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델피니움

해바라기 12 델피니움 5 해바라기 -5 델피니움 -12
델피니움 1 해바라기 13 해바라기 -1 델피니움 -13 혹시 모르니 첨부합니다.
해바라기 9 델피니움 11 델피니움 방어 성공.
델피니움 15 해바라기 6 해바라기 방어 실패. -9
델피니움 2 해바라기 17 해바라기 방어 성공.
해바라기 16 델피니움 13 델피니움 방어 실패. -3
델피니움 10 해바라기 18 델피니움 -18 해바라기 -10 5턴이 지났으므로 전투가 강제 종료됩니다.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zelkovatr


씨를

“해바라기같이 밝은 초연씨를 생각하며 만든 컵케이크에요..마음에 드실까요..?들었으면 좋겠어요..”
덩쿨 식물 키워버려... (씨앗 주머니에서 해바라기 씨를 꺼내먹는다)
( 네가 해바라기 씨를 쥐여주자 활짝 미소를 짓고 귀를 쫑긋 세우며 소중하게 갉작거린다. ) 아... 목? ( 느리게 눈을 깜빡였고. ) 초커가 간지러워서,
햄스터 기르고 싶어...오물쪼물한게 입에 해바라기 씨를 엄청나게 물고있는 모습을 봤어. 가끔 세게 쥐어서 아프게 할까 무섭지만 그래도 기르고 싶어
( !!! ) 엄청 귀여워! ( 조심스레 쓰담쓰담 ) 우리 귀여운 햄샬은 해바라기 씨를 좋아할까?!
...콜라 가지고 됩니까. 찤찍... (제 볼에서 해바라기 씨를 뱉어내) 드시죠.
굉장히 도도하고 매력있는 햄스터씨네요.. (네 손에 들린 해바라기 씨를 톡 건드린다.) 이거 말고 다른 거 좋아하는 건 없어요?

(해바라기 씨 한 알에서 무수히 많은 해바라기씨를 수확할 가능성) (모르는 척 초콜릿을 먹는 칼라일 옆에서 모르는 척 쿠키를 오독오독 먹음)(?)
(네 모습에 픽 웃으며 손가락으로 머리를 쓰다듬어주더니 주머니에서 해바라기 씨를 조금 꺼내 내려놓는다.) 그러면 됐어요. 먹어요. 너무 얼어붙어 있으면 서운해요. (흐트러진 옷을 바로 입으며.)
(네 눈치를 슬쩍보고 해바라기 씨를 얼른 주워들어) ..본인이 무섭게 했...찤찤..
아우이응이ㅣ이이 (해바라기 씨를 부수고싶은 진스터,,) #석진
조금 장난친건데... 그렇게 무서웠어요? 미안해요. 더 먹어요, 더. (해바라기 씨를 잔뜩 쌓아놓는다.) 설마 제가 이렇게 작은 햄스터씨를 죽이겠어요.
(잔뜩 쌓아놓는 해바라기 씨를 보고 긴장을 푼다. 입안에 우걱우걱 담아넣어 볼 빵빵)
( 해바라기 씨를 입 안 가득 담은 채 오물거리다 기분이 한껏 좋아지기라도 한건지 네 손에 제 머리를 부벼댔다. 사뭇 틱틱거리던 전과는 다른 모습이였고. ) 인간은, 씨 같은거 안 먹어?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3rae_owo


꽃을

-전 태어날때부터 눈이 안보였어서요... 꽃을 본 적은 없는데... 짽의 대답에 녅은 기어코 씁쓸함을 삼켜냈어 -...미안해요. 녅의 가라앉은 목소리에 짽이 괜히 밝은 소리를 냈어 -저 근데 해바라기요. 예전에 들었는데 해바라기는 해만 바라봐
우리들은 사랑의 꽃을 피워요 푸른 하늘 해바라기처럼 강하게 작은 것에 끙끙대던 어제의 나에게 안녕을 #KinKi
우리 태어나 이 땅위에 꿈을모아 꽃을 가꾸자 오~~ 아름다워라 웃는 사람의 얼굴 사랑을 하는 우리 작은 기쁨이여 해바라기 - 소박한 기쁨
어울리는 꽃을 생각해보면 유비는 민들레나 해바라기, 조운은 수선화, 제갈량은 모란. 공손찬은 수국 !
홍대입구역 8번 출구 앞 꽃 노점에서 장미는 사본 적 없지만 줄기가 굵은 꽃이 많았고요. 국화랑 해바라기는 대부분 줄기가 굵고 그래서 오래 꽃을 피웠답니다. 소국/해바라기가 한 단에 3,000원이니 많이들 구입하소서.
난색머리여캐가 밀짚모자 쓰고 하얀색원피스 입고 해바라기 밭에서 꽃을 가득 들고 나를 보고 있는 거 보고싶음
지용오빠는 저한테 해바라기 꽃을 직접 주었어요 💗🌻

해바라기랑...안개꽃을 심기로 했는데. 그럼 그 옆에 라일락이랑 튤립을...심을래요. 작은 꽃들도...
해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x해바라기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나 달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x달맞이꽃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보고싶다
해바라기를 잔뜩 품에 안은 채로 활짝 웃고 있는 에이스를 보고 싶다. 태양의 꽃을 품에 안은 불꽃. 그걸 보며 흰수염들이나 기타 목격자들는 그 실질적/정신적 눈부심에 선그라스를 끼고 싶어할 거 같아.
해바라기같이 커다란 꽃을 리바이 귀에 꽂아주고 싶어요. 예쁠것 같지 않아요?
그때 내가 당신의 곁에 없다면 나를 위해 해바라기 꽃을 꺾어주세요. 꺾은 꽃을 엮어 꽃다발을 만들어주세요.
맞아요ㅠㅠㅠㅠ 이화가 주는 분위기도 좋아합니다ㅠㅠ 저는 형사님 탄생화 해바라기도 좋아요! 어릴때 꽃을 그릴때면 꼭 해바라기를 그렸었거든요


바라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팔님의 소듕한 근육ㅠㅠㅠㅠ몽룡복아 따랑해욤 저는 영팔님만 바라보는 해바라기가 되겠습니다,,,,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yellowlove143

(?) 사실 메이는 제 전여친 이름이에요! 아니 이게 아니라:, 지금 우는거예요? 울지 말아요! 바람이라니 당치도 않아요! 저는. ... .당신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강아지풀을 건넨다. ..)
아 옥판님 진짜 제사랑 드셔야해....ㅜㅜㅜㅜㅜㅜㅠㅠㅠ...항상 바라보는 해바라기 입장이지만 이렇게라도 마음을 표현하구십따.. 내기준 최고 존잘밈 따듯한 옥판밈!🎉
해바라기가 태양을 바라보는 것은, 부러움과 질투에서 우러난 행동. 결코 명랑한 꽃이라고 말하기 힘들어. #bot
그렇구나..해바라기..좋아한다고 들어서..동지라서..기뻤는데..아쉬운걸. 해를 바라보는 꽃.. 이렇게 예쁜 이름을 가졌는데..
루드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꺄)
사랑해서 결국 태양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가 된 물의 요정과 태양을 거부하고 무성한 나뭇잎으로 자신을 가리는 월계수 , 둘이 참 아이러니하지 않나요 (생긋
성격은 신념이 확고한애를 좋아해요 완전 해바라기의 전설(?)같은 애. 사람이든 가치관이든 한 곳만 바라보는애 하지만 그러면서도 은근 흔들리는? 그리고 과묵한거!!!! 진짜이건 별표 오백갭니다 말많은거 싫어요 입술꾹닫고 불필요한말은 하지않는.

"사랑해?" '없어' "좋아해?" "과거형이라도 있어?" '없어' "..난 그런 널 바보같이 사랑하고있다." 자신을 바보라 칭하면서도 해바라기처럼 한 곳만 바라보는 차녈과 관심조차 있지않아 다 없어라고 대답하는 벡혀
사쿠라 사랑한다. 일편단심 사스케만 바라보는 해바라기♥_♥


꽃은

내가 아는 꽃은 해바라기랑 튤립 그 정도...
9. 좋아하는 꽃은 어릴때는 해바라기였는데 지금은 파란장미가 넘 좋아요♡♡♡
호정아 !!❤️ 너의 24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해바라기 꽃은 #금운 을 불러온데 ✨ 호정이 꽃길 금길 구름길 걷자!! 👍🏻👍🏻👍🏻✨ #고호정생일축하해 #고호정사랑해 #고호정 #HOTSHOT #199
아 그냥 해바라기 말고 다른 꽃 해💦 다른 꽃은 해 없이 살 수 있대? 아💦 진짜💦💦 그래도 바라기는 아니니까💦💦💦 말로 김지엱 절대 못 이긴다. 다시 한번 머리에 새기는 주엱이다,, 글구 막상 지엱이 적극적으로 다가오니까 자꾸 뒷걸음질 치게 될거야
해바라기만이 여름꽃은 아니라고 하는 일본 노래를 듣고 있네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akikokia_flo

맞아요ㅋㅋㅋㅋ 이제 꾸꾸칭구들의 최애꽃은 해바라기에요🙈🌻
키쟈:보라빛 등나무꽃 신아:동백꽃 재하:자목련 제노:코스모스 일러에나온꽃은 이 4개에요 꽃말은 잘모르겠지만요 ㅠㅠ 개인적으로 제노는 해바라기 신아는 은방울꽃이 잘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장미 - 화려하지만 금방 지는 꽃 할미꽃-꾸준함 해바라기-역시 예쁘지만 자신을 희생하여 진다 그 외 꽃은 생각 안 해봐서 모르겠는데 난 장미가 되고싶다🌹
불이 붙은 꽃은? 불꽃 해를 사랑하는 꽃은? 해바라기♡
좋아하는 꽃은 해바라기, 그러나 집에 식물을 키우는 족족 다 말려 죽이는 사람이 접니다. 선인장을 선물 받아서 석 달만에 하늘로 보내고 절대로 식물은 키우지 않는다.
해바라기처럼 키가 크고 대가 굵은 국화과의 꽃은 대가 긴 채로 한아름 안아보고 싶은데, 칸나는 그래도 좀 대를 살린 채로 살 수 있지만 해바라기는 그러려면 앗싸리 농장엘 가야하는 생각이 든다


좋아해요

[저는...불고기요! 색깔은 청록색도 좋아해요( ˃̶᷇ ‧̫ ˂̶᷆ )] [특이한 색 좋아하시네요(*ˊૢᵕˋૢ*)] [하하...그런가요? 그쪽은 어떤 거 좋아하세요?] [저는 노란색 좋아해요. 해바라기랑, 유채겨자무침이랑, 주먹밥이랑, 아이들도요.]

[저는...불고기요! 색깔은 청록색도 좋아해요( ˃̶᷇ ‧̫ ˂̶᷆ )] [특이한 색 좋아하시네요(*ˊૢᵕˋૢ*)] [하하...그런가요? 그쪽은 어떤 거 좋아하세요?] [저는 노란색 좋아해요. 해바라기랑, 유채겨자무침이랑,
저는 뭐든 좋아해요! 저는..음....해바라기 좋아해요!
ㅋㅋㅋㅋㅋ파이팅입니다!!!' 헤일리 수선화도좋아하고 해바라기도좋아해요!!!
하루카5 풍화기를 하다보면, 브금 중 해바라기와 용담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꽤 좋아해요. 해바라기는 에도막부 도쿠가와가문 상징(후타바 아오이) 이고, 용담은 린도죠.
만지면 묻어날 것 같은 그 양감을 좋아해요 방금 그려진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제가 그 작품을 보고 있다 느껴요 친척분 댁에 고흐 해바라기 모작이 있어서 늘 그 앞에서만 한참 서 있었던 기억이 나요


도심

도심속 해바라기라는 게임 실황을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맞나 제목이 우와.. 퀄리티가..
도심 속 해바라기 해보고싶다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akikokia_flo

더빙걸님도심속해바라기팝콘먹으면서보는중
도심 속 해바라기 갓-겜
도심 속 해바라기 너무 좋아여ㅛ.....
우와 .. 13화 봤는데 도심속 해바라기 장난아님 반전에반전에 반전이여서 당황중 생각이 너무 짧았다.
이 실사인장 여자이지만 도심 속 해바라기에 나오는 신 같다 ㅋㅋ
더빙걸님 영상보면서 낙서한거,,첫번째는 도심 속 해바라기랑 아무상관없이 걍 그린애구 두번째는 테이다,,넘 잘생겼음 ㅜ((그외에 도심 속 해바라기 여러가지 그렸는데 맘에 안들어서 버렸다,,흑
171015 하나는 창작 하나는 도심 속 해바라기 테이

ㅜㅜㅜㅜㅡ저도 요우님 그림체 넘조아요ㅜㅜㅜㅡ글구 남캐는 요우밈이 더 잘그리시면서,,!!!암튼 넘 고마워용,.요우님도 도심 속의 해바라기브세욥 넘나고퀄,.이에요 ㅜㅠ
도심속의 해바라기는 건물때문에 햇빛을 받지 못하고.....(침묵...) 먀오님 그림 넘 고퀄인정~!~!! 쫍쫍
171025 미카류 낙서 얘네도 도심속의 해바라기에 나오는애들
도심속의해바라기 지금 9까지 보고있는데넘조아서 낙서지만 연성 두개했다 개뿌듯


생각이

않았어 녅은 해바라기들 옆에 나란히 선 짽을 사진 속에 담았어 꽃 속에 파묻혔는데도 짽이 사랑스럽게 빛나 얼마나 곤란했는지 몰라 콩깍지가 껴도 단단히 꼈지, 만난지 이틀밖에 안됐는데도 말이야 녅은 웃으며 짽의 손을 꼭 붙잡았어 누가 뭐래도 놓을 생각이
해바라기 벗을 생각이 없어보이는 애..;; 저거 씌울때부터 활짝 웃더니 먼저 와서 뽀뽀도 해줬다 (평소에 뽀뽀하자고 하면 정색하며 거절
171020 #하이라이트 #코엑스팬싸 #손동운 사실 해바라기 동니봤을 때 미친소 생각이 나서 혼자 빵터졌었다. "English는 우리 마음속에 있는거죠~~~~' 하던 컬투님들이 오버랩되서... #동운 #highl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alice_4105

둘째같은사람이 해바라기 상담센터 직원이 된다면 나는 해바라기 상담센터에대한 신뢰가 정말 뚝 떨어질거 같단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ㅋㅋ전 그림그리는거 너무 싫어했어요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그림을 엄청 못그렸거든요ㅠㅠ 해바라기 ㅋ쿠ㅠㅠㅠ첨엔 저도 무서웠는데 해바라기 설화라고 해야하나요 그걸 본뒤로는 불쌍하다는 생각이 먼저들어서 괜찮아졌어요 ㅋㅋㅋㅋㅋ


활짝

고흐해바라기라 활짝 피려면 시간이 좀 걸릴거 같아요.
저건 똥도 만두도 아니고 활짝 핀 해바라기 수준...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저 아직도 해바라기 해라바기 헷갈려요 세살 버릇 여든 가버려.. .. . .ㅠ 정원에 꽃 활짝 피면 둘 그림 그리려구 햇는데 이제 아이작도 잇네요 ㅠㅠ ㅜ ㅜㅜㅠ가족 그림 ㅠㅠㅠㅠㅠ


언제나

해바라기의 태양아, 언제나 고맙고 사랑해. 널 사랑해야 하는게 내 운명이라면, 내 삶은 너무 행복한 것 같아. 우현아, 우리 오래도록 함께하자. 그게 내 유일한 소원이야. 사랑해 언제까지나 같이 가자, 우리
..인어공주의 결말은 해피엔딩이기를 언제나 바랐어요. 왕자님과, 함께.... (바닥에 흩뿌려진 푸른 모란과 샛노란 해바라기 꽃잎을 내려다보며 나직히, 물기어린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숨이 끊어진 두 사람을 위한 자장가라도 되는 마냥.)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meinhaesam

소극적이던 나에게도.. 언제나 다정하게 대해주었던 사람.. 그녀를 볼때마다 우울했던 기분은 모두 사라졌다. 그녀는 행복을 가져다주는 나의 해바라기인걸.
해바라기의 태양아, 언제나 고맙고 사랑해. 널 사랑해야 하는게 내 운명이라면, 내 운명은 너무 행복한 것 같아. 우현아, 우리 오래도록 함께하자. 그게 내 유일한 소원이야. 사랑해 언제까지나 같이 가자, 우리
☀️모닝 우진시☀️11:02 너는 해 나는 해바라기 언제나 밝게 빛나는 너를 항상 바라보고 기다리며 너에 대한 마음 변치않으리
자기이, 내가 언제 가시 돋친 행동 했다 그래애. 언제나 자기를 향한 해바라기 같은 키스잖아요~♥ 정 궁금하다면 내 옆에 머물러봐요~


좋아요

서 해바라기래요. 본적은 없어도 그게 제일 좋아요. 짽의 말에 녅이 말했지 -해바라기가 어떻게 생겼냐면요, 아주 키가 커요. 짽씨보다 더 클걸요? 꽃도 아주 크고요, 짽씨 얼굴만 해요. 원래 꽃들은 대부분 짽씨 손보다도 작거든요. 그러니까 해바라기
꼬..꽃중에선 해, 해바라기가 가장 좋아요..! 그.. 크고.. 길고... 키가..크고... ...8 8..
어허허허허얽..ㅜㅜㅜ맞아요 몸좋은 개과 해바라기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RaglanSadam

앗...장미.... 해바라기... 저는 장미보다는 해바라기가 더 좋아요! 장미는 가시가 너무 따끔따끔해서~.


귀여운

해바라기 인성이 너무 귀여운데 멋스럽고 (?) ㅠㅜ... 김밤톨씨 가을가을해요 ㅠㅜ)ㅇ #오솔레미오 #INSEONG #SF9 #인성 #김인성 #에스에프나인 #sf9fanart
ㅇㅏㅏ해바라기 친구들 놀이공원가서 귀여운 머리띠 써주기ㅣ..ㅠㅁ 💕
앗...! 음.... 하나만 고르기 힘든데.... 우리 아가가 피우는 사과꽃도 좋아하고, 노란 민들레랑 귀여운 은방울꽃도 좋아해. 별이를 닮은 해바라기도 좋고.... 도라지꽃이랑.... 이내를 닮은 빨간 꽃도 좋은데....(・ω・`)
해바라기 먹혀도 괜찮은거야?! 먹성이 좋아서 주는 대로 잘 먹기는 할거야, 오물오물거리는 게 얼마나 귀여운데. (네가 신나하는 모습에 밝게 웃음지으며)
리퀘박스 ) [ 쿠로햄찌가 케이토햄찌에게 해바라기 꽃다발 주는게 보고싶어요!!💐💐💐 ] 해바라기와 꽃다발을 적당히 나눠(?)보았습니다.. 귀여운리퀘 감사해요 )(
(소리내어 웃고는 당신을 보며 미소짓고는) 여기 귀여운 다섯살이있네. 여기 다섯살 어린이는 무슨반~ 해바라기? 아니면 하늘반?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pannginn

아 움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건 좀 무서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수님 귀여운 해바라기로 돌아오세요


여름

여름 하늘에 있는 무언가가 진심으로 무언가가 있는 유들유들한 해바라기가 시골 역에 피어난다 #AUTO
나도 여름에 태어났어 팔월 십오일 해바라기의 낯짝이 빳빳이 들 때.
나는 주인공이 범인이거나 혹은 싸이코패스 같은걸 좋아해 약간 감정묘사가 잘됀걸 좋아하구 떡밥이 많은거를 좋아해서 내 인생작은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 이야..!! 읽어봐봐!!((본격 영업))
꽃집에서 들여 놓는 꽃들은 1.사람들이 좋아하고(빨간장미 포기못해) 2. 저렴한 3. 오래가는 4.제철꽃 들이다. 봄에 수선화, 여름에 수국, 해바라기, 가을에 소국, 겨울에 라넌큘러스 등등이 대표적이고 사계절 많은데 사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이요! 추리소설 비슷한건데 여운 장난아니고 소름돋아요...
오쿠야스 인간적인 외로움 타는거. 형 죽고 첫 계절변화라 그런가 여름내 태양같이 피었던 해바라기가 시든것만 봐도 우울해져서는 하교는 했고 갈곳도 없는 주제에 괜히 집들어가긴 싫어서 현관문 앞에서 쪼그려 앉아 외롭고 슬프다 하며 눈물만 주륵주륵 흘리니까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zkd_sf9

오쿠야스 인간적인 외로움 타는거. 형 죽고 첫 계절변화라 그런가 여름내 태양같이 피었던 해바라기가 시든것만 봐도 우울해져서는 하교는 했고 갈곳도 없는 주제에 괜히 집들어가긴 싫어서 현관문 앞에서 쪼그려 앉아 외롭고 슬프
가끔 해바라기도 고개를 돌리곤해 우리의 시작이 조금 따듯했다면 벚꽃이 지면 우리 사랑은 여름처럼 뜨거워 질수 있나요 우리의 시작이 조금 따듯했다면 이젠 좀 더 뜨겁게 서로를 안아줘요
해바라기 백일초 여름 끝의 꽃소식
내가 소리를 냈을 때 엄마는 이미 부얶 입구에 서서 들여다보고 있었다.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
ㅠㅠ ㅠ ㅠ ㅠ ㅠㅠㅠ아이작 여름 되어서 제 키보다 큰 해바라기 하나 쑥 뽑ㅂ아갖구 해라바ㅏ기~!~!~! 할 생각하니까 아이고 나 죽어..,,,. ㅠ ㅠ ㅜ ㅠ ㅠㅜ ㅜㅠㅠㅜ
그러고보니 이번 여름엔 해바라기를 잘 못봄
다음 여름에 같이 손잡고 해바라기 보는거야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owwawwwwa

그러니 언젠가 내가 어느 여름날의 아침, 해바라기로 가득한 그 장소에서 당신을 다시 만나는 것을 기다리고 있어도 괜찮겠습니까.
헉 감사합니닷 ㅠ0ㅜ 이거 책 제목이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인가요?! 혹시 읽어보신 책이라면 감상 여쭤봐두 될까요 (관심생김)


로벨리아

해바라기 로벨리아 로벨리아 선공
로벨리아 -11 해바라기 -19
해바라기 -17 로벨리아 -3 로벨리아 사망 전투 종료


예뻐

장미살까 했었는데.. 해바라기도 넘 예뻐ㅠㅠ
넘 예뻐요💕💕 그쵸? 해바라기 만개할때 찍고싶구🙌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ssun__planet

❤️ 시월 ❤️ 진짜 여기 플라워 카페 넘 예뻐 ㅠㅁㅠ 꽃 생각하니까 그 해바라기가 떠오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생일 다시 한번 축하해요 💓
와 진심 쩐다 ,,, 겁나 예뻐요 ,,, 왜 해바라기반은 없는거죠. 저는 짱구가 되고싶은데 (?)
[저 태양이에요? 햇님이야?] [웅. 빛나. 예뻐] [그럼 형은 해바라기해주세요.] 여전히 저를 가리키는 손가락을 타고 내려가 손목을 약하게 잡아챈 ㅈl훈이 힘을 주어 당겼다. 그러자 속절없이 딸려오는 몸. 그 육체를 품안에 받아 안고
이쪽 장미가 더 시들고 꽃잎 마른 티 많이 난다... 그나저나 이 홀로 예쁘신 꽃님은 이름이 뭘까....? 해바라기랑 얘가 너무 예뻐. 장미는 그냥 좋아하는 장미지만.
해바라기보다 아로가 더 예뻐
다흐흑ㅠㅠㅠㅠㅠㅜㅜㅡ해바라기수녕진짜예뻐여ㅠㅜㅜ 해바라기씨머글것같은 소듕한햄찐데ㅠㅠㅠㅠㅜㅜ 넘천사같고..💛


꽃이

해바라기가 너무 사고싶었어... 선로 뛰고나서부터 해바라기 내가 제일 좋아하는 꽃이야!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cos_au_0w

그렇게 주엱은 침 한번 꼴깍 삼키고 변명 준비하는 거시다. 륵다와 마주 앉아 저녁 먹으면서 그럴싸한 변명 열심히 찾는데,, 륵다야 책에서 해바라기 꽃이 죽으면 씨가 몇개 생긴다고 그랬지? 어..어.. 어... 큰 해바라지 꽃이는... 삼청개! ! !
"그런데 그 님프가 무슨 꽃이 되었다고요? 아, 해바라기요. 월계수로 변한 다프네와 친구 하면 되겠네요. 둘이서 내 욕은 하지 말았으면 싶지만요."
제가 벚꽃 참 좋아하는데 봄조 리더가 벚꽃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텐마는 해바라기...반리는 코스모스....츠무기는 수선화
해바라기 꽃이 어때서!! 머리에 꽃 달고 있는게 어때서!!! 흥!
꽃이 엄청 까길래 해바라기랑 장미 사다 할머니 드리고 내 방에도 꽂아두기로 함
내가 제일 좋아하는 꽃이장민데 그담에 해바라기가 좋은데.. 웃긴게 사이코브레이크에 다 쓰인 꽃이네ㅋㅋㅋㅋㅋ
승후니 줄 꽃이랑 연극 전에 폼잡은 거... 해바라기 닮아서 어제 더 ㅖ뻣다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cacties257

막 해바라기 같은거 피면 뿌리 채 뽑아서 마당까지 들고 오는거... 손이랑 얼굴이랑 옷에 흙 다 묻고,,, 서방님, 이거 봐요, 꽃이예요! 하면서 헤헤 웃는거,. 머리에 오스카가 꽂아준 꽃 달구 볼 발갛게 웃는거ㅠ 넘 조음
해바라기라는 이름도 멋지고 태양꽃이라는 이름도 좋아 태양꽃이.. 좀 더 멋질지도요(´^∀^`)
그건 진짜 매우 그리기 쉬운 꽃이니까요......전 해바라기 점말 매우 기피했었어요 무섭게 생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화의

칠흑의 추적자 천공의 난파선 침묵의 15분 11번째의 스트라이커 17기는 없습니다 투디의 저격수 업화의 해바라기 아카아무 별 게임으로 영화를 다만드네
6. 업화의 해바라기 30초짜리 예고편 개쩌는데 내용이 바뀌어버림 젠장 여튼 괴도키드 존ㄴ나 멋있는데 보세요,,
업화의 해바라기 코난 누이를 스바루 누이로 바꿔줄 분은 아무도 없겠지..
업화의 해바라기 예고편 괴도 키드는 언제봐도 빌런력이 넘쳐서 좋아하는데 공식의 선동과 날조를 몸소 체험하게 하는 영화다 (머리깸!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10PVlaWXJWUmn90

아 진짜 업화의 해바라기;; 키드의 잇츠쇼타임 하나 듣겟다고 봣는ㄷ ㅔ 진짜 선동과 날조의 해바라기엿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해바라기~~~ 사랑하는 사람이 해바라기를 좋아한대요~~~~~
... ( 소원 들어줘도 말이 많아. 사람은, ) ( 그래도 네 손길에 저항하지 않고 얌전히 받아내며 귀를 살짝 뒤로 젖힌다. ) 자, 해바라기 씨 줘.
강군 무죄입증의 그 날, 한라산 정상에서 해바라기 바지입고 눈물의 석고대죄 하겠습니다. 덕질에 현생은 버리지만 그래도 저는 사람인가봅니다. 이건 아니잖아요. 오늘 기사로 고소 맞고도 라뷰2기 받은거 플디가 인정한거잖아여
해바라기 하나에 희생된 사람 숫자와 동일하다면 끔찍할 거 같은 기분이네요X) 방금 하나가 떨어졌는데 이게 여기서 희생된 사람 건가XD 제 능력은 이런 현장감정엔 도움이 안되서:(~
해바라기 10개에 K여도 누군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연상되는 사람이 없네여 ㅡ,,,
따흑 햇빛 안들어오는방이라니 사람해바라기 못하는장소같아서 슬프네요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akikokia_flo

전 세은이한테 해바라기받은ㄴ사람
36. 이상형이란 틀이 없습니다'~' 전 그냥 치이면 끝나는 사람.... 엄청난 해바라기라서요... 적당히 조절하는 능력이 생겼지만 지금은 치이지 않아 무쓸모'-' 어떤 사람이든 절 치면 대단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bb
가을마테,, 사고싶어,, 반데에서 해바라기 신상 나왔던데,,,,,, (꽃무늬 안사겠다고 다짐한 사람)
이건 또 뭐지??ㅋㅋ 또 다른사람ㅋㅋㅋㅋㅋㅋ 해바라기 제가 먼저 도금 걸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바라기 가튼 사람...
물론! 나중에 치요친구한테도 소개시켜줄게! 흰 애는 사람을 잘 따르고 온순하니까 금방 친해질 수 있을거야~ 그전에 이녀석들이 해바라기를 다 먹어치우지 않는다면 좋겠다만...
6.잘웃고 재미없어도착한사람 7. 아시아ㅡ일본 음..휴양지..? 유럽ㅡ스페인 포르투칼 헝가리체코독일오스트리아스위스(계획은이미잡았는데돈만없어흑흑 아프리카ㅡ이집트 남미ㅡ칠레,볼리비아 북미ㅡ캐나다(그냥다가고싶다고말해 9.뭔갸 크지만않으면됨 해바라기는무서워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To_Hima_pi

코난 극장판 해바라기만 안봐서 지금 보고있는데. . 아 ㅜ음. . 항상 전문성우분이 아닌 사람도 있었지만 그래도 중요인물인데 이정도인건 첨인듯ㅋㅋ. .
시용이는...꼭 자기 좋아하지 않을거 같은 사람한테만 반하는 저주 받은 해바라기ㅋㅋㅋㅋ마조끼가 있어서 업신 여겨지는거 은근 즐긴다.스스로는 모르지만


해바라기

I was searching the best time to go see sunflower fields but siri had a better suggestion... 해바라기 보러 가는게 언제 제일 좋은지 물어봤던니 시리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westie_kan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beaurrings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reserve0809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Ryuann_

해바라기 델피니움 씨를 꽃을 바라보는 꽃은 좋아요 tomoco4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