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디

[하이둠]반 헬싱x아바타로 이런 거 보고싶었다 아이디어는 전적으로 SNL S35E04의 미인과 야수 스케치에서 따왔습니다. 다 됐고 나랑 맥둠파자...(?????
총공TIME 열투닥투하고 계신가요?! 열심히 해주시는 분들께는 너무너무 감사하지만 현재 모금액대비 미인증 아이디 갯수 45%이고, MAMA 투표율은 굉장히 저조한 상태입니다. 나하나쯤 상관없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모두 함께
멜론 아이디 기부 모집 현황입니다. 인증 35% , 미인증 28% 현재 많이 부족한 상황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우리오빠는아이돌 조의영역 공복의저녁식사 내아이디는강남미인 오덕후를위하여(베도) 계룡선녀전
음총팀 진짜 열일해주신다ㅠㅠㅠ😭😭 여러분 저희 투표도 열심히 하구 미인증 아이디도 열심히 만들어요ㅜㅜㅜㅠㅜㅠ 공구 할때 미인증 아이디 만들어야 되는거 진짜 너무 짱이야.... 항상 수고가 많으세요 진짜ㅠㅠㅠ❤❤❤❤
멜론 카카오 미인증 아이디 만드는 방법은 계정이나 카페에 매우 상세하게 안내되어있습니다. 확인하시고 질문 부탁드려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저번주에 나온걸 봤는데, 정말 소름돋고 너무너무 무서웠다..근데 더 무서운건 고작 묽은염산가지곤 얼굴 안녹는다며 주작하지말라는 댓글이었다.. 지금 묽은염산이 문제가 아니라 멋대로 남의 호의 호감으로 오해해서 소비하다 심사뒤틀리니까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deresukte

카카오계정으로 다음아이디 만드는 방법입니다. 타래로 동영상을 첨부하오니 미인증아이디 계속해서 만들어주세요! #세븐틴 #SEVENTEEN
기본적인 건 좀 하고 팬이라고 입 놀리기 화력은 턱 없이 부족하니까 어디 가서 화력 세다고 좀 하지 말구ㅜㅜ 콘서트 가고 굿즈 살 돈은 있고 스밍권 살 돈이 없다는 건 넘 모순이자나 게다가 투표랑 미인증 아이디는 돈도 안 드는 거구
그 멜론 미인증 아이디라는게 카톡계정만 있고 멜론 아이디 연동 안 한 카톡계정 말하는건지....????
음원총공팀 분들 일처리 넘 잘하신다 미인증 아이디 만든사람만 공구 ㅜㅜㅜㅜㅜㅜ ㅇㅇㅇㅇ ㅜㅜㅜㅜ제발만들라고ㅠㅠㅠㅠ
아니 계속하니까 미인증 아이디 만들기도 재밌네
NEW취미생활 1)마마투표 2)미인증 아이디 만들기 3)컴백 스포 찾기
멜론 미인증아이디 필요하신분 말씀해주세요ㅠㅠ 결제는 힘들어서 아이디 몇개 만들어놨는데 인증도 힘들어요! 대신 결제후 다운해주실 분 찾아영6v6

아앗 아직도 총공팀이 미인증 아이디 받아요?? 끝난줄 알았는데...!!!!! 꺅 감사합니당 흐흫 슝슝 보내고 와야게쏘요ㅎㅅㅎ
와 미친 다 망한 셉갤도 미인증아이디 만든댄다
나 하나의 투표가 순위를 바꿉니다 💗 미인증 아이디도 많이 만들어주세요! 캐럿들 화이팅 💪💪 #VOTE_FOR_SEVENTEEN
총공팀에 멜론 아이디 부족합니다ㅠㅠ 멜론 미인증 아이디 가능하신분들 총공팀에 보내주세요 !!
미인증 아이디 만들기 엄청 쉬운데 다들 로동로동,,,,,
미인증 아이디 폼 제출 10/31 까지로 연장했습니다. 많이 보내주세요 ㅜㅜ 아직 너무너무너무 부족해요!!!
방금 미인증 아이디 드리고와따!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ansie__

이 트윗을 보시는 모든 분들 제발 미인증 아이디 만들어주세요 😭 하나 만드는데 5분이면 충분해요ㅠㅠ 일당백은 한계가 있어요. 어려운거 전혀 없으니 제발! 참여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앨범공구 브이앱 투표 미인증 아이디 만들기!!
움짤,미인증아이디,투표,갤연합인증까지 겁나게 바쁘군 셉틴 하이띵...ㅠㅠㅠㅠㅠㅠㅠㅠ
멜론 미인증 아이디 만드는 방법 (PC/Mobile Ver.)
여러분 컨셉사진을기다리며 미인증아이디 만드는 삶을 살아보시죠
아이디 후원 상황이 너무나 저조합니다. 현재 모인 아이디로는 음원 발매날도 제대로 다운조차 할 수 없을 정도에요..😭 귀찮더라도 "멜론 카카오 미인증 계정"만은 꼭꼭 많이 보내주세요🙏
멜론 아이디를 보내주실 때 '미인증카카오계정'을 위주로 보내주세요! 인증 아이디보다 5배정도 많은 '미인증카카오계정'이 필요합니다. 인증 아이디는 본인이 탈다할 여분의 계정은 남기고 정말정말 본인이 할 여건이 되지 않는

응응 카카오 계정으로 멜론아이디 만드는 법있어!그걸로 미인증 아이디 만들고 폼제출하고 음총팀카페에 인증글 쓰면됭
미인증 아이디 양식은 이메일 입니다. 본인이 제대로 작성하지 않은 것 같다!! 싶으시면 수정부탁드려요.
낼 학교갓다와서 카카오미인증 아이디 나 만들어야지


최고

태사자 생긴거 우주최고 쿨미인처럼 생겨서 열혈바보인거 최고좋음 인간태사자 아마 입만 다물고있으면 번호 3940289개 따일 상
이그프롬의 무엇이 날 홀리게 했는가 고민해봤는데 아무래도 미인공(인것 같다... 미인공 최고...
우주최고미인시
외모지상주의는 마땅히 지양해야하는 사상이고 미인이 최고다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kimketchup_

몽마가 된 야마구치와 전생에 야마구치의 애인이었던 츠키시마 보고 싶다. 미리 말해 둡니다. 이건 ㄷㄹㅋㅊ의 lullaby라는 곡과 성룡의 신화(영화)에 영감을 받아서 쓰는 썰입니다. ㅋㅋㅋㅋ 희선언니 세계 최고 미인!!!
개화기하면 보고싶은 건 고려시대부터 명문가의 자제인 경성 최고 모던 보-이 챤열과 한양 제일 기녀인 어머니의 태를 빌어 지재를 겸비한 경성 최고 미인으로 소문난 죵데로 고리타분하고 예스런 사랑이야기 보고싶다. 아직 신분
흑발 청순 미인이 흰 셔츠 입는 거 넘 최고된다
디아웃 디오스는 안묻따 과거로 감. 무슨 짓을 해서라도 아웃 과거를 싹 다 바꿔놓을거임. 아웃이 그런 일을 하지 않아도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아웃은 세계관 최고 미인이니까 디오스가 아니라도 사랑해줄 사람이
아웃 굴리는 난이도2~4 오너의 (자캐에 대한)애정도9~10 얼굴10 ( 세계관 공,,식,,,최고미인,, ) 성격3 ( 인성이가 안좋다,, ) 그리기 혹은 묘사하기 힘든 정도0 ( 짱쉬워 )
-당신의 연성에 탄복해요상 -탐라미인상 -찡찡이상 -그냥 수상을 드리고 싶어요상 -연성바지런쟁이상 -특별 공로상 -내적친분상 -최고의 찬백러상 다시 말씀드리지만 참여 여부와 관계없이 소환당하시면 소감 말씀해주주셔야해요.최다 수상자는 제연성을..드리도록
소올직히 몬엑 민혁이랑 펜곤 이던 존나 미인아니냐 하얀피부에 크고 트인 눈매,.,, 오밀조밀한 눈코입,.,, 갸름한 턱선..,. 그리고 마르고 작아보이는 체구,.., 다타기준 최고의 미인.,.

이렇게 예쁘고 우아한 걸 주시다니 역시 지유님은 우주 최고 미인이시다!
그러구보니 비웃는듯 웃는듯 비웃는 하진이가 진짜 최고잘생겼죠 공식에덴미인하진
마자 앤서니랑 아놀드 진짜 최고 ㄴ미인임
미인들,,최고,,,
헉 최고 미인 류엘님께 칭찬을 받다니 넘 부끄러워요🙈🙈💦💦
최고 미인이라뇨..🙊 롯치님이야말로 세계최고 미인이십니다ㅠㅜㅠ💕💕😳
강배코..,......여전히 초미인이야..,최고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lausika_

솔직히 자캐들 중에서 미인이라고 한다면 타이치하고 한이류인데 다 꺼져 잇ㅋ ㅔ쿠가 최고야 우리 잇짱이 미모 원탑이야 그렇지? (설정은 허세끼 평범평범 일본 남고생..
속눈썹 그려도 되는 미인 캐릭터 최고야 늘 짜릿해
흐흑 완전 최고댐임니다ㅠ ㅠ ㅠ ㅠㅠㅠ ㅠㅠ ㅠㅠㅠ 손 내밀어서 이바라가 손 올려주면 손등키스 해주고싶네요... 하 미인에 대한 예우를 갖춰야지 무릎도 꿇자,,, 옷깃에 꽂아주면 고맙다구하고 장미에도 입맞출거같네요...!
미인공 떡대수 최고 인정? 응 인정~~~~
흐 ㅈㄴ잘생겼다 역시 미인최고😂😂😂
구글링하다가 발견한 백진 일러에 저는 또 넋이 나가버렷고 부서진 멘탈이 회복되어따 사스가 사해팔황 최고미인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님이 심청이 잡아먹을 기세인 거 너무 좋아버렷 미인탑 최고

....뒤에 ♡ 안 붙이셨네요. 미인님은 항상 최고로 대접하죠
윈젠은 그거다 이제노가 황인준 짝사랑하는데 이제노가 생각하는 황인준은 진짜 그 누구와도 사귀지 않는 진짜 최고 미인 이런 건데 황인준이 동스청 좋아하길래 얼마나 대박이면 황인준이 좋아하는 거지? 하고 알아보다가 본인이 반하는
미녀도 좋아 미인 최고 이쁜것 최고다
그웬 허벅지 최고 미인인 것을,.... ㅜㅜ
ㅇㅏ 역시 우아하고 여유만만한 미인 왼쪽 최고


얼굴

유포라면 유포얼굴 되어도 그냥 간지 액션으로 봐줄 것 같음. 유포 미인은 낫미인...
그리고 얼굴을 오만상으로 구겨도 잘생긴 우주 미인을 봐주세요 정말 감동적입니다 이런 천사가 세상에 많아져야 할 텐데요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Rosing_talk

케이나 얼굴 지금 처음보는데 아주머니 되게 미인이시네요...
이건 왼오 너무 대박적 위치까지... 난 미인공 너무사랑해... 아 진짜 미카 얼굴 ... 너무 취향이라 온몸에 소름이 돋음
이태민 요즘 남자 얼굴 유행 무쌍 + 강아지상 유행한다고 걱정하는데 ㅋㅋㅋㅋㅋ 님 같은 진정한 미인은 유행과 시대를 타지 않는 법이란다...
아 나 진짜 적색콩을 사랑하나봐 얼굴천재야 ,, 진정한 미인이로다
유타 가요대전보고 헉쟤누구지 함 그때는 예쁜머리였음^^ 에스쿱스 이름뜻이뭘까? 정한 17에서젤좋아함 육성재 이름이특이해서부럽다 아이린 말로형용하기죄송스럽 보미 에이핑크보미요? 미인 (얼굴을모르지만일단예븜) 도영 아까한거같은데
유타 가요대전보고 헉쟤누구지 함 그때는 예쁜머리였음^^ 에스쿱스 이름뜻이뭘까? 정한 17에서젤좋아함 육성재 이름이특이해서부럽다 아이린 말로형용하기죄송스럽 보미 에이핑크보미요? 미인 (얼굴을모르지만일단
근ㄷㅐ 진ㅊㅏ 남 얼굴 말ㅎㅏ는 거 실ㄹㅒ인 건 ㅇㅏ는대 이건 말ㅎㅐ야갯ㅇㅓ 왜 ㄷㅏ들 미인ㅇㅣ야 진ㅊㅏ ? ? ?

솔질히 치즈루가 세레브 컨셉잡는거 허술한데 속아넘어가는 사람이 왜 있겠어 밀크티 색 머리카락에 말차색 눈을 가진 고풍스러운 미인이라 그렇지 옷도 너무 화려해서 돌연 부자연스러울 때도 얼굴이 품위넘쳐 넘 이뻐
오늘 알았다. 난 야한 얼굴의 수를 좋아한다....... 그리고 미인공
헉 대박 가을 냄새 킁킁 밍밍님한테 잘 어울리겟서요!! 이거 찾으러 내려오다가 얼굴 가리고 올리신 사진 밧는데 역시 미인에겐 옙븐 화장품 짱짱이져 👏🏻👏🏻
미인잠에 홀려서 거기에 시선을 뺐기느라 저 짤 10번도 더 봤는데 입매가 고양이인건 몰랐다 카카시 얼굴닌자........얼굴로 전쟁 막을상...(?)
2. 내 캐 중에 미인 설정 들어가 있는 애들 누구 있지? 당장 생각나는 건 클로디아! 타고난 얼굴에 분위기 깡패(ㅋㅋ) 록사나도 꽤 미인이고 칼리스타도 언급 있었던 것 같은데... 최근 탄창으로는 에티에네트까지.
사실 누군지 몰라서 찾아봣어요ㅠ 그래도 얼굴은 웆소중에서 연정 담으로 익숙한 것 같아요 ! 약간 트위터 미인상인듯 싶네요
ㅋㅋㅋㅋㅋ헤헤 너무너무조아요 요이님 조아 ㅠ(뽀쪾) 그치만 알아요 발렌은 미인상이자나요 이쁘고잘생기고구ㅣ엽고혼자다하지 그런 천재적인얼굴을 그리시는ㄴ건대 당연히힘이가드실거애요 그치만 제가 징징대면 마니그려주셔석꼬마어요...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svt201505261713

" 음, 나쁘지 않은 선택이야. 아예 감이 안잡힌다 싶을 때 쓰는 찬스는 낭비와 다름이 없지. " (네 웃음에 마주 미소를 비추며) " 카렌쨩 같은 미인과 일주일동안 얼굴을 맞대고 봐야한다니 영광인걸, 앞으로가 행복하겠어. "
아만다 너무 미인이셨다. 얼굴에 정신팔려서 옷이 어떤 종류였는지 못봤다... 사렉은 헤이안시대 같았다. 겹겹이 옷이 있고
조아여! 전 얼굴은 됐고 마음이라도 미인이 되겟어요 (?
나 이제 얼굴 팅팅부으미인 날도 걍 좋으기 시작했음 흑흑... 개망했단 소리
비담이는 미인보다는 미남에 가까운 얼굴인데 누가 농담삼아 리더보다 비담씨가 잘생겼잖아요? 하면 ㅇㅇ 해서 마적님 물음표 오조오억개 띄우는거 보고싶다(?
카카시는 진짜 몰빵이야... 몰빵캐야... 내가 나루토를 초반에 드랍하길 잘했어... 저건 빠져나올 수 없는 지옥이야... 아니 나는 도대체 왜 이렇게 몰빵 받은 미인만 골라서 좋아하는 걸까 ㅠㅠ 카카시 얼굴 보고있음 나도 모르게 넋이 빠진다...
약간 미안한 말인데.. 미인/미남만 취급한다 하면서 외모로 사람 차별하는 말 자연스럽게 하면서.. 그 말의 기저에 자신은 미남/미녀쪽에 당연히 낀다고 전제하는 데.. 실제 얼굴보면 오히려 그런말에 상처받아야 하는 쪽에 계신분들 여기 은근 많은거같다..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orangzel00

약간 미안한 말인데.. 미인/미남만 취급한다 하면서 외모로 사람 차별하는 말 자연스럽게 하면서.. 그 말의 기저에 자신은 미남/미녀쪽에 당연히 낀다고 전제하는 데.. 실제 얼굴보면 오히려 그런말에 상처받아야 하는
아, 아쉽네. 알았어요, 순순히 보내줄게. 어서 잡시다, 고운 얼굴 상하면 안 되지. 미인은 잠꾸러기라는데 늦게 재워도 되나 싶고.
하읏ㅅ 미인공 충성충성^^777 증말 연호 그 얼굴로 누나나 형들한테 번호 따고(?) 이리저리 흘리고 다니는데 유진이는 얼마나 속이 탈까요!!!! 다음편 업뎃만 기다리면서 무한 들락날락,, 따흐휴ㅠㅠㅜ 너무 빨리 달려버렸나봐요..ㅜ
넹ㅇ 웨이님 넘 얼굴 천재시고....(미인에 매우 약한 사람이다....)
사실 취향은 보통 성격 차분하고 눈매 예리한 냉미인이라서 다이아나 나츠키같은 얼굴 정말 좋아하는데 어쩌다 포니테일 체육계한테 그렇게 치여보린거야
그런 얼굴만 봤어도.... 울엄마 감상평이.... 여자가 예쁘다.... 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퍼 로렌스가 연기 안했으면 나 이 영화 안봤을듯 ㅋㅋㅋㅋㅋㅋㅋ 미인을 좋아해서 그만 +ㅁ+)/ ㅋㅋ 그래서 내가 심창민 좋아하고 ㅋㅋ 미인이잖아 ㅋㅋ
아닠ㅋㅌ ㅋㅋㅋ ㅋㅋ ㅋㅋ한나가 자뻑맨 아닌ㄴ가욬ㅋㅋㅋ ㅋ맨날 조사에서 얼굴보랴고 거울보고.. 자칭 미인이라 해벌이기 한나:오빠는 잘 생겼어. (캐붕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lolo__17

칼어번은 미모란 말 붙이기엔 뭔가 아쉽긴한데 여튼 얼굴 어깨 다리가 취향이라 내 기준 미인. 크파 외모가 와닿은 건 최근의 일인데... 비욘드-헬오하 쯤. 나이가 좀 들어보어야 남자로+미인으로 인식하는듯 ㅋㅋㅋㅋ


사람

10년 같이 산 멈뭄미인양 몽몽펀치에도 동요하나 하지 않는것에 뻘하게 터짐 ㅋㅋㅋㅋ 침착함과 차분함으로 사람을 빚으면 그게 바로 정세운
제가 본인이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약한 모습에 약한 것 같아요 츠나는...^ㅇ^ 먼저 보고싶어하고 만나고 싶다고 내색하고. 미인이 먼저 보고싶다고 청하는데 버틸 사람은 별로 없을거에요. 저라면요...아마
얼마전에 완고한 원고는 10/30부터 북큐브에서 연재됩니다. 😉 집착침착미인재벌수와 잘났는데 수앞에선 기를 못펴는 엉덩이페티시 미남서민공의 음란 터지는 로맨스 (다른 사람) 기대해주세요!👏😎
저는기본적으로사람을싫어하고미인의외관을좋아합니다
런쥔은 미인입니다. 반박하는사람 스wing스
아진짜자꾸나한테현실사람데려와서미인감정부탁하지마라나는윈윈보며사는사람인데!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maerang0920

임시안 진자 사람 아니고 미인이다 ?
그리고 저는 고양이도 좋아합니다 무슨 소리냐면 이제 할 말이 떨어졌다는 거죠 아 그렇습니다 미인들의 공통점은 고양이처럼 닿을 수 없는 존재이지만 너무 아름다워 보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겁니다 미인
다시 한번 깨닫는다. 미인이 드물지만 배경까지 훌륭한 사람은 더 드물고, 그 중 멋진 철학,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사람은 더 드물다. 유전, 개인과 양육자의 노력, 운 모두가 어울려 자산을 이룬다. 범인들은 그저 최선을 다하
소레와 치가우요! ( 파 창- ) 난 지크가 고양이라고 한적도 업고 지크가 미인인건 온세상사람들이 인정한 부분이다
ㅜㅜㅠㅜㅜㅜㅜ진짜 사람 아닌것같아여 중국미인 체고ㅜㅜㅜ
아아 대츄님 ㅠㅠ 진짜 미인 캐릭터 넘 잘 그리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맨날 대츄님이 그린 제갈량 눈 보면서 설레하는 사람인데 신경 쓰는 포인트셨군요💞
아님의 어머님이 날 봐주셨어!!!(???? 1번에서 2번으로 넘어가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제 안에 있는 미인의 이데아를 잠깐 끌어올리고 있지도 않은 19세기 빠리의 추억을 되살리며 장미로 태어난 아이를 그리겠다고 결심하면..(이상한 사람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plo_main

그 말은 처음 들어봤네요. 미인은 제 주변에 드문데, 역시 사람은 내면이라지만 미모는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네이버 웹툰 강남미인 중에서 가장 와닿았던 말이다. 성별 떠나서 사람으로서 지녀야 할 경각심.
와 그러면 콩사는 완전히 왕자님 스펙 넘어섰네요?! 거기에 넘 미인이라 설기는 이제 어지간한 사람은 눈에 안찰것 같고😳❤️ 역시 도화님이 연성해주셔야할것 같아요 풀어주시니 넘 설레이는데😫😫😫
내 캐 중 유일한 공식 미인은 첼이 한 사람 밖에 없다고 했지만 유피 공식 외모 객관적 서술(?)은 예쁘다는 말보다 총명해보이고 성숙해보인다는 말이 더 많다
맨앞에계신분너무예쁘다내취향의아름다움이야너무너무예쁘고미인이시다;와살면서코스계에이렇게까지미인이라고생각한사람진짜오랜만인데너무예쁘시다
너무 미인이고... ㅜ... 좀처럼 알 수 없는 부분이 그래서 매력적이고 전체적으로 여리여리한 몸인데 어깨는 화나 있는 것도 넘 좋고... 웅... 그냥 좋앗음... 마냥 고양이 같은 사람인 줄 알앗는데 옵치 좋아하고 다갖다깬다 ( 이런 말 쓰고 ㅋㅋ
창선이는 소녀 같아서 남자 배우 좋아하는 사람 말하면 나는 아저씨 스럽게도 좋아하는 미인 여배우 +ㅁ+)/ ㅋㅋ 여자 배우만 말했나 보다ㅋㅋ남자 배우는 예전엔 브래드 피트! 지금은 로버트 다우니 쥬니어 좋아라 )_( ㅋㅋ 로다쥬 아찌도 한국 좋아해❤️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1127__S2

사랑을 이어주는 큐피드. 중간에서 이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사교성이 굉장히 좋으며 꽤나 미인형이다. 다만 직업상 여러사람을 만나다보니 본인의 사랑에 대해서는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쓰는

님들 틴더에는 미인 많이 뜨냐 나는 안 뜨는데요,,,같은 어플 쓰는 거 맞음?
강철 파초선?? 같은 걸 쓰는 미인이시네요ㅠㅅㅠ
앗 죄송해요.. ㅠㅠㅠㅠ 그게 정답은 아니지만.. 딮님 너무너무 미인이신데 제가 쓰는 걸 잊었어요.. ㅠㅠㅠㅠㅠ 딮은 진짜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우시니까요!!!! 흑흑 헷갈리게 해서 죄송해요... ㅠㅠㅠ(석고대죄)
조조 놈이 미인에 환장한다더군. 사마의 미인계를 쓰는게 좋겠습니다. 손책 미인계라니, 우리 주유밖에 없겠군. 주유 주군? 유비 역시 주유씨가 여자니까.. 제갈량 제차례군요. 나머지 : 제갈량 내가
파워가 있으세여 괜히 알파란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님!! 목소리도 맑고 힘이 있구 특유의 흥(?)이 있으셔서 같이 있으면 절로 밝아지는 기분이 들어요 )_( 그리고 중요하니까 마지막에 쓰는데 음청 미인이심!!!!


너무너무

6. 익명님은 저희 장르에서 신과도 같은 존재이십니다ㅠㅠㅠ 심지어 너무 상냥하시고 능력자시고 미인이시고... 익명님 도대체 안갖추신게 무엇이시죠?? 매번 상냥한 말씀을 건내주시는 너무너무 소중한 우리 익명님 코스도 많이 해주시어요!!♡♡♡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Roaroadl

미인은 석류를 좋아한대요! (너무너무 무쓸모 발언)


잠이

그래서 오이카와씨가 잠이 많은거야~ 미인은 잠꾸러기 !
미인은 잠이 많댔서
벌써 자는거야? 미인은 잠이 많다지만~
미인은 잠이 많대. 후후, 그러니 내가 오래 자는 건 당연한 거겠지?
미인은 잠이 많다는데. 어쩐지, 이렇게나 피곤한 걸 보니 그 말이 맞나봐요. 눈이 감긴다... ... 잠이 온다, 온다... 오고 있ㄷ
저두요 미인님!!!!! 무멘팔로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이제 자러가려구요 오늘 하루 정말 고단했습니다.. 잠이 안오시는거면 얼른 주무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_CaramelSalt_


사진

오늘 강남미인은 모든 장면, 대사가 현실 반영이 잘 되어 있지만 내게 가장 와닿은 부분은 핸드폰 주인의 반응이었다. 수아가 불법카메라를 지적하고 지워달라 요구하는 걸 예민함으로 치부하고, 자기가 찍은 사진이 아니며
우리 엄마가 뒷모습 미인이라고 하시면서 나한테 보내신 사진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어머니 뒷 모습.
후 저는 이번생은 글렀네요.....다음생에 쭉빵 미인으로 태어나는것이............게다가 환장적 콜라보로 똥손이라...저는 도해님 사진볼때마다 너무 행복해진다구요ㅠㅠ흑흑 곰이랑 같이 찍으신거 훈녀ㅎㅎㅎ내 폴폴났다구요..
진짜 명호... 날카로운 이목구비 잘 살린 사진 같아서 행복해요ㅠㅠㅠ 미인 미인ㅠㅠ하고 웁니다
여의전 공계에 올라온 사진. 启祥宫계상궁의 메인(?) 마마님 김옥연 . 홍력 후궁마마님중 가장 미인이였다는 북극에서 온 북미녀 마마님. 드라마속의 끊임없는 황실 가족들의 불행의 막후조정 인물(?). 반평생 후궁 투쟁사에 올인한(
미인들이 한 프레임에 있는 사진들
단발머리 미인들 너무 좋아서 사진 잔뜩 주웟서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spn_corri_

너무당황스럽게초미인이셔서넋놓고사진023829191번봄ㅁ;
미인 사진 수집가


인정

샘 이제 허언 그만 하세욧 샘 미인인 거 인정 하라구욧
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찍히 비욘샤 너무 귀엽고 ㅇㅖ쁘다고.....딱히 공설미인이라서가 아니라 그냥 예쁨 걍 다예쁨 인정? 어 인정 ~ 동의? 어 보감 ~
혹시나 미인이 앨리 말씀하시는거면 착각입니다. 제 딸은 만인이 인정한. 못난이입니다


ID는

사실 (내 ID는 강남미인) 연재 초반에는 제목도 그렇고, 여주+민폐여캐+미남 남주 인물 구도도 너무 전형적이라서 (미녀는 괴로워) 마이너 카피 정도 아닐까 오판했었다. 그러나 그 이후 이어지는 주인공의 자각과 "민폐여
네이버 토요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에 대한 인벤 댓글. 나는 웹툰 보면서 진짜 현실적으로 그렸다고 생각했는데, 정말로 쟤네가 사는 세상이랑 내가 사는 세상은 차원이 다르구나.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alonect_y

딱 내ID는강남미인에서 현수아같은애들; 너무 싫음; 은근슬쩍 자기랑 비교해서 남 까내리는 애들ㅋㅋ
웹툰은 트럼프, 찬란하지 않아도 괜찮아, 걸어서 30분, 공대생 너무만화, 슈퍼 시크릿, 간 떨어지는 동거, 좋아하는 부분, 야채호빵의 봄방학, 오 주예수여, 스피릿 핑거스, 내일, 사랑스럽개, 내 ID는 강남미인!, 나노리스트 네이버 웹툰을
내 ID는 강남미인! 댓글창임 12시 33분부터 계속 새로고침하고 있는데 가관이다 진짜ㅋㅋㅋ
내ID는강남미인 이부분 넘 소름임... 무섭다 진짜ㅠ


당연히

연희가 일찍 자는 이유? 그야 당연히 미인이니까. 잖아? 오늘도 연희는 12시에 사라진다구! 아 인공이? 왕자님이니까 같이 퇴장^. ^♥ 당연하잖아?
잘라서 누가 누구랑 동일인이고 다른 인물이게? 하면 어떻게 구분할 것인가? 화풍의 한계는 당연히 존재하고 화가는 이걸 캐디로 어느 정도 극복해야 한다. 그릴 수 있는 미인 타입이 한계가 있다면 비비안에게 화려한 목걸이 하나만 걸쳐줬어도 일명 왕국의
응? 당연히 함께하고 싶지~! 물론 한다가 나같은 미인이랑 사냥 나가는 걸 부끄러워 할 수도 있다는 건 전적으로 이해해~!(아하하, 농담이야. 뻔뻔하게 웃고) 내일 사냥이 있다면, 같이 나가자. 난 언제든지 환영이야~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iammunggae


느낌

준면이 예전에 했던 백금발은 뭔가 화려한 미인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번에 한 노란금발은 완전 뽀송뽀송 뿅아리 가타😭😭
우선 노트는 3인가족. 어머니는 흑발에 흑안, 아버지는 브라운머리에 녹안. 둘이 예쁘게 섞인게 노트입니다. 부모님 두명다 젊고 제법 미인인 상이지만 너무나 마른탓에 외모가 빛을 발하지못했다. 어머니는 호탕했고 아버지가 포용력이 높단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어떡해.. " 감사합니다. 어찌 갚아야 할까요. 기억하겠습니다. " 라고 말하겠죠. 미인 같다가두 말하면 남자인거 아는 딱 그런 느낌일거같아요 월이는
개정된 일러는 저 못된 표정이 덜 살아서..... 개정 일러는 약간 냉미인같은 느낌이고 개정전 일러는 신경질적인 미인인 것이다 (ㅋㅋㅋㅋㅋㅋ)
음..난 1장로 좀 더 고전적인 이미지였으면 좋겠다 싶지만... 여태까지 루케도니아쪽이 다 고전적인 이미지였으니... 좀 새로운 느낌을 주고자 했겠지. 그래도 난 역시.. 이런쪽은 안맞아 ㅠㅠㅠㅠ 난 고전미인이 좋당...
음..난 1장로 좀 더 고전적인 이미지였으면 좋겠다 싶지만... 여태까지 루케도니아쪽이 다 고전적인 이미지였으니... 좀 새로운 느낌을 주고자 했겠지. 그래도 난 역시.. 이런쪽은 안맞아 ㅠㅠㅠㅠ 난 고전미인이
티모시ㅋㅋㅋㅋ거의 랙 조우든씨랑 맞먹는 과사닽 지금은 청순미인느낌인데 과사다 깨발랄ㅋㅋㅋ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sh_dvw

시린 손보다 더 문제인건 겨울에만 제 손을 찾는 배은망덕한 놈들이네요..! 😕 오로치마루님도 손이 차가우신 편인가요? 뭔가 그럴 것 같아요. 완전 겨울 숲의 주인 같은 새하얀 미인같은 느낌...
툥로님 이름 볼때마다 귀여운데 깐지나는 태용이가 제 머리속에서 떠오른다는거 아시나요 무튼 그러한 느낌 최대한 담으려 했읍니다 예쁘게 봐주시고 인장에 있는 태용 볼때마다 미인테라피 되니까 탐라에 자주 나
열일하는데 심지어 쉐딩같지도 않다. 말캉거려서 대니앨한테 자주 잡히는 볼살이 오늘따라 신경쓰이고 본인은 가녀린 미인이시면서 아빠닮게 낳아준 엄마가 원망스럽고.. 근데 재희도 성아못지않게 이쁘거든 비교하는게 무의미하게 그냥 둘 느낌이 상반됐다
GM조나 UBI나 다 잘생겼지만.. 뭔가 멀린이랑 브렛은 미인쪽에 더 가까운느낌?
엥 미친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서현진 넘 아이도루 파워 센터같은 느낌이어서 머박머박 하고 있었는데 마지막 미인활명수 미친 짖짜 ㅋㅋ ㅋ ㅋㅋ
왜 가게이름이 홍대개미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었다 좀 개미햝기 느낌 난다
하루님. 첫인상은 성숙한 미인이었는데 지금은 장르를 파악하기 힘든 분이라고 생각하고있어요. 그만큼 하루님을 뵐 때마다 늘 다른 느낌을 받기도하고 몰랐던 부분을 새로 알아가는 것 같아요. 아는것도 많으시고 생각도 독특하게 하셔서 하루님이 들려주시는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happy_day54

제니퍼 로렌스가 티비 토크쇼 같은데 나오면... 엄청 털털한 매력을 뽐내서..... 나에게 있어서 어떤 이미지냐면?!여자 이창선 느낌?! ㅋㅋ연기는 쩌는데 토크가 너무 허점 투성이라서 웃껴서 좋은 그런 털털한 이미지임 ㅋㅋ 미인인데 미인인 티를 안냄ㅋ
소설읽으면서 티아 아버지 중후하고 듬직한ㅋㅋㅋ느낌일줄알았더니 만화보니까 젊고 미인이네


미인

어쨌든 우리는 미인의 귀걸이를 한 번 더 볼 수 있다, 라는 사실에 기대하게 되는 것입니다. 가끔은 막연한 기대도 사실이 될 때가 있고, 이번이 그 가끔이길 빌어 보는 바입니다.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rnldudns_ed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meeee_01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heartsharpsuho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jjs_17_

미인 아이디 최고 얼굴 사람 멜론 인정 twicefanunion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