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LANET

EXO PLANET #1–The Lost Planet = 잃어버린 행성 EXO PLANET #2–The EXO'luXion = 혁명 EXO PLANET #3–The EXO'rDIUM = 시작 EXO PLANET #4–The EℓyXiOn = 낙원
THE LOST PLANET 잃어버린 행성 The EXO'luXion 엑소의 각성, 발전 The Exo'rDIUM 엑소의 또다른 시작 The ElyXiOn 이상향을 찾아가는 엑소
근데 콘서트 이름 모아놓으니까 지짜 넘나릐 예쁘다 ,,,,, The Lost Planet The EXO'luXion The EXO'rDIUM #TheEℓyXiOn
엑소 콘서트 이름들 The Lost Planet ⬇️ The EXO'luxion ⬇️ The EXO'rDium ⬇️ The EℓyXiOn 진짜 간지난다 ㅠ
— #1 - The Lost Planet #2 - The EXO’luXion #3 - The EXO’rdium #4 - The EℓyXiOn — 기가막힌 작명일세✨✨✨✨✨


LEVINE

❣ 감사합니다❣ [비니×싱여] Lost Stars_Adam Levine 함께 도와주실 분들을 모십니다! Vocal. 비니 싱여 Mix. (공석) Illust. 비니 Pv. (공석) Design. (공석) 관심있으신 분들은 디엠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비니×싱여] Lost Stars_Adam Levine 함께 도와주실 분들을 모십니다! Vocal. 비니 싱여 Mix. (공석) Illust. 비니 Pv. (공석) Design. (공석) 관심있으신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mozzi_goofy

음...lost stars-adam levine 전 남자 버젼이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Gypsy girl-winterplay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데이식스(DAY6) 제이, 영케이 "Lost Stars (원곡 Adam Levine)" [행복한 두시
[햄리스코프_ Adam Levine - Lost Stars] 영어노래도 잘하는 혜미님 ㅠㅠ 어쩌면 좋니 #나인뮤지스 #혜미 #표혜미 #못한게업서
그러고보니 옛날엔 Adam Levine Lost stars가 레오한테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엔 역시 이적- 하늘을 달리다. ... 내 캐해석... 이게 다 쳌매 때문


데이식스

171019 인천 출국 여기가 체대인지 공항인지 #데이식스 #DAY6 #도운 #Dowoon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데이식스(Day6) Young K 'Lost stars' 라이브 LIVE / 151108[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마마투표보고 느낀건데 데이식스 존나 부잣집아들로 태어나 부모님께 손벌리지않고 온전히 제 힘으로 성공한 자수성가의 아이콘같아


필은

수영선수 도와 그런 도를 어릴때부터 본 소꿉친구 필인데 필이 도 좋아하는거 도는 잘 알고있지만 항상 모른척하고해서 필은 그런 도가 좋지만 짜증남 그러다 (보고싶은 장면) 밤 늦게까지 수영연습하는 도를 보러온 필 밖은 깜깜하고
그렇게 필 있는 곳에 거의 다와서 도 물 깊이 들어갔다가 웨이브치면서 위로 올라와 물기도 털지않은 그대로 양손 뻗어 필 얼굴 잡은 뒤 키스함 (뭐 필은 무릎 안고있는 상태에서 키스당함) 도의 차가운 손이 닫자마자 필의입술에는 차가운 도의 입술이 함께함
수영장 안은 도가 수영하는 소리만 들릴 뿐. 필 그런 수영하는 도의 레인 앞에 물에 젖지않은 킥판 들고가서 바닥에 내려놓고 그 위에 앉아서 도가 수영하는거 구경함 도의 핏줄 선 팔뚝이 물위를 가로지르고 필은 계속 멍하게 구경하기만함 도 수영하다


필이

물안에서 턴하면서 위에 쳐다보는데 필형체가 물 위에서 일렁거림 사실 도 요즘들어 필이 너무 좋아지기 시작해서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음 그러다 도 집중도 안되고 필 얼굴 보고싶어서 3바퀴 더 돌다 필 있는 곳으로 빠르게 헤엄쳐감
한참 그러다가 도 입술 떼면서 필 얼굴 몽롱하게 쳐다보고 자기 손에 물기 탈탈 털어 필 입술에 묻어있는 자기 침인지 필이 침인지 모르는거 부드럽게 쓸어주며 닦아준다 그렇게 다시 수영하러 들어가는 도와 붉어진 얼굴로 도 수영하는 모습 바라보는 필


KNIGHTLEY

비긴어게인노래넘쪼아요 제 인생곡 LOST STARS-Keira Knightley 조아요
주로 글을 쓰면서 듣는 노래는 Illion - Miracle, Stanfour - Song for night, keira knightley - Lost stars, 볼빨간 사춘기 - 싸운날, 태연 - Fire 등등의 느낌이 나는 곡들이다. 좋아.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you_lost_stars

듣고 있는데 비긴 어게인 다시 보고싶어졌다 개인적으로 lost stars는 Keira Knightley 버전 좋아함ㅠㅠ


도의

수영선수 도 × 도의 소꿉친구 필 그냥 보고싶은 장면 풀기... BGM-STAY(-블랙핑크) 도필


기념

IOS11 업데이트 기념! 섭옵 입덕영상...😭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목소리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표정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팝송을......뿌에에엥😭 #이창섭 #lost_stars_cover
100. 번째 기념 약간의 영업이란걸 해보겟슴 림들이 보게되는 이영상은 프리스틴 로아의 김민경시절 Lost Stars 커버한건데 진심뻥안치고 유튭에서 음원추출한거 맨날들어서 내노래 1596곡중 제일많이재생한음악 어쩌고


노래는

DAY11 ( 비긴어게인 Lost Stars ) 애덤 리바인 사랑해효 ㅠㅁㅠ 비긴어게인 노래는 다 좋지만 애덤 리바인 로스트 스타 못 잃어,,


Lost Stars

Lost stars 졍국님꺼 말구 애덤 리바인 님꺼 들어바
이제 제법 차가운 밤공기. 젖은 풀내음과 흙내음. 귓가에는 전정국의 Lost stars. 이보다 완벽할 수 없는 순간.

Lost stars 언제 들어도 명곡이다 히...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왜 저 책임진다했어요? 진짜 책임질수있어요?"
안녕하심까 제가 바로 제 트윗 못 찾는 새럼인데요,,, 제가 부른 lost stars 찾아주실 분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여님 우리 슬슬 그거하자 Lost Stars
Lost stars 부르다 ㅈ민 생각에 우는 ㅈ국
Lost stars 이 그런ㄴ노래였군아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you_lost_stars

- A thousand years - history maker - 에이브릴 라빈 innocence - 새봄 취기를 빌려 - lost stars - when will my life begin - 아이유노래 - look what you made me do
헉ㄱ lost stars 조와요..💖 winterplay는 첨 봤네요 들어볼게요!! 감사합니다😉😉
섭솔콘 도쿄 1부 세트리스트 (스포주의😚) 1. happiness 2. believe in me 3. at the end (jpn ver.) 4. lost stars 5. 눈 코 입 6. 틈 7. all about lovin'
19년에는 제가 도우겠습니다 (네... 지나가주세요)
ㅋㅋㅋㅋㅌㅌㅋㅋㅋ19년도...! 어차피 내년에 추진 시작하면 그쯤 될 걸요...?
흑연님을 믿습니다 (찡긋☆)
어이코 전 믿으시면 안됩니다,,, 위험한 사람...

에헤이~ 난 알아요! 하나도 안 위험한거 알아요~ (옼케이... 쏘리...)
네 가세요~~~~~ ㅋㅋㅌㅌㅌㅌ큐ㅠㅠㅠㅠㅠ
빼에ㅔㅔㅔ (눙무리 또르르)
(눈 반짝) 그래도 엄청 있어보이잖아. (네 옆에 폴싹 앉고는) 어... 그 노래. Lost Stars. 노래 너무 좋더라.
삐가 삐 거링다요 (귀요미 삐님)
센치해질땐 키이라의 Lost stars를 듣자,.....
#ᄀ에서_ᄒ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가을아침 나의절망을바라는당신에게 Desperately wanting Lost stars 미치겠어 별 스물다섯스물하나 예뻤어 절룩거리네 처음엔사랑이란게 完全感覚Dreamer Take me away 피난 화석의노래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jimniyaS2

Lost stars 슬픔활용법 나의 사춘기에게 complicated if i die young 실기 끝나면 이거 하나씩 카피해야지
홀헐 백팔 넘으신거 축하드려요잉!
리님ㅁ〰〰🙌 넘 감사랑해요 히히💗💖💕
Lost Stars 내 마음속에 저장! 🎸
정국이의 lost stars들으면서 마음을 진정시킬 수 밖에 목소리 어쩜 이렇게 스윗하죠??ㅠㅠ
Lost stars 라고..좋은 노래에요 저는 펑펑 울고싶을때 들어요 꼭 들어보세요..
나도 lost stars 듣고와야지

14. 신이시여 젊은이들에게 청춘을 주기 아까운 이유가 뭔가요? 사냥철이 되니 어린 양들은 의미를 찾아 뛰기 시작해요 우리는 모두 어둠 속에서 빛나려 하는 길 잃은 별들인 걸까요? (Lost Stars)
아무도 안믿겠지만 베이징 가는 날에 공항버스에서 lost stars 들으면서 아 이거 함 불러줬음 소원이 없겠넹ㅎㅎ 하고 감성충전하고 갔는데ㅋㅋㅋㅋㅋㅋ렬루 커버 불러서 전주듣고 진짜..?하다 무대 보고 죽다 살아남ㅠ0ㅠ 체고
이번주 금요일이요우!
자야지 lost stars 부르기 진짜 어렵다 예상했지만 완전 하드코어..!!!!
한적한 카페안. 햄과 채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 나누던 중 흘러나오는 노래. 🐢이노래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난 이노래만 들으면 1학년 그 신입생때 생각나더라. 넌 그런거 없냐. 🐹 맞아 나 그런노래 있어. 🐢 뭔데? 🐹 Lost stars
알티 잡으러 왔습니다아😆😆
로아림 반가워요ㅎㅎ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1_for_day6

넴 친하게 지내봐요오😆😆
끝 (여기서 포인트는 둘 다 고백 안 한거)
어제 빅톤분들 브이앱 하시는데 고고, 막드랍, 보조개,BEST OF ME, DNA, 세렌디피티, 심지어 Lost 까지 틀으심 ㅋㅋㅋ 병찬님은 방탄이 좋고 그 중에서도뷔 좋아 하신다고 함. 세준님은 차로 이동할때 방탄
1. 첫 번째는 아담 리바인의 LOST STARS로 시작하자,, 뭐 이건 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나 이런 분위기 노래 진짜 너무너무 사랑하고 가사도 너무너무 좋고 질리지도 않아
맞아요ㅜㅠㅜ정말 나오는 노래마다 다 너무 좋고..저는 lost stars이 넘 좋았답니다...흐어어 꼭 다시봐야겠어요!!!!!
비긴어게인 개봉했을 때, 진쟈 급한 일 일일는네 반차쓰고 도망쳐서 회사땡땡이 영화관 가서 봤었는데.. 마지막쯤 애덤이 Lost stars, 부르는데 왜 그렇게 눈물이 나던지 _(:3 」∠)_
Lost stars 노래 너무 좋다😭😭

서인국 - 너라는 계절 려욱 - 어린왕자, Like a Star Maroon5 - Lost Stars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leechapusopu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twion92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_HEYMZZZIX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JH_noon_R

Lost Stars PLANET LEVINE EXORDIUM EXOLUXION 데이식스 DAY6 Hyemi_vide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