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1A4

) 아는 지인분한테 받아서 나눔해요 ! 알티하신 분 중 한 분에게 B1A4 비원에이포 앨범을 보내드립니다 가져가주세오
기다리던 자비시 팔찌가 출시 되었습니다^^ 짝짝짝👏👏👏 그 동안 가격때문에 망설이셨던분은 좋은 가격(37.000원)에 #B1A4 디자인 주얼리도 사고 팬싸 응모도 할 수 있답니다.참,각 디자인마다 렌덤포토카드가 지급됩니
#아이돌챔프 #싸인사진 #B1A4 하나 틀렸어.....왜틀렸을까...... 난바보인건가....답알고도 틀렸어...
그다음에 b1a4치시면 될꺼에요!!
춤과 노래 모두 완벽한 만능돌 ‘B1A4 산들&공찬’ 훈훈한 얼굴로 여심을 저격하는 배우 ‘김민규’ 가수뿐 아니라 연기와 예능도 섭렵한 미소천사 ‘김세정’ 솔직한 성격이 매력적인 미녀 배우 ‘설인아’ 10월 16일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바나는 세상에서 제일 최고입니다. 바나에게 너한순😍 #b1a4 ❤️ #bana
)) 저도 이벤트 한번 해봅니다~!! B1A4 오빠들이 엠카 1위 하면 제가 저번에 나눔 했던 인화사진 이랑 B1A4 버스카드 원하는 멤버 드려요! 단! 이벵당첨 되신분들 스밍인증 투표인증 사진 부탁 드려요!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Lapin_kawaiS2

171014 베어홀 팬싸 #B1A4 #산들 벌써 파카 입는다는 산들이... 굿굿👍 바나들 건강 걱정해주는 스윗보이🐥
171015 파티피플 다음주 예고 마마무 MAMAMOO & B1A4
타팬 언급 죄송하지만 바나분들 진짜 차트 올리려고 노력하신다.. b1a4 rollin 들어보쉐여.. 나두 듣고와써.. 노래 좋은걸? 우리 오빠들이랑 친분도 있으니..😁
)이벤트🎉 rt하신 분들중 1분께 비원에이포 굿즈를 선물로 드립니다! 누구나🙆 -많은 참여 부탁드리구 비원에이포 많이 많이 사랑해주시구 "Rollin" 많이 들어주세요💕 #B1A4 #굿즈나눔 #Rollin
언제봐도 좋은 롤링 킬링 파트 #B1A4 #Rollin'
171015 인기가요 퇴근 오늘도 수고했어요, 대구가서도 화이팅 힘내!! #B1A4 #산들 #SANDEUL
B1A4는 팬들을 올바른 길로 인도해주는 그룹같아 안 그러면 이런 멋진말을 할 수가 없어 말 한마디 한마디가 다 너무 소중하고 내 머릿속을 확 깨운다

밤도깨비 촬영이 9월 23일 그러니까 아직 음원발매도 첫방도 안 했을 때라 🐶아직 노래가 안 나왔는데 🐱(갑자기 안무 연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 #B1A4 #진영 #공찬
plz) 혹시 이 슬로건 발주 시키면 구매 하실분 . . 없음 나혼자 가지야지 . .. #B1A4 #슬로건
[VLIVE+] #B1A4 CONCE:DIGITAL REMASTER 오픈! 데뷔 이래 모든 콘서트 DVD가 고화질로 재탄생! 특별 혜택으로 LIVE SPACE 2017 미주 투어 비하인드가 제공됩니다. ▶
어제 저녁 ECC에서 돈까스 받아가다가 마주친 이쁘장한 남자분은 B1A4 산들이었다 심지어 내 테이블 바로 앞에 착석함


파이님

파이님..미자...(메모
파이님 아직 미자니까 마음만 받을게여 ㅇㅅㅠ)9 성인이 되는 그날에 제가 모시러 갑니다 ㅇ0ㅠ)9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아 파이님 세상에 아직도 닉이 그거셨군요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nipp01_

ㅋㅋㅋㅋㅋㅋ머지 이 놈은???미친거 아닐까??하는 표정이겠죠ㅇ0ㅇ)9 폰이 있다면 시도해보세여 파이님!!!!!
파이님 오세요 ㅠㅠ
파이님 그러고보니 파이나위랑 나이든 에이스가 인어..할머니옷을 입고 가프대사 치는거 언제 해오실거에요...저 완전 기대중이라서 잊 지 않 았 습 니 다.
😻😻😻ㅇ파이님 밖에 없어여...!!!!(꼬끄랑
파이님 맛있는 거군요 (츄릅
파이님을 파에 싸서 드셔 보셔여 ㅇㅅㅇ)9
쿠헿헤헤헿 파이님 귀여워여ㅇ0ㅇ)9

앗 파이님은 되세요?!핫 ((탐라분들 뵙고싶은 마음((())))아니야 가긴 어딜 가...))가 부딫히는 밤이에요..파이님 뵙고싶다..


사람

저는...약간 슬퍼요....(뒷계없는 사람)
알고 있고 다 볼 수 있었고 물밑 소문 쯤으로라도 들었고 보아왔지만, 아무 것도 제재당하지 않는다. 그러다가 사건이 터지면 "그를 수년간 보아왔지만 그가 그런 사람인지 전혀 몰랐습니다(충격의 과대한 호소와 전시되는 자기연민의 제
기네스 팰트로는 와인스타인에게 성희롱 당한적 있다고 폭로했고요, 니콜 키드먼과 제시퍼 로렌스는 피해자에게 지지한다는 성명 발표했습니다. 잘못은 남자가 했는데 여자만 비난하는 사람이 바로 당신이네요. 역겹습니다.
나는 아무리 적은부분이더라도 동물 볼털이나...막 꼬리 이런데에 염색한사람들 진짜 이해가안된다 사람염색약도 좋은거 써도 사람에게 독한데 동물염색약은 좋아봐야 얼마나 좋겠냐고
레히삼은 안파는 커플이 없답니다\⊙▽⊙\) 참고로 50화까지 하루만에 다본 사람
그러니까.. 내가 필요한 전승 개수는 2700개 1시간 무작위 투자, 2시간 뺑이 투자한다 치면 1305개 ~ 1415개. 나쁘지않다 사실.. 그런데 이렇게까지 빡세게 돌릴 사람이 잘 없지.. (나부터라도 힘들다면서 중얼중얼하는데..)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kimminseoyoung

낫 디스 어겐 민트회색으로 보이는 사람은 색의 절댓값을 잘 보는 거고 하양핑크로 보이는 사람은 조명 색과 물체 색 분리를 잘 하는 거임
사무실에서 이거보고 속으로 ㄲㄲㄲㄲ 하고 웃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나도 앞으로 진짜 싫은 사람과 악수할 때 이렇게 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본인이 해당한 것 아니면 희화화하면 안되는 걸 모르는 사람을 위한 세줄요약
닮은 두사람이라고 올렸는데 자막이 연결돼서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FREE! 생일일러 레트로풍 정장 못본 사람 아무도 없게 해주세요 누군가 남캐의 일러를 다루는 법을 묻는다면 고갤 들어 쿄애니를 보게하라
# 미친콘서트 표나눔하는거 너무심한거같아요 RS석 S 석 등 모든석을 나눔하네요 저희학교로보면 교육청에서 표를나눠주는거같아요 회사에도 표를나누는거같아요 저흰 티켓팅해서 비싼돈주고가는데 어떤사람들은무료로 간다좋아하고
동영상 볼때 빡치는 짤.jpg 덕질하는 모든 사람이 공감하는 짤,,,

ㅋㅋ아ㅠㅠ 고양이가 식빵 구울 때 몇도까지 올라갈까 하는 영상인데 재는 사람도 귀엽곸ㅋㅋ 온도계 가만히 품고있는 고양이도 너무너무 귀엽다 ㅠㅠ 뜨뜻해 고앵이
솔직히 여적여는 지들 뇌내 망상이고 여자들은 서로 도와주려고 한다. 내가 성희롱을 당하거나 여성혐오적 발언을 들었을때 내 편에 서서 나를 도와줬던 사람은 다 여자였다
프레임에 잡힌 사람 전부 다 웃고 있음
장관이라는말을많이하지않고그냥내가좋아하는사람이날팔로우감사합니다됐으니까장관으로자동완성글만들어놓고떠나는것이사람의마음속에있는것같다아진짜너무좋다근데난아직잘모르겠어요
걍 전반적으로 술한잔 마시면 형동생되고 이런 비상식적인 관계들이 많다보니 사람과 사람사이의 선을 잘 모르는거같음 이농담을 해도 될 정도의 사이인가 이런 농담은 하믄 안되는 사이인가의 선을 잘 모르는 인간들이 태반임
7초만에 보는 남자 면도의 중요성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3초만에 달라지잖아욧
마크 러팔로 너무나 삶 자체가 20-21세기 미국의 거울같은 사람이다....남부 이탈리아계 이민가정 출신의 흙수저에 10대때는 문제아였지만 이후 갱생하여 수백개의 일용직들을 거치고 좀 빛보나 했더니 질병이 커리어를 막았으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teamcoco_nut

삶 자체가 20세기 후반부터 21세기까지의 급변하는 미국사회의 각종 이슈들을 집합해놓은 거울같다.....동시에 이 희망없어보이는 시대에도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해주는 삶을 사는 사람이기도 하고. 대단하다 정말.
진짜 이상한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저가 1415시즌 입덕해 인별에서 주제도 모르고 나댈 때(...) 배친들 많이 사귀었고 지금까지도 쭉 잘 지내는 중...? 다 남자사람들이라 알 수 없는 벽이 있었는데 트위터는 온통 여자들 천지다... 성비비율 맞으니 좋다..
만만한 사람이 미워지는 원리라는데 윗사람에게는 화가 나도 참고 만만한 사람한테는 화를 표출함 )반복 학습 )자신이 참고 안참고의 여부는 무의식으로 가고, 만만한 사람은 자연스럽게 '유독 내 화를 돋구는 사람'이 됨 이거
'친구=나이가 같은 사람'으로 이해하는 것만큼 협소한 시각이 있을까
초등학교 때 석사, 박사라고 하면 개쩌는 사람들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개 쩔은 사람들이었다.
) 듀나필명에 시비거는 사람들의 본심은 이게 아닐까ㅋㅋ '하는 소리가 분명 꼴페민데.. 이름을 모르니 성별도 모르겠고.. 여자란 증거가 없으니 메갈년이나 아줌마라고 부를 수도 없고.. 여류SF작가의 한계라고 작

장난식으로라도 지인에게 사진과 다르게 생겼다는 둥 그 캐릭터와 안 어울리다는 둥 생각보다 살집이 있으시네요 등등 좋은 말 안할거면 입 열지말자 진짜. 님한테는 한마디지만 그거 듣는사람 평생 트라우마고 자존감 팍팍 깎아
한국에선 새벽3시에 술취해서 도로한복판에 널부러진 아저씨 지갑도 멀쩡하고 한밤중에 공원 산책하는 아저씨 퍽치기하거나 죽이는 사람도 없는데 여자들은 자기 자취방에 배달음식도 두려워하며 시켜먹고 한낯에 택배와도 조심스럽
Paper Planes 넘 좋다ㅠㅠ 종이비행기에 도장을 찍어서 날리면 전 세계사람들이 내 비행기를 랜덤으로 잡아서 도장을 찍어 다시날린다 도장에는 위치가 나와있어서 내 비행기가 어느 나라에갔는지 볼 수 있구 나도 사람들의
대학생정도 되어보이는 사람이 과제 해야한다고 초롱초롱하면서 다가와도 사이비다... 과제하는 대학생이 그렇게 미친 것처럼 눈이 맑을 수가 없음
아니 어째섴ㅋㅋㅋㅋㅋㅋ(잊고 있던 사람 잊으시라구요 자 히라케님 여기에 집중해주세요
닌텐도 스위치 하고싶다..! (라고 내일 시험 보는 사람이 외쳤다
그러고보니까 인간들 음대생앞에서 노래부르는거나 미대생 앞에서 그림그리는건 부끄러워하면서 왜 여성학 하는 사람 앞에서는 삽소리를 그렇게 늘어놓지. 안부끄럽나?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MangoBipa_1415

아 탐라에 그거 해야해 7시간 이하로 잔 사람 벌칙 이랑 밥 거른사람 벌칙이랑 물 2리터 이하로 마신사람 벌칙이랑 밖에서 20분 이하 산책 벌칙 그럼 다들 그나마 좀 건강해짐
탐라에 부산사람이 만쿠나 참고로 나도 부산 사람!!
막 이야기하다가 어떤 애가 팔꿈치로 걷는 귀신이야기 하면서 다다다다다! 하면서 깜짝 놀래켰는데 친구들 다 깜짝놀라가지고 이새끼야 하는 와중에 그 귀신보는 친구만 깔깔깔하고 미친듯이 웃어서 당황한 나머지 사람들 무서워서 왜그


10월

#헨리 #백현 #강다니엘 #옹성우 #진영 #차은우 의 흥 폭발 댄스 파티♪ #초반_단체수트부터_심쿵함#마스터키 10월 14일(토) 오후 6시 10분 첫 방송★
미국 산악표준시간으로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8시, 한국 시각으로는 10월 22일 일요일 오전 11시에, 전 세계인이 함께하는 '센스8 동시 시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넷플릭스 뷰어십 올리기!) 시즌 3 제작을
10월 18일 수요일 9시! 멜론 다운 총공이 있다고 합니다. 이대로 두기엔 너무 아쉬운 명곡 Rollin’ 총공 모두 함께해요 💪💪💪 출처는 👉
이 댓글을 보고 나도 모르게 울었다. 진짜 바로 CCTV 한번만 확인 했었더라면 그 집에 아직 있다는 거 알았을 텐데. 10월 2일인가에 살해 당했다며. 그러면 비록 마음 엉망진창 되었어도 무서웠다며 부모님 품에 안겨 따

#롤린_이륙활주 총공 이벤트 안내 (바나 학교에서 진행하는 롤린 다운로드 총공을 응원합니다) 아래의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바나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 이벤트 기간 10월 18일 오후 9시 ~ 12시까지 #
조립컴 전문 컴우리입니닷. 19번째 이벤트 가겠습니다. 어제 트윗으로 살짝 보여드린 핫핑쿠 k840기계식 키보드 입니다. 핑쿠핑쿠에 청축 화이트LED를 가지고있는 녀석입니다. 마감일 10월 23일 낮12시 리트윗 해주시면 한


안되는

1415 선을그어주던가 실루엣 잘지내니 박원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악뮤 오랜날오랜밤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연봉 7000이어봤자 세금 여기저기 뜯기면 실제로는 6000안되게 받는 건데 그럼 한달에 500이 안되는데 근로자 상위 10프로라고???? 근로자는상위 10프로여도 십년 안에 서울 아파트 못삼?ㅌㅋㅋㅋㅋㅋ 노비계급 맞는
오빠들한테 미안해요.... 별도움 안되는 팬이여서
앜ㅋㅋㅋㅋㅋ자주 바꾸면 안되는거군요ㅋㅋㅋㅋㅋㅋ그렇담 정말 우울한 날을 위해 킵해두는 걸루!!
얼마전에 이 사진들 보고 충격받은 후로 공내 사진은 찍어도 되는 곳이건 안되는 곳이건 무조건 소비 못함. 안 함. ㅠ 물론, 내 가수는 이정도는 아닐 거라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이, 이건 좀 아닌 거 같아...ㅋ 그래서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today_laon

맞아요 제가 케이크 자체를 안좋아하는데 몇 안되는 예외가 치즈케이크예요!


선을

#오늘의_노래 선을그어주던가 #1415
1415 - 선을 그어 주던가
여기까지였던가 거길 가도 될런가 애매하기만 하다 아예 선을 그어 주던가 네가 나를 잡던가 잡힐 손을 주던가 1415 (선을 그어 주던가) _방금 우연히 들은 노래가 너무 최한결 같아서 맘이 울렁울렁💘
우와왕!!! 꿀팁 감사해요!!! 우울하면 바꿔서 풍선을 즐기겠어요!!🔥🔥😆😆🔥🔥
เรดิโอของ볼빨간 사춘기 แนะนำเพลง선을 그어 주던가ของ1415ล่วยยยย 💚🙏🏻
아이유 가장보통의존재 1415 선을그어주던가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ringgue

2. 스밍중인 곡 빼고.. 할개요 선을 그어주던가 - 1415 (괘조음 bye bye my blue - 백예린 마지막처럼 - 블랙핑크 베베 - 현아


남자

컬투쇼 듣다가 개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분이 아디다스 져지 입은 남자분한테 "어머 져지 너무 예뻐요~" 이러니까 남자가 가슴을 가리면서 "제 젖이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여자는 괜찮은 남자만 만나려고 할까 (aka. 왜 여자는 괜찮은 남자만 만나야하는가)
레아 세이두 성명서 진짜 중요한 부분을 다 찌른다. 내가 항상 놀랍게 생각했던 부분이다. 권력을 가진 남자들은, 권력을 가진 어떤 남자(들)이 '정말로' 어떻게 끔찍하게 행동하는지 알고 있다. "모두 다 그냥 지켜본다." 그건
쥰면이랑 나랑 해봤는데 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여자가 좋아하지만 남자는 좋아하지않음 (따흑) 역시 덕후의 길이란
플텍 트친님 트윗 보고 알았는데 불교에선 극락정토에 여자가 없다고 한다함. 극락정토로 갈 만한 여자는 남자로 바꿔서 보내준대ㅋㅋㅋㅋ 기집이 종교를 믿어 뭐합니까 절이나 교회에 낼 돈으로 고기나 한 번 더 사먹자.
24살 서울사는 남자 부장님....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SBSNOW

남자들 농담같은거하지마라 걍 조용히 이야기나 들어주고 심부름 잘하면 이쁨이라도 받지 야한농담은 정말 하지마라 걍 그런 이야기는 아예 꺼내지도 마라 진쨔 실타 재밌는 남자 좋아한다는 것은 재밌고 잘생겨야 좋아하는것임
그러나 다시 가족이 총기사고로 죽어 실의에 빠지고 이를 계기로 사회문제에 적극 의견을 내게 됨. 필모그래피엔 헐크와 스포트라이트같은 사회다큐가 공존허고 할리우드 남자배우 중 거의 유일하게 대형 성추문 스캔들을 강력 비난하
방금 알티로 들어온건데 좀 웃긴다? 왜 여자만 표시해놓지...??? 남자는 기본 디폴트고 여자는 특수케이스임? 성별 표시할거면 남여 다 하던가 아니면 성별표실 말던가 아님 남자를 표시하던가!!
지난번에 한번 스커트 입었더니 위아래 훑으며 '너 남자 생겼지?'물었던 차장님한테 눈 똑바로 보며 '? 남자는 늘 있죠'라고 대답했는데 그 후로 눈 마주치면 뭔 말 할려다가 '아 얘는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어'


맞아요

성폭력 피해자 10명중에 9명은 여자인데 존나 맥락 못 읽고 힝 여자만 성폭력당하는거 아닌데용 이런다. 아동폭력 하지 말란 말에 힝 아동만 폭력 당하는 거 아닌데요 어른도 맞아요ㅠ 이러는 새끼들 아무도 없음 근데 여자만
ㅎㅎㅎ그말도 맞아요
섢미가 입장표명 했네요. 자기 손톱이 무슨 문제 있냐고. 직접적으로 말하지고 않은 남의 성정체성 가지고 왈가왈부하면서 떠드는 거 성희롱 맞아요. 본인이 이렇게 공언했는데 더이상 성희롱하는 거 안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JJEJJEM

앗 로우... 맞아요 그랐죠... 로시난테가 너무 커서 몰랐나;; 꼭 나왔음 좋겠어용


분들

그렇죠 근데 혐스일 파시는 분들은 정말 철저하게 뒷계로 바로 넘어가시고 잘 해주셔서 그런 점이 좋아요!!! 다른 계정에서 가끔 너무 노골적인게 그냥 올라와서 불쾌해질 때도 있는데
ㅋㅋㅋㅋ네 성인분들 폭주방지용 파이입니당😆
그러게 말이에요. 너무 귀여우세요'ㅂ')9 스포 서서 보시면 어떤 반응이실 지 기대되네요 (( 심지어, 저 전에 마법소녀 ㅁ.... 실시간 감상글 보셨던 분들의 마음을 이해하기 시작했어요 ((
한국어는 못하지만 한국인 분들이 좋아서 친해지고 싶어요! #그림체가_취향이면_rt
지금 당장 스밍안하시는 분들한테는 할말은 없지만 지금 안하고 나중에 후회할 일은 없었으면하곤 하는 생각이든다...... (물론 지금 사정이 있으셔서 못돌리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 인형을 아시는 탐라 조상분들 부활해주세요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2bkxx

함께 해주신 모든 아미 분들 진심으로 고마워요 정말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JIMIN
#DNA10thWin 🏆🏆🏆🏆🏆🏆🏆🏆🏆🏆 여러분들 덕분에 활동이 끝나도 좋은 소식이 계속 들리네요 아미 싸랑해여 오늘 돔 공연도 잘 하고 올께요 🙌🤘💓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게 "너 언제까지 인형(or애니 or 아이돌 or 피규어 등등...)하고 놀거니 결혼해서 애낳고도 그럴수는 없잖아"라는 말을 들은 덕후들은 보통 덕질이 아니라 결혼쪽을 포기합니다(....)
세나개 제작진 분들 I WANT TO MARRY A FEMINIST 가 그렇게 문제될 문구라고 생각하시는지ㅋㅋ 황제성씨는 이 편에서 목소리 한껏 올려서 짖음이 크고 잦은 개가 암컷이라는 이유로 이래뵈도 샤샤샤 소녀예요~ 이런
집나간 론린이 찾습니다 저포함 바나분들 론린이 찾아야합니다!!!
늦었지만 #호비백만시리즈 #백만시리즈_마무리 #BT21#커쥬오마걸 ~~ 그동안 백만시리즈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천만시리즈를 기약하며 🙏🎉
#산들 님 정말 너무 귀여우신게 ecc 스벅 앞에 sunken garden이라고 엘베 밑 바닥이 호수처럼 돼있고 절벽처럼 밖이랑뚤린구조물 있는데 신기하단 듯이 올려다보면서 뮤지컬동료분들과 즐겁게 웃는모습 ㅎㅅㅎ 넘 귀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jjimvely

이 장면입니다. 공중파 케이블 종편 등등 방송사 드라마국 관계자 분들 저장하셨죠?
🌟빌슼 포스터 무나합니다❣️빌을 좋아하시는 분들 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22일 23시에 하겠습니다😎다음날 바로 보내드릴게요!😘🌟
저고 낙냑님이랑 다른 분들 보구시퍼요....그렇지만 가기엔 난관이 너무 많은 고딩....8ㅅ8


집에

내집 장만의 꿈! 소라게는 더도 덜도 아닌 자기몸집에 딱맞는 집을 지고 다닌답니다
요즘 캐나다 동생네 집에 매일 놀러온다는 녀석. 방충망 열어주면 들어와서 놀다가 잠도 자고 가고, 조카들이 넘 좋아해서 사료를 제대로 준비해두니 아침점심저녁 때맞춰 와서 세끼를 드신다고.ㅎㅎ 주인 있는지 가끔 목줄도 하고 온단
동생과 카톡하다가 요즘도 고양이가 집에 놀러오니? 질문했더니 이 사진을. ㅎㅎ 아침에 바빠서 방충망 안 열어줬더니 이러고 있었다고.
그거 넘 좋았는데ㅋㅋ강아지가 아기한테 넘 공격적이어서 고민이라는 집에 가서 이거저거 살펴보고난뒤 강형욱씨가 엄마 혼자 육아하느라 힘든걸보고 강아지는 아기가 엄마를 괴롭히는거라고 생각할수있다고 그러니 아이 아버지가 육아에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miracle990511

이 과정을 300만에 다다르고 감독님이 언급하기전가지 얘기안한 것도, 감독님이랑 원 각본 수정 논의한 과정을 사실 감독님 집에 놀러가보고 싶었어요~ 로 가볍고 매너있게 처리한것도 대단. 이쯤되면 원칙주의는 본래 제훈 캐릭터


SF9

[HQ] 171012 쇼케이스 #SF9 #에스에프나인 #휘영 #HWIYOUNG #フィヨン #OSoleMio #오솔레미오
171013 뮤뱅 외출 #SF9 #에스에프나인 #CHANI #찬희 #찬희늘보 학교 잘 다녀와 (๑˃̵ᴗ˂̵)و
171014 우정 슈퍼쇼 #SF9 #에스에프나인 #CHANI #찬희 #찬희늘보
형이 얘기할 땐 방애해야징(๑‾ ꇴ ‾๑) #SF9 #찬희
171013 뮤뱅 외출 #SF9 #에스에프나인 #CHANI #찬희 #찬희늘보 여의도에 나타난 당근 요정


탐라에

공찬오빠가 스트레스 받지 말라했는데 자꾸 힘들어져서 꺼내 본 영상,, 탐라에 모든 시험러들 시험 잘 마무리하고~ 스트레스 받지말고~😂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ulsae_ssul

갑자기 탐라에 해리포터 보이네
갑자기 탐라에 갓세븐이 들어온다했더니 정여봄이 돌아온거였군


산들

헐ㅠㅠ 나는 집근처에 공찬하고 산들없엉ㅠㅠ
산들오빠 져도 답멘해주세요!!
오늘 답멘 못받아도 산들오빠랑 트위터 동접했다는거에 만족지어야지!
공찬오빠랑 산들오빠랑 동시에 답멘해 주고있는거야?? 오빠들 감동이에요... 사랑해요💕
산들오빠 하고 공찬오빠 답멘파티 끝난건가??또르르륵ㅠㅠ 피곤하실텐데 답멘파티 해주셔서 감사함니당💕사랑해요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charlizethrn

나(바로) 아 곤란한 부탁 드려서 죄송해요! 악수라도될까요 산들(다행이라는 듯 밝게 웃으며) 아 그럼요! (악수) 분장 다 하고 공연장에서 찍어드릴게요 ^^* 나네네 뮤지컬 보러 갈게욥 #산들 걍 하얗고잘
산들오빠나 공찬오빠가 얍하고 나타나서 답맨해줬으면 좋겠당.. 뜬금포지만 사랑해요💖


아무도

스파이더맨 홈커밍 보면서 내내 생각했던 건데 이제야 그렸다! 캡아 계도방송에 대해 어벤저스 맴버들 아무도 모르면 좋겠다... 캡틴의 흑역사...
[F(x)아니면 아무것도 아님] "나도알아요... 관심이 필요함... 왜 나한텐 아무도 관심이 없는건데!!" "내가 너에게 관심을 줄게..." "브라이스 날 피하라고 했잖아!! 나는 타투가 있어!! 피해!!! 나는 타투한
나는 계이를 하지 않는다 ...... 아무도 나를 따라 오지 않는 현상을 두눈으로 똑똑히 볼 자신이 없다


아예

ㅋㅋㅋㅋㅋㅋㅋ인간되고 나서는 아예 거울을 들고 돌아다니겠네욬ㅋㅋㅋ
소도 벌떡! 이라면서 억지로 주셔서 먹었던 게 처음 접한 거 같지만, 주면 먹어요 (( 낙지는 산낙지는 아예 탕탕이라고 계란+참기름 섞은 요리는 조금 먹긴 하고. 낙지 요리는 거의 주면 너무 맵지 않는 이상 잘 먹어요'ㅂ')9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_CottonFlower_


애가

아 아까 우리반에서 A라는 애가 교무실가더니 A:선생님 갑오개혁이 언제에요? 역사쌤:19세기 말 쯤 A:아 글쿠나 선생님 전 이제 갑☆오☆개☆혁(가볼게요) 교무실에 있던 쌤들이랑 학생들 다ㅋㅋㅋㅋ 터져서ㅋㅋㅋㅋ
어떤 새기가 처음 퍼뜨렸는지 찾아서 두들겨 패고 싶은 말들 1. 여자의 no는 yes야. 2. 결혼 안 한다는 애가 제일 먼저 가더라~ 3. 지금만 고생해. 대학 가면 하고 싶은 거 맘껏 할 수 있어.
친구가 그랬는데 내가 파오리를 닮았데 포알못이라 무슨 고라파덕같이 생긴 앤줄 알았는데 애가 너무 똘똘하게 잘생겼잖아;;; 난 좀더 고라파덕 같이 생겼다구
흐지부지놀다가 돌아왔는데 대학 입학 후 나중에 그 무당친구를 만나서 그 때 왜그렇게 웃었나 궁금했다고 물어보니 그 친구 말하길 무서운 이야기하니까 귀신들이 지 얘기하는 줄 알고 옹기종기 모여서 듣고있는데 썰푼애가 깜짝 놀래


여자는

스윗하다 로맨틱하다 같은 건 여자가 지나가는 말로 뭐 먹고 싶다 했는데 말도 없이 제일 맛있는 식당 예약해놓고 데려가고 신형 냉장고 사서 장도 자기가 봐서 채워놓고 관리도 자기가 하고 여자는 먹기만 하고 뭐 그 정도는 해야


고양이

포터모어 기숙사 테스트는 레번클로 페트로누스는 시베리안 고양이였습니다!
고양이 케이지 막줄핵심ㅋㅋㅋㅋ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NEXTPAGE_17

미남과 고양이 최고야
고양이들이 생선 머리통이랑 등뼈도 콰득콰득 씹어 삼키는걸 본 뒤로 내가 지금까지 고양이들을 너무 조빱으로 본건지 아니면 내가 너무 쎈건지 혼란스러워하다가 진실을 깨달았다... 고양이는 맹수고 인간은 조빱인데 인간이 간식
루치는 고양이였을때도 자주 거울앞에서 떠나지 않았습니다
물고기 보는 고양이 이름 덕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분도 너무 귀여우시고 덕배 아직도 물고기 보고 있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는 계속 바뀌곸ㅋㅋㅋㅋㅋㅋ지금은 물고기 밥주는거 보고 있다고 한다
이것봐 .. 우리 지역 아파트 재건축 하거든 ... 고양이 통로래 .. 하늘에 고맴이 그려진것봐..


1415

ㅋㅋㅋㅋ모하시는거에요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SANDEUL920320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charmony_ch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bana_1415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sumimasew

1415 B1A4 파이님 사람 10월 안되는 집에 rakuzanowill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