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우리가 이런 사랑을 다시 할 수 있을까란 질문에 나는 단언컨대 아니라고 답할 수 있어요. 우리가 언제 이런 만남을 하죠? 어떻게 이렇게 상냥하고 때론 폭풍같은 사랑을 키울 수 있죠? 저희 둘 사이의 고리를 어느 누가 똑같이 따라 할 수 있을까요?
아는지요 발길을 돌려야 하는 우리 사랑이 우리가 다시 세상 속으로 돌아와야 하는 그것이 내 가장 참담한 절망이었다는 것을 저무는 해는 다시 떠오르면 그만이지만 우리가 다시 그것을 찾게 될 날이 있을까 서로의 아픔을 딛고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아는지요 발길을 돌려야 하는 우리 사랑이 우리가 다시 세상 속으로 돌아와야 하는 그것이 내 가장 참담한 절망이었다는 것을 저무는 해는 다시 떠오르면 그만이지만 우리가 다시 그것을 찾게 될 날이 있을까 서로의 아픔을 딛고 우리


그를

이 꽃은 평생 나를 올려다보는 것에 익숙하다. 그러다 한 줌 받은 햇빛이 얼마나 따사롭겠는가. 그를 다시 보고싶어 한정없이 향기를 뿜는 꽃을 어찌 독하다 할 수 있을까. 그를 독하다 하면 너는 진정 사랑을 모르는 이다. 그리 구름마저 꽃을 연민했다.
이 꽃은 평생 나를 올려다보는 것에 익숙하다. 그러다 한 줌 받은 햇빛이 얼마나 따사롭겠는가. 그를 다시 보고싶어 한정없이 향기를 뿜는 꽃을 어찌 독하다 할 수 있을까. 그를 독하다 하면 너는 진정 사랑을 모르는 이다.


평생

이러다 평생 혼자 사는 거 아냐 다시 사랑이란걸 할 수 있을까 소녀 같던 내 순수함 어디갔나 여자 맘은 나도 내가 모르겠다 (커피소년, 장가갈 수 있을까)


그것이

당신이 끌어안고 있는 내일이 괴롭지는 않을까 나에게 발버둥치는 글자에 선 하나를 긋게 해 줘 당신이 끌어안고 있는 오늘을 구할 수는 없을까 그렇더라도 그 어깨에 상냥함을 실었다면 다시 사랑을 느낄 수 있을까 -그것이 당신의 행복이라 할지라도


고등학교

성공을 위해서 나를 죽이려 했던 남자를 사랑 할 수 있을까, 사랑은 몰라 하지만 십여년 만에 다시 본 검사 서율은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있던 그때보다 더 아름다웠고 김성룡은 여전히 제 눈에 한없이 예뻐보이는 서율 때문에 기가막혀 헛웃음을 지었다
성공을 위해서 나를 죽이려 했던 남자를 사랑 할 수 있을까, 사랑은 몰라 하지만 십여년 만에 다시 본 검사 서율은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있던 그때보다 더 아름다웠고 김성룡은 여전히 제 눈에 한없이 예뻐보이는 서율 때문


다시 사랑 할 수 있을까

다시 또 사랑 할 수 있을까 또 마음 열 수 있을까
포맨 - 다시 사랑 할 수 있을까 사랑이 깊어서 이별이 된거죠 조금만 사랑했더라면 떠나지 않았을 텐데 생각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 이별을 만든거죠
전날의 기억이, 과거의 추억이, 모두 사라져버린 지금, 우리는 뭘 할 수 있을까. 아마, 절망 속에 빠져 허우적대고 있지 않을까. 발끝부터 차오르던 슬픔은 어느새 눈을 통해 흘러내리고 있겠지. 사랑이란 감정을 잃은
카넬이 한순간에 사랑에 빠질수있을까? 사랑때문에 모험을 감행할까? 포기하지 않고 나아갈수있을까? 다시 붙잡히면 절망일텐데 그럼에도 도망쳤을까? 놀랍게도 전부 Yes일거같다.
아 다시 올 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 올 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 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늦각기 청춘의 사랑이야기‥ 사랑이란거 다시 할수있을까? 달빛의 서러움을 알아 차려서일까? 모든것이 두렵기만 하다 인생의 단 한번일 마지막 사랑‥두려움이 감히 침범하지 못할 그런 사랑‥ 첫사랑의 기억은 아련하건만 부는 바람
네가 이겨 내가 사랑을 망각한다면 너는 분명 나를 다시 찾아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겠지. 하지만 내가 이긴다면, 나는 과연 나를 사랑하지 않는 너를 마주할 수 있을까. 내가, 버틸 수 있을까...
[직캠]170927 #포맨 #신용재 #벤 전체 술실대 by 철이 듀엣곡 #4MEN #다시사랑할수있을까 #ben office_4men mignonb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