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진영

171013 포카리즈 😭😭😭💙💙💙 귀여워서 저가 죽고 없어요 #진영 #배진영 #워너원
171013 귀여운 왕자님 배배 👑 #진영 #배진영 #워너원
171013 배배 하트하트 💙❤️💙❤️💙 #진영 #배진영 #워너원
진영아ㅠㅜㅜㅜㅜ 원하는거다줄게ㅜㅜㅜㅠㅠㅠㅠㅠㅠ어린왕자진영이🌟 #배진영
171007 #배진영 세상 진지하게 물마시는 쟈근 부리
👑👑👑 그대는 나의 영원한 어린 왕자다 #배진영 #워너원
171013 마닐라 #배진영 #워너원 애기 완댜님👑👑👑 #WannaOne #BAEJINYOUNG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BTS_twt

171013 #배진영 #워너원 하복입은 배선배님
171013 진영아 왜케 귀여워🍼💦 #배진영
171013 오휴💦 #배진영
오늘두 귀여우느라 고생해쪼💓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힝 애기 눈 아야해쪄😢😢 소듕한 진영이 눈 개롭히는 긴 머리가 나빴네😤😤😤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171013 #배진영 #워너원 왕자님이야💦💦
171013 애기오빠❣❣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1012 인천공항 출국 배·가을남자·진영 🍂 #워너원 #배진영
"이타즈라나 키스?" "장난스런 키스." #배진영
🐺171012 인천출국 #배진영 #진영 #워너원 진영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배진영.. 하고 싶은 거 다 ☀️..... 얼굴 천재........ 얼굴이 재밌다.......
배진영 물 흘려서 멈칫 했다가 나이스미츄우!~~!~!
171012 ICN 출국 진영이 없는 한국은 날씨가 너무 추워ㅠㅠ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0929 KMF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워너원 #배진영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kookiebunny_JK

진영이와 공항에서 항상 함께하고 있는 여권케이스! 배진영갤러리에서 데뷔서포트로 선물한 물품입니다. 어제 출국할때도 예쁘게 들고있어요💦💦 진영아 조심히 잘 다녀와! 💘💘💘 #배진영 #Baejinyoung #데뷔서포트 #
귀여워라ㅠㅜㅜㅜ 어린왕자님ㅠㅠㅠ #배진영
박지훈 배진영 어깨동무 하고 귀여운 표정 실화?
🙈💘😭배배 ㅠㅠ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포토타임3 좋으니까또봄.박배라귀여운표정..😍😍
지훈이 형아 바라보는 배진영이랑 진영이 바라보고 뭔가 눈빛을 보내는 박지훈ㅠㅠㅠㅠ 오늘 울 애들 넘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훈 왜 입술 그렇게 그렇게 하는데ㅠㅠㅠㅠ 배진영 벌써부터 얼굴 )_( 만들구ㅋㅋㅋㅋㅋㅋ 지훈이 염색하니까 진짜 요정같네

아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 우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008 인천입국 잘 돌아왔엉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에이그~~~잘 먹는진영이ㅠㅠ💕🙆🏻‍♂️ #배진영
아 미친 방금 박지훈 배진영 같이 손 모으고 수줍수줍 했다고요 아 제발 세상에 선생님 필리핀 감사합니다
지훈이 형아랑 투닥투닥 박지훈 배진영 이 귀염댕이들ㅜㅜㅜㅜㅜㅜ 왜 너희한테 나라가 없을까 우주를 줄라구 그러나
냥이랑 멈무 🐱🐶 #진영 #배진영 #강다니엘 #워너원
171013 우리 배배 국수 귀엽게 먹기 성공 😆👏🏻 #진영 #배진영 #워너원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missA_suzy

171013 배배 왕자님은 요술봉도 잘 써요👏🏻👏🏻 #진영 #배진영 #워너원
171013 골목대장 배배야? 애기왕자님이얏???!!! 귀여워 우리 배배😭 #진영 #배진영 #워너원
171013 필리핀 배배 오늘도 잘생겼어요 #진영 #배진영 #워너원
171007 #배진영 진영오빠를 뵈옵니다 🙏
171007 #배진영 얼굴 꾸깃꾸깃 ◕ⓞ◕)◕︿() )︿()◕ᗜ◕)
171013 마닐라 #배진영 #워너원 오늘도 수고많았어👏💕 #WannaOne #BAEJINYOUNG
171013 마닐라 #배진영 #워너원 응 귀여워서 주거떠😭💦💦 #WannaOne #BAEJINYOUNG

171013 #배진영 #워너원 오늘의 wanna be my 🍐💕
왕댜님 충성충성7 #배진영
171013 진영이 눈 웃음 저장📥💕 #배진영
애기부리🐤 넘넘 귀여워💗💗💗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아~~~~~ 내 왕자님👑 #배진영 #어린왕자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171013 먹방요정님 인증도 ㄱㅇㅇ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지큐 11월호 커버를 위해 워너원 11명의 멤버와 함께한 시간을 공개한다. #WannaOn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박지훈 #배진영 #옹성우 #윤지성 #이대휘 #하성운 #황민현 ))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DoubleMay_wd

헐 완전 대박 ㅠㅠㅠ #WANNAONE #워너원 #배진영 #BAEJINYOUNG
추가 하자면 갑자기 배진영 사진 보내시고 애 이름이 뭐니? 하시길래 말씀드렸더니
Let’s fly high... 성공하다 ㅋㅋㅋㅋㅋ #배진영 #라이관린 #PANDEEP
171012 MNL 첫눈에 반하다 . . . kamu yang sangat sejuk.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아아카으카아크아캌캌!!!!!으ㅏㅡ으ㅏ쿠ㅏㅠㅜㅠㅜ 배진영 지쟈아ㅓ너ㅐㅜㅠ어ㅜ뉴ㅠ 너!!!!!!!!!!!!!!!!!!!!!! 아 어뜨케 지쨔 흐느적 흐느적 끠잉! 애교쟁이야ㅠㅠ 꾸깃 꾸깃 배꾸깃 1!#떠!!ㅜ1!!! ㅠㅠ 꽁
배진영 티져 느린 ver.
배진영 떡코 진짜 말도 안 돼 너무 귀여워 형아들 따라서 총총총 아가 도깨비 지나가여!! 멀뚱멀뚱 기다리다가 마지막에 팔랑팔랑 오는거 너먼ㅁ누ㅡ ㅠ기여워 꾸깃꾸깃쟁이 꼬딱찌얌!!!

배진영 자아 몇개지 진짜 나 울어
배진영 2D 치고는 사람인 척 잘하는 편
배진영 ㅣ.....................ㅡ,.ㅗㅡ.ㅇ고...흐...........................오.;서.;더.;ㄷ.노.ㄴ.ㄴ..ㅡ.......................................
💘 배 진 영 귀 여 워 💘 #배진영 #진영 #WANNAONE
171014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애들아 수고많았어요 😩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티저 배진영
오 마이 갓!!!! 오빠..!#배진영 #워너원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Love_u_0510

171014 인천입국 #배진영 #워너원
171014 마닐라 출국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배진영 목폴라 대체 이게 무슨 일 아니 하나님 아버지 선생님
171013 왕자님배배💘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1014 ICN 입국 수고했오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MNL 출국
171014 인천공항 입국 날씨가 너무 많이 추워져서 애깅들 꼭 따뜻하게 입고 많이 먹어야 돼❤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느리게 봅시다.... 저 아직도 티저에서 못 헤어나오는 중. 😵 #배진영 #진영 #baejinyoung #jinyoung #wannaone
귀염댕이야ㅠㅠㅠ 형아들 따라서 뽀짝뽀짝 ㅠㅠ #배진영 #워너원
나 진짜 배진영이랑 뭐가 있나.. 학교 상담선생님도 배진영 아시고 제가 다니는 교회 전도사님도 전 교회에 배진영 다녔다네요 #배진영 #진영
heart attack...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 #배진영 #라이관린 #PANDEEP
첫눈에 반한 사랑이야 . . . happy saturday!💖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소중한 날. 잊지 않겠다.#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진짜 뜬금없는거 아는데.... 배진영 왼쪽 눈썹 스크래치 귀엽죠...ㅠ 흉터가 남은건지 일부러 민건지(?) 모르겠지만... 귀여워 짜식 깜쟙쟙해가지구.. (저기그게무슨상관인데요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babywolf_0510

소가 핥아올린 아가 도깨비 머리하구서 그렇게 배싯 웃으면 너 그거 반칙이야 배진영
🌟❤❤❤❤ 배진영 🌟 귀여워 ❤❤❤❤🌟
배진영 프레임 단위로 다 가져왔어요
171006 #배진영 #워너원 진영이 보면서 견디는 헬요일😭😭😭 #WannaOne #BAEJINYOUNG
171014 ICN 애기 수고해또😍 #배진영 #진영 #워너원 #WANNAONE
그렇게 재미있어?ㅋㅋㅋ 귀엽다 귀엽당 !!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1014 마닐라 출국 뒤모습 도 귀여웡 ㅠ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bloomingboy0510

지큐 배진영.. 자다 일어난 대휘랑 다를게 뭐냐고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1016 KMF 진영이 부분만☺️ Energetic + Burn It Up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MNL 출국 다 귀여워💖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0926 긁적잉


워너원

배나잇🌙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171003 홍콩 프레스컨퍼런스 #배진영 #진영 #워너원 정장은 진리이다ㅜㅜ💕
🐺171012 인천출국 #배진영 #진영 #워너원 매일매일 영화찍는 진영ㅠ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deerprince_jy

171013 배배 귀여워서 호텔 뿌신다😭 #진영 #배진영 #워너원
171013 아직 포카리즈에게 포카리 광고 하나 없다니...광광 #박지훈 #지훈 #워너원 #WANNAONE #WannaOneinManila
막춤도 자신있다는 형들 인정!! #윤지성 #김재환 #황민현 #워너원 #wannaone
나야나 입덕으로서 지훈이 나야나는 진리ㅜ 세상에ㅠ 정말잘한다 171013 마닐라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WannaOneinManila #parkjihoon #나야나 #pickme
🍑170812 M2U 팬싸인회 (첫팬싸 추팔) 인간어피치🍑 인간비타민😘 보고만 있어도 행복함❤️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 크롭샷 추가요~💛


WANNAONE

이게 무슨..아니 이게 무슨!!!!! 배진영 XX 멋있어!!! 광광 ㅠㅠ 우럭우럭 ㅠㅠ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deadsilentide

아니 이귀여운 분쏘단 댄스머신들 ㅜ171013 manila #박지훈 #박우진 ##wannaone #PinkSausages
GQ KOREA x #WANNAONE 지큐 11월호 메이킹 영상 #이대휘


방탄소년단

[방송] 오늘(10/12) PM6:00 Mnet (BTS 카운트다운)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171013 간사이공항 #방탄소년단 #정국 #노츄 #BTS #JUNGKOOK #JK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THE WINGS TOUR IN JAPAN ~SPECIAL EDITION~ in 쿄세라 돔돔돔돔~돔돔돔돔돔돔! 벅찬 감동을 아미들과 나눕니다💕
[방송] 오늘(10/15) AM00:10 KBS2 (2017 K-POP 월드페스티벌 IN 창원)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171014 오사카 #방탄소년단 #뷔 #V #태형 #태태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CafeBae0510

[PREVIEW] 171014 오사카 쿄세라돔 사랑해요💜 #방탄소년단 #BTS
171014 오사카 #제이홉 #정호석 #호석 #홉이 #JHOPE #BTS #방탄소년단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이 꿈을 이룰 수 있는 건 모두 아미들이 있기에 가능한 것✨ 아미랑 방탄이랑 같은 선율 위를 함께 걸어가요. 쭉👉🏻💕
171015 Kyocera #정국 #방탄소년단 오빠야 와이셔츠 다메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015 쿄세라돔 오사카 #BTS #방탄소년단 #V #뷔 #태형 #지민
Je présente les frangins au public français 🇫🇷🤗! 프랑스 방송에서 방탄소년단 소개했지요 #BTS #army
171015 오사카 #뷔 #V #태형 #태태 기요미💕 #방탄소년단 #BTS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hamusan_19

171015 WINGS in OSAKA 프리뷰 너무... 사랑해... ㅠㅠ #BTS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노츄
171015 오사카 preview #정국 #뷔 #태형 #방탄소년단 #taehyung #v #jungkook #bts
171016 김포입국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171016 김포도착 such beautiful eyes you have 😅 #SUGA #슈가 #방탄소년단 #윤기
171015 정국 울디망 ㅜㅜㅜㅜㅜㅜ 천사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171015 The Wings Tour in OSAKA #정국 #JK #방탄소년단 인사도 하네 ㅜㅜㅜㅜㅜ
171016 입국 수고많았어요ㅠㅠ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firstsurnamebae

Jungkook is literally an angel. 천사가 맞고요. 하늘에서 떨어진 천사가 맞습니다. #정국 #방탄소년단 MWAVE 투표 수고많으셨어요.ㅜ
[ it!] Pick the best idol who looks nice with glasses! 안경이 잘 어울리는 남자아이돌은? #BTS #방탄소년단 #JIN #진


귀여워

모냐구요 진짜 셋이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귀여워 죽겐네
지후니형 우쮸쮸 하는 배지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귀여워ㅠㅠㅠ
171015 #최민기 #렌 귀여워✌🏻✌🏻
아...너무귀여워...옆에서 따라하는 주니도 귀여워...
앆 귀여워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ㅜㅠ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alzeeeen_f16

여러분 새벽이 꾹꾹이보실래요?!?!?!새벽이 기분좋아져서 허공 꾹꾹이함 ㅠㅠㅠㅠ 어뜨케 ㅜㅜㅜ너무 귀여움 ㅠㅠㅠ커서는 꾸꾸기 하는거 처음봐서 귀여워 주금......😇
아ㅏㅏ미친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존나귀여워ㅠ ㅠ ㅠ ㅠ 오늘 비와가지구 저기나란히 앉아잇어 ㅠ츄츄츄츄 ㅠ ㅠ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하게 귀여워ㅠㅠ


BTS

171015 오사카 WINGS SPECIAL EDITION #정국 #JUNGKOOK #BTS 같이 꽃길 걷자 🌸🌸


박지훈

지큐 화보 박지훈, 배진영 울 애들 참 자알 생겼다-!


고마워요

오늘 와주신 응원해주신 모든 아미들 고마워요 진형 야는 무슨 동영상이에요 잘자요 🌙#JIMIN
너무고맙고 감사하고 좋은날들만 가득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쏴랑함당 #김태형#🐯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itazuranakissJY

[NU'PAPA] 뉴블이들의 컴백 무대를 함께 해준 소중한 우리 사랑이들! 너무 고마워요 💖
여러분 활동 마지막까지 큰 사랑 주셔서 진심으로 너무너무 고마워요 오늘도 정말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고마워요 아미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인기가요
😭600일이라니...정말정말 고마워요!! 우리 로하분들 없었다면 오지않을 날이에요!! 곁에있어줘서 고맙고 우리 평생함께해요😁😁 #아스트로 #600일 #ASTRO600days #아로하 #사랑해 #문밥이 #돌아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아미 분들 진심으로 고마워요 정말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JIMIN
..도와줘서 고마워요, 릭 ... 저도 이들처럼, 릭을 잃어버리는 날이 오는 걸까요? ... ..아니. 그럴 일은 없을 거다. 유령릭모티 만나게 해줘 엉 엉
고마워요 🐳🐳
GOT7 "You Are" M/V 1000만 뷰 달성! 모든 것은 다 #아가새 덕분♡ 매번 우리 갓세븐과 함께해주는 아가새 덕분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어요^^ 늘 고마워요! 우리 더 더 오래가자! #GOT7 #갓세븐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firstsurnamebae

600일축하해주셔서 고마워요 아로하 ㅠㅠ😢😢더열심히하는 아스트로 따나가되겠습니다!!👍😤오늘 많이 피곤할텐데.. 잘자용~~😍😗 #고생했어요 #로하😗


정국

하씨... 삭제해버럈어... 정국이랑 지민이 글썽거리고 윤기도 글썽거리는 영상이요 ㅠㅠㅠㅠㅠㅠ
171015 WINGS SPECIAL EDITION #정국 아이아아아아아아아아
171016 김포 입국 #정국


JIMIN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JIMIN
지민이 사랑하는건 우주의 섭리 💖 항상 예쁘게 웃어줘 💛 지민 행복에 나의 행복✨✨ #HappyJiminDay #우리지민이생일이네 #JIMIN #지민
#JIMIN #지민 171014 울지마ㅠㅠ앞으로 꽃길만가자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djqiwh

171015 OSAKA #JIMIN 열기구 타는 지민 아련돋네 진짜 돔 마지막ㅜ.ㅜ
나 팩 진짜 못 붙이는 것 같아 #JIMIN #메디힐jex #メディヒール #medihealjex
잘 먹네 😁👍 오늘의 사실 1.난 안 울었어 2.형 솔로 무대 끝나고 감독님은 아무 말씀 없으셨어😒 #JIMIN #잇진


GOT7

명동! 여의도! 신촌!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하늘 아래 GOT7 딱! #GOT7 #갓세븐 #7for7 #YouAre
171013 뮤뱅 출근 스닌 뭘 해도 그냥 화보야 멋있어😍 #jackson #jacksonwang #잭슨 #왕잭슨 #王嘉爾 #王嘉尔 #GOT7 #갓세븐
김유겸신나쎀ㅋㅋㅋㅋㅋㅋ겁귀 #Yugyeom #유겸 #GOT7 #갓세븐
#갓세븐 #유겸 #GOT7 #Yugyeom 20171013뮤뱅🐥🐥🐥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firstsurnamebae

[#원덕후의언박싱] #GOT7 7th Mini Album (7 for 7) 7개월만에 나온 7곡이 수록된 갓7의 7번째 미니앨범! (새소름) It's a beautiful album~ 렛츠기릿! #UNBOXING #갓세븐 #You
171013 뮤뱅 출근 이번주도 화이팅! 왕잭슨합시다🙌🏻 #jackson #jacksonwang #잭슨 #왕잭슨 #王嘉爾 #王嘉尔 #GOT7 #갓세븐
171015 신촌팬싸 ㅠㅠㅠㅠจะหล่อไปแล้วนะลูก🐥💛💛 #YUGYEOM #유겸 #갓세븐 #GOT7


ALi

#짐니생일ᄎᄏ 아직 끝나지 않았다...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firstsurnamebae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hamusan_19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justdoeat_jin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Sabor_a_DO

ALi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귀여워 GOT7 Bichon_Yallet


댓글