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담에

1시간뒤 소통없었던분들 기억안나는분들위주로 트정할게요ㅠ 서운해하지말아주시구 담에 또 만나요😊
오늘 근데 제 옆자리 계셨던 애기라이트분 넘 귀여우셔가지구!!!🙈 솜털 뽀송뽀송한 애기셨는데 싸인받구 내려오자마자 눈물을 넘 뚝뚝 흘리시는데 그게 왜케 귀여우신건지!!!🙃🙃 암튼 담에 또 만나요💕 그만 울구- 뚝!💕
눞님 고생하셔써요~~!!~!%!%!!! 이번에두 만나고싶엏눈데ㅠㅜㅜㅜㅜㅜㅜㅠㅠ 담에.. 기회되면... 저희 또 꼭 만나료.. 오늘 머리색은 어떤ㄴ색인가여❗❗❗❗❗
흑흑 나중ㅇㅔ 인사 못 할 것 같ㅌ아서 얘기하구 가야지 오늘 놀아준 별쟌 안쟌 돌백쟌 별하님 캐리님 감사합니다 빈손이라 너무 미안ㄴ했어... 담에 또 만나요 스탠딩 홧팅!!
오늘 저랑 만나주신 챈님, 센트님, 권러님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담에 또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에!!!! 담에 또 만나요 ♥️♥️
저도요! 담에 또 기회되면 만나욥! 😘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1a___34

오늘 반나서 반가웠어요. 급하게 먼저 와서 죄송하구 담에 또 아가랑 같이 만나요^______^ 아가 덕분에 넘행복했어영
저도 만나서 좋았어요ㅠㅠㅠㅠ 도넛도 너무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 우리 담에 또 만나요!!!!
담에 또 만나!!!그리구 ...집가면서 좀 자요..일찍 도착도 못한다는데...(. .
선셋님 담에 또 만나요❤❤❤❤🙌🙌
헤헿 뭔가 아가돌보기 수준급포스가 느껴지신 브슈님!!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댜♥ 담에 또 만나요^^
프님 수고하셨어요~~~~(*´∀`人)담에 또 만나요!!정모!정모!
으으 호샤메님 계신거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인사라도 드렸을텐데 흑흑 ㅠㅠㅠㅠㅠ 완전 짱이었죺그쵸 담에도 또 팬페하면 만나요 ㅠㅠㅠ!!!

짧았지만 만나뵈서 너무 좋았습니다~🙈 담에도 또 만나용!!! 조심히 들어가세용😊
우리 왜 아무도 엘르 생각 못한거죠?!?ㅋㅋ 곰돌맘들과 즐거운 가을날 오후 🐻 마무리 하남돼지까지!! 담에 우리 또 만나요😚 #종인아잘먹을게
오늘 즐거웠어요! 담에 또 만나요😊 오고비🙈💙💙💙
그럴리가요....? (현실부정) 아 담에 또 만나조 제발요
ㅋㅋㅋㅋ저는 지금 막 씻고나왔답니댜)ㅁ( 오늘 진짜즐거웠어요 후후 담에 또만나요UㅁU
담에 또 만나게 된다면 꼭 길게 만나요!! 그때는 굿즈줄따위 서지 않겠습니다,,,ㅠ
넹!! 좋은 주말 보내세요 담에 또 만나요!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happyjin66

원래 다 고런것이 배움이지요 느긋하게 만나용 뵙고싶엇어요 수줍음이 많아서 말 마니 못 걸엇어여 담에 또봐요 ㅜ.ㅜ
오늘 만나서 즐거웠어요! 담에 기회되면 또 만나요!!
담에 또 만나요ㅠㅠㅜㅜㅜ 담에는 시뮬님도 일찍 오실수있는날에..!!
택운아! VNL 너무너무너무 즐거웠어요! 덕분에 정말정말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이렇게 또 행복한 추억을 만들게 해줘서 정말정말 고마워요~ 푹쉬고 담에 또 만나요! 사랑해!!😍💕
힘드셨을테니 오늘은 좀 푹 쉬시길바라요! 맛난것두 많이 드시구 (쭙!) 담에 기회되면 또 만나요😚


조심히

[#초롱] 대구에서 본 판다들은 여전히 이뻤다! 날 많이 쌀쌀한데 응원와준 판다들 정말 고마웠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구 다음에는 6핑크로 꼭 다시 인사드릴게요! 남은 공연 재밌게 즐기다가 조심히 들어가세요! 또 만나요
오늘 대구 첫 팬싸인회를 했는데 여러분 즐거우셨나요~??!🤗😏 저희는 너무너무 재밌게 했답니다ㅎㅎ 오늘 추운데도 와주시고 저희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만나요!!! 조심히 가세요~!!❤️

[#위키미키] 오늘 대구 첫 팬싸인회를 했는데 여러분 즐거우셨나요~??!🤗😏 저희는 너무너무 재밌게 했답니다ㅎㅎ 오늘 추운데도 와주시고 저희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만나요!!! 조심히 가세요~!!❤️
[#에이핑크] Apink Aisa Tour [PINK UP] In Taipei😍 오늘도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준 🐼들 감사합니다💕 조심히 돌아가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Thank You😍 Taipei 🐼❤ #Apin
하루님도 조심히 들가셔요! 댕로 가는 날 겹치면 또 만나요~!!
Apink Asia Tour [PINK UP] In Taipei😍 오늘도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준 🐼들 감사합니다💕 조심히 돌아가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Thank You😍 Taipei 🐼❤ #Apink #Taipei
윽 쓔님 못본다는 건 조금 슬프지만 , 몸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 제대하고 또 콘서트하면 그때 만나요 ! 꼭 콘서트가 아니여도 좋구요 , 히히
여러분~!안녕하세요!!!찬미예요ㅎㅎ오늘갑자기 눈도펑펑오고 엄청추워졌는데도 끝날때까지기다려주고 사인회도 다 와주고 고마워요ㅜㅠ사랑이에요 정말ㅎㅎ운전조심히잘들어갔죠?? 빙판길조심하구 내일또만나요ㅎㅎ
대구에서 본 판다들은 여전히 이뻤다! 날 많이 쌀쌀한데 응원와준 판다들 정말 고마웠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구 다음에는 6핑크로 꼭 다시 인사드릴게요! 남은 공연 재밌게 즐기다가 조심히 들어가세요! 또 만나요 안녕! #에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saint_ww

[17'S] 우리 캐럿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고 캐럿들과 함께해서 더 값진 상이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할 테니 저희 더욱 빛나게 해주세요❤️ 집 조심히 들어가고 내일 또 만나요 #1위_감사합니다 #캐럿들_때문에_붐붐
[#오늘의방탄] 오사카 두번째 공연에 와준 아미여러분 조심히 돌아가세요! 내일 또 만나요~!😊👏🏻👏🏻
너무x506 즐거웠서요💕 조심히 들어가시고 또 만나요 저히). (
오늘 덕분에 진짜 재밌었어요! 조심히 들어가고 엘알콘때 또 만나요💕
제가 말실수를 했다면 너그럽게 이해해주새요 넘 즐거웟답니다 조심히 가세요 또 만나요 감사사랑😍😍
으아아ㅏ으으ㅏㅏ으ㅠㅠㅠㅠ 정민님 단풍님 상준님.. 그외 여러 라둥이 분들!! 만나뵙게 되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가시는 길 조심히 가시고 또 뵈면 인사해요!ㅎㅎ호
ㅇ0ㅇ)!!!!!!!갹 넘 재미있었습니다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나요! 조심히! 들어가세요~!

질서 잘못지켜서 죄송해요 ㅠㅠㅠ 다음에 또 만나요 수고했어요 조심히가요💙💙
[📷] 청포도 축제, 꿀밤LIVE 두 번 만날 수 있어 두 배로 행복했던 하루!!👍💖 모두 조심히 들어가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허니스트 #HONEYST #LIKEYOU #반하겠어 😍
오늘 만난 분들 짧은 시간이었지만 만나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구 소중히 잘 볼게요^ㅅ^ 행복행복~~ 조심히 잘 들어가셨길바라요 나중에 또 봐요😍😍😍
넵 저는 부산에 잘 도착했습니다^^ 오늘 고생하셨어요. 아야언니도 내일 일본 조심히 가시고 다음에 또 다시 만나요~~♡♡


만나서

ㅜㅜ흐앙 괜찮습미다!! ㅎㅎ 만나서 즐거웠어요ㅜㅜ 저도 지쳐있었는걸요ㅜㅜ ㅎㅎ 나중에 또만나용 헤헤
오늘 잠시나마 만나서 반가웠어요! 옆애 있었는데도 지나친 분들도 계시고 미처 못 만난 분들도 계시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봐요! 머랭 못 드려서 넘 아쉬워요ㅠㅜ 공연 잘 보시구 다음에 또 만나요!
오늘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RAINZ_Official

으아.저는 아니지만 마자요 너무들 예쁘시구ㅠㅠㅠㅠ셰릴님도 너무.예쁘시구ㅠㅠㅜ잠깐이지만 만나서 반가웠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만나용)_0
우린 아직 만나서 할게 너무 많아! 그래서 늘 설렌다 히힛 :) 아프지 않고 어서 건강해져서 기분좋게 또 만나요😍
오늘 너무 정신없어서 만나신분들께 제대로 이야기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만나서 좋았고 또 좋았어요 못뵌분들은 아쉬웠지만 우리는 다음이 있으니까요! 기회가 된다면 모두 다음에 또 뵐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오늘 다들 만나서 좋았어요!!! 짧아서 아쉽긴 했지마뉴ㅠ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우리 다음엔 좀 더 길게 또 만나요❤
오늘 못 만난 분들 다음번에는 꼭 만나요!!!! 전에 못만났던 분들을 이번엔 드디어 만나기도 했고, 전에 같이 놀던 분을 만나서 또 같이 다니기도 했고! 정말 즐거웠습니다! 우리 다음번에 또 만나요💕 대리구매 해주신 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쿵님 .. 이렇게 부르면 되나용..? ㅎㅅㅎ 저번에 만나서 너무 즐거웠어요 ㅠㅠ 생일 축하 감사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낼게용 ❤️❤️❤️ 또 만나요 저희 🤗
핫😍 아니에요 오늘 담요님 만나서 저 너무 행복했다구요!! 다음에 또 만나요💕

[#기현] 유럽 몬베베 만나서 반가웠어요 또 만나요!!!! #한국출발
다들 감사합니다 :) 너무 좋은 분들 많이 만나서 기분 짱짱이에요 ㅠㅠ 다음 직관 때 또 만나주셔요😻
#지아이 오사카 공연 수고하셨습니다✨✨ 잠시 못 만나서 슬픈😢 다른 공연에서도 많은 팬들과 많이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또 만나요~😆👋
여루님도 너무 예쁘셨어요ㅠㅠㅠ 만나서 너무 좋았고 다음에도 또만나요!!
저도 만나서너무반가웠어요🙈다음에도 기회만되면 또만나요!


고마워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고마워요 러시아! 다음에 또 만나요 아미들 !!!-/
[NU'PAPA] 추워진 날씨에도 늦은 시간까지 함께 응원해준 러브들 정말 정말 고마워요! 다들 감기 조심하고, 내일 또 만나요 👋🏻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GaemGyu

#여자친구 #GFRIEND 오늘 하루 종일 함께 해준 #버디 모두 넘넘 고생 많았어요💖 버디들 덕에 컴백 1주차 활동이 무사히 끝났어요! 고마워요❤️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고 다음주 방송에서도 또 만나요~!🤚💪
고마워요 또 만나요
171021 VNL 프리뷰 ❤ #차학연 #빅스 #엔 #VIXX #인터뷰 #싱클레어 많이 좋아하는 다정한 눈빛😌 오늘도 즐거운 시간 고마워요! 또 만나요😙
오빠 오늘 수고 많았어요~ 얼른 들어가서 푹 쉬어요☺💖 새롭고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항상 고맙고 또 고마워요~!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고마워요 😊 옷 덕분이죠^^ 정말 반가웠어요.또 만나요!
부산 고마워요〜💕 또 만나요😘✨ . . #宮脇詩音 #シェアザハッピー
오늘 너무 떨려서 말을 못했는데 계속 물엊보ㅓ줘서 고마워요ㅜ다음에 또 만나요❤️

오늘 즐거웠어요 곰돌이푸우도 귀여웠고 오로나민씨하고 3분남친도 재밌게잘봤어요ㅋㅋㅋ4시간동안 정말 행복했고 또 좋은추억으로 간직할수있을것 같아서 고마워요. 오빠도 4시간동안 힘들었을텐데 푹쉬어요😴 다음 별다섯때 또 만나요 수고했어요❤
정국아 써줘서 진짜 고마워요. 이 선물 좋아해요? 다음주에 태국에서 또 만나요! 여기서 기다리고 있어요. 새롬이 (。)∀(。)
다들 고생 많았어요 푹 쉬고 나중에 또 만나요 우리! 좋은 추억 늘 고마워요! 꼭 또 만나!! 사랑함!❤️
6. 서로가 힘들때마다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에요. 사람들 모아서 우리 학교 와준 것도 정말 고마워요. 배울 점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동영상은 잘 봤어요. 또 만나요!
고마워요~ 오늘 수고했어 ❤ 또 만나요! #BEAUTIFULinBangkok
[NU'PAPA] 러브들 연휴 잘보내고 있죠? 남은 휴일도 즐겁게 보내고 오늘도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우리 다음주에 또 만나요!
[BLANC7] 프리즘 오늘 공연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다음에 또 만나요 ❤️ #BLANC7 #블랑세븐 #PRISM #SHINWOO #JEANPAUL #TENO #DL #SPAX #KKID #TAICHI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BAP_Jongup

지성아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서 준비하고 싸인도 많이 해서 피곤했을텐데 전혀 내색 안하구 ㅠㅠ 생글생글 웃으면서 무대 예쁘게 잘 해줘서 고마워요오오오옹🎶 푹 쉬고 조만간 또 만나용


만난

#THANKUiKONIC 컴백 첫 주 방송을 마친 #iKON !! 오랜만에 만난, 그리고 안방 1열에서 응원해준 #iKONIC 감사합니다 :) 곧 또 방송에서 만나요!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과 아미는 서로의 💜날개💜계속 같이 올라가기로 해요! 방콕에서 만난 아미들 다음에 또 만나요~.~ #너의날개가되어줄게
[NU'PAPA] 부산에서 만난 멋진 MC JR&REN의 활약! 러브분들 모두 잘보셨나요?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부산~❤️
오늘 만나뵈서 즐거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뻐해주셔서 기분이 하늘 뚫었어요😭😭 오늘 못 만난 분들은 다음에 또 만나요❤️ 아이들은 곧 업체로 가서 더 예뻐진 후에 돌아올 예정이에요! 안녕😆
#빨간맛 첫 방송에서 만난 #레드벨벳! 잠시 후, 오후 4시에 진행될 트위터 라이브 Q&A에서 또 만나요😆 #RedVelvet #RedFlavor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THE WINGS TOUR IN MANILA)에서 만난 아미들~~ 즐거우셨나요!?!? 다음에 또 만나요! 💕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LeetaeyongBar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과 함께하는 아미들 모두 행복하길 바라며✨ 나고야 콘서트에서 만난 아미들~ 다음에 또 만나요!
펜페..이 날 만난 모든분들 다 너무너무 좋았구요..짧은 만남이라 아쉬웠어오.. 다음에 또 만날수있음 또만나요!!
힝규ㅠㅜ 글게요 부대분들 위주로 만난 것 같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만나요!! 팬페가 또 열린다면 그때...?? !😉
또 만나요 는 우리가 만난적이 잇엇나바여?
오늘 만난 트칭긔님덜 가쎄분 본것만큼 반가웠답니다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오늘 준수와 함께한 시간은 너무 씐나고 좋았는데 홍대는 늘 좀 힘들다. 기가 쪽쪽 빨리는 기분 ㅋㅋ 어제 오늘 만난 분들 다들 너무 오랜만이고 반가웠어용 🤹‍♀️ 빠른 시일내로 또 만나요 😉
【뉴파파】오랜만에 생방송으로 러브들 만난 #뉴이스트 ! 러브스토리 3화 재미있으셨나요? 이제 팬사인회하러 갑니다. 우리 또 만나요 ^^ #NUEST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408weareone

오늘 만난 트친분들 너무 반가웠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후다닥 만나고 가버린거 같아서 너무 미안해요ㅠㅜㅠ


행복한

행복한 겨울입니다! 행복은 겨울에 온다! 내가들은 또 다시 만나요!🙏💛💛
#시우민 #요정의춤 #요정의시간 행복한 시간이었다 내일 또 만나요 요정님
제시카님!!!! 행복한 추억 갖고 조심히 돌아가세요!!!!! 언젠가 또 만나욥!!!!!!
비투비 덕분에 행복한 한 주였어요!! 이번주도 너무너무 수고했구, 담주에 또 만나요💙💙
나도 오빠덕분에 행복한 일주일이였어요💕 그저께도 오늘부산에서도 오빠 봐서 정말 좋았어요 우리 또 만나요)( 그리고 저 부산에 삽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자요 또 봐야죠...... 그런데 막......... 죽는 데서는 말구요 조금 행복한 데서 만나요 이제는... 그럴 때가 된 것 같아요....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whatsnewbe


분들

학자님 방명록에 인성공대분들 홍련때 또만나요라고 적어두셨대 너무귀여우셔ㅋㅋㅋ
[#MXM/임영민X김동현] #MXMPICtures #MPIC 오늘 브이앱부터 구미 #LG드림페스티벌 까지! 설레이는 첫 공연스케줄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브랜뉴뮤직 #
[#BONUSbaby] 오늘 프릭업 공연 시청해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좋은 꿈꾸시고🙏🏻 다음 주 개인방송 때 또 만나요~ 약속❤ #보너스베이비 #문희 #하윤 #채현 #다윤 #가온 #공유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덕분에 이번 나눔도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앨범당첨쪽지가 들어있는 분들은 디엠주시구요!! 우리 엘알이들 콘서트에서 또 만나요❤ #VNL나눔 #엘리오테 #ELIOTE
음악중심과 SF데이 함께 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들과 좀더 가까이 만날 수 있어 좋은 추억이 또 하나 생겼습니다❣ 우리 자주 만나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SF9 #에스에프나인 #팡파레 #Fanf
[시연] 오늘두 띠띠 음악중심 MC! 팬여러분들 덕분에 무사완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또만나요옹~~💕
[#TRCNG] 이른 아침부터 응원하러 와 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스펙트럼 사녹부터 생방송까지 정말 큰 힘이 됐어요👍 추운 날 감기 조심하시고 목요일에 건강한 모습으로 또 만나요🤗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PRST_OFFICIAL_

[#RAINZ] 대학로 버스킹에 와주신 레인저 분들 감사합니다 💕 이따가 명동에서 또 만나요 👋🏻 #레인즈 #버스킹 #성공적 #레인즈_무지개_길만_걷자
오늘은 칠학년일반에 귀염둥이 막내 은실양이 벌칙을 받았습니다! 뭘해도 귀여운 막둥이 우쭈쭈😚 내일은 2회 공연이 있는 날이에요 여러분들 많이 많이 오래 오래 볼 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내일도 파이팅 넘치게 응원해주실거죠?😄
여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때문에 마카오 응원이 성황리에 마쳤습니다.진심으로 감사합니다~다음에 또 만나요🙆🏻
[THE BOYZ] 벌써 보고싶은 우리 팬분들!! 사진에 다 담기진 않았지만 오늘 멀리까지 천만하트 감사이벤트에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약속❗️
[#더로즈] 오늘 엠카운트다운무대도 팬분들 덕분에 무사히 마칠수있었습니다🌹이번주 인기가요에서 또 만나요🤘 #The_Rose #therose #더로즈 #더_로즈 #엠카운트다운 #방송
오늘 정말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케이에게 고맙고 또 고맙고 만나뵙었던 분들도 정말 반가웠고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나중에 또 만나요!! 혹시 구칠즈 가시나욤?! 저 저녁은 아는 언니분들이랑 점저로 커리 먹었어요💕 넘배고파서 사진도 못찍고 먹기만했죠...ㅎ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gomgomi88

오늘 정모 모두 수고하셨고 주최하신 시다님 제일 수고많으셨어요!!!ㅠㅠ 이쁜신분들,,,존잘님들 후욱후욱 재밌게 놀고감니다 헤헤 다음에 또 만나요...🙈🙈
여러분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덥기도 더웠구 공연봐주신분들 너무너므 감사하구 만나주신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하구! 인사만 하구 빨리 헤어져서 아쉽지만8ㅅ8 다음에 또 만나요❤❤
응상의 다른 점은 생각나면 계속 쓰기로 하고,, 아 오늘 만나뵌 트친분들 다 감사합니다,,, 제가 막 배포하다가 뵌 분들은 으악 뫄뫄님 으악 아악 사랑해요 으악 이러다가 다 보내버려서(...... 제가 얼굴을 또 까먹을 수도 잇지만 사랑합니다...
아하아하 내일 그 아송페 때 만났던 분들 또 와요ㅋㅋㅋㅋ 어차피 나두 솔플이구 가서 다 만나요!!ㅋㅋㅋ
오늘 러너웨이 짱 잘했습니댜아 #러너웨이수고했어 티지님이 박수쳐주심니댜..❤️ 선수분들도 팬분들도 모두모두 수고했어요❤️ 우리 또만나요🙌🏻
내일, 아 아니죠! 오늘! 일요일 아티움에 또 한번 방문합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4-5시 까지 자리 잡을 예정이니 어제 보러오지 못하신 분들 오늘 꼭 만나요🐥🐕🐶❣️
[#유선호] 첫 V LIVE 대~성공!!✌ 예쁘게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또 만나요~❤ (실시간 검색어 1위도 감사합니다!)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9_BTOB

나눔받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ㅠㅠ다음애 또 만나요❣️수고많으셨어요!러너웨이 짱👍
본계여기에요 알림못볼거같아서 걍 달아둠..본계있으신분들은 본계로팔로주시면 좋겠어요 편하게 팔로주시고 본계로 멘션 하나만 보내주세요 그럼 즐거운 파판라이프보내시고 인연닿으면 또만나요..!
그리구 오늘 나눔 받아주신 분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번에도 나눔하게 된다면 다시 한 번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 함께 만나주신 트친밈들도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또 만나욧💕💕
[#BIGFLO] 오랜만에 우리 웨이브 여러분을 볼 수 있어서 #빅플로 는 행복합니다❤ 정읍사 문화제에서 큰 목소리로 빅플로를 응원해주시고 환영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우리 또 만
오늘 새벽차 타서 지금 도착했어요! 저와 만나주신 모든 별빛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다음에 뵐 수 있으면 또 뵈요 여러분 ❤️
오늘 브이앱부터 구미 #LG드림페스티벌 까지! 설레이는 첫 공연스케줄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 #엠픽
[#14U] 첫 티비텐 생방송은 어떠셨나요?😁 이렇게 팬 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늘었으면 좋겠어요💕💕 다음 생방송에서 만나요!! #원포유 #티비텐플러스 #생방송 #또만나요🙏🏻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RAINZ_STAFF


오빠

지방 자주 못 오니까 다 저희 생각해서 안 뽑힌 사람도 오빠 만나라고 배려해서 공개팬싸로 한 거 일텐데 저희가 이런식으로 행동을 보여주면.. 다음에 또 오려고 할까요..?
171021 부산 팬싸 민혁 후기💙 🐷오빠 안녕하세요~ 🐿(사인 쓱쓷) 🐷(선물 주섬) 🐿아~오우ㅇㅖ오예 🐷아핳(손겁나떨고 못쳐다봄) 🐿몇살이에요~? 🐷15살이요ㅠ 🐿(양손잡으면서)부끄러워하지마~ 🐷아흨ㅜ 🐿또 만나~애
산들오빠! 종로3가역 둘로스소극장 기억해요? 오빠 생일파티했던 장소이자 내가 오빨 처음 봤던 소중한 장소- 우리 나중에 거기서 또 만나요! 오늘도 많이 많이 보고 싶고 사랑해요❤️
오늘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X901129 수고했어요 오빠ㅠㅠㅠㅠ 얼른 올라가서 푹 쉬고 또 멋진 모습으로 만나요💙💙 언제나 고마워 많이💙💙
오빠 나 지금 오빠가 너무너무너무어무 보고싶어요ㅜㅠㅜ 우리 또 하루 빨리 만나요 사랑해 증맬 최고최거 사랑해 오늘 고생했어요💙 푹 쉬어요🔥💪
오늘 너무 수고했어요ㅠㅠ 오빠 처음으로 가까이서 봤는데 진짜 숨 멎을뻔ㅠ 오늘 넘 시끄럽고 질서 없었죠ㅠ 다음에 또 지방에서 만나요💕
수고했어요 ㅠㅠ 또 만나요 오빠 💞 오고비 오사비 💙💙💙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HONEYSTofficial

오빠 빨리 또 만나요
나는 오빠 덕분에 행복하다 ㅠㅠ 오늘 수고 많았어요 오빠 ,, 나는 오늘도 천사를 봤습니다,, 진짜 오빠 볼 때마다 너무 잘생겨서 울컥해여ㅠㅠ 집가서 푹쉬구 다음주에 또 만나요💙 오고은 오사은💓
무대위에서 정말 세상 누구보다 아름다운 오빠😀 오늘 너무 즐거웠어요!!!! 오빠와 함께한 모든 순간순간을 기억하고싶어요😗 내일 또만나요😁😁 #유노윤호 #정윤호 #ゆの #ユノ #ユンホ #Yunho #uknow #동방신기 #
우앙😂😂💓💓 슬찬오빠~😆💕 오사카 공연 전부 수고했어!! 어제도 멋있었어~😗💗 많이 많이 고마워😊 또 만나요~~다이스킷💓ㅎㅎ
171014 아이오닉🐰 지난 토요일에 어노오빠를 만날 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 체중이 많이 줄었어요😔 또 만나요~♡ #몬스타엑스 #MONSTA_X #원호 #WONHO


즐거웠어요

칠레 고마웠어요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JIMIN #Thanks_Chile
헉 안녕하세요 꿍요님! 오늘 만나뵙게되서 너무 좋았구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만나뵙게되면 조을거같아요~ 양심없게 실링된 파일이지만 잘 써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저도 팔로 드릴게요!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btob_gracelight

내 따따들 오늘 너무 즐거웠어요옵 ㅇ3ㅇ 다음달에 또 만나요 ㅇㅅ(
희히 오늘 넘 즐거웠어요 조만간.. 빠른 시일 내에...또 만나요!!!!💕💕
오늘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보고 싶을 거예요 ,,,❤️❤️❤️❤️
오늘나눔해주실때드렸던마이쮸와새콤달콤말랑카우잘드셨는지모르겠네요제가비루한주머니사정으로인해굼손님둘께드릴수있는것이그것뿐이라너무마음아팟읍니다 #러너웨이수고했어 다음에또만나요팬과선수분덕에즐거웠어요
오늘 하루도 아주 즐거웠어요 다음 데이트도 빨리 했음 좋겠어요 집 데려다 주는 길이 너무도 짧아요 내일 이 시간에 또 만나요


수고했어요

재밌게 지내고 언젠간 또 만나요ㅠㅠㅠㅠㅠ 팬싸 가고 싶다 어헝헝😂 수고했어요 다들❤
공공청소년수련시설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되는 바람처럼음악처럼 공연이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공연 참가한 동아리 모두 수고했어요!! 내년에 또 만나요!!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shion_miyawaki

오늘 정말 수고했어요ㅠㅠ❣️ 담에 또 만나요😍
[#기현]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다음주에도 만나요!!!! 안녕 부산몬베베!!! 또 봐요!
오늘 수고했어요 💕💕🙏🏻내일 또 만나요 😘


오늘의방탄

[#오늘의방탄] (THE WINGS TOUR) 오사카 3회차 공연에 함께 해주신 아미 여러분 고맙습니다! 다음 공연에서 또 만나요👐🏻✨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THEWINGSTOUR 홍콩 콘서트에 와준 모든 아미 여러분! 우리 또 만나요 약속~🤜🏻🤛🏻
[#오늘의방탄] 나고야에서 열린 첫 번째 화온스 에필로그 콘서트 끝! 아미 여러분 내일 또 만나요~!😜😝😘😍
[#오늘의방탄] 태국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온 스테이지 에필로그 콘서트도 잘 끝났습니다💕 우리 또 만나요! 🔎✨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Flos_K

[#오늘의방탄] 아미들이 만들어준 무지개 아미밤 은하수만큼 아름답던 아미들의 함성과 응원!🌈 내일 또 만나요! #THEWINGSTOUR🇺🇸
[#오늘의방탄] 태국 방~콕! 에서 아미들과 함께한 레드불렛 콘서트! V앱으로 콘서트 대기실 최초 생중계도 함께 했는데 어떠셨나요?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방탄하트아미


또만나요

[#TRCNG] 파이팅 넘치는 엠카운트다운 #스펙트럼 무대 본방사수 하셨나요?😁 #티알씨엔지 멤버들에게 늘 큰 힘이 되어 주는 응원 오늘도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내일 뮤직뱅크에서 또 만나요💫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OfficialMonstaX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hyuk_0118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bhyunee04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Myoryo_33

또만나요 담에 조심히 만나서 고마워요 만난 오늘의방탄 bts_bigh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