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오

안녕하세료 공오 짐올 지아입니당 후팔해요!
공오 지아예오 말 편하게 해주세요 !
공오 지아예요 먼저 편하게 해주세요 !
공오 짐올 지아예오 말 편하게 해주세요 !
공오 지아예요 말 편하게 해주세용 !
안녕하세요 공오 지아입니당
공오 짐올 지아입니당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Razrene

공오 지아예요 괜찮으시면 말 편하게 해주셔요 !
공오 지아예요 갑순인디 말 편하게 해주세영
공오 짐올 ㅈㅣ아입니당 !!
안녕하세오 공오 지아입니당!
안녕하세영 공오 짐올 지아임미다
안녕하세오 공오 지아임미다
안녕하세여 공오 짐올 지아임미다

안녕하세여 공오 지아임미다
안녕하세오 공오 짐올 지아임미다


즤아코

지금 카페에 즤아코 콩깍지 나오는거 실화냐!! 바톤트랙 오랜만이네
즤아코 아티스트 계속 생각나.... 위아 위아 위아티스트베이비,,
딱 상암 과질만 봤을때 날씬이 즤아코같아서 식된다 생각 햇ㅅ눈대 하하..
즤아코 진짜 사랑하지만 난 저건 못할거같다 좀 무서움
3.블락비 즤아코 아 애들한테 말 안해서 모르겠지만 나 한때 블락비 팠었다 한때가 아니라 꽤 좋아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노래 다 아는거다ㅋㅋㅋㅋㅋㅋㅋ내가 왜 만날 즤아코 거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웃기네ㅋㅋㅋ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sunmu_GO

ㅋㅋㅋ 저 함수에 즤아코 묻었을 때 딱 그기분이었는데...ㅋ 콘섵엔 없길바랍니다요 우린그랫서
즤아코
예 제가 그 즤아코 또는 우지호인데요 그러는 너는 김태형? ㅋㅋㅋ 진짜 개구지게 생긴 게 사탕이라도 쥐어주고 싶네
세늡틴팬들도 꽤많이 쏴줬ㄷ을텐데 불ㅌㅏ는노래방ㅈ에서 즤아코 보이즈앤걸즈 부른거보고 식겁함 하긴 걔넨 아직도 그게왜 여혐ㅈ이냐 하구잇겟지,,,
즤아코 형님 사랑해요 사탕 말고 금덩이 하나 쥐어주세요 돈 많잖아요
즤아코를 욕하는 게 아니다
나는 이제 약간 내 취향과 상관없이 애들이 신나하는걸 보면 그걸로 오케이 인간 되버린걸가 가게에서 즤아코 아리스트가 나왔는데 자연스럽게 어제 애들이 덩실덩실한는거 떠올라서 웃으며 완곡 다 들어버리고 만거야


사볼

#클리어가능렙 사볼 16,쉬운17 유빝 9,10 노스텔지아 하드 8,9 뮤제카 13,14 팝픈 21 도라 5점 초반 리플렉비트 생각안남 펌프 9 디디알 7이었나? 태고 생각안남
#클리어가능렙 사볼 다 하드클 유빝 다 SS는 나옴 노스텔지아 다깨는듯 뮤제카 다깸 팝픈 46~47 도라 7초반 리플렉비트 다깸 펌프 안함 디디알 안함 태고 안함
#클리어가능렙 사볼 11... 유비트 10 노스텔지아 4 뮤제카 6~7 팝픈 8 도라 해본 적 없음 리플렉 ? 펌프 3 디디알 해본 적 없음 태고 0 난 리겜 못한다니까...
#클리어가능렙 팝픈 49 사볼 20 유빝 10 뮤제카 15 리플렉 15 노스텔지아 12 (니어 off) 투덱 9 (스크오토11) 마이마이 10 츄니즘 12 태고 8 이지투 11 디댤 5 펌프 10
#클리어가능렙 사볼:20 팝픈:49랜덤,정경 유비트:10 투덱:7 노스텔지아:???
#클리어가능렙 유비트9 팝픈32 사볼20 디디알11 뮤제카15 노스텔지아12 투덱9 이지투11 펌프싱글 11 더블 8... 기타x 드럼5 리플렉 12 옵랲 16 라놑 15
#클리어가능렙 유비트6 사볼19 디디알6 뮤제카9 노스텔지아10 이지투5키온리 15, 5키스탠 11 펌프싱글 18 더블 6 오투잼55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TodayzGI

유성온천역 근처에 새로운 오락실이 생겼다 드럼1 디디알1 투덱1 노스텔지아1 뮤제카1 사볼2 유비트1 이지tt1 철권7,태그2,6br 1조씩 뿌요뿌요 킹오파2001 1조씩 펌프 프라임2 2대 (큰거) 손가락 펌프 프라임2
#클리어가능렙 사볼 18은 대부분 클리어 19중하 정도 클리어 리플렉 13 뮤제카 15 팝픈 30부터 힘듬 유비트 7도 못깸 투덱 모름 이지투 해봤는데 다 죽음 노스텔지아 해봤는데 뭐했는지 기억안남
#클리어가능렙 유비트10 팝픈44 사볼20 디디알안함 뮤제카16이였나15였나 노스텔지아11LV S+ 투덱12 이지투5K 스탠 17 펌프더블 11 싱글은 잘안해서 모름 기타안함 도라안함
리겜 1일차 사볼 8단계 유비트 7단계 노스텔지아(?) 두손 5단계? 어려운걸 안해봐서 팝픈 11단계 A라는말은 안했다 그냥 깰수 있다는거
짱 오락실 3층으로 생겼길래 아 드디어 의ㅓㅇ부에 뮤제카가 2대가 되는 건가 햇더니 짱 오락실에 잇는 건 인형 뽑기와 철권과 사볼과 노스텔지아밖에 없엇다
난 뮤제카랑 팝픈이랑 사볼ㄹ이랑,,노스텔지아랑 유비트 하고 싶은 사람
사볼1 팝픈1 투덱1 유비트0 리플렉? 노스텔지아1


뮤제카

초멘나사이입니다만 저 밑 경상도에서 뮤제카 노스텔지아 유저 조심스레 손 들어봅니닷,, 물론 한 지는 얼마 안 돼서 잘하지는 않습니다 ㅜㅜㅠ


팝픈

누가 요세 팝픈해ㅎㅎㅎㅎ 갓겜 노스텔지아 해야디


짐올

05 짐올 지아임미다 반가워오 !


편하게

05 지아예요 말 편하게 해줭
나도 편하게 불러줘. 그냥 지아라고 해도 돼. 그럼 세하.. 오빠라고 해야하나?


귀여운

속은 터지지만 해맑고 귀여운 지아니입니다 흑흑
귀여운 고 지아님이지요 ~'ㅅ'~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BBCLUB_0415

귀여운 지아 그루밍. 책장이지만 고양이용 공간이라 방석만 비치해뒀다.
공기청정기를 2대나ㅋㅋ 구입했으나 늘 10 안팤의 수치에 상술을 욕하면서 구석에 쳐박아뒀었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 공청기가 처음으로 일을 했다!!! 냥냥이들 좋은 공기만 마셔라🐱 그와중에 귀여운 지아.
ㅋㅋㅋㅋㅋㅋㅋ뭐야 대충그려도 귀여운 지아짱 그림,,!!❣❣
귀여운 지아님


사람

지금 나눔하고잇는사람 어딧는지아려조
애들아 원아페 줄언제부터 스는지아는사람
ㅋㅋㅋㅋ할라할라 기엽잖아요^ㅁ^...!(이사람!) ㅎ흐 이제 지아님 썰 스토킹 할 수 있어요😇~!~!!(얏호!) 저도 잡담 비율이 넘 많아서 썰계 만들어야할까... 쫌 고민되네요😂

Sons Of The Stage 뮤비상태가외 뭐가사람이고배경인지암것도안보이는대아이고그래도이버보이내
여보야 가서두 밥 잘챙겨먹고 밥 잘챙겨먹구 모르는 사람이 작업걸면 우리 지아 사진 보여주고 알겠지? 이거 보고서 좋다구 울지말고 자기 전에 양치 꼭 하구 잘 자 사랑해💕 결혼한지 N년차지만 아직도 신혼같은 녤윙 토끼같
이거언젠지아는사람
지지지지아건 이쁜척 하는거 욀게 웃긴데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뭘 해도 웃긴 사람 지아건이랑 샨젤라
지아는 혼밥을 좋아한다. 그리고 이런 사진을 본 사람들은 묻는다. "우와, 자기 이름 찾아가서 밥 먹어요??"
올해 시간을 내어 만난 사람 지아 효섭 지수 동은 유진 사람 정말 안 만났다 보고싶은 사람들 그리도 많은데
앟....ㅇㄷ앋.....앆............코코ㅏ 넘예쁜거 아닝 닙까....????????????????????ㅇ이게사람외몬거???? 코코아오ㅣㅣ모지아ㅏ아ㅏ아조아핻넘얘뽀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hyunsik3312

10월 건강정보) 말라쎄지아 감염은 피지 분비와도 관련이 있으나 피지 분비가 많은 사람만 생기는 것은 아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예비 시어머니께 자고 있어서 아침 못챙겨서 싸웠다는디 예비시어머니 지아들한테는 자고있어서 눈치보여서 나가서 드셨다는데 자는사람이 눈치줄수가 있나 ㅋㅋ 웃겨서 깨우는거야 실례고 ㅋㅋㅋ 눈치보이는게 아니지 ㅋㅋㅋ
헐...기권은 사람이 업는모양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우...그냥 지아랑 할때 민폐 안 끼치는 정도로 딜하고싶은데..ㅠㅠㅠㅠㅠ 매물나오는 즉시 사야겠다 그정도면ㄷㄷ;
마자요마자요 진자 지맘에드는것만 쏙빼오는거 너무 ,,,,, ㅋㅋㅋㅋㅋㅋㅋㅋ ㅋ당한사람입장에선 이게 내그림요소 어디를빼왓는ㄷ지아니까 너무열받고 막...
ㅋㅋㅋㅋㅋㅋ난심지아 먹거리로도 잘 안쓰는데 평소에 운동하는사람이아니라 그런듯
진짜 극애정 하는 가사 1. 첫눈에 반하면 현실적인 사람도 무모하게 바뀌어 내 걸 얻으려고 2. 넌 존재만으로 내 삶에 자국을 냈고 난 그 자취를 쫓는 탐정이 됐어 진짜 지아코 사랑 제대로 해봤네...... 너무 조음
난 진짜 첨에....지인이 젤 행님은 강스뉸이라해따..송마이너가 비록 지아코칭구지만 그 말을 믿고 입 안털줄 알아야 왜냐면 이상하니까 그럴 줄 알아따 사실 걘 잘 모른다 아직두 암튼..그래따 (남 송 젤 조아해떤 사람의 먹먹문)

큰일 저 그림어덯게그렷는지아는사람
나도 오드아이 몰랏서 ㅠㅠㅠ 잌ㅋㅌㅌㅌ 그래도 현장에서 보는게 죠큼 더 죠앗지아늘깤ㅋㅋ ...!!!나 진짜 사람들이 너무 많이 밀어서 힘드럿는데 뗭으랑 눈 마주치고 모든게 그냥 죠앗서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앗 겁쟁이라도 노력하면 겁쟁이에서 바로 멋진 사람으로 쑥 변해 버리는 걸?! 지금 처럼 메지아한테 시선을 맞춰 주는 것도 배려라고 메지아는 생각해! 겸 친구는 친절하고 멋진 사람이니까! 자신감을 쑥쑥 가져도 좋을 거 같아!!
출근길 만원 시외버스에서 이어폰 빠진 줄도 모르고 오늘 밤(feat 지아코) 튼 사람 나야 나....
먼저 공격적으로 말해놓고 받아치면 알았어알았어너랑말을말지아주귀시끄럽게떽떽대네 하는거 무슨 대화법인지 모르겠네 그리고 계속 들으란듯 말해... 어휴 ! 쟤는 왜저래 ! 이 때 반응하면 왜 혼잣말에 신경질내냐고 날 또 이상한사람만듬... 아 짜증


이름

----그리고 그 아래 이 윤성(본가), 이 현호, 이 시아, 이 서아, 이 현, 이 지아, 이 상아. (세계관 스토리에서 운명고 1기가 이쯤. 여러모로 비극이 많은 세대라 이름 써놓는것도 좀 미안하다..
드디어 건물의 이름표가 생겼다. 하오지아. 한글로 조은집. 이제야 마무리가 되는듯 하다.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Seuljeu15

선생님 딱되보면 안다 가르키기 쉬운아이 아무리해도 안되는아이 가르키기쉬운아이는 기본적인것만 가르켜주면 지아라서 문제다풀고 피아노도 지아라서 다침 틀린부분 몇개만 갈켜줌 계이름이라던가 근데 머리나쁜애는 ㅡㅡ 그냥 스트레스 안받을려면 냅둬야함
응. 지아. 이름 잘 지었지? ...것보다 너, 알고 있었어? 전에 참여했던 게임에서.
응. 그 때는 한 지우 였지만..- 역시 지아라는 이름이 더 좋네. 그쪽은.. 아서 아저씨였나? 맞아. 나 너무 일찍 가는 바람에.. 아쉬웠다고-? ...정말 이곳만 아니라면 훨씬 더 반가웠을텐데 말이야.. (하하..)
저 위에 보이는 게 어플 이름이구요 저장하고 시픈 움짤 트윗 링그 복사에서 저기 유알엘에 넣고 다운로드 지아이에프!
ㅋㅋㅋㅋㅋㅋㅋ적절한 비유다 무슨맛이냐면 ㄹㅇ 공허한맛임 지아코 말고 공허쥬스로 이름 바꿔야함
앗 제주도??? 마트같은데에서도 별로 안 비싸게 파는걸로 기억하고 있는데...지아 비행기 첨 탄다니까 알려주는건데 비행기 타기전에 인원파악으로 앞 친구들 따라서 승무원한테 학교랑 이름 말해야대!
지아 설정... 뭘 엎는게 좋을까... 사실 엎을 것도 없어서... 휴런 이름은 가볍게 짓는 것 같아서 아이지아 그대로 써도 될 것 같고... 그리다니아 출신이고 굽은 가지 목장 근처에서 농사 지으며 밭 망치는 마물 잡으려고 창술 조금 배운 것 뿐..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san_080525


도라

일단 내일 가자마자 시험일정에 대해서 쌤들한테 확답을 받고 기차를 예매하던지 뭘 하던지 해야지 사실 칭지아안내도 하루정도라 상관 없는데 그 뒤에 샤먼 갈때 한 3일정도 칭지아 낼거라 이번에 무단빠지면 칭ㅈ아 허락 안해줄거같애


고야

지방시 매장 지나가는데 옆에서 "저기 완전 고야 아냐?"해서 봤더니 진짜 우리 고야랑 눈빛과 표정이 닮은 코숏 고양이 모델이 카리스마 뿜뿜하고 있었다! 무늬는 지아 닮았고ㅋㅋ (사진을 나란히 두면 안 닮은 티가 나니 생략한
왼쪽부터, 쿠쿠 지코 고담 루시 고야 지아. 빠진 고양이는 완국이다. 어디서 자고 있는지 코빼기도 안 보임.
지아와 고야. 다섯 고양이들의 엄마, 아빠다. 하지만 굳이 친하지는 않은 둘이라 이처럼 함께 있는 모습은 아주 가끔밖에 볼 수 없다.
당욘하지 존나 퇴사하면 일단 지아한테 오만원 바치고 앙스타 시작할고야 그돈으루 유야 선물사와라(?????
4. 어흑...어어흐흐흑.. 저 그냥 고록팔 것 같은데요 지아님 캐에 치이면.....ㅠㅠㅠㅠ 최고야 최고 뽁쪽ㄱ쪽
지아, 고야. 5냥이의 엄마 아빠지만 모두 성묘가 된 지금은 모두 서로 뛰놀고 장난 거는 사이다. 이들에게 부모와 혈연, 그리고 가족이라는 것은 인간에게 그것들이 가지는 의미와 사뭇 다르겠지.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space__07


지코

좌 지아 우 지코. 붕어빵 같지만 이 엄마 고양이와 아들 고양이의 성격은 정반대다.
남 아이돌 래퍼별 랩 시작전 추임새. 일훈 「 this is see ya , alright 」 지코 「 지아코 」 박경 「 아-잇」 바로 「 얄루 !」 용준형 「 얼라잇 -」 빅스 라비 「라붸 ~ 」 비에이피용국
개빡쳐 지아코에서 파생 된 지아눈 지아입 지아어쩌구... 이 시대의 지아에게 별명을 만들어주신 지코


지아

지아떡볶이 😄
지아는 운동중 🤣
님들오늘이무슨날인지아십니까?오늘은개갓오지는유닛 발키리가나온지600일째대는날입니다(실루엣뜬지엿나암튼발키리첫등장후임)모두갓이츠키슈와그의남친카게히라미카와이들을만든햎엘사장에게존경을하고모두눈물을흘리십시오물러서지안고아첨하지안고
Sokojanai... sokojanaiyo... 이 얘길 하려던게 아냐 칸바의 머리카락은 갈색이면서 투톤으로 빛나는데 이게 사티폴로지아 비틀의 장의 일부같은 작용을 한다(...) 어디다 쓰려고 이런 설정을 해놨지? 모르겠음 어딘가에 쓸일이 있겠지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ildaro

어제오늘 전공과제만 계속 하고있는데 나머지하나는 내일해도갠잔지아늘가.. 일찍못일어나몬 난... 끝나겟ㅈ ㅣ..하
지아에게 비한다면 나는 전등 앞의 반딧불, 장미꽃 옆의 들꽃.
무심코 내려 놓은 듯한 폰은 #비비씨_화력체크 오늘도 덮어놓고 내가 예민하대 지아코
지아랑 놀기 😃
상구에있는 리겜 메이메이 헤스텔지아 유키트
ㄹㅇ존나 고 소 하고 야 지아가 존나 말없이 다먹엇엇음 장난아냐 ㄹㅇㅡㅡ
지아코 어디까지가 진실 어디까지가 거짓인지 어디 설명해봐 넌 얼굴 색 하나 안변하고 육하원칙으로 반론해 언제나 쏘아붙히면 대활 거부해 팩트를 들이대면 모르쇠 예스터데이 얼 마이 트러블 캠 클로즈 투 미 또 나만 호구된 청문회 !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funtube_fun

지아이오빠 오하요☺ 어제는 오사카 마지막 LIVE 수고하셨습니다😌 태풍에 조심해서 오늘 하루도 화이팅~~!✊✨
ㄱ그데진자 나보다실친이ㅣ더잘알드라 내가치엿는지아닌지ㅣ가 눈에보인대
근데 너무 관음하시니까요... 평범하게 또 왔네 이런느낌이시겠지만 폭풍연사 즐겁네여ㅎ 다들 보는거 마따구여 망붕아니돠! 지아님 보는거돠!!!
오늘 지아 who knows where 깨고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V30 진짜 잘나왔다고 추천하던데... 이제...이제는 속지아나...★
옹 우리가 비언어적 행위로 드러내는 것은 세가지 차원으로 구분할 수 있다고 한다 1. 친밀성 2. 지위 3. 반응성 친밀도는 말 그대로 호오의 문제를 비언어로 드러내는 것 지위는 상대를 상사부하등으로 상하관게 반응성은 능동수동 내키는지아닌지
지아코아잇자이코 #비비씨_화력체크 렛츠고컴온렛츠고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ovomeltine

pit_X__pat 지아로 계이해요 팔로해주세요 ! !
★20 류위지아 풀콤 세 번짼가
최저시급이 무슨뜻인지아나?
모리사와 지아키
조아요 스파이디를 보러 마블 익스피리언스를 가겠어요😤😤 지아님두 가요~~
나 방금 라멘먹구 이따 치킨머글건데 지금 케익 먹음 돼지겠지.. 지아 우리끼린 그런거 따지지 않기로해... 두근...)
아무튼, 새로운 친구 프라지아를 맞이해줍시다.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borntobevernon

울고싲ㅂ지아아 ㅗㅠㅜㅠㅠ 에에에에
흐앙 저는 월요일 제외 다 가능하지만 지아야ㅠㅠㅠㅠㅠ 아프지마 지아야 허엉엉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틔터 지아이에프 잇자나욬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경 ㄹㅇ로다가 지아이돌 더럽히는 행동)(
o0( 이렇게 보고 있으면 지아님이 썰계를 알려주시겠죠*0.ㅠ*?!!! ) (도로앉는말안듣는무우,,,;)
알았어~(폰을 가져가 지아누나★로 연락처를 저장한뒤 다시주며)여기,이 연락처로 보내줘(웃으며)
흐엉 미카님이랑 지아랑 고생할게 더 걱정입니다ㅠㅜㅠ 지아야 아프지 말자8ㅁ8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sheep_0505

리티지아 - 79 레이메이 -60 레이메이 사망
마지아브레보류숀~
리티지아 - 27 사망.
에에 ㅠㅠㅠ 그렇죠 ㅠㅠ 노스텔지아도 500원에 2번인지라..
근데 인해얼굴왤캐노래보이지...아 맞다 지아님 그 오즈커 신청서 언제 제출이야?
유빗메들리 다시하면 깰거같은데 그냥 배속조절하기귀찮으면 양자바다에다가 맞춰놓고 사륜안쓰면되지아늠?
171021 막공 1부 HQ #TARGET #타겟 #GI #지아이 지아이군 귀여워 😢❤️❤️❤️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papasuni

꽌도 라모레 디벤타 포에지아 아이 써렌더 림포시빌레 비베레 라모레 씨 무오베 라 세테 디 비베레 엘 트리스테
사이툴지우개사용안되는데 왜이러느지아는분계십니까,,,,왜이래,,
님들큰일이낫는데왜인지아십니까앤캐가이쁘기때문입니다
지아 ❗
안대지아늠? 모르겟는디
옙으지아뉘한고
그라운드 열대로 서야되는지 선착순으로스는지아는새럼??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fuck_U_bro

케이랑 리르는 수위 좋은쪽 다른 자캐들은 별생각없구... 별로인건 지아 2차는 십이야 흑랑만 쫌 조아하고 나머진 다 수위는 구냥구래..
제가갈애을사도대ㄷ지아능ㄹ가요
깊고얕은ㄱㅅ게읗락머ㅓ지아아악
요즘 지아가 까칠해진것같아..ㅍㅍ)...오라고해도안와.손도안해...
호야양 아학버전 퀸카로살아남는법 어딋는즤아니ㅠ.ㅠ
헉ㄱ... 아침부터연습실갓지아나??
나로써는 인생 첫 ko패라고 생각하고있음 게다가 내가 뻘짓하다가 로우킥맞은거라서 아직도 얼얼함 다리가 죽는기분이 어떤건지아냐 진짜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qkr1577

지아코는블락비 #비비씨_화력체크 지아코는블락비
지아코우!!!!!!!!!!!!!
조아 지아라구 부를게 !
아데박 엄청난꿀정보 각ㅁ사해요 아 이제 저 아가씨ㅇ됏어요 돈업는그지아갂씨......(눈물훔치기)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mong_eun12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zeeeeeeah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falled_flowers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zeeeeeeah

지아 공오 즤아코 사볼 펌프 클리어가능렙 디디알 zeeeeeea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