접근법을 시도한 최초의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였죠. 달라질 구석이 별로 없죠.
미녀와 야수 보고왓다 드레스 예뻣고 디즈니는 취미가 영화만들기라는 걸 알게됏다
미녀와 야수 네타 거의없는 감상 1. 일단 내용은 기존의 그거...에서 거의 변하질 않음 2. 엠마 왓슨 예쁘다 3. 야수 잘생겼다 4. 애니판이고 영화고 야수가 더 잘생겼다 5. 개스통 엉덩이턱 꼭 살릴 필요 있었습니까
😎감동은! 영화 재밌게 보고 와요. 미녀와 야수 맞죠? 재밌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영화 (미녀와 야수) 더빙진이라고. (성우갤 펌)
영화 '미녀와 야수' 예매율 69% 육박! 알려진 것과 달리... 엠마왓슨 라라랜드 출연 고사는 영화 '미녀와 야수'때문이라는데... 과연 그만큼 초특급 흥행, 연기로도 인정받을 수 있을까? 평점도 매우 좋은편!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appleinmaeyes

미녀와 야수 평이 많이 갈리던데 꼭 한번 보셨으면,, 어렸을 때 알던 이야기 이렇게 보니 감회 새롭고 그렇네여 ㅋ 무엇보다 사운드트랙들 하나하나 다 넘 좋아서 영화 보고 나오자마자 계속 듣는 중 특히 벨 메인노래? 이게 제일 좋다
동시에 벨도 그런 느낌이 있긴 했지만... 원작과 비슷하게 했다는데 난 그닥.. 야수와 미녀가 사랑하는 계기가 넘 없었음. 물론 사랑은 한순간이지만 이건 영화잖아.
봄이라고 회사직원 단체 영화, 회식 하자고......응....영화고르는 거 어려움...(참고로 미녀와 야수는 까였음...또...흑집사로 까임...칫)
미녀와 야수랑 로건봐야되는데.. 페이님이랑 영화데이 하실분
미녀와 야수 영화 평이 별로여서 걱정했는데 난 너뮤 재밌게봤다 ㅠ💕💕 ((디즈니 노래들으면 우는 사람 흑흒
아 여러분 미녀와 야수 꼭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말레피센트 이후에 실사영화 기대안했는데 진짜 영상미도 너무이쁘고 스토리 진행도 갠춘하구 등장인물 다 귀엽고 사랑스럽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은 영화에요ㅠㅠㅠ
영화보러왔썹!ㅎㅁㅎ 미녀와 야수uu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fine_apple26

그래도 14년 프랑스판 미녀와 야수보단 나았다 그건 각색이나 연출이 좀 애매해서 할리우드도 아카데미도 아닌 모호한 영화여서 눈만 좀 즐겁다 말았음
콩 봤다 히들 조와💜💜 이제 미녀와 야수 보러감 둘 다 포디ㅋㅋㅋㄱㅋ 영화 연속 두편 뛰는ㅋㅋㅋㅋ 패밀리 콤보사서 둘이 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얼마나 먹어치우는 거냐구ㅋㅋㄱㄲㅋ
미녀와 야수 봣는ㄷ ㅔ 디즈니 실사화 영화 하나 낼때마다 전편에선 이게 뷰족했지 하고 그런것들 하나씩 덧붙이는 ㄴ느낌적인 느낌
미녀와 야수 보고 나오는 길에 오늘 심야영화 다시 예매했다.
볼영화가 너무 많다 미녀와 야수 파도가 지나간 자리 콩 스컬 아일랜드 . . . 또 뭐 없겠지??
9. 미녀와 야수 뮤지컬영화?인지 모르고 보러갔다가 놀랐다. 사운드랑 음악 너무 좋았음. 저 미녀와야수 원작이나 애니 본적없고 줄거리만 알고봤는데 재미있었고 될수있으면 아맥으로보세요! 배경 너무 이쁨~ 다만 음악이 흐름을 방해하는 기분이 아주살짝..
미녀와 야수 슬픈 영화인가요?????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jinnyhwang1014

후기는 본영화 시작전 단편애니가 이번엔 없었음 실사라 그런가? 그 초반에 디즈니 성 나오고 폭죽 터지는 장면 미녀와 야수 성으로 바꼈다
미녀와 야수봤다....영화도 좋지만 애니메이션이 레전드 오브 레전드...애니보고 영화보세요 러닝타임 애니메이션이 더 짧은데 연출이랑 감정표현 및 목소리 애니메이션이 훨씬좋음 영화도 그리 나쁘진 않았지만...애니가 너무 넘사벽이었다
미녀와 야수봤다....영화도 좋지만 애니메이션이 레전드 오브 레전드...애니보고 영화보세요 러닝타임 애니메이션이 더 짧은데 연출이랑 감정표현 및 목소리 애니메이션이 훨씬좋음 영화도 그리 나쁘진 않았지만...애니가 너무 넘
우리 일요일에 영화도 볼까! 미녀와 야수가 보고싶꾼!!((((((
로건과 미녀와 야수가 보고 싶은데 집앞 영화관은 왜 공사...
오늘은 미녀와 야수 내일은 로건 한번 더 보러 가야징 퇴근 후 영화 한편 너무 꿀


디즈니

레알 먼지털이겠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야수랑 야수 성에 사는 인물? 사물? 다 실사는 ㅠㅠㅠㅠㅠㅠ 미녀랑 미녀 드레스랑 디즈니 제작 믿고 갑니당 ㅎㅎ 우리 재밌게 보구 와요😊😊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malam_tropis_

헉 씨지븨에서 디즈니 공식굿즈 팔아 헉헉 이번주 주말에 가야지~~~~~ 미녀와 야수 봐야지~~~~
내일 미녀와 야수볼거야워앙아ㅜㅜㅜ어엉엉우우어어어어ㅠㅜㅜ내최애디즈니ㅠㅠㅠㅠ•° •°(°`ㅁ´ °)°• °•°
와;;CGV에 있는 미녀와 야수 홍보물인데 너무이쁨ㅜㅜ헉 이렇게 이쁜 홍보 첨봐ㅜㅜㅜㅜ눈을 못떼겠음디즈니 마케팅 센스가 날로 늘어나는구나
장르 설명 하자면 소아온 - 팬터지 애니 라빠르망 - 청불 로맨스 드라마 미녀와 야수 - 디즈니 콩 - 윈스턴 비정규직 - 노잼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 SF 모험이래 로건 - 울버린 패트와매트 - 패트와매트 블리드 포 디스 - 복싱 이정도임.
기분 좋은 생각 하면서 자야지. 내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녀와 야수 개봉일 맞춰 보러간다. 디즈니력 충전하고 행복해질거다.
생일이니까 기부니 좋닿ㅎ 미녀와 야수도 개봉했구💗 내사랑 디즈니💕
헉..미녀와 야수 개봉했구나!! 나도 보고 싶다..디즈니 공주들중에서 내 최애가 벨인데...ㅇㅠㅇ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Breath___less

미녀와 야수,,, 나의 디즈니 최애 애니,,,
근데 너무 기대가 커서 그랬나 엄청 재밌다는 느낌은 못 받음. 그냥 어릴때부터 오리지널 디즈니 미녀와 야수 봐왔으니 한 번은 꼭 봐야할 것 같은. 역시 애니가 최고야. 엠마 왓슨 이쁘다. 끝.
님들 지금 디즈니 매직 킹덤을 시작하시년 시즌 캐릭터와 작품이 미녀와 야수!!
히히ㅠㅠ 넘 기대돼ㅠㅠ 디즈니 애니 중에 미녀와 야수 젤 좋아하는데ㅜㅠㅠㅜ
여러분 미녀와 야수 보세오... 이뻐.. 디즈니 보고싶어져따 ㅜㅜ
난 디즈니 중에 미녀와 야수가 제일 좋아 집에 책도 있그
그래서 그들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 이런거 좋아~~미녀와 야수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 잊고살았던 디즈니 꿈나무의 과거가 다시 소환되는 순간입니다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_wv2106

디즈니의 미녀와 야수~!! 완전 귀엽다잉~!!
미녀와 야수 후기디즈니 감성진심낭낭합니다ㅋㅋㅋ
그러게요!! 아 얼릉 미녀와 야수 보고싶습니다 디즈니 너무 좋아해서 ㅠㅠㅠㅠㅠ
실사 미녀와 야수 보고 왔더니 91년판을 다시 보고 싶어질 뿐이고... 이때까지 본 디즈니 애니 실사화 중에 그나마 맘에 들었던 건 정글북 정도였던 듯. -ㅅ-a
?그니까 디즈니가 미녀와 야수에 동성애 장면 넣엇다는거죠?
개봉만을 기다렸던 내 사랑 디즈니! 미녀와 야수 봤음. 기술력이 나날이 발전한다. 어릴적 봤던 애니랑 똑같다. 기대했던 야수랑 춤추는 장면도 멋있었고. 나오는 노래를 전부 기억하고 있는 나도 신기했고. 재미를 떠나서 마냥 기분이 좋았다. #미녀와야수
내 디즈니 최애 공주 벨이랑 에리얼인뎅 인어공주 분위기 넘 좋구 미녀와 야수도 그 ㄴ노노란 ㅁ무뭐야 ㅇ오왜 ㄷ두두번쌕쳐겨 ㅇ어어쨌든 ㄱ그그 ㄴ노노란 ㄷ드드레스 ㅇ이입고 ㅊ추춤추는 ㅈ자장면 ㄴ너너무 ㅈ조좋음 ㄱ그근데 ㅇ얘얘 ㅈ지진짜 ㅇ오왜이래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Hyeonseo_a

디즈니가 [미녀와 야수] 르푸는 게이입니다 한거 다시 생각해도 구리다 롤링이 호호 덤블도어는 게이에요~~~한 것만큼 구림 걔들이 게이라서 그 이야기 속에서 대체 뭘 하는데ㅋㅋㅋㅋ아무 설정이나 덧붙여도 상관없는 부분에만 다들
오늘은 미녀와 야수 개봉 기념으로 디즈니 프사
엠마 왓슨 주연의 미녀와 야수..오리지널 디즈니 작품과 얼마나 달라졌을까 하고 봤는데 .......그냥 미녀와 야수임..
님들 미녀와 야수 보셈;;; 엠마왓슨 개이쁘고 노래도 쩔고 영상 끝내줌;;; 진짜 디즈니 씨지팀 갈아넣은게 보임;;;;
후.. 페미니즘 대체 내게 뭘 한거지... 미녀와 야수보는데 개스톤 너무 한남이라서 토나옴ㅜㅜㅜ 야수는 .. 뭐.. 회계한 납치범..... 하지만 엠마왓슨의 벨은 좋았어ㅇㅇ 디즈니가 이제야 여캐를 좀 멀쩡한 사람으로 그리기 시작한 느낌
미녀와 야수 보고왔습니다! 촛대가 그렇게 근사할 줄이야..!! 첫 장면부터 시선강탈 디즈니가 광고할만 했어요
브레이킹던 똥에서 벗어난 빌콘돈이 오랜만에 만들어낸 수작이다. 역시 기본에 충실한 디즈니는 옳다. 아이맥스로 보니 장엄한 분위기 물씬 풍기는 미녀와 야수.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Darang_LoL

미녀와 야수 보세요 두번보세요 계속보세요 진심 디즈니성 나오는 순간부터 엔딩크래딧까지 계속 미소짓는 자신을 발견할수있을것ㅜ 뮤지컬같아서 넘버 끝나고 박수칠뻔ㅜ 엠마얼빡 너무이뻐서 죽을뻔 야수랑 성사람들 개졸귀고 성이랑 드레스 고퀄이고 무도회장면 눈물나
미녀와 야수 보고 왔다! 디즈니 매우 많이 노력했구나!!
미녀와 야수 다 봤고 영상이랑 음악이 진짜 넘넘 좋았다. 소품 하나하나가 다 예쁘고 노래 한 곡 한 곡이 다 좋았음... 그리고 엠마가 예뻤다. 내용 자체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와야수 봤으면 일단 모든 내용을 다 아는 거임
아니... 미녀와 야수 벨한테 지성미 부여했다는거 되게 엄청나다는 듯 말하는데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벨은 이미 호기심 대장이고 지성 높은 캐릭터 아니었나...
미녀와 야수 -스토리텔링 아쉬움은 있지만 동화 원작이니 -믿고 보고 듣는 디즈니 뮤지컬 -개스톤=루크 에반스가 너무 너무 너무 잘생겨서... 왕자보닼ㅋ -벨이 야수 좋아하게 된 이유 단박에 동감ㅋㅋㅋㅋ 나 같아도 성 안의 그 쩌는 곳 보면 반할 수밖에
미녀와 야수 -스토리텔링 아쉬움은 있지만 동화 원작이니 -믿고 보고 듣는 디즈니 뮤지컬 -개스톤=루크 에반스가 너무 너무 너무 잘생겨서... 왕자보닼ㅋ -벨이 야수 좋아하게 된 이유 단박에 동감ㅋㅋㅋㅋ 나 같아도 성 안의
미녀와 야수 보구와따! 벨이 예쁨.. 벨 드레스 예쁨.. 디즈니 충실하게 따라가서 조음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cv3R49yT316cmUl

디즈니 애니 (및 저의) 기준으로는, (미녀와 '잘생긴 야수였던' 못생긴 남자)입니다ㅠㅠ
결론은 미녀와 야수 재밌었다고요. 디즈니 명작동화 실사화는 말레피센트밖에 안봤는데 이번작에선 뮤지컬적 요소가 더 강화되어서 즐거웠슴다
리) 미녀와 야수 디즈니 실사판에서 다른 씬은 별로 안 궁금한데 야수가 왕자로 변하는 씬 연출은 궁금...^^;;;


엠마

내일 학부모 총회 땜시 2시 10분에 끝나는데 중학교 들러서 쌤 보고 시간 남으면 미녀와 야수나 볼까 엠마 왓슨 언니의 빛나는 외모를 감상해야 하는디..
ㅓㅓ어 미칭 미녀와 야수에 엠마왓슨ㄴ 이 주연ㄴ입ㄴ니가?
드디어 내일 미녀와 야수 개봉한다 엠마 왓슨 보고싶다.
주말에 미녀와 야수 보러 갈까! 엠마왓슨 영접!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sery_hyuk

미녀와 야수 예고편보는데 씨지가많아서 엠마왓슨 연기 몰입하기 힘들었겠다,,하는순간 이분이 10년동안 마법세계에 있었다는것을 떠올렸다
[미녀와 야수]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조시 게드 엠마 왓슨은 첫 뮤지컬 무비임에도 안정적인 실력을 뽐낸다. 다만 원작에 지나치게 충실한 스토리와 동화적인 연출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헤헿🌸 미녀와 야수 보러와써요💃✨(솔찌키 엠마왓슨보러...💕 (근데에 콜라 주신분고ㅏ 키스해야할듯💋
그것도 직접 말 한 게 아니라 아침에 자고 일어나보니 카톡이 와있음.. 하... 하루치 기분 잡치는건 다 해주심. 거기서 또 한 마디 덧붙일까 하다가 그냥 조용히 집을 나와서 미녀와 야수 보러간다. 엠마가 다시 기분전화 시켜주길
내용은 미녀와 야수랑 똑같아서 다 알면 지루할수도 있을거 같은데 전 내용 까먹기도 하고 엠마왓슨이 너무 예뻐서 즐겁게 봣슴요 그리고 노래가 엄청 좋앗어요
미녀와 야수 보고싶다..엠마언니 보고싶다.. 진짜 잘 어울린다
미녀와 야수 보고 나왔는데 진짜 엠마왓슨 미모가 열일하자나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 너무이쁘다 진짜ㅜㅠㅜㅠㅜㅠㅠㅠ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DonA0_0a

미녀와 야수 재미따 (♡' v '♡) 엠마 핵핵조녜... M2관에서 크게보니까 더 조아떠 ♡\(´▽ `)ノ♡
미녀와 야수 후기:엠마 왓슨 미모가 사람이 아님
여러분 미녀와 야수 보세요 이거 진짜 존예로우니까 엠마가 진짜 존예롭다고
조조로 미녀와 야수 봤당 엠마 왔슨 겁나 이쁨
) 최근에 미녀와 야수 애니 봤다가 너무 빻음 투성이어서 영화는 엠마 왓슨 나오긴 하지만 과연 봐줄만 할 것인가 궁긍했는데. 꼭 봐야겠네. 😆
미녀와 야수를 봤고, 엠마왓슨은 매 순간 이뻣는데 마지막 야수가 인간으로 변할때는 심장이 떨렸다... 개존잘이야....
미녀와 야수봤고.. 엠마왓슨이 왜 벨역 골랏는지 알거같다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hodana2017

미녀와 야수 이거 나 몇 번 보러 올 듯ㅜㅠ 나 이거 보면서 울어ㅠㅠ너무너무 좋다ㅜ 엠마왓슨 너무 예쁘고 노래도 다시 들어도 좋고 새로운 노래들도 좋고ㅠㅠㅠ아 그냥 막 젛아서 눈물이가 난다ㅜㅠ
미녀와 야수 보고 싶다 엠마 왓슨 ㅠㅠ
미녀와 야수보세요 두번 보시고 세번 보세여 징짜 넘 좋음 ㅜㅠㅠㅜ 엠마 왓슨 짱예뿌고 모든 장면이 뷰티풀 판타스틱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 꼭 봅시다 이건 소장해야해ㅜㅜ
미녀와 야수 보고왔다 엠마왓슨 미모 다해먹었다 개스톤 따까리 였던 르푸도 사랑을 찾았다
미녀와 야수. 엠마 왓슨이 최고시다
여러분 미녀와 야수보세요 엠마왓슨 완전 내취향 왕자님임 (?)
나도 엠마왓쓴 미녀와 야수 보고싶다 흑흑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Somvely92

(미녀와 야수) 원작과 사뭇 다른 스토리 전개가 인상적이었고, 벨의 강인한 정신력과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모습이 엠마 왓슨과 어울렸다. 에니로 표현할 수 없는 색감과 그래픽도 멋지고! 근데 댄 스티븐슨 얼굴좀
미녀와 야수 개봉날 조조로 봤는데 대박 ㅠㅠ 엠마 조녜ㅠㅠㅠ 댄 스티븐스 ㅠㅠㅠㅠ 존잘 ㅠㅠㅠㅠㅠㅠ
#엠마왓슨 #루크에반스 #조시게드 브이앱에 나오다뉘 넘나 이쁘고 잘생기고 다하눼ㅠㅠㅠ 믿고 보는 릭남이와 함께 하는 #미녀와야수 안 볼수 없어지는 유쾌한 브이앱 인터뷰 #BeautyAndTheBeast
이 상태에서 미녀와 야수도 재미없으면 너무 억울할거야...도와줘요 엠마...
미녀와 야수 보러왔어요. 암것도 기대 안하고 엠마 왓슨의 미모를 기대하러왔습미다
미녀와 야수 ㅎㅈㅇㅇ:엠마왓슨이 겁나예쁘다...
아 미녀와 야수 진짜 넘 동화 그 자체였어ㅠ...ㅠ 아니 사람이 어떠케 그렇게 생길수있지? 엠마왓슨 진짜.. 너무너무예뻐 와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Bunny__Prince

엠마 왓슨 미녀와 야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다른 것보다 티팟이 너무 시선강탈이다
미녀와 야수 트레일러도 안 본 맠님... 제발 엠마왓슨 예쁘다 말고는 다른 말 하지 말아달라...
미녀와 야수 봣는데 엠마왓슨 벨 진짜 개씹존예 진짜 내내 벨만 쳐다봣다 가스통새끼 지혼자 김칫국 사발로 마시고 아주 엄청 빡치는데 재기해서 꿀맛
미녀와 야수 실사판 후기 적자면... 1.엠마왓슨 얼굴이 열일 2.새로운 노래 나와서 ????스러웠음 2.영상미 예쁘다. 약간 신데렐라느낌.. 4.마지막에모두들 바뀌는 장면이 젤 좋았음 5.애니메이션에 비해서 매우 루-즈 한 느낌..
미녀와 야수 실검에 실트..ㄷㄷ연출 ㅈㄴ개똑같아서 안보려다가 엠마왓슨때문에 본다
미녀와 야수 후기: 1.엠마왓슨이 너무 예쁘다 2.야수))))))))왕자 3.전 아직 야수의 성에서 나오지 못했습니다. 구해주세요
미녀와 야수 최고라능ㅜ 잼떠ㅜㅜ 엠마왓슨 넘 예쁘고ㅜㅜ 야수로 나온 배우 잘생 😍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yeahdam0312

아아악 미녀와 야수ㅜㅜㅜ 엠마ㅜㅜㅜ
알티 진짜?? 미녀와 야수 엠마왓슨 주연에 좋아하는 배우들 투성이임에도불구 왠진 몰라도 별로 안끌리네하고 있었는데, 보고싶어졌어ㅋㅋㅋ 가스통이랑 한판 뜨는 벨이라니
미녀와 야수 봤는데 엠마가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한다 나는 재밌었어 이제 파도가 지나간 자리 볼거다. 보면 울거같아서 사둔 햄버거 미리 먹는중임 ㅋㅋ
미녀와 야수 보고 왔구요 엠마왓슨이 헉소리 나게 이쁘고 멋있게 나왔습니다
미녀와 야수 보고 왔는데 엠마..엠마
미녀와 야수 완전 애니 실사판이다ㅋㅋㅋㅋ 근데 성 인테리어 진짜 좋았어 엠마왓슨 진짜 옙버ㅜㅠ
괜찮죠, 당연히. 선생님이 무척 기뻐하시겠네요. 미녀와 야수 러닝타임이 상당히 길더라고요. 엠마 왓슨의 연기가 기대되네요. 제 고교 시절 담임 선생님은 음악 선생님이었는데 저와 아~주 오랜 기간 알고 지냈어요. 그립네요.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kangsoo_o

미녀와 야수를 보았다! 엠마 완죠니 예뽀!
미녀와 야수 스포없는 감상벨 립제품 뭐쓰냐 어쩜 저렇게 완벽한 색깔이지 아 엠마왓슨 진짜 이쁘다엉어우어ㅠㅠㅠㅜㅠㅠ 뽀뽀하고 시퍼ㅠㅜㅠㅜㅠㅠㅠㅠ 언니 근데 립 진짜 뭐썼어 나 진지함 빨리 알려줘
미녀와 야수 봤다! 엠마 왓슨 너무 이쁘고 진짜 뮤지컬 보는 기분 재밌당💃💃
미녀와 야수 애니 버전을 넘 좋아해서 실사에 실망할까봐 걱정인데 용기 ㅋㅋ 내서 보러 가야겠어요. 엠마 왓슨 이쁘면 됐죠.
여러분 미녀와 야수 보세요 흑흑 엠마왓슨이 개애애ㅐ애애애ㅐ애애애예브게 나옴니다..... 저어는 실수로 더빙판을 봤지만은 더빙판도 쟈밌다요
미녀와 야수 보고왔다 재밌었다 근데 엠마 왓슨을 너무 헤르미온느로만 봐온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의 마치자마자 미녀와 야수 보러 신촌가는 중...ㅋㅋ 4D로 1차 뛰고 오겠습니다아!! 엠마언니를 4D로라니 너무 황홀하지 않나요 엉엉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onewme1009

미녀오ㅏ 야수 꼭 보세요~~ 너무너무 이뻐요 ㅠㅠ 엠마 왓슨 존예 ㅠㅠㅠㅠ 완전 한편의 뮤지컬 보는줄 알앗어 👍🏻👍🏻👍🏻👍🏻❤❤❤❤❤근데갠적으로는 야수의 모습이 더 ㅠ나은거갘아ㅋㅋㅋㅋㅋㅋ❤ #미녀와야수
미녀와 야수 봤다ㅠㅠㅠㅠ 엠마 왓슨 존예ㅜㅜㅜㅜㅜ 엠마 왓슨한테 밖에 안 보여ㅠㅠ
미녀와 야수 봤고 엠마 왓슨 예쁘다.
미녀와 야수 엠마가 이뻐 엠마가 이뻐 엠마가 이뻐


미녀와 야수

이번에 작업한, '미녀와 야수' 콜라보 포스터 비하인드(?) 공개. 공개작을 보시는 데 한결 재미가 더하지 않을까 하여 쓰이지 않은 시안들을 올려봅니다 ^^ 아, 밑에 글씨는 분위기를 내려고 제가 대충 써 본 건데 결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hyojoo912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jihyun_0729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minA_9967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han_hj071829

미녀와 야수 영화 디즈니 엠마 왓슨 벨이 더빙 jung_ej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