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춘기에게

[원덕후의추천곡]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나는 한때 내가 이 세상에 사라지길 바랬어" 첫 소절부터 눈물버튼인 부분...사춘기 지났는데도 들을 때마다 울컥한다 ^_ㅠ
171014 부승관의 카스테라 아이유 - Boo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뉴이스트W - where you at 세븐틴 - 웃음꽃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이설쓰다 #이설캘리
2. 10cm - pet / 볼빨간사춘기 - 나의사춘기에게 / 프라이머리- right?
ㅇ맟 볼빨간사춘기 노래 짱조아요 아 나의 사춘기에게 그것도 ㅎㅐ주면도조ㅗ겠ㄷ
볼빨간 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듣고 운 사람...? (나 울었음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이 노래 겁나 조아효 ,, 진짜 심금을 울린다 울려 ~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mablueworld

2.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 봐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  짧게 빛을 내볼까 봐 포기할 수가 없어  - 나의 사춘기에게 '볼빨간사춘기'
텐이의 추천곡 볼빨간 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가사에 공감했었다고ㅠㅠㅠㅠㅠ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내게 정말 맞더라고 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더 나아지더라고 근데 가끔은 너무 행복하면 또 아파올까 봐 내가 가진 이 행복들을 누군가가 가져갈까 봐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내 자신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들어줘..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4. (↓1) 나의 사춘기에게 (To My Youth)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3*


GAON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69. (↓9) 나만 안되는 연애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12*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67. (↓10) 좋다고 말해 (Tell Me You Love Me)-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2*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66. (↓11) 우주를 줄게 (Galaxy)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2*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50. (↓9) 처음부터 너와 나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3*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36. (↓9) 남이 될 수 있을까 (We Loved)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스무살 *peak 1*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20. (↓8) 상상 (Imagine)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12*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18. (↓7) 고쳐주세요 (Fix Me)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11*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8. (↓3) Blue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5*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MoonSook_E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3. (↓2) 썸 탈꺼야 (Some)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1*


우주를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 170930 #코뮤페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cover แบบมีเพดานเป็นพระเอกเอ็มวี+มีพัดลมมาฟีทเจอริ่ง..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 거야 /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mood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다이아

1019 엠카545회 출연진/GOT7/NU'EST W/다이아/RAINZ/마스크/박재정/볼빨간사춘기/BTOB/업텐션/SF9/A.C.E/에이프릴/JBJ/케이윌/태민(TAEMIN)/TRCNG/풍뎅이(PDE)/하이라이트
1019 엠카545회 출연진/GOT7/NU'EST W/다이아/RAINZ/마스크/박재정/볼빨간사춘기/BTOB/업텐션/SF9/A.C.E/에이프릴/JBJ/태민(TAEMIN)/TRCNG/풍뎅이(PDE)/하이라이트
일단 아직 공식 홈페이지엔 안 나왔지만 뮤뱅 확정 라인업 10월 20일 태민 하이라이트 뉴이스트W 케이윌 GOT7 DK 다이아 에이프릴 업텐션 볼빨간사춘기 레인즈 JBJ TRCNG 소유미 열혈남아
레인즈,볼빨간사춘기,다이아,하이라이트사진고고
다이아랑볼빨간사춘기업텐션도올리시죠
볼빨간사춘기,다이아,업텐션올려라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ArinHana394

APRIL_GLOBAL MnetMcountdown1019 엠카545회 출연진/GOT7/NU'EST W/다이아/RAINZ/마스크/박재정/볼빨간사춘기/BTOB/업텐션/SF9/A.C.E/에이프릴/JBJ/케이윌/태민(TAEMIN)/TRCNG
★더쇼 128회 라인업 ★ BP라니아/D.I.P/TRCNG/골든차일드/다이아/ 레인즈/마스크/미소/박재정/볼빨간사춘기/에이프릴/왈와리/정동하/캔도/플래쉬/해시태그 #더쇼 #THESHOW
19일(목),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갓세븐 뉴이스트W 다이아 레인즈 마스크 박재정 볼빨간사춘기 비투비 업텐션 에스에프나인 에이스 에이프릴 제이비제이 태민 티알씨엔지 풍뎅이 하이라이트 등)
7.저 유명한 아이돌은 거의 다봤슬걸료,,, 엔시티,워너원,엑소,트와이스,더이스트라이트,레드벨벳,세븐틴,블랙핑크,비와이,아이오아이,오마이걸,방탄,다이아,마마무,젝스키스,여자친구,아이콘,블락비,김희철,볼빨간사춘기,종현,에일리,라붐,에이프릴,아스트로,
[Mnet] 1위 발표 MCD 171019 [Mnet] 다이아 - 굿밤 MCD 171019 [Mnet] 볼빨간사춘기 - 썸 탈꺼야 MCD 171019


하이라이트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후보 위너 마마무 볼빨간사춘기 비투비 하이라이트
#2017MAMA Best Vocal Performance Group Winner (위너) Mamamoo (마마무)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BTOB (비투비) Highlight (하이라이트)


GOT7

[#아이돌가사문학집] 예쁜 K-POP 뮤비와 가사로 만든 일코프사 ◕‿◕ღ 뮤비장면에 가사만 써넣어도 감성 나타나네... #GOT7 #NUESTW #DAY6 #Bolbbalgan4 #갓세븐 #뉴이스트W #데이식스 #볼빨간사춘기
[10/16(월) 엠뮤톡] 13시05분 시작! 오늘의 순서 볼빨간사춘기/StrayKids/오마이걸/GOT7/BTOB/TWICE/EXO/세븐틴/아이유/NU'EST W/B1A4/레드벨벳/김성규/방탄소년단/태연 맛점하고 이따 만나


아이유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악동뮤지션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토마스생스터 이기홍 딜런 오 브라이언 해리포터 언더테일 어드벤쳐타임 중력폭포 별나비 늪지대 대도서관 너에게 닿기를
OST 수지, 볼빨간 사춘기, 에일리, 찬열&펀치, 크러쉬 보컬 퍼포 남자 솔로 자이언티, 윤종신, 정승환, 한동근, 황치열 보컬 퍼포 여자 솔로 세정, 수란, 아이유, 정은지, 헤이즈
저거새삼볼빨간사춘기존나대단하다고느낀다ㅋㅋ아이유보다높네
볼빨간사춘기 악동뮤지션 김예림 시아 버스커버스커 아이유 에일리~~??
다비치 난이도높잖아요 대단해ㅋㅋㅋㅋㅋㅋㅋ난 아이유랑 볼빨간사춘기 많이불러요 듀엣부르고싶어ㅠㅠㅠ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newsen_t

저희 막 10년 뒤에 추억 회상하면서 막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았지 ㅎㅎ 아이유 전설이지 ㅎㅎ이러다가 갑자기 nct127


베스트

베스트뮤직비디오 엑소 / 트와이스/ 워너원/ 방탄소년단 - 봄날/ 세븐틴 베스트 OST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너와나 / 수지 - 아이러브유보이/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가겠다/ 찬열,펀치 - STAY WITH ME/ 크러쉬 - BEAUTIFUL
베스트 보컬퍼포먼스 그룹 위너/ 마마무/ 볼빨간사춘기-좋다고말해/비투비-그리워하다/ 하이라이트-콜링유
베스트뮤직비디오 엑소 / 트와이스/ 워너원/ 방탄소년단 - 봄날/ 세븐틴 베스트 OST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너와나 / 수지 - 아이러브유보이/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가겠다/ 찬열,펀치 - STAY WITH ME
베스트 그룹? 가수상에 왜 볼빨간 사춘기가 없냐


BLUE

아 진짜 볼빨간 사춘기 blue는 몇번을 들어도 내게 익숙한 보카로 창법이 들린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돼일리뮤직 볼빨간 사춘기 - BLUE

여러분 오늘도 안전벨트 요정 유정이가 왔어요 ~ ♥ ㅋㅋㅋ 차타고 갈 때 안전벨트 잊지 말구여^^ 내가 보고있다요^^^^^^ 오늘의 추천 곡~~ 🎶 볼빨간사춘기 - Blue 꼭 들어보세요 🤘❤️😭👍
나는 또 아직도 네 눈을 마주칠 수 없는걸 넌 여전히 내가 참 미워 보이잖아 / 볼빨간 사춘기, Blue
볼빨간 사춘기 blue 노래 너무 좋은데 노래방에 엄서..... 내가 좋아하는 노래는 다 노래방에 엄서 그래서 노래방을 못가겟서
볼빨간사춘기-BLUE


에일리

#2017MAMA Best OST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Suzy (수지) Ailee (에일리) Chanyeol (찬열), Punch (펀치) Crush (크러쉬)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멜로디 잘 뽑는구나
볼빨간사춘기 노래도 좋구 가사도조은거가타요..!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KyuSso_

마자요 요즘 볼빨간 사춘기 노래 자주듣는데 귀여운 노래도 많더라구욬ㅋㅋㅋ
Let me love Let me love 날 좋아해줘요 온 세상이 아주 소중해질 거라구요 /고쳐주세요, 볼빨간 사춘기
유튜브 구경하다가 볼빨간 사춘기분들의 노래 나온걸 방금 알았어요... "썸 탈거야" 이노래 진짜 제 취저이에요ㅠㅠㅠ 조금 듣다가 바로 불러보았습니다! (Feat.아직도 중간고사여서 조용히...)
볼빨간 사춘기-썸 탈거야 ♥️#np 마음이 간질간질하네. 좋아좋아
[볼빨간사춘기 - SBS MTV 더 쇼 1위!!] . 볼빨간사춘기가 더 쇼에서 1위를 했어요! 감사합니다!👍🏻 .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1위를 할 수 있었답니당!🤗 #볼빨간사춘기 #더쇼 #bolbbalgan4 #t
회사 축제에 볼빨간 사춘기라니. 아이돌 하나 안 부르는 것을 축제라고 할 수 있나.
주안이 볼빨간 사춘기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엉 ㅠㅠㅠㅠㅠ목련이 카페도 가고 노래방도 가고 아이쇼핑도 하구,,,주안이랑 손잡고 다닐래요 쌤 고개 숙여봐요 막 해서 귓속말 하는 것 같이 하구 뽀뽀쪽 해주구

예비군 끝 오늘 우리회사 축제에 볼빨간사춘기 온다 꺄르르르르륵~
좋다고 말해-볼빨간 사춘기 입니댜 다들 들어쥬십쇼
고쳐주세요-볼빨간 사춘기
탈통곡 1. 1416- 선을 그어 주던가 2. 백아연 - 이럴거면 그럴지말지 3.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4. 주보라 - 안녕 5. 상아 - Maybe I'm okay 4번 5번 새벽에 잘못 들으면 웁니다
후 누가 볼빨간 사춘기 보컬로이드 창법 이라고 한거 본 이후로 노래 들을때마다 신경쓰인다ㅡㅡ
볼빨간사춘기를 사촌간볼빨기로 읽는놈은 도대체...
ㅋㅋㅌㅋㅋㅋㅋ우리는 와서 그 ㅂㅌ노래랑 볼빨간 사춘기 노래랑 로이킴 봄봄봄 불렀던것같음ㅋㅋㅋ나도 딱히 호응은..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Taffyta__

볼빨간사춘기 짱!!!
선생님들 볼빨간 사춘기도 투표해주세요.. 흑.. (
아 볼빨간 사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olbbalgan4,,,,,zzzz
내년엔 볼빨간사춘기랑 콜라보햇스몬 조캣다🎵
[볼빨간사춘기 -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 안내] . 볼빨간사춘기가 잠시 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 . 오늘은 또 어떤 ‘썸’타는 무대를 꾸밀까요? ٩( ᐖ )و🎈 . #볼빨간사춘
헉~~볼빨간사춘기와 B1A4가 영주에 온데요~ #풍기인삼축제때_볼빨간사춘기가_고향_영주에_온데요 #B1A4도_온다고? #헐_대박 #미친_섭외력_수퍼울트라_그레잇 * 보러가기 →
볼빨간 사춘기 썸 가사 완전 내얘긴데? 표현이 서툰것도 잘못인가요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Funnykyuhyun

모야 볼빨간사춘기 엠카나오네
..볼빨간사춘기..피해왔는데
여기 플레이리스트 완전 고정임 맨날 나 똑같은 노래 듣는다구ㅋㅋㅋㅋ 근데 왠일로 선미랑 볼빨간 사춘기 틀러준대
와볼빨간사춘기너무귀엽다
어 볼빨간사춘기 기타치는분 옷 쩨알이 수원갔을때 니트
낮 차트를 점령한 볼빨간 사춘기 노래 귀엽네.. 미안해요 우리 애들 노래 듣느라..
오 볼빨간사춘기님들중에 기타치시는분 로얄니트!!!!!!!!!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404notpenguin

볼빨간 사춘기나오는중 맞음! 폰으로 봐서 느릴거같은디
그만 보고싶다 . . 볼빨간사춘기 . . . .
볼빨간사춘기 기타치시는분 니트 종현이가 입었던거네
볼빨간사춘기도 두 부분에 노미네이트 됐네. 보컬퍼포먼스 그룹, OST.
아니 사람들 볼빨간 사춘기 노래 메크로 수준으로 듣고있어
지훈시🌸 ㅡ싱가포르시간오후:10시22분 한국시간오후:11시22분 171018 지금듣고있는노래볼빨간사춘기- 상상✨ 오늘도 수고했어 고생많았어
볼빨간사춘기 노래 한번도안들어봄 제일 핫한노래가 뭐에요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yang_fapeo

볼빨간 사춘기 들으면 노래 1절부분에선 늘 오 썸탄당 귀엽네인데 2절부분에서 늘 아는사이도 아닌것 같음에.....늘 요상한 기분 됨
볼빨간사춘기 노래 넘 좋아
볼빨간사춘기 블루좋다
정답은 1번! 볼빨간사춘기 의 블루입니다,,,노래너무조앟3ㆍㅂ니다 맴님도꼭들어보시길ㅜ
자꾸 볼빨간 사춘기 가사를 곱씹게 된다
마라샹궈 먹고 볼빨간사춘기 됨
음악취향은 기분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지금은 현오빠가 앨범을 내셔서 그것만 돌리고 있는 중이고 ㅋㅋㅋㅋㅋ 평소에는 볼빨간사춘기나 십센치 노래 많이 들어요 플레이리스트는 잘 때 듣는거나 우울할 때 듣는 목록이 따로 있어요!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Oh_TaeNySD

볼빨간사춘기-처음부터 너와나
주로 글을 쓰면서 듣는 노래는 Illion - Miracle, Stanfour - Song for night, keira knightley - Lost stars, 볼빨간 사춘기 - 싸운날, 태연 - Fire 등등의 느낌이 나는 곡들이다. 좋아.
볼빨간사춘기의 썸탈거야를 처음 들어봤는데 가사중에 자꾸 “오늘부터 노란껌을 타볼꺼야~” 그래서 이게 뭐지..? 했는데 “너랑 썸을 타볼거야” 였어😂😂😂😂
171013 달콤 베란다라이브 동현이 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 모창(?)ㅋㅋㅋㅋㅋㅋ이노래 들을때마다 동현이가 따라한거 생각나서 고화질 올라올때까지 보려구 올려요😆😅 모창 다 하구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볼빨간사춘기 노래 너무 좋아
볼빨간사춘기는 노래 진짜 거의다 ㅅㅌㅊ
사춘기에 볼빨간 현상도 나타나나 왜 볼빨간 사춘기야 니네만 빨갛지 난 안 빨겟어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bomsevolution

사춘기 때 나는 볼만 빨간게 아니고 화농성여드름으로 온 얼굴이 빨겠다
볼빨간사춘기 썸탈꺼야 노래 뭔가.......들으면....슬퍼지고 아른아른ㄴ거려...아니 정말 노래는 짱 좋은데 들으면 기분이 다운ㄴ된다
볼빨간사춘기 영어로는 저렇게 표기하는구낭...충격
왜이것만올라갔지 볼빨간사춘기 더이상속지않는다고
[ 볼빨간사춘기 - 브이앱 라이브 정답자 발표] . 허정산 님 지영님좀앉지영? 님 초코오잉 님 음악친구 님 . 축하합니다😎 정답자 네 분은 쇼파르뮤직 페이스북으로 쪽지를 보내주세요:-) . #볼빨간사춘기 #쇼파르뮤직
이번에 볼빨간사춘기 노래 짱좋아
거의 볼빨간사춘기 •••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Codename_VE

아니 미친 볼빨간사춘기가 어떻게 빨갱이사촌이 되죸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ㄲ
헉 너무 좋네요....감히 한 번 말해보자면....비지엠으로...볼빨간사춘기에...나만 안되는 연애가 깔릴 것 같구...엉엉 울면서도 색감은 따사로운 느낌 막이런거........🙈💕
볼빨간맛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3. 평범하지 않은 느낌? 조곤조곤하고 가사가 예쁜 인디밴드 느낌의 노래(ex.볼빨간사춘기 스웨덴세탁소 안녕하신가영 어쿠루브) /요즘 특히 좋아하는 건 안예은님 노래들이고/ 가끔은 하현우나 그 로스트원의호곡 같은 귓구멍 뚫리는 청량한 노래를 들음
어떻게 빨갱이사촌을 보고 볼 빨간 사춘기인 걸 아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보름달도 너무좋다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shinjiyongc

3. 평범하지 않은 느낌? 조곤조곤하고 가사가 예쁜 인디밴드 느낌의 노래(ex.볼빨간사춘기 스웨덴세탁소 안녕하신가영 어쿠루브) /요즘 특히 좋아하는 건 안예은님 노래들이고/ 가끔은 하현우나 그 로스트원의호곡 같은 귓구멍 뚫
˚₊· ͟͟͞͞➳❥ bolbbalgan4    「볼빨간 사춘기」 - debuted 2016 - under shofar music
볼빨간사춘기 블루 들으세요 나왜이제들ㄹ엇지 너무조으
챠님 친구분들 챠님하고 같이 좀 놀아도 주고 좀 데리고 다녀주세요.... 제에발 부탁합니다 볼빨간사춘기가 누군지도 모르는 애예요...
띄어쓰기도 틀려씀,, 썸 탈꺼야가 아니라 썸 탈 거야임 ㅋ ㅋ ㅋ 아 싀발 볼빨간 사춘기 맞춤법 검사도 안돌리냐구요,, , ,, 일부러 틀린거냐구요,,, , ,, 나는 이해할 수가 없다,,,,,, , , ,
10. 하나만 뽑기 어려우니깐 나머진 글로 😉 새벽녘-에피톤 프로젝트 볼빨간사춘기-썸탈거야 휘인-그림자 마은진(플레이백)-낯선 하루 노래 진짜 좋아요💗💗
#rt당_퀄리티_높이기 하는김에 통크게 하려고!!! 이번에 볼빨간사춘기 신곡 썸탈거야 듣다보니까 나가다나 생각나서 그걸로 영상만들거임!!! !!!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rio_44188

볼빨간 사춘기는 똑같은 그림체로 맨날 똑같은 그림만 그려서 아쉬워,,,,, ,,,
ㅋㅋㅋ몹싸 볼빨간 사춘기 웃겨쥬금ㅋㅋㅋㅋㅋ 발상이 천재적이다 진짜...
사라져 아니 사라지지 마 네 맘을 보여줘 아니 보여주지 마 하루 종일 머릿속에 네 미소만 우리 그냥 한번 만나볼래요 나 오늘부터 너랑, 썸을 한번 타볼 거야 :볼빨간사춘기 - 썸 탈거야
허헉 저 볼빨간사춘기 노래 엄청좋아하는데 세상에..... 리님 캘리로 보니까 가사가 더 몽글몽글한 느낌이에욧 ㅠㅠㅠㅠㅠㅠㅜ💕💕💕💕 너무 예뻐요...//ㅁ//
변빨간 사춘기 볼빨간 변춘기 십첸치 ㅋㅋㅌㅋㅋㅌㅌㅋㅋㅌㅋ십첸칰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To My Youth #แนะนำเพลงกล่อมนอน Cr.Blacx latte
매일매일 보고싶고, 매일매일 만나고싶고, 매일매일 전화도 하고싶다, 근데 나 오빠의 전화번호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농담이구요~ 오빠가 얼마나 바쁜데 전화 왜해 ㅋㅋㅋ 그냥 가사가 떠올라서 ㅋㅋ 볼빨간 사춘기에 노래 썸 ㅋㅋ 사랑해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Junejunesoso

그 유명한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Some 💫 - Red Diary Page.1 - Release Date2017.09.28 - GenreFolk
볼빨간사춘기 사촌간볼빨기라고 한 사람 누군지 너무 궁금하다 이제 볼빨간사춘기보다 사촌간볼빨기가 먼저 생각나버린다
볼빨간사춘기노래너무좋아..(다시그림그리러사라짐
볼빨간사춘기 썸탈거야 노래 너무 보쿠토다... 아카아시한테 말하는거 가사 그대로임 ㅎ ㅎ흐
볼빨간사춘기 노래들 별로 안좋아했는데(취향에 안맞아서) 이 노래는 취향저격이다... 이런 분위기 좋아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fk19471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15AndSnaps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jinoo_1977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KpopQween24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GAON DIGITAL PEAK CHART 아이유 KpopQween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