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겼다

꿈같은 삶 완벽한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야생화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또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ramsdb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내 눈엔 아직 당신은 배부른 인간일 뿐, 고귀한 척 집어치워!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licht_Minky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그 날 할로윈 낮에 마주앉은 두 눈에 우리 엄만 천사를 봤고 박효신 잘생겼다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어떻게 찾아냈지 난 떨려 완벽하게 끝낸 줄 알았어 내가 안경을 두고 온 걸까 왜 안경이 안 보일까 내 주머니에 있었어 근데 박효신 잘생겼다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무슨 뜻인가, 이 낡은 노래는? 이 노래가 그 시절부터 줄곧 내 가슴을 꿰뚫으며 불타고 있다. 천사들은 그것을 기쁨이라 부르고 악마들은 고통이라 칭한다. 인간들이 말하기를, 그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Meung_EJ

어쩌다 걷다가 힘이 들 때 날 일으켜주던 박효신 잘생겼다
잘생겼다 박효신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좀 복잡해 걱정할 게 너무 많고 또 다가올 마감이 걱정이 되고 머리는 터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정재일

- 박효신 X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상영관 안내 - 2017.10.26 CGV 🍿 - #Gloveent #글러브 #Parkhyoshin #박효신 #Jungjaeil #정재일 #Beautiful
- 박효신 &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Trailer - BEAUTIFUL TOMORROW - 2017.10.26 CGV 🍿 - #Gloveent #글러브 #Parkhyoshin #박효신 #Jungjae

포스터 완젼 이뿐데... 쥬새오~ #박효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포스터
박효신 X 정재일 BLOCK MV (뷰티풀 투모로우) 무대인사 일정 안내 - 티켓 오픈 10월 23일 월요일 (상영관별 순차적 오픈 예정) 예매 CGV 홈페이지 & 모바일 어플 - 2017.10.26 CGV 🍿 -
(사실 무인보면서 정재일 정말 박효신 많이 도와주고 좋아하는구나 생각함.) 동반주연인데 계속 뭔가 같이 도와준 그런 느낌으로 생각하고 있었음. 반성합니다. 애초에 7집은 둘의 작품이었는걸료,, 정재일 믓지따
페리스코프에서 정재일 박효신 사샤벨루어 이야기 했다 결론은 천재가 최고
(뷰티풀 투모로우) 무대인사 일정 (2017.10.26) 참석자 박효신, 정재일
와와 역시 무대인사 하시네요 #beautifultomorrow #GloveEnt #박효신 #パクヒョシン #parkhyoshin #정재일 #Jung Jae Il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제보)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blockbspeed123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제보)
오늘의 하늘은 내겐 누군가가 두고간 선물같아 어제보다 더 따뜻해 너도 나와 같다면 지금 이 노래를 들어봐 눈을 감아 또 다시 눈을 뜰때면 It`s gonna be alright / 박효신 - Gift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제보)


아이유

신선재료우루롹끼넣고요리 햄쥐 문닫아버린알바 무한적아 설거지3000톤 음..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마크
음...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엔시티127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127 로이킴 에디킴 엔시티 마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은 마지막에 나온다

멜론 조작하는것 봐 아이유님 노래 좋아하긴 해도 20번가까이 들은적 없고 임창정님 노래랑 박효신님 노래는 원래 듣지도 않는 노래인데 20번 가까이 재생했었다고 뜨고 7월7일 내가 20번밖에 안들었다고? ㅋㅋㅋ 1000번가까
나 가수 아이유 박효신 류준열 악동뮤지션 좋아해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엔시티 127 지디 박재범 강다니엘 로이킴 에디킴 엔시티 마킄ㅋㅋㅋㅋㅋㅋㅋ


야생화

아니진짜 사람들 박효신 야생화 고음도 고음이지만 이 생명체의 가성이 얼마나 개쩌는지 알아야 해 제발 햅콘 나처럼 넌언제나 1991 들어줘ㅜㅜㅜㅜ
보통 커버곡은 잘 안듣는데 원곡을 안듣는 경우가 간혹있다. 그런곡을 구전가요;라고 하는데 이문세의 많은 곡이 그렇고 특히나 박효신 야생화는 타가수들이 부른건 꽤 봤는데 원곡은 전체를 들어본적이 없다; 하동균 원곡 매듭이란 곡도 창섭커버로만 엄청 들음;
14 야생화 (박효신) 원키로 부를수잇음 아마 저의 진성 저음의 최대가 이 곡,, 친구들이 노래 시작하자마자 목소리 팍 낮아지니까 다들 존나 누구세요; 이랬던적있다ㅋ ㄱㅋ ㅋ,,,,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soultreefanclub

3. 박효신 - 야생화 편하게 부르고 싶을때 부르는 노래! 잔잔하고 분위기있어서 부르는거 외에 듣기도 좋아한답니다 갓효신..!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박효신, 야생화)
박효신 "야생화"요. 아프지만 언젠가 인생의 봄이 오면 피어날 그 꽃이요. 승아찌는 삶의 겨울 내내 슬펐지만 결국 다시 봄이 와서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이며 꽃을 피울 것이라거 믿어요.
엄마가 내가 추천해주신 노래 듣고 이따 이히히 나 요즘 이하이 한숨 박효신 야생화 sg워너비 살다가 빠져있음


무대인사

🌳 무대인사......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CGV

박효신 블럭뮤비 뷰투 단관 광주는 11월 5일 광주터미널CGV에서 해요 #박효신 #박난사 #단관
박효신 뷰투 CGV 박난사 단관스케줄 10월 28일 서울 홍대 5시, 6시반(2회차) 10월 29일 대전 대전 2시 30분 대구 대구 2시 30분 부산 서면 2시 30분 11월 4일 강원 춘천 2시 30분 11월 5일 광주 광주터미널 3시(예정)


BEAUTIFUL

170523 Al1 컴백 쇼케이스 #세븐틴 #seventeen #명호 #서명호 #the8 #디에잇 #徐明浩 #明浩 Beautiful Tomorrow 그 날 그대로 여기 남아있을게 박효신 - Beautiful Tomor
Because of you 그래 너는 나였었고 바라만 봐도 눈물 나는 넌 나의 영원한 너란 걸 -박효신, beautiful tomorrow 2주년의 원필시💓 #TwoYearsAndForeverWithDay6


영상

영상 보는데 너무 잘생겨서............박효신...........
내가 박효신을 파는 이유 1분안에 설명 가능한 영상 픠휴유유ㅠㅠㅠ
박효신 보고싶다 영상 보니까 더 보고싶다
사실 박효신 라이브 영상 보려고 유튜브 계속 돌고는 있는데 댓글이 너무 힘들어.


앨범

박효신 영화 ㅋㅋㅋㅋㅋ 저번에 나온 앨범 블록 뮤비랬나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00_kyorel

버블시스터즈 멤버 최아롬은 박효신, 바비킴,다이나믹듀오 등과 함께 색깔있는 피쳐링을 선보인바 있으며 현재 솔로앨범을 준비중입니다.
카페에서 박효신 노래만 나오고, 카페 이름도 박효신 노래 제목이고, 벽면에 박효신 사진이 붙어있고, 박효신 앨범 진열돼있고 여기저기 박효신의 흔적이 있어서 박효신이 하는 카페인줄 알았는데 박효신 팬분이 하는 카페였음ㄷㄷ... 대다나시다....
카페에서 박효신 노래만 나오고, 카페 이름도 박효신 노래 제목이고, 벽면에 박효신 사진이 붙어있고, 박효신 앨범 진열돼있고 여기저기 박효신의 흔적이 있어서 박효신이 하는 카페인줄 알았는데 박효신 팬분이 하는 카페였음ㄷㄷ...
전곡이 다 좋아서 앨범 산 경우는 작년엔 박효신 앨범뿐이었는데(본진 제외), 올핸 지금까지 이진아, 비투비. 그리고 왠지 에픽하이, 김동률(올해 컴백한다면)도 추가될 것 같다ㅠㅠ 올 연말 들을 노래 많아서 넘 행복한데 승화니도 얼른 컴백하쟈(??


10월

[이벤트] 전 1년간 박효신한테 힐링받았고 또 앞으로도 힐링 받을 사람! 7집 1주년 기념으로 이벤! 하신 분들 중 1명! 원하는 거로 바꿔드시기! 트친 한정X 10월 5일이 끝나면 당발~ 아무도 안하시면


영화

젭알 말도안되는 소리 해지마러..... 생각해봐 박효신관 대여를 3주를 했는데...ㅋㅋ 그냥 영화처럼 최~~소 2주는 상영하니까 걱정해지마러ㅎㅎ
박효신 영화 보러 가야지 ~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nymhpadora

아, 영화 보는데 박효신이 지켜보고있을지도 모른다는 그 긴장감ㄷ과 압박감 나도 느껴보고싶다
지금 아직 영화제ing 인데 와주시면 아니되게ㅛ슺니까ㅠㅠㅠㅠ 온김에 해운대 광안리 바닷가도 한번 보시고ㅠㅠㅠㅠㅠㅠㅠ 박효신 너무해ㅠㅠㅠㅠ 미워할꺼야ㅠㅠㅠㅠㅠㅠㅠ
Tmi .. 잇잖아 얘들아.. 박효신 음악영화 개봉하는데... 전국 30개관에서 상영하고.. 무인스케쥴도 잇대... 나 잠깐 한국 들어갓다오게 모금시작할 게... 디엠 조..
15. 제가 유일하게 깊이 덕질하는것은 박효신,, 팬이 된지 거의 10년,,, 26일에 영화 개봉하거든요 그거 못보면 저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텀

2015 팬텀(The Phantom) 캐스팅 류정한, 카이, 박효신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팬텀재연에서 처음 이 애드립 넣었을 때 오츠카 떨굴 뻔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ㅠㅠㅠㅠㅠ팬텀 앓는 중인데 박효신 노래 왤케잘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6 뮤지컬 (팬텀) 공연기간:2016.11.26~2017.2.26 공연장:블루스퀘어 박효신,박은태,전동석 김순영,김소현,이지혜 신영숙,정영주 박철호,이희정 이창희,손준호,이상준 김주원,황혜민 엄재용,윤전일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by_dalkomm

2016팬텀(The Phantom) 캐스팅 박효신,박은태,전동석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안녕하새요 박효신 개 세게 치엿읍니다 대장님 사랑함니다 외 지금에서야 치엿을가요 이럴 줄 알았으면 팬텀 할때 박은태 분 꺼 한 번 보구나서 쿄릭도 보러갈걸....


박효신

#박효신 #소울트리 #soultree #parkhyoshin #captain #朴孝信 #パクヒョシン #일반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박효신 이 마스크들 너무 이쁨...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싶음이다
#박효신 광주 있을 줄 알았지만 정말 있으니까 다시한번 행복한 나무수니😭😭😭😭😭
박효신이라고
#박효신 #소울트리 #soultree #parkhyoshin #captain #朴孝信 #パクヒョシン #정회원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only_1201

박효신~박효신~!~! 박효신?박효신..!!!!!!!박효싄~~박효시이인....?????박효쉰~~바쿄신~?~?박효시늬~..~!바교싱~~~~바쿄쉬이이이이인~~~?박효시이이니이~!?!!!박효신~!!!
가사를 틀려먹어 멋쩍음에 떼창소리 줄어드는 팬들, 웃으며 이어서 불러주는 박효신
박효신 미모 안 깨우친 인간이랑 말 안 섞습니다
박효신 잘생겨따.
hyoshin ⁂ 박효신
박효신은 사실 태어날때부터 저머리색이였던걸까... 왜저렇게 착달라붙지 어뜨케저러케이쁘지
나도 초딩 때 쳐본데 마지막인데 얼마전에 박효신 노래가 넘 쳐보고 싶어져서ㅋㅋㅋㅋ 등록해버림ㅋㅋㅋㅋ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jamsil_water

콘까지 하루나 더 남았다니?! #박효신 #쿄서트 #둘콘 #하루가길다
비슷한 원리로 노래방 사랑한 후에 박효신 코러스 듣고 앓아 천당 갈 수도 있습니다.. 박효신 노래 개짱잘불러 진짜로... 막 부르다가 박효신 목소리 들으니까 진짜 죽겠던데
아진짜 박효신 인간적으로 노래 너무 잘 부른다고ㅜㅜ 나 진짜 박효신 노래 너무 좋다ㅠㅠ 사랑한 후에때 목소리도 너무 좋고 좋은사람때도 좋고 지금은 말 할 것도 없고ㅜㅜ 이츄도 진짜진짜좋은데ㅠㅠ
박효신인 삶은 어떤 삶일까...자고 일어나서 으으....하면서 기지개를 켜며 거울을 봤는데 박효신의 얼굴에 박효신 목소리야
증말 박효신,,, 노래 너무 잘해,, 얼굴까지 잘해,,(죽어잇다)
막ㄱ 아침에 빵 꺼내면서 흥얼거리는데 박효신 목소리야
와 레알 기지개 키면서 으으 했는데 박효신 울림통이야 도랏맨... 고양이 물통에 파장 생길듯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chew_tree

박효신 외 않하죠?
핏줄이라 하면... 박효신으로 말할것 같으면,,,
박효신 고양이적 모먼트 볼래?ㅜㅜ 대장 진짜 고양이닮음 ㅜㅜ
8.박효신 라이브 듣고있으면 스트레스가 약간 풀림
와 진짜...존나 남자친구가 내 박효신 등신대 나 몰래 자기 사촌 줬다고 생각하면 와ㅏㅏ..... 와.......;;;; 죽고싶다
여러분 완전 제 리액션 알려줌 박효신 노래(특시 가성이나 홈 코러스 비슷한거) 들으면 약간 두 끼 정도 굶고 난 뒤에 존나 맛있는 초밥 먹었을때 나오는 반응처럼 으으으음~~!!!!!! 하면서 눈 감고 고개 막 휘두르고 팔 들고 딸랑딸랑하는 반응 나옴.
앜ㅋㅋㅋㅋ박ㅎㅛ신 나오는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tjswlspoka

공연기간:2015.4.28~2015.7.26 공연장:충무아트홀 류정한, 카이, 박효신 임선혜, 김순영, 임혜영 신영숙, 홍륜희, 이정열, 박철호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에녹, 강성욱 이상준, 윤전일, 알렉스
박효신 보고싶다
해가 저물면 밤이 찾아오듯 내 사랑 어김없이 찾아오죠 걸음보다 더 빠른 내 마음이 오늘도 그대에게 가죠 박효신 - 화신 中
피어나랏님! 스티커너무너무 잘받았어요!!ㅋㅋㅋ 집들어가기전에 도착했는데 엄마가 급하게 야야 박효신한테서 머가왔다 하면서 전화왔네욬ㅋㅌㅌ 감사히 잘쓰겠숩니당!😍😍
5. 아이돌 좋아해요? 뫄뫄 엄마 아직 어리구나~ 6. 박효신 좋아해요? 어머 음악 좋아하는구나~ 7. 콘서트 표가 얼마라고? 그걸 적금을 들면 이자가 한달에~~~~~
박효신 블록 뮤비요 ㅋㅋㅋㅋ 씨집 상영하는
161231 MBC 가요대제전 #방탄소년단 #BTS #진 #JIN #석진 오늘 같은 날 마른 줄 알았던 오래된 눈물이 흐르면 잠들지 않는 내 작은 가슴이 숨을 쉰다 - 박효신, 숨🎶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stupid011008

쿄대장 애기미 넘칠때 세상 귀엽다 박효신 대장나무 대장 쿄대장 바교신씨 바교신 애기대장
아...홍광호 박효신 동시에 재덕통 당했다 미치겠다...
박효신 ㄴ목소리가 언제부터 일케 달달해졋지...??
난 내가 얼빠가 아닌줄 알았는데 유스케 눈의 꽃 부르는 박효신 보고 내가 얼빠가 아닌게 아닌걸 깨달았다
몇번 봐도 너무 귀엽고 설레고 다하는 전설의 박효신님짤
박효신은 위안이다..
개스윗하다고 진짜ㅠㅠㅠ 박효신 옥주현 조합으로 공연또 하면 좋겠다ㅠㅠㅠㅠ 전에는 제법 호흡 많이 맞추셨던것 같은데 최근 게 없네ㅠㅠ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kyobbeom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네요. 박효신의 바보, 빅뱅의 바보, 에픽하이의 바보, 커피소년의 바보, 와, 그니까 사랑이 사람을 얼마나 멍청하게 만드는 거면 바보라는 노래가 이렇게 많은 걸까요. - 풍선껌
너 지금 착각하고 있나본데 사실 박효신이 제일 잘생겼어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박효신 잘 생겼다
멜론 검색어 순위에 박효신 등장. 쿄신의 계절이 왔구나 -
가난한 내가 아름다운 박효신을 사랑해서 오늘밤도 눈이 푹푹 나린다
#HR 세상을 몰랐었던 마냥 웃기만 했던 푸른 하늘 닮은 꿈을 가진 키 작은 꼬마가 어느새 담을 넘는다 (박효신 - Happy Together)
꺄 박효신노래나와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kyobbeom

박효신 노래인건 알겠는데 무슨노래더라
오빠가 마지막에 박효신선배님 이래서 ㅋㅋㅋ내이름이야기하는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ㅈㄴ뜨끔했넼ㅋㅋㅋㅋㅋ
멜로디 아닌 사람들도 많이 좋아해주는거 같아서 행복하댴ㅋㅋㅋ아글구 ㅋㅋㅋㅋ전부터 말하고싶었눈데 나 박효신님 이름모를새 노래 조아한다(속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히 제가 박효신님의 노래가사에 훔파훔파라는 저급한 효과음을 붙히다니 ..하..할복을!!
ㅋㅋㅋㅋ좋다좋아😆😆😆서로 명곡정보 공유하쟈!!!담에 박효신님 신곡 나오면 나듀 꼭 들어볼겡ㅋㅋㅋㅋ
혹시 그대 있는 곳 어딘지 알았다면 겨울밤 별이 돼 그대를 비췄을텐데 /눈의 꽃, 박효신
#백퍼센트 #록현 이 부르는 박효신 - 추억은 사랑을 닮아 도 듣고가세요 (참고로 기타치는 멤버는 #종환 입니다) #더유닛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lej_ganzysoul

박효신은 얼굴의 천재다!
아들 엄마 박효신소개좀.....
저는 제가 틀어써요. 지통실 근무라... 박효신이 부른거 굿
내년에는 꼭 박효신 콘서트 간다 박효신 콘서트에 몰빵한닷!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alrud16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jamsil_water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kyoatree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soultreefanclub

박효신 잘생겼다 정재일 제보 아이유 야생화 10월 00_kyore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