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들레

우리 손 잡을까요 지난 날은 다 잊어버리고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민들레, 우효
악ㅋㅋㅋ일본노래는 잘 몰라서ㅠ ㅠ ㅠ 우효노래 좋ㄷ죠ㅠㅠㅠㅠㅠㅠㅠ소나기ㅜㅠㅠㅠㅠㅠ은수야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 저 엊그제부터 또 민들레에 꽂혀서 계속 듣고잇잔아요... 흐앙
우효 민들레 진짜 짱 좋다...
우효 - 민들레
우효의 민들레 들려줬는데 "이거 뭐야?" 해서 나는 눈 반짝이며 "좋아? 좋지?!" 하니까 "응 좋다. 오... 이 부분 완전 좋다," 한다.
우효님의 민들레 듣고 있는데, 노래와 어울리는 날씨다. 넘 좋다.
우리 손 잡을까요 지난 날은 다 잊어버리고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우리 동네에 가요. 편한 미소를 지어주세요. 노란 꽃잎처럼 내 마음에 사뿐히 내려앉도록. / 민들레 _ 우효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EEversun

안녕하세요 비투비 그리워하다랑 우효 민들레 조심스레 추천드려봅니다..
171021의 BGM 민들레(singel ver.) - 우효 WHERE YOU AT - 뉴이스트W Color - DAY6 그대가 날 부르면 - 타카다 켄타
그룹활동중단노래추천타임 #그룹활동_STOP 우효님의민들레라는노래좋아요
첫 곡은 별 누나 노랜데, 우효 - 민들레로 잘못 나왔다가 정정됨 ㅎㅎ
겨미 생각나는 곡 민들레 - 우효 17171771 - 자우림 배미 생각나는 곡 넌 나의 귀여운! - 오지은과 늑대들 (가사는 약간 에러지만 🤔)


우엥

앜ㅋ ㅋㅋㅋㅋㅋ 누니님 어서 주무세요!!! 내일 피곤하시면 안돼잖아효ㅠ ㅠㅠㅠ우엥...!
우엥 ㅜ ㅜ아푸지마세효....(붕방꼬옥)

우엥 모그리시군효 흐흑 ㅠ 조아욧~~~!!! 저아직 새싹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렙 못찍엇어요 쟉은 감자 용기사랍니다 (
앗 제가난독이엿군요 이미보셧구나 ㅠㅁ ㅠ 우엥 발브는안보신건가효?!'ㅊ
ㅜㅇㅜ..침대있고 야근 없이 놀고먹는 회사가 생겨났음 좋겠습니다..(토닥토닥) 우엥ㅜㅜ야근이써효?ㅜㅇㅜ
우엥!! 아니에효!! 저 그럼그럼.. 간간히 썰두 쓰구 할께요..!!! 울지마라효 우엥..😢 (꼬오옥
우엥ㅇ 아닌데효 !? 저 사진도 맞앙욮!!
요새 바빠서 아무 것도 안...했지만....ㅠㅠㅠㅠㅜㅜㅜㅜ저는 아직 풀고 싶은게 무지 많으니까효 힌힌 앞으로두 사랑해주세요ㅠㅠ우엥ㅜ담에 힘내서 함 써보도록... 노력응.... 노력을........ㅇ)-(
에효...알겠습니다. 지로쌤 세살이고 귀엽다 뾱뾱이 신발 신고다닌다 말장난감 입에 물었다가 이아퍼서 우엥 한다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lumalchoi


청춘

그리고 우효의 청춘은 노래가 너무좋다
저 우효 청춘 조아해요...
우효 - 청춘(NIGHT)
/우효, 청춘 #15CALLI
손도 작은 내가 나를 달래고 나면 가끔은 눈물이 고여 / 우효, 청춘 (DAY)
개임적ㄱ으러 우효 청춘ㄴ좋아함
히히 네네 잘 자구 인났답니당 벌써 저녁이네요😂 노래 맘에 드셔서 다행이에욤! 우효노래는 거의 다 좋다구 생각합니다 uu 우효의 청춘이라는 노래도 좋아요 약간 몽환에 가까운 느낌..!

레즈앤솔 갈아엎고 다시쓰고잇는대 우효의 청춘 열심히 듣고잇음
2. 다비치 - 가을의 밤 우효 - 청춘 캐스커 - undo 등등등


좋아요

네네네ㅔㅠㅠㅠㅠㅜㅜㅠㅠㅜㅡㅠㅠ 좋아요 우효님 괜찮다면 저두 같이 봐주세요 푸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저 도검 넘나 조아하눈 사란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ㅜ
우효님은.... 일이 좋아요...
저저젖젖저ㅓ 방금전에 다 들었는데, 진짜 다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특히 특히 우효 pizza가 제일 맘에 들어오!! 도라이님 노래 취향 너무 좋다는♡♡
역시 뭘아시는군요!♥!♥♥우효~~~♥♥♥ 넘넘 좋아요! 하나님! 같이그럼나중에곱창무거요♥♥♥
우효~~~좋아요 같이살구 싸우고 헤어지죸ㅋㅋㅋㅋㅋㅋㅋㅋ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Tae982

노래추천해드립니다 #그룹활동_STOP 우효노래전곡다좋아요
힣 맞아효 마동석님 너무 좋아요.. 연기력도 대단하시구.. 귀여우시고.. 매력도 쩔시구ㅜㅜㅠㅠ 성격도 좋으신거같구 .. 못 하시는게 뭘까요 ((갑작스런 동석님 앓이))


아효

아효 지금 여친도 잇우면서 진짜 저런사람이랑ㅊ사귄 나도 참 한심.....
^///^르네님의 달달한 멘트에 녹아버릴거 같아효 키야 르네님은 무엇을드셔서 이렇게 사랑스러우시지요?
우엔ㅠㅠㅠㅠㅠㅠ 맞아 뜬금없지만 빵밈 그림 잘 보구 있아효.. ((탐라의 쟈근 먼지
정말 사진찍으시느라 고생하십니다 ㅠㅠ 아효 저는 애들 입벌리고 보느라 응원봉 하나도 제대로 박자맞춰 못흔들겟던데 사진 찍으시고 수고하셔 정말우 .. 애들 예쁜 모습 담아주셔서 늘 감사드리고 흑흑
6. 작업곡 그냥 니코박스 랜덤 돌련ㄴ데!노래 커버 우타이테상 그릴때는 그 노래만 ㄹ어노고아효 오타가 졸려서 그른ㄴㄱ ㅏ

현체로 서울왔는데 넘우조아효
맞아효 우리우ㅐ이 오른쪾가든 왼쪾가든 예븜에 무슨 변함이 잇갯허 ?!(궺 쵝오 .!!!!!!!!!!!!1
야나도소비자라고너네이래도되는거냐 #플레디스_피드백해 하긴우리소비자로안보고하찬ㄹ은빠순이로보니까우리가뭔말을하든다무시하지아효
아효 영우 두시 반 넘었다 자러가자 !
꾸우우아악 블님도 감기 얼른 나아효 ㅋㅋㅋㅋㅋ ㅠㅠ
짱 귀여우실거같아효...
우앗 갸또님안녕하세용!! 아녜여 괜차나여!!😀😀😀 갸또님우리..짱친되여ㅓㅓ(좋아효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_Mo_moi_0507

으우으몸은 괜찮은데 오히려 시간이 생겨서그런가 생각이 많아진것같아효..,,,..허이잉..,,,.
아니여나녀여너너여여녀녀녀녀녀ㅕㅕ 조아효 오조오억번 넘나 좋습니다 저희 친해져요!!!!우오어어ㅏㅏ!!!!
우오 나 그런마인드 완전 좋아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친이_멘션준_노래한소절 우오어아ㅓㅁㅁ 재밌겠듀ㅏ!! 아는노래만 받아효!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 아까 저사진봣을때 암생각두없었는데 비유가너무 딱들어맞아서 계속저거보면 근엄한척 가리고 혀로 치아하나하나 어루만지는거 상상대잔아효ㅠㅠㅠㅠㅠ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랄라넘우웃곀ㅜㅜㅜㅠㅜㅋㅋㅋ
으아..우.. 아효히..
팔릴것같은디,,저거말구 저 원글 54900원에 판다는 사람이요 ㅋㅋㅋ ㅠ 아효 너무...최근에 우티까지 알콩달콩하게 교환햇는대두,,,아니,,,휴,,,,할말리스입니다,,,

아효 학원을 뽀갤수도업고 그럼 이번주 금요일~~~~~~ 우~~/~~~ 시간 어때요호우
우앵ㅇㅇㅇㅠㅠㅠㅠㅠㅠㅠ울 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두로서 오케 증말,,,, 아효,,,,,,,,,,,,,,, 그래두 밥 꼬박꼬박 챙겨먹구 잠 잘수 잇을때 마니 자두고 스트레스 받으면 좀 풀구,,,ㅠㅠ
조아효...해주세요👄(입술우-(조화님:절벽으로 밀어버리기
아앗.. 훈주님.. ;ㅅ; 넘넘 부담스러우시다면.. 괜찮아효..!! 제가 넘 성급했을지두.. (시무룩..
저도 첨엔 적어도 30연이면 괜찮개 나와서 갓갬..이랬는데 100저격 실패하고 우율해서 겜 안 하고 있었잖아효..ㅠㅠ 익스알 너란녀석...


에효

엄청나게 디스하는 글만 엄청 알티되서 도대체 뭔가하고 봣는뎅... 일단(...) 우움... 저는(...) 잘 모르겠네요... 에효(...) ㅇ(-(..... 사람 생각하기 나름이구한뎅 ...
.....부러워.....우리......여어수우........에효..............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KisaekiP

없게 생긴건 뭐래요.. 말하는뽄새하곤... ㅡㅡ; ㅠㅠㅠㅠ 에효 한번 거절했으면 아 그러시구나 해야지 많이 무서우셨겠어요... ㅠㅠ..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대ㅏ순수맨은 너무하셧읍니다 여보밈..,,.. 여보밈께서 대순ㄴ수맨이시면 저는 우ㅜ주체고순수맨이에효..,(절ㄹ..레...
아이캔스피크 진ㄴ짜완전 띵작이에효,, ㅠㅠㅜㅜㅜㅠㅠ 원래 영화보고 안우는데 보고 울었다니까효,,
ㅎ감사합니다 하나 장군님~!~!! 가치 새벽을 불태워 영광ㅇ이엇슴다,.. .^^7 츙성충성!! 아 이분도 속 안조우신가보네 빨리 학교 다녀오시구 몸 좀 쉬어..........,.에효
마자요ㅠㅠ우 내 사실 유치원생이에효ㅠㅠ
에효 우길 걸 우겨라 주어 없음 ^^
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흐흑ㄱ귀여우셔ㅕ... 니비밈ㅁ 레로레로레ㅔㅔ로해버릴ㄹ거ㅓ에효 ㅠㅁㅠ~~~!(햘작ㄱ!!!

우와... 다행이에효 ㅠㅠㅠ 아가들 넘...귀여우셨겠어요 ㅠㅠㅠㅠ 언니 넘멋찌시고 ㅠㅠㅠㅠ 선생ㅇ밈...ㅠㅠㅠ존경
에효...또 없는말 지어내네....쟤 우짤라고 저러노! 국민들 대다수가 너 싫대.
밈 작우 그럴거에효??
정의 ( 법리 ( 우병우 에효..
이렇게 말하시고 실물도 귀여우시면 실망이에효!!(?
에효 멜론 뭐 지네가 꽁꽁 숨기면 다 숨겨지니, ,,? 작년에 우리가 그렇게 항의했는데 머글들은 우리 아주 극성이라고 말해대고 드림상도 받았는지도 몰랐는데 개짜증난다 이렇게 또 항의해도 눈 귀막고 우ㅇ앵하겓지 개빡챠 멜뮤 이 슥레기같은
하이라이트안무영상놓친거실화냐;;;그래도포기하지말아요빨리800만달성해서스마일영상받아요....에효 정말너무너무너무속상하고하이라이트한테미안해죽겟어요우릴위해많이준비햇는데그것에보답하지못하고잇는우리의모습...제발좀힘내서스밍좀돌려주세요귀찮은거알지만이정돈할수잇잖아요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kojimirenyan

하이라이트안무영상놓친거실화냐;;;그래도포기하지말아요빨리800만달성해서스마일영상받아요....에효 정말너무너무너무속상하고하이라이트한테미안해죽겟어요우릴위해많이준비햇는데그것에보답하지못하고잇는우리의모습...제발좀힘내서스밍좀
웅냥 아직두 생각중이야요~~~ 우 아레? 우아성? 에효 몬가 영어식으로도 부를 수 있는 없나 고민고민~
저 린네님부담스러우실정도로 치댈거에효 마이 럽이신걸요ㅠㅜㅜㅜ


피자

헐 젓님이 우효 피자 불러주는거 들어보고십어
우효 피자랑 아마도 우린 너무최고여서 죽고싶다
피자🍕 한 조각 썰면서 듣고싶은데 주변에 가게가 없네☹️ #우효 #피자 #중국 #중국유학
우효의 피자 노래는 좋습니다 ..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hyoeun00up

우효 피자 들으세요🎶🎵
힝ㅠ 우효 피자를 들으세요...


카케루

미쳣다 쥬오인 카즈오와 우효인 카케루
내일 킹프리 3시탐 프더히 5시탐 카케루해여 최고짱인 타이가랑 같이다니죠 우효~!~!
카케루 우효 넘 기ㅡㅟ여움 신쫭! 우효~!
엥ㅇ 무슨소리세요ㅋㅋㅋㄱ!!! 럴꾸님 카케루 하시고 우효~!~!! 라던가 어레어레~?~?? 해주십쇼 저는 럴꾸 카케루사마 밑받침 하겠습미다
7. 오늘 학교에서 킹덕친구랑 오버더 션샤인이랑 프리덤이랑 프라이드를 불렀다 다른애들은 제발 그만좀 하라했다 ^^ 신쨩 응원콜도 외침 친구가 카케루 성대ㅐ모사 신쫘아아아앙~~?~??? 하고 나는 우ㅜ효~~!!!! 했다 ㅋ ㅋ ㅋ ㅋㅋ ㅋ ㅋ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orangeface78

카케루 우효~~함서 성격밝은것도 너무좋은데 얼굴 싹굳히고 화내는 전무님 넘 좋다이거에요........왠만해선 절대로 화 안내려고 하는데 타이가 관련된 일에서만 화내고 냉정해졌으면 좋겟구


조아요

아 우티!!!!!우후후 저는 암거나 조아요 어울리는거로 해주세용 )(전 머 드릴까효?🤔🤔
근데 효님 인별이는ㅋㅋㅋㅋㅋ 배우 덕질용 인별같아섴ㅋㅋㅋㅋ 넘 귀여우시고 고맙고ㅜㅜㅜㅜ사진 넘 조아요...
꺄아ㅜㅜㅡㅜㅜㅜㅜ 저듀저두요ㅜㅜㅜㅜ 가난한 앤오라 넘 재송해효ㅠㅠㅜㅠ이잉ㅜㅜㅜㅜ😿😿 ㅜㅜㅡㅜㅠㄷ희희ㅠㅡㅠㅜ 네ㅣ 조아요~!~~! 공구 ㄸ또 해욥ㅜㅠ 이번 샵 의상 너무 이뻐서 만족백퍼샌ㅌ튜예요ㅜㅠ우앵엉😭😭💗💗💗💗👍👍👍💗👍💗👍
꺅 넘우 조아요 )( 몇살 이세효 ?


헤헤

아ㅏ 마네키래ㅐ....우가같은 일본노래방이 그런건데ㅔㅔㅔ ㅇ ㅁㅇ... 아녜오 마네키에ㅔ 태진금영 다잇구 ㅜㅠㅠㅜㅜㅠ마네키안에 우가만 안가시면 댐니다 ㅠㅜㅠㅜㅠㅠㅜㅜㅜ 헤헤 그래두 도움된거같아ㅏ 기분좋네효 히힣///♡♡♡
s0ras0radaisuki 앗! 💝 멜로 쨔마☺️💘💘💘 사랑스러우셔 .. 저 편의점 아니구 아빠께서 백화점 에서 사온 아이 였어효☺️😚🌟 맛나게 먹었어효 헤헤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physostegia0912


얼른

마자 효 일 하느라 그래.. 늦게까지.. ㅠㅠ.. .ㅠ..... 졸린얼굴 귀엽지만 안타까워.. 우리 형 ㅠㅠㅜ... 배웅 잘 못해줘도 돼요~! 나중에 볼건데 뭐!! 우여리가 뽀뽀 쪽쪽 해주고 얼른 일하구 올게~! ㅠㅠ..
ㅠㅜㅡㅜㅠㅜㅜㅜㅜㅜ정말 너무너무 이쁘신 우리 젬젬릠 귀여우시고 이쁘시고 세상 혼자 다 사세요 정말로 ㅠㅠㅠㅠㅠ웨 이걸 이제야 봤을까효..(멍청이 멍청이)) 여러분 절대 후회 안합미다 저희 젬젬릠 너무 좋으신 분이세효 얼른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ㅌㅌㅋㅋㅋㄲ안ㄴ대요..,여보밈을 다치게ㅔ(?)할순없어ㅓ효..!! 얼른 제가 다 해치워ㅓ버리고오겠숩니다!!!!!(ㄷ우람


히히

거요운썸님. ,히히 재밌우니까 다녀오세효~!!
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모래밈 채고샤 8///8 우리 모래님이 239328932억배 더 기야우시댜구요 ㅠ///ㅠ 히히 우리 모래밈 너모 보규싶엇서효~!!~!~(빕ㅂ비작
ㅋ ㅋ ㅋ ㅋ 옹우님이냐구ㅌㅋ 하아.ㅌㅋ (레드ㅋㅏ펫 깔며ㅋㅋ)어서와효 히히


라봉밈

그럼 저한테만 귀염수인해주세효 ,, 라봉밈 저한텐,, 귀여우시니까효,,💞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Yamato_BLAST_

... 라봉밈 맞아요 계속 그러시니 어찌할숙아없네효 저 는 귀얍습니다 라봉밈은 몇배 더 귀여우시죠,, (라봉밈질색;


맘에

헉 맘에 드셨다니 넘 기뻐요!!(꼬옥) 우효 노래 좋죠! 거의 모든 앨범이 일관된 분위기와 정서를 유지하는데 그게 질리지가 않아서 좋더라구요ㅎㅁㅎ)! 호리에님 언더테일 아시나욧


효정아

우악 효정아 무슨 일 효정아 으악 효정아😭😭😭😭😭 네가 최고야 효정아😭😭😭😭👍👍👍👍👍


그래두

아ㅏ 마네키래ㅐ....우가같은 일본노래방이 그런건데ㅔㅔㅔ ㅇ ㅁㅇ... 아녜오 마네키에ㅔ 태진금영 다잇구 ㅜㅠㅠㅜㅜㅠ마네키안에 우가만 안가시면 댐니다 ㅠㅜㅠㅜㅠㅠㅜㅜㅜ 헤헤 그래두 도움된거같아ㅏ 기분좋네효


좋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우선 랜선여행부터 떠나효 모든 코우히로 연성을 보러가는거에요^~^~^!!! (그리고 랜선밖으로 나가지 못햇따


몰라효

전은 암우것도 몰라효...
우ㅜ우.........맞아.....제다이 베일이면 원리원칙맨일지도 몰라효..(누덕..............)우ㅜ우....... (누덕누덕)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newsen_t

ㅋ ㅋ ㅋ ㅋ 뛰어댕곀 ㅋ ㅋ ㅋ ㅋ ㅋ귀여우샤 ㅠㅁ ㅠ ㅋ ㅋ 언제그려올진 몰라효..(기약없는 기다림.... ㅋ ㅋ ㅋ ㅋ 아마 집갈때 그려오겠..(좀더 토리형네서 뻐기기류한다..


우왁

우왁! 안녕하세효!!
우왁!! 저랑 친해져효!!!
우왁 잡혓3 치나게 지네효!!❣️❣️


뭐든

헋 저 그 애니 노래 조아해요 . . . . .. ..ㅎ^ㅎ 하나자와 카나 님 이 부른 고랑. . . . 또 모지 우효 노래면 뭐든 다 불러용 홍흥힝힝 ^-^
레인보우 패스만 있으면 뭐든 손에 넣을 수 있다는거네... 멋져!! 우효!! #TQG
헉 아카쿠님이라면 뭐든 잘할수 이써여ㅣ!!!! 제가 막막ㄱ 옆에서 응원봉 흔들면서 응원할게요!! 😆💕 흑흑ㄱ 어지러우시다니 그럴땐 푹 쉬셔야 합니다ㅠㅜㅜㅠㅜㅜ 아프지 마세효,..ㅠㅜ😭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_marv3lous

뭐든좋아여 앤오님은 귀여우니까효...!!!!


우효

18. Youth (DAY) — Oohyo (우효)
우 헤 헥 나도 사랑해효~~~~ 조지광규 행복하자 행복하자~~
우효 소나기... 너무나 잘어울려 영은수에게
ALIVE PIC 📷 171008 🐻💕 매일매일 해가 뜨듯이 너를 바라보고 있어요 🎧 - 우효, Teddy Bear Rises #RM #RAPMONSTER #남준
우효!!!!!!!!!!!! (3D로 보이는 관중!!!!)
우에에에에엑 보뎬 넘우 조와효 #BTSshow #MPN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zzzz_zz_zzz

또우 효니 300일 축하해용 😇
ㅇ우....가지마효 (바지끄댕이 잡구 늘어짐 ,,, .....
!! !!!!!!!!!!!! ㅇ ㅏ!!!!! 10시에나 들어가는데 같이가줘효 ㅠ0ㅠ!!!!!!우에 나도!!!!!!!
좋아욤~~겨울엔 추우니까 봄쯤에 행사열리묜 가야겠어효
작우 눈이가네효
ㅋ ㅌㅌㅌㅋ ㅋ감사합니닷,,,😄😄 미코테가 댕댕이표정짓는거 넘우귀여운거가타효 (개냥이짱좋아함
8. 우효에게 인스타 언팔을 당한 이후로 우효 노래를 더 자주 듣고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wena0104

사고싶은곡 너무많아서...돈들어오자마자 앨범을 이것저것 지를계획인데......ㅋㅋ.ㅋ엄마한테 등짝맞겠지...일단 급한대로.ㅠ.ㅠ..문ㅁ이랑..우효는 최우선이다..
#그림체_에로도 우효
젝하 진정하게 생겼서효 ?! 헫우라인어 당장 명단 올리라. 해 ! 훼 ! 해 !!!!!!
미이이잉이잉이잉이이구우우우웅우ㅜㅇ우우우찌잉이이이이이잉!!!!! 왜 자축하세여!! 8ㅅ8 생일 정말 정말 축하드려효!!! 😆 생일에 다이어트가 뭐죠??? 오늘 하루 맛난거 많이 드세요!!! 😆
홀우님고생하셧어효!~!~!~!~!후회없는포폴과면접이엇길!!
우ㅜ효,,, 내일 택배 두개온다^_^~!~!~!~!~!~!!~!!!!|!|!
응!! 나쟈, 이미 준비 완벽하다! (배내밈) 우효... 그런데 얼은 벌써 뱃지딴거다?!(휘둥그레)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V_o_15

효ㅛ우ㅇ케효우예
허어억 우효님 저도 조아합니다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 푸ㅜㅜㅜㅜㅜㅠㅠㅠ
시상에 사실 저번에 그 성대모사 하신거 들어봤는데 목소리 너무 귀여우시던데... 또 들을 수 있는건가효?(✪̼o✪̼)
우효님이 밥을 먹어도 될까요...??
우음 제가 써드리지효 맛난 까까와 함께
예리크리스탈우효
ㅠㅠㅠㅠㅠㅠ우효ㅛㅠㅠㅠㅠㅠ인형은 찡쪼님 아닐까요..😇💕💕ㅠㅠ찡쪼님 시노부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skdmlsbdltmxm

제가..계란 후라이 처럼 생겼나효?!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뭔가 ㄱ여우셬ㅋㅋㅋㅋㅋ
우효님은... 떠나고시퍼여
넘우해😭😭 만만띠가 사람잡네..... ㅠㅠ 귀여워효(발동동
어엉동효나애기야내가너무사랑해우리애기어헝 이러면 어뜯캐 (팹님:평소랑 뭐가 다르죠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thedaze_thehaze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dalmaeng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_JUSTDUST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ErdEd_09

우효 민들레 우엥 청춘 좋아요 아효 얼른 Gyeongp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