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171007 대만 FM #라이관린 관린이 섀도우 정보가 시급합니다 . . #賴冠霖 #Laiguanlin #워너원 #Wannaone
으아아아아악 라이관린 (;´༎ຶД༎ຶ`) #라이관린 #워너원
아이더 비하인드 관린컷 #라이관린 #Laikuanlin #워너원 #아이더
저희 엄마 워너원 구분별 강다니엘- 잘생긴애, 귀여운애 윤지성- 엄마이미지 김재환- 구데타마.. 옹성우- 이목구비 뚜렷한 애 하성운- 피부 좋은 애 이대휘- 진영이 친구 ㅎ 배진영- 인형, 최애픽 박지훈- 귀여운 애 박우진
워너원 앨범 판매 (풀셋 스카이) 강다니엘/박지훈/배진영/라이관린/김재환/ (풀셋핑크) 강다니엘/박지훈/황민현/하성운/라이관린/이대휘/옹성우/김재환/박우진/배진영 오픈카톡))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박우진 강다니엘 이대휘 하성운 김재환 황민현 윤지성 옹성우 라이관린 다 좋아
워너원 앨범 교환 구해요! 편하게 뎀주세요💕💕 나라이관린 제외 멤버 👼🏻라이관린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WDMOMENT_9900

#원아페 #워너원 #나눔 💛원아페 라이관린건 나눔💛 )추천 1분 보내드려용 ✅자세한 내용은 사진 참고/4개중1개선택 ✅수량 200장/ 장소시간)당일공지 ✅문의or교환DM주세요! ❌재판매 절대금지❌ 부탁드
라이관린 공식엽서 판매 장당 0.4 하자X 사진은 메인트윗에 멘션 또는 디엠 #워너원 #공식엽서 #공식 #엽서 #라이관린 #이관린 #관린 #wannaone #판매 #팔아요 #관린엽서 #에너제틱 #활활 #ToBeOne
이벤)) 워너원굿즈 나눔합니다! 라이관린 공식엽서 윤지성 클린스티커 퍼스트룩 핑크버전앨범 (단체커버,포카포함 개인X) 택배비부담가능하신분만 참여부탁드려여 필수 팔로는자유~ 당발은 이번주일욜입니다 #알티 #나눔 #R
▁▂╂¸¸.•´¯`• ►〘23092001〙► •´¯`•.¸¸ㄨ ▵▿▵▿ 「라이관린」 ⇔ ❝𝕃𝔸𝕀 𝕂𝕌𝔸ℕ 𝕃𝕀ℕ❞ ▵▿▵▿ 🌙╯◆ ┣ (워너원) ┤ ◆╰⛈️
워너원 삼성페이 엽서 분할 가능멤버하성운 박우진 김재환 라이관린 이대휘 윤지성 장당 0.9 #삼성페이 #워너원
(시험 공부는 했어? 라고 물었을 때) 대휘 그럼요! 영어는 이미 100점 예상! 관린 했는데 한국어 너무 어려워요.. 민현 시험에 지장가지 않을 정도로만 하고 잤어 재환 오늘 시험 있었어??? #워너원 #카피페
—☽㊚ 라이관린(+💛) ㊚☾— ㊚㊚ ₂⁰₀¹년 ⁰₉월 ₂³일 ㊚㊚ —✩㊚ 워너원 ,cυвε εпт.㊚✩—

워너원 앨범 교환 미리 구해봐요! 저 다니엘지성관린민현우진대휘진영재환성운성우 님 지훈 #워너원 #워너원_앨범_교환 #앨범 #교환
[HAPPY BIHDAY_라이관린] ♥판란둥이 관린데이♥ 랩퍼되었으니 팝핀도배우고 맛있는것도먹고 방송도잘하고! ♥생일축하해요♥ #우쭈쭈_하고싶은거_다해 #아이비클럽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
워너원 앨범 포카 교환 저스카이 박지훈 라이관린 포카 😇스카이 옹성우 포카 대구, 원아페, 드콘 직거래 / 등기 🙆 디엠 주세요!
[🎉] 오늘은 워너원의 걸리버 막내💛🐥 관린이의 17번째 생일입니다.😍 축하받는 만큼 관린이의 앞날에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하길 바라며✨ 관린이의 1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Happy_Kuanlin_D


지훈

#멕시카나 #박지훈 너모너모 예뿌자나ㅠ 관린이두 지훈이두😍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라이관린 이 갓기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팀나누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이렇게해서 박지훈&이관린, 박우진&배진영이 되었군요ㅋㅋㅋ 아진짜ㅋㅋ 개귀여워ㅋㅋㅋㅋ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_DC_irene

ㅠㅠㅠㅠㅠ 진영이 사진 찍다가 넘어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서 대휘랑 관린이랑 지훈이랑 성운이가 괜찮냐구 물어봐 주고 ㅠㅠ 잉 잉 ㅠㅠㅠ ㅠ ㅠ
대휘 대화 도중에 듣기싫은말을 끊으려면 뭐라고해야할까? 다니엘그랬구나, 알았어. 지성 (지성박수)그래 네 말이 다맞아~! 지훈 그 말들 너 마음속에만 저☆장! 관린 한국어 모릅니다(비장) 성우
진영이 우진이 관린이 지훈이 급식이들 모햌ㅋㅋㅋㅋㅋㅋㅋ 데덴찌 하는거야? 힐링샷이다,,,
저 - 스카이 이대휘 커슬 😇 - 스카이 황민현 , 박지훈 , 옹성우 , 라이관린 , 배진영 , 하성운 커슬 다른 멤버여도 찔러봐주세요 서울직거래 가능합니다 DM 보내주세요💕
멕시카나 브마 입고 수량 다니엘 35 민현 30 지훈 5 우진 4 성우 3 진영,지성,관린 2 성운,대휘,재환 1 ㅋㅋㅋㅋㅋㅋ멕시카나 뒤질래진짜ㅋㅋㅋ클린이랑 같이 돌아버린거얌?0?
171007 항상 성우형한테 싸인하라고 등 대주고 관린이싸인은 지훈이형아 등에서ㅋㅋㅋㅋ #라이관린 #Laikuanlin
갑자기 생각난건데 하울의 움직이는 성 판윙으로 보고싶다ㅜㅜ 하울이 소피를 찾아다니고 하울을 모르듯 관린이는 평생을 지훈이를 찾아다니고 지훈이는 린이를 모르는거. 역시 내 취향은 눈물나는 스토린가봐,,

워너시티 4화 블랙팀 근황 지훈(엄격근엄진지) 우진진영이 통제중 진영흥분상태 관린신남 대휘눈치100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애기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내 라이관린의 챙김을 받는 배진영이 챙겨주고 싶은 형 박지훈✌️
지훈이 형아랑 관린이랑 (흔들렸지만 그래도 애기들 예쁘니까 같이 봅시다..)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관린 형 라면 끓여주세요. 지훈 라면 괜찮네. 3분만 기다려. 관린 3분? 지훈 60을 세번 세는거야. 관린 육십, 육십, 육십. 역시 지훈형! 이렇게 빠른시간에 라면을 끓이다니! 지훈 :
지훈 요새 누가 계속 지켜보는것같아.. 관린 형 제가 계속 지켜본 결과 그런 사람은 없어요. 지훈 아 그래? 우진 ...관린아 뭐라고?
지훈 관린이가 문자하는 걸 구경하는데 '나도 그거 도아해' 라고 적었길래, 지적해주려고 '관린, 좋아해'고 말했더니 관린이가 혼란스런 표정으로 뒤돌아봤다. 그거 아니야.


앨범

헉 글자 맞춰지니까 진짜 신기하네; 우리 앨범 포카도 이렇게 나왔으면; 나 사실 다섯이 모여서 롤린 완성되는 순간 좀 감동받았음..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Oh_Little_Gir

ㅇㅇ 무조건 관린 풀세트 교환못하면 죽어버릴거임 투비원앨범도 관린풀셋 맞출려고 힘들엇다...
관린이 나 잘 뽑음 ........ 나 저번앨범 둘 다 관린이 읶얶다
나만 앨범 존나 구린...,
대만앨범포카 나눔합니다. 윤지성,이대휘,박우진,김재환,라이관린 👉 원하시는멤버는 적어주세요.미기재랜덤 5분... 👉강다니엘...최애라서 가급적트친님들께 보내고싶습니다 흔히말하는까빠악개미자단❌ 일요일발표 월요일발송 택배비❌
오빠들 롤린 앨범 정말 다 좋았는데 바나가 1위 못시켜줘서 미안해요. 벌써 활동 마무리라는게 안믿기네요ㅠ이번에 오빠들이 정말 바나를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는데.. 진영,신우,산들,바로,공찬 모두 다 고생많으셨어요ㅠ


가슴

- 고생했다. 12년. - 너도. 이제 햇수로 5년이 된 나의 첫 짝사랑도, 커져버린 마음을 숨길 수밖에 없었던 나도, 아직도 너를 보면 아린 가슴 한 구석까지 전부, 고생했어. [A. 백쩨] 길었던 첫 짝사랑 完
왕태로 쓰린 가슴 윱쬬로......(고통) 이 사진 정말 윱쬬의 홀리바이블이며 너무너무 귀엽고 예쁘다ㅜㅜ

가슴 저린 한이 얼마나 크면 이 환장하도록 화창한 봄날에 피를 머금은 듯 피를 토한 듯이 보기에도 섬뜩하게 검붉게 검붉게 피어나고 있는가 * 용혜원 - 선운사 동백꽃 (3)
그대 맘에 드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그대가 말한 온갖 작품을 가슴 속에 새기고 듣고 보고 외워도 우리의 거린 좀처럼 좁혀지질 않네요 / ‘담담하게’, 심규선 영화감독이면서 배우인 세와 문하생 도 #이런_세디_보고싶다
황쌤 자리를 보면서 가슴 설레하는 얘린. 황쌤은 은근히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나봐.얘린이 라*언 메모지를 구경하고 있을 때 긍비가 들어왔다. 긍비는 놀라지도 않고 후후 웃으며 오셨냐고 물었다.얘린만 괜히 제 마음을 들킨 것 같아(이미 들켰다) 머쓱해했다.
근데 린 금욕적으로 생겼는데 1때부터 여자애들 가슴 신경쓰고 랜디랑 술마시면서 에로이야기 했다고 하는데 야 넌 진짜 얼굴에 감사해야한닼ㅋㅋ
저는 저한테서 구린 냄새 안낫음 좋겟어서 걍 옷 다 차려입고 왼팔 한 번 오른팔 한 번 가슴팍에 함번 등에 한 번 끗
가사 진짜 너무 엄청 가슴 시린 이야기다... 본인의 이야기를 노래에 담는 가수라서 더 가슴아픈 가사...
가슴시린이야기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_sanji7


나눔

💜라이관린 슬로건 나눔/판매💜 부산 원아페에서 슬로건 나눔/판매를 합니다! 나눔 후 현판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증방법 + 팔로우 + 택1 자
10/22 원아페 나눔&현장판매 - 라이관린, 하성운 슬로건 200장 나눔 - &팔로우 +인증방법 중 택1 판매 우리은행 1002-136-432816 ㅈㅇㅅ 입금폼
원아페에서 김재환 라이관린 슬로건 나눔합니다 가 대리 나눔해줘용😀 수량은 70장씩이구요! 인증:리트윗+팬인증(둘중하나) 1.공식팬클럽가입 2.에너제틱 스밍 2500회 이상 교환은 dm주세용😄 #
plz) 🌚부산 원아페라이관린포카나눔🌚 💓약 200장 있어요/가로 8.5, 세로 5.1(cm)💓 😊(캡쳐 X)+팔로우 😊시간장소는 추후 타래 공지 😊다른공지는 타래 실사는 도안보다 조금 진합니다
) 원아페 추가 나눔 공지 관린이 나눔이 끝난 후 선호 투명부채 170장(+파본20장) 나눔합니다 정상본 나눔이 끝난 후 파본은 2장씩 나눠드릴 예정이며 인증은 따로 받지 않으니 많이 와주세요! 당일 변경사항이 있다
(나는 스레기야..... 사랑해 라이관린😥❤️) ⭐️🌟지금까지 모은 선호 관린 굿즈 공개🌟⭐️ (우치와+펜라이트+인형5명+뱃찌들+폰케이스+보틀+쇼콘나눔 더더더 추가될 예정😬)


판매

[데레마스/신데마스 넨도푸치, 미닛츄 판매] 시마무라 우즈키 시부야 린 혼다 미오 마에카와 미쿠 닛타 미나미 아나스타샤 아카기 미리아 오가타 치에리 나탈리아 미무라 카나코 타카가키 카에데 모로보시 키라리 가

데레마스 러버 스트랩 판매합니다. 치에리+카나코 (개봉품) = 운포 5000 시부야 린 (미개봉품) = 운포 10000
라이관린 도안 판매 - 색, 문구 수정가능 DM문의 가격 3,000 #도안판매 #라이관린 #라이관린슬로건 #슬로건도안 #라이관린도안 #슬로건도안판매
헤필 관람객.. 한정... 판매굿즈... 아처나오는 포스터랑 아처린 아크릴이랑 아포크리파인거같은데 시로 아크릴챰.. 삿다..


멕시카나

🐥이관린과 옹✨ 멕시카나 치킨 파핑즈 장신끼리 꼬물꼬물 장난치는게 좋아
멕시카나 파닝 역시 아시는 군요... 괁린이가 지훉이를 제일로 좋아하고 앞에서 귀여운 동생모드로 변한다는 거 ㅋㅋㅋ 라이꽌린 cute ♡ #판윙 #panwink #罐昏 #หลินฮุน
아이더 이관린 & 멕시카나 이관린 ㅎㅇㅎ!


여자친구

#여자친구 #은하 #GFRIEND #EUNHA feat. 예린이 손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Kong_B_

171014 씨름페스티벌 #여자친구 #예린 #GFRIEND #YERIN 정예린 맑음☀️
171020 안산 프리뷰 #여자친구 #예린 #GFRIEND #YERIN 예린으아으아ㅇ으아악!!!
오늘 여자친구 행사 후기 예린이 한테 입덕할뻔
171014 반포씨름페스티벌 예린 건강한 모습 보기좋아 아프지말자❤️ #여자친구 #예린
여자친구는 유주 신비 좋아하는데 오늘 행사뒤로 예린이 될삘
151017 제주공항 여자친구 예린


원아페

🍌 원아페 라이관린 슬로건 최종 공지 🍌 인증 방법을 약간 수정 했으니 꼼꼼히 읽어주시고 미리 준비해주세요 🍌 해야하는 글은 타래에 있습니다 🍌 확인 하시면 마음 부탁드려요 !! 🍌 많이 받아가 주심쇼 맞팔도 프


황쌤

그 후로 얘린은 뺀질나게 양호실을 드나들었다. 황쌤!(교무실을 뒤져 이름을 알아내었다.) 저 진통제 좀 주세요. 황쌤, 저 좀 잘게요. 어제 잠을 못자서. 황쌤, 황쌤, 황쌤 어쩜 이유도 잘 지어내는지 긍비가 거짓말 하지 말라며 쫓아낼 수도 없었다.
오늘도 어김없이 양호실로 출근한 얘린. 노크에도 기척이 없기에 무작정 문을 열고 들어왔더니 아니나다를까 황쌤이 부재중이었다. 출근을 안 한건 아닌 것 같고, 문도 열어두고 가셨으니 금방 오시겠지 싶어 황쌤 자리에 털썩 앉아버리는 얘린이었다.


냴이

훉의 말에 냴이 손가락을 빼고 몸을 일으킴. 갑자기 멀어지는 체온에 훉의 몸이 더 달았음. "왜..왜애..." 냴이 다시 서버린 훉의 아래를 가볍게 잡아 흔들다 제 아래를 훉의 뒤에 문질렀음. 훉은 알수없는 무서움이 어째서인지 흥분을 가져다주는듯했음.
녤년 꽁냥꽁냥 모먼트 냴이가 미녀 뒷목에 포스트잇 붙이고 미녀가 그 핑계로 냴이 엉덩이에 붙이고🤤 제가 이걸 현눈으로 봤습니다... 핸폰이라 화질 개구린거 미안해유 ㅋㅋ
"잠,아으..잠깐...흐..!" "지훉아- 쉬잇..." 냴이 훉의 골반께를 엄지로 천천히 문지르며 잔뜩 조이는 훉의 뒤를 기다려줌. 여린살을 꾹꾹 누르며 문질러주니 간지러움에 힘이 풀려가는 훉의 몸. 끝까지 들어찬 냴이 다시 몸을 숙였음.


LAIKUANLIN

클린 메이킹 영상 관린 cut!! #라이관린 #관린 #Laikuanlin 17.10.20


그림

나 마비노기 좀 하다가 그림그리고싶은디.. 할게많네.. 저질러버린 설거지라던가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gguang_gguang

이관린한테도 추석 그림 무슨 뜻인지 물어봐줘 ..
#눈이_마음에_들면_rt 이거하고 싶어서 호다닥 모아봣는데 그린게 린이밖에없어서 있는그림 없는그림 긁어모았다 ㅠㅠ99..아무도 없을거같애(쫄림)
헐 코린이 그림 무지 이쁘다
헉 린링님이 그려주시는 배덕한 그림 넘 궁금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님 그림 귀엽다. 😍
오늘 젤 슬픈게 그림공책이 젖어부린것....... (쥬륵
170824 드림 상암 팬싸 후기 드림이들에게 1주년 축하편지 전해줬고 1주년 기분 한 명씩 그려달라고 함. 유일하게 제노만이 사람의 형상으로 그림. 표정 세 개그린 마크랑 두 개 그린 런쥔이😭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_minja_oi


사람

왜 괄로하시는지 모르겠지만 혹은 마음이 왜 변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전 린, 큡즈, 그외 잘생긴 사람 하시는 분들만 괄로 한 기억뿐인데 왜 자꾸 제 탐라에 못생긴 사람들이 뜨는 것일까요 ? ㅠㅠ ㅠㅠ 제발 싫습니다 ㅠ
근데 좀비가 된거지 그래도 그리드는 신경안쓰고 좀비가 된 린 죽이려는 사람들 한테서 빼와서 괜찮다고 막 안아주겠지 너는 너다.... 괜찮아... 이러면서 좀비로 변해 고통스러워 하는 린 막 안아주겠지.... 하....
고민상담 해달라는건 아니구 들어줄 사람이 없어서 예린이 듣고 닜다고 생각하고 말한다 이거지...
우리는 환각에 빠졌고, 사람들이 좀비로 보이는 것은 아닌가. 좀비에게 물린 것은 정신을 차리는 것 아닌가.
헐 막 린 다른 사람 물려고 하묜 그리드가 자기안의 현자의돌 소비하면서.. 막아줘라... 아 니 근데.. 그러면 슬퍼...
미칰ㅋㅋㅋㅋㅋㅋ박복 스토리 눈물 ㅠㅠㅠ 고양이랑 같이 길가에 내몰린 두사람....
린린 이번에 머리에 눈사람이 있네⛄️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hung_xo

눈을 보면 그 사람이 슬픈지 행복한지 알 수 있다. 시선에는 화장을 할 수 없다. -카트린 팡콜, (거북이들의 느린 왈츠)-
) 스텔 ( 뭘먹구 사는진 몰라도 갱장히 오.....래 잔다... 가끔 사람들이 거대 보석광석인줄알구 보석을 몰래 탁탁 떄간다! 모기물린것같은 기분이 든다.........
어이가 없네, 완전 뻔뻔하구먼? 맞아 세상에는 널리고 널린게 이상한 사람들이지, 에휴
사람이라면 눈을 뜨고 아이더 라이관린을 보아라.
1.린님은 20대 중반에 수명이 줄어들정도로 기력을 써버렸음 2.똑똑한 사람은 20대에 건강유지를 위해 무리하지 않는 사람이다 (정리)
전남친이 쓰던말인데 (사실 방금 보고 또 생각남) 얘밖에 안쓰는거같아서 얘네지역 사투린가싶다가도 다른 울산사람은 안쓰는거 보니까 뭔가싶고..
아...이제는 룸서비스 시키기 좀 그렇죠..도끼가... (약간은 공포에 질린 얼굴) 사람 고기라는 말을 들으니 딱히 여기서 고기를 먹고 싶지는 않아져요.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Hw__Love7

은근한.연관성! 하지만 둘은 아무관계도업습니다 모르는사람이에요...그냥 오너가 안대 색배열 어케할까하다가 린쨩 쓴거임.. 저 연두색은 노란색 비슷하게 칠한때도 있었는데 그건 고양이 눈 묘사하구싶어서 그렇게 칠한거고...
다룽....이랑 ㅋㅋㅋ저 올마이트 단독 ㅋㅋ뽀쟉? 짓눌린 뽀작굿즈는 두개씩 있을 가치가잇어... ((이미 다룽 2개인사람))
관린 형 스티브 잡스가 뭐하는 사람이였죠? 우진 애플을 창시했지. 관린 뭐야, 농부였어?? 우진 ...?
모기는 괜찮아요ㅋㅋㅋ저희에게는 모기장이라는 좋은 물건이 있으니까요!!!ㅋㅋㅋ그나저나 모기알러지.....모기 알레르기가 있으면 어떻게 되나요??막 물리면 다른사람들보다 물린부위가 더 심해지나요?
스탠드 능력을 노린 나쁜사람한테 납치당해 자신을 소모하며 물건 만드는 짓을 당햇고 탈출한 그는 미움받기 싫어서 꾸미는 그런 설정,..아프지만 물건 만드는게 익숙해져서 남에게 호의를 보이기 좋아졋다
해독제 찾다가 린 너무 피가 고파서 탈주하고 사람 죽이면서 피 막 먹다가 그런 린을 보고 놀란 그리드 표정에 린이 이성을 찾고 쓰러져 버리는데...린이 깨어났을 때 너무 죄책감에 자기 손보면서 막 오열하면서 죽고 싶다고 말하고...
린시한테는 가벼운 사람이라고 들었는데 막상 메모보니까 딱딱한 사람인거같고 실제로 만나니까 정말로 '이런 사람이었구나'싶었던 거네요ㅋㅋ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estherinb

너무 여린 사람이라서 소리없이 아파할때 마다 내 전부를 다 줘서라도 다시 또 웃게해주고 싶어요💕💕💕💕💕
진짜 사람보고 일하는거 참으로 구린건데 사람보고 일할 수 밖에 없다 서로 처지얘기하고 마음 풀고 자 힘냅시다 하고 다시 전쟁터로 돌아감
얘는 사람이 맞나 왜 큰대회만 나가면 신들린듯한 작두타는 무빙함?
린이지켜줄게...누굴까 전판부터 사람들한테 욕하면서...겜하던데.....
으음, 린쨩이 슬프냐고? 글쎄에.. 어떤 걸 물어보는 걸까나. 죽은 무고한 사람들에게? 이 상황에? 잘 모르겠네.. 슬프다기보단.. 음~ 으음~ 기분이 나쁜 느낌?
목줄안한개에물린한일관대표사흘만에숨져/ 목줄을 해도 승강기와 같은 좁은 공간에서는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는 일. 따라서 개주인(요사이사람들은견주라하더라만)은 목에 두른 가죽줄을 꽉 움켜잡아야 하며 큰 개는 이렇더라도 순
클린관린은 진짜 사람이 아닌거 같음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corcorgiBH

ㅋㅋㅋㅋ 프듀보다 잘생긴 사람 관린밖에 없어... ㅠ


진영이

우리 진영이 트램플린 없이도 점프 세계최고 잘하는데
솔직히:::요즘 워러원 나올 예능이 재미잆음... 첨엔 꼬박꼬박 챙겨밨는데 이제는 그게그거고 별로 노잼...... 나오는 애들만 나오니까 내용이 바뀌지 않너. 우리 진영이랑 우진이 랑 관린이는 언제 예능와??걔네도


오마이걸

171013 군포시민의날 기념 음악회 오마이걸 아린 ③ 지구뿌셔 우주뿌셔!!!!!!!! ㅜㅜㅜㅜ #오마이걸 #ohmygirl #arin #아린 #최예원 #예원 #군포시민의날 #여신 #천사 #wm #omg #wmomg
171014 거창 KNN 파워업 콘서트 아린 #OHMYGIRL #ARIN #오마이걸 #아린
171014 거창 한마당 대축제 아린 #오마이걸 #OHMYGIRL #아린 #Arin
171008 #오마이걸 #아린 #OHMYGIRL #Arin 우리 아린이 보고 싶다~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jihooni_kuanlin


강다니엘

간식쟁이 큡즈가 과자로 싸우면 어떨까 궁금했고 관린이가 과자 앞에서 가차없어지는 걸 보고 싶었다 #프로듀스101 #PRODUCE101 #라이관린 #유선호 그리고 깨알등장이지만 항상 그려보고 싶었던 #강다니엘 #옹성


우진

170815 판교 팬싸인회 엔딩 edit. 재환 vs 관린 애교배틀 (사회자 우진,민현) 재환이 자칭애교(?)로 황급히 마무리하는 팬싸인회 현장이었습니다.. #재환 #다니엘_표정이_모든걸_말해요


옹성우

친구(옹성우,23)가 안쓰러운 황민현(23)과 형아(옹성우,23)가 마냥 웃긴 라이관린(17)


나 요즘 인생 최고로 하이하게 놀고잇다 몇달뒤면 고쓰린데 내가 이래도 되나
형들이 좀 이상해보이지만 같이 놀아주는 착한 라이관린
아니까ㅋㅋㄱㅋㅋㅋ 수치플ㅜㅜ 아니애들이 너쟤알아?친해? 싸인받아줘~ 이러는데 나도싸인못받앗구 내이름과얼굴만털린거라고오 님들아제발💦💦
...난 평생 형님을 못 따라갈 것 같아. 우리가. 내가 이겼지만. 아니, 아냐. 결국은 자네들이 이긴 것 같아. 대단해. 노린 것인가? 자네들이 좋아져버렸는걸. -Albin Ambrose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kuanlin__seonho

라이냠린
아가 린린과서노를 같이 육아하는 관린이랑 서노~!
늑대에 대한 선입견이 있던 오이카와는 그런 이와쨩에게 호기심이 생기고 이 내용 후에 계속 이와쨩 주변에서 얼쩡거리다가 무단침입까지해서 이와쨩을 귀찮게하며 둘은 친해진다. 오이카와가 다 자랐을 땐 보통 늑대들 체구에 비해 작은 이
관린.. 센터..
#동운 체력딸린건 우째알고😂😂😂😂오늘도 수고해♡♡
눈 땡글 린 vs 귀 빼꼼 현 171014 우정슈퍼쇼
80. 승리의 할 말 있어요를 부르는 지드래곤. 반주에 승리의 목소리가 크게 깔려있긴 하지만 깔려있는 승리 목소리 위로 지디 목소리가 완전히 비슷하게 들려서 신기할 지경.. 허슬린 할 때 흥을 주체못하고 튀어나오는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mato_or

미니 린린이 너무 귀엽고...))지금도 귀여움(( #라이관린
동의?? 어~보감~~ 미모 린정하는 각입니다/~~
갓기천사 린린 진짜 천사가 됐자나👼 포즈랑 입 봐 ♡(*゚O゚*)))) 너무 귀여워ㅠㅠㅠ
린 실화 너무 좋당
애기천사 린린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린 메이킹 영상 관린컷 #라이관린 헐 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noexit_DO

아닠ㅋㅋㅋ ㅠ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진주 넘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넌 늘 아련하고 내딛지 못한 첫 걸음에 나만 제자린가봐
크래글린 퀼이 테란 중 한명인 나폴레옹이라는 놈이 하루에 4시간만 잤다는 말을 하는걸 듣고 굉장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보면 별거 아니더라.
- 데뷔 결정된 후 괁린과 지훉 어머니의 만남 한 번 만나보고 싶었다 내가 너 밀어준 거 알지? - 콘서트장에서 팬이 지훉 어머니 알아보자 자기는 라이괁린 팬이라고 말하심 - 괁린아버지 파닝 좋아요누르심 #판윙 #panw
남자 신인상 !!! 와나완 !!!!!! 뫄뫄 중국어는 우리 막내 관린이가~~! 관린 셰셰니먼 워싀크어아이
니노야 으린 98즈가 최애인 새럼들~~ 사랑해♡♡♡
상처만이 장신구인 생으로부터 신이 내린 처방은 너였다. 옆으로 돌아누운 너에게 눌린 내 귀, 두 개의 눈꺼풀에 입 맞춰 망각의 눈동자를 봉인하는 너. 때로는 다음 생에 눈 뜨게도 하는. / 류시화, 잠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KUANLINlove923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미치겠네 린정하는 각인 거예요? 아 소고 너무 귀엽다 소고 같은 아는 동생이 있으면 정말 예뻐했을 거야
너무 이뻐요 목소리도 가사도 ㅠㅠ 관린이랑 꼭 맞아요
찌발 ? 너눙 하린이한태나 가버렷 !!
린린하트 소매에 숨었오ㅠㅠㅠㅠㅠㅠ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_lllorz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tjsghdi_030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gguang_gguang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salguzzi

린 워너원 지훈 앨범 가슴 나눔 원아페 PISTER09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