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

여러분 제발 투표하세요..아이유다 아이유니까 나쯤이야라는 생각 버리세요 그렇게 쉽게 주는 상 아닙니다..2014년 마마 잊어버리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투표하시고 상 줍시다..나중에 생각해보고 투표로 이벤 열거에요..
*2017 마마 아이유 연합 투표* 표에 있는 가수들을 투표하고 캡쳐한 후에 연합 된 갤러리로 인증 가주세요:) #아이유 #iu #2017MAMA #투표
마마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 솔로 후보 아이유
마마 여자가수상 후보 아이유
마마 콜라보 후보 아이유
진심으로 마마하는 날 아이유를 와지랑 콘섵하자 18


IU

[2017.10.09]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직찍 Blog upload by eyephoto #아이유 #이지은 #IU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kimddobba

🔊 아이유 (IU) & 슬옹 (2AM) - 잔소리 🎶
아이유(IU) / 비밀의 화원 누구나 조금씩은 틀려 완벽한 사람은 없어
아이유(IU) / 마음 둥 울림이 생긴다면 그건 너


이야기

알티 탄 김에 영업짤 갑니다. 어젯밤 이야기 뮤비 촬영 중 귀여움 포텐 터진 아이유(이지은) 보고 가세요. 여러분 아이유하면 행복해져요...❤️💜🌸✌️💕😘
오늘 출근길 플레이리스트 가인 - 진실 혹은 대담 에이프릴 - 봄의 나라 이야기 레드벨벳 - You better know 스텔라 - 찔려 오마이걸 - Windy day 아이유 - 사랑이 잘 가인 - Carnival NCT dream - we young
2.어젯밤이야기-소방차랑 아이유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 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 뿐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 무릎)


로이킴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127 로이킴 에디킴 엔시티 마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은 마지막에 나온다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엔시티 127 지디 박재범 강다니엘 로이킴 에디킴 엔시티 마킄ㅋㅋㅋㅋㅋㅋㅋ


REALLY

빅뱅 에라모르겠다 위너 really really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자이언트 complex 아이유 팔레트 빠진 이유 와이지가수랑 관련있어서 말고 납득 가능한 이유좀 주실분..? 아니 팩트를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Dan_516


팔레트

왜 팔레트 아이유 랩버전 음원 안내주지¿


밤편지

제가 멜론 조작을 의심하게 된 첫번째 이유에요 수란님 좋아하지만 저렇게 많이 들은 적도 없구요 아이유님도 좋아하지만 밤편지 들어본 것두 2~3번 밖에 없다는 거 확신 할 수 있어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았지만 내가 풀고싶어서 ! ! 여기는 정란각이고요 아이유 밤편지 뮤비 촬영지랍니다 해 슬슬 넘어갈 때 사진 찍으면 좋더라구요 들어서는 순간 일본 와있는 것 같고... 실제로 일본 고주택들 다 이렇게


레드벨벳

◾나눔! ◾맞팔은 하지 않습니다. ◾굿즈 제작 판매 문의 받지 않습니다. ◾엑소/워너원/아이유/박보검/레드벨벳/현빈/태연/하이라이트 위주입니다! ◾불규칙적으로 올라옵니다. ◾문제가 되는 굿즈는 디엠으로 알려주세요!


들어도

아이유 너랑나에서 아으!!!! 하는 거 아이유가 녹음 중에 맘에 안 들게 나와서였나 그래서 그냥 나온 소린데 귀여워서 안 잘랐다는 거 언제 들어도 너무 좋아


에픽하이

에픽하이 9집 TRACKLIST & ALBUM A #아이유 #김종완 #오혁 #크러쉬 #수현 #쌈디 #송민호 #더콰이엇 #이하이 #에픽하이 #EPIKHIGH


엑소

2017년 11월 신곡 업데이트! #금영그룹 #금영노래방 #11월신곡 #금영과좋은친구들 #일본곡 #애니송 #신곡업데이트 #신곡포스터 #젝스키스 #엑소 #방탄소년단 #아이유 #여자친구 #트와이스 #비와이 #행주 #넉살 #


홍대

곽푸른하늘 "'홍대 아이유'보다 '홍대 공무원'이 더 즐...


하이라이트

이게 그거..우리동네에..무려..아이유님이라니.. (놀람) 하이라이트 오는것도 안 믿겨 죽겠는데..


아이유

참 우리 동네에 아이유님 오신다는뎅..내일 5시 반이면..아이유님 오시면..경쟁 개치열하게찌..? 몇시에 가야할까요..? 참고로 우리집에서 16분밖에 걸리지 않던데.. (오열) 아이유님 실물 정말 궁금함..
아이유! ㅎㅎ
성시경은 이제 그만 노래 햇스면 젛뎃다,,, 그런 의미에서 성시경 노래들 아이유가 다시 불라줫스면,,,,
ㅋㅋ 아이유 화성에서 무료콘서트? 잇음? ㅋㅋㅋ 어제 밤샘하는데 ㅋㅋ 소대장이 옆레서 가고싶다고 ㅈㄴ 찡찡대던뎈ㅋㅋㅋㅋㅋ잇긴한건가 페북에서 봣다길래 신뢰가 영..ㅋㅋ
아이유 노래 너무좋다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skadnjsgus713

스티븐 아담스랑 아이유랑 동갑이잖아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아아아아 아이유 뽕차는데 보보경심볼까
147. 사실은 때려치고 싶은 아이유의 표정
아이유 노래에서 지드래곤 목소리 그만듣고싶어요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 아이유, 복숭아
이건 진짜 마지막의 아이유....? 가 킬링 파트다 시밬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아이유 last fantasy 용
훔 카구라 아이유코스튬얻어야하나 고민이다 이제알아서 ㅋㅋㅋㅋㅋㅋ계속 4개얻어야 얻을수있을것같은데 그정도 메리트가 있나 싶기도하고
아이유 코디가 무심하게 지나가면서 옷 끌어올리는 영상이 넘 웃겼는데 레히삼에도 옷 늘어지는 애가 있길래 그려봄ㅋㅋㅋ근데 유비 비지니스 스펠링 첫글자 V실화냨ㅋㅋㅋ
아 증맬 예은님의 개여울이랑 아이유님의 개여울의 느낌 차이 너무 좋네.
왜 태웅아 사랑이 잘 안 돼? 피부를 부비고 안아봐도? (인용 출처 아이유)
왔당🙆🙆🙆 #아이유부산콘 #콘서트 #부산콘서트 #아이유
75. 수면마취가 안되는 아이유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berry2_tart

아이유 사진있는거있음
아이유팬이셨근요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아이유 도리언 그레이님 알티이벤 리퀘로 그렸습니다 ).(
아이유 목소리 좋아
어제 아이유가 했던 예쁜 명언들을 찾아보다가 너무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던 명언.... 팬들한테 거품이 아닌 비누가 될 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내가 올리고 싶어서 올리는 아이유 명언
설명을 해줘도 해줘도 끝이 없어 존나 애들이니까 봐주면서 딱딱할까 해서 장난까지 쳐가며 친절하게 해주니까 이것들이 넘지 말아야 할 선까지 넘어와? 니들이 뭔데 평가질이야. 아이유 분홍신이랑 비슷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민기 인스타그램]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왕건 역 아이유 댓글 "하하하하하하, 폐하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페이부 아이유 소속사 아니신가 감자에는 태그 뭐하러 해
(커어어ㅓㄱ) 빨간구두 카오리쟝.. 아 .. .! 아이유 분홍신 해주몀 되게따!!!!
나 왜 닉네임 이렇게 달고 헛소리만 하는걸가 흑흑 죄송합니다,, 나는 아이유 사랑하지만 헛소리 한다...
아이유 좋아하는 거랑 헛소리는 관계 없어
와..아이유 덕질할맛나네요ㅠㅜ
아이유 노래 너무좋아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psc4053

헐랭방구? 아이유응원봉 이뿌따철찰
페이아이유!!! 이뻐요!!
아이유 안좋아하는데 아이유가 장기하 씹뱉한 것만 생각하면 허벌웃음됨
아이유노래중에 씬나고 좋죠!히ㅣ히💕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yeonsu5348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yeonsu5348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Coowoo8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918_516

아이유 마마 IU 이야기 무릎 후보 밤편지 tottip_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