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사실은 아직도 사랑하지만 계속 반댓말만 하는 나를 잊어요 내 걱정 말아요 행복한 사랑만해요 그래야만 우리 잘 헤어진 거잖아 바보처럼 이별 앞에 무너져도 돌아오란 말도 말도 못하는 나라는 사람 용서해요
화려함은 참으로 행복한 것이었다. 사람들은 화려함을 좋아했고 밝고 긍정적인 것들을 사랑하였다. 내성적인 나는 사랑받을 수 없다고 느꼈고 그래서 그런 선택을 하였던 것인데.. 웃음소리가 짙어지고 모두가 나를 바라볼때 한 사람만 나를 외면하였다.
자기에게 주어진 자리에서 성실히 일하고, 그래서 그 결과에 대해 감사하고, 그 물질을 나를 위해 쓰고..남을 위해 쓰고..그 시간을..나를 위해 사용하고,남을 위해 사용하고.. 그렇게 살아갈수 있다면..난 행복한 사람이고..당
요즘 견자단이 사람패는 영상 보면서 행복한 미소를 짓는 나를 발견한다.
누군가를 조아한다는데에서 오는 행복감~ 나는 이 시간들을 절대 후회할 수 없당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행복한 걸 보면 나두 행복하니까 결국 나를 위한 시간이거든!
나는 이렇게 예쁜 사람 좋아할 수 있어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해ㅜㅡㅜღ 나를 이렇게 행복한 사람 만들어줘서 정말 고마워 우리 오빠도 쭉 행복하자
오빠 덕분에 세상에 나를 비롯해서 행복한 사람이 많다는걸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오빠가 상상하지 못할만큼 많이.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DEAR_SEUNGKWAN_

일훈아, 항상 너가 쓰는 가사들은 나를 토닥토닥 해줘 그 감성들을 너무 좋아해 이번에도 이렇게 좋은 노래를 선물해줘서 고마워, 너가 꿨다는 그 꿈이 지금 이 순간을 의미했나봐 우리를 너무 행복한 사람들로 만들어줘서 고마워 행복하자~💚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가슴 벅차고 행복한 거지만 그만큼 심장이 절이고 아픈 일 인것 같다. 때로는 나를 버려야 하고 때로는 나를 지워야 하고 나를 버리고 지운 그 자리에 그사람으로 가득 채우는것 그게 아마도 사랑인것
....? 무슨 얘기 아 파랑이 계정이요? 아....행복한데 몸이 너무 힘들어서. 예쁜 모습은 여기. 힘든 얘기는 파랑이. 나 뉴트 봐서 진짜 기쁜데. 행복해요. 이렇게 예쁜 사람이 곁에서, 나를 위해 있어줘서.
너란 병은 내 온몸에 퍼졌고 내 주변으로 행복하게 퍼지는 중이야. 너란 병은 예방주사, 치료주사 따위 없어. 너가 약이자 병이지. 너가 내 곁에서 멀어지고 나를 제외한 다른 사람과 히히덕 거릴 때 이 행복한 병은 곧바로 나를 아프게 공격하겠지.
행복한 사람 오늘은 내 안의 당신을 불러 나를 바라보듯 당신을 바라보고 당신을 바라보듯 나를 바라본다 마주보며 웃는다 당신은 나를 사랑하는 사람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 우리는 행복한 사람 [ 김정한, 고
내 선택을 존중해주고 기다려주고 이해해주는 부모님과 동생, 같은 배를 타지 않았어도 서로 등대가 되어주는 친구들, 나를 좋아해주는 많은 사람들. 그들이 나를 있는 그대로 봐주는데 여기서 뭐가 더 필요할까 싶네. 그래, 난 인복도 많고 행복한 아이구나.
내 자부심 윤기 오빠, 스물 다섯번 째 생일 축하해요💘 나를 더 나은 사람, 괜찮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민윤기라는 사람을 알게 돼 얼마나 행복한 지 몰라요! 태어나줘서, 우리랑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세상 가장 행복한 생일이 되길💘

밀밭을 보고 어린왕자의 금발을 떠올리는 여우처럼 오늘 나는 문득 사소한 것에서도 널 떠올리는 나를 깨달았고 그게 참 행복한 일이라는 생각을 했어. 너는 이만큼 대단한 사람이야
(등을 감싸며 어깨에 고개를 숙이는 너를 보고는 눈을 꿈뻑이다 네 어깨에 머리를 마주 기대며 등을 도닥이고는)으응,아니야.준이보다 내가 더 행복한데에...준이처럼 엄청 멋진 사람이 나를 좋아해주니까!
매일 열두시 정각을 좋아해 타임으로 정했다. (본인 닉네임)아, 좋아해! 하는 시간이다. 하루 리셋되는 시간에 기쁘게 나를 좋아해주고 푹 자고 일어나서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되기 프로젝트이다.
맞아 나 밥먹을때마다 엄마가 혼자 먹어서 외롭지 않아? 하는데 아냐...엄마...나는 혼자서 정성들여 오로지 나를 위해 내 입맛에 맞춰 내가 먹고 싶은걸 요리해 먹는게 정말 행복한 혼밥을 좋아하는 사람이야.....
내가 숨 쉬고 있는 한 순간 한 순간을 다 소중하게, 나를 더욱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드는 너에게. 나날이 행복한 사람이 되겠다고. 그렇게 행복한 너의 세상이, 너의 사람이 되겠다고 약속할게. 사랑해. To. My Dear , 새벽 세시
내가 알지알지 💭💓 올해는 우리의 해 ! 우리 둘 다 잘 될 거라구 믿어 진짜 ! 늘 말로 다 못 할만큼 고맙구 내가 조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주는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새삼 깨닫는 하루하루야 내새꾸 사랑 만니만니 ~ ♡
행복한 사람 오늘은 내 안의 당신을 불러 나를 바라보듯 당신을 바라보고 당신을 바라보듯 나를 바라본다 마주보며 웃는다 당신은 나를 사랑하는 사람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 우리는 행복한 사람 [ 김정한, 고마워요 내사랑 ]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mnk1180

나를 괴롭히는 고객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던 사람들도 모두 불쌍한 사람들이다 그들도 고통받고 살기위해선 남을 괴롭힐수밖에 없는.. 그렇게사는것도 행복한 길은 아닐텐데
어느 정도 정점에 이른 사람은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지 몰라도 더이상 자신의 속에서 미지와 신비를 끌어낼 수는 없을 것이다. 두려움도 없지만 설렘 또한 없다. 행복하지 않은 것도 아니며 또한 행복한 것도 아니다. /은희경, 아름다움이 나를 멸시한다
누가 상상할 수 있었겠어. 네 덕분에 완벽하게 행복한 밤이야. 나를 마음 가득 안아주려 하는 네가 있어 함께 맞이하는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 조금 더 행복할 것만 같다. 고마워요, 나의 사람.
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 행복한 날입니다. 나를 축하해 준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제 생일을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9 세 때부터 나를지지 해 준 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부모님과 형제님께, 정말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자발적으로 성판매하면서 행복한 사람'의 사례 같은 걸 논거라고 제시하는 건 말도 안 됨. 독일에서는 광고를 통해 '나를 살해하고 내 고기를 먹을 사람' 모집한 인간도 있었음. 그런 인간도 있으니까 촉탁살해나 자살방조죄를 없애야 하나?
'자발적으로 성판매하면서 행복한 사람'의 사례 같은 걸 논거라고 제시하는 건 말도 안 됨. 독일에서는 광고를 통해 '나를 살해하고 내 고기를 먹을 사람' 모집한 인간도 있었음. 그런 인간도 있으니까 촉탁살해나 자살방조죄
네 춤은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의미로 다가와 종인아 네 춤도 춤을 추면서 행복한 네 표정도 모두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네가 좋아

지금처럼만 날 사랑해줘 난 너만 변하지 않는다면 내 모든걸 가질 사람은 너뿐이야 난 흔들리지 않아 / 허각 - 행복한 나를
짜증낸만큼 사소한 웃음과 행복들도 많았을텐데. 그걸 짜증보다 더 기억한다면 보다 즐겁고 행복한 사람이 되지 않을까 싶다. 굳이, 다른사람보다 불행하고 힘들 필요가 없다. 그것을 어필하며 내가 불행하니 이런 나를 알아달라, 호소할 필요 없다.
내 성격이 그래서 그런가 모르겠는데 나는 그냥 나를 쟈기한테 맞춰서 바꿔가는 과정이 너무 좋았음, 쟈기도 그런걸 받아들여줘서 좋을 수 있었던거일거고 그렇지 않아도 행복한 다른사람들도 많겠지만 나는 지금이 너무 좋음
짜증낸만큼 사소한 웃음과 행복들도 많았을텐데. 그걸 짜증보다 더 기억한다면 보다 즐겁고 행복한 사람이 되지 않을까 싶다. 굳이, 다른사람보다 불행하고 힘들 필요가 없다. 그것을 어필하며 내가 불행하니 이런 나를 알아달라,
Love is so nice 가사가 ㅠㅠ 나를 너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오늘 강의도 재밌게 잘했고 상담도 실질적인 부분들로 잘 전달했다. 나를 보는 사람들의 눈에서 보이는 내 모습이 부끄럽지 않음은 얼마나 행복한가. 이렇게 만족하고 나를 검증한 힘으로 다시 번민과 고뇌의 시간을 버틸 에너지를 얻는다. 지화자~
고 내일도 아플 거 같아요. 재미없는 이야기만 쓰고 있는데 나를 빼면 좋기만 하데요." "감동시키면 좋잖아요. 그게 직업인데." "그게 감동인지 수음인지 저는 모르겠고요. 꼬여가지고 나 혼자 행복한 게 제일 좋은데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산 후론 반대가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bts_or_me

모두 행복한 밤이길 나를 떠났던 사람도 내가 떠났던 사람도 /[시밤] _하상욱
그와 나를 비교하기 보단 그 사람의 장점을 닮아가고 나의 장점을 보여주자 우린 서로 다를 수 밖에 없다 겉이든 속이든 거치지 않고선 같아질 수 없기에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듣고 행복한 일을 만들고 행복한 날을 보내는게 난 그게 중요하다
내 마음속에서 쉬 사그러지지 않은 미움이 저주가 되고 분노가 되어 나를 갉아먹고 끝끝내 어둠속으로 가라앉히기 전에 오늘 비로소 좋은 사람들의 웃음과 행복한 눈망울을 만나게 되어 개인적으로 무척 값진 하루가 되었다. 감사합니다.
어쨌든... 사진은, 감사해요. 나를 모르는 사람은 애초에 이 사진을 볼 일도 없겠지만... ... 나를 모르는 사람이 보기에도, 조금은 내가 행복한 삶을 살았던 걸로 보였으면 해서요. ... 미소가 어색해서 금방 들통나겠지만요.
" 예전에는 나도 심장이 있는 사람이었어. 그때는 눈물이 뭔지 몰랐단다. 사람들은 나를 행복한 왕자라고 불렀지. ...지금 내 심장은 납으로 되어있지만, 이제라도 사람들이 불러주는 이름이 아닌 나 자신의 이름으로 행복하고 싶어. " /행복한 왕자
앞으로 그친구한테 정말 잘해줘야겠다고 생각했고 나를 응원해주고 걱정해주는 친구가 있다는걸 알게되서 너무 좋다 난 존나행복한 사람이다
엄마 나를 너무 사랑한 사람, 엄마 내게 해 준 게 없는 사람, 그 사랑 안에서 너무 행복한 건 물라서, 나만 알고 나만 사랑해던 난, 용서해요

아 난 너모 행복한데 내 옆에잇는사람이 계속 나를 건들여 친척최고실음입니다
아...아ㅏ오아ㅘㅏㅏㅣㅏㅏ..폭죽.. 아름답다...;ㅅ; 뭐랄까 정말... 편히 보낸 나를 대신해 고생 많았던 사람들의.. 행복한 끝맺음같은 광경이다..
슬이는 안배웠어요? 나는 슬이생각하면, 절로 나오는데. (당신이랑 손잡고 벚꽃을 보러갈래요. 잘은 못하지만 나, 도시락도 싸줄게요. 당신을 위해서.) 내가 더 행복한걸요. 아마 처음일거야, 내가 좋아하고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은.
Q나를 기다려주는 사람이 있는 삶이란 어떤건가요? 렌우리가 정말 행복한 사람이라는 걸 다시 한 번 실감해요.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 최선을 항상 다하고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고요. #뉴이스트 #렌 #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다 나를 위한 내 인생을 살고 싶다
그 사람때문에 살아간다고 할만큼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사람. 그런사람이 나를 위해 현관문을 열어주고, 안아주고, 같이 밥을 먹으며 오늘 힘들었냐고 수고했다고 말해주는 삶이 얼마나 행복한건지 최근에야 느끼게된 종데임.
해 행복했어. 지금도 행복한걸.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려줘서. 나는 행복할 수 있는걸. 고마워. 정말 고마워, 재이야. (너를 꼭 끌어안았다. 너무도 이기적이지만 그러고 싶었다)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vinesoap

어떤 계절이든 따스함으로 나를 감싸안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사람. 너는 나의 영원한 봄이야 명수야 오늘 하루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되길. #Happy26thLkimDay
가끔 나를 좋아해주는 친구가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 오늘 그친구를 보고 많은걸 깨달았어요😢 친구가 아니더라도 쁘띠님처럼 마음씨 좋은 트친이 있어서 다행이예요😍고민을 들어줄 사람이 있다는게 가장 행복한게 아닐까 생각이들어요
자신이 누구보다 사랑하는 사람, 누구보다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 그런사람과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할 수 있다는게 이렇게나 행복한 일이었는지. 아침에 눈을 뜨면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나를 쳐다보고 있다는게
화려한 빛나는 스타들 멋있는 연예인들도 나를 좋아하는 나의 외모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나는 행복한 사람
온 세상의 빛이 너에게 쏟아졌어 나는 빛나는 너에게 어떤 사람이였을까 소중한 사람, 행복한 사람, 모두 아닐거야. 난 너에게 아무것도 해 줄 수는 없지만 너는 나를 뭐라 생각하는지 몰라도 너는 나의 전부였어 #Happy26thLkimDay
항상 생각하지만 힘들 때 사람에게 너무 의존해서는 안 되나, 지지와 응원 자체는 너무나도 감사하고 행복한 것..문제해결을 대신해주지 않되 그저 나를 지지하고 힘들 때 담백한 위로를 해주는 것, 그리고 그런 사람이 곁에 존재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힘이 난다
'카톡'소리와 함께 화이트데이라고 준 사탕들이 나를 얼마나 웃게했는지, 내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를 깨닫게 해주었다. 사탕을 받았다는것에 행복한 것이 아닌, 소수의 사람일지라도 진정한 인연이 있구나 싶어 나는 지금 행복하다.😊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거 행복한 거에요...좋은 인연 오래오래 가길 바래요.( ´ ▽ ` )
어떤형태로든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주고 내 곁에만 있어주면 난 그걸로 정말 행복한것같아
저번에도 말했지만 난 그렇게 좋은사람이 아닌데.. 난 이즈미한테 좋은 모습만 보여주려고 노력해서 그런거야.. 나야말로 이렇게 사랑스럽고 착하고 예쁜 사람이 나를 좋아해준다는게 너무 행복한걸. (네 머리 쓰다듬으며)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는건 너무 행복한 일이야
내가 먼저 사랑해야 한다 선을 베풀어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나를 통해서 행복한 사람이 있었으면 해
결혼도 생각없지만 연애조차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신비감 외엔 행복한 기억이 별로 없는데, 그 이유가 상대를 이상화하고 '그런 사람의 선택을 받은 나'의 지위에 자아도취하여 그 지위를 지키기위한 고된 시간이었기 때문이란걸 깨달았다.
크로노스 안에선 안심되니까 금새 잠들고 그럴거라구요 ㅠㅠㅠㅜㅠ 나를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최고의 마법사야 ㅠㅠㅠ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To_play_with_V

다른사람들운 행복한 나를 조하ㅏㅇ하눈거 같아서 너무 슬프다 그럼 다른 사람들은 슲픈 나를 보고 슬퍼하고 . .난ㄷ또 미안해서 슬퍼지고 . .슬프고 슬퍼지고 슬ㄹ퍼하고.. 응
점점 나아지는게 아닌 그저 웃고 있는 내 미소에 속아 나를 난 행복한 사람이라 생각하고 있었나봐 웃기다 정말
내가 숨 쉬고 있는 한 순간 한 순간을 다 소중하게, 나를 더욱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드는 너에게. 나날이 행복한 사람이 되겠다고. 그렇게 행복한 너의 세상이, 너의 사람이 되겠다고 약속할게. 사랑해. To. My
너무 두렵고 무서웠지만 덕분에 나를 싫어하는 사람은 너뿐이라는걸 알았다. 넌 같잖은 이유로 나를 욕했고 내 사람들은 나를 끝없이 생각해줬다. 아무것도 없는 나를 챙겨주는 사람들과 좋게 봐주는 사람들이 있는데 내가 왜 힘들어야 할까 난 행복한 사람이다
다른 사람들이 종대를 보고 내가 생각이 나거나 나를 보고 종대가 생각이 난다는 게 넘 행복한.......(오열
모 든사람들이 나를 블락햇으면 좋갯다 그러기도 하고 또 모든사람이 나한테 위로멘션보냇음 좋겟다가 또 그냥 다조용히햇음좋겟고.,. 또 다른사람이 행복한걸 보고십고그렇다
보고 일주일 간은 두통을 달고 살았을 만큼(지금도) 나는 매사에 지나치게 꼼꼼하고 걱정이 많다. 그럴 때마다 주위 사람들에게 투정을 부리게 되는데 나는 또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나를 응원해주고 지지해주고 또 걱정해주는 사람들이 참 많다. 감사하다.

세상 그 어느 사람보다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종인아. 어제도 좋은 하루 보냈니? 언제나 나는 너로 인해 그 어떤 날보다도 더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 비록 사람들은 너를 사랑하는 것이 부질없다고 말하지만, 너를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건 정말 행복한일이얗♡(´✪ω✪`)♡
오르고 또 올라가면 모두들 얘기하는 것처럼 정말 행복한 세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나는 갈 곳이 없었네 그래서 오르고 또 올랐네 어둠을 죽이던 불빛 자꾸만 나를 오르게 했네 루시드 폴 - 평범한 사람


고마워

태어나줘서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 오늘은 당신의 날. 나를 웃게 만들어 줘서 항상 고마워요.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합시다. 무대에 올라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
3/9 당신을 만나 하루하루가 기적이었어요.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이, 그것이 내게서 비롯되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를 깨닫게 해주어 고마워요. 늘 당신 곁에 있을게요. 부디 나를 잃지 말아요. 당신을 잃지 않을 것처럼
나 오늘 꿈에서 또 너를 본 거 있지? 정말 행복한 꿈이었어. 아마 나의 나비가 내 옆에서 나를 지켜주어서 못된 악몽도 찾아올 수 없었을 거야. 항상 고마워, 밤하늘에게 감사한다고! 사랑스러운 내 사랑, 나의 나비야.
윤기야 마지막까지 생일 축하해💜 투어두 화이팅!💜💜💜💜💜💜💜 행복한 나를 만들어줘서 고마워!💜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kimkimkim_3

정말, 정말, 당신의 동영상은 항상 재미 ~! 언제나 나를, 재미, 행복한 기분 해주고, 감사합니다. . 고마워요 ~💛
용짱💚정말 당신의 이 영상은 멋지기도 하고 너무 재미~! 재미! 재미! 정말💚정말💚항상 나를 즐거운 행복한 행복한 기분에 해주고 감사 . . 감사합니다😆😳😊고마워요, 좋은 약입니다💚
나를 좋아해주는 당신이 있어서 오늘도 나는 행복한 하루야. 고마워
정말.. 내가 늦더라도 항상 환영해줘서 고마워. 날 기억해주고 기다려줘서 고맙고 나를 만나게 된 일이 행운이고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해줘서 정말 고마워, 하루. 정말 고마워.. :)


당신을

사랑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서 당신을 사랑합니다. 행복한 당신을 보는 것보다, 더 나를 기쁘게 하는것 없어요. 라는 글.
나는 저 수많은 별들중 하나, 당신이 나를 위해 빛나주고 있다는걸 알아요. 나를 내려보고 있다는것을 알아요. 나의 무대마다 찬사를 보내준다는것을 알아요. 당신을 위해 웃을게요. 내가 행복한것은, 어딘가애 당신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네 하얀 마음이 나를 감싸 안았다. 나태주, 첫눈 굿 나잇. 내일 하루 부디 바쁘지않고 힘들지않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길. 잘 자요. 나는 오늘도 꿈으로 당신을 만나러 갈게요.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weon9111


언제나

날 꿈 속에 데려가줘 제발...! 너만은 날 지켜줘.. 데려가.. 행복한 단잠을 이룰 수 있는 그곳에... 다시 나를! 언제나 나를!! #뮤직박스
슬픈 날이여 안녕 나를 떠난 그대도 안녕 구겨진 가슴을 펴고 걷는 거야 smiley smiley 라랄라 웃는 거야 언젠가 하나 될 그날 위해 움츠린 어깨를 펴고 가는 거야 언제나 행복한 일들만 가득히 with you
94번째 먕언 난 언제나 감옥 안에서 살아가고 있어요. 그럼에도 행복한 순간이 존재하는 이유는 그 감옥의 벽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내게 자유가 주어져 있기 때문일거에요. 감옥을 없애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나를 무엇을 해줄 수 있을거라 생각하나요?
행복한 인생이란거 누가 정한 것도 아니잖아요 햇빛이 비쳐 들어오는 나무 아래 밀리미터 스카이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은 채 이 세계를 느껴요 모두가 나를 향해서 시선을 맞춘 언제나 특별한 이 기분
벌써 월요일이네,,, 이번주에 했던 실수들 다음주에는 바로잡을 수 있도록 하구 언제나 내가 행복한 게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말자 내가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는 것들에 집중하고 언제나 말은 신중히 해야 함을 잊지말자
애인과 함께 지낸지 8개월이 지났고 아침에 눈뜨면 제일 먼저 하는 말이 잘 잤어요? 예쁘다 였는데 요새는 말없이 나를 꼭 껴안고 이마에 뽀뽀해준다 그리고 내 냄새 맡고 좋아한다 애인에게선 언제나 사랑받는 느낌이 든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일 것 같다
4. 누군가가 나를 칭찬해주면 몇 달이고 행복하게 곱씹는답니다. 여기서든 리얼에서든! 언제나 너무 행복한 일이니까요♪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aem_chang


삶을

딱히 행복한 삶을 바랐던 것도 아니고, 단순하게만 여겼던 세상은 나를 복잡하고 나쁘게만 생각하네.
최근 반 년 동안 아주 즐겁고 행복한 삶을 시작했고 지속해오고 있는 나를 즉각 기분 나쁘게 할 수 있는 일이 하나 있고.... 뜬금없이 상기될 때마다 뜬금없이 분노표출합니다......
나를 확인받고자 하는 몸부림 솔직히 나름 행복한 삶을 살아왔지만 아츠시의 자기혐오 마인드 한 구석씩은 이해하는 것 같다.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한에서 내가 행복한 삶을 사는 게 제일이야. 행복하자!! 내가 나를 아끼지 않으면 누가 나를 아끼겠어!!
나는 내 삶을 행복한 방향으로 이끌어갈 의무가 있다고 생각해. 그래서 내가 행복을 찾을 수 있는방향을 지속적으로 모색해야해. 호주에 가는 것른 그 과정이고 종착지가 되지는 않을지도 모른지. 하지만 가만히 나를 이곳에 방치하는 것은 용납 할 수 없어.
나는 내 삶을 행복한 방향으로 이끌어갈 의무가 있다고 생각해. 그래서 내가 행복을 찾을 수 있는방향을 지속적으로 모색해야해. 호주에 가는 것른 그 과정이고 종착지가 되지는 않을지도 모른지. 하지만 가만히 나를 이곳에 방


눈을

널 위해 이미 행복한 나를 지운다는게 말이야. 사실, 난 내가 사라질 줄 알았어. (데네브의 눈을 마주보다가) ... 하지만 그게 아니었으니 뭔가 다른게 바뀌었겠지. ... ... ...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pingpong_powpay

나는 그냥 그게 무슨 의미일지가 너무 궁금한 나머지 나를 둘러싸고 있던 행복한 일상의 껍데기를 깨고 여기 이 고아주 해변까지 날아와서는, 웃기는 모자를 쓴 보트주인의 눈을 피해 숨어 다니기나 하는 보잘것 없는 인생일뿐이야.
눈을 뜨고 있을때 악으로만 가득찬 세상 속에서 헤매고 있다면 눈을 감았을때 화려하진 않아도 행복한 세상속에서 나를 위한 꽃길로 전진할 수 있을까🏞
누군가가 눈을 뜨자마자 나를 찾는다는 게 세상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내가 누군가에게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이 드니까. 이현아, 너는 불행이 아녜요, 너로 인해 오늘이 기분 좋으니까요. 오늘뿐만 아니라 내일도 행복할 거예요.


사랑하는

로즈마리 어떨까요? 나를 생각해요, 행복한 추억 등의 뜻이 있대요! 지훈아 항상 변함없이 널사랑하는 우리가 있다는걸 잊지마, 그리고 지훈이와의 평생함께할 우리의 행복한 추억 이라는 뜻인거죠!
나 없이도 행복한가요? 내가 없는 하루는 어떤가요? 지루하고 외로운 날들이죠 가끔은 울기도 해요 왜 나를 미워하게 됬는지 다른 누군갈 사랑하는지 그래도 한 번은 날 사랑했잖아
나는 지금 내가 통통 or 뚱뚱의 몸으로 사는 거 너무 행복한데 ... 왜 자꾸 살 빼면 예쁘겠다는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다. 자기합리화 아니고, 정신승리 아니고, 그냥 나는 지금의 나를 존나 사랑하는데 왜 살 빼라고 강요해..
나를 옴청 많이 사랑하는 꾸히넴 💖💖💖💖💖💖💖 생일 완존 축하하고 오늘하루는 맛있는 거 많이먹어서 배터지고 꼭 미역국먹고 ... 꾸야오빠도 많이보고 행복한 하루 보냉 사랑행 오래봐 ❤❤❤❤❤❤❤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yesyoon117

나는 지금 내가 통통 or 뚱뚱의 몸으로 사는 거 너무 행복한데 ... 왜 자꾸 살 빼면 예쁘겠다는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다. 자기합리화 아니고, 정신승리 아니고, 그냥 나는 지금의 나를 존나 사랑하는데 왜 살 빼라고


생일

나는 네가 나의 꿈에만 있어도 행복한 생일을 맞이하길 바래. 그것이 여전히 나를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내가 미쳤지 오빠 나를 죽여요 윤기오빠 생일 마지막 챙기고 자야지 꾸벅꾸벅 졸고있다보니 벌써 하루가 지났네요 오늘도 오빠가 너무너무 보고싶은 밤이야 뭐 원래 항상 보고싶었지만, 오늘 오빠한테 행복한 하루가 되었겠죠? 사랑해요 보고싶어💞
어째서 생일은 교수님이 맞으셨는데 행복한 건 내가 행복한가..어째서 나는 우주를 부쉈는가...나넌 어째서 범 우주적 범죄자가 되어버린 것인가..전부 고딕 뉴짤이 너무 ㅇ예쁘기 때문이다....나를...죽여....
진우야 생일 축하해!!!💜 네가 아스트로의 리더라서 나를 비롯해 모든 멤버들이 행복해~그 어느때보다 특별하고 행복한 생일이 되길 바래🙏 #HappyJinJinDay #잘생긴HappyJinJinDay #아스트로 #진진
다들 자는사진만 올렼ㅋㅋㅋ 처음사진... 이달의데이트때 아닌가..또록 몰라 기억력 나쁜 나를 용서하시오.. 그래도 산하야 좋은사진 감사링💜 진우오빠 오늘은 오빠의날이니까 행복한일만 가득하길💜 #별들의_리더_박진우_생일축하해


재미

용짱💚정말 당신의 이 영상은 멋지기도 하고 너무 재미~! 재미! 재미! 정말💚정말💚항상 나를 즐거운 행복한 행복한 기분에 해주고 감사 . . 감사합니다😆😳😊아리가또💚용화. .💚😜✌️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ise0ns_r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 #trainwreck 개봉 때 보고 오랜만에 다시 봤는데 넘나 행복한 것. 저의 이상형은 아론입니다. 남자에게 있어 '재미'라는건 가장 없어도 그만인 것입니다. 그리고 에이미슈머 사랑합니다.


좋아해

내 삶으로 내 품으로 용감하게 뛰어 들어왔으니 이제 온통 나를 휘저어 놓겠지. 그런 행복한 순간들을 기대하며 나는 어른의 욕심을 불어넣은 키스를 다시 한 번 야오왕에게 건넸다. 좋아해, 그리고 사랑해.
그럼 계속 좋아해줘, 주형이 웃는모습 오래오래 보고싶으니까.💕 주형이 나를 볼때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는게, 나를보고 웃어준다는게 얼마나 기쁜 일인지 몰라.💕


행복하게

다른 벨만화도 하나 샀는데... 자기들끼린 행복한데 보는 나를 두고 행복의 나라로 떠나가버렸다.. 나도 행복하게 해줘...😢 이해하고싶었다노니...
나를 이토록 행복하게 하는 것은 다른 무엇도 아니다, 그저 너와 함께라는 그 이유 하나만으로 이렇게 행복한 거다 한낱 돌멩이였던 나를 아름답게 만든 것도 너이다 나는, 오로지 너에게만 빛나며 너에게만 예뻐 보이게 할 것이다  오직 너에게만.


세상

에코 - 행복한 나를 난 많은 기대들로 세상이 정해 놓은 사랑을 버리고
나를 스치는 바다 향기 그 시원함이 나는 좋아 바람을 타고 파란 하늘 날아올라 언제라도 행복한 이 기분 하얀 마음 백구 작은 천사 백구 넌 항상 내 곁에 끝없이 펼쳐진 하늘 아래 너와 둘이서 함께 달릴 거야 세상 끝까지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infinite1069_7

아 그래 쫌 나도 나를 모르겠어 . . 정말. . .. .. 내가 무슨성격 의 인간인지 모르겠고 아무것도 나에대해서 모르겠어 .. ... 학ㄱ교에 있을때는 세상 행복한 인간이었다가(졸리지만 안으면..) 집에만 오면 세상 제일 우울한 인간 대는거..
(볼 위에 올라온 손 위로, 자신의 손을 겹쳐 잡았다. 울게 해준다더니, 이렇게 나를 울리고 마는구나, 너는.) 나는 지금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걸. 내가 널, 계속 채울 수 있게 너도 내 공백을 채워주겠니?
앨리스가 나를 찾는다면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토끼가 될 거야. *


하루

나야말로 신아한테 고마운걸? 나를 위해서 기도를 해준다고 했으니까.. 별이 지금보다더 반짝반짝거려서 매일 밤마다 신아한테 내일도 행복한 하루가 되렴- 이라고 말해줬으면 좋겠다- 으음.. 너무 어린애같은가?
힘들게 문을 나서는 아이들..가슴아프고 안타깝다..그리고 나는 생각했다. 난 참 행복한 유령이구나. 아무리 그래도 나에겐 따스한 담요와 푹신한 쇼파가 있으니 이런 나를 보며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아, 오늘도 네가 나를 봐줬어. 그러니 오늘도 행복한 하루야. 정말 사랑해. 내일도 나를 봐줘, 나는 너의 우주 속에만 존재하고 있어.
선물은 작고 크고의 문제가아니라 나를 생각해서 준비해줬다는거에 너무 감동적이야... 여행을 가더라도 그 행복한 하루중에 나를 기억하고 생각해서 고민하고 챙겨줬다는거잖아... 그 선물을 안고 나를 만나기까지 꼭 쥐고 와줬겠지(((울컥)))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Flower_Erika__

선물은 작고 크고의 문제가아니라 나를 생각해서 준비해줬다는거에 너무 감동적이야... 여행을 가더라도 그 행복한 하루중에 나를 기억하고 생각해서 고민하고 챙겨줬다는거잖아... 그 선물을 안고 나를 만나기까지 꼭 쥐고 와줬겠지(((
형이요... 나는 하루하루가 지옥이였거든요. 나를 지옥에서 꺼내주면서 이야기 해줬어요.(행복한듯 웃어보였지.)
나우러,,,, 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ㅠ 너무나 행복한 꿈을 꾼것 같은 기분이 든다ㅠㅠㅠㅠㅠ 행복한 꿈같은 기억들이 하루하루 나를 버티게 해주는 힘이 되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내사랑들💓💓


기분

다들 기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해서 웃음이 끊이질 않았으면 좋겠는데 어째 현실은 진창이라 탐라를 쭉 보다보면 마음 아프다. 그리고 진창에 속해 있는 나를 돌아볼 때면 더 없이 가라앉는 기분이야 밑으로 밑으로.
힘들어 하는 나를위해 서점가서 동화책몇권을 입양해왔다. 오늘 할일 다하고 행복한기분으로 행복해하면서 읽고 싶다!🐰🐰
전 지금 학교마치구 행복한 나를 들으면서 집 가는 중입니당 😻 오늘 시간표에 4시간동안 조리 실습이 있는데 오늘 첫 수업이라 4시간동안 애들이랑 놀았어요🙌 그 덕에 반 애들이랑 왕 친해진 기분입니당👌 오늘 날씨가 왕 따뜻하네요😉
덕질이 얼마나 좋냐하면 기분이 개 ㅈ같고 거지같아도 내 밴드 음악들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어느 순간 노래를 따라부르며 몸을 흔들고 있는 나를 발견할때 을매나 행복한지 아나몰라?0.0 모든 일을 덕심으로 이겨내겠어ㅋㅋㅋㅋㅋ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goeka7

스쳐가는 바람처럼 나를 스쳐가는 인연이라면 기분 좋은 봄바람처럼 잠시라도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동그라미, 바람


보며

내 어깨에 기대줘 내게 안겨줘 나를 보며 행복한 네가 돼줘 그게 언제든 얼만큼이든 그만큼만 사랑할게 네 곁에서 나 멈출 그때까지만
내가 언제 제일 행복한줄 알아? 내가 웃을 때야 좀 더 정확하게 말해줄께 나의 웃음을 보고 너가 따라 웃을 때 그래서 우리 둘이 같이 웃고 있을 때 난 그때가 제일 행복해 난 너를 보며 웃고 넌 나를 보며 웃는 것 행복이 전염되는 것
#홉나잇 #ToMySirius 소중한 나의 별아 많이 보고 싶은 새벽이야 깊어져갈 때가 온 나를 보며 그리고 찬란히 빛을 품은 너를 보며 우연히 너의 목소릴 마주치고 그렇게 너를 사랑하게 된것이 어찌나
인지 나는 모르겠다. 언젠가부터 항상 자격지심이 들었다. 우리 둘을 비교하는 나를 보며 나는 무너져 갔다. 왜 나는 불행한데 너는 항상 행복한거야? 요즘의 나는 많이 괜찮아진줄 알았는데 다시금 비참한 마음이 떠오른다.


꿈을

행복한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행복한 꿈은 깨고나면 더욱 나를 불행하게 만든다는 것을 애당초 행복한 꿈은 꾸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방문을 두드린다던지 나를 끊임없이 좇아다닌다닌다고ㅜㅠㅜ항상 행복다게 시작했다가 불행하게 끝나는거 너무 싫어ㅜㅜㅜㅠㅜ너무 무섭고 스트레스라 결국엔 눈뜨게 되는데 그때 정말 심장 빠르게 뛴다,,,, 행복한 꿈을 꾸고싶어요ㅠ왜 맨날 같은 패턴의 꿈을 꾸는지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AdoMusic99

이 얼마나 사랑스럽고 낭만적이야! ( 널 마주보고 웃으며 ) 그러면 너는 나를 꼭 안아주어야 해. 이 행복한 꿈에서 루나가 깨지 않도록 꼭 안아주어. 못된 악당들이 루나의 꿈을 방해하지 않도록 날 지켜주어. 그러면
오늘도 네 꿈을 꿨어 우린 작은 집에서 행복한 시간들을 보냈고 함께 있다는 거 자체로 설레었지 야속하게도 내 꿈에 찾아온 넌 달콤한 말들로 나를 녹이려 들었고 나는 속절없이 녹았어 그런 달콤한 꿈에서 깬 지금도 심장이 뛰어 새벽아 나 지금 네가 그리워


내게

항상 너에게 다정했던 아버지, 딱 그만큼 따뜻했던 어머니 넌 모두 다 가졌잖아, 피터. 화목한 가정, .. 행복한 일상이라는 것까지도. 난 네가 그 모든 걸 잃어버리길 원해. 그리고 내게 와, 나를 절박하게 원하길. 내가 널 그렇게 만들 수 있길.
(꿈이라는 것은 내게 그렇게 가혹하면서도, 친절할 수가 없다. 나를 친절하게 갉아먹고, 내게 가혹한 영감을 선사한다. 내 꿈은 늘 그랬다. 그러니까 이것은, 아무것도 아닌 꿈이다. 따지자면 오히려 행복한 꿈이겠지.


오빠

가려지거나 덧붙여서 보이지않고 오빠만 보이더라. 흔들려도 오빠가 거기있으니까 계속 믿게되더라. 오빠 혼자 부른 음원이 공개되고 실력이 인정받으면서 오빠만큼이나 기쁘고 행복한 나를 보면
그래두 마치고 버스에서 울 오빠 행복한 나를불러주신거 계속 들으니깐 힘이 땅땅 충전된 것같아요 💚 전 이제 저녁먹구 오빠 편지쓰고 빨리 자야겠숩니당 👌 오늘은 꼭 빨리 잘 수 있길 제발 ~ 남은 시간두 다치지마세요 내 행복님아 💚
형곤오빠💓 오늘 공연도 정말로 짱이었어요~~~~!!!!! 나를 무대 한가운데에 데려가줘서 고마웠어요...ㅎㅎㅎ 팬미팅분위기도 있고 라이브분위기도 있고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였어용~🎶 고지오빠 사랑해요(*´Д`*)ノㅎㅎㅎㅎㅎ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seulpeumkpop


몰라

투빅 - 너는 날 몰라 너는 나를 몰라 사실 내가 널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의 얼굴만 봐도 행복한데
몰라요어느날갑자기팔로하심..(심장바사삭 매일 -나를팔로합니다- 떠있는거보면서 행복한아침을시작해요..
만구백원을 스티커 사는데 썼다. 역시 돈있으면 행복한것같아 엄마가 자퇴해도 된댔어 나를 위한건지 포기한건지는 모르겠는데 몰라..자퇴하면 행복해질까?
좋은 영화, 공연을 보고 난 다음 나를 감싸는 전율이 좋아서 펑펑 울었던 기억이 있어. 가슴 한 켠에 하나의 단어로는 설명 할 수 없는 복잡한 감정이 들끓어서, 기쁜데 슬프고 행복한데 우울해서 멈추지 못하고 울었었지. 왜 그랬는지 아직도 몰라.


행복한 나를

아직도 실망하지 않았다는 뉴나를 보니 난 수명이 덜 남았으니 참 행복한 놈이구나 무병장수 나 화이팅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LoveLight4226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Lover_Fandral

행복한 나를 사람 고마워 당신을 언제나 삶을 행복하게 __singforyo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