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라이트

170316 멜론 실시간 오전 1시 차트 16위 아름답다 🔼2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하이라이트_아름답다
[V LIVE] HIGHLIGHT COMEBACK 'CAN YOU FEEL IT?' 하이라이트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양요섭 #손동운 칼군무??
[V LIVE] HIGHLIGHT COMEBACK 'CAN YOU FEEL IT?' 하이라이트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 영상나눔 💡 팔로 이메일, 3월 17일 오후 03:20 마감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
[서울경제][가요톡] 하이라이트, '비스트'가 아니면 어때···믿고 듣는 음악이 있는데 (출처 서울경제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봄바람처럼 살~랑~🌸🌺🌹🌼 #두준 #윤두준 #dujun #판타스틱듀오2 #하이라이트 #HIGHLIGHT
초대형 신인그룹! 2배속 랜덤댄스 넘나 기대되고요♥ 얼른 다음주 오세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주간아이돌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MamaBeauty912

하이라이트(Highlight) - 얼굴 찌푸리지 말아 MV ความละเอียด 2160 ดูกับแว่นสามมิติได้เลยน่ะนั้นตัดภาพไปที่เพลงพรีรีลีสปรับแสงหน้าจอแล้วยัง
실제로 보고 싶어서 얼른 갔다 왔어요ㅎ 방항은 어느 쪽인지 보이시죠?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굿이야 😍👍
오늘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티저 1의 날!!!!!!! 😍 #하이라이트 #Highlight #YOONDUJUN #윤두준 #YONGJUNHYUNG #용준형 #YANGYOSEOP #양요섭 #LEEGIKWANG #이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기광 칙칙폭폭🚃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아름다운 빠미야이야
[엑스포츠뉴스][단독] "초특급 콜라보" 이문세X하이라이트 '판듀2'서 극비리 무대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문세 #판타스틱듀오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주가나는 사랑입니다🙃 몇개만 더 찌고 사라지게쑴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용준형 얼굴 대 찬양 미침5🙃
[스타일엑스][스타일X인터뷰③] 손동운 "콘서트서 눈물, 한 순간에 모든 걸 잃는 기분이었다" (출처 엑스포츠뉴스|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손동운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ทีเซอร์เพลงไตเติ้ล!!!!!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 [Teaser] 하이라이트(Highlight)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Plz don't be sad)
히이이익!!! 진짜 취향저격..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양요섭 앞머리를 휘날리며 쩜쩜쩜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용준형 마지막이에🐉 주가나 예고에 이렇게 많이 짤 만들 일?
생각보다 하이라이트가 전 비스트멤버라는 것을 모르는 대중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만약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발매했으면 지금 많은 뷰티들도 함께 열심히 노력하고있기때문에 상위권에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걸 뛰어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seraphicIO5

[멜론 아지톡] 굿밤굿밤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윤두준의 참기름 넣은 된장찌개 평가시간! 잘 생겨서 음식도 잘 만드나봐,,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윤두준
✋ 안녕하세요 하이, 어...!😅 죄송해요 제가 아직 카메라를 잘 못찾아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 예고편에서 막내오빠 이부분 왤케귀여워진짜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씹덕사😣
하이라이트 (Highlight) ไฮไลท์คำค้นหาอันดับ 3 ใน melon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기광 얼굴 대 찬양 미침3🙃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얼굴 대 찬양 미침🙃

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ighlight #하이라이트 #양요섭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아지톡] 01시 스트리밍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멜론 아지톡] 2017-03-16 01시 스트리밍 인증완료!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얼굴찌푸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오빠들을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해요ㅜㅜㅜ
[댓글]🐘요요형 #손동운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쪼꼬미즈(양요섭 이기광) 기광 배경화면 #하이라이트 #아름답다 #하이라이트_아름답다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좋아요][댓글]⚽➡🇰🇷⚽승우야 뽜이팅하자 보러갈께!!!!! 이승우선수에게 댓글 단 리다님 #윤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seraphicIO5

[냥스타그램]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양요섭 #HIGHLIGHT
혜화역 광고!! 짱멋지다!! 새이름! 새출발! 두근두근하는 부분!! #얼굴찌푸리지말아요 #3월20일 #HIGHLIGHT #하이라이트
Highlight(하이라이트)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자켓 미공개 사진 #DUJUN #HIGHLIGHT #윤두준 #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하이라이트)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자켓 미공개 사진 #YOSEOP #HIGHLIGHT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하이라이트)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자켓 미공개 사진 #DONGWOON #HIGHLIGHT #손동운 #동운 #하이라이트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자야지 스밍돌리면서 새벽에 잘올라가니깐 모두 자면서 스밍 화이팅‼️💕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아름답다 #

소푸의 웃는 모습은 활짝 핀 목련꽃 같아🤗 우리모두 해시태그 힘냅시다! ✨✨하이라이트 꽃길 같이 걷자✨✨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용준형이라 쓰지만 뒤에 시강이..?
[Teaser] Highlight (#하이라이트) _ It’s Still Beautiful(#아름답다) 와ㅠㅠㅠㅠㅠㅠㅠ요섭이 보컬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름답다ㅠㅠㅠㅠㅠㅠㅠㅠ하이라이트 하트해
[OFFICIAL] 170316 Highlight #하이라이트 - 언굴 찌푸리지 말아요 (Plz Don't Be Sad) :Title Song Teaser 1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15 요섭 인스타에 두주니 댓글❤ #윤두준 #dujun #하이라이트 #highlight
[OFFICIAL] 170316 Highlight #하이라이트 - 언굴 찌푸리지 말아요 :Title Song Teaser 1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얼굴찌푸리지 말아요 티저 합쳐봤는데... 넘 좋아ㅠㅠㅠㅠㅠ.. 핵좋다구 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all4seop_

❣️ 기광 동운 프사 #하이라이트 #highlight #canyoufeeli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기광 #손동운
💡학생인증만 하면 스밍권이 0원인데, 할만하지 않나요? 엠넷 이용권 구매못하는 학생 여러분들 무료이용권 이용하세요-! 모두 같이 할 때 효과는 두배가 됩니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 제일 잘하고요ㅠㅠ #용준형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YONGJUNHYUNG #JUNHYUNG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PLZ DON'T BE SAD 💕💕
[댓글]🐘캬... 감동..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동스타그램] 고생걱정많겠지만 모두들 얼굴찌푸리지마시구 행복하시길..🤗 #손동운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우리가 응원이고 힘이자 원동력이길🙏🏻 이번 활동 모든 것이 그저 행복하고 아름다웠으면 좋겠다💕 #윤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하이라이트)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자켓 미공개 사진 #JUNHYUNG #HIGHLIGHT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엑스포츠뉴스][스타일X인터뷰②] 하이라이트 손동운 "지금 가장 행복해신화처럼 되고파"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손동운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아지톡] #하이라이트 #아름답다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자기 닉네임 박힌 가운 넘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는 아마 용마리오때 그 성인 그거인가봄ㅋㅋㅋㅋㅋㅋ 19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시야♥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새 출발을 응원하는 스크린도어 광고가 드디어 게시되었습니다👏👏 광고를 올릴 수 있도록 모금에 많은 도움을 주신 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스크린도어는 "혜화역" 오이도방면 5-3칸 앞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인증
이거이거 뭔가 수상해,,,,,,,,,(또다시궁예시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gold8815

[사진] 하이라이트 컴백 컨셉 포토 HIGHLIGHT comeback concept photos - 윤두준 Yoon DuJun #윤두준 #하이라이트 #캔유필잇 #얼굴찌푸리지말아요 #YOONDUJUN #HIGHLIGH
[사진] 하이라이트 컴백 컨셉 포토 HIGHLIGHT comeback concept photos - 이기광 Lee GiKwang #이기광 #하이라이트 #캔유필잇 #얼굴찌푸리지말아요 #LEEGIKWANG #HIGHLI
내 고정픽 1번 😍 #윤두준 #YOONDUJUN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사진] 하이라이트 컴백 컨셉 포토 HIGHLIGHT comeback concept photos - 손동운 Son DongWoon #손동운 #하이라이트 #캔유필잇 #얼굴찌푸리지말아요 #SONDONGWOON #HIGH
[냥스타그램] 참 고마워요.#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양요섭 #아름답다 #highlight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Teaser] Highlight(하이라이트) _ Plz Don’t Be Sad(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내 고정픽 4번😍 #이기광 #LEEGIKWANG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내 고정픽 2번😍 #용준형 #YONGJUNHYUNG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사진] 하이라이트 컴백 컨셉 포토 HIGHLIGHT comeback concept photos - 양요섭 Yang YoSeop #양요섭 #하이라이트 #캔유필잇 #얼굴찌푸리지말아요 #YANGYOSEOP #HIGHLI
[17'호시] 하이라이트 응원법 어렵지않아요~ 제가 다 해보고 만든거니까 할 수 있어요 못한다고 하면서 다 하는 캐럿들 연습 해오깅♡ 이따봐용 뿅)_( #세븐틴 #SEVENTEEN #SVT #HIGHLIGHT #Specia
[사진] 하이라이트 컴백 컨셉 포토 HIGHLIGHT comeback concept photo - 용준형 Yong JunHyung #용준형 #하이라이트 #캔유필잇 #얼굴찌푸리지말아요 #YONGJUNHYUNG #HIG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HIGHLIGHT #하이라이트 가 3월 20일 정오에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라는 좋은 노래를 가지고 컴백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하이라이트_아름답다 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전 비스트 멤버 5인이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돌아왔습니다! 현재 용준형 작곡의 ( #아름답다 ) 선공개곡이 나왔고 20일에 음반이 발매됩니다! 고대하던컴백을알리고자여는 #이벤트 이것을보신분모든분들알티하세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70322 주간아이돌 예고편 기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__juwel__

170316 Plz VOTE! HIGHLIGHT on SHOW CHAMPION :쇼챔피언 3월 4주차 투표 (Voted Show Champion's 4th wks on March) #하이라이트 #Highlig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70322 주간아이돌 예고편 주녕
기광이 다리 라인 넘 부러워 ㅠㅠ 기광is 뭔들이지만 다리 라인까지도 진짜 넘넘 예쁘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손은 이미 ㅆ..했고용
8년 차 신인의 프로 데뷔 방송🎉🎉🎊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윤용양이손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주간아이돌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70322 주간아이돌 예고편 하이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70322 주간아이돌 예고편 랜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hyun0921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70322 주간아이돌 예고편 힣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단체 #어라운드어스 심심하고 배고프다..
170313 멜론 실시간 오후 1시 차트 7위 아름답다 (NEW)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첫진입 #하이라이트_아름답다
간절히 바라면 온 우주가 도와줍니다 여러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예쁜사람들아.예쁜 것만 보고 예쁜 것만 듣고 예쁜 것만 느끼길 #HIGHLIGHT #하이라이트 #자트
이런 쨍하고 고퀄인 티져 첨이라 적응 안 돼오.. 풀버전 빨리 보고싶다bb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다음주 수요일 저녁 육시 하이라이트와 함께했던 시간 모든게 아름다웠어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1016ISBB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70322 주간아이돌 예고편 안녕하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70322 주간아이돌 예고편 콩콩
네이버 메인화면에 #하이라이트 💓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사람아냐,,,,,요정이야,,,,,,확실해,,,,,,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아지톡 채널 랭킹 1위 #하이라이트 🎤분야별랭킹 -팬증가수 1위 -채널방문 1위 -톡♥작성 1위 -하트♥♥ 1위 14일 PM2시 기준🎧
170315 멜론 실시간 오후 9시 차트 37위 아름답다 ➖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하이라이트_아름답다
Next Week Update: HIGHLIGHT 하이라이트 🍉 1st Mini Album - #CanYouFeelIt (03/21)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Miminuna_891219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70322 주간아이돌 예고편 쇼크
#HIGHLIGHT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Plz don't be sad)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No estoy triste estoy mas feliz que nunca (TωT) fighting!!
Highlight(하이라이트)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자켓 미공개 사진 #HIGHLIGHT #하이라이트
Highlight(하이라이트)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자켓 미공개 사진 #GIKWANG #HIGHLIGHT #이기광 #이광 #하이라이트
세상에서 가장 행복할 자신이 있어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어린시절 최애 동요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와 아빠 힘내세요 였었는데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짧게 들은 타이틀곡으로 인해 원곡 음을 잊었읍니다,,.. 중독성 오지구요,,.. #HIGHLIGHT 트로피 길만 걷자,,💪💪💪💪💪
기분 꾸시야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HIGHLIGHT #하이라이트_아름답다 #Highlight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twinpam0412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아름답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양요섭 얼굴 대 찬양 미침4🙃
예쁩니다ㅜㅜ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핸드폰 킬때마다 미친듯이 심장이 뛴다...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습관적해시태그
하이라이트만한 가수 세상에 또 없다 모두 하이라이트 하세요~!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내 고정픽 5번😍 #손동운 #SONDONGWOON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홍보, 스밍, 뮤밍 많이하기💕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광쁘 ㅜㅠㅠ 광쁘란 말이 괜히 생긴게 아녀ㅠㅜ♡ 귀여워 주그써...♡마지막에 자기가 하고 수줍어서 나가는거 핵귀에...소매 뭐야...완전 귀여움으로 대량 학살..♡♡♡이런 학살은 찬성입니다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shoon20274886

나 낼 5분 일찍 나가서 인증사진 남교야징🤗우히히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3월20일
좋은건 보고보고 또 보고 너무 귀여워😶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아름답다 (3/16 00:00) 멜론 18위 (🔼7) 지니 6위 (🔼1) 네이버 뮤직 9위 (🔼3) 엠넷 45위 (🔼5) 주무시기 전에 스밍 꼭 켜주세요🙏하락 시간대 전에 최대한 올려놓읍시당🔥


윤두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두준의 맛없음과 맛있음의 얼굴표정 차이를 오늘자 집밥백선생 에서 보실 수 있습니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eat. 차돌된장찌개)
#HIGHLIGHT #비스트입니다 #윤두준_용준형_양요섭_이기광_손동운 고마워 응원해 사랑해


FEEL

170316 IG ent_aroundus update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TITLE SONG '얼글 찌푸리지 말아료' (Plz don't be sad) M


멜론

누가 멜론 조작하나 싶을정도로 순위가 거짓말이다 ㅋㅋㅋㅋㅋㅋ 노래 엄청 좋고 대중들한테 인정도 받았는데... 믿기가 어려워😂😂😂😂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loveyboy_dj

🔥3/15 11시차트 멜론 25위(6 up) 지니 7위(8 up)🔥🔥🔥🔥 벅스 8위(-) 네이버뮤직 12위(2 up) 엠넷 50위(46 up)🔥🔥🔥🔥
오늘도 총공 효과로 올랐지만 어제 23시 멜론 19위 오늘 23시 멜론 25위 인걸 생각해보면 하루하루 많이 떨어지고 있어요 새벽에라도 더 올려놔서 낮시간대 낙폭을 최대한 줄여봅시다 홧팅 8ㅅ8


컴백

그토록 바래왔던 컴백인데 왜이리들 의욕이 사라진거야👊 아직 타이틀도 안나왔는데 다시 으쌰으쌰 해봅씨닿 헿
이거 실화입니까??! 잠깐 노래 부르러 TJ 코인노래방 왔는데 ㅠㅠㅠㅠㅠㅠ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ㅠㅠ 컴백 티저 12장 다 하나하나 나오고 MR 시작할 때 아래에 썸네일로도 홍보 나오고ㅠㅠ 어라운드 어스 정말 ㅠㅠㅠㅠ 감동


Highlight

다운받아서 듣는 지민이 '아 미안'ㅋㅋㅋ
[Highlight] The Liar and His Lover(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ช่อง tvN อีฮยอนอู จอย Red Velvet ออนแอร์ 20 มี.ค.นี้
친밀도 들어가면 볼 수 잇어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ymdkj0712

멤버형아들 왔다고 차안에서부터 신나서 노래부르고 눈 땡글땡글해가지구ㅜㅜㅜ기여워죽갠내ㅜ
지미나 너 진짜 애기다 이때 나 정그기 동생 같앴지
여기?
호석의 수난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옆은 위험해 ☠️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진짜 땡긴다..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일코_프사💕 가사와 노래 제목을 매치해보자 '-' (좋은 노래들 많이 나와서 행복하다...(´∀`) ♡) #GOT7 #BAP #BTOB #HIGHLIGHT
ㅋㄱㅋㅋㄱㄱ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ㄱㄱ아니진짜얘네 제일웃격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cuteimys

정국이 졸업하는데 내가 다 눈물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받으러 나갈때까지 그렇게 멋있으면 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란교복 그리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해서 들어가면 너의 친밀도가 있을거야 거기서 볼 수 있어 그렇게 봐도 되고
정국씨 뭐 가지고싶은거 있어요? 아파트 한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홉:야 크게 문자로 하나 날라오겠다야~ 꾹:(뒷목잡음+헛웃음) 그렇다 그들은 짜장면집에서 91만원어치를 먹었다고 한다......
나됴 61인뎅
하...얼른 99도 되고싶다
굿밤♥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loveyboy_dj

오늘 새벽에 쇼챔 열심히 투표해주신 결과 3퍼로 시작해서 24.1%로 2위팀과 격차를 확 줄였었습니다! 근데 지금 다시 벌어졌네용ㅠㅠ 오늘 투표 못하신분들 해주시고 12시 지나서 3표‼️다시 투표해주세요😊앱 깔아서 카카오계정으로
잘자용🌙💞
내일 아프다고구라치고 학교늦게갈까
옹얌ㅎ
나됴
우리 언행일치 시킵시다!! 매번 🌹길걷자 🖐래보자 말만 하지말고 진짜 🌹길도 걷고 🖐래봅시다!! 힘듣 시기 이겨내고 기다리던 앨범 나온 만큼 멤버들에게 보답해야죠!! 항상 팬들 생각하고 믿는 멤버들을 위해서 좀만
문종업 선생의 포인트댄스 2 Highlight of Jongup's Dance 2 I love uppie ♡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throbbing94

☆ BEAST _ 12시 30분 (12:30) #曲が良かったら ✨✨
열스해야겠군
문종업 선생의 포인트댄스 6 Highlight of Jongup's Dance 6 (end) I love uppie ♡ 마무리 포즈까지 확실히!!! 문슨생님께 춤 한수 잘 배우고 갑니다
아침마다 입을 옷 고르는 지훈이 모습 #세븐틴 #seventeen #우지 #woozi #이지훈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loveyboy_dj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heeoa123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S2_YYYLS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b2utyst0325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손동운 CAN b2utyst03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