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마니

#무슨일이_일어나고_있나요 비마니 핵심인력들의 앨범커버에서 아티스트 명의가 사라짐. 그리고 코나미 아티스트 페이지를 싹 지워놓음 예상되는 퇴사 아티스트는 요시타카, 토모스케, 유이치, 네코마타, 태그. 토모스케가 퇴사하면
어느 순간부터 라이센스에 매우 인색해졌는데.. 비마니 내부 좋은 곡들을 돌려 쓰는 것도 아니고 올라오는게 히나비타 동방곡 이런거니 참 ..
한쪽은 므므믓땜에 타고 한쪽은 비마니 정리루머땜에 타고, 또 한쪽은 그 루머 나와서 히나비타 나가리될까 타고. 오늘 아주 불구경이네
비마니 아티스트 퇴사는 그렇다 쳐도, 히나비타 시리즈의 명맥이 끊기는건 아쉽네
1.비마니 핵심인력들의 앨범커버에서 아티스트 명의가 사라짐. 그리고 코나미 아티스트 페이지를 지움 (요시타카, 토모스케, 유이치, 네코마타, 태그 퇴사 확정 분위기 되감) 2.이번 캌에 리플렉이랑 뮤제카 빠
심하게 어지러워서 트위터 잘 못 들어왔는데 탐라 초토화.... 비마니 망한다는 소리는 뭐고 히나비타 터지는 썰 7th KAC에 뮤제카 리플렉 빠지고.... 물론 다 지켜봐야겠지만
유이치랑 태그가 퇴사면 DDR은 사망이고 토모스케 퇴사면 히나비타가 끝이고 욧닭이 퇴사면.. 비마니시리즈 디렉팅 누가함?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Byin_a

차후 히나비타 관련 방송이 있으니 히나비타 종료 얘기는 잠깐 넣어두는 게 맞을 것 같은데 정말 비마니는 어떻게 되는 걸까?
님들 비마니 뭔일이야 내 욧닭이 어떻구 히나비타 아빠가 뭐???
오늘탐라 완전 활활 불타네 비마니해체설 히나비타해체설 므므믓조리돌림 아이마스싸움 이게대체..
므므믓은 논란이 많았던 사람이라 제쳐두고 비마니해체설이랑 히나비타 해체설이라니.. 무슨일이 일어나는거죠..
이야 이거 비마니에 왜 이리 화제가 많지 이제 KAC 종목 빠진것만이 아니라 히나비타 관련 떡밥도 나왔네
사실 님들에겐 속이고있었지만 전 메우메우를 좋아했습니다. 근데 최근 비마니 멸망설을 보니 히나비타도 없어지는게 아닌가 내심 걱정이 되네여
실트에 코나미 랑 비마니 랑 병크터진새끼 닉이랑 나비타 (히나비타가 잘림) 잇던거 아시나요 ㄹㅇ ㅋㅋㅋㅋㅋㅋ

도키메키 아이돌 그래도 관심가지려고 했는데 비마니에 발빼고 히나비타 끝내려고 하는거 보니 정이 전혀 가지 않는다.


토모스케

토모스케 퇴사면 히나비타는 어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모스케 나가면 히나비타는..?
히나비타는 망해야 하는거 맞는데 토모스케는 안 된다
토모스케 나가면 히나비타 프로젝트도 빠빠이 아닌가...
아무리생각해도 히나비타가 계속된들 프로듀서 교체되고 토모스케는 퇴사할거같음 ㅋㅋ
토모스케는 그래도 히나비타 얘기하면서 잘 있는것같긴한데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gogigogigo_12

토모스케는 히나비타 타그는 디댤 한다 쳐도 욧닭은 아예 총괄이잖아
한때 토모스케 아재 최애였을때 나 히나비타에는 메우메우~ 젯따이 다이죠부다요~ 하는 투디 여고생 말투지만 실제로는 나이 지긋이 먹은 토모스케 아재가 타이핑 하고 있을거라는 이상한 포인트에 되게 (좋은 의미로) 불타올랐었다
와 요시타카도 토모스케도 나간거냐 토모스케먼 히나비타 날라갓고.... 왁이랑 폰은 잘 잇으려나
당장 히나비타만 해도 리겜에 곡 내는 걸 넘어 아키바 가게들이랑 콜라보하고 굳즈 계속 내고 실제 지역이랑 콜라보까지 하는 걸 보면 상당히 커졌다는건데 그걸 총괄하는 토모스케를 나가도록 내버려둘리가???
일단 히나비타 프로젝트가 토모스케중심으로 운영되고있어서 ...
토모스케 망할놈아 쿠로네코 젝트바하 두개쌩까놓고 이젠 히나비타까지 쌩까게????
일단 토모스케는 히나비타 이야기 전개 쪽을 생각하는듯 코어한 컨셉트에 변화가 없다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조절하느라 머리 싸맨다고 하는거 보니 뭐


하는거

*라비는 사람한텐 안그러지만 고양이에겐 고양이씨라거나 네로씨나 나비씨 등 존대를 쓰고 고양이가 원하는거면 다 주는 애라..휴가받으면 집에서 고양이타임할겁니다(((???? 아론이 더...막...귀여움의 최고죠 우리 아론((?
히나비타 쿠라요시 시랑 협약맺어서 하는거 아니었음???
죠르노 일순 넘으면서 죠린 잃고 멘붕했다가 우연히 번데기에서 나비 우화하는거 보고 뭔가 푸치스러운 잘못된 깨달음 같은거 얻고 세상에 다시는 죠린 그러니까 죠죠의 운명 같은거 가지는 사람 없게 하겠다며 뒤에서 세상 좌지우지하는 빌런화 되는거 보고싶다
(가르키는 곳을 힐끗 보고선) 저기 용이랑 나비 말하는거냥?? 그런 저주로는 혼이 못난다냥 (잠시 고민하더니) 내가 대신 혼내주고 올까냥?
저번에 린쨩 에피도 스토리 계속 읽어왔다면 문제없단거 대번에 느낄텐데 팬도 아닌 사람이 자극적인 글 나올때만 대충 번역해가서 루머 퍼트리고 하는거 정말 싫다 히나비타 해체설만 몇번째야
내 탐라에 히나비타 파는사람만 몇명인데... 흑흑... 얕은지식으로 아무말하는거 싫어서
인간이이었다면 이랬으면 어땟을가 저랬으면 하는거 소용없갰지만 깨비는 시간이 많으니까 의미가 있따.. 박중헌이라던가 왕족이라는 특수한 위치 같은 게 없는 왕여를 만나면은 어떨거 같니 를 직접 체험하게 하는 나비신의 뭔가.. 깊은 사랑...?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hyea0124

아 개웃겨 사람들이 게임얘기하는거 내 탐라에서 안 보이고 쥐나비 탐라에서 보임


이야기

아 구독계 갓다가 너모 추억의 애니 발견...꼬마마녀 노노라고 머리가 저렇게 나비처럼 변하는 꼬마마녀 이야기였는데 너무 오랜만이다ㅜㅜㅜㅜ진짜 좋아했는데
히나비타 끝난다는 이야기 없는데 왜 다들 ㅁㄴㅇㄹ 하시고 계시지?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 좋지... 헤르만 헤세 완전 굿 환상소설집 나비이야기 크.. 최근에 나비이야기 아 다시읽고 싶지만.. 꾹 참자.
정말 평화로운 히나비타 이야기인데
...재미없네...그럼, 나비님.(부드럽게 웃으면서 살짝 속삭인다.)내 마지막은 아까 당신의 말로 정한 거야. ...당신의 책임이고...당신이 만든 이야기.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
참고 일본 히나비타 TL은 아 히나비타 벌써 5주년이에요? 와 진짜 시간 금방가네 저는 히나비타 안지 2년 되었어요. 어 저는 메우펫탄때 알게되었는데 ㅎ 저는 린하나! 그나저나 11월 생방 기대되네요 ㅎㅎ 이런 이야기 뿐인데

참고 일본 히나비타 TL은 아 히나비타 벌써 5주년이에요? 와 진짜 시간 금방가네 저는 히나비타 안지 2년 되었어요. 어 저는 메우펫탄때 알게되었는데 ㅎ 저는 린하나! 그나저나 11월 생방 기대되네요 ㅎㅎ 이런 이야기
날짜와 시간을 봐. 마감이 언제야? 뭐? 마감은 한참 후라고? 하하. 갤리가 꽃밭에서 나비와 정답게 이야기를 한다는 소리 보다 더 웃겼어. 마감 며칠 전에 밤 꼴딱 세울 네 모습이 상상이 간다. 원고나 해.
공연 관련 위주로 트윗을 하다보니 요즘 다 엠나비 이야기 뿐이네. 오래전 트윗글들 보다보니, 알피지 하고싶다. 여름한정 공연인데, 겨울에도 하면 어떨까! 어때 탱!!!


11월

어라 11월 1일에 히나비타 생방송 한다던데 ㅋㅋㅋㅋ
그덤요! 전 일단 10월엔 5번 남았구 11월은 아직 미정,, 나비 두판 정도,,? 채울 것 같네오,,
히나비타는 걍 냅둘거같은데 이번 11월 앨범도 그렇고 걍 얘네 이맘쯤 되면 생리하는것같애~~
11월에히나비타방송하는이유 11월에히나비타앨범이나오니간..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NewRI_YR

메소드아직못봤고 시사회도안되서 11월2일까지 꼼짝없이있아야되서 영본보러 엠나비보러갑니다
제 자리 좀 남겨주세요.. 제발..ㅠㅠㅠㅠㅠㅠ 선예매 일단 도전..ㅠㅠㅠㅠㅠㅠ 휴.. 근데 그럼 나 11월 관극 그만해야 하는데(? 나비 두판만 할건데...? 음...?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비 자제해야겎다 11월에 봐야대는거 젼래많아....려1님 서륹즈음이랑 냄권스 둉물원이랑 칄서도 스깨줄상 평일거 몇개 더 잡을수 잇을거같그
야 이거 11월 1일에 히나비타 마지막 방송하고 정리하는 앨범내고 끝낸다는 복선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료

아 근데 양심 상 히나비타 종료는 할리가 없음 인간적으로 멤버중 4명을 고삼지옥에 빠뜨린채로 종료하면 인간도 아니다
히나비타 종료함?
히나비타 관련 떡밥 이브 "가는 대학교가 달라져도 우린 언제나 함께야" 히나타 "너희들 수험 끝나고 진로가 정해졌을 때 최고의 선물을 해주려고 결심했어" 슬슬 고등학교 졸업하는 형태로 히나비타 프로젝트 종료할 모양

아니 좀 히나비타 종료 떡밥이니 그러지 말라고요. 그딴식으로 완결내려고 린이 애들이랑 같이 있고 싶어서 재수를 했겠어? 루머좀 퍼트리지 마세요. 메우는 애들 수험 끝나면 재결합 하려고 이번 이벤트 7곡 전부 자기가 작곡 감당했단 말이야
아니 좀 히나비타 종료 떡밥이니 그러지 말라고요. 그딴식으로 완결내려고 린이 애들이랑 같이 있고 싶어서 재수를 했겠어? 루머좀 퍼트리지 마세요. 메우는 애들 수험 끝나면 재결합 하려고 이번 이벤트 7곡 전부 자기가 작곡
히나비타 종료설은 안 믿지만
히나비타 종료 설까지 도는거보면 진짜 느낌이 쎄하단 말이지
그러니까 제발 제발 좀 히나비타 스토리 요약 좀 해주세요 초콜릿스마일 시즌 3 종료 이후로 히나비타 페이스북 하나도 못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수로 따라잡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나비타 종료떡밥 풀린게 김트루면 토모수케도 갈리는건가...
쟤들 단체로 다 탈퇴했다는 말도 있음..... 일단 히나비타 끝나는것보니 뭔가 심상치 않음... 히나비타도 종료글올라옴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Navicolset

- 캌에서 뮤제카랑 리플렉 빠짐 - 갑자기 아쿠타 토모스테 타카 이런 메이저 작곡가들이 싹 지워짐 -히나비타 종료 글 떡밥 올라옴


스토리

히나비타 스토리 잘은 모르지만 클라이맥스까지 찍은 것 같고 떡밥도 보니까 엄청 푼 모양이니...슬슬 끝날 때 되긴 했어
히나비타 스토리를 노래랑 라디오만으로는 알기 힘든 형태라 그렇지 페이스북 스토리 찬찬히 살펴보면 진짜 주제의식이 확고한 갓스토리임...
전부터 해야지 해야지 하던 것들 중 하난데 확실한 동기가 생겼다...히나비타 막 내리는데 스토리도 모르는 건 말이 안 되지
개나비 호퍼, 오리지널과 체인지.. 체인지에서 호퍼의 가면은 한번 아작났엇다 스토리도 째끔다름 주무기는 좀 오래됀 더블베럴샷건! 총기로도,둔기로도 사용한다.. 로코의 다른점은 체인지 에서 호퍼와의사이가 조금 더 좋다는것 정도
KAC에서 뮤제카, 리플렉 제외되고, 히나비타 이제 스토리 마무리해서 끝낼예정 같아요
그리고 꿈왕국 스토리 보다 나온 털뭉치 나비 털뭉치 같아보이긴하지 귀엽당


전경린

헉 세상에 이게 누구세요ㅠㅠㅠㅠㅠㅠㅠ푸른나비님 넘 오랜만이어요😭😭😭😭😭 흐흐 글고보니 전경린 하성란 두 분 모두 제가 넘나 추천하고 다녔던ㅋㅋㅋ큐ㅠㅠㅠㅜ잘 지내셨나요???흑흑 이렇게 봬니 넘 반갑습니다ㅠㅠㅠㅠㅠ
뭔가를 원하는 순간, 의지를 갖는 순간의 긴장과 구차함이 견딜 수 없이 싫다 욕망을 갖기 시작하면 하나에서 열까지 필요한 것 투성이다 (...) 우리가 서로 사랑하려 한다면, 마음이 가난해져야 한다 전경린, 어느 날 그녀가 나비가 되었다
뭔가를 원하는 순간, 의지를 갖는 순간의 긴장과 구차함이 견딜 수 없이 싫다 욕망을 갖기 시작하면 하나에서 열까지 필요한 것 투성이다 (...) 우리가 서로 사랑하려 한다면, 마음이 가난해져야 한다 전경린, 어느 날 그녀가
#시화란 뭔가를 원하는 순간, 의지를 갖는 순간의 긴장과 구차함이 견딜 수 없이 싫다 욕망을 갖기 시작하면 하나에서 열까지 필요한 것 투성이다 (...) 우리가 서로 사랑하려 한다면, 마음이 가난해져야 한다 전경린, 어느 날 그녀가 나비가 되었다
당신 생각을 할 때 당신도 나를 생각할까 아니겠지 아닐 것이다. 그렇다면 이렇게까지 막막하지는 않을 것이다. -전경린, 나비


코나미

코나미, 깜짝 PPAP 시전해 . 대학생이 된, 히나비타 히나비타 시즌2가 성황리 오픈.
만약 히나비타 프로젝트가 끝난다고 해도..... 이게 그렇게 간절해질줄은 꿈에도 몰랐군 적어도 이건 복각 열어주고 끝내야할기다 코나미.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seodami1


꽃과

추석빔으로 이 사랑스러운 털배자를 선물받은 아이는 얼마나 신났을까요. 아니, 사실은 아이가 입은 모습을 보는 부모님이 더 신나고 기뻤겠죠? 꽃과 나비가 금사로 그려진 옥색 양단에 털을 두른 여자아이 털배자를 지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제목에 해피 들어가면 들으면 ㄹㅇ로 해피해지는 것이엿다 해피해피 데이즈 라디오 해피 레츠고해피 들어보셈 졸라 지금 나 행복 100퍼센트 머릿 속에서 꽃과 나비가 날아다니고 있음
헐 비단레이라니!!!!! 진짜 제가 꽃과 나비 / 나비와 꽃 편을 몇 번을 정주행했는지 몰라요(ฅฅ*)♡♡♡ 그 둘은 사랑입니다... 도련님도 예쁘셔서 누군들 어울리실꺼에요!!!😍 비단레이 너무 좋아요😻😻😻
꽃과 나비. 보기에 예뻐 좋은 것들이네. 꽃이라 하니 달리아 꽃을 닮은 것 같기도 해, 당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꽃과 나비, 도운표 데이식스 로고 그린 것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


리플렉

KAC에서 리플렉 빠지고 히나비타는 주력 작곡가가 퇴사한다나 뭐래나
히나비타 리플렉 뮤제카 까지가 커트선인거 같은데 보니까.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_GG_IRU_


타카

3. 나비 타카! 오늘은 아침부터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어! 뭐 부터 말할까요? 타카 ...좋은 소식부터... 나비 타카 차에 에어백 말이야..진짜 푹신하더라고요... 타카 .....


어느

[원래 뺨에 커다란 나비모양이 있었어요. 어느샌가 사라져버려 지금은 흔적도 남지 않았지만.]
어느 순간 햇빛이 강렬히 눈에 들어오는 때가 있다 그럴 때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된다 잠시 눈이 멀게 되는 것이다 내 사랑도 그렇게 왔다 /나비지뢰, 이정하
3. 저는 바퀴벌레보다 나비가 더 시러요 날개가 있으면서 왜 나풀나풀 나는건지 이해가 안가요 좀 멀리있길래 아 다행하구 지나가려하면 어느새 내 코앞에 있는 나비,, 한대 치고싶어요(인성
어느순간부터 애니메이트랑 게이머즈에 히나비타 굿즈 매대 안보이는거 같던데
?? 해진이가 어느적에 이렇게 욕심쟁이가 된거죠??? 한손에 곰 하나 나비 하나 쥐면 되죠!! (꺄르르 웃으며) 그래서... 손. 필요 없어요??(내민 발을 슬 거둔다)
ㅋㅋㅋㅋㅋㅋ송초록 생태계, 어느날 나비 한마리가 왔다 갔다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C204HAN


일본

없어지면 내가 승리자인거지 ㅎ 히나비타를 제대로 즐겼으니까 근데 그럴리가 없잖아 히나비타는 일본 자치구의 지원을 받는데 왜 없어짐?
일본 자치구와 협약이 걸린 히나비타의 책임자를 짜른다는게 말이 되는소리일리가 없지... 돈줄문젠데
일본어 되시면 히나비타 페북 마지막 글 읽어보세요
근데 한국에서 이지경된거치고는 일본 히나비타♪민 분들은 아무 말이 없는데 그냥 이거 한국만 불타고 있는거 아냐?
오... 나비가 일본에서? 나 울어😭😭
아니 그건 그렇고 히나비타...일본어 안 읽혀서 넘겼는데 그런 얘기였냐 세상에;;
히나비타/스타2/리듬게임 좋아해서 자주 보고 하는 사람이에요! 가끔 여행도 다니고 하는데 주로 일본으로만() 가끔 롤이나 포켓몬도 해요. 전에 안좋은 일을 겪어서 그 것에 대해서는 모든 분들에게 사과드리고 싶어요. 다시 일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o_ooo_oooo

근데 사실 그리모어 × 히나비타 콜라보가 별 의미가 없는건 아님. 일본쪽 저거하는 리게머들은 전부 저거 복각을 간절히 원하고 있더라고


SWEET

sweet girl 나비처럼 날아갈래 sweet girl 구름같은 너의 품에 안길 수만 있다면 날아가 baby I can fly
150910 B1A4 Sweet girl Sweet girl 나비처럼 날아갈래


눈에

🦋1차 수요조사🦋 인간의 눈에 요정은 나비로 보인다는 미신이 있대. ...그럼 나비표본 중에 요정이 있을 수도 있겠네? 복합 ALL 98(성인) 조사탈출 TWT ONLY나비요정 선일상후시리 )Trigger
연예인급 미남 교생선생님! 눈에 띄게 예쁜 외모와 조용한 성격때문에 괴롭힘을 당하는 희우를 챙기게 되면서 둘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르는데... #BL #비엘웹툰 해윤x땔깜 [나비의 지문] 1화 무료보기
요즘 사볼할때 자꾸 히나비타 노래가 눈에 밟히는데 이거 혹시
이름 무명 나이 알수없음 직업 암살자, 포졸, 사랑꾼 3333 작품 2009년 《불꽃처럼 나비처럼》 그냥 무명 캐릭터 컨셉 자체가 내 취향 저격임.. 첫눈에 반해서 목숨 받쳐 지키는데! 그 얼굴이 조승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Bb_is_sexy

엄...이거 나비 포스터 예쁘긴한데 눈에서 저렇게 나왔다 생각하면 크리피하네 (머리깸


사람

나눈야 나비합작 주최 겸 참여도 한 사람~♪♬ 막판에 옷 바꾸느라 벼락치기로 그려서 로엠쟌에게 미안해지구T▽T) 다음엔 제대로 그려줄게ㅠㅠ합작 참여하신 모든분들 다시한 번 참여부터 제출까지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
그거 알아? 사람이 죽으면 나비가 된대. 그래서, 나도 내가 나비로 가득 찼으면 좋겠어.
사실 저번에 진짜 대질척맨 짓을 햇다 길가다 엠나비 포슷터 잇길래 진짜 길 한가운데에 서서 개 아련하게 쳐다봄....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나를 봣지 대신 내가 보고 잇는 포스터도 같이 봣다 엠나비보세요라고 소리칠뻔 암튼
악아ㅇㅏ!!!!!!!!!!!!!!!!ㅠㅜㅜㅜㅠㅠㅡㅜ나비는...그 작은 풀이 너무나도 소중해서...꽃밭을 보여주려는 거에요...분명 알이었을 때부터 계속 그 풀이 옆에있어줬으닊까...ㅠ...너무 소중한 사람이니까ㅠㅜㅜㅠ
나비가 되고싶어 안달 난 사람, 아,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사람은...자기 기준과 다르면 미쳤다고 한대. ...당신은 사람이 아니니, 사람의 기준으로 판단할 수 없어...(사르르, 녹을 듯한 웃음을 짓곤)안녕, 나비님. 나중에 자고 있을지도 몰라. 알아서, 데려가...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2357_15

나비에게~,,, 함부로,,, 불을 뿜으면,,, 나쁜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굼밈 넘나 트루럽이쟈나!!(라고 엠나비때문에 휴가낼까 고민하는 사람이 말했다.
뭐 RPA에선 우는 콘 써도 뒷사람으로선 이미 히나비타는 시즌1때 클라이막스 이후로는 그냥 사골곰탕이라고 생각하는지라 닫아도 별 상관없...
저거 별나비도 있더라 같은 사람이 운영하는 건가
진짜 히나비타는 음악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힘이라는 주제를 너무 잘 묘사한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게임쪽도 하고있는걸요...88(오늘 나비요정옷 받은사람...)
그대를 일컬어서 나비 아가씨라고 했는데... 사람을 박제된 나비처럼 만드는 아가씨였군요.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WW_RINU

시우민 나비소녀 글자만 봐도 울컥하는 사람 저요😭
...그렇다면야....소통...? ...하지만. ...나비님은, 말하다가 가고. ...나는 다른 사람이랑 오래...말한 적이 거의 없어서. ...나비님, 당신처럼 상냥하면 더 좋았을텐데.
근데 저 포스터는 영화 본 사람만이 알겠넼ㅋㅋ 그와중에 나비 황금색보솤ㅋㅋ
테일은 허투루 쓰는 걸 아까워하는 현명한 사람이잖아? 아무 의미도 없는 나비한테 시간을 할애해준다는게 얼마나 큰 의미로 다가오는데?


마음이

히나비타 완결이라니 너무너무 아쉽고 마음이 허하긴 하지만 그래도 언젠간 다가와야 할 거니까...그렇게 괴롭진 않음ㅜㅠ


당신은

그러니 당신은 나를 알 수 없는 거야...조금도. 본질조차 꿰뚫지 못하면서. ...바보 나비님. (작게 말하곤 걸음을 옮긴다.)
당신은 어둠 속에서 빛납니다. 나비 효과.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hoddyu


속에서

꿈속에서 내가 나비가 된건지 나비가 내가된건지 일장춘몽의 꿈을 오늘도 소망한다.
사실 히나비타는 멸망한 상점가 속에서 메우의 망상이 만들어낸 밴드입니다
🙊🙊! 꿈 속에서 나비랑 놀고 있는 건가요?? 타츠미 너무 귀여워~!😭💗💗 킇.. 앙님도 나비가 되고 싶다😢💖 베개랑 침대 커버는 깔끔하게 흰색일 거 같아요!🙌 타츠미는요??((8(*╹▽╹*)8))


나비

사이퍼즈 신령의 하랑 모티브 머들러입니다. 하랑의 제압부, 잔'나비', 백호신령, 등에서 영감을 받은 도형들을 엮어 보았어요. 총천연색의 리본은 물론 빼놓을 수가 없지요. 😎 (색감이 도통 안 잡히네요. 😞)
ㄹㅇ로 나비카드랑 사진찍기 이벤트도 죄 외국가서 찍어온 사진이 뽑혔지만 전 걍 외국 못 가서 미안~ 하고 말앗다구ㅋㅋㅋㅋㅋㅋ
나비 장식은 타이 대신에 달지 않을까? 다구랑 세트로 입고 갈 것 같은데
- 나비소녀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0402day

나비와따
엠나비 표 잡아버렷다
🦋 chimchim 나비담요 - 공지를 꼼꼼히 읽어주세요. - 이 트윗을 해주신 분들 중 2분께 담요세트를 드려요♡ - 입금기한 10/19 pm6 ~ 11/20 (입금선착 13명) 입금폼
춤추는...나비들과..넘치는...포도주와...(울컥
과분한 선물인걸료...전 나비님 다시 만나뵙는거가 간절해요.....
흰색 혼다나비 110 팝니다 DM주세요😿
이런, 타고 있는 나비였으면 내가 구해줬지. 그런 거 아니다. 그냥 타버린 재처럼 새까맣다는 소리였다. (낮게 소리내 웃으며 널 바라본다)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돌아가면 뭘 할거지?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dyo_o12

자캐 이미지로 커미션 받았던 동양풍 의상입니다. 손을 모아 앉으면 나비무늬가 되도록 한건데 마음에 들어요.
공원에 있을때 나랑 놀아준 나비..
엠나비
휘운언니랑 벨져재아 가시나 촬영 끝나고 집에 가던 도중.. 헐... 나비씨가 오셨다...!! ㅇㅁㅇ 어뜩해 벨져재아 드림촬 처음 하는날 맞춰서 와주신건지..ㄷㄷ 우리 나비씨 정말 고마워요~♡
나는 나는 작은 우주나비 우주를 광활하게 날아다니는 외로운 나비 그렇지만 별이 나를 비춰주기에 마냥 슬프지는 않아 나는 나는 작은 우주 나비 나는 나는 커다란 우주 꽃 친구를 찾아 나는 나는 외롭지만 슬프지는 않은
나비는 바람따라 날아가버리기 마련이죠. 굳이 꽃이나 나비 중 하나를 택해야한다면 제가 나비가 되고 싶은걸요. 미스터를 그냥 보내기는 아쉬우니까요. -Shiraz Bell
잠든 나비같았다가 눈뜨면 벌이 되어 쏘아대는 태민아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Dann__xo

아 사진 더럽게 못찍는 앳나비... 실물이 훨씬 예뻐요...ㅜㅜㅜㅜ
히나비타한테 왜그럼...
바다와나ㅂㅣ ㅋㅋ 연휘랑 역극하다나온 말인데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여름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나ㅏ그 시ㅣ조아해....바다와나비..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low_hope218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seodami1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0402day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KI_KYU_

나비 비마니 토모스케 하는거 이야기 11월 리플렉 galch_k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