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브웨이

ㅋㅋㅋㅋㅋㅋ서브웨이 박재범이름으로 행사중이라 주문할때 너무웃김 박재범 30센티요 박재범에 에그마요 추가요 박재범에 소스 어떤걸로 드릴까요 (직원끼리) 박재범 구워야돼요
서브웨이 연예인 콜라보들 변경이 시급하다. 콜라보라고 해봤자 기존 메뉴에서 치즈 추가 이런게 다인 수준이면 굳이 메뉴라고 부를 이유가 없다. '박재범의 시크릿 소스' 이런거 정도는 들어가야 콜라보 메뉴 아닌가 서브웨이는 반성하라
서브웨이 박재범세트 한번 더먹자
서브웨이 연예인 콜라보들 변경이 시급하다. 콜라보라고 해봤자 기존 메뉴에서 치즈 추가 이런게 다인 수준이면 굳이 메뉴라고 부를 이유가 없다. '박재범의 시크릿 소스' 이런거 정도는 들어가야 콜라보 메뉴 아닌가 서브웨이는 반
서브웨이갈까......ㅇ(-( 박재범을 먹어버릴까???!!(야
서브웨이 박재범 마싯서용
그러니까님들내일 서브웨이박재범새트 드시자 (?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floralbusan

아미친 이것만쓰니까 개이상하잖아 서브웨이요 서브웨이박재범시그니처어쩌고
서브웨이에서 박재범 세개주세욥ㅎ 하면서 기대햇는디 존나 차갑게 네치즈인더클럽세개요ㅡㅡ함
박재범그거 서브웨이클럽에 치즈 더블로 넣언걸껄요
이름이 치즈인더클럽인가 암튼 박재범이 이번에 서브웨이 광고모델이라 박재범 시그니처로 이벤트 중임
아 맞아 나 오늘 서브웨이 사가지고 왔ㅅ다 박재범


AOMG

나 재범이가 로꼬 위약금물어주고 aomg데리고 온것만 알았는데 얼마전에 재범이랑 로꼬 초면일때 박재범이 로꼬한테 몇억 빌려줬다는거듣고 그떼부터 재범이 포기해고 둘의 참사랑 밀어주기로 결심함
밀쿠업스면.박재범업는aomg.

다 좋아❤#H1GHRMUSIC #AOMG #JayPark #박재범
멍멍 #박재범 #JayPark #AOMG #상명대축제 #H1GHRMUSIC
꽃 보다 남자#박재범 #aomg #h1ghrmusic
헐 cha cha malone 은 AOMG 프로듀서..! 쨘이의 롤모델 박재범님의 곡 대부분 작곡하셨다는데 쨘이 되게 좋아했을듯 👍👍
영원히 jwalkerz 영원히 곁에있어요 ❤#박재범 #jaypark #aomg #h1grmusic
20170531청주대축제 cass콘서트 #JAYPARK #박재범 #AOMG


PARK

— [♡] 박재범 park jaebeom; jay park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TEASER] pH-1 - Donut (feat. 박재범) MV #h1ghrmusic #하이어뮤직 #pH1 #피에이치원 #JayPark #박재범 #Thurxday #떨스데이 #TheIslandKid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Jay Park (박재범) & Dok2 - Most Hated REACTION (니가 싫어하는 노래) [Official Music
I liked a video 박재범 - 비밀 Jay Park - Secret.
Loco(로꼬) -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K-POP
Park Jaebeom (Jay Park) 박재범 25/04/87 Solo
park jaebum ; 박재범 (JAY PARK)
최고 #박재범 #H1GHRMUSIC #JAYPARK


JAY

1. 어릴때 내 본명이랑 1도 상관없는 영어명을 가지는 것에 불만이 있었다. 그래서 굳이 영어명이 필요한 자리에서는 jay를 닉네임처럼 썼는데 어느날 뜬금없이 박재범 따라했냐는 소리를 들음


H1GHRMUSIC

20170907 G.Soul ‘Circles’ 발매기념 쇼케이스 오신 박사장님❤#박재범 #H1GHRMUSIC #H1GHRMUSIC


섭웨

우리학교엔 세븐일레븐밖에 없어진짜로 그리고 뭔 영세한 교내카페 두 개 정도 잇음 갑자기 섭웨 먹고 싶다 박재범 먹어본 사람 진짜 박재범하고 주문함?? 박재범 하나 주세요 ㅋ
아니 박재범 섭웨 대체 모에요!!!(궁금
힝 섭웨먹고싶어 저는 그 말 많은 박재범을 한 번 먹어보는 게 목표...
섭웨이 요즘 박재범샌드위치가 핫하대서 궁금해
박재범서브로 섭웨 먹어봄 민트녹차 마심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섭웨 박재범픽 맛잇나 맛잇어보이긴 하는데
오늘 모할꺼냐면은 섭웨 가서 박재범 시도해보구 스벅 가서 대니쉬걸 볼 것이야


이런거

웅님이 넘져아=^^= 보고 "박재범 행복해보인다"하신 것 때문에 아직까지 웃고있다 ㅋㅋㅋㅋ 왜 혼자 뭐든 웃기다 생각해버리면 끝도없이 웃겨지는 거 있잖아요 ㅋㅋㅋㅋ 지금 그 상태임ㅋㅋ 뽐녕하는 박재범 이런거 생각하고 웃고있다 아 ㅋㅋㅋ ㅋ
....박재범 콤보먹을려먹 무슨소스가 좋을까하고 박재범 소스 추천 이런거 검색했는데...급 박재범에게 미안해졌디..


지디

글구 지디 박재범 쓰다가 거기에 당가 끼어들어간것도 존나 웃김ㅋㅋㅋㅋㅋ
당가는 ㅇㅈ하는 바이지만 예시가 지디 박재범이라니
지디랑 박재범이 얼마나 알페스 화력 쩔어줬는지 모르는걸까요 간첩이신가

지디 박재범 강다니엘이 언제부터 실력파로 흥했지 음
"지디나 박재범, 강다니엘처럼"
지디 박재범 강다니엘 ((웃고갑니다...
어또께 ㄱㄷㄴㅇ이 박재범과 지디와 같은 선상에 있을 수 있지,,


노래를

[#SF9_Drive🌞] 여러분은 드라이브할때 어떤노래들어요? 저는 이 노래 추천 해드릴게요 ㅎㅎ 박재범- My Last 이 노래를 듣고있으면 가슴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 한번 들어봐욥!👍 #SF9 #에스에프나인 #부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재범 노래를 불렀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잉 콕님 팬들 넘 많은데용!!!! 그치만 1위니까 콕님을 더 사랑하겠어용
2. 요즘 노래를 잘 안듣는데... 그래도 자주 들은건 박재범 우리가 빠지면 파뤼가 아니지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19금 가사 노래를 모아봤다 (A collection of R-rated K-pops) ※주의혼자 있을 때만 들으세요 *-_-* #박재범 #산이 #현아 #크러쉬 #개리 #가인 #리쌍


몸매

ㅋㅋㅋㅋㅋㅋㅋ갠차나 나도 멀라..... 엄청 싱나는 댄스골들 조아해서 친구랑 박재범 몸매부르고 겉이 자퇴할까도 생각해봄...근데 그것ㄷㅎ 어려버.....ㅋㅋㅋ.ㅋ.ㅋ.
ㅋㅋ그러면 박재범의 몸매?
에이...모 어때요.... 박재범 몸매 부르고 자퇴할까도 생각해봤는데.....
박재범 몸매 소리 안켜거 보는데 여기 노래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나옴 ㅋ ㅋ ㅋ ㅋㅋ


연예인

꿈이었나..?박재범밖에 기억안나는데 박재범이랑 어떤 여자 연예인 두명 이렇게 스노우로 찍은 사진 세장이 있었는데 약자들이니까 이렇게 스노우로 찍는거다 강자엿으면 이렇게 하지않았지 이런 소리를ㄹ 들음..유튜브에서 박재범보니가 생각나네..


로꼬

내가 볼 땐 너는 삭막한 이 도시와는 어울리지 않아 / 찌들어있는 배경과 따로 놀고 있는 하나 로꼬 - Awesome (feat. Gray & 박재범)

쉨쉨 여기저기 많이 생겨서 이제 줄은 안서욤ㅋㅋㅋ 요즘 대세는 다운타우너 일듯 합니다 ㅇㅇ.. 매일 줄 서 있는 곳.. 그리고 홍대쪽에 페이머스버거라고 로꼬님이랑 박재범님이 투자 하셨다는 곳도 핫해요 ㅋㅋ


치즈

박재범의 시그니처 서브 써브웨이 클럽+더블치즈+음료+쿠키 세트메뉴 10/01 ~ 11/12
서브웨이에서 박재범세트라고해서 행사하는건데 서브웨이클립+더블치즈!
박재범 뉴레시피가 아니라 클럽샌드위치 있던거에 더블치즈뿐이긴한데 그래도 맛은 괜찮다 오늘 야채를 좀 대충넣어줘서인지 평소 먹던것보다 야채 좀 적고 고기맛이 덜 짭쪼름한맛..? 터키 첨먹어보는데 괜찮은거같아
지금 쮸님이 실어하는 박재범 싸브웨이 조합 할인하던대 맛잇음 치즈4장들어감


추가

예에에 대장넴 오시면 박재범 먹기 스케줄 추가 ~~~~ ( 중의적 먹기


들음

식케이, 박재범, ph-1 - iffy 요즘 제일 많이 들음 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 있어서 큰일... 시험기간 되면 어케 하죠... 시험 앞두고 있으신 분은 이거 듣지 마세요 이삐이삐 야야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피쳐링

그와중 듣는거 박재범 피쳐링 타블로의 When. . .
제 애창곡은 좋은날, 그루비룸의 어디쯤에랑 Sunday (헤이즈 박재범 피쳐링), 리쌍ㅋㅋㅋㅋ


박재범

임재범이랑 박재범이랑 이름 구분 잘 못 해서 친구한테 야 임재범 투피앰 출신이지 햇다가 분위기 싸늘해졋음ㅋㅋㅋ 내 거친 생각과..리슨투마핫빗..
박재범 15센취 주세요 플랫 브레드에 양파 올리브 많이 솟스는 올리브유 후추 소금이요~
":아놔 저 저번에 통화로 배달 주문 할 때 박재범 갖다주새요ㅎㅎ 햇다가 겁내 당황한 목소리로 아... 네? 그... 아아~ 행사상품은 배달이 안 되세요ㅎㅎ; 들엇어요" 으흐흑
Retweeted 박재범 (): 저 플랭카드는 누가 돈줘서 만든건지 궁금합니다 지발적이면 의아할정도지만. 선동하는 사주가 있다면 목아지를 부러 뜨려야 합니다
박재범 —

아니 박재범이 15래요???
헉 매미님도 드셨구나 저도 박재범 시켰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뽐녕하드쉬퍼 박재범 뽐녕영상보고 행복해하는 박재범
서브웨이 박재범세트를 드시면 뉴짤을드리느 행사는 재범이세트가 끝날때까지 계속됩니다
난 널 원해 너도 날 원하잖아 / 박재범, So Good
박재범 요오트으으 춤연습하고이따
Ns윤지에 if you 럽 미 에서 한 2분 41초 쯤에 박재범이 갑자기 "한번더 맥시코" 이러는것처럼 들림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박재범에 뭐 넣고 먹어야 맛있을까?
대현오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 언제나 너만 바라봐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금만 행동까지 하나하나 다 좋아..♥♥♥♥♥♥♥♥♥♥♥♥♥♥ 박재범, 좋아 #댛니다모든것좋아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뻔하잖아-오케이션(feat.박재범)(?
박재범 짜더라
오늘 저거 세트 이름 모르겠어서 그냥 박재범 주세요 해쎀ㅋㅋㅋ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대현오빠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박재범 ft 그레이, drive
12p박재범 6p야채 볶음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박재범회원 모집합니다 박재범을 사랑하시는분 박재범을 아시는분 박재범이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싶으신분
박재범이요
헤이즈랑 박재범이랑 같이 부른 썬데이 넘 조아 나중에 들어봐 친구들
박재범 먹고 운동이나 가야겠다
박재범 먹어야지
아앗.... 박재범15센치 비추에요 비추...
크러쉬 박재범은 제발 노래만 해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박재범도 브라 안하는데 내가 왜해야되냐
식케이 사랑해...영민이가 조아하는 박재범도 사랑해~!~!~!~!
오늘 박재범 먹어봐야겠다
인직 ㅋㅋ 서로 박재 닥처 근대 방금 박재범 자동완성 나옴
아 박재범 가슴 반응봐 존나 웃겨 뒤질거같음 다같이 경악해
내일 박재범 먹어야지
진짜 나중에 조아하는 박재범의 각도 모멘트 하나 만들어야겠다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박재범 작은걸로 데워주세요 포장할게요
叮咯咙咚呛 Grand Theatre Stage! <Preview > "DingGeLongDongQiang" 장혁 , 김종국, 강타,박재범, 김성수,조세호 Jang hyuk ,Jaebeom~
박재범ㅁ 노래 들을때마다 대단하고 좋고 귀엽고 부럽다 사ㅏ람이 어쩜 이렇게 다 가지고 태어나냐...
박재범 먹을거야
#np 박재범 all i wanna do feat. hoody
사람들 다 박재범 먹으러간다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박재범 맛잇겟다 낼 먹어야지
재밌을까.. 슬픈것은 제왑남돌은 항상 나의 식이 아니었다..ㅠㅠ 그나마 박재범이었는데..
남성에 대한 취향이 바뀌고 있다. 상반기에는 박재범에 하악 거리다 오늘은 또 태민.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신양을 좋아하던 내가 ㅠㅠ 내가!!!
태민 수록곡으로 다른 박재범 다른 퓨챠베이스 다른 지소울 안들어도 될거같당 당분간은..
박재범 먹는다
나박재범은 왜 팔로한거지
흥 난 박재범이야 임재범은 시은이 ㄱ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박재범 세트 먹어보고싶다
굿닥터 하니까 그 굿닥터에서 주원 형 역할로 류덕환 배우 나왓엇는데 그때 팬캎에서 박재범 작가님이 우리 버리지 말ㄹ라햇럿음ㅋ ㅋ ㅋ ㅋㅋㅋ(신퀴 한진누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1일 입장권 판매합니다 디엠 주세요 #21일 #딘 #정준일 #어반자카파 #박재범 #자이언티 #창모 #멜로망스 #폴킴 #오왠 #엘로 #후디 #긱스
세시반에 아침겸점심겸저녁으로 함박파스타 2인분 해먹었는데 밤에 배 고프긴 하겠지? 박재범 먹을까
님들 박재범 맛잇나요
갑자기 또 뽐녕하는 박재범 생각나서 웃고있음 ㅋㅋㅋ
박재범 모창하기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내가 요새 제일 부러워 하는 가수가 박재범인데 요새 외국에서 제대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제대로 준비 하는거 보고 부러웠다~ 진짜 그가 지금 가는길은 우리 세명이 걸었어야 했던 길인데 란 생각이 들었다~ 언제쯤이면 우리 세명은 그처럼 될 수 있을까?
우리 세명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이 세명도 미국의 유명 에이젼시랑 계약맺고 14년간 아이돌 생활 뒤로 하고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박재범 처럼 새출발 했음 좋겠다~ 진짜 그게 내가 바라는 소원이다~ 다른건 다 포기했으니까 미국으로 탈조선 했음 해~
담주엔 박재범네 에이젼시한테 보내볼까?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이 세명도 데려가 달라고?
백만번 들어도 신나는 하이어갱 박재범이 존좋이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저 ㅁㅠ비에 유명한 사람들 넘 많이 나와서 놀랬음 그리고 박재범ㅋㅋㅋㅋㅋ와 진짜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박재범이요??? ㅋㅋㅌㅋ아그 홍학? 거기에 누운애가.,,, 헐ㄾ ㅋㅌㅋㄱㅋㅋㅋㅋ 아,,, 뮤비 유명인 너무 많아요 어떳개다초대햇을까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하디만알바들은박재범이라하지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AYBUMPXRK

좋아 - 박재범 - 들어보세요 #서양수박
하고 싶은 것 박재범 댄스 배우기
요즘 박재범 귀여운것같다
저는 빅뱅이랑 투피엠 조아하다가 박재범 죽도록 사랑하다가 후엔 저 자신만 조아했습니다
마자 박재범도 브라자를 안하는데 아따시가 난데 착용해야하는 부분
진자 그와중에 언니 흑발한 거 천하(장사)제일킹갓제네럴프린세스급으로다가 넘 예뻐서 실성한 채로 칭찬하긔 ,, 나 언니 .. 진자로 흑발 박제 해야 헌다 .. 박재범 해야 한닥오 .. 언니 :
박재범 cnn인터뷰 아웃사이더 어쩌구 기사 댓글을 보니 어이가 없네ㅋㅋ 미국에서는 인종차별 당하고 한국에서는 검은 머리 외국인 취급하는 상황인데 왜 아웃사이더가 아닌거냐ㅋㅋ 하여간 악플러들은 조져버려야지ㅋㅋ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mute125

내가 점심을 박재범 먹었다고 120명이 봤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저두터키먹어졸라햣는데 설밈이. 박재범별로라길래 걍 말음 먹던거나먹우야지
살맨이 박재범 별루라캣슴
박재범도 브라 안 차는데 내가 왜 차야 돼?
박재범 트위터에서 서치해보다가,,
sunday 박재범 헤이즈! 취향이면 계속 듣구 아니면 뭐ㅎㅎ
🔊 NS 윤지 - If You Love Me (Feat. 박재범) 🎶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co__shrimp

박재범이 먹고싶은 그녀들
박재범가슴짤같은거 탐라에서 치울때유용했음
스파이시 이탈리안 콤보랑 박재범픽 중에 머가 더 낫지
박재범세트
ㅠㅠ 박재범 배달안됨ㅜㅠ
박재범 삼십센치
박재범 브라자가없으니 성공한인생입니다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BLACKLINE_BP

박재범 요트 뮤비 스무번은 본 듯 색감이랑 춤이랑 언니들 다 예뻐 최고임
멤버들 끈끈함 같은거 돌판에선 믿지말자 박재범 마페로 난리났을때 싸이월드에 우리형 욕하지 말라며 쉴드글 올려서 개쳐맞던 ㅎㅊㅅ ㅈㅇㅇ이 몇달 후 간담회에서 생명체 드립에 도둑도 친구가 있다고 할줄 누가 예상이나 했었냐고
ㅎㅎㅎ 배이비 ㅎㅎ 안녕 박재범씨?!♡
감사합니다! 오늘은 박재범 먹을게요!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997Kg_i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rhwjdgus1004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rhwjdgus1004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jparkfk

박재범 서브웨이 AOMG PARK JAY H1GHRMUSIC PH1 stillgotitfor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