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왜? 아직 잠이안와?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내가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 자장~ yeonoo_Lb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저... 있잖아, 잠이 오지 않는다면...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 물론...네가 원한다면 말야...!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잠이 안 와요?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제가 세계자장가선수권대회 챔피언인데.
아앗ㅅ 자장가 조아여~~~ 자장ㅇ가 들으면ㄴ 분명 잠이 솔ㄹ솔 올거예요! ㅋㅋㅋㅋㅋㅋ 감ㅁ사해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no_substitute_

무슨 두요는 이것마저 찰떡이지 자기 직전에 뜌가 솦한테 입맞춤 해주고 또 솦이는 뜌가 해주는 자장가에 잠이드는거지..
(눈을 천천히 꿈뻑이다 졸아. 당신이 다시 말을걸자 퍼뜩 일어난다) 나도 졸려... 조에, 오늘은 자장가 못 불러줄것...같... (술기운에 잠이 몰려왔는지 몸이 죽 미끄러져 당신의 허벅지에 누워) ...
어구구 잠이 덜 와요? 그럼 영우 얼른 자라고 자장가 불러줘야겠네
잘려구 자장가 틀었은데 존잘님들이 글 써주면 잠이고 뭐고 좋아서 히죽히죽 ㅋㅋㅋ
아모레가 잠이 온다고 하면 ..자장가 불러줄까?라는 말로 시작해서 우선 베개와 이불들 다 건네줘서 덮어주고는 아모레가 침대에 누우면 침대 옆 의자에 앉아 토닥여 주면서 잔잔한 노래 불러주다가 어느새 자신도 침대에 상체만 기대서 자고 있을 것 같다.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다정한 루미키네도 조아해... ㅜㅁㅜ 잠못드는밤 루미가 키네시스 토닥여주고 자장가 불러주는... 그리고 진지한 목소리로 자고 일어나면 오로라 특제 별사탕을 주겠다고 하는거..ㅠㅠ... 키네시스 잠이 들면 빤히 바라보다 이마에 굿나잇뽀뽀 해주고 자기는

나 너무피곤한데 잠이안와 자장가불러조
왜 잠이 안 오나, 내 겸. (다가오는 너 가볍게 안고.) 자장가? 웬 자장가?
퇴근도 하고 쉬기도 했는데 잠깐 졸았더니 잠이 또 안 오네요. 내 오늘은 쫌 조용한 걸로다가 듣고 싶은데. 감미로운 자장가 신청 가능합니까? 다른 부가 서비스는 없고요?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이즈미최근 유우군이 잠이 부족한 모양이라 「잠 못자고 있지?」라고 물어도 괜찮다고만 해 원인을 찾으려고 자는척을 하니 유우군이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유우군이 잠이 부족해보인건 내가
언제부터인가 밤에 잠을 못 잘때면 여러죠를 들어. 그럼 잠이 와. 아니 이게 듣고 자라고 있는 노래가 아닌데 왜 나는 여러죠가 자장가가 됐느냐고. (어제도 여러죠를 듣고 잠 잘 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 자장가.......들어도 기묘하게 잠이 안올 것 같지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trapeze_1only29

... 죄송합니다, 자는 척 했습니다.. 혹시나 상처받으실까봐 싶어서(무안한지 뺨을 긁적인다) 자장가를 들어도 잠이 오질 않는군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조용하ㅏ고 따뜻하ㅏ고...선생님 말씀도 자장가 같고..짱짱 좋은걸요! 이상하게 쉬는 시간하고 점심 시간만 돠면 잠이 다 날아가긴 하지만
잠이 오질 않나요?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잠이 오지 않으신다면... 곤란하네요. 자장가 같은 데엔 재주가 없어서... 으음, 책이라도 읽어드릴까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저도 이제 자려고 누웠는데 어제 너무 많이 잤는지 잠이 안 와요 누나는 늦게 자도 괜찮으니까 누나가 자장가 불러줘야겠다 그쵸?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 누워봐.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어요. 쿠키가 먼저 찾아갈게요. 머리맡에서 자장가를 불러드릴테니, 잠이 오지 않는 밤이면 항상 당신의 곁에 있다고 생각해주세요. ..그러니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부디, 평안한 밤이 되시기를 ...여러분의 메이드, 쿠키모모가.
배아파서 잠이안와 자장가 불러주실분 (ㅎ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MalCangDuBu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잠이 안 와.. 누가 자장가라도 불러 봐.
풋, 자장가로 잠이 올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너무 기대하듯이 쳐다보면 곤란한걸-?
방금 좋은 목소리의 자장가를 들었더니 갑자기 잠이 쏟아지는 것 같습니다.
(하루의 말을 자장가 삼아 자리잡고 누워 잠이 든다)
171007 우리대휘 자장가 듣고 잠이 안와서 보정중😂😂😂 #WANNAONE #DAEHWI #이대휘 #대휘 #워너원

불면증 있는 미유키가 새벽까지 잠이 안와서 아카아시한테 전화했으면 좋겠어요. 비몽사몽한 상태로 전화 받은 아카아시가 미유키 상태 바로 눈치채고 자장가 불러주겠죠? 그럼 미유키는 얼굴이 빨개져서 미소짓다가 깊은 꿈에 빠질것 같아요.
불면증 있는 미유키가 새벽까지 잠이 안와서 아카아시한테 전화했으면 좋겠어요. 비몽사몽한 상태로 전화 받은 아카아시가 미유키 상태 바로 눈치채고 자장가 불러주겠죠? 그럼 미유키는 얼굴이 빨개져서 미소짓다가 깊은 꿈에
엄마... 엄마 나 근데.... 나 너무 아파.... 그래서 자꾸 잠이 와.... 엄마... 엄마가... 나 자장가 좀 불러줘..... #뮤직박스


불러줄까

에헤헤 (너의 말에 그저 소리내어 웃어) 많이 피곤할텐데 내가 푹 쉬라고 자장가 불러줄까~?
루디 졸린가 보네요. 가서 자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아직도 안 자~? 자장가 불러줄까?
우로 잘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hee_wedniel

그럼 자장가 불러줄까?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부빗 ) ( 우람듬직...? ) 별이한테 자장가 불러달라고 하면 불러줄까?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웃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나 노래도 잘해. 자장가 불러줄까? (민:아 말걸지말고 걍좀자요) 알았어..
졸려 ?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자장 자장면 'ㅅ'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함께_자던_중_앤캐가_악몽을_꾼다면_자캐는 계연도 애인이니...청수는 악몽꾼다면 개꿈스럽거나(?) 유년시절 팔 관련 트라우마가 꿈에 나타난 형태겠지 쨌든 가람이가 악몽을 꾼다면 청수는 반응 살피다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라고 넌지시 물어볼 듯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자기전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chocolat_chibi

자장가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요? (눈이 풀린듯 헛소리를 시작했다.) 네. 아까부터 슬슬 눈이 풀려요.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넘기고ㅜㅜ 얼른자라는 말에 오늘은 네가 먼저 자는거 보고 내가 전화 끊을거라고 얘기할거에요 ㅋ큐ㅠㅠ "형이 복기 잘 자라고 자장가 불러줄까..~?" 이러면서 웃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그런거 구경해서 뭐해. 자장가나 불러줄까? (?)


불러주는

120. 자장가 불러주는 오노와 바보아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빵터지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왜이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가 젤 조아하는 자장가는 달님의 시간이다 엘리자베스가 불러주는거
(초고교급 아이돌이 불러주는 자장가...)
(고막 파괴 )핫... 테르시에게 불러주는 무르시의 자장가
(등을 토닥토닥..) 이젠 내가 자장가를 불러주는 입장이된것같지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ggomi95

자야겟네 내가 불러주는 자장가 sing for you...
아아-. 그대가 불러주는 자장가라면 저야 언제든지 환영이지요.
형이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클레멘스가 사는 사막에는 노랫소리가 들린다. 그건 진혹곡 같기도 했으며, 슬픈 사랑노래이기도 했고, 가사 없는 현악기의 음이기도 했고. 무엇보다, 스스로에게 불러주는 그러한 의미의 자장가였을지도 모른다.
꽃이 피고 지듯이 이프한테 낮게 자장가로 불러주는 형아 보고 싶다
자장가 불러주는 덕캐..
카즈야가 자장가를 불러주는 진세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Mon_Etoile_J

루드빅 목소리는 좋은데 태어나서 허밍제외 노래불러본거 손에 꼽을 정도라 벨져한테 자장가 불러주는데 목소리 엄청 떨리는거 보고십 다 따흐 흑
...갖고 싶은 거. ...너 잠 편히 자는거. ( 눈 깜빡이며 고개 들거 마주하고는 ) 오늘은 네가 불러주는 자장가 듣고싶어. ( 슬 웃었나 )
"예쁜 아가 신께서 너를 만드셨지만 눈과 머리카락만은 그 사람과 다름없단다.." 아이는 어미가 불러주는 자장가가 어떤 의미인지도 모른채 이따금 입을 오물거리며 잠에 들어있었다. 여인의 다독거리는 손이 우뚝 멈추었다. 방 안에는 자신의 것이 아닌 향이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린티님 안녕히주무세요 !! 추우시니까 이불 꼭..덮으시구..추국이가 불러주는 자장가 들으시면서 이쁜꿈 꾸세요!😁
저는 자장가 듣는 거 좋아해서 안 돼요 그리고 자장가는 원래 아가한테 불러주는 거래요
(키득키득 웃는 소리를 냈다.) 나도 금방 잘거야-, 와아. 우리 반장님이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suiens

해리 하트 악몽 꾼 거 달래주는 에그시.... 자기가 죽인 사람들의 환영에 시달리는 해리를 가슴에 꼭 뜰어안고 자장가 불러주는 에그시 보고싶다....ㅠ
스파이크가 제 인생 최초의 노래를 제이브한테 불러주는 것도 보고싶어 노래라는 걸 할 일이 없었으니 허밍도 안해봤는데 제이브가 자장가 불러달라고 졸라서 어렴풋이 어릴적 들었던 기억을 더듬어 흥얼거려 보는거
알파베타가 불러주는 자장가 들으면서 자고 싶다 우리 제로즈 노래 짱 잘 부르죠? 그리고 다음날 일어나서 메르세데스랑 아란이 해 준 아침밥 먹을거임ㅎㅎㅎㅎㅋㅋㅋㅎㅋㅋㅎㅎㅎ


불러줄게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오, 눈떴다! 왜 왜 졸리다고 해줘.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duyodung2

(쓰다듬자 미소를 살짝 머금어)내 노래..그리 오래 듣진 못할 거야..금방 잠들게 되거든. 자고 싶을 때 오면..제대로 자장가로 불러줄게..
누워, 자장가 불러줄게.
그러게요... 학교는 누가 만들었지... 매번 지구에 운석 떨어진다면서 안떨어지고 말예요 힝입니다... 조아요조아요 덕화 씨도 코야하러 갑시다 자장가 불러줄게요 저 어린이 합창대회에서 은상탄 사람임
페님이 자장가 불러줄게 코 자 ( 음치력 발산
완전 잘 지내지 않았어어? (ㅍ" ㅍ ) 난 누구들 만큼 난폭하지 않다고. (손을 툭 놓는다) 자장가아 그래. 불러줄게에. -어디 눕는게 좋지 않겠어?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센델이 자장가 불러줄게...(? 웨젠이는 안대씌워주기..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ff14_peng

유토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코야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너무하네··· 친해질 기회는 줘야죠···. 누가 난방비 없대? 그러지 말고··· 내가 자장가도 불러줄게요-.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willimoo12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자장가 불러줄게
하..ㅠㅠㅠㅠㅠㅠㅠㅠ 저보다 잘생긴 1번 얼굴 남우라나 1번얼굴 남코테 언약자 구합니다 잘해드립니다 매일밤 자장가도 불러줄게요
꾹이가 자장가 불러줄게 자갸
Lullaby 오늘은 가지마, 이 노랠 불러줄게 아침이 밝아와도 곁에 있어줘 everyday 이 자리에서 매일 기다렸지만 내일도 그럴 자신이 나는 없는걸요. lullaby뜻은 자장가예요 ㅇvㅇ)9-☆ 지금도 듣고있습니다 ㅠㅠ


불러줘

사람 놀리긴, 선생두. (살짝 투덜거리다)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집요)
미도리야ㅠㅠㅠㅠㅠ자장가불러줘ㅠㅠㅠㅠㅠㅠㅠ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mpduk_ed

...믿지 못하는 눈빛인데!! 아 정말? 아하하!역시 넌 믿어줄 줄 알았어!그래서, 그 부서진 뮤직박스를 대신해서, 하나가 자장가를 좀 불러줘야겠어. #뮤직박스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트라우마 잇어요 홍련트라우마(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흑 ㅠㅠㅠㅠㅠㅠㅠㅠ디디 잠몰잘때 자장가불러줘라 ㅠ
그럼 어떡할까ㅡ자장가 불러줘야할까ㅡ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자장가 불러줘라
자장가 불러줘!
ㅋㅋ ㅋ ㅋ ㅋ ㅋ ㅋ무반응까진... 아마 귀엽다는 눈으로 보고있을거에요 오구오구 우리세비 어디한번 해봐 이럼... ㅋㅋㅋ제냐한테 배우고왔는데 어버버하는거ㅋㅋㅋ귀여워ㅠㅋㅋㅋ옆에 다시눕혀놓고 자장가불러줘? 해버리고ㅋㄷㄱ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shuaicy1127

자장가 불러줘요!!
! 좋아..~! 자장가는 같은걸로 계속 불러줘도 상관없는걸? 아니면 동화책을 읽어줘도 좋아. 여기는 행복한 왕자니까 그걸 읽어줘도 괜찮고..~? (히 웃는다)
좋아요. 토닥토닥도 해주고 자장가도 불러줘요.
왠지 진희가 들고다녔을거 같다 (아직도 정리중 한손에 팔만 달랑달랑 붙잡고 아빠 자장가 불러줘 저번에 그 꽃나무 그거~
쟈무의 침대는 벌레가 꼬이지 않는 좋은 이파리를 써줘. 딱딱하면 잘수업으니까 두툼하게 깔아줘야해. 그리고 제바닷소리와 함께 자장가도 불러줘야 하지. 새벽에 불이 꺼져버리면 꼭 켜주길 바래. 추우면 못자니까(개빻음
더 늦게 잔다면 분명 내일 해야하는 일에 지장이 생길 겁니다. 그러니 빨리 잠자리에 드세요. 아니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는 건가요?
파라드에무! 자장가 불러줘! 에무크흠. 흠. 엄마가 섬 그늘에~ 굴 따러 가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WANNAIJIHOON

뭐가아..?(너의 품에 머리를 부비적거리며)나 졸려..자장가불러줘요..
(재우려면 동화책을 읽어줘야하나, 자장가를 불러줘야하나 고민하고있다)
다들 코오 자자! 자장가로 불러줘?
누나는 자장가같은거 안불러줘?? 하면 ㅋㅋ 료타로가 ㅋㅋ 저어... 나.. 어른인데.... 하면서 뻘뻘 댈거같고
괜찮아. (네 허리에 팔을 두르곤 뺨에 쪽, 소리나게 키스한다.) 자장가 불러줘, 그믐아.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와항 구럼 이제 자장가 불러줘야겠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4everhwi

흐흫... 귀여워. 그러다 입술 닳으면 어떡해? (까르르 웃으며 품에 파고드는) 그래도 졸리면 내가 재워줄게. 자장가도 불러줘야지.
그러면 오늘도 자장가 불러줘. 나도 푹 잠들 수 있도록 노력할게.
저 자야되니까 자장가 좀 불러줘요
(부끄러움) 으음...(가람아 대체 언제 자는거야oO) 응, 그럼 한번 누워보고 안졸리면 불러줘. 자장가 불러줄께 뭐가 좋지? 섬그늘?
(너무귀여워서 마주 꾸악 안아주고 뒤에서 손흔들어주기) 나츠니군 자장가 나중에 꼭 불러줘야해....? 얼른 다시 자러 가보렴. (너무귀여워,...)
오빠 내 옆에 와서 자장가 불러줘ㅜ
그치만 할 짓도 없는걸요? (태연스럽게 말하더니 자라는듯이 머리를 부드럽게 쓸어주었다) 자장가라도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Meng_mossi

그 방법은 여러가지겠지. 나는 아이 먹을 건 잘 챙기고있어, 나는 아이 옷을 잘 챙겨입혀, 나는 아이와 있을 땐 핸드폰 절대 안보고 집중해, 나는 아이와 역할놀이를 잘해, 나는 아이에게 책을 열심히 읽어줘, 나는 아이 자장가를 잘불러줘, 그런 것들.
자장가라도 불러줘?
헉 저도 자장가 불러줘요
아무리 생각해도 자장가 불러줘야할 것같은 기분뿐이다(그거말고
어구 예쁜 우리 애새끼. ( 손을 뻗어 네 엉덩이를 토닥인다. ) 그럼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은빛 달 여왕님이 가만히 미소짓고, 작은 별 시종들이 반짝이며 자장가를 부를 때야. 잘 자. 부디 나 대신 좋은 꿈을 꿔 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mouthcorner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pepenotfrog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hwiyomy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museonme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불러드릴까요 ff14_do_w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