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

27. 언니영향을 받아서 임창정을 매우 좋아했다. 그래서 옛날 임창정노래들 많이 알아 사랑닷컴 늑대와함께춤을 이런거,..
(임창정ㅡ내가 저지른 사랑) 너란 곡...박자도 음정도 어려운 곡..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 때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새 가득 차버린 내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 임창정
임창정꺼는 웬만하면 올라갈랑 말랑 해 내가저지른사랑 빼고..ㅎ
3. 음악취향 박효신 임창정 하동균 김동률 이런 가수들 좋아하고 락발라드 밴드 좋아함 나를슬프게하는사람들, 금지된사랑, 엪티 옛날노래들 존좋..
85. 임창정류의 가요. 정말 싫어함. 소리 지르는 것도 듣기 싫고 가사는 더더 싫음. 징징거리고 매달리고 남에게 피해주는 짓들 골라하믄서 널 사랑하니까로 포장하는 발라드들 완전 질색함. 쌈마이풍 너무 싫음. 어우
떠나거든 내 소식이 들려오면 순천시로 와 주라고 해줘 -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중-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W1ngs_

8. k pop 안좋아함.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조차 안봄. 한국음악 어느순간부터 싫어짐 가사 너무 저렴하고 맨날 사랑 이별타령 그리고 임창정 발라드같은거 젤싫어함. 아이돌 거의 모름
윤종신의 좋니랑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너무 좋다..
임창정 엘사랑 렛잇고 부르는 동영상.avi )) 즐겨찾기 추가
6. 괜찮아요 이대로 있을게요  당신과 상관없이 그냥 홀로 지킬 수 있는걸요  사랑해요 정말 한 순간도 변함이 없어요  그대 없는 빈자리도 사랑하며 살아갈게요 신혜성, 임창정 - 인형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랑 소주 한 잔이랑 또 다시 사랑 .. 이거 노래들 너므 좋다
저 임창정 노래 많이 좋아해요.소주한잔 다음으로 좋아하는게 내가 저지른 사랑.잊고 잊혀지고 지우~고~~~오~~~~~~
"흔한 인연이란 것 알지 모르지만, 오늘도 다시 또 다시 사랑해요" 안산저격수 300일 기념 도네이션 답례!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풀버전 ) 목 아픈데도, 노래부르는 거 잘 해주지 않는데도 해줘서 고마워!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아픔이 좀 더 작아질까, 의미 없는 만남을 하다가. 어느 날 그대가 흘린 눈물, 왠지 나와 같다 느껴서 이렇게 그대를 지키는가 봐요. *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
너의 은밀한 임창정사랑 알고있지...나도 모든 90년대풍 구남친 발라드 마음의 소주를 마시며 따라부름ㅋㅋㅋㅋ
12. 자신있는 노래 Radwimps 전전전세 임창정 또다시사랑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을 들으며 . . . 🎵


소주한잔

임창정은 소주한잔 아닌가요
산이 존나 임창정의 소주한잔이나 한신포차 이런곳에서 틀법한 노래나 만드는게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blackcatnro

내가 한스스킵 생각나는 그런 노래들을 들으면 울거같은 병이 있는데 지금까지는 임창정 소주한잔이었고 오늘부로 윤종신 좋니다
스틸하트의 쉬즈곤 삼단고음도 하고 임창정씨의 ㄱ 소주한잔 고음도 다 소화하지만 그걸 모르는 집은 노래도 못부르는데 왜 노래방을 가냐고 합니다 이런일이 실제로 발생합니다.
뉴이스트의 여보세요가 아닌 임창정의 소주한잔 (여보세요~나야~거기 잘 지내니) 이 나오는 술집 눈치봐서 노래 틀어달라고 해야지
지금 급속하게 내면의 임창정이 깨어나고 있다 어느 정도냐면 종로 에머이 본점 들어서다가 본능적으로 맞은편 (소주한잔)으로 들어갈 각이다
소주한잔 임창정가계에요 형
노래방선곡 Highway Star - Deep Purple Don't Cry - 더 크로스 Tears - 소찬휘 My Love - Westlife Tears - X JAPAN 외톨이 - 아웃사이더 뜨거운안녕 - PSY 소주한잔 - 임창정
간만에 소주한잔 듣고싶어서 유투브에서 쳐서 보는데 히든싱어3에서 이선희가 임창정옆에서 소주한잔 불러주는 영상이 있었다.저번에 봤지만 또 보고싶어서 클릭했는데 임창정 눈물흘리는 모습 너무 가슴 찡해진다ㅠ진짜 나라도 존경하는 선배님이 불러주시는데 눈물날듯

간만에 소주한잔 듣고싶어서 유투브에서 쳐서 보는데 히든싱어3에서 이선희가 임창정옆에서 소주한잔 불러주는 영상이 있었다.저번에 봤지만 또 보고싶어서 클릭했는데 임창정 눈물흘리는 모습 너무 가슴 찡해진다ㅠ진짜 나라도 존경하
임창정 소주한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재 됏어요 큰일낫어요 제 안의 임창정까지 자꾸 살아나고 잇어요,,,(소주한잔을 입력하며
ㅠ진짜 예로 들자면 내가진짜 전부터 동경하고 너무 좋아하는 작가님이 내 작품 캐릭터 그려주는거랑 느낌비슷할듯..나도 운다..난 다리에 힘도 풀릴듯..ㅠㅠ..암튼 임창정님이랑 이선희님 소주한잔 듀엣 진짜 소름끼치고 넘 잘부름 ..
ㅠ진짜 예로 들자면 내가진짜 전부터 동경하고 너무 좋아하는 작가님이 내 작품 캐릭터 그려주는거랑 느낌비슷할듯..나도 운다..난 다리에 힘도 풀릴듯..ㅠㅠ..암튼 임창정님이랑 이선희님 소주한잔 듀엣 진짜 소름끼치고 넘 잘


휘성

아 10월 말 임창정 성시경 휘성 컴백 근데 문제는 나 돈이 없어 누구 앨범부터 ㅅㅏ지 일단 창정갓님부터?
임창정 에픽하이 휘성 다 23일컴백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memil_mook__

10/23 에픽하이 휘성 임창정 10/30 트와이스 10/31 성시경 11/1 아스트로 11/6 슈퍼주니어 세븐틴 11/7 블락비 exid 몬스타엑스 11/8 구구단 11/13 워너원
10월 23일 컴백 에픽하이 휘성 임창정 여러분 스밍 합시다
에픽하이 , 휘성 , 임창정
뭐?????? 에픽하이는 알고있었는데 오늘 임창정, 휘성이 나온다고?


노래가

오늘 네으랑 간 코인 노래방에서 임창정씨 소주 한 잔 첨 불렀다 어려운 노래가 아니니 도전해보세요~ 저음러인 제가 부를 정도니깐요..ㅎㅎ~
그 문을여시오보다 더 구린 임창정 노래가틈
오늘 임창정-조언 들었는데, 노래가 너무 좋았다.

듣고 있으면 웃음 터져서 생각나면 듣는 노래가 있는데 1. 임창정 - 제목은 모르겠지만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라며 열창하는 노래 2. 김경호 - 제목은 모르겠지만 '내게 그런 사람이 ???일 순 없는지' 라며 열창하는 노래 그 애절함이 너무 웃겨
듣고 있으면 웃음 터져서 생각나면 듣는 노래가 있는데 1. 임창정 - 제목은 모르겠지만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라며 열창하는 노래 2. 김경호 - 제목은 모르겠지만 '내게 그런 사람이 ???일 순 없는지' 라며
엑소 노래가 아니면 죄다 작년이나 제작년노래만 나온다 이를테면 나창정이라던가 창정신이라던가 임창정,,


에픽하이

내일 멜론 차트 예상 에픽하이 2~20위 줄세우기 1위 임창정 그 사이 볼사와 좋니 멜로망스 20위 바로 아래 시차 그 이후 남돌 줄세우기


사람

아 눈 진짜 존나 많이 옴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창정한테ㅜ점점 눈이 쌓여서 눈사람됨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진짜 임창정 - 날 닮은 너 (2001年)
아담샌들러 좋아하는 사람이랑 별로 친하게 지내고 싶지 않다.. 미국임창정임...
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memil_mook__

임창정 (두리번~) 어떤게 홍진영이 먹던 거냐~~ 다 새거네 ??? 사람들이 같이 웃던데 미쳤냐 존나 더러워
사람 없어서 개꾸르... 근데 홍진영 임창정이 앞순서에 나와서 깔려주글뻔;;
나는 ‘어떻게 되고 싶다’ 그런 생각이 없는 편이다. 나는 평생 카멜레온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어떻게 해서든 바뀌고, 뭐든 다 할 수 있는 사람. 임창정 선배님이 내가 볼 땐 카멜레온 같은 분인 것 같다
내 탈통곡.. 임창정의 이제 날 놓아줘.,. 술쳐먹고 새벽 4시에 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서 이거부르면서 탈통을 기원했다.. 짓궂은 사람아 이제 날 놓아줘 헛된 기대에 속지 않도록 고요한 사람아 나에게 말해줘 영원한 건 없으니 나의 길을 가라고
탐라 사람들 진짜 야박하네 우리가 고작 임창정 사진 3개에 무너질 사이였나요????
오늘이 아쉬워 잠못들고 한숨만 쉬다 잠이 들고 미련한 사람아 내일 아침에도 꼭 해가 뜰꺼야 / 임창정-Bye
존잼~ 나울회사언니임창정콘서트간다고도와줬을때 2열잡아줫슴ㅋㅋㅋㅋㅋㅋㅋㅋ 되팔이는 양심털리구... 가는사람 도와주면 재밋을거가타서...? 안간다니 아쉽꾸나

아 23일 임창정 신곡발표~^^^^^ 이번 앨범은 안살거에욥 노래는 좋더라구,,,,(이미 들어본 사람)
노래좋으면 모르고 부를수도 있지.. 노래방가서 탑100에 있는 노래중 괜찮은거 있어서 불렀는데 옆방사람이 '저기요 임창정씨랑 친하세요? 아닌데 왜 그노래부르세요?' 하는꼴
임창정 컴백.....ㅋㅋㅋㅋ....아 스밍 빡세게 좀.....돌리자.....고나리질이라고 꽥꽥거릴 시간에 안 하는 사람 한 명이라도 있을거라는 전제 하에 동참 좀^^


놓아줘

내 탈통곡.. 임창정의 이제 날 놓아줘.,. 술쳐먹고 새벽 4시에 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서 이거부르면서 탈통을 기원했다.. 짓궂은 사람아 이제 날 놓아줘 헛된 기대에 속지 않도록 고요한 사람아 나에게 말해줘 영원한 건 없으


사진

너무해 임창정 사진 그것도 3개밖에 안 올렸는데 뮤트하다니
임창정 사진 다신 안 올랴
그 갤러리사진 옆에 GIF 라고 써져있는거 ㅋㅌㅋㅋㅋㄱㅋㅋ 누르고 뭐가나올까~ 하고 쳐봣는데 임창정ㅇ나와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gangsterhamzzi

임창정아찌랑 사진찍었다..
임창정 맨날 이 사진 올리고 놀다가 어떤분이 작작 좀 올리라고 하셔서 너무 웃겼다;; 진짜 너무 웃겨서 숨넘어갔었는데
헛소리 조짐 임창정 사진에 정작노래랑 상메는 윤종신 박아논 나레기..


노래는

임창정씨 노래는 언제들어도 좋네 .
멜론 조작하는것 봐 아이유님 노래 좋아하긴 해도 20번가까이 들은적 없고 임창정님 노래랑 박효신님 노래는 원래 듣지도 않는 노래인데 20번 가까이 재생했었다고 뜨고 7월7일 내가 20번밖에 안들었다고? ㅋㅋㅋ 1000번가까
흐ㅡ윽 그믐이한테 파탈리테 불러줄걸 왜 임창정 노래를 불러서ㅠㅠㅠㅠ 임창정 노래는 혜윤이한테 불러줄걸


컴백

그러니깐요ㅠㅠㅠ심지어 23일에는 임창정님도 컴백하신다고...

임창정???? #BTSshow #MPN 컴백하네
여러분 담달 11월에 플투 할배들 컴백하는데 임창정이
임창정두 컴백하네 ㄷㄷ 매년 11월 정말 전쟁야
머야 임창정도 23일 컴백??
허ㅓ거 10월 음원 미쳣ㄷㅏ 임창정도 컴백하네
임창정 행님 컴백하시내... 예전에도 활동 겹쳐서 심플리케팝에서 무대 코앞에서 본적 있었는데 ㅎㅎ 이번 앨버 무대활동 하시려나..?
코인노래방 1.노래-자이언티 2.걱정라지말아여그대-이적 3.라브어페어-임창정 4.컴백홈-서태지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kjh7222

23일에 임창정 컴백이군아
임창정 컴백한대 ㄷㄷ... 이 분 엄청난 음원강자 아니냐
임창정 내일이 컴백이랬나
야!!!!!!!! 축하해!!!!!!!! 너의 아티스트님들 컴백!!!!! 신명나라 웍후 근데 오늘 임창정씨도 컴백해따


웃음

아, 그래요?임창정 노래중에 추천해줄래요?(웃음)
김워멜 임창정 노래 맞춰서 라인댄스 춘 거 생각나가지고 버스에서 웃음ㅜ


노래도

6. 주로 일본쪽...주로 요네켄이나 캬리파뮤파뮤 가끔 ㅅ한국 노래도 듣는다 국카스텐이나 장기하와 얼굴들 주로 듣는당 좀 비참한 날엔....이정현이나 임창정 노래도 들어....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Insane_int

임창정 노래 소주 어쩌고 그 노래도 좋던데


어느

ㅋㅋㅋㅋㅋㅋ근데 어느 가수가 임창정인가? 젊었을때는 종이학 편지 그런거엿는데 지금은 팬들이 몸에 좋은거 보내준다고...


그대를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에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소주 한 잔, 임창정


문을

문을여시오 춤 아님? 그 임창정
알파몬아... 넌 또 왜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듣고 있을 때 왜 그것을 추는 것이냐....(상상력도 기가막혀함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체리필터의 오리날다 체리필터의 낭만고양이 소찬휘의 티얼스 강성의 야인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장기하와 얼굴들의 풍문으로 들었소 같은 노래없나요?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라는 노래 아시나요 딱 그 감성이에요...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koinotsubomi


임창정

임창정네 닭강정
결국 설인이 되어버린 임창정
임창정도 싫어!!!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둣이 외쳣ㅇ어~~(임창정감성
아나임창정얘기하지마웃겨서머리아프니까
임창정이 와서 문 두드리면서 '여보세요~ 나야~' 하는거야?
난 임창정ㅎㅎ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BAEKRI2100

임창정좋니 라 니요
아 옆집에서 임창정 노래 부르는데 괴롭다....화장실 방음 안되나봄
[#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임창정 노래 다 빼고 이제 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안 부르네요. 어제도 불렀는데... 임창정 노래... 하...
ㅋ ㅋㅋ ㅋㅋㅋ 앜ㅋㅋㅋㅋ ㅋㅋㅋㅋ 음ㅁ치들 특징인ㄴ가 ㅋㅋ ㅋㅋㅋ 저희 윗ㅅ층ㅇ 애창ㅇ곡이 임창정노래들ㄹ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웄끼ㅇ네욬 ㅋㅋㅋㅋㅋㅋ
별명스윙스 베트남 임창정(new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instiz

이 이분 그 임창정•••?¿ 아닌가 아련한데•••
오른쪽 임창정
(임창정ㅡ이별후) 내가 우주 좋아하는 곡. 근데 하이라이트만 기억나서 자꾸 실수했다..
너무 추워 ( 심지어 점점 임창정에게 눈이 쌓여감 )
진짜 임창정은 어떻게 술퍼먹고 저런 노래를 작곡하는거냐 ㅎㄷㄷㄷㄷ
방산 사업 내부 명분해소 "푸틴의 과자를 빼앗아라" 선수 푸틴 대 중국 목표물 박찬욱 감독,하정우,차태현,장혁,유지태,최민식,공유,유아인,양현석,이종석,박신양,유재석,주상욱,정우성,김범수,임창정,백종원,신동엽,정형돈,은지원,길,노홍철,조재현,유승호
임창정이 잇는데?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webio3939

임창정 도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서실에서 밥먹으로 나오는 길에 쌍둥이 여자 애기들이 막 임창정 노래 부르는디 나무 기여우우유ㅠ
임창정
임창정 노래인가요? 노래너무 잘하시는거 같아요 정말
예전에 학교 축제에 임창정님 오는거 보기 전에 가볍게 경쟁 돌리고 가려다가 계속 져서 빡쳐서 게임 계속 돌리다가 9연패 하고 900점 떨궜다 이러다 티어 3개 떨굴거같아서 끄고 나오는데 축제 끝나는 나오는 인파를 봤을때 그 허무함이란..
나란놈이란 - 임창정
임창정 할랑할랑 한량같은데 노래하는 거 들어보면 엄청 노력파라는 게 느껴진다. 나이가 들수록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어마무시한 내공.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bbbddd876

개인적으로는 임창정 엄지원이 주연한 스카우트가 518이 모티브가 된 영화중에서 제일 좋은데 이건 재미는 있는데 흥행이 망함. 하지만 완벽한 영화였다.
(꼭 때린다 저쪽에서 진짴ㅋㅋㅋㅋ임창정ㅋㅋㅋ
시밬ㅋㅋㄱㅋㅋㅋㅋ윗층에섴ㅋㅋ임창정 빙의해서 열심히 노래부르고있어ㅋㅋㅋㅋㅋ
아씨누가새벽에임창정노래불러ㅡㅡ 한곡부르고마나했더니ㅂㄷㅂㄷ
임창정 정발산 산기슭 하면서 필살기로 쓰이다가 슭곰발이 등장했지 근데 슭곰발 진짜 있는 말은 맞냐...
10/23 임창정 10/30 트와이스 11/6 세븐틴,슈퍼주니어 11/13 워너원 4주연속 개헬
임창정선배님을 좋아하는 오빠는 너무 잘생겼다..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peoraengi

임창정노래안불러서.목상태가.. 괜찮쿠나..ㅡ.ㅡ
이미찍엇겟졐ㅋㄱㅋㅋㄱㅋㄱㄱㄱㄱ임창정편이개웃인데
서은광 노래 들을 때마다 임창정 셍각남 ㅋㅋ
임창정 오빠 많이 기대할게요~😊🎵
9. 임창정-그 때 또 다시 흑흑 창정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이 더 필요한가욤
임창정 홍진영 도끼는 적게받고 나가는데ㅎㅎ 돈타쉽은
비트 보고있는데 임창정 너무 귀엽다 ㅁㅊㅋㅋㅋㅋㅋㅋㅋ 짱창정 넘모조아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0_0ni

임창정, 이수, 소찬휘는 시간이 지났는데도 기량이 더 늘었고, 박완규는 또 다른 매력이 생겼고...
싀바 더유닛에 라붐 진짜 외 나옴???? 임창정네는 머하고 사냐 정쇼엲 솔로로 해먹고 살 거냐 합작 끝이냐
임창정 뮤비
임창정 뮤비에 나오는 임창정적으로 입술 터짐
임창정 까짐
1991년 #전원일기 #임창정 김회장님 댁 오토바이를 훔쳐타고 달아난 옆동네 비행청소년역으로 열연을 펼침.
임창정 컴백이야???????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I_BONA_U

임창정 돌아가
임창정을 왜 듣지 왜 임창정을 차트 상위권을 만들었냐고
뭐? 하이든이가 임창정 팬이라고?
임창정 하이!
11월 음원싸움은 와나완 모넥 엥씨리 그리고 임창정이겠네요 세기의 대결
임창정이모라고..
신바람 임창정 노래갓던대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notyeeeeet

보면볼수록 임창정님 닮았단말이야...
아ㅓㅣ...? 지금 와서 이선좌 걸렷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이 부릅니다. 나란놈이란
근데 나는 사실 콘서트장에서 들을때부터 느꼈어...이건...멜론인간들이 듣지 않을 노래라는거슬....그들은..한동근임창정러버이기때무네...
새삼 울가수가 대단하다고 느낀게 16년 연간차트의 면면을 보면 볼빨간, 아이유, 헤이즈 정도를 제외하면 아이돌과 드라마 ost, 쇼미나 프듀 관련 음원들의 치열한 틈바구니 속에서... 물론 임창정, 한동근, 박효신, 정승환의 남솔들도있었지만...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instiz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miexnu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frantictiktok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surge_upon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휘성 노래가 노래는 inst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