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아요

괜찮아요.물론 당신을 볼 때마다 제 뺨이 아프겠지만, 충격요법은 좋은법이죠.
아잌...전 소중하지 않아서 괜찮아요... 저는 그럼 이만 먼저 자러가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ㅁ^
[반존대의 좋은 예] 츠바키 괜찮아요오? 아픈거야~? [반존대의 나쁜 예] 렌게 편찮으시냐?
에이미 반존대의 좋은 예시! 로난 괜찮아요? 어디 아파? 에이미 나쁜 예시! 지크하트 편찮냐?
그치망 저는 잘 모르니까! 또 저는 아르제님이랑만 아는 사이니까! 제가 아르제님 편 할게요 해드릴게요 당장이 아니더라도 어.. 힘내셨음 좋겠어요 그리고 늦었어요 안 주무셔도 괜찮아요,,?
오늘따라 잠이 잘 안 오죠? 프흐, 괜찮아요. 저랑 대화 잠시만 할래요? 아니면 따뜻한 우유 한잔이라도 마실래요?! 아, 코코아가 좋으면 코코아를!!
며칠전인가 원고 안풀리신다는 틧이 지금 생각나네욬ㅋㅋㅋ 창작의 고통이란... 저도 에세이 쓸때마다 욕 한바가지 하면서 쓰는것 같아욬ㅋㅋㅋ 그치만 분명 대작이 나올거니까 괜찮아요 😆 오랜만에 틧에서 수다 떨어서 넘 좋아요 ㅎㅎ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BTS_twt

헤헤 이제 2개 남았으니가 괜찮아요!! 오늘 끝낼것같아서!!! 헤거ㅏㅣ아하라락 ㅠㅡㅜㅜㅡ ㅋ ㅋ ㅋㅊㅌㅌ 노 ㅡ ! 울 페개밈 푹 주무시란말야~~ ㄱㅎㄱ 후ㅡ그ㅜㅠㅠㅠ 너무너무 좋아요 !!!! 헤헤ㅠ
너 스스로에게 관대해졌으면 좋겠습니다...괜찮아요?
종현이 팬들은 알지 얼마나 종현이가 열심히 스케줄하고 피곤하고 그래도 “괜찮아요~저 건강해욧! “입에 달고사는지. 노력해서 얻은 종현이의 행복이라고 생각해서 내일보다 기쁘던 그때가 그립다 ㅠㅠㅠㅠ 그냥 김종현 별탈없이
좋아요..ㅠㅜ 그자식 숙이는거 익숙해서 괜찮아요 ㅋ튜ㅜㅠ 아 헉 저녁메뉴 이야기 하면서 고기 먹고 싶다고 할ㄹ것 같아요 고기 비쌀ㄹ텐데..~~!! ㅋㅌㅌ 같이 늘러 붙은 핫초코 닦는거 상상했어요 너무 귀여워..ㅠㅜㅠㅠ
[반존대의 좋은 예] 조슈아많이, 아파? 괜찮아요? [반존대의 나쁜 예] 제이편찮냐?
참 더 테이블 봤는데 괜찮아요 두 번째와 네 번째 에피소드가 정은채 임수정 나오는데 좋아요
괜찮아요! 올려주는것만으로도 좋은걸요♥♥♥♥♥♥♥♥♥ 이번 편 너무 재미있어요:) ♥♥♥♥

헤헤 괜찮아요!!!! 비트님도 오늘 하루 힘내시고 좋은하루 보내셨음 좋겠어요 비트님 곁에 행운이 있기를 바라요(뽀쪽
rt부탁해요 10/22(일),10/29(일) 19시~22시 까지 주르반 공략 대타를 구합니다. 제가 닌자라 닌자이신 분이 좋지만 몽크나 용기사분이 오셔도 괜찮아요. 초코보 서버이며 링셸 오픈카톡 디코 있습니다. 관심
🦌 지호야, 요즘 무슨 일 있어? 안색이 안 좋네? 🐱 고민이 좀 있어서그래요, 괜찮아요. 🦌 그래? 그럼 내가 화제를 바꿀게! 오늘 경이 고백 받았다! 그 옆반에 잘생긴 이민혁있잖아! 🐱 형 🦌 응? 🐱 .....
테 졍국아, 요즘 무슨 일 있어? 안색이 안 좋네. 꾹 고민이 좀 있어서요. 괜찮아요. 테 그래? 그럼 내가 화제를 바꿀게! 형 오늘 또 고백 받았다 )ㅁ( 꾹 형. 테 응? 꾹 화제 안 바꼈어요.
윤 셩으야, 요즘 무슨 일 있어? 안색이 안 좋아 슬 고민이 좀 있어서요. 괜찮아요. 윤 그래? 그럼 내가 화제를 바꿀게! 형 오늘 또 고백 받았다 슬 형 윤 응? 슬 화제 안 바꼈어요.
아!, 그렇군요♡, 괜찮아요 오하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스디스 「무슨 일 있나요, 미리암씨? 안색이 안좋네요.」 미리암 「아, 아스디스씨. 좀 고민이 있어서. 신경 안 쓰셔도 괜찮아요.」 아스디스 「흠.. 그럼 화제를 바꿔봐요. 그나저나 담에 감자가 떨어졌던데.」 미리암 「...화제 바꾼다면서요..」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BTS_twt

긴상 좋은아침-!!! 괜찮아요 졸리면 스르륵 잠든다구 우리긴상이 미리 말해줬으니까!! 근데 그거 한게 뭐에요? 설마 뽀뽀한게 미안...한거에요...?,?....
괜찮아요,,, 좋은 일 있는가 보다 하시겠조 다들 ^^*


죠아요

꺅 죠아요!!!!! 굿밤되세요 😍😙😗😘😚😚❄🔥💚
헐ㄹ 그거요? 죠아요!111111!(붕방!!! ㅠ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무무...드레스...10월의신부..(ㅓ덜걱ㄱ..
ㅋㅋㅋㅋㅋ 허ㅓ억 히나님 굿나잇키스래 (두근 죠아요 희나님 파워(?) 로 5시 전에 자보겟어요!
헉 죠아요 공범신세 ㅋ ㅋ ㅋ ㅋㅋㅋㅋ
171014 연극 #S다이어리 커튼콜 #병헌 :우리 배우님 미모 열일하시니 죠아요😍😍😍

죠아요. 작은삐기 하신다는 분도 있으니 보석자매에 샤이니에 요소로
171017 서울패션위크 #오디너리피플 :어떻게 하면 좋죠... 너무 죠아요😶💕 #혁 #빅스 #VIXX #HYUK #로맨스특별법 #강세웅 #세웅아세웅해
죠아요 비투닝 저와 함께 지구끝까지 달려요!! (」'ω')」 (/'ω')/✨✨✨
ㅁㅈ 개뜬금없이 생각난건데 아오이 에일 뭐더라 라피스 라ㄹ쥬ㄹ리?? 노래죠아요......ㅇ(-(
ㄱㄱㄱㅋ죠아요 둘 다 두만토 꿈꾸기ㅜ 두만토 안잘땐 냐한짓하구 꿈에선 포카포카햇으면ㄱㄱㄱㅋㄱ ㄱㄱ
죠은 아침🤗 죠은 밤 보냈어요⁉️ 저는 지금 🍫 먹으면서 등교하고 있어요👣 오늘은 회계 시험만 봐요‼️ 자신있는 과목이긴 한데 잘 볼 수 있겠죠🤔 왠지 기분이 죠아요😆 오빠도 기분 좋게 하루 보내기🤙🏻💕 내가 넘넘 죠아해요❤️#랴운
아구ㅠㅠ자서 지금보ㅏ부럿슴니다 흑흑 죠아요 오늘봬요!!!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bamm_kk

죠아요❤❤
학 네넹 죠아요 내년 여름 서로의 겨땀을 공유하도록해요(여행플랜을 짜며
있긔^-')ㅋㅋㅋ제가 거기 잘 아는데 거기 진짜 안죠아요;; 저랑 같이 진짜 쩌는 람님 갤러리로 갑시당^~^ 거기가 아주 최고에요 ㅋㅋㅋ 머야 그럼 저도 맞쪽해야지(뽀쪽
우왕우왕!! 죠아요!!
죠아요 맘에 들었습니다 람님을 캐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흠 이왕 이렇게 된 거 귀여움으로 세계를 정복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죠아요 곰떡님이 사주시는 거니까 무리해보죠^^(인성의 상태가 ㅋㅋㅋㅋㅋ으응?곰떡님이 초밥 81그릇에 연성 81개까지 쪄주신다구요?충성충성 곰떡님의 발닦개 1호 태수입니다^^))
퀸이 부른것도 좋고 펜타토닉스가 부른것도 죠아요

ㅇㅏ 미쳐너무예뻐요 (꾸아앆) 조기 마이에있는거 있어도 괜찮은가요???(떼구르륵ㄱ) 저는체크죠아요!


기분

글 지워주세요 그쪽들이 노력하고 있는 것처럼 저희도 꽤나 노력했고 오빠들은 배로 더 노력했는데 이런 글을 올리시면 저희가 이제까지 노력해왔던 게 다 짓밟히는 느낌이라서요 기분 상당히 안 좋아요
그동안 노력한게 너무 빛이된거같아서 엄청 기분좋아요 또 아미가 우리곁에 항상있다는거에 또 너무좋구요 그냥 다좋아요 감사합니다😊❤️
솔직히 잠 들진 모르겠지만 오늘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웠어요 . 되게 ..후련해져서 기분 좋아요 . 다시 만나면 내가 토드 이야기 들어줄래요
) 지금 제가 진짜 기분 최고최고 좋아요 섭이웅이 떡밥도 뜨고 ㅠㅠㅠㅠㅠㅠ 알티해주세요 8분 뽑아서 우편배송 해드리겠습니다 섭전차스1+웅전차스1+섭거울1 거울은 형섭달님이랑 공동제작했어요 ㅠㅅ ㅠ 당첨자는 10월 2
아으으 시우라가 진짜 이름 되는거 너무 좋아요...ㅠ 아버지 그림자에서 완전히 벗어난 기분도 들어서... 애칭 지어주길 잘했어 열차에 정보가 남아있을까요
🐣🐣부사너 재윤이예요^^ 부산대구팬싸가 드디어 성황리에 마쳤네요!!! 간만에 제 고향도 가고 바다도 보고 쉬는 동안 못 본 여러분 봐서 기분 너무 좋아요!!!!! 🏢아파트 뽑고싶어요!!!!!! #부산 #부산아파트 #다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Romantic_us

약간.........예전 구오빠가 내 알페스 사진에 좋아요 누르던 기분이랑 완전달라.....;;;
듣고서 기분이 좋아지거나 하는 건..그 소리가 마음이라든지 혼에.. 닿았다는 의미가 아닐까요? 자신은 그렇게 생각하거든요. ..그러니까, 저는 닿는다. 라는 표현이 좋아요(얕게 웃으며)
토미덕에 오늘 시험 잘보겠네요ㅠㅠㅠㅠ 아침부터 기분 넘나 좋아요❤❤❤❤❤ #tomholland #톰홀랜드
아빠가 칭찬해주면 기분이 좋아요, 머리 쓰다듬어주는것도 좋구... 아빤 상냥한걸. 무서운 사람 아니에요.
여러분들 제 기 나눠가져요🙈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성공하면 기분 좋잖아요ㅠㅠ 제 기 다 가져가시진 마시고,,, 나눠가져요!!!!!!! 다들 티켓팅 성공합시다ㅠㅠ
너무 기분이 안좋아요 장시간 우울증을 너무 방치했어요,,
그건 아니에욧 기분 나쁜 말 들으면 기분이 나쁜게 정상이에용. 예뻐요 관심 받고 싶어 저런다 생각하시고 무시하시는게 좋아요!

잠깐 웃어볼래요? 응, 예쁘다. 웃으면 기분도 좋잖아요.
좋아요 좋아요 담에 조심하시면 되죠! 딱히 기분 나쁜 매크로는 아니지만 정 신경 쓰이신다면야
)아빠,어디가? 출연중인 배우 성동일 아들 성 준이에요~! 초등학생이 되면서 더 의젓해진 시크한 준이 팔로우해주실꺼죠?! 헤헤 기분좋아요 냐냐냐냐냐♪ 준이계정☞
1시간 30분잤을까말까해요 기분좋아요? 그래서? 잘자요 어제같이 서울간거였네요 아침일찍.. 아니그저께
좋은 아침이네요. 응,아침 공기가 기분 좋아요. 하고 싶은 거라도 있어요? 오늘은 그걸 하면서 같이 보내요.
맑은 공기를 마시는 기분은 어떠신가요? 우후후, 전 정말 좋아요!
상쾌한 하루의 시작이에요! 아침 공기는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_~* 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ChyoE_1123

사실 오늘 되게좋은날이에요 내가기분이너무좋아요 행복해 헤헤
아침부터 기분 너무 좋아요,,,,알테님사랑합니다
171019 엠카운트다운 사녹 MOVE 후기 5 탬저 컨디션 안좋아 보여영? 팬아니요! 탬6v6 덥다 덥죠? 팬아니요~ 탬춥죠? 팬네니오?! 탬응원 너무 좋아요! 듣고 기분 좋았어영 6v6 더 열심히할께 ㅠㅠ #태민
!!! 으아ㅏ아 0.5라니0.5라니 너무너무 좋아요.... 활동량 좋으면 괜히 기분좋죠 😊😊 아직 초반이지만 엔딩까지 무탈하게 굴러가면 좋겠어요
171019 엠카운트다운 사녹 MOVE 후기 5 탬저 컨디션 안좋아 보여영? 팬아니요! 탬6v6 덥다 덥죠? 팬아니요~ 탬춥죠? 팬네니오?! 탬응원 너무 좋아요! 듣고 기분 좋았어영 6v6 더
제가 좀 조각이조...(???? 틸님의 급고백 덕분에 아침부터 기분 넘 좋아요😊 저두 틸님 너무 좋아하고 사랑해요💛💛💛
민연가 무슨 동영상에 좋아요눌럿든 그냥 알림창에 먼가 생소하면서도 반가운 옵황 어쩌구라 기분좋고그럼..

꽃이 져서,「분수대」에도 벚꽃잎이 가득이에요~♪ 물에도, 꽃의「향기」가 스며든것 같답니다. 푸카푸카 하면, 기분이 좋아요...♪~♪...
알람음도 아라시노래로해놨더니 아침에일어나자마자듣는 아라시목소리가좋아서 기분좋은 하루시작하구 그래요ㅎㅎ 앞으로도 즐거운 람나잇이 될거같아아요,,!!!
오늘 기분 조아요? 나두 좋아요 사랑해요 하루종일 기분 좋았음 좋겠다 😙😙


조아요

호록..그래도 한쪽은 허락해주는곱니가? 조아조아요(주물주물
새 좋아...조아요...
왕자금발캐 너무 조아요..... 이름이 프린스세이커인 청이도 좋고 어이쿠왕자님의 레오도 좋고 캐캐체 루이도 좋고 동숲 안소니도 좋고 우리 개구리왕자 피에르 사랑하고
ㅋㅋㅋㅋㅋㅋ금욜날 싸이버거 드시구 힘차게 외전을!!! 힘내세욧!!00)9!!(어깨쮸물!!!) ㅋㅋㅋㅋ 조아요!! 그때 말씀해주시깃! 그땐 저도 같이 퇴사각 재고 잇음 좋겟ㄴㅔ요 ㅋㅋㅋ큐ㅠㅠ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chengxiao_0715

갸야ㅏ악 앤오상도 앧캐도 넘 조아요 잘자요!! 앤오님이라먼 괜찮다 콩깎지가낀 저로서 앤오님도 바니티도 너무 좋고 항상 감사합니다 이런 관계 장난쳐도 잘 받아주시고 즐겁고 편하고 (저도그렇개대하셔도댄다
조아요!! 우리둘다 화이팅! 회사뿌셔뿌셔! 좋은꿈꾸세요 메블님! 😘😗😙😚
(엣 조아요~!) 응, 많이 특이한 직업이에요! (신기한 얼굴) 엣, 애인같은 게 아니라 아르바이트 친구였나요?! 하지만 하즈키도 정규 친구가 좋으니 그럼 정규 친구로!! (활짝 웃었다!) 아야메쨩과 하즈키는 이제 친구인가요~?!
으앙 조아요❤ 좋은밤되세여 앓음님🙌🙌🙌
아 도굴이엇군요!!! 도굴안봐서 몰랏어요 하지만..개쩌는군요.....(ㅋ ㅋ ㅋ ㅋ ㅋㅋ ㅋ 먼가 부찌님특유의 그림체너모너모 좋다입니다....부찌님이그리시는 악마??? 애들도조아요 날개랑꼬리......
헉 당연함니다 !!! 그 곡두 완전 좋죠... ㅠㅠㅠㅠㅠㅠ 나온 김에 생명에게 미움받고 있어 라는 곡두 조아요 (???) 흑흑흑 다 레고님이 불러주시면 완전 멋질 것 같아요 !!
으앙 개빵님 기여우셔(*´ー`*) 가끔 같이 덕톡해요!! 쿠농도 꽤많이 좋아했어서 저도 넘넘 조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BTS_twt

중복도 조아요 한분이 멘션 5개 달아줘도 좋다구요!!!!!!!!!
사실ㄹ...점성 나는 밤별로 하는게 더 좋은데 하도 밤별점성 평가가 안좋아서 ㄴ눈치보여서 못했었다 근데... 전 밤별이 더 조아요...
넹 조아요 😍😍 결승 같은 구역이니 많이 봤음 좋겠어요...!! 😉😉😉 잘 지내 봐용!


좋잖아요

그게 좋잖아요ㅋㅋㅋ귀여워...
어느날 아라기타는 마나미에게 이렇게 사람 죽이고 다닐거면 왜 형사가 됐냐고 질문하자 마나미 피가 튀기는게 좋잖아요.. 근데 아쉽게도 형사라 실탄은 잘 못쓰니깐.. 그게 아쉬웠죠. 선배는요?
무무들 이영상 봤으면 스밍 멈출수가 없지않나 나는 그랬는데 이렇게 좋아하는데 우리가 해줄수 있는건 다 해줘야죠,, 이때 실시간으로 휘인이 좋아하는거 보고 마음 굳어졌는데 다들 그렇겠지만 우리가수 1위하면 세상 좋잖아요 시
정말이지 어지르는 것 좀 그만 둘 수 없어요? 이 방을 나라고 생각해주면 좋잖아요? 내가 당신을 품에 소중하게 안아주고 있다고. 당신은 내 품에 있으므로서 지켜지는거야. 더러운 세상으로부터. #bot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XIA_Picnic

...아, 네! 그냥 입 심심할 때 씹고 있기 좋잖아요. ....취향 좀 이상한가.
여러 손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상담을 하거나, 점을 봐드리는 게 제가 하는 일이에요. 앞 일에 대해 너무 걱정하는 것 보다는 희망을 가져보는 쪽이 좋잖아요? 점괘란 그걸 위해 있는 것이랍니다.
저희 이번에 음방 2개가 끝이에요. 일주일에 2번 상타는 모습 보고싶지 않으세요? 스밍 그냥 틀어놓기만 하면 되는 거니깐 조금만 힘내요ㅠㅠ 용피디 노래 좋잖아요ㅠㅠ
대체 왜 그래요ㅜㅠ 첫공이자나요 산들이가 바나들 많이 와줬으면 좋겠다 했자나요ㅠㅠ 시간은 왜 하필 4시? 낮공 밤공 둘 중 하나라도 바나들 볼 수 있게 해주심 좋잖아요 바나들 그날 뮤지컬도 보구 팬싸도 가고 그럼 좋잖
"날씨 좋잖아요."
아직도 자는 거예요? 지금 안 일어나면 늦을 텐데... 일어나요, 아침이에요! 이렇게 늑장 부릴 거면 일찍 자면 좀 좋잖아요. 수면도 계획적으로 세워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 좋잖아요ㅜ 그렇게 이득 챙길대로 챙겨서 당당하게 퇴장하는 빅토리아...!!!! 일 다 끝나면 잘했다구 피프틴 머리 쓰다듬어주세요!!!ㅜㅜㅜㅜ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remain_JOJO


GOT7

이번 #GOT7 노래 정말 좋아요 후속곡 소취요 #더쇼
이번에도 명불허전 #더쇼#GOT7 무대 기대됩니다 #하드캐리 딱 좋아요!!!!
연휴 기니까 참으로 좋아요 ≖‿≖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GOT7Comeback
웰컴백 #GOT7 타이틀 #하드캐리 진짜 좋아요 #더쇼 와의 케미 붐붐붐
컴백 #더쇼 #GOT7 딱 좋아 많이 좋아요!
#더쇼 #GOT7 갓세븐 너무 좋아요
#더쇼 #GOT7 갓세븐 니가하면 너무 좋아요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sonical_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노래 너무 좋아요 #GOT7
#더쇼 no #갓세븐 Yes #GOT7 only #GOT7 갓세븐 딱좋아요
노래 좋아요 #더쇼 들어보세요 #GOT7 하드캐리입니다


인스타

좋아요 누른게 저쪽 팬덤에 불편한 일이라는건 알지만ㅠㅠ 인스타 댓글로는 안달았으면 좋겠어 진짜
황 인스타 좋아요 눌렀다가 취소했는데 이것만 봐두 솔직히.. 왜 취소했겠어..
올팬들 저 영상 보고도 아무렇지 않나? 쭉빵에 영상 올라오고 그 뒤이어서 뉴이스트 서사 영화로 만들 거다 황이 인스타 좋아요 눌렀다 완전체 보고 싶다 대상 받게 할 거다 황 악개 꺼져라 행복하다 이러는데 이게 상식이라
(옵티무스황이 수 개월만에 인스타에 컴백해 아론 인스타에 좋아요를 누른 사건에 큰 감동을 받아, 두 시간에 걸쳐 뉴이스트 다섯 명의 인스타를 정주행 한 후 분석한 그들의 인스타 성향 및 관계성 정리) #뉴이스트 #NUE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XIA_Picnic

인스타 비공개인데 생소한 아이디가 좋아요를 눌러서 가봤더니 내꺼 캡쳐한걸 올려놓고 알수없는 날짜로 코멘트. 꽤 오래 했던데 아마 팔로잉을 내가 공개일때 묻어서 했겠지. 그리고 실수로 좋아요 눌린거겠지.싸이랑 페이스북에서도 미친 사람 있었고
아 아침부터 운이 좋다,,인스타 좋아요 너무 머박적이라 아침인데 잘 살아잇다니,,댑악
나사밈 슬라임 잘 받아씀니다 )(!! 한참 요고에 빠져가지구 인스타에서 구입한적있는데 그거보다 훨씬 더 촉감이며 냄새며 좋아요( o༎ຶ▿༎ຶo ) 징짜 슬라임 장인ㅠ^ㅠ!! 정말루 감사합니다 😚💙
기광이가 인스타 좋아요랑 댓글 달아줬어요ㅠㅠㅠ 와 세상에 기광이가 또 보러오래요ㅠㅠㅠㅠ 당연히 보러가야져ㅜㅜㅜㅜㅜㅜㅠ 으앙ㅠㅜㅜㅜ
171019 황민현 인스타 좋아요
근데 인스타 들어가보니까 나는 옵티머스황이 좋아요 눌렀다는거 안떠서 애론 인스타 들어가보니 좋아요가 안떠 .. 취소했나 .. 🤔
밈연아 ㅠㅠㅠㅠ인스타 좋아요 눌럿엇어??ㅠㅠㅠㅠㅠ왜잣냐옘병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youweiwanxiang

당장 oㅏ론 인스타 써치 돌리면 과반수는 행복회로 돌리고 있음. '와! 믾녆이가 oㅏ로니 인스타 좋아요 눌러줬어!! 근데 왜 취소했지? 보고 싶다ㅠ' 이거 아니잖아ㅋㅋ 좀 우물에서 나와요 난 일반적인 사고 방식으로는 저 행복회로 가동 못 시킨다고 봐
미친 진짜였어 민현이 아론 인스타에 좋아요 했어 헐
시월이 좋아요 누르고 댓글 달고 인스타스토리에 낮잠 자는 엉덩짝 올려준 엉덩이아부지...
인스타 좋아요 지금 봤다 감동실화..?
나만 황 인스타 좋아요 누른 거 안 보여
ㄱㅣ자 나부랭이 말에 쫄지 마세여... 그 여파가 믱기한테까지 갈까봐 그게 난 더 쫄리네. 오빠들 피셜 아니면 못보고 못듣는게 노답 수니인데요. 옵티머스가 아롱 인스타에 좋아요 눌러준 것만 레알짜장참트룹니다.


저희

[17’S VOCAL] 보컬팀의 바람개비 뮤직 비디오 다들 어떠셨나요?! 저희는 너무 잘 나온 것 같아 뿌듯하고 좋아요! 이번주는 바람개비 들으면서 다 같이 힐링해요~!! 지금까지 보컬팀의 바람 같은 바람겸이 였습니다~ #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rindarizki

헐 개좋아요 저희 일본가요(J-pop)
[#키노] 우리 형들 1위 너무 축하드립니다 💜 저희 펜타곤도 형들 따라 걷겠습니다 !! 노래 너무 좋아요 최고😀
🔥여러분 많이 지치시고 많이 힘드시죠.. 그마음 다 이해합니다. 하지만 이제 겨우 19 20 이틀남겨뒀는데 포기하면 너무 아깝잖아요 ㅠㅠ 저희 포기하지말고 마지막날까지 으쌰으쌰해서 유종의미 거둬봐요..! 좋은밤되세요🔥
저희 좋았잖아요....
팬분들이 저희한테 꽃길 많이 걸으라고 해주시는데, 사실 저희는 팬분들과 같이 꽃길을 걷고 싶잖아요. 같이 걸었으면 좋겠네요. - 노태현, 눕방라이브 (2017년 10월 15일)
여러분 저희 진짜 스밍해요💦 솔직히 여러분도 이번에는 스엠에서 열일하는거 느끼시잖아요 태민이가 상 받고 광대뽈록하는 모습 안보고 싶은건가요..! 저희 태민이 이번앨범 반응이 좋아야 스엠에서도 밀어줄꺼아니에요 한국활동시켜
이번에 저희 스밍리스트는 타수타수입니다! 그리고 내일은 분명히 차트인할테니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포기하지말아주세요ㅠㅠ 좋은결과있을거에요 저희 열심히했잖아요! #JBJ #Fantasy #JBJ_스밍화력체크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CUBECLC

우리누나는송단이누나에요!등신이죠.우리형은청하형이에요!띠라이죠.막내는저에요.똘끼가최고로넘처나고우리남매중에최고등신이죠.그래도저는우리형누나가좋아요.왜냐고요?저희가족이니까요!#♭♩♪♬
헉 동일님 드디어!! 퇴사하셨구나!!!! 너무 맘편하시겠어요! 저희두 너무 좋아요!!!
녕미님 닉 간zㅣ ,, 🤘🏻💖 좋아요 ! 저희 그 날 만나는거에요 약속 !
계속 만져봐야 겟네요ㅠㅠㅠ.. 실내에서 이 정도가 좋아요 하는 정도로 맞춰본건데 저희집 엄청 어둡나봐요(...)
헉 완전 좋아요 💕 저희 둘이 트윈으로 넣을까요?? 해늘님네 아가씨랑 같이 넣으면 그냥 예쁠것 같은걸요,,, ㅠㅠㅠㅠ 저 모아둔 구도도 많아요,,, 😘 같이 해 주실 분이 계시다니 기쁜걸요 ㅠㅠㅠㅠㅠ
🔥저희 지니차트 좋아요 2위로 밀려났다고 합니다🔥 좋아요 아직 누르지 않으신 분들 눌러주세요😊
좋아요옹 저희 오래봐여❤️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HOPEinBLUE_218


말아요

진심이 결국에 가닿게 되으니 조급한 마음 때문에 너무 힘들어하지 말아요. 가장 좋고 가장 적합한 때에 오빠의 목소리속 진심이 전달될테니까. 포기하지만 않으면 돼요. 그것이 해야할 전부에요. 나는 오빠가 정말 좋아요❤ #대니라니
오늘 당신과 함께하는 별은 「엘 나스」입니다. 금우궁의 기세에 힘입어 밀어붙히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이후의 일은 당신의 몫이란 걸 잊지 말아요?
아까전의 그사람 누구예요? 친구..라고요..? 당신이 다른사람과 말조차 못하도록. 갇둘까도 했지만 죽이는 쪽이 더 좋을거 같아요. 그러니 잘 생각하고 행동해요. 문잠가버렸으니 나갈생각은 말아요! (안에서 여는식
에구,,, 한빛님 아프지말아요 ㅠㅡㅠ 약 드시고 푹 주무세요 많이 안좋으신것같은데 아침에 일어나시면 병원 꼭 가보시구.. 힝 건강해야해요 😭😭
그랬어요? (웃음) 아끼는 것도 좋지만, 참지 않고 다 드러내는 것도 난 좋아요. 숨기지 말아요, 앞으로도 계속.
곁에 있어요. 곁에서 나를 죽여요. 죽여도 좋아요. 박제는 하지 말아요. 우두커니 시립하여 기다릴 건가요. 차라리 죽여요.
와준다면 나야 좋지만.. 무리하지 말아요?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orangepuddingop

너무 마음 아파하지 말아요. 분명 또 좋은 인연이 찾아올거예요.
이제 얼마 남지도 않았죠? 모른 척 말아요. 뭐, 행운을 빌어드리죠. 이건 진심이에요. 아무래도.... 장난감도 능력있는 편이 갖고놀기에 더 좋지않겠어요?
제발 랭크 차별 하지말아요.... 메이저도 데뷔도 연습생도 다 소중한 아이돌이고 어떤 사람의 소중한 마이캐예요....신급이라고 무조건 좋은거 아니고 톱이라고 무조건 좋은거 아니예요....차별을 함으로써 상처받는 사람이
이제 괜찮은거야? 으아 다행이다,,, 바쁜 건 이해할 수 있으니까 일한다고 건강 망치고 그러진 말아요 내일 지나면 주말이니까 곧 볼 수 있겠다 그쵸😶 여보의 오늘도 좋은 하루이길 바라요 많이 사랑해❣️
"이런... 당신의 미래는 불투명 하네요.." "그만큼 좋은 미래가 너무 많아서 앞이 보이지 않을수가 있으니 걱정말아요" #AIN
올해는 조용히 넘어갈 것 같았지만 결국 감기에 걸렸어요 ㅠ 여러분은 아프지 말아요. 🎶🎵 세욵이도 아프지 말았으면 좋겠다 세욵 아픔 = 포뇨친구들 단체 아픔
우리 모두 예쁜 말만들어요ㅠ 예쁜말, 좋은말이 이렇게나 많은데 왜 안좋은말 만 골라 들었을까요.. 우리 더이상 싸우지말고 감정 상하지말고 예쁜 팬덤 문화 만들어요💓 기뻐해야할 시기에 인상 찌푸리는 일 만들지 말아요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mago_ihth


좋아요

결합부위에서 기계마찰음이 나는 그런거 좋아요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8888MAGGI8888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TAETAELUV__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OfficialMonstaX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ba_ron237

좋아요 괜찮아요 죠아요 기분 조아요 좋잖아요 사람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