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아줘

정준일의 ‘안아줘’를 듣고 자야할 밤이다.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아무 말 말고서 내게 달려와줘 외롭고 불안하기만 한 맘으로 이렇게 널 기다리고 있잖아 정준일 - 안아줘 中 #ㅈㅌ
정준일의 안아줘를 들으면 한사람과 멀어져가고 있다는걸 느껴져서 결말이 보이던 그 때가 생각나서 가끔 눈물난다.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이렇게 니가 한걸음 멀어지면 내가 한걸음 더 가면 되잖아 (정준일, 안아줘)
정준일 안아줘를 들으니까 망상이 소로로로로록...!!!
정준일 안아줘요ㅠㅠㅠㅠㅠ재희범철한테 딱이져?!
171001 EVERYDAY6 CONCE IN OCTOBER 안아줘 (정준일 cover) #DAY6 #데이식스 #원필 #Wonpil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Consistent_99

ㅋㄱㅋㅋ 신나는거 조아하는규나 귀여워 ㅠ 호거덩.. 지민이는 주로 잔잔한거 불러요 정준일-안아줘 (요런거.. 식이가 옆에서 보고잇으면 좀 쑥스러워할거같구 ㅋㅋㅋㅋㅋ
어제 누군가의 외로움을 들어줄 때는 정준일-안아줘 가 스피커에서 들렸다
정준일 안아줘 들으니까 재희범철이 보고싶다. 재희가 범철이 안아줘.. 빨리빨리.....
노래 익숙하다 했더니 정준일 안아줘랑 똑같넼ㅋㅋㅋㅋㅋㅋ
다비치 가을의 밤도 좋고 음 크러쉬 어떻게 지내랑 윤현상 언제쯤이면도 좋아 정준일 안아줘 10cm 스토커 짙은 고래도 좋음! 가을밤이니까 발라드 추천 ㅋㅋㅋ
서러운 맘을 못 이겨 잠 못 들던 어둔 밤을 또 견디고 내 절망관 상관없이 무심하게도 아침은 날 깨우네 상처는 생각보다 쓰리고 아픔은 생각보다 깊어가 널 원망하던 수많은 밤이 내겐 지옥같아 (정준일, 안아줘)
원곡 정준일 - 안아줘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이렇게 니가 한걸음 멀어지면 내가 한걸음 더 가면 되잖아 노래 너무 좋다 힐링😍 인피니트 메보라인 목소리 너무 감미로워..ㅠㅠ

별빛이피면 스토커 (10cm) 안아줘 정준일
난 너를 사랑해 긴 침묵 속에서 소리 내 외칠게 어리석고 나약하기만 한 내 마음을 정준일 / 안아줘
들으면 힘이되는 노래 one - 에픽하이 행복의 주문 - 커피소년 한숨 - 이하이 혼자라고 생각말기 - 김보경 안아줘 - 정준일 잘자 - 키썸
코인 노래방에서 부른 정준일-안아줘 ///ㅅ///
정준일을 안들으신다구요? 인생을 헛살으셨군요 지금 당장 달려가서 “안아줘” 부터 들으시길,,
정준일-안아줘 들어주새오 너무 좋아요!!!
♪ 정준일-안아줘 준일씨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느껴지는 매력과 노래를 들으면서 느껴지는 매력은 정말 극과 극인 것 같아요. 이야기를 나누면 너무 매력적이고 장난기 많으시고 위트 있고 그런데 음악에서는 엄청 감성적이고 당장이라도 무너질 것 같고..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bluedaisy0527

8.정준일-고백,안아줘 진짜 정준일은 먼가 아련한 보이스라서 나에게 고백하고 안아줘 외치면 다 해주고싶을 정도임 특히 고백은 친구 노래방18번이라서 자주 들었는데 들을때마다 친구 사정같아서 눈물났었다....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이렇게 니가 한걸음 멀어지면 내가 한걸음 더 가면 되잖아 /안아줘, 정준일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이렇게 네가 한걸음 멀어지면 내가 한걸음 더 가면 되잖아 내겐 내가 없어 난 자신이 없어 네가 없는 하루 견딜수가 없어 안아줘 - 정준일
난 너를 사랑해 긴 침묵 속에서 소리 내 외칠게 [정준일 / 안아줘]
#몬스타엑스 #기현 #정세운 넬 - 기억을 걷는 시간 정승환 - 너였다면 정준일 - 안아줘 몬스타엑스 - 아름다워 Acoustic ver #Monsta_X #KIHYUN #jeongsewoon
'정준일 - 안아줘' 신청하고 싶어요...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정준일, 안아줘

이미 출구가 없는 걸 알았기 때문에..저는그냥 우선은 직진 😭저는 성시경씨의 두 사람이나 김범수씨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나 정준일씨 안아줘, 김동률씨의 오래된 노래..이 중에 하나만 불러줘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정준일 - 안아줘'가 정말 듣고 싶어요... 불러주실 건가요 레온킹? 팔랑팔랑? ;ㅅ;
코인노래방을 몇번 갔다 갈때마다 안아줘 무릎 밤편지 우리사이에 정준일 아이유 곽진언 돌려부른다 부른거 또부르고 그런다 재밌다 부르기 편하고 아름다운 노래 또 알고 싶다
내인생은 정준일 안아줘 세로라이브를 듣기 전과 들은 후로 나뉜다 ㅡㅡ
정준일 안아줘가 개짱ㅡㅡ
나 뭐냐 그 유명한 안아줘?정준일?것도 함도 안 들어봄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 오조오억명이 부른 노래라서 알고 있는데 아직도 안 들어봤넹...생각난 김에 들어봐야지
오늘 출근곡은 이거..👍💕 너무 좋아 진짜..ㅠㅠ Doha - 안아줘 (정준일) - SoundCloud - Listen to Doha - 안아줘 (정준일) by 박도하 #np on #SoundCloud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1theK

정준일-안아줘!!!!
내 절망관 상관없이 무심하게도 아침은 날 깨우네 ... 오늘 아침의 내가 생각나는 정준일의 안아줘 가사..
เพลงที่เซอุนแสดง🎤 1. MIRACLE 2. 오해는 마 (Never Mind) 3. JUST U 4. 안아줘 (원곡가수 정준일) (Hug me - Jung Joonil)
13. 자신있는건 아니고 노래방 갈때마다 부르는 노래는 정준일 - 안아줘 부를때마다 눈물 날 것 같아...
마자나도 ㅋㅋㅋㅋㅋ안들은지 4년댐ㅋㅋㅋㅋㅋ정준일 안아줘 조아한다그럼 거름ㅋㅋㅋㅋㅌㅈㅅ;;
?? San holo - 퓨쳐 ?? 진규 - 울고싶지않아 윤현성 잊는다는게 비투비 괜찮아요 박효신 동경 하울 제이 사랑인가요 한동근 미치고 싶다 박원 All of my life 정승환 너였다면 정준일 안아줘 아이유 밤편지 Starlight
클로드 정준일 안아줘 가자(

6. 정준일 - 안아줘 한 때 엄청 자주 불렀던 노래에요.. 요즘은 잘 안부릅니다.
외롭고 불안하기만 한 맘으로 이렇게 널 기다리고 있잖아 /정준일, 안아줘 #러블캘리
정준일-안아줘 입니다~!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정준일 안아줘
정준일이 안아줘 블러준닼ㅋㅋㅋㅋㅋ
어반자카파-목요일 밤, 정준일-안아줘 좋슴다,,, 샘 ㅇ제가 위로해주께,,
*tt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아무 말 말고서 내게 달려와줘 외롭고 불안하기만 한 맘으로 이렇게 널 기다리고 있잖아 / 정준일, 안아줘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MN_950416

저 지금 올공ㅠ.... 정준일 안아줘 듣고갈거야.....


내게

언젠가 우리 이 발걸음을 멈추게 되는 날 내게 말해줘 행복했다고 네게 말할게 널 사랑했다고 고마워 정말 내 곁에 있어줘서 (정준일, Lovers)
따뜻한 봄바람처럼 상냥하게 내게 불어오던 너 찬란하게 피어나던 여름의 꽃처럼 반짝이던 너 널 사랑해 아무도 들을 수 없게 내 귓가에만 들리게 밤새워 준비한 서툰 고백 있잖아 널 사랑해 있잖아 널 사랑해 - 정준일
따뜻한 봄바람처럼 상냥하게 내게 불어오던 너 찬란하게 피어나던 여름의 꽃처럼 반짝이던 너 널 사랑해 아무도 들을 수 없게 내 귓가에만 들리게 밤새워 준비한 서툰 고백 있잖아 널 사랑해 있잖아 널
널 원망하던 수많은 밤이 내겐 지옥같아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이렇게 니가 한걸음 멀어지면 내가 한걸음 더 가면 되잖아 하루에도 수천번씩 니 모습을 되뇌이고 생각했어 -정준


첫눈

그대와의 시간 그 하루가 내겐 왜 이렇게 아픈가요 | 첫눈, 정준일
정준일 첫눈...

다음 곡은 첫눈 - 정준일 입니다.
첫눈 - 정준일 (piano cover) Arranged by dalgang
조용히 한번만 불러줘요 수없이 말하던 내 이름을 영원을 거슬러 하루를 아니 일 분을 보게 돼도 그럴 수 있다면 견뎌낼게 /정준일, 첫눈
내가 얼마나 문화찐따냐면 정준일 첫눈을 어제 처음 들었어
내 마음을 한번만 만져 줘요. 온종일 이렇게 서늘해요. /첫눈, 정준일
조용히 한 번만 불러줘요 수없이 말하던 내 이름을 영원을 거슬러 하루를 아니 일분을 보게 돼도 그럴 수 있다면 견뎌 낼게 -정준일, 첫눈 #黎白
9. 정준일 첫눈, 동방신기 와스레나이데 , 딘 디 , 넬 기억을걷는시간 , 박원 노력 등 음색천재 민현이가 부르는건 다 좋ㅇㅏ!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Ongppa_0825

넌 언제나 내겐 아득하다 정준일, 첫눈
4. 170202 인스타 업로드 첫눈 - 정준일 민현 ver.
정준일의 첫눈 듣는데.. 왜 원우 밖에 생각이 안날까나?! 목소리 넘 잘어울릴꺼 같은데?!


있잖아

이 세상에 너 혼자라고 느껴질 때 한참을 울다 지쳐서 잠들었을 때 눈을 감아봐 환한 웃음으로 너를 기다릴게 뒤를 돌아봐 여기 내가 있잖아 (정준일, Lovers)


놓치지

맞아요 하나도 빠짐없이 진짜 잘짜논 스토리에 무엇하나 떡밥 놓치지않고 다 주숴가더라구요 진짜 재밌는 드라마였어요.. OST도 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야... 특히 에일리 정준일 아 주거버려진짜 ㅠㅠ


고백

미안해 나 지금 너에게 달려가고 있어 (정준일/고백)
정준일 - 고백

고백 - 정준일
차마 네게 할 수 없던 말 이젠 고백할게 /정준일, 고백 #러블캘리
정준일 고백 너무 좋당


미안해

정준일 - 미안해 잘 가 고마워 어색하게 나눈 끝인사 알아, 헤어지고 있다는 거
정준일 - 미안해 미안해 내가 이런 나라서 이것밖엔 안 되는 나라서 그 오랜 시간 우리가 우리로 지내온 날들 정말 딱 그만큼만 아파할게
사랑해서 미안해 (정준일/I am here)
160116 대구 팬싸인회 나은이가 요즘 빠져있는 노래는! 1. 정준일 - 미안해 2. 보아 - 메리크리 3. 성시경 - 희재 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주크박스 나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넘 좋아요 들어보세요!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Orangejuice0225


목소리

오빠 정준일님 노래나 김동률님 노래 부를때 내는 보이스는 비툽 앨범에선 잘 안 내던데 저거 딱 듣고 너무 행복했다 ••• 앨범에서 저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니 흑흑
정준일 목소리 너무 좋아요..충성 ㅜㅜ
정준일 누구야 목소리 좋다
정준일도 자주 부르긴하는데 뭔가 제 목소리하고 안어울리는 느낌이라서...
정준일-너에게 추천드림미당 얘기하는 것 처럼 담담한 목소리라 자기 전 들으면 전 더 좋더라구요 벌써 세시가 다 됐네요😭 한 번 들어보시구 좋은 밤 되세요💞
헉 저두요ㅡ정준일씨 목소리 짱 좋져ㅠㅠㅠㅠㅠㅠ
정준일 진짜 노래잘해 진짜 ㅠ... 이별곡에 최적화되있는 목소리 동의? 어 보감 ㅠ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ossh1216


노래를

저 정준일 노래를 사실은 좋아하고 메이트 시절의 노래들도 좋아해요....우울한 날 퇴근길에 들으면 진짜 딱 어울려요....
정준일은 잘 안들어 봤는디 한번 들어봐야 쓰겄네요. 저는 요즘 짙은의 노래를 많이 들어요.
3. 시시때때로 다르지만 대체로 새벽녘에 듣는 고요한 외침, 또는 속삭임 같은 노래를 좋아해요! 아이돌 노래라면 ㅂㅌ 노래의 음이 취향인데, 가사가... 끙... 유승우 노래 엄청 좋아해요! 스웨덴세탁소, 스탠딩에그, 정준일 노래도요.
어쩜 정씨들은 이렇게 노래를 감성적으로 잘 부르지 정승환,정준일...
윗집분 왜 매일매일 정준일분 노래를 열창하시나요... 함께 불러드리고싶게...


들으면

맞아요. 저도 정준일 솔로도 좋지만 메이트도 좋아해서 한번에 몰아서 듣거든요. 진짜 우울한 날 차분해지고 싶을 때 들으면 딱인 것 같아요 ㅠ
오늘 아침 빗소리 들으면서 포근한 침대 이불속에서 들은 노래 리스트 기분최고가 됩니다🌧 Together-카더가든 Take me-MISO So Lonely-Jorja Smith Uneasy romance-이채언루트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NunBit_

전 이 노래 들으면 이제 라천에서 정준일이랑 이장원이 깽판친거밖에 생각 안남ㅋㅋㅋㅋㅋㅋㅋ


메이트

궤도님이 정준일 이야기 하셔서 급 나두 메이트가 땡기네
감성 충전 오지네여 ㅠㅠㅠㅠㅠ 정준일에 메이트
아댑악,..,,.그렇구나,.,.,. 정준일 솔로곡만 들었었는데.. 메이트 보컬키보드고... 글쿠나... 보컬기타하시는분은 아엠낫 보컬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일ㅋㅋㅋ하다못해 메이트도 아니고 정준일 노래 나오는 헬스장이라니 너무ㅋㅋㅋㅋㅋ웃겨
정준일 노래 참 좋다 나는 모든 밴드들의 1집을 정말 조와하는데... 와중에 메이트 1집 증말 조아
엇! 맞아요 정준일님이랑 원래 같이 메이트라는 그룹이었던 분이에요! 흐흫 저 정준일분도 되게 좋아해서 공연도 다니는데 바로 알아주셔서 반가와요..💛 지니 뎡말 지니어스하네요(?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june_in_lvlz

메이트?? 메이트가 정준일 있는 거기 맞나아..여?
미친 그리워를 정준일노래라고보냄 미쳣나봐,,메이트 멍청아,,내가 왜그랫지,,,
보고 내 멜론 유전자도 보고 왔는데 선호아티스트에 왜 볼빨간이랑 아2유가 있지? ㅇxㅇ? 당연 동방싱기나 메이트/정준일 하다못해 에피톤, 짙은, 심규선 있을 줄 알았는데....? 적어도 에펙스나 소시거나,, 넘 신기하다. 뭔 기준이야 진짜.


콘서트

헉 나중에 정준일콘서트 가야지,,
#케이루키즈 #K루키즈 #콘서트 공연을 기획하면서..가장 좋은점은 평소 좋아하는 뮤지션들을 초청하는 것 오늘은 #샘김 내일은 #잔나비 11월엔 #더베인 #칵스 #신현희와김루트 #오왠 12월엔 #글렌체크 #오리엔탈
정준일 콘서트를 포기하고 이소라 콘서트를 가야하나. 정준일 콘서트는 왜 두장을 예매했을까. 같이 갈 사람도 없으면서. 멍청이.
정준일 콘서트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notzzigae

정준일 콘서트까지 6주남음
정준일 콘서트를 예약 성공해서 기뻐했는데 일주일 뒤에 존박 콘서트 인거 알개됨
오늘 혹시 정준일님 콘서트가 있나요
아니 오늘 원주못가서 서러웠는데 아빠가 올공가자는거임 그래서 엥?했는데 창모하고 딘 나오는 콘서트 데려가서 보고 나왔는데 맞은편에 정준일 노래부르고있어서 모지모지?이러고 있다가 끝나고 퇴근길봤다ㅋㄱㄱㄱ
정준일 노래 짱 짜란다.... 콘서트에 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원주 못가서 흐허헝 하고있는데 아빠가 올공가자고 해서 갔더니 아빠가 딘하고 창모나오는 콘서트 데려가서 같이 보고 나왔는데 맞은편에 정준일 노래부르길래 그거 끝나고 퇴근길보고 왔어


정준일

【定期】主♪최연수:표현♪ 초신성♥윤학/신화♥앤디/틴탑♥캡/100%♥민우/업텐션♥진후/젝스키스♥이재진/ELECTROBOYZ/김필/정준일/홍진호/『이서언,서준』쌍둥이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_muscatt

울고 있었지 주저앉아 울었지 소리 내어 펑펑 울면 네가 돌아올까 봐 소리 내어 펑펑 울며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우리 다시 볼 수 없지만 (짝사랑 - 정준일)
정준일 - 짝사랑 소리 내어 펑펑 울며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우리 다시 볼 수 없지만
노래방 가면 이 노래들 꼭 불러야됨 (노래방 애창곡 인기챠-트5) (오늘 코인노래방 각이다..) #김연우 #린 #정준일 #엠씨더맥스 #한동근
그뭐냐 정준일이나.. 그런 사람이 가사 없는 곡을 낸적이 있던가
저 이 노래 진짜 좋아해요. 정준일 감성.......
진짜 그래요. 저는 그리워랑 너를 사랑해 같이 들어요.... 임헌일 감성과 정준일 감성의 시너즈는 너무 좋은데... 이제 볼 수가 없죠 ㅠ0ㅠ 너무 슬픕니다....
재정씨! 오랜만이죠.ㅎㅎ 악역 노래 너무 좋아요:) 근데 가사가 너무 나쁜놈이야 ㅠㅠ 노래가 좋아서 계속 듣게 돼요. 일하다 듣게 되면 뭔가 호흡같은 거 정준일님 느낌도 나네요! 조만간 노래하는거 보러 갈게요.🙆🏻 홧팅!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Nevaeh_RC

내가 무도 제작진이라면... 치즈 국텐 잔나비 정준일 넬 정도한테 컨택했슬 거 같음... 근데 넬 정준일은 거절했슬거 같기도 하고,, 국텐은 사실 아리까리함 본인들 음악 스타일이 어떤지 고려를 할 거 같구... 치즈나 잔나비는... 나오면 좋겠다 (¿
한참을 나 걸어왔어 깊은 덤불을 지나 새벽의 종소리가 울리면 곁으로 갈게 정준일, 너에게
이 넓은 세상의 끝 머나먼 긴 여정의 끝 너와 함께 간다면 나는 두려울 게 없는 걸 정준일, 너에게
아 정준일 있는 밴드구나 그래서 넣어놧나보다
태양보다 뜨겁게 저 달보다 따뜻하게 별보다 더 환하게 너의 날들을 비춰줄게 정준일, 너에게
다자이 오사무 이소라 정준일 고흐
난 정준일, 십센치노래가 글케 싫드라..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ooojjoojjoo

앗!!!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정준일이 아니라 김범준!! 벚꽃엔딩 부른사람ㅌㅌㅋㅋㅋ 헷갈렸어요 방금 정준일이라는 이름을 봐서 ㅋㅋㅋㅋ
정준일 노래 부르는 남자에 편견있다
정준일에 편견있다
나도다아악! 님이 정준일 사랑하는 만큼!!!
정준일, 도 좋아하실까 모르겠네. 제 머릿 속 가장 좋은 이별노래는 그 뮤지션 노래입니다. 늘.
정준일의 그랬을까, 라는 곡도 참 좋아합니다. 짙은. 이름만 많이 들어봤습니다, 들어볼까. 무슨 곡을 좋아하십니까?
카트 찍는 소리만 들려 (정준일 고요 톤으로 해야됌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SiLkSKa860924

나는정준일땜에알게된거같은데(기억안남
분위기 쳐지게 헬스장에서 볼빨사랑 정준일이 왜 나와 ,, 케이팝 메들리나 틀어 !
헤어지잔 말. 그 말만 아니면 돼. 나는 괜찮아 너 못되게 굴어도 너도 알잖아 많이 사랑하는 거 난 '가끔 외로워 근데 괜찮아' '가끔 괴로워 근데 괜찮아' (정준일, 괜찮아)
듣자마자 오열하는 곡 정준일 - 좋은날
정준일 후보로 올라 왔네요.
나는 전날 정준일 콘간거 잊지 못해... 죤나...에필이나 가지... 슬화파 조아...
아 학원끝나고 노래방가서 정준일 인아줘 부르고온다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PrayforCQ

와...선곡 다 좋은데 정준일씨랑 김동률씨 노래 진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 청량하고 단단한 음색으로 불러주면 저 죽을듯ㅠㅠㅠㅠㅠㅠㅠ성우야 노래 많이 불러조...플리즈😢
정을 줫다가 뺏다니 정준일인가요
옛날에 정준일 좋아했다 존나 흑역사
한편의 너 - 도겸, 양다니엘 너 사용법-에디킴 아는사람-산이 Plastic-정준일
너와 수줍게 입맞추던 밤 서툴고 예민했었던 그 시절의 우린 없지만.  정준일, 겨울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1일 입장권 판매합니다 디엠 주세요 #21일 #딘 #정준일 #어반자카파 #박재범 #자이언티 #창모 #멜로망스 #폴킴 #오왠 #엘로 #후디 #긱스
이별이 없는 만남은 없는 걸까. 헤어짐 없는 사랑은 끝내 없는 걸까. 아픔 없는 인생이란 없는 걸까. 영원히 행복하기만 할 순 없는 걸까. 🎶정준일, 그랬을까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ADORABLES2_

정준일이 내옆에서 노래 불러주는줄
으아악 정준일 안아조 듣는 중 나 좀.... 새로운 노래 듣고십음
윤종신 - 말꼬리 (feat. 정준일) 한번 들어보세요
펌님 분명 이소라님 7집이나 정준일님 underwater 좋아하실것..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wooyeon218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Doryulike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aygk_L3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popsiclexsb

정준일 안아줘 내게 첫눈 있잖아 놓치지 말아줘 DoHa_7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